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콘

아이콘 좋은 노래들 고마워요. 힘들던 때에 위로가 많이 되었어요. 부디 건강하고 무탈하게 오래도록 승승장구하는 아이콘이 되길❤️ 사랑한다 #Ikonfanart #Ikon #아이콘 #ikon_return #사랑을했다 #lov
김바비 핫핑크에 반다비까지 대체 무슨 일이야?! 귀여워서 연구원 주거 ˃̣̣̥᷄⌓˂̣̣̥᷅ 180310 #쇼음악중심 #음중 #iKON #아이콘 #사랑을했다 #바비
마마무랑 아이콘이랑 타이틀곡 나란히 있는데 존나 로맨틱해 별이 빛나는 밤 사랑을 했다
#3.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 iKON (아이콘)
레드버전 하나 블랙버전 하나 남았습니다! 택포 8000원에 판매하니 관심 있으신분들 뎀이나 멘션주세요❤️ #아이콘 #리턴 #사랑을했다 #앨범 #진지한윤동준찬 #IKON
나 살아가면서 가끔씩 떠오를 기억 그안에 네가 있다면 그걸로 충분해 #IKON #아이콘 #김동혁 #동동이 #사랑을했다 아 선화일때가 더 나아...
무대마다 예뻐ㅅ ..... 코디도 예쁘고 .. #iKON #BI #hanbin #김한빈 #비아이 #아이콘 #사랑을했다 #LoveScenario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Laon0915

180225 분당 팬사인회 ▶️ 사랑을 했다... 💗👍🏻 #아이콘 #iKON #구준회 #JUNE #springvoice_boy
3월 7일 쇼챔피언 '챔피언송'은? iKON의 (사랑을 했다) 입니다! 역대급 롱런 신화, 무적의 아이콘크리트! 'iKON'의 챔피언송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실시간 순위도 중요하지만 정말 중요한건 '롱런' 연말에 꼭 아이콘 무대 보고싶습니다🙏 #아이콘 #사랑을했다 #고무줄다리기 화이팅🙌
5. 아이콘 - 사랑을 했다
ghcjsa아이콘 좋은 노래들 고마워요. 힘들던 때에 위로가 많이 되었어요. 부디 건강하고 무탈하게 오래도록 승승장구하는 아이콘이 되길❤️ 사랑한다 #Ikonfanart #Ikon #아이콘 #ikon_retur
여러분 우리 코니들이 3주 연속 1위를 했어요🏆🏆🏆 연구원이 앵콜 직캠을 드릴 겁니다~ 아이콘 사랑해요~ 아이코닉 감사합니다~! 180310 #쇼음악중심 #음중 #iKON #아이콘 #사랑을했다
아이콘의 사랑을했다 파트바꿔부르기 ㅋㅋㅋㅋㅋㅋ #아이콘 #iKON ㅋㅋㅋㅋㅋㅋㅋㅋ

103K to 46M Please keep streaming! #iKON - ‘사랑을 했다(LOVE SCENARIO)’ M/V #아이콘 #Chanwoo #Yunhyeong #Jinhwan #Junhoe #Hanbin #B
180314 챔피언송 후보 top5 레드벨벳 - Bad Boy 마마무 - 별이 빛나는 밤 모모랜드 - 뿜뿜 아이콘 - 사랑을 했다 워너원 - 약속해요
14. 첫...사랑..있긴한데 시간이 지나서 물흐르듯이 좋아하는감정이 없어져서 더이상 안좋아하게됬어여 아녜요 사실...!!! 제게 첫사랑은 코니들입미다(?) 우연히 아이콘 입덕하게해주는? 영상을 봤는데 넘 재밌더라구여..그래소 계속 보다가 입덕했어용♡
콘이들 사진 너무이뻐요💕 #아이돌챔프 #싸인사진인증 #iKON #아이콘 #사랑을했다 #아이콘_고무줄다리기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김진환 Focused 쇼!음악중심_20180127 LOVE SCENARIO #아이콘_사랑을했다 #아이콘 #김진환 #진환 #지난 #뿌요 #하트점 #iKON #JINHWAN #사랑을했다 #LOVESCENAR
#아이콘 #사랑을했다 로 3주 연속 1위 기염! #쇼음악중심 #쇼음중 #iKon
세균커 관캐 있엇는대 아이콘 사랑을 햇다 들으니가 막 떠오르고 그런다 오빠 내가 만이 조와햇어요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KpopQween24

경사났네~ 경사 났어~ 역시 잔치에는 춤과 노래가 빠질 수 없죠! 오늘 저녁 6시 25분 어깨춤 추러 오세호 - #무한도전 #조세호 #무도합류 #백일잔치 #덩실덩실 #아이콘 #사랑을했다 #아이콘둥절 #아이코닉둥절 #유재석 #
20180303 나이키 - 사랑을했다(2) #아이콘 #iKON
20180303 나이키 - 등장+사랑을했다(1) #아이콘 #iKON
유느님이 좋아하시는 사랑을 했다♥️ 요즘 무도에서 계속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iKON #아이콘 #무한도전 #사랑을했다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이콘 사랑을 했다 블랙핑크 불장난 , stay 방탄소년단 Rain , so far away , 봄날 , 피땀눈물 , Best Of Me 딘 Instagram 수지 다른사람을
180203 고양 스타필드 팬싸인회 아이콘 바비 - #사랑을했다 활동 끝난 기념으로 사진 쭉 둘러보다가 이 날 찍은 사진들 이쁜게 넘 많아서☺️ - #아이콘 #iKON #iKON_RETURN #BOBBY #김지원 #지원
180303 나이키 페스티벌 아이콘 바비 - 고무고무고무 고무줄 추억들이 끊어지는중 우리 둘 중 결국 한 명은 놓아야겠지 잡은 두손을 - #iKON #바비 #BOBBY #김지원 #지원 #Return #사랑을했다 #고무줄

180303 나이키 페스티벌 아이콘 바비 - #사랑을했다 활동 고맙고 수고했어😊 이제 #고무줄다리기 로 또 많이 만나자!😘 - #iKON #바비 #BOBBY #김지원 #지원 #Return
180304 #구준회 #아이콘 #iKON #사랑을했다 #고무줄다리기 ㅋㅋㅋㅋㅋㅋㅋ웃겨서 이것만 올리구 갈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 구주내 오늘도 의문의 1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사랑을 했다 들어주세요...


IKON

하루도 너희가 자랑스럽지 않았던 적이 없었어 예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도 그럴꺼야 너흰 너희가 하고싶은 일들을 하면되 항상 뒤엔 아이코닉이 있을테니까 사랑을 했고 사랑을 할꺼고 사랑을 한다 #iKON
우린 아파도 해봤고 우습게 질투도 했어. 미친듯이 사랑했던 우린 이정도면 됐어. 사랑을 했다/iKON
#iKONICGETREADY 이대로 헤어지면 쪼금 아쉬웠을! #iKON #사랑을했다 무대가 #음악중심 으로 한번 더 찾아옵니다 😍 잠시 후, 3시 35분! MBC 본방사수!
#THANKUiKONIC #사랑을했다 가 열한번째 1위와 함께 #음악중심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습니다! 🏆🏆🏆 끊임 없이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iKONIC (a.k.a 갓이코닉❣️) 감사합니다!! #iKON #Lov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yeon31ff

준회인사이드 WIN MIX&MATCH 취향저격 리듬타 AIRPLANE 지못미 덤더 왜또 오늘모해 썸타 윈타 블링블링 벌떼 사랑을했다까지 너무 예쁜 준회를 모아모아💕 #iKON #구준회 #JUNE #뷰티인사이드
사랑을했다-ikon
. 우린 아파도 해봤고 우습게 질투도 했어 미친 듯이 사랑했고 우리 이 정도면 됐어 iKON / 사랑을 했다 .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지우지 못할 추억이 됬다 볼만한 멜로드라마 괜찮은 결말 그거면 됐다 널 사랑했다 ikon - 사랑을 했다
180303 나이키 페스티벌 아이콘 바비 - 너의 모든 순간이 소중해❤️ - #iKON #바비 #BOBBY #김지원 #지원 #Return #사랑을했다 #고무줄다리기
#THANKUiKONIC 우리가 만든 #LoveScenario4thWin 🏆 #사랑을했다 가 2주 연속 인기가요에서 1위를 수상했습니다!🎉 모든 #iKONIC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THANUiKONIC #사랑을했다 가 인기가요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습니다! 🏆🏆🏆 #iKON 에게 또 한번 소중한 선물을 안겨준 #iKONIC 감사합니다! 😂 #LoveScenario8thWin 🎉🎉🎉


사랑에

'함부로' 사랑에 빠진 대가로 질투를 섭렵하고, 증오를 섭렵하고 갈등을 섭렵하고, 오해를 섭렵하고 미련을 섭렵하고, 포기를 섭렵하고 애증을 섭렵하고, 마지막으로 용서를 섭렵했다 [유형진. 랜드 하나리의 '함부로' 中]
당신은 나를 매번 상상하게 했으며 매번 내가 척박하지 못하게 물을 주었다 그 사랑에서 작았던 나는 커졌고 여전히 당신은 내가 꿈꾸는 나라다 나는 당신의 나라에 노을이 진다는 것을 나는,아직 상상할 수가 없다 백가희/ 아빠에게
아 진짜 츠쿠모 료 어쩌다 이렇게 사랑하게 된거지 ? 답은 3부 1장에서 여어~ 모모 했을 때부터 사랑에 빠졌다
"첫사랑에 실패만 안 했어도 그만한 나이의 딸/아들이 있어" 라는 표현 많이들 쓰는데, 첫사랑의 성공은 결혼과 출산인가? 결혼과 출산을 하지 아니한 첫사랑은 실패한 첫사랑인가? 모든 사랑은 결혼출산에 의해 그 성
몸이 되기 위해 너는 감각을 버리고 부동의 자세로 사랑을 했다. 사랑에 관계되지 않는 사랑의 자세들 /이수명, 토르소
스티븐호킹때문에 물리 사랑했는데,, 베니가 했던 호킹이나 에디가한 사랑에대한모든것 다 너무 재밌게봤고 아직 정정하셔서 더 오래오래 사셨음 했는데😢 당신의 시간은 아직 멈추지 않았다고 믿을게요 #RIP 🙏
굯 본인은 아니고, 형이 사기사건에 휘말리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김냠즎 변호사가 그렇게 괜찮다더라. 라는 말을 보고 쥰 찾아갔지. 쥰 덕에 굯 형님 어려운 상황 모면했고, 굯은 법정에서 열심히 변론하던 쥰 보면서 사랑에 빠져버렸음.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mangguya1

#정우한양 엄마가 같이 놀지 말라는 동네형한테 사랑에빠진 고딩 유정우 보고싶다. 이미 동네에는 부모가 버린 게이새끼에 아저씨한테 대주고 다니는 자퇴한 애로 소문 쫙 퍼져있고 한양은 한.. 24정도가 괜찮을듯. 정우가 처음엔
바제트 취향이 나쁜남자(라고 쓰다가 존나 머리깰 뻔 했는데 다른 단어가 생각이 안 난다)를 넘어 악인 취향이면 어카지 봉인지정하러갔다가 사랑에 빠졌는데 이미 내지른 손을 무를 수 없어서 상대를 으깨버리는 바제트 보고싶다
하늘이 개고, 꽃이 피고, 더운 햇살이 한가득 쏟아져내리는 계절. 그런 시간. 그런 시간에 나는 사랑에 집중하지 못했다. 그럴 수 없었다. 그가 다른 마음을 먹었을까 두려웠다. 그건, 사랑에 집중하는 게 아니라 이별에 집중하는 거였다.
내가 어떻게 재능을 보여줄 수 있었는지 알아요? 내 삶에서 일어나리라고는 결코 상상도 못했던 어떤 것 때문이었어요. 그래요. 난 어떤 여자와 사랑에 빠졌어요. 내 곁에서 날 이끌어주길 간절히 바라는 사람이에요. - 승자는 혼자다
다시 만난 여자는 새롭게 태어난 남자를 또다시 사랑에 빠지게 하였고, 또다시 혐오하고 거부했으며, 절망한 남자는 결국 포기하려 했다. 하지만 어리석은 남자는 여자가 동정하듯 던진 말 한마디에 다시 미련을 가졌다.
에스더 가렐 러버 포 어 데이에서 캐릭터가 넘 좋았다.. 사랑에 필사적인 캐릭터 되게 좋아함(ㅋㅋㅋㅋㅜㅜ) 반면 콜바넴에선 남성 퀴어물에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의 용례 중에서 가장 나쁜 방식으로 사용된 건 아니지만 하여튼 굳
그러나 사실 떠오르는 사람이 없는 건 아니었다. 단지 수가 많아 누구를 말하는 건지 알 수 없었을 뿐. 그의 방임은 수없는 찰나의 사랑을 낳고, 사랑에 길들여진 제이는 사랑 속에 스스로를 방종했으니. 누굴 말하는 것인지, 알 수 없었다.


우리가

사랑을했다 우리가만나
사랑을했다~~우리가만나~~지우지못할 추억이됐다~~~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지우지 못할 추억이 됐다~~
동근은 묘한 꿈을 꿨다. 절절한 사랑이었던 것 같기도 하고, 짙고 깊은 사랑이었던 것 같기도 한, 아무튼 사랑을 하는 꿈이었다. 그와 날 제외하고는 아무도 없는, 꿈같은 그곳에서 우리가 뭘 했더라. 아니지, 우리가 아닌가.
아닠ㅋㅋㅋ요즘 사랑을했다 존나 많이 들려서 개뿌듯함 뭔가 아이콘 인기 실감같은거ㅋㅋㅋㅋㅋ 내가 다 좋아 아주그냥 길가다가 고딩 3명이서 럽시 노래 틀면서 가고 학교에서 3학년이 계단내려오면서 사랑을했다~ 우리가만나~ 요러면서 내려오고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그거면 됐다 널 사랑했다"💛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이루지 못한 사랑을 햇다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withikon_____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그거면 됐다 널 사랑했다🤫😛
사랑을했다우리가말야 #제비제_다시_만들_기적 지우지못할추억이됐다 볼만한멜로드라마 괜찮은결말 그거면됐다널사랑했다 우리가만들러브시나리오 이젠조명이꺼지고 마지막페이지를넘기면 조용히막을내리죠 괜찮지만은않아 이별을마주한다는건 오늘이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지우지 못할 추억이 됐다 볼만한 멜로드라마  괜찮은 결말 그거면 됐다 널 사랑했다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난~~~ 지우지 못할 추억이 대따)~~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난 지우지 못할 추억이 됐다.


됐다

걍ㅋㅌㅋㅋㅋㅋ 피해를 고를때 이캐면 재미있겠다~ 했는데 죽은 뒤에 서로 막... 막 집착...인가 뭔가 관계가 꼬여서... ㄱ- 편의상 앤캐라고 부르고 오너들는 사랑을 하는데 캐들은 안하구있어요 맞아요 내거인거 확인받았음 됐다
사랑을 했다 우리 둘 만나 지우지 못할 추억이 됐다

그런데 나도 둘의 로맨스가 깊이 와닿지 않아서 좀 어리둥절했다. 사랑은 둘의 문제니까 내가 매력을 못느껴도 맞는건가 했는데 그 생물의 시점에서 본 여주인공이 나오지 않고 표현이 일방적이었다는 글을 읽고 좀 이해됐다.


바비

180303 나이키 페스티벌 아이콘 바비 - 눈이 이렇게 동글동글하고 큰줄 아무도 몰랐게찌?😆 - #iKON #바비 #BOBBY #김지원 #지원 #Return #사랑을했다 #고무줄다리기


사랑은

#년북 파티쉐 믾연 X 셰프 종엱 🇫🇷Eternal Summer🇫🇷 w. 까눌레&쉐로 파리에서 만난 두 사람. 우리의 사랑은 우연일까, 운명일까. 에펠탑을 배경으로 일어나는 우리의 이야기. 📢이때까지 연재했던 내용
예쁘장한 계단 어디에선가 사랑을 부풀리기도 했고, 사랑이 떠나면 체머리를 흔들기도 했다. 그래도 돌아온다고 믿었던 사랑은 없었다. 떠나면 그뿐, 사랑은 늘 황혼처럼 멀었다.
어젯밤 통화는 너무 길었고, 안타까운 울음만 기억에 남았고, 나는 또 목숨을 걸고 있었다. 알고 계세요 하나도 남김없이 떠나는 건 얼마나 아름다운지. 저지대의 나무들은 또 얼마나 흔들리는지. /허연, 내 사랑은 언제나 급류처
어머니는 머글을 사랑했고 그 머글을 빼다박은 그를 '사랑했다'. 그가 받은 사랑이란 채찍질과 이상한 애무, 더러운 폭언 같은 것들이었으며, 그 결과 그는 사랑을 폭력과 혼동했다. (사랑은 본질적으로 폭력적일 수 있다는 사실을 차치하고서라도.)
당신이 사랑은 다 거짓말이라며. 다 가짜라며. 난 사랑을 안 믿어. 그리고 찰칵- 소리가 내며 총을 장전하는 K. D는 후회함. 내가 왜 그런 말을 했을까 이러면서.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springvoice_boy

브론스키의 사랑은 진실된 것이고 카레닌은 가정을 위해 헌신했을 뿐이라고 존나 충실하게 밑밥깔아줌ㅋㅋㅋㅋㅋㅋ 안나가 불행해지는 건 설명 필요없이 당연한 일이라는 것처럼 어떤 장면도 묘사도 없고... 여기서 도출되는 건 "불륜하
아 꽃 토하는 쿤 보고싶다.. 올레에 대한 사랑은 깊어가는데 고백했다가 거절당할까봐, 예전처럼 속 터놓고 얘기할 수 있는 사이로 돌아가지 못할까봐 두려워서 스스로 마음의 문을 닿는 쿤..😇 짝사랑하는 상대를 닮아
어릴 땐 그게 얼마나 소중하고 아름다운지 몰랐다. 그 한번의 인연이 이어지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몰랐다. 다정함을 잘 모르거나 쉬이 낭비했다. 지금 오는 사랑은 다시 오지 않는다. 지금 하는 사랑은 재방송이 안 된다. 모든


만나

쓰레기 남친 만나는 왕여 옆에서 보는 김신썰 보고싶다. 왕여가 쓰레기한테 의지하게 된 계기가 있겠지 얼굴이 예쁘길래 조금의 사랑연기를 했을뿐인데 마치 구원자라도 만난양 의지하는거 보니 웃김. 주변사람은 쓰레긴거


추억이

저는앞으로의 평생도 대현오빠 일것이다. 사랑이라는 이름이든, 추억이란 이른이든. 그것만이 생을 굴리는 활력이 된다. 오빠는 제가 닿아본 빛 중 가장 따스했고, 아팠고, 찬란했으므로.


고무줄다리기

🔥🔥사랑을 했다, 고무줄다리기 롱런 프로젝트🔥🔥 많은 신청 부탁드려요💗
✔️4시 차트 사랑을했다 3위 🔥🔥고무줄다리기 86위 (-8)🔥🔥 고무줄다리기가 위험해요 😢 스밍확인과 함께 탈다 부탁드립니다❗️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AnnaLinkoi

10.고무줄다리기 사랑을했다 뷰티풀 베스트프렌드 나쁜놈 롱탐노씨 꼴좋다 등등....ㅋㅋㅎㅋㅎㅋ
오늘 고무줄다리기랑 사랑을 했다 들었다 남포동에서8ㅅ8❤️ 성공해따 한빈아( ღ'ᴗ'ღ )‼️


못할

D룰 존중하지 못할거면 그 사랑 접어야지 첨부터 은재씨가 원하는 사랑을 주지 못하는 정체성을 가졌다. 사랑이란걸 느껴본적이 없다. 했는데 베댓에선 너그거 니가 잘 모르는데 그거 어!사랑이야!!!! 이러고잇음 D의 정체성 어디로 가져다 팔아먹었냐


사랑이

사랑이라는 것에 맛이 난다면, 박하 사탕 맛이 날 거라는 생각을 했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누군가가 필요했으며 필요한 누군가가 나의 사랑이어야 했다 - 긴 아픔을 가진 사람은 안다. 배은미
루 님에 대한 내 사랑이 이정도... 인터뷰의 모든 자막을 캡춰했다. 그건 그렇고 루 님 참 말씀 많으셔... 매 화면 자막 빽빽하게 채워서 이백 장이 넘는다니...
미러리스 카메라 하나 살까? 관통로 갔드니 문이 닫혔다 종일 나를 꼬신 지름신이 피해간 것이다 해넘어가고 30분 殘光이 사진에는 쥐약이라드니 딱 그시간 舊市街 풍경이 좋았다 내 청춘 사랑이 깃든 곳 이윽고 어둠이 왔다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hwinnungom

어제 내 사랑이 운전하는 차를 타고 집으로 가는데 라디오 방송에서 스무살 재수생의 사연을 읽어주는 것이었다 재수생은 공부가 안되고 힘들다며 여성인 라디오 디제이에게 힘내라고 말 좀 해주세요 라고 써놓고서는 이왕이면 '애교'를
원래 사랑이라는 게 갑자기 찾아오는 게 아닐까. 백은 정말 꾸밈 없는 청초한 도의 모습에 심장이 쿵했다. 처음 도를 봤을 때 그냥 지나갈 수 없이 끌렸던 건 사실인데 이 작은 순간에 자신에게 큰 감정을 줄지는 백도 몰랐다.
카페 루이제에서 자두나무가 있는 공원까지 오는 동안 혼자 흐릿하게 떨리는 게 순수한 사랑이라고 나는 우스운 생각을 했다
사랑이 오래되면 속마음이 보이고 그림도 색 바래면 밑그림이 보인다 처음 그린 그림에 덧칠을 하고 처음 먹은 마음에 가면을 써도 가까운 인연들은 자연히 알게 된다 변하는 게 세상이고 변하는 게 사람인데 그걸 용서 못했다 이제라도
진른너가 되면 존나 줏대가 없어지는것같다. 뷔진을 보면 진짜 둘이 사귀는것같은데 또 정진을 보면 쟤네가 레알이구나 싶고 짐진보면 벌써 함뜨했겠다;싶은데 또 랩진을 보면 캬, 저게바로 사랑이지 싶다가 슙진보면 잤네 잤어
이 럽라에 이입을 못하나 했더니...사실 둘의 사랑이 이해가 안가는 건 아닌데 그 보다 이 얘길 왜 러브스토리로 썼는지 그래서 하고싶은 말이 뭐였는지 파르테스나크에게 물어보고싶다
지독한 열감기였다. 아처는 차라리 그렇게 치부해버리기로 했다. 그저 한 순간 불타올랐던 사랑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수준의 휘발성 감정이었을 뿐이다. 그래, 그렇게 생각하자 조금 더 편해졌다. 그는 그날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very_ing

사랑을 했다. 시작도 끝도 빌어먹을 짝사랑이었지만, 여전히 사랑한다. ( 이시미는 과연 유빈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님들 도화원기 흥주식 잇음 해운유빈이시미
지구에 사랑하는 사람이 없다면 지구는 그리 대단한곳이 아니라는 말을 자주했다는 호킹박사... 엉엉... 마지막까지 사랑이라니... 슬프다. 영원히 사랑할 사람이 없다는게..
세상에, 이 세상에 단 한 가지쯤은 변하지 않고 늘 거기 있어주는 게 한 가지쯤 있었으면 했는데.... 그게 사랑이든 사람이든 진실이든 혹은 내 자신이든....공지영 / 존재는 눈물을 흘린다 중에서
입에 머금은 물뿜어서 얼굴에 다 적셨는데 저렇게 좋아하는 찬이라니 ,,, 역시 사랑이 아닐리 없어 나는 내친규가 저랬음 존나 정색했을꺼야


사랑과

김구 등과 함께 임시정부를 이끌었던 석오 이동녕 선생은 많은 동료의 사랑과 존경을 받았다. 윤봉길 의사는 상해의거 2일 전 평소 존경해 소지하던 이동녕 선생의 초상화를 김구에게 잘 보관해달라 부탁하기도 했다.
[한을] 무사히 귀국했습니다~! 1월보다 더 많은 사랑과 관심주시고 오늘 공항까지 마중 나와 주신 그레이스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3월에는 더 멋진무대로 찾아뵐 수 있도록 저희 멋진녀석들은 최선을 다해 공연 준비
안녕하세요 가 터져서 홍보합니다! 복면가왕에 나오셨던 로맨틱펀치의 보컬 배인혁님께서 새 싱글을 발매했어요!! 봄분위기에 맞는 달달한 곡입니다. 좋아요 꾹 많은 사랑과 스트리밍 부탁드려요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Fantasyinadream

리) 사랑과 삶은 대체 뭘까? 우리는 왜 이러고 있는 걸까 생각을 계속 했는데, 문득 떠올랐다. '반짝이는 순간들이 너무 예쁘니까. 그 때문에, 그래서 의미가 있는가 보다' 싶다 강아지도, 연애도, 삶도. 반짝이는 동
촌스럽고 순박했고 심지어 어느 면 순수까지도 기지고있던 노 무현 나도 그를 매력있는 남자로 사랑했었다 그래서 보내고싶진 않다 그냥 이렇게 마음의 보석상자로 간직하련다 촌스러움을 멋지게 풀어낸 노 무현은 언제나 사랑과 존경이다


생각을

난 왜 샵사랑 니노 사진을 이렇게 넣을생각을 안했지?이제와서 이렇게 생각을 하다니ㅜㅜㅜㅜ이제 이렇게 갖고 다닐수있어서 행복하다ㅜㅜㅜㅜ나도 사진을 많이 모아서 앨범을 다시 사야겠당
B. 장택은 한 명의 lady 를 함께 사랑했다. 가뭄부터 장택의 이별이 아닌, 두 남자와 사랑을 했던 lady 가 암묵적으로 존재했다고 생각을 해보자. 가뭄 뮤비 속 집은 장택의 문이 한 통로로 이어져있는데 그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면 바라는 게 점점 많아진다더니, 내 꼴이 딱 그 꼴이었다. 이 정도면 됐지, 이거면 충분하지 하면서 애써 달래도 눈빛이나 손길뿐만이 아닌 네가 나를 사랑으로 대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욕심이라고 해도 좋았다. 백가희


것처럼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사랑받으면 죽어버릴 것처럼 굴었잖아요. 그래서 나는 당신 사랑하지 않아주었잖아요. 사랑한다 한 번도 고백하지 않고 아프지 말라고만 했잖아요. 내가 잘못 선택한 거예요? 사랑한다 말하고 당신을 죽였어야 해요?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iKON_7home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사랑받으면 죽어버릴 것처럼 굴었잖아요. 그래서 나는 당신 사랑하지 않아주었잖아요. 사랑한다 한 번도 고백하지 않고 아프지 말라고만 했잖아요. 내가 잘못 선택한 거예요? 사랑한다 말하고 당신을 죽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 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세상에

페도라에 안경 쓰니까 세상에 이것 좀 봐- 이 두 사람 동반자살을 했다는군, 사랑의 도피를 한 거로군! 이래야 될 거 같음
그는 비극을 주고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세상에 떠나보내도 괜찮은 건 없었다. 세월도 사랑도.
형은 버려졌다고 했다. 거짓말. 형은 집도 있고, 가족도 있는 사람이었다. 사실 외로워서라고 했다. 외로우면, 집이있든 사람이 있든 그건 버려진거라고 했다. 세상에 혼자 남았다고, 형은 그렇게 말했다. 그리고 나서 형은 자


했어

사랑을 했다~ 사랑을 했어~
코델리아편 진짜 볼때마다 울어.. 미카엘이랑 코델리아는 정말 너무 예쁜 사랑을 했어.. ㅠ ㅠㅠ ㅠㅠㅠ ㅠㅠㅠㅠ 언제든 젊을때처럼 아름다운 사랑을 했어 ㅜㅠㅜ 너무 슬프다 진짜..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12garon23

??????!? 뭐야 얘네 언제 결혼했어????(진지함)) 얘네는 정말 사랑을 햇따;;; 아니 진짜 인생의 동반자 삘이자너 오졋다
와 진짜... 우리 언니의 종대사랑을 종대가 알아줬다ㅠㅠ 나도 부탁했어야했어.. 준면이 앨범 갖구시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을 했다

지난 1년간, 세상의 변화를 위해 앞장섰던 게임들이 대중 앞에 다수 공개됐습니다. 인도의 참혹한 현실을 알리는데 앞장선 (미싱)부터 시리아 난민이 실상을 담은 (나를 묻어줘요, 내 사랑)까지. TIG 창간 13주년을
아 유병재가 사랑을했다 부르는거 이제 봤엌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 한빈아 성공했다 ^_^
#노래들_중에서_좋아하는_노래_있으면_rt 여자친구(귀를기울이면) 여자친구(이분의일) 레드벨벳(Bad boy) 트와이스(하트쉐이크) 트와이스(Marry happy) 볼빨간사춘기(썸탈꺼야) 에이핑크(내가 설렐수있
Songs that Top Gaon's Digital Chart in 2018 (so far) 겨울소리 - Park Hyo Shin (1 week) 그날처럼 - Jang Deok Cheol (3 week) 사랑을 했다
프로다운아라시를정말사랑하고 남들이 원하는 이상형을 완벽하게보여주는 아라시 계속보고싶은데 직전스토리에 애한테 나도좋아서커진게아닌데 이런대사쥐어줬늘때나는정말심란했단말이야 아라시가 원했고 지금도 좋아하는걸 하더라도 똑같이 사랑받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ong_mp4

다행히 많은 분들께서 관심과 사랑을 듬뿍 주셔서(!) 무사히 스티커 발주를 완료했숩니다😄 입금폼은 스티커가 도착하는대로 실물사진과 함께 다음주쯤 열릴 예정이니 알림(?)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폼안에 구매하실 수량과 트
오늘의 몬헌 일기 오늘은 리오레이아의 머리에 직접적으로 평화와 사랑을 주입했다
반면에 강은 삽입 전 애무를 더 좋아했겠다. 이곳 저곳 제 몸을 어루만지는 송에게 사랑을 느꼈으니까. 몰아붙이는 송이 버겁기도했고. 그렇다고 말을 안해본 것도 아니고 송이 자신을 배려하지 않은 것은 아니였지만 사소한 갈등이 큰 불씨가 되었겠지.
"진짜 다행이다." "뭐가요?" 내가 널 어렸을때 봤다면, 아마 그랬다면 말이야. 잠깐 뜸을 들이던 박지훉이 귓가에 조근조근 내뱉었다. "어리숙한 사랑을 했을 것 같아. 그래서," 너에게 가슴 아픈 첫사랑으로
짐계속 1위곡이 사랑을했다-)별이빛나는밤-)꽃길 로 내가 좋아하는 가수 퍼레이드라 뿌즛하군
이 부분 너무 좋다 우리 기록 쫙 적혀있어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으로 사랑받고있는 한류문화의 확산에 기여하고 이를 대표하는 K팝스타를 기념하고자 '엑소' 공식 기념메달을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루이잔이 보리스에게 인사하려고 나와 있었다 -)) 사랑고백을 했다 이거 존나 빼박인데?????????? (필터대체?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VAMPS_Hydeto

청아 홍아 솔직히 둘 다 근친적인 감정을 가진 건 아니라서 청아도 다른 여자한테 사랑을 느낀 적이 있었을 거 같긴 한데 그 때마다 홍아가 견제했을 거 같다
사랑을했다 탈다부탁드려요🙏 2위에 올라갑시다🔥🔥🔥
16살 다자이로서는 전하지 못했던 사랑을 어른이 된 22살 다자이가 말하는게 보고싶었다... 이렇게라도 하지않으면 눈치없는 츄야는 모를거야,라면서. ..
일단 착장이 끝내줬거든. 빨간색 베레모에 트러커 자켓 가슴에 Loewe, 춤출 때 데미지 티 사이로 보이는 문신하며, 춤신춤왕 아 크리스 사랑을 했다
저희 방송부 ㄷ점심시간 마다 노래 틀어주는데 오늘 그날처럼 사랑을 했다 뿜뿜 등 나왔는데 내일 엔시티 틀어달라 하니까 엄청 친절하게 알겠다고 했다..
달링인더프랑키스 존나 빻음의 연속이라 볼까말까 고민하면서도 보고는 있지만,,,, 고로랑 이치고 보고 그냥 계속 보기로 했음 두 사람은 사랑을 해야한다,,,ㅠ
맞아요 난기숙사 5학년 사랑뿐... 처음 보고 이름 느낌도 비슷한 것과 둘 다 불신이 모토인 것을 보고 이건 성공할 견원지간이다 했슴다(죤) 하주야 화관 만들어줄게...(꽃무덤 만듦)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daonhanbin1

흐핫, (적당한 말을 고른 듯해 웃음이 났다.) 하지만 닌자로 키우라고 했지, 이런 쪽으로 마음 쓰라고 했다는건 좀 의외잖아요. 제가 사랑 먹고 자란다고 해서 그런가요?
아무도 안 죽고 난 애도의 시도 쓸 수 없고 수술을 받으며 우리들은 오래 살 것이다 연애는 없고 사랑만 있다 중요한 건 아무것도 없다 조용히 그리고 매우 빠르게 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게 했다 김이듬, 죽지 않는 시인들의 사회
몬데ㅋ ㅋㅋㅋ ㅋㅋ ㅋㅋ홀쇼님 꿈에 저 종종 나오나봐요...아니 벨져님이 절 왜 데려갔죠ㅋㅋ ㅋㅋ ㅋ나만 설렜겠닼ㅋㅋㅋㅋ저는 오늘 마틴과 하랑이가 참사랑을 했었는데ㅎㅎ;;;마틴 진짜 욜라 진심 너무 자상하고 스윗했음
아까 했던 말 개소리였네. 난 사람도 사랑도 다 이기적이야. 그러니까 모든 선택을 너한테 넘기고 있지.
실연을 했을 때 가장 흔히 나타나는 경향은 헤어진 상대를 지나치게 이상적으로 기억하는 것입니다. 상대의 미소, 나에게 잘해주던 일, 함께 산을 오르고 별빛 아래서 사랑을 나누던 것들을 기억하느라 무수히 많은 시간을 씁
으앜ㅋㅈㅋㄹㅈㅋㅈㅋㅈㅋ저으...빈약한갤러리이..(?ㅋㅈㅋㅈㄴㄱㅈㅋㅋㅈㅋ흫ㄷㄱ 둘다 서로가첫사랑일텐ㅇ데 어서 연애했음좋겠어요ㅠ사랑을하라구...!!!
고전 카즈사토 보고 싶다. 황제 니노미야의 유려한 얼굴을 후궁도 질투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타국의 왕세자 오노 또한 스치는 것만으로도 잊을 수 없는 매혹적인 분위기로 유명할 거야. 나라는 우호 관계. 봄날처럼 따뜻한 미인들의 사랑을 같이 합시다.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AiKONJiwon

고전 카즈사토 보고 싶다. 황제 니노미야의 유려한 얼굴을 후궁도 질투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타국의 왕세자 오노 또한 스치는 것만으로도 잊을 수 없는 매혹적인 분위기로 유명할 거야. 나라는 우호 관계. 봄날처럼 따뜻한 미인들의
존심 상하지만 년 대기업 취업했고 운은 아직 백수 인생에 알바로 버는 돈으로 겨우 버티고 있었음. 돈도 못 벌고 지 미래에 도움 안 될 것 같으니까 이렇게 버리겠다는 거네. 그래서 잡을 수가 없지.., 사랑 만으로 안 되는 걸 헤어지구 깨달았다.
어제 엄청 쪼만한 여자애가 지나가면서 사랑을 했다(?) 그거 부르더라 졸라 신기했음
사랑을 했다 오사카에서 열심히 불렀는데...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withikon_____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stillalive1022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01056098500a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cde0313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사랑에 우리가 됐다 고무줄다리기 i_hi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