티스토리 뷰


나타나줘

로꼬- 나타나줘 (Feat. 박재범) Loco- POST IT (Feat. Jay Park) Out Now 🤳 나타나자
[Melon Video] 로꼬 '나타나줘 (Feat. #박재범)' 라이브 클립 메이킹 영상 Loco 'Post It (Feat. #JayPark) Live Clip Making Video
[IG] 180314 satgotloco 나타나줘🥑 Lyrics by 로꼬 Composed by Thurxday, 로꼬, 박재범, WOOGIE, Jetti Arranged by Thurxday Chorus by pH-1
140318 IG munchinthepool | [로꼬 (Loco)] 로꼬, '나타나줘 (Feat. 박재범)' Loco, 'POST IT (Feat. Jay Park)' #우원재 #WooWonJae #AOMG
로꼬 - '나타나줘 (Feat. 박재범)'... 가사 중에........ "점 하나라도 찍어주면"...이 ...가슴을 때렸다. #drawadotforme #throwback
오늘 6시 로꼬-나타나줘
[IG] aomgofficial [로꼬 (Loco)] Album cover artwork 로꼬, '나타나줘 (Feat. 박재범)' Loco, ‘POST IT (Feat. Jay Park)’ - 2018. 03. 14. 6

로꼬 나타나줘 신곡 앨범 LOCO 박재범 로딩 glorysecret23

J'aime une vidéo  "로꼬 (Loco) - 나타나줘 (Feat.박재범) (Above Live) (ENG/JPN/CHN)" à
나타나줘 내 눈앞에 점 하나라도 찍어주면 나타나줘 내 눈앞에 멀리서라도 있어 주면 만질 순 없어도 가질 순 없어도 I’m waiting for you - 로꼬 (나타나줘)
로꼬 신곡 나타나줘 놀랍게도 이게 뮤비의 한 장면들이다 뮤비도 완전 신박하고 노래ㅠㅠㅠㅜㅠ진짜 좋아 진짜 가사도 넘모 예쁘다,,
로꼬 나타나줘 모두가 들어주세요 비트가 와 ㅈㄴ
스엠 솔직히 대굴 박고 반성하자 ㅋㅋ ;; 로꼬 나타나줘 앨범커버가 더 낫다 ㅋㅋ ;; ㄱㅇㅈ
디피알 액션이랑 로꼬 나타나줘 념 좋다...
ㅋㅌㅌㅌㅌㅋㅌㅌㅋㅋㅌㅋ아 개웃겨 로꼬 이번 신곡 나타나줘인데 앨범 표지보셈 ㅜㅜ 로꼬 앨번표지 나타나줘ㅜㅜㅜ


신곡

로꼬 신곡
로꼬 신곡? 앨범아트 답답해 돌겠음 볼때마다
로꼬 신곡 제목이랑 사진 개적절하네 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꼬 신곡 가사 완전 오늘 내 심정이다. 인스타에 그 사람 글 올라오는 날=종일 그 사람 생각하는 날. 괜히 나도 글 올려서 상대가 내 생각 조금이라도 하게 만들고 싶다. 근데 내 생각 안하겠지?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니까 글좀 자주 올렸으면 좋겠다.
로꼬신곡나옴
로꼬 신곡 나왔다
아뭐임 로꼬신곡 내폰렉걸린줄;;;;

로꼬 나타나줘 신곡 앨범 LOCO 박재범 로딩 Uvvvvvvely

헐..... 주노플로 신곡 너무좋은데???? 로꼬 빅뱅노래 듣다 주노들으니 소름..
로꼬 신곡 다운받았는데 ...개당황
로꼬 신곡 나왔네 :3
와 로꼬신곡나왔는데 박재범또 피쳐링이야 ㅋㅋㅋㅋㅋㅋㅋ박재범 피쳐링포함 매주 두곡씩 나옴 근데 공연도 하고 남들 음원 컨펌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꼬 신곡 앨범 커버 답답하게 생김 어떡게 인별도 다 로딩중이야 *발
머야 로꼬신곡도나왓네 조아!!
국힙 잡덕ㅇㅣ 되어버렧ㅅ다 님들 로꼬 신곡나옴 믿고 들으세요ㅜㅜㅜㅜ제발ㅜㅜㅜㅜ


앨범

아..... 로꼬 앨범아트 답답해서 울화통 터져...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로꼬 ㅇ이번 앨범 표지봨ㅋㅋㅋㅋㅋㅋㅋ제목이랑 잘맞아....
로꼬 앨범커버 개빡치네 한참 쳐다봤음 ㅡㅡ
야앜ㅋㅋ 로꼬 앨범이미지 왜 안뜨지 했는데 이겤ㅋㅋㅋ이미지여뜸....고통스럽닼ㅋㅋㅋ
로꼬 앨범 표지 어디갔?.??????
님들 로꼬 앨범 사진 좀 봐주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딩 오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로꼬 앨범커버만 로딩 중이라 멜론 오류인가 데이터 연결이 잘 안됐나 했는데 레알 앨범 커버가 저 화면이었다 😂

로꼬 나타나줘 신곡 앨범 LOCO 박재범 로딩 ansthwjd0127

로꼬 앨범아트 조낸 속터져
로꼬 앨범커버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분 차트 확인할라고 멜론들어갔는데 로꼬 앨범아트 개 신경쓰여.....
아니 로꼬 앨범커버 무슨일😂😂😂 와이파이 느려서 안뜨는줄......
로꼬 앨범아트 진짜 노래제목에 적절하게 만들었다
나 로꼬 앨범커버 렉걸려서 안나오는줄 알았음...
아니저거 로꼬앨범 어그로 오져ㅡㅡ

잠만 로꼬 앨범아트 저거야?? 진짜로?? 뻥안치고??
세에상에 로꼬 앨범커버 무슨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 생각없이 봤다가 의문의 짜증 생기는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트확인하러갓다가 로딩중인줄알고 계속기다렷는데 로꼬앨범커버에 낚임
존나 로꼬 앨범 커버 뭐냐고 한참 기다렸네
로꼬 앨범ㅂ커버 제목이랑 맞춰서 노린거냐고 ㅋㅋ ㅋㄲ ㅋㅋㅋㅋㅋㄲㅋ ㅋㅋㅋ ㄲ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 ㄲ ㅋㅋㅋㅋㅋㄲ ㄲㅋㅋㅋㅋㅋㅋ
아니 노래돌릴려는데 로꼬 앨범아트 상태가
이번 로꼬 앨범커버 개힙하다;;;;;

로꼬 나타나줘 신곡 앨범 LOCO 박재범 로딩 Jing_ducku

로꼬 앨범아트 미친거냐곸ㅋㅋㅋ 환장해 아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버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꼬 앨범사진 로딩인줄알고 존나 기다렸는데 원래 그사진이야 아 속아버림 자존심상해
로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앨범 이름이랑 표지 매칭 잘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배꼽아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꼬 앨범 커버ㅓ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폰에 문제있는줄알았잖아ㅋㅋㅋㅋ
로꼬 앨범 자켓에 로딩 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늘 다시 시작하면 아옴그 식구들 출연했으면 조켓다 익숙한 박사장과 아직 앨범 안낸 쌈디, 진지하게 웃기는 그레이 존나 쾌활한 로꼬 안할줄알았는데 시키는거 다하는 웑애 등등...
로꼬앨범 답답하게 생김


LOCO

로꼬 / Loco 🍜💌
#loco (로꼬) - Post it ft Jay Park prod by #thurxday 음원 그리고 라이브클립 공개됫습다 ㅎㅎㅎ out now Link in bio #aomg #followt


박재범

로꼬 노래 넘 좋다야 박재범 ㅠㅠㅠ


PARK

그 막 문신 많이 하고..J park으로 활동하는데 그 로꼬랑..


로딩

,,,?로꼬노래 사진 ㄹㅇ 로딩중인거야 사진이 로딩중인사진이야 ,,? 보다가넘얼탱없어서


사진

와 이번 로꼬 커버사진 대박이네


미겔

윾 롞꼮님 미겔 빼꼼한고랑 마르코의 잘생긴 얼굴이 숨을 멎게햇습니다 진심 10초간 숨못셧어요 로꼬님은 제 인생을 단축시켜줄 구원자입니다 .. ... .

로꼬 나타나줘 신곡 앨범 LOCO 박재범 로딩 goonggoongee

히로 눈물로 흐려졌다가 밝아지는 시야에 저렇게 사랑스럽게 웃는 미겔이 담길거 생각하니까 제가 사랑에 빠집니다(야 로꼬님 히로미겔 진짜 넘 최고에요 히로는 미겔의 축복 받고 로꼬님께선 제 축복 받으소서 ㅠㅜㅜㅜㅜㅜㅜㅜㅜ
로꼬님의 개쩌는 히로와 미겔을 보라
일본판 미겔 너무너무 미쳣음 보쿠 닷테 운뽀꼬로꼬~~~~~~~ 듣자마자 걍 아ㄹㅇㄷㅊㅠㅠㅜㅜㅠㅠㅜㅠㅠ
.....저번에 로꼬님 술 취한 미겔 보고 좋아 죽으며 그린 히로랑 미겔...좋아 죽겠드아아😂😂😂😂😂


음원

로꼬음원순위 위로올라올것같은데 ㄷㄷ


로꼬

아 미친 내폰 와이파이쓰레긴줄ㅋㅋㅋㅋ노린거였네....로꼬
로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쒸 왜 저것만 자꾸 안뜨나 했더닠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좌요 흑흑,, 운뽀꼬로꼬 들어야지,, 탬니이뉴짤 볼 땐 들어줘야 함..... 너무 미칠 것 같다...... 별들아.... 세상아.... 지구인들아.......... (볼꼬집어봄
로꼬노래좀 들어조
로꼬의 respect 곡을 은근히 제일 좋아하는 나.... 그냥 디나이얼 국힙러버....
코코 스페인어로 개봉했으먄 조케따.....응원상영도 해주먄 조케ㄸ..프라우드 코라존 잘 부를 자신있는데....젭알....운뽀꼬로꼬 원어로 들어도 씡난단 말이ㅑ....하다못해 vod라도 에스파뇰로.....젭알.....
뽀끼띠또꼬로꼬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최우수 랩&힙합 노래 Korean Music Awards for Best Rap/Hip-hop Song 우원재 Woo Won-jae ‘시차(We Are) (Feat. 로꼬 & Gray)’
이 얼 싼 쓰 고 로꼬 시찌 하찌 나인 텐 뾰꼬뾰꼬 (σ≥∀⊙)σ♡

로꼬 나타나줘 신곡 앨범 LOCO 박재범 로딩 fuglyBOBBY

계옮했어요 계속연이어가실분들 팔로꼬우
로꼬아트
로꼬 쓰알은 과연 언제 나오는가 ㅠㅠ
이제 로꼬 쓰알을 위해 쥬엘 모아야지. 하하
로꼬도 클라우드네
[#화이트데이_러브송] 전국의 사랑꾼 남친들은 주목하라!!! 바로 오늘! 일 년에 한 번뿐인 화이트데이에 당신이 사탕과 함께 준비해야 할 바로 그 노래! 사탕보다 더 달달한 노래들로 모아봤어~🍭💝 #화이트
로꼬 노래나왔는데 재킷 너무 잔인하다.

로꼬 나타나줘 신곡 앨범 LOCO 박재범 로딩 pop_loppop

국힙 미래는 정제언 회색 로꼬 홍답인임 다빈 노래 나왔는디 들어죠
앚 ㅓ 진짜 로꼬 사랑해
로꼬의 그 사람응 식혜와재봄을 죠아해
사실 엔씨티 앨범제목은 2018감정이입이라고 해놓고 앨범아트가 너무 1990년대 감정이입이라서 웃으려고 캡쳐했는데 옆에 있던 로꼬 앨범아트 보고 감탄함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
꼬끼ㅛ~!!!!!!! 꼬꼮!!!! 꼬꼬꼬곡!!!! 하꾜꼮꼮꼭ㄱ!!!!!! 꼬. 꼬꼮.곢고ㅗ꼬고. 꼬곡. 꼭. 꼬꼬곡. 집ㅇ로꼬꼮ㄱ. 고꼭. 꺼져꾝곡. 꾜곡댁ㅒ. 꼬꼮댁. 꼭. 꼬고. 꼭. (고개를 앞뒤로 흔들며 멀어져간다.... )
어 로꼬님 진짜 버퍼링 걸린 줄 알았잖아요
로꼬 또 언제 머리 길렀데ㅜㅜㅜ Movie shoot 이후로 찾아온 또 한 번의 덕통이다 ㅜㅜㅜㅜ 저 정장 핏과 술 기운이 오른듯 흥얼거리는 몸짓 그리고 제이팍에게 쫒겨날 때의 그 ))))시무룩한 표정((((이란 (우럭) (광광)

로꼬 나타나줘 신곡 앨범 LOCO 박재범 로딩 2ggtart

올~ 로꼬 멜론 순위 9위네.
오늘 크타가니까 네로꼬친 샀듬 ^.^)ㅇ
로꼬님도 유료 300일 축하드려요!! 1주년 100주년 천년만년 행쇼 행쇼!
로꼬 노래나왔어 ㅎ그ㅡㄱ미치겠다
오후 로꼬 자~알 나간다😎👍
rt 현실버젼 로꼬다
로꼬 ㅋ ㅋ ㅋ ㅋ ㅋ큐ㅠㅠㅠㅠ

로꼬 나타나줘 신곡 앨범 LOCO 박재범 로딩 cst_for_lvlz

아 노래 찾고있었는데 로꼬아니면 그레이 노래 같아서 하나하나 다 뒤지는와중 시차는 아는 노래고 유명한 노래니깐 걸르고 찾다가 결국 못찾고 침대에 누워있는데 찾던 노래 시차인거 생각남;;
미로꼬시는법 빨강색묶음머리한남캐보여주기
로꼬꼬로꼬?
로꼬로꼬로꼬❤️
로꼬싱글나왓으니다들듣길바람
로꼬 노래 존나 좋아 ㅆㅂ
로꼬 제발....... 속이 터질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꼬 나타나줘 신곡 앨범 LOCO 박재범 로딩 JayPark_0425

손생님 무슨소리하시는거에오!?!?!?!?!?!? 손생님 앞으로 여름까지 얼마안남아써오 선생님!!!!!! 헉....미쳤다.... 여름되면....로꼬님의....책......겟또다제...
아~ 부회장 됏음 기분 운 뽀꼬로꼬~~~
로꼬님 책 내시나요 저 예약하겠습니다 계좌만 찔러주세요
진자 로꼬님의 저 깔쌈한 데포르메 제 심장을 조사버리샸다




로꼬 나타나줘 신곡 앨범 LOCO 박재범 로딩 RH_fog

로꼬 나타나줘 신곡 앨범 LOCO 박재범 로딩 rappeomans

로꼬 나타나줘 신곡 앨범 LOCO 박재범 로딩 YoDoong_1016

로꼬 나타나줘 신곡 앨범 LOCO 박재범 로딩 YA__RONG

로꼬 나타나줘 신곡 앨범 LOCO 박재범 로딩 HORAPMq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