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어가족

오늘 유나랑 핑크퐁 상어가족 뮤지컬 보고왓습니다ㅋ 잘 보다가 끝날때되니 졸려서 찡찡...ㅋㅋ 그래도 나름 첫 뮤지컬 성공적^^
핑크퐁 상어가족
핑크퐁 이런데면 상어가족 등 핑크퐁이 만든 컨텐츠에 대한 정보를 잘 알고 있음을 어필하는게 좋지 않을까여???
핑크퐁상어가족 뮤지컬 투데이특가 뜸..
고럼~ 나 어릴땐 미쿠미쿠해줄게가 동요엿어~~~~,,,~~,, 요즘것들은 .. . .핑크퐁 상어가족.. . 이런거나 듣고 말여....^^,,,
#빠른_포기 #핑크퐁 #NG #상어가족 꽈당 춤춤 아냐아냐 파닥파닥 나안해 접어
돌솹으로 고태양 애 돌보는 예능 나오면 좋겠네...자꾸 울어서 당황하다가 스탶이 작게 핑크퐁 틀어주세여(해서 바로 폰 켜서 보여주기...애 자기 몸 앞에 데리고와서 보여주다가 자기도 모르게 상어가족 흥얼거리는거 티비 나오

핑크퐁 상어가족 뮤지컬 유튜브 아기 참새송을 누운 violetisme_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 핑크퐁 상어가족 낚시 장난감 놀이 - 빽호토이"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로보카폴리 상어가족 체조 영어 율동 핑크퐁 Robocar Poli Shark Family Shark song


뮤지컬

오늘 예술회관에 핑크퐁 뮤지컬 하는 데... 누가 하루만 저는 어린아이로 만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
핑크퐁 뮤지컬인데요?...수줍(?


유튜브

#육아 중에 아이들에게 #유튜브 에서 #핑크퐁 음악을 틀어주고, #sns 할 수 있는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앱 tube s player
아무래도 핑크퐁 유튜브 계정 팔로우 해야겠다.


아기

마자요 전에 애기손님이 핑크퐁 아기상어 케이크 사갔었어요~!~! 애기들.. 귀여워... (보호자:주금)

샘들 저 핑크퐁 영상만 오늘 10개 이상봄 .... 동생 놀아주기 ..... 아기 상어 뚜르르뚜
아기 키우며 힘든 심정이야 나도 아니 이해는 가지만 공중도덕은 지켜야하지 않음? 왜 너때문에 다른 테이블 전부가 핑크퐁 들으며 커피를 마셔야하나? 들릴듯말듯 하면 말을 안해.. 동요니까 괜찮다는거야 머야. 이기적인 부모들.


참새송을

상어송의 인기를 보고 나도 참새송을 하나 만들었는데 (참새 캐릭터도 있음) 작곡이라해야하나 그거 기계 어케하는지 몰라서 버려둠.. 핑크퐁 보고있나 🔥[D-10] 🔸️[#THOSFansBTS2M] 🔹[#BTSARMY


BOSE

인생무상. 소비요정으로 거듭나는 중... 내 인생에 없었던 그리고 앞으로도 없을 것만 같던 BOSE 스피커를 지름. 개중에 제일 싼 모델이지만 암튼... 열심히 뽀로로 핑크퐁 동요를 듣자 ㅋㅋ


벨벳로즈

벨벳로즈 핑크자주빛 말리장미? 단팥슈 뽀얀 핑크베이지 돌체비타 주황빛 mlbb 로즈우드슈 돌체비타에서 노란기 약간 빠짐 벨벳레드 붉은기 도는 주황빛 말린장미 홍차퐁 회기 약간 들어간 레드에 브라운 쬐끔


고이

나머지는 고이 모셔뒀다가 나중에먹겠음 사실 아까 핑크퐁 상어모양 막대젤리도 먹었거등...ㅎ ... 당분 과다 매애애앤~


새벽5시에

초아 일찍자더니 새벽5시에 핸드폰찾아와서 내얼굴에 줬다 핑크퐁 틀어달라구...틀어주고 기저귀갈아쥬고 다시자고 지금일어남 내가(젼나

핑크퐁 상어가족 뮤지컬 유튜브 아기 참새송을 누운 SVT_1107_MH


누운

아가는 대자로 누워서 핑크퐁 보고 난 대자로 누운 아가 배위에 핸드폰 올려놓고 투이타 한다.


영어동요배우기

티롱이│인기동요모음 영어동요배우기 악어떼 ,곰세마리 등 8곡 핑크퐁 동요모음 St.:


금욜에

ㅋㅋㅋ공평하게 오늘은 핑크퐁보고 금욜에 메박으로ㅋㅋㅋㅋ


상어가방

핑크퐁 상어쏭에 빠져서 맨날 상어쏭을 2배속 4배속으로 부르고 노는 울 아들ㅋㅋ 주미쌤이 사준 상어가방 넘나 좋아하네요ㅎㅎ GAP 세일해서 하연이 꼬까옷 잔뜩삼~~ 새로갈 얼집 등원준비 완료!


보이네요

귀여워라- 어느집에나 있다는 핑크퐁 스티커도 보이네요 ㅎㅎ


서치히는

아니네마리라니!! 대박젹...저는 핑크녜리두 갖구싶어서 계속 서치히는 중이랍니다...ㅎ 퐁퐁안겨드렷다니ㅜㅜ그분은 넘 행복하셧을거에요! 조아요오ㅜㅜㅜ 제아리와녜리와 퐁녜리들과함께에🤗


핑크퐁

one_na01 이거 핑크퐁,,,,

핑크퐁 최고. 예쁘다고 그림 보시지 마시고, 듣기만 하세요.
남편은 일찍부터 칭구만나러 나가고 김놀은 핑크퐁 보고 나는 두유라떼 한잔을 말아 먹고 있는데 그만 보여줘야 하는걸 알면서도 몸이 움직이지 않는다..
뜜깅이 어제 서점에서 산 것은 ? 1. 수능특강 문학 2. 쎈 고등수학 (상) 3. 핑크퐁 공룡 스티커 4. 모든 순간이 너였다 5. 내가 사모하는 일에 무슨 끝이 있나요
3.핑크퐁 공룡스티커ㅋㅋㅋㅋㅋ
퐁퐁님 닉넴 블랙말고 핑크하시면 핑크퐁.. 풉ㅋ풉ㅋ 잘어울리신다.
핑크 ....퐁 ....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ㅠㅜㅠ안타깝ㅠ뭔가 핑크퐁일줄 알았는데ㅋㅋ

핑크퐁 상어가족 뮤지컬 유튜브 아기 참새송을 누운 tube_s_

ㅋㅋㅋㅋㅋㅋㅋ22시기 까지 꼭 살아있을꺼야!!우린 전생에도~아마 담 생에도~영원히 함께니까~핑크퐁¿
제가 좀 ^^! 핑크퐁 ㅠ
님은 핑크 퐁이잔아요
반성합니다.....조카때문에 핑크퐁 많이 튼 내 자신을ㅠㅠㅠㅠㅠㅠ 다들 렬럽툴럽ㅠㅠㅠㅠㅠㅠ👍
steady5119 ㅋ핑크퐁...스밍횟수가 왜유왜보다 많은건가요?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핑크퐁하면 언니지 !!! (((않임 ㅋ ㅋ ㅋ ㅋ ㅋ ㅋ 쟤도 충분히 옴청 귀여운 걸 ?! 😋
핑크퐁 핑크퐁 ~!~! 💃💃

핑크퐁 조아
ㅈㄴ맛잇ㅅ어 파바핑크퐁
머리속에서 뜬금없이 핑크퐁 노래 생각나 조카 돌봐줄때 n시간 동안 들어서 그런가
ㅜㅜ19단까지 물어보는데 9단까지는 시작전에ㅠ구구단송 들을거냐고 물어보고는 듣는다고허명 핑크퐁 구구단노래 틀어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뇨 그 핑크퐁 말고 걍 백상아리같은......
핑크퐁
흑흘 아들이 어재부터 갑자기 꽂힌 핑크퐁패드님이 벌써 운명을 다하기시작해서 자꾸꺼져서 켜달라셔틀하고있응ㅜㅜ

핑크퐁 상어가족 뮤지컬 유튜브 아기 참새송을 누운 snsvictory

의외고 놀랍네요~ㅎㅎ 진짜 핑크퐁~^^
싸강들으면 핑크퐁화이트데이그려옴
"핑크퐁 딱 한편만 보기다"(한시간째)
핑크퐁 이후의 동심파괴가! 근데 또 기엽기도 하고... 어으....
파리바게트 뽀드득 소세지하고 핑크퐁?콘마요인가 옥수수 들어있는 포켓샌드 먹었다 분명 저녁 먹었는데
그사가 부른거 들으면서 핑크퐁 동물의 왕 사자 흥얼거렷고..얘가 핑크퐁 노래를 들을리는 없고 원곡이 잇나 햇더니 클래식이엿네 신기ㄱㅋㅋ
핑크퐁이요.. 핑크퐁..!!

핑크퐁 노래 나오자나 싱기!
호오 ㄴ ㅓ는 핑크퐁 ! ㅎ ㅏㅎ ㅏ ㅎ ㅏ
핑크퐁 처 흠 들어본ㄷㅏ ㅎㅏ ㅎ ㅏㅋ~
기억나는건 핑크퐁뿐, 좋은노래듣고싶다!
핑크퐁응가는 딸기맛응가♥
난 핑크퐁 기여운진 모르겠던데
핑크퐁 이모티콘 너뮤 귀엽네

핑크퐁 상어가족 뮤지컬 유튜브 아기 참새송을 누운 uttun_

핑크퐁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노래 연속 강의
아 나 핑크퐁 알아 우리조카가 집착하는거있은
레핑블.., 너무 많다 캐가 핑크 블루 거래자 퐁 퐁하면 관캐생기지 않을까요 저도 퐁이 관캐임
저뉸 약간 인내심이없어서 4차는 못기다릴구같아여..ㅎ 이잇 아녜여ㅠㅠㅠ 우리퐁님의 녜리들을 탐낼수없습니다 애쉬녜리루 퐁녜리님 핑크녜리한테 친한척이나 해야게써욤 세상다정한 퐁님을닮아 녜리들두 다정할거에요오
넘나 내스타일도 아닐뿐더러 저걸 들을바에야 걍 핑크퐁을 들으련다...😒 핑크퐁 개신남♡♡
핑크퐁케잌 넘 기엽네 내 생일에도 이거 해달라고 해야지

핑크퐁 머리가!!!!!!!!
아 아쿠아리움 입장권인데 핑크퐁 졸라많이 들어가 ㅋ ㅋ ㅋ ㅋ ㅋ핑크퐁 당신은 뚜루...
핑크퐁 없어요-_-????
아앋‼️‼️‼️‼️ 핑크퐁 달라구우❗️❗️‼️❗️❗️〰️❗️
외출 한 김에 동네 공원에 들려 포로퐁 사진 몇 장 찍었다. 옛날옛적 R님께 무나받은 원피스와 새로 산 핑크 안구. 안구는 16이랑 18mm사이에서 고민하다가 16mm 끼웠는데 괜찮은가? 0ㅅ0




핑크퐁 상어가족 뮤지컬 유튜브 아기 참새송을 누운 Y2k_erro

핑크퐁 상어가족 뮤지컬 유튜브 아기 참새송을 누운 newsshr

핑크퐁 상어가족 뮤지컬 유튜브 아기 참새송을 누운 vm_dew

핑크퐁 상어가족 뮤지컬 유튜브 아기 참새송을 누운 ggun90

핑크퐁 상어가족 뮤지컬 유튜브 아기 참새송을 누운 gong___sang_6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