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참여

박재범 미친ㅋㅋㅋㅋㅋㅋㅋ 자메즈 앨범 참여 로꼬 앨범 참여 주노플로 앨범 참여 매니악 앨범 참여
주노플로 "#박재범.에 피처링 부탁, 주저없이 OK" - 래퍼 주노플로가 박재범의 피처링 참여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주노플로는 “재범이형이 평소 도움을 많이 주려 한다. 재범이형에게 피처링을 부탁했는데 아무 주저


앨범

ONLY HUMAN [EP] Album Release Showcase [주노플로 앨범 쇼케이스] - 2018_03_13 [TUES] * 8PM 장소MUV Hall *선착순 입장 *First come, first served
주노플로랑 DPR LIVE 앨범 나왔다
와 주노플로 이번앨범 개쩐다 미쳤네
주노플로 쇼케이스 완전 혜자~! 앨범이랑 플카 다 공짜로 나눠줌ㅎ
주노플로 앨범 나왔다

주노플로 참여 앨범 HUMAN 쇼케이스 피쳐링 원재 theJ_Effect


HUMAN

예~💃🎶🎵#주노플로 #Only Human


피쳐링

주노플로님 트랙에 덕광 피쳐링 있다 ,,,~ 야호
주노플로는 박재범이랑 해쉬스완에다가 필굿뮤직 피쳐링 데려왔네.. 라이브는 그레이가 피쳐링


피처링

보아 your song ( 이 곡 진짜 최곤데 보아 자체만으로도 스웨그여서 피처링 주노플로가 외 있는지 모르겠음


JUNOFLO

너무 이뽀~ㅋㅋ💛🌞 #주노플로 #JUNOFLO
J'aime une vidéo  "Junoflo(주노플로) - Grapevine(포도주) (feat. 박재범 Jay Park) Official M/V" à l'adresse


원재

주노플로 인스타스토리에 원재~!~!~! 원재 어어어얽~!~~!!


명대사

작년의 명대사 주노플로는 우리와 못 가게 되었습니다 #우리장르_사람들은_다_아는_한마디


가리기에는

사진 존나 이상해서 나만 가리기에는 쫌 그래.. 주노플로야


주노플로

고등래퍼에 또 빠져서... 자기 전에 김하온 영상 보고 윤진영, 배연서, 이병재 쭉 한번씩 더 보다 주노플로, 씨잼 쇼미 2차 영상으로 마무리ㅋㅋㅋ 민호를 보면 다시 위너로 한바퀴 돌 거 같아 송민호는 패쓰ㅜㅋㅋ 새벽 3시네.. 젠장ㅋㅋ
주노플로 디피알라이브 그레이..이상하게 힙합뮤지션이랑 인연이 생기는군..
제가 원래 주노플로 팬은 아니고 잘되길 바라는 마음은 있었지만 이런 표정을 프사로 할줄은 몰랏내요,,,근데 계속보니까 좀 귀여운것 같기도
주노플로 vs RAMA 희재 공통분모 = 노.말.사 홍대 2018.03.11
주노플로!!

주노플로 참여 앨범 HUMAN 쇼케이스 피쳐링 원재 95_0312

주노플로 "해쉬스완과 불화? 사이 정말 좋아요"
주노플로, '필 충만' 홀로서기
헉 주노플로 왜 실트야 ㅋㅋㅋㅋㅋ
귀엽다. 해쉬스완 주노플로 SMTM 벌써 작년이구나.




주노플로 참여 앨범 HUMAN 쇼케이스 피쳐링 원재 aomglocochu

주노플로 참여 앨범 HUMAN 쇼케이스 피쳐링 원재 sportskh

주노플로 참여 앨범 HUMAN 쇼케이스 피쳐링 원재 rainbow_snaps

주노플로 참여 앨범 HUMAN 쇼케이스 피쳐링 원재 theJ_Effect

주노플로 참여 앨범 HUMAN 쇼케이스 피쳐링 원재 rainbow_snap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