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5 :김포팬싸 #요섭 봄 바람처럼 사알랑~~ 🌸🌼🌻🌺🌷💐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170325 김포공항 팬싸 #용준형 매력이 한도끝도 없는지..귀염🙈❤️ #Hight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170326 노량진팬싸 #요섭 #기광 #동운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5 하이라이트 김포공항 팬싸인회 와..(말잇못) 세상 혼자 사시네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손동운 #팬싸
170326 노량진팬싸 #두준 #준형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웃어야지 빵끗!!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적어도 TV밖 시청자들은 웃음꽃이 만개하는 이번주 수요일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하이라이트 2탄 기대해주세요
20170327 김포공항영풍문고팬싸 아무래도 나는... 얼빠인듯♥ #하이라이트 #highlight #손동운 #손남신 #손전등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viugang0320

170327 서울패션위크 퇴근길 :#두준 #하이라이트 #canyoufeel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6 ;; 영등포 팬싸 #요섭 준비하시고 쏘세용!(탕)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동니퐁니!!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하이라이트 2탄)
170326 :영등포 팬싸 #요섭 요맘때 요맘때😭😭😭😭💕💕💕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7 동대문DDP 퇴근 #용준형 #하이라이트 #Hight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5 :김포팬싸 #요섭 오늘도 요소푸하세요;ㅁ; (아니 이거능 그리스로마신화 아니냐이거애오!)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침에 보다가 눈물 쏟을뻔했네..내가수와 우리팬덤을 잘아시는 분이 만드신 영상인듯ㅠㅠ 팬들이 우리가수만 믿고 따른만큼 우리가수도 팬들을 위한다는.. 우리 진짜 멋지다..ㅠㅠ

안녕하십니까 ❗️ 하이라이트에서 꼬마전구💡를 담당하고 있는 작지만 밝은 남자 양요섭의 세로캠입니다❗️ 170325 #쇼음악중심 #음중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양요섭
170326 영등포팬싸 퇴근 기광♡ 수고했엉💕💕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기광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요소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하이라이트 2탄)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주간 1위를 축하합니다👏👏 오늘 오후6시부터 멜론 주간인기상 투표가 시작됩니다. #아름답다 가 주간순위가 껑충뛰어서 20위에 들어왔네요(잘해따!!!👏👏) 하지만, 우리는 얼굴찌푸리지말아요
2017.03.20 - 2017.03.27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주간추이 주간 1위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이제부터 시작인거 알죠? 열심히 더 열심히 합시다-! 모두 수고했어요ㅠㅠㅠㅠ
잘생쁨들의 적절한 예시 #하이라이트 #요섭 #기광 #사장님 #나이스 #얼굴열일 #이날은 #김포팬싸 #잘생김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판듀2 본.방.사.수🎥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Beauty2098

아직도 화요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두준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GIFViewer
170326 영등포 팬싸 하아ㅜㅠ 내 심장ㅜㅠ #용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난 저기 박수소리 짝👏🏻하고 맞는 부분이 참 좋더라 🙂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술한잔 하고픈 얼굴,, #하이라이트 #이기광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세상에 담주 일욜 방송 스케줄이 어마어마하네요~ 12시인가 5시 복가 6시30분 판듀 9시30분 공조7 와우!!!!👏👏👏 오빠들 달려 열심히 따라갈게~~~~🏃🏃🏃🏃🏃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인기가요 #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앵콜무대 물마시면서 하트해주고 팬들 바라봐주고 아빠미소지어주고 사랑스럽고 귀엽고 멋지고 다하니까 말로 표현하기 힘들고 기분좋고 그냥 다 좋다 너무 좋아 내가 많이 좋아해.
170325 롯데몰팬싸인회 #이기광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5 롯데몰팬싸인회 #이기광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안-뇨-옹ㅇㅂㅇ/
170325 롯데몰팬싸인회 #이기광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착시현상ㄷㄷ해
구 비스트 현 #하이라이트 입니당 선... ㅂ.. 아니 후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대형신인 하이라이트의 HOT 데뷔를 축하합니다 꾸시야~나이서~👍 오늘 밤 마리텔까지 본방사수 해주실꺼죠~?💕 170325 #쇼음악중심 #음중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벅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3월 셋째주 주간 차트 1위!!!🎆 (3월 20일- 3월 26일)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3월 셋째주 주간 1위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 주간 진입 신기록의 현장입니다 👏🏻👏🏻👏🏻
170327 동대문DDP ♥️ #용준형 #하이라이트 #Hight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Beauty2098

170323 명동 팬싸인회 오빠 어디보는고야??? #이기광 #기광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팬싸인회 #고화질
170325 김포공항 팬싸 #용준형 줄귀ㅠㅠㅠㅠㅠ💙 #Hight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용준형 초커 핑크셔츠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7 #준형 헤라서울패션위크에 왓오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개인적인 스케줄과 단체스케줄이 앞으로도 가득하니까아~(말투에 죽음ㅠㅠ 🎴저희...많이보여서 정신없을거에요^___^(미소에 죽음..ㅠㅠ #이기광 #기광 흡..ㅠㅠ 말투
170327 서울패션위크 :#두준 #하이라이트 #canyoufeel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7 서울패션위크 :#준형 #하이라이트 #canyoufeel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5 팬싸인회 준형❣ #용준형 #하이라이트 #Hight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5 팬싸인회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안녕하십니까 하이라이트입니다🙇
170322 주간아이돌 #요섭 백번보고싶은짤 ㅠㅠㅠㅠㅠㅠㅠ 소리도 듣고싶은짤ㅠㅠㅠㅠㅠㅠㅠ 잉잉 ㅇ귀여워ㅠㅜㅜㅠㅠㅠ 아파트뿌쎠!!!!!!!!!!!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여러분.. 얘네가 요즘 이렇게 행복하다 😇 더쿠도 행복하다 😇😇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canyoufeelit
오랜만에 9시 전 퇴근이라 갱장히 즐거운데 꼬마전구도 만들어줘서() 더 갱장히 즐겁습니다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양요섭
멜론 00시 실시간 차트 2위💜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어제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그래도 드디어 월요일이 지나갔잖아요😎✨
170327 서울패션위크 준형 멋쟁이😎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HUG_OR_NOT

내일 더쇼 오는 미정이들 중에 #포카교환 하실분~~ 나 양 🐑 님 윤 ⚽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 멜론 주간인기상 투표 ✔️ 아지톡 인기가요 투표 ✔️ 엠카운트다운 투표 ✔️ 쇼챔피언 투표 ✔️ 개별곡 & 원음 다운 ✔️ 스밍 🔥 잊지말고 꼭 꼭 🔥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5 김포공항 팬싸 #용준형 하트 메이커❤️💛💜💙💚 #Hight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170323 명동 팬싸인회 준형...어빠......(용덕 사망) ㅇ(-(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팬싸인회 #고화질
170326 할랏 영등포팬싸🙊❣️ 오늘은 윤상무님 결제중 _✍🏻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윤두준
170326 노량진팬싸 프리뷰 #준형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5 팬싸인회 준형❣ (영상프리뷰) 꼭 끝까지 봐달라고해따-! 우로빠 존잘이라고 해따-!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이거 진짜 미친 거 아니냐고요... 이 짤 제발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ㅠㅅ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기광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이게 뭐람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커밍업넥스트!
170323 명동 팬싸인회 오빠는 웃는게 젤 예뻐❤🐉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팬싸인회 #고화질
170326 영등포팬싸~ #용준형 #하이라이트 #Hight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3 명동 팬싸인회 외쳐 갓동운..(어빠의 외모에 사망해따) #손동운 #동운 #손남신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팬싸인회 #고화질
💡 기분좋으니까 이벤트💡 [Rt, 팔로자유] [당발 ; 3월 30일] [누구나참여가능❗]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0 은근히 용다정함이 막 보이고 쏘 스윗하고💕 심장은 자꾸 나대고😝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준형 오빠얼굴은 열일 하는데 내가 열일 안하는거 같음(?😆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yongoon1219

170323 명동 팬싸인회 양갱이가 팬싸에 온것인가 요섭오빠가 팬싸에 온것인가.. #양요섭 #요섭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팬싸인회 #고화질
170326 핫트랙스 영등포 팬싸 #하이라이트 #두준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끙끙 듀듀니 하트;;;;;;;
170326 영등포 핫트랙스 팬싸인회 - 윤두준 DuJun 보너스 ; 새끼 손가락에 반지까지 ㅠㅠ 그냥 너무 좋다 :) #윤두준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얼찌말 #HIGHLIGHT #PLZDONTBESAD
우리 미정이들 진짜 ㅠㅠㅠㅠ ☹☺☹☺☹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재데뷔 첫주 일주일간 모두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그대들이 최고👍 활동기간내내 즐겁고 행복하게 #하이라이트 와 함께 미정이들 달려보자구요♡
170323 명동 팬싸인회 애기 냥이 같애8ㅅ8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팬싸인회 #고화질
* 하이라이트 포카교환 * 나 파란니트 두준 혹은 흰니트 동운 미정👼 준형폴라 혹은 요섭폴르 #포카교환 #하이라이트 #캔유필일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경 to the 축🌟 멜론 주간 1위!!! 나이서~~!!😄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투표도열심히!!! #미정이들화이팅!!!

170326 영등포 팬싸 하아ㅜㅠ 내 심장ㅜㅠ #윤두준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6 영등포 팬싸 하아ㅜㅠ 내 심장ㅜㅠ #이기광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6 하이라이트 팬싸인회 #하이라이트 #하사누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잘생기고 #잘생겼다 #같이힘내자
170323 명동 팬싸인회 주녕이랑 요서비닷🐏🐉🐏🐉 #양요섭 #요섭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팬싸인회 #고화질
170323 명동 팬싸인회 물병따는 🐉 마이크 확인하는 🐏 #양요섭 #요섭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팬싸인회 #고화질
얼찌푸 후드티 공구총대분 구해요ㅜㅜ 챔피온후드티, 앞면 왼쪽가슴 HIGHLIGHT, 뒷면 얼찌푸이모티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경.축🎊🎊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주간 1위, 앨범1위 지니 주간 1위 벅스 주간 1위 네이버뮤직 주간 1위 소리바다 주간1위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1016_0105_

170323 명동 팬싸인회 요서비🐏랑 주녕이🐉 2 #양요섭 #요섭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팬싸인회 #고화질
170323 명동 팬싸인회 요서비🐏랑 주녕이🐉 #양요섭 #요섭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팬싸인회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고화질
멜론 주간 인기상 투표 레쯔꼬우!✔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그냥 머리부터 발끝까지 멋지니까🙈 #하이라이트 #윤두준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6 영등포 팬싸 윤용양이손😍 두준형이들😊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3월 27일 오후 05시 차트 멜론 2위 (-) 지니 4위 (🔽1)😲 벅스 3위 (-)😲 엠넷 4위 (-) 네이버 2위 (-) #CANYOUFEELIT?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분 나만 좋아하는 부분이 아닐텐데..?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1016_0105_

대리스밍 해주시던 분이 사정이 생기셔서 당분간 대리스밍을 못해주신다고 합니다ㅠㅠ 멜론 대리스밍 해주실분 찾고있습니다ㅠㅠ! 부탁드릴게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대리스밍
하이라이트 선배님들 컴백무대봤는데 너무 좋아서 찍었어요!!😁 #아스트로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네 #절대안찌푸릴게요
[디스패치][HD 포토] "매일이 화보다"ㅣ'하이라이트' 윤두준 (출처 디스패치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링크로 들어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경축☆★ 멜론 주간 1위 나이서~~~ 레츠고 부릉부릉~~~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귀여운 요섭이는 안경을 한 번 차면 벗지를 않으며 끼를 잘 부린다😀 #하이라이트 #양요섭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올레뮤직] 얼굴찌푸리지말아요🎵🎧🎤 ✅3월 넷째주 주간 차트 1위!!!🎆 (3월 20일- 3월 26일)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주간차트 1위~!!!!!🎉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tenasia_

170320 #하이라이트 #데뷔쇼케이스 #퇴근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새로운게 퇴근길 밖에 없어 슬픈 미정이 하나. 이 와중에도 "아이러브유" 라고 말하는 미정이 넘나 귀여운 듯. #윤두준 #양요섭 #두준 #요섭
170320 그 천사같은 얼굴에🎶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넌웃는게예뻐 #준형 😐아 이정도면 잘생김 수준이 도를 넘어선거 같은데? 너무 잘생겨서 현기증 남😥
쌍하트를 만들기까지의 과정(ღˇ◡ˇ*ღ) #하이라이트 #이기광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3 명동 팬싸인회 참 이쁘고 잘생겼다 내 가수✿˘◡˘✿ #양요섭 #요섭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팬싸인회 #고화질
170327 서울패션위크 퇴근길 :#준형 #하이라이트 #canyoufeel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5 하이라이트 김포공항 팬싸인회 양갱이 안녀엉~~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양요섭 #팬싸
170326 영등포 팬싸 하아ㅜㅠ 내 심장ㅜㅠ #손동운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Yang_plait

SBS 인기가요 판듀까지 함께가요 ㅋㅋㅋㅋㅋ라임봐라ㅋㅋㅋㅋㅋㅋㅋ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170326 영등포 팬싸 하아ㅜㅠ 내 심장ㅜㅠ #양요섭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6 영등포 팬싸인회 일등 아이도루님 😤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이기광
170326 #준형 오늘도 넘 이뻐ㅠㅠㅠㅠ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5 김포팬싸 #윤두준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팬들이 두주니옵빠 사랑한다구💕 하는데 웃는거모야아앙아아아앙ㅇ 부끄워너응어야얀구이아야엉우귀여우어우어응아앙 귕여엉으어우우엉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4 뮤직뱅크 엔딩 손전등의 빛처럼 빠르고 정확한 동니퐁니 엔딩요정
[지니] 얼굴찌푸리지말아요🎵🎧🎤 ✅3월 셋째주 주간 차트 1위!!!🎆 (3월 20일- 3월 26일)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SEOPVELY_XD

170323 명동팬싸 단체 샷👏🏼👏🏼👏🏼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5 김포공항 팬싸인회 #동운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피카츄! 손카츄!!!!!!!!!
하이라이트가 2배속을 할거라곤 상상도 못했었습니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요섭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윙꾸덍이업하,,,,,내심장 너무 무리온다요ㅠㅠㅠ
170326 :영등포 팬싸 #요섭 맛있게도 냠냠🤗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6 :영등포 팬싸 #요섭 프리뷰 내가 더 많이 고맙다구요!! 내가더!!!ㅠㅠㅠ 사랑해!!!!!!!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아지톡앱에서 인기가요 사전투표 멜론 주간인기상 투표 아이돌챔프 앱에서 쇼챔피언 투표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에 콕콕콕 하고 잡시다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nan010411


HIGHLIGHT

170325 김포공항 팬싸인회 #기광 #하이라이트 #HIGHLIGHT 💕 #망 광천사ㅠㅠㅜ 눈빛 넘 아련한데 그게 또 좋고 너무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
[#빅톤] 170325 #음악중심 #VICTON 그리고 #HIGHLIGHT 빅토니 인생 최대의 하이라이트, 데뷔 쇼케이스 무대보다 더 떨렸다던 오늘의 #EYEZEYEZ👀 함께 해주신 하이라이트 선배님 감사합니다! 영광스
[Dance Practice] 하이라이트(Highlight)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안무 연습 영상 대단한 속도로 조회수를 돌파해준 우리 팬덤 이름 미정 팬덤 여러분들의 화력에 다시 한번 불타오르는 밤! ▶
기억해 170325 김포팬싸.... (📷snow_rem) #양요섭 #요섭 #하이라이트 #Highlight
170325 김포공항 팬싸인회 #두준 #하이라이트 #HIGHLIGHT 💕 #망 아무리 생각해도 깐두준은 진리..💘 멋지고 귀엽고 잘생기고 매력넘쳐!!)(
170325 김포공항 팬싸 #용준형 이리 봐도 예쁘고 저리 봐도 예쁘네❤️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마라요
근데 이 하이라이트 콘서트가 HIGHLIGHT 콘서트가 아니라 HI-LITE 콘서트면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문라이트 아니야...?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dujunsaram

Who will Top Gaon's Digital Chart this week PRISTIN (프리스틴) Highlight 하이라이트 IU 아이유 Jung Key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요섭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요뎡님 많이 사랑합니다💕
170327 보그코리아 인스타 라이브에 두주니❤ #윤두준 #dujun #하이라이트 #highlight
[Dance Practice] 하이라이트(Highlight)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Plz don't be sad) 안무 연습 영상 - 윤두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스패치 HD포토 자켓 촬영 현장-1 #윤두준 #dujun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Highlight #하이라이트 🙂 🙂 🙂 잘자요 🌙
170323 명동 팬싸인회 조명이 눈부셔쪄ㅠㅠㅠ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말아요 #팬싸인회 #고화질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5ofus_HL

[SSTV영상] 이기광 “하이라이트,권혁수 잇는 tvN 둘째 아들” (공조7) 😍😍😍 #이기광 #공조7 #gikwang #gttk0000 #aroundus #highlight #李起光 #기광
[17'호시] 하이라이트 응원법 어렵지않아요~ 제가 다 해보고 만든거니까 할 수 있어요 못한다고 하면서 다 하는 캐럿들 연습 해오깅♡ 이따봐용 뿅)_( #세븐틴 #SEVENTEEN #SVT #HIGHLIGHT #Specia


이기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갑 사이로 손을 빼버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ㅁㅇ!!!귀여웤ㅋㅋㅋ #이기광 #하이라이트 #HIGHLIG
170326 #영등포팬싸 #하이라이트 #기광 #이기광 광브리엘이다!!!!!!!!!😭😭😭😭
170326 #영등포팬싸 #하이라이트 #기광 #이기광 엄마... 천사가 물을 마셔요....😭😭
170325 #김포팬싸 #하이라이트 #기광 #이기광 의도치않은 투기광...? 1가정1기광이 시급합니다!!!!!😭
170326 #하이라이트 #이기광 심쿵하는 퇴근길♡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taijiheaa

170326 영등포 팬싸 프리뷰 망친 i............... 그래도 기광이는 사랑이쟈나❤ #하이라이트 #기광 #이기광
이기광 생일 미리 축하 영상. #이기광 #하이라이트 #신오쿠보 #카페_온_오로라_비전
170326 영등포 팬싸인회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이기광 #기광
안녕하세유우 (구)비스트 하이라이트랍니다 반가워요 #9년차신인 #용준형 #이기광 #올해신인상유력후보라던데 #신인답지않게 #무대매너가좋으십니다
170323 하이라이트 명동팬싸 #기광 #이기광 나야나 😝😝에 빵터진 기광이 :)
#내손에가수_판타스틱듀오2 #하이라이트 #이기광 춤 추는 거 직접 보면 이런 느낌! 완전 공유각..★ #핫스타캠
170326 #영등포팬싸 #하이라이트 #기광 #이기광 광쁘의 미소는 한줄기 햇살,,,🌸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OnCloudNine91

170325 #김포팬싸 #하이라이트 #기광 #이기광 한 남자의 온도차
💝하이라이트 이기광 생일 기념 온라인 영상회 Teaser💝 2017.03.30 PM 22:00~ 생일밤의 끝을 잡고 기광빠 모두 함께해요★
170325 #하이라이트 #이기광 헐...!!!!!!
♥ 전 비스트 현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의 선공개곡 #아름답다 가 13일 정오에 공개됩니다! 잘 부탁드린다는 마음으로 스티커&전차스 나눔해요~ 알티만 해주시면 됩니다😊 하이라이트 잘
170325 #하이라이트 #이기광 안녀엉~~~
#기광 #이기광 #하이라이트 #팬사인회 김공롯데몰 프리뷰
170326 하이라이트 영등포팬싸 #기광 #이기광 하트 달랬더니 어머 뭐 이런걸 다....💕🙈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DUSPOON

170325 #김포팬싸 #하이라이트 #기광 #이기광 눈썹미남 이기광!!!!!!!!!!!!
봄에는 봄을 닮은 듯 하더니, 여름에는 여름을 닮은 듯한 웃음이다 가을에는, 또 겨울에는 어떤 웃음을 지을지 궁금한 사람💙 #하이라이트 #이기광 #기광
오~ 오오~ 오오오오오오오~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오~ 오오~ 오오오오오오오~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 170322 MBC RADIO FM4U #정오의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비하인드👉🏻
170325 김포공항 팬싸 #하이라이트 #동운 #손동운 #기광 #이기광 마술사 동니퐁니 feat.히이이익!!!!!!!!!
170326 #영등포팬싸 #하이라이트 #기광 #이기광 꽝무늘보인가욤...?😳😳
#하이라이트 앨범 전부 팔아요 멘션이나 디엠 주세요 일본 앨범도 있어욥 #뷰티 4기 공식 물품도 팔아용 굿즈 여러 가지 있으니 연락 주세요! #비스트굿즈 #비스트 #비스트앨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앨범
170325 #김포팬싸 #하이라이트 #기광 #이기광 기광이의 미소는 아침햇살같다,,,⭐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DUSPOON

170325 #김포팬싸 #하이라이트 #기광 #이기광 광쁘의 미모란 ...👍👍👍👍
170326 #영등포팬싸 #하이라이트 #기광 #이기광 오늘도 인사를 받았다,,, 이쁜 기광이ㅜㅜㅜㅜㅜㅜ
✨tvn 블로그에 하이라이트의 기광 응원 ⚽우리 이기광씨가 공조7 걱정이 60퍼 🐉저희 기광이가.. 많은 분들이 격려와 사랑 비판 아 비판 빼주시구요 기광이 잘부탁드리고 #이기광 #공조7 #하이라이트
170326 #영등포팬싸 #하이라이트 #기광 #이기광 꼼꼼히 읽는 느린 i
170326 하이라이트 영등포팬싸 이구역의 하트장인 #기광 #이기광


하이라이트

두준오빠가 너무 잘생겨서 하는 편털 나눔! 참여+이메일, - 콤마 꼭 붙여주셔야되요! 기간내일 밤 12시까지 마음글되시면 참여완료입니다. #하이라이트 #두준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loveyboy_dj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DUSPOON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SnowFlake_1219_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SUNandMOON7415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이기광 팬싸인회 요섭 김포공항 oi_oi10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