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벚꽃

곧 오지게 들을 그 녀석들 list 열센티 봄이 좋냐 김로이 봄봄봄 버스커x2 벚꽃 엔딩
오늘 더쇼에서 아스트로의 스페셜무대!!!! 버스커 버스커 선배님의 벚꽃엔딩을 준비했습니다앙!!♡ 기대 많이많이해주세용!!♡♡😉 #아스트로 #숨바꼭질
지난 봄에는 벚꽃 질 때 갔는데, 올해는 피기 전에 가는구나. 벚꽃과는 인연이 없는 것 같다. 버스커 버스커(벚꽃엔딩)
트위터리안 솔직히 3월에 벚꽃 엔딩 안틀면 버스커 버스커 어디갔냐고 멱살잡을 족속들이다(편견)
요즘 벚꽃엔딩 나올때쯤 돼서 검색했다가 버스커 버스커 오타인줄ㅋ큐ㅠㅠㅠㅠㅠ 버서커ㅋㅋㅋㅋㅋ
벚꽃엔딩 MV 도입부 볼때마다 내 벚꽃연금이 오는걸 원치 않아하는 여고생을 처단하러가는 버스커 버스커 보는거 같아서 기분 되게 묘함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 연금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120_524

버스커 버스커 벚꽃엔딩 저작권 갖고싶다
아 노래 의인화를 까먹었군요! 벚꽃피는 계절이면 다시 찾아오는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인 벚꽃입니다. 인장과 헤더는 전부 제가 쓰고 그렸습니다.
세번째 주제 생일 입술 벚꽃 엔딩 - 버스커 버스커
3월은 삼월이다 라디오에서 버스커 버스커 노래가 그렇다 여수 벚꽃엔딩
나중에 내 자식 세대에 우리나라에 '봄' 이라는 계절이 사라지면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을 들려주면서 이게 봄이라고 말해줄것이다.
버스커 버스커 - 벚꽃엔딩
버스커 버스커 벚꽃엔딩에ㅔ 자장노래 어떤가요 ~~(( 이 가사 나올 떄마다 갑자기 벚꽃길 걷다가 짜장면이 마이크 잡고 노래 부르면 옆에서 짬뽕이 기타치고 만두가 마라카스 흔드는 장면 떠올라서 집중 안됨.

봄 노래 추천! 봄인가봐-웬디, 에릭남 봄날-방탄소년단 봄봄봄-로이킴 꽃송이가-버스커 버스커 벚꽃엔딩-버스커 버스커 봄이좋냐?-10cm 하늘바라기-정은지 봄 노래 들으시고 따뜻하고 행복한 봄 보내세요~ #iHear
드디어 버스커 버스커 꽃송이가를 들을 날씨가 왔다! 슴살 봄부터 벚꽃엔딩보다 먼저 듣는 노래😌미세먼지는 비록 개쩔지만 창문 열고 마스크 끼고 옷 정리를 할 것이다 겨울옷 집어넣고 봄옷 꺼내고~~~ 봄이다 봄~~~🌸
[ 011 - 180311 ]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 « 벚꽃 엔딩 - 버스커 버스커 »
동현아🌸안녕✋🏻 4월 LAU LIVE에서 부르세요‼︎‼︎‼︎🙏🏻 【 버스커 버스커/벚꽃 엔딩 】 봄의 노래로 매우 좋아합니다.😍❤️💜🧡💙💗💖❤️💕


한세

[Preview] 180310 강남 버스커링 회의중~~~ #세준 #승식 #한세 #승우 #병찬 #수빈 #빅톤 #VICTON #SEJUN #HANSE #BYEONGCHAN #SUNGSIK #SUNGWOO #SU
Preview 🍁 180311 동대문 버스커링 발레리나 한세~~~ #빅톤 #도한세 #한세 #VICTON #HANSE
Preview 🍁 180311 동대문 버스커링 🙇🏻‍♂️🙇🏻‍♂️🙇🏻‍♂️ #빅톤 #도한세 #한세 #VICTON #HANSE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snowman0156

Preview 🍁 180311 동대문 버스커링 오늘의 귀여미는 한세이다~~~ 🤗🤗 #빅톤 #도한세 #한세 #VICTON #HANSE
Preview 🍁 180311 동대문 버스커링 멋지다~~~ ♥️😭 #빅톤 #도한세 #한세 #VICTON #HANSE


뉴트

어제 술마시묜서 잠님이랑 홍대버스커 장잰슨×홍대병말기 뉴트 연성한거 실화인가
흐어어어어~~ 하는 홍대 버스커 장잰슨이랑 홍대병 말기 인디덕후 뉴트 주세요(?
진짜 저건 된다 홍대 버스커 장잰슨×홍대병있는 장잰슨 일호팬 뉴트
9일에 잠님이랑 취트로 이야기하던 홍대 버스커 장잰슨이랑 홍대병 말기 뉴트가.. 오늘 네페님이랑 이어기하다가............... 지금........ 이상태야...(벜벜노래에서 못 헤어나옴
님들 그러지말고 홍대버스커 장잰슨×일호팬 뉴트 해줘라

님들 잰늍+홀 하세요 뭐로 하면되나ㅑ면 홍대 버스커 장잰슨을 알게된 날부터 일호팬 해오던 뉴트ㅇㅇ 근데 점점 유명해져서 불안쓰 한데 와중에 장잰슨은 어떤 남자랑 진짜 친한거야 그래서 꿍한데 갑자기 묻오 나간대서 아 스펄


홍대

보스 정우부분 개신나서 길거리 걸음서 무대중 오늘 난 홍대버스커다 내 허세를 말리지마
[버스커윤창민] 생방송_3/10 홍대 공연 리뷰_노래워치_니달리 랭커 브실골 양학 방송:


첫사랑

버스커 버스커 첫사랑 너무 좋음,,,
죽고싶을땐뭐다? 버스커 첫사랑이다
버스커 버스커-첫사랑
님들 관통났을때 첫사랑 들어보세요 버스커 버스커 ㅋㅋ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woofer_1

님들 버스커 버스커 첫사랑 들으세요 ㅈ관캐생기면 탈통곡임
이제 숨쉴 때마다 네 모습이 너무나 커져 이젠 나의 사랑은 항상 너와 웃으며 이 밤을 그리워하며 하루를 아쉬워하며 또 너를 기다리겠지 버스커 버스커, 첫사랑


THEUNIT

#버스커버스커 님들의 #처음엔사랑이란게 를 부르는 #임팩트 #제업 입니다💕 #투나잇보이 #더유닛 #노랭이조 #비주얼팀 #THEUNIT #THE_UNIT #TheUnit #The_Unit #IMFACT #JEUP


믿었었는데

처음엔 사랑이란 게 참 쉽게 영원할 거라 그렇게 믿었었는데 그렇게 믿었었는데 나에게 사랑이란 게 또다시 올수 있다면 그때는 가깝진 않게 그다지 멀지도 않게 -처음엔 사랑이란게/버스커 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 게 참 쉽게 영원할 거라 그렇게 믿었었는데 그렇게 믿었었는데 나에게 사랑이란 게 라라라 라 라라라 라 | 처음엔 사랑이란 게, 버스커 버스커


사랑한다면

버스커 정말로 사랑한다면 들으면서 우는 사람 등극했다 감사합니다
정말로 사랑한담 기다려 주세요 사랑한단 그 말들도 당신의 행동 하나 진심만을 원하죠 정말로 사랑한담 기다려 주세요 그댈 위해 참아줘요 당신의 행동 하나 아픈 추억 되가요 정말로 사랑한다면 정말로 사랑한다면 -정말로 사랑한다면/버스커 버스커


정류장

버스커 정류장 이거 애인이나 뭐 그런거 생각했었는데 나중에 생각해보니까
이적 정류장 좋아하는데 도무지 따라 부를 수가 없어서 버스커 버스커 버전으로 부르고 있음
요즘 마이붐 버스커들 정류장 ver.크로우


노래가

봄만 되면 버스커 노래가 그렇게 저은데 봄 한정이라서 조타(???
버스커 노래가 연성하기 참 좋쿠나!!


울랄라

와 두개는 맞췃네 울랄라 버스커 투개월
62_lebi 투개월 버스커 울랄라ㅠㅠ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_Baby_Scy

울랄라 세션~달의 몰락 존박~취중진담 포맨~못해,U 버스커 버스커~골목길 어귀에서,그마힘 포스트맨~신촌을 못가 닥터 심슨~이리도,새벽 슈프림팀~너 때문이야,땡땡땡 Mc몽~사랑범벆 이후에 생각나면 또 추가해야지. .더 있던 거 같은데 ㅇㅅㅇ


봄이

#일상 봄이 오려나 봐요~버스커 버스커 (봄봄봄) 한 번 들어줘야겠네🌸🌸🌸
봄이 왔구나(-버스 라디오에서 버스커 들림


한국

4. 한국 노래방 기기 기준으로 한국 노래는 버스커 버스커의 "여수 밤바다" 일본 노래는 이키모노가카리의 "조이풀:
전 한국노래 부르라면 버스커충이 되버립니다 . ..
4. 좋아하는 노래 :많음ㅋㅋ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노코멘트지만! 주로 존 카니 감독 작 영화 오스트나 애덤 리바인 곡 많이 듣는 듯! 한국 노래나 일본 노래는 그때그때 꽂히는 게 다른데 한국 노래는 버스커 버스커의 아이빌리브가 최애곡!


버스커 버스커

버스커 버스커를 아시나요..?

대박....지금 버스킹하는 사람이 신청곡 받는데 카페 2층에 앉은 사람이 길 위의 버스커에게 노래 신청해서 신청곡 받으셨어 ㅋㅋ 여기 분위기 넘 조음
버스커 메들리와 그림 연습
놀줄아는(ㅋㅋㅋ)장범준 트윗봐서 오랜만에 버스커앨범꺼내봤다 심플하지만 계절시리즈같아서 좋았어
웬만한 사랑노래에 설레지 않는데 꼭 악틱몽 do i wanna know랑 버스커 향수만 들으면 콩닥콩닥하더라
얍얍!!!!! 포레 오래오래 보고 싶으니 건강 관리 잘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버스커 이야기에서 계절 이야기로 거기다가 건강 이야기가 나오다니 의식의 흐름이 대단합니다 저희 ㅋㅋㅋㅋㅋ
티엠아이) 저 초6,중1때 진짜 버스커버스커 개진성이었음 진쯔ㅏ... 네이버 팬카페에서 게시글 수 댓글 수 다섯손가락 안에 들고 ㅋㅋㅋㅋ 버스커 노래 나오면 방송부 친구한테 틀어달라하고ㅋㅋㅋㅋㅋㅋ ㅠㅠ
4. 버스커 버스커-밤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thejiho0404

이개 후회수면 몬가 비지엠으로 버수커ㅋ버스커 잘할걸 깔아야댕거 가태
휴 새벽감성 ( 또 버스커버스거 듣는단 소리
버스커빌에 가서 정확히 알아봐야겠어 어떻게 할껀데?
아무것도 안 듣고 있구만! 버스커빌이라고 들어봤나?
그렇지만 박사는 버스커빌에서 일하잖아요
나 그거 버스커드로 쓰는데 ㅠㅁ.....
ㅋㅋㄱㅋㅋㅋ아 버스커 연금받는 철이냐 좋겠다

2차대전이 끝난 다음부터 버스커빌에서는 전쟁에서 쓰일
그러니 우리 우연히라도 그때의 맘 그날의 밤 떠오르게 만들지는 마요 워워워 그대 없는 곳 우리 없는 곳 지나갈테니 그러니 그대도 나를 좀 피해줘요 워워워 -그댈 마주하는건 힘들어/버스커 버스커
그렇지만 그는 버스커 빌에 대해서 말하고 다녔군요, 그렇죠?
오늘의 선곡은 버스커 버스커의 '소나기 (주르르루)'입니다.
버스커노래는 언제들어도 정말 좋습니다....
고버스커 우주붕방맨내거나 안경까칠남캐내고싶어
버스커 버스커 이상형 베이스 레슨곡이었는데 들을때마다 자꾸 베이스라인 생각하게댐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loveortravel

버스커1집 정주행 끝났으니까 이제 해쉬듣다가 자야지...
버스커 빌은 군사기지야 내 생각엔 그곳에 보통 사람이
이곳에 왔습니다. 스테이플턴 박사님 버스커빌에서 어떤 연구를 하고 계시죠?
세일 끝나기전에 질러버렸다😍😍😍 버스커하트 넘 갖고 싶었어... 예쁘다ㅠㅠ
버스커빌 실험장이죠 저곳에 생긴이 80년쯤 됐을 껍니다
오늘 길을가는데 꼬마애들이 거대한 버스를 보고 뭐라고하는줄알아? 버스커! 버스커!
왜요, 농담하신 건가요? 제 아버지는 그들이 버스커빌에서 실험하고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blackpinkkkkkz

버스커빌의 의미는 행정적으로 터무니 없는 것을 없애기 위해서 입니다!
4, 버스커 동경소녀 꽤 올드함
근데 은조님 전... 케이크버스커 열엇는데 케이크버스 세계관 만드신 분이 제 커 뛰셧어요....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원작자가 뛰는 커 .ㅋ.ㅋ ㅋ ㅋ ㅋㅋ
버스커하트 첫우승💕💕💕
우리도 곧 출발 할테니까 죄송한데 저건 버스커빌이고 그러니까
4일동안 모은 버스커 카드 먹은 헤클짱 념념 이제..3차,...
4. 마인드유, 정준일, 버스커x2 노래들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Myoi_Legend

ㅋ ㄱ ㅋ ㄱ ㄱ나 알오버스커 신청서 잊엇어 또 인생모야
토니모리버스커치타
그것들도 상황에 따라 언제든 바뀔 수 있지요 하지만 이곳 버스커빌에선 그렇지 않아요
뭔가가 있다고 생각해요 버스커힐에서 탈출한 무언가가
형이 버스커빌에 대한 보고를 받고는 날 감시하기 위해 당신을 보냈겠지
버스커 버스커 밤 조아 ~~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길래 버스커x2 1집 듣는데 눈물난다 ㅜㅜ 트랙 1번 간주만 나와도 심장 울렁거림,,,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splendidm2_blpk

버스커빌인지 다른 곳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버스커 버스커의 계절이 온다
앞줄 읽고 이안성현이네 ㅎ 하다가 뒤에 쭉보면서 ㅇ허엉..허어엉..허어어엉..(하면서 후회공됨(버스커 버스커가 부릅니다 잘할걸
버스커&투개월 줄리엣
버스커 노래 스무살때 엄청 들었었는데 다시 들으니까 감회가 새롭네,,
예전에 트위터에서 본... 장범준 씨나 버스커 버스커 앨범 틀어 두고 허어어 나올 때마다 소주 한 잔 마시기 게임 해보고 싶다...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 1집이 끝나기 전에 거나하게 취해서 다 죽음에 이르기...(?)
4. 골목길 어귀에서 - 버스커 버스커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offclASTRO

버스커 버스커가 부른 동경소녀 너무 조아 다들 들어줬음 좋겟다 ..
아침알림으로 버스커노래 틀어주네 좋아
노래방 가서 버스커 노래부르는 문선모 ㅠ 허어어어...
아 정국이 버스커랑 아이유 좋아하는거 나랑 취향 너무 겹친다 진짜..
ㅇㅇㅇ 그럴걸 내칰구가 버스커팬이엇어가지구
버스커^2 다 혼자나왔는데 느낌없어서 주최측에서 셋이 묶은거란얘기도 잇엇자너
졍귝아 나도 그 노래좋아해....버스커껀가..제목이 기억안나네...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glgl0713

버스커몬...
[모집정보] 버스커들과 함께 릴레이 버스킹 공연을 진행하여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공감 할 수 있는 서울로 버스킹 봄파티 축제를 진행하고자 '서울로 버스커즈'를 모집합니다! ⇒
버스커하트 넘이버
오늘은 신나는 버스커 버스커 노래 틀엇어 행앗하자
블레시드 부케 버스커
5.연예인..엄본진님..? ㅋㅋㅋ 연예인이시니까ㅋㅋㅋ 글고..가수 본진..버스커..넹..
버스커 노래 선곡하먄 안됏는데 허어 가 반임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glgl0713

근데 왜 나는 네게 찾아가 너에게 너무 많은 걸 뺏고 /버스커 버스커, 잘할 걸
4. 향수 (똑같이 버스커) ㅎㅎㅎ 부른지는 꽤 되서 하이라이트 흥얼거리려는데 리듬 까먹음....
고스트 버스터 버스커즈
ㅠㅠㅠㅠㅜㅜㅜ버스커버스터 꽃피면 들을라구햇는데 버스에서 들어버린것
레니 버스커 사랑해ㅐ ! ! ! ! !
버스커 하트
케이크버스커 열어벌일까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RangEarth

나 연옌 이렇게 좋아하는거 버스커 이후로 처음.. (버스커는 음원 좋아하는거지 직캠찾아다니진 안앗다,,,
버스커??
아나 님ㅋㅋㅋㅋㅋ 아 착하다 ㅜㅠㅜ 으악 그 보석vs 콜렉터 기반 쥬얼버스커입니다(초롱)
봄 야 나 알람 좀 맞춰줘 버스커 ㅇㅋ 이제 일어나겠네
뭐임진짜...뭐임....행복해...아...우..아...워우워...허어어ㅓ어~~~~(버스ㅓ버스커임)
5 좋아하는 ㅇㅕㄴ예인 마이클 잭슨 짱짱 사랑합니다... .(((마음에 안식처 국내에서는 로이킴하고 버스커... 버스커,혁오,10c.. ....m,하현우 님 노래 짱 사라ㅏㅇ합니다
아 틱택토기반 커도 가고싶은데 그럼 센티넬버스커 드랍해야함 물론 전신만 그려놓고 신청서 안씀ㅎㅎㅎ(신볼:저새기가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kwelwouter

시켜줘 금잔디 명예버스커
미성년 성매수남 ㅇㅅ가 버스커 옆에서 끼어들어 같이 노래했을 때, 저런 식으로 말한 사람 아무도 없었다. 깝치려면 일관성있게 좀 깝쳐라.
벌써 버스커가 사방에서 들려와
나두 센티넬버스커 전신이미팟거든 흥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나를생각해.. 내가 버스커st로 입으면 둘이 구별못할듯ㅋㅋㅋㅋㅋㅋ
ㅇ0ㅇ 괜챃아 내일 1획 돌아오니까 한번 더 해바야지 ㅇ-ㅇ 버스커.. 버스커..
웬 ㅌ1R 하시는 유명세 잇으신 분께서 버스커 ㅌ1R룰 알티하셔서 계정 잠갔읍니다...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hammy1116

다음주 부터는 버스커 버스커 인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요란하게 노래하고 춤추는 다른 버스커들과는 다르게, 그저 마이크 하나 들고 덤덤히 노래 부르는 년 셩우는 그런 미년을 뭐에 홀린 듯 한참을 바라보고 서있다, 볼을 타고 흘러내리는 눈물에 화들짝 놀라 도망치듯 자리를 떠난다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kimchicken00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Gangstar0622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0KukNamJa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ohmygirl_chef

버스커 버스커 벚꽃 한세 빅톤 VICTON 뉴트 동대문 love__u__righ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