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VICHI

[30초 부산] DAVICHI LIVE TOUR '&10' 우리둘, 혼자보다 둘일 때 더욱 빛나는 다비치의 음악 부산시민회관에서 2018.04.21일 다비치10주년 콘서트가 열립니다♥ #부산콘서트#부산#부산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다비치 (DAVICHI) - 너 없는 시간들 (Days without you) MV
와!대박!!! #다비치 #Davichi
헉 매진!!!!😱😱 #DAVICHI #다비치 #다비치대만콘 #1stLIVEinTaipei2018DAVICHIChord
129. SeeYa (씨야), Davichi (다비치), T-ARA (티아라) - Wonder Woman 이 조합 이제 못보겠지 노래 좋았는데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Davichi & T-ara(다비치&티아라) _ We were in love(우리 사랑했잖아) MV
다비치 (Davichi) - 모르시나요 (Don't you know) #K-POP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Dd__dd__dd__dD

♫ My Top 5 #lastfm artists다비치 (33), 아이유 (IU) (29), IU (22), Davichi (19) & 아이유 (14) via #hehe
#Nowplaying 지난 날 - 다비치 (DAVICHI) (&10)
#다비치 #davichi #비행기 #비행기정보 #항공편 #flight 한국 - 대만
DAVICHI LIVE TOUR '&10' 봄날, 사탕처럼 달달한 음색과 화려하면서도 따뜻한 두 사람의 화음 한번 들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다비치의 라이브 무대 10년간 함께한 우리 둘, 그리고 여러분에게
너라서 (Because It's You) - 다비치 (Davichi)


노래방

노래방 애창곡은 그때그때 다른데 어릴땐 남자를 몰라 같은 좀 지르는 남자곡이나...다비치나 그런 것도 불렀고 랩도 어느정돈 했었는데 요새는 그냥...책자나 폰에 있는 노래가 있고 알고있음 부르는 편입니다
4. 노래방 애창곡 에일리 - U&I , 다비치 - 8282 ...... 지르는 노래 좋아한다. 같이가면.... 괴로울지도.....

4. 다비치 8282나 시간아 멈춰라 물론 제 성향을 잘 아는 애들이랑 노래방을 갈때만 부릅니다 아니면 욕먹을거 같아서 (?)
ㅋ 대학친구가 노래방 가자는데 일단 가면 체리필ㄹ터에서 다비치로 끝내고 목 쉬어서 말 못함
4. 다비치 노래 자주부르고.....사실 노래방을 그다지 안가요ㅋㅋㅋㄱㅋㅋ옛날노래 자주불러요 JOO 남자때문에 혹은 빅마마 배반 뭐 이런거
4 노래방 애창곡 노래방 진짜 자주가는데 딱히 애창곡이라고 할건 모르겠다.. 멜로망스분들 짙어져나 아니면 그 다비치분들 노래랑 렛잇고.,
노래방 애창곡,,너무너무너무 많은데 여보세요는 꼭부르고 다비치-내옆에그대인거ㄹ,아오아-소나기,네vㅓㄹ 등등
4. 노래방 애창곡은 다비치, 티아라 전곡입니다! 삘 받으면 다비치, 흥겨울 땐 티아라.........입니다,, ( 가끔 트로트도 불러요
4. 노래방 애창곡 - 노래방 애창곡은 참 많은데 그 중에서도 딱 두 가지가 있어. 그건 꼭 들어가거든. [씨야+다비치+티아라 노래=여성시대, 원더우먼] 자기 성격이 워낙에 소심해가지고 좀 당당해지고 싶었달까? 윗사람이 은근 소심하거든.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vanillayum_

4. 다비치 노래, 에일리 노래 .. 요즘 노래방 안가서 노래 뭐불렀는지도 기억이 안난다 😂
4. 노래방가면 항상부르는 다비치-You are my everything


콘서트

다비치 콘서트 홍보 브이앱 해주라!!
다비치 대만 콘서트 홍보 영상
평창 KPOP 콘서트 #다비치
퇴근하고 싶어... 콘서트 빨리 보고 싶어... 다비치 보고 싶어... 현생 버리고 싶어... 요새 자주 하는 생각들 😓
다비치 콘서트 가ㅏ자

다비치 전국투어 콘서트 매진이라는 소식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경그리고 암표가 제가 항상.. 해리또! 또! 입방정!!!! 또!!!얼마부를라고 민경작년에도 얘기했지만 암표가 한 1500만원정도.. 1500만원 없


트와일라잇

다비치 트와일라잇 그레이
다비치 트와일라잇 브라운 찬양하세요 진짜 가성비갑이에요
1. 렌즈 추천 • 다비치 트와일라잇 브라운/그레이/핑크 • 다비치 러브블러썸 그레이 • 오렌즈 라라 헤이즐 자세한 내용은 타래로 각 렌즈 소개 할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직경작은거 다비치 트와일라잇 정도밖에 엄는데 카리브도 안맞던 눈인데 얘가 맞을리가 (없슴 그래도 싼맛에 한번 사바야겠다
다비치 트와일라잇 블루 사봤습니당
국내용 녹안 코스렌즈 추천^^ 다비치 트와일라잇 그린ㅇㅇㅇㅇㅇㅇㅇㅇㅇ 3처넌임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Qyou22N


애창곡은

4. 애창곡은 딱히 없는데,, ,(다부름맨)굳이 고르자 면 다비치 8282 돼지 멱따는 소리를 잘 내기 때무네...사실상 비명ㅎ 그 외 여러 보카로 곡이나 j-pop 자주 부름 얼마 전에 소실 불렀다가 40점 나옴ㅎ
4. 인기차트 불러서 그닥 뭐 애창곡은 없는데 요즘 민서의 좋아랑 박원 노래들, 에일리 노래, 다비치 노래 좋아합니다
4. 애창곡....어...딱히 애창곡은 없는거같은데...보통 윤하, 이선희, 규현, 려욱, 종현, 다비치, 태연 노래 부르는... 5. 아이돌 두그룹..... 6. 수달님?? 정확히는...수달님보단 수달을 보고싶은느낌이긴한데... 7. 엄씀


시간들

다비치 너없는시간들 너무너무너무 조은데 가창력이 안돼서 따라부르지 못하는게 너모 슬프다ㅠ
너 없는 시간들 - 다비치 믿고 듣는 다비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비치 - 너없는 시간들 이랑 Best of me 도 ! Best of me 인생곡 ,,,♥
12.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로이킴 '그때 헤어지면 돼', 볼빨간사춘기 '#첫사랑' 만 플레이리스트에 넣어놓고 아까 일어나서부터 지금까지 계속 듣고이써오😃

졸린데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들으니까 없는 관캐 고록 안 쓰고 마음 접는 기분 가까스로~~ 한동안 버티겠지 엉망으로~~ 너 없는 시간들을~~ 그러다 네 소식에 잘 지낸단 말에 무너지듯~ 못 견디게 보고 싶겠지~~ 나는~~
2월 5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백지영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너없는시간들 #인피니트 #infinite #동우 #우현 #성종 #tellme #인스피릿 #안녕하세요 #본방사수


에일리

4. 훔 일단은 다비치는 꼭 부른다. 8282빠지면 섭섭함. 에일리 유앤아이도 쪼아요
4. 에일리 노래랑 다비치 노래 조아한다 보여줄게랑 미워도 사랑하니가
4.에일리 다비치 8282
아 다비치랑 에일리도 부른다


시간아

갑자기 다비치의 시간아 멈춰라가 생각나네요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wilshere_yoona

다비치 ' 시간아 멈춰라 ' 듣고있음
정국이 커버곡 가사보다가 갑자기 다비치님들의 '시간아 멈춰라'가 생각나서 검색해봤더니.. 어머 이노래 방PD님이 작곡한거였어ㅠ 방PD님 조울증 노래라고 놀린거 미안했어요(쭈굴 #ThankYouJungkook


렌즈

다비치안경점 생겼네 여기 혼혈렌즈 넘좋..ㅠㅠ
다비치안경 혼혈렌즈가 좋군요 나중에 렌즈 살 때 참고해야겠어요♡♡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ㄱㄴㄲ 전에 다비치 혼혈렌즈 그레이삿엇는데 끼니까 파랫엇음 ㅡㅡ
ㅜ ㅜ 담부터 다비치꺼 써야겠다 오렌즈 나한테 안 맞나 봐
학교에 다비치 그레이 렌즈를 끼고가면 선도한테 붇잡힐까요?

다비치 안경에서 지금 세일해서 9000원에 파는건데 그그 렌즈번호만 알아9-10이었을거야! 원하면 이따가 집에서 렌즈통?보여줄게요!
헐 나한테는 다비치꺼가 젤 잘맞는듯하다 아님 그냥 내눈이 강철인건가 렌즈 지금까지 10시간 끼고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에 자연스러웃 렌즈 겁나많아 여기서살까
다비치렌즈 이물감 이랑 훌라 심ㅎㅐ요?
전 얼마전까지 렌즈는 다비치꺼 아무거나 꼈는데 훌라 일어난적은 없었어요!!


여성시대

여자들아 라는 말 뭐임 진짜 다비치.씨야.티아라의 여성시대 가사도 아니고
씨야x다비치x티아라 여성시대 원더우먼 부르고 냄져들에게 언팔당하기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blooming_0527

여성시대 진짜............ 티아라×다비치×씨야 조합은.......................
옛날 노래 추천해드릴까요(안물 지나 블랙앤화이트 백지영 굿보이 구비스트 숨 티아라씨야다비치 여성시대 손담비 토요일밤에 엑소 EXO
씨야와 다비치가 한 모든 콜라보를 좋아했다,,,, 여성시대의 의상과 노이즈마케팅 빼고••••


노래는

다비치 노래는 언제 들어도 너무 좋아~ 다비치 노래중엔 싫은게 없어
촤근 노래는 아닌데 다비치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에 요즘 꽂혀 있어요😌
지금 내 스밍목록,, 다비치 노래는 다니 뮤비나온이후로 꾸준히 듣고있음
다비치 노래는 들을때마다 조아


MV

#다비치 #받는사랑이주는사랑에게 #MV #뮤직비디오 #이종석 우진이를 기다리며....🙏🏻
#다비치 #받는사랑이주는사랑에게 #MV #뮤직비디오 #이종석 분위기가 정말 오지고지리고렛잇고....


노래가

4. 난 무조건 가면 부르는 노래가 정해져있음. 1. 8282 -다비치 2. 바람기억-나얼 3. 외톨이 -아웃사이더
다비치 노래가 너무 조아
울 맘무... 나중에 다비치분들처럼 12년뒤에도 노래가 늘었다며 놀라며 기뻐하는 그런 음악을 정말로 사랑하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 평생 하고싶은게 음악이고 하고싶은것만 했으면


미워도

화장기가 없는 맨 얼굴을 좋아한 너 화장이 진한 것 같아 거울을 보다가 눈물로 다 지웠어 / 다비치 - 미워도 사랑하니까
도대체 니가 얼마만큼 잘난 놈이길래 왜 이렇게 대체 내 마음을 몰라주는데 날 아프게 하는데 늦어도 괜찮으니까 좀 늦어도 괜찮으니까 꼭 돌아온단 약속만 해줘 미워도 사랑하니까 / 다비치 - 미워도 사랑하니까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Omykmk

미워도 사랑하니까 - 다비치 들어보세요


아이유

4. 덕.혹은 친한애들이랑 가면 사운드호라이즌, 머글들과 갈 땐 아이유.다비치 즐겨부르죠.
12. 다비치, 아이유, 태연, 정은지
4. 윤하의 비밀번호 486, 아이유의 무릎, 다비치의 사랑과 전쟁
5. 아이유, 로이킴, 레드벨벳, 윤하, 다비치


부르고

4. 보카로곡/체리필터 노래/빅뱅 노래/발라드곡/다비치 노래 등등 한 번 가면 불태우는 타입이라 많이 부르고 나와옹!!
영화관 주변에 다비치안경이 있는데 여긴 진짜 왜 자기네 로고송만 부르고 있냐 빛치 빛치 다빛치~만 오조오억번 들은듯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HOLIC_RECORDER


안녕이라고

그 다비치노래 안녕이라고말하지마 이게진짜대박적....
4. 이적 - 깍지, 나침반 김동률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답장 다비치 -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4. 음 오마이걸 비밀정원이랑 다비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랑 rolling in the deep도 좋고 샹들리에 도 좋아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넌 그 입을 더 열지마, 안녕이라고 내게 말하지마. 다비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안녕이라고말하지마 앨범 준비하면서 기자님이 이렇게 물으셨다고 한다. "다비치는 아이돌 가수에요?" "뮤지선이에요?" "아티스트에요?" 한때는 정체성에 대한 고민이 많았었다고.. 7080에 나와도 어색하지 않고


티아라

님들 이 갓갓띵곡을 아시나요? 씨야&다비치&티아라 원더우먼 ㅠㅠㅠㅠㅠ 진짜 이거 졸라 가사부터 너무너무 개띵곡 하나부터 열까지 짱임 첫번째 구절부터가 너무 짱임 ㅠㅠ 이때 감성 어디갔나고... 여자들아 기죽지마라ㅠㅠ
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이 파티의 주인공 티아라의 데뷔곡 거짓말 무대를 눈으로 감상하고 귀로는 다비치 해리의 목소리를 느끼는 공감각적 SAD💧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CgoonMusic

티아라 씨야 다비치 다신 나올수 없는 조합
🎵티아라&다비치 - 우리 사랑했잖아


강민경

핼아니이잉 😣 전에 강민경 그 도른자가 지 맘대로 말을 해버린 거야 나는 전혀 상관없이 다비치 뭐 1위 하면 그냥 해리 언니가 복근을 공개하겠... 뭐 이런 식으로 얘길 한 거야 그래서 그냥 난 대답한 적이 아직도
약간 다비치 강민경같음
듀오는 예쁘고 라디오는 웃기고. 멜론 라디오 내 기준 킬링 파트 모음.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멜론라디오


서면

[부산 서면] 에너지108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85-1 다비치안경 3층 일본분이 요리하시는 일본식 음식점. 사진은 순서대로 오무라이스, 야끼 카레, 카츠동, 오야코동 메뉴를 각각 시키면 하나씩 나오
형 여기 서면 다비치안경 기억하지 ?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On6nxE0

서면 다비치안경 서비스 너무 좋네 몇주 전에 안경테 바꿨는데 수평 안 맞아서 저번주 토욜에 다시 가서 맞춰달라 했는함 근데 그 뒤로 나사 계속 풀려서 안경알 계속 빠짐 그래서 오늘 다시 가서 해달라 했는데 다시 빠짐 할거면 제대로 해주던가


다비치

우와 1등 퇴근 좋은거였어!!!!!!!!!!! 이날 게스트로는 워너원과 함께 다비치, 소찬휘, 하이라이트 이기광과 양요섭이 출연했으며, 3월 말 방송될 예정이다. 또나온다😍
4. 다비치 8282
다비치 아니었음 혐생 진작에 못버텼어😂
나... 다비치 거북이 불럿음ㅋㅋㅋㅋㅋ가사랑 음 다 아는 한국노래 그거밖에 업어서,,,,,
메인이 다비치라 행복해요 ㅠㅠㅠㅠㅠ
다비치는 빨리 나오고 나는 나오지 말길 바라는 사람들의 모임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yehOnee

이제나온다 다비치다비치!!
헐아시잘다비치실결안햇다
그니까 ㅋㅋㅋㅋㅋ 흰옷인데 이따구로 해서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글고 천도 진짜 거적대기야... 뭔 다비치는듯.... 배송도 짐 다른팀원들꺼 안해줘서 우리 촬영 어케될지ㅠㅠㅠㅠ....
다비치닷
귀여운 다비치 좀 봐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비치를 보면서 여성듀오를 꿈꾸시는 분들이 많은데 한마디를 한다면? 꿈꾸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인조 절대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
제탐라 다비치 4명이나 잇는걸요.....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ENG_IS_MY_LIFE

님들 간만에 씨야 다비치 블랙펄 들어보셈...
(o'∀')ノ。+。゚☆Good Morning☆゚。+。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웃으면서 활기차게! 비치비치 다비치!
다비치 노래 좋은데 누가 누구지...
오늘 졸업사진 찍어서 와이셔츠닙으라 해서 입고 비칠것같아서 브라입엇는데 브라가 또비침 근데 아무도 신경 안쓰고 정작 나도 신경 안써서 상관없엇는데. .. 남자애들 와이셔츠ㅡ보고 싸늘해짐 왜 쟤네꺼는 안비쳐 여자애들거는 다비치는데 이해안된다
와 다비치노래들려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나는 다비치에게 목마르다...🌟
에너지108 왔다!! 다비치안경 3층! 밖에간판이 없어서 어제 틔터글안봤으면 있는지도 몰랐을듯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notzzigae

다비치 아이럽e 그고 껴보신 분 어떤가요
4. 애창곡 까진 없고, 먼저 찾는건 다비치의 거북이라고 있는데 나름 꽤 좋아하는 곡입니다.
하찮은 저의 다비치안경점 카드 봐주삼 ㅜ
호 다비치도 압축많이해도 쌈?
다비치같이 큰 곳 가보세요 :) 가격 가게마다 다 다르거든요. 잘 맞추시길
죠아죠아!!후...학교 있는 동네 완전 깡촌이라서 읍-내에 다비치가 있는지 모르겠다에요 슬퍼....ㅋㅋ큐ㅜ
........하핳 다비치 오르골!!!가사줠라 비참한데.....절죽이세요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CHIAMINLO

다비치를 뛰어넘는 지옥듀엣 달성
다비치신듯
오.. ㄷㅏ비치님들이랑 또 같이 나온당
다비치 분들이랑 같이 나왔으면 녜리 뮤비 얘기했겠다
아윽...방금 안경 맞추고 왔는데 한순간에 7만 오천원 호롤ㄹ로로오~하고 사라졌다..진짜ㅠㅠㅠㅠㅠ저거 부러진거 다비치 껀데 다비치 존나 비싸고 존나 약해 진짜ㅠㅠㅠ저거 거이15만원 가까이 맞췄는데ㅠㅠㅠㅠ
다비치 예능 시작했니?
오 해투 다비ㅊㅣ님들도 나오네 뮤비 얘기좀 해조라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SKKWOKTW

오 해투 다비치분들이랑 같이 나오네
그....노방보다...좀더...부드러운.....망사는아니고....그거.....머라하죠...비치는건데 망사처럼....다비치는건아니고...살짝.....하...
아오씨 넘모 빡쳐...ㅜㅠ 넘 빡쳐서 팀장님이 옆에서 다비치 노래 듣고있길래 슬퍼서 울었삼 흑흑......정말 세상 별 사람 많은거 알지만 그냥 넘기는게 항상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로 퇴사하자...
다비치 노래듣고 너무 좋아서 다비치 노래 다듣는중
다비치랑 에펙, 포토샵 아트웍 본격고웁 시작
다비치신곡나오고주문했는데겨울이끝나감.....
아니..이게..다비치신곡나오고바로주문했는데ㅋㅋ아무것도몬열었음ㅋㅋ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NO_THINK080222

다비치신곡나오고주문했는데겨울이끝...
아뇨아뇨ㅎㅎ다비치신곡나오고주문했는데겨울이끝나...
다비치 거북이노래 개죠아...
다비치 리얼리티 보는 이유
지금 비치비치다비치면 가능하다!
다비치 지금까지완 다르다, 감성멜로디에 힙합비트 추가
다비치는 어때 언니?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goyo__i

대박...다비치 해외진출하는거야......?
"나를 못본다해도 내마음은 그대를 향하네" แม้ว่าคุณจะไม่มองฉัน แต่ใจของฉันมันยังคงเฝ้ามองเพียงคุณ 🍂 Song Forgetting You - 다비치 ® •Korean|한국어•
다비치 대만콘이 매진이라구요..?
썬글라스 도수넣은거 찾으러왔는데 다비치안경에서 다비치노래나옴 ㅋㅋㅋㅋㅋㅋ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StarFish_BD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StarFish_BD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cordeli__a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peidoor125

다비치 DAVICHI 노래방 콘서트 트와일라잇 애창곡은 노래는 cordeli__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