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성진

비디오스타에서 NRG 이성진씨가 최장수아이돌은 자기들이라고(해체한 적 없다고함) 증명하겠다고 전진에게 전화했는데 안받음.. 그러다가 강타씨랑와 전화연결됐는데 강타씨에게 최장수아이돌은 누구냐니까 신화라고 답함ㅋㅋㅋ
에날지를 조종하는 흑마법사 이성진
2017.11.26. 엔알지 팬싸인회 이성진 예쁜 웃음, 예쁜 사람. #NRG #엔알지 #이성진 #leesungjin
[PHOTO] 천재일우 고마워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천재일우 최고야👍🏻 #NRG #엔알지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 #문성훈 #김환성 #천재일우
2017.11.26. 엔알지 팬싸인회 이성진 꽃이 넘나리 어울리는 성진시🌸 화관 씌어주신 분 복 많이 받으세오...(♡˘▽˘)*.¸.¸¸. #엔알지 #NRG #이성진 #leesungjin
심쿵하는 천명훈 1 #NRG #천명훈 #비디오스타 #이성진 #노유민 #문성훈
2017.11.26. 엔알지 팬싸인회 이성진 왕관 성진 vs 꼬깔 성진 당신의 선택은? #엔알지 #NRG #이성진 #leesungjin

NRG 이성진 엔알지 WANNAONE 워너원 옹성우 팬싸인회 BTS_twt


엔알지

2017.11.26. 엔알지 팬싸인회 노유민 SMILE, 유민❤️ #NRG #엔알지 #노유민 #noumin
엔알지의 아무말하기


WANNAONE

Wanna Oneㅣ2nd Mini Album Photo #5 박지훈 워너원 "0+1=1 (I PROMISE YOU)" Night Ver. 포토 공개! 03.19 6PM 'BOOMERANG(부메랑)' #WannaOne
Wanna Oneㅣ2nd Mini Album Photo #7 옹성우 워너원 "0+1=1 (I PROMISE YOU)" Night Ver. 포토 공개! 03.19 6PM 'BOOMERANG(부메랑)' #WannaOne
Wanna Oneㅣ2nd Mini Album Photo #11 황민현 워너원 "0+1=1 (I PROMISE YOU)" Night Ver. 포토 공개! 03.19 6PM 'BOOMERANG(부메랑)' #WannaOne
[공지] 오늘 쇼! 음악중심 본방송 MC 인원체크는 오후 2시에 사진 속 장소(MBC BRAND STORE옆)에서 진행됩니다. #WannaOne #워너원 #옹성우 #ONGSEONGWU
180311 안녕하세요 옹아 천사세요?ㅠㅠㅠ 👼 #WannaOne #워너원 #옹성우

180311 안녕하세요 퇴근 #성우 #옹성우 #ongseongwu #WANNAONE #워너원
180311 안녕하세요 줄근길 HQ #옹성우 #워나원 #ONGSEONGWU #WANNAONE


워너원

Wanna Oneㅣ2nd Mini Album Photo #6 배진영 워너원 "0+1=1 (I PROMISE YOU)" Night Ver. 포토 공개! 03.19 6PM 'BOOMERANG(부메랑)' #WannaOne
[#워너원데이] 워너블 여러분💛 쇼!음악중심 MC 옹에게도 봄이 왔어옹🌱 오늘은 음중에 봄나들이한 옹람쥐와 함께 찰칵! 🐿 (*'▽'*)


옹성우

1년 전 오늘의 상암 #옹성우


천명훈

#천명훈 #김재덕 #jaeduck 잘자


NRG

비디오스타 방탄소년단 언급 '포스트 NRG로 꼽는 남자아이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NRG 이성진 엔알지 WANNAONE 워너원 옹성우 팬싸인회 BTS_twt

NRG - Hit song은 아직도 노래방에서 자주부르고 예전에 학예회때 애들 데리고 단체로 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추억이다..
문성훈 따라하기 만랩러
안사람밈이랑 노래방 가봐야겠내요!!!!
오고가고 가고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 키보드 없으면 말 못해양...
말은 키보드로 하시구 랩은 마이크에하시는갈로,,,,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숩님 또또캐..!!
올해의 주제 파악 시급상 - NRG

날지 하루에 라됴 두탕? 으르신들 체력 ㄱ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시간씩이라 쳐도 계속 말하면 기빨릴 거 가툰데에......날지 대단 ㅠㅠ
결론 울어빠들 체고( ㅋㅋㅋㅋㅋ
이미 6병인데 얼마나 더..?
(고독방에서 주웠는데 올리려니 용량땜에 화질 낮춤)
ㅋㅋㅋㅋ #슈가생일ㅊㅋ
이 분의 생일 리액션이란.. #슈가생일ㅊㅋ

NRG 이성진 엔알지 WANNAONE 워너원 옹성우 팬싸인회 ong_mp4

[#1%퍼센트의우정-#김희철 첫방 준비 대작전] 파트너가 무려 #주진우😈(지못미ㅠㅠㅠ) ★오늘 밤 10시 45분, KBS 2TV 첫 방송★ #NRG #보아 #레드벨벳 #구구단 #프로미스9 #전략_불가_클라쓰 #어서와_악마기
NRG 신곡나온다고...?
대박추억이다 나 NRG 너무좋아했는데 😭😭😭😭😭😭
아따 춤 잘춘다 #JIMIN #슈가생일ㅊㅋ #윤기댄스
대피할때 챙겨갈 비상식 추천 MSI 사의 NRG-5 한국 법령상 유통기한은 36개월이지만 20년까지 보관 가능. 즉시섭취 가능 및 물에 풀어먹어도 됨. 식물성 단백질, 탄수화물 위주. 자매품 비스킷
못봤다 아쉽다2222....
님들 내 프사 귀엽져

무슨말을 해야할까 뭔가 가슴속에선 하고픈 말이 많은데 어떤 말로 너에게 표현해야 할 지를 모르겠어 #OneYearWithDaniel 그래 그러자 난 예전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항상 너와 함께 걸을게 언제나 함께해🌸💗사랑한
NRG의 비라는 노래가 생각난다. 당시 멤버 중 막내가 죽었고, 그를 추모하기 위해 만든 노래로 기억하는데...
팁 1. 사이즈를 줄인다 2. GIF를 영상으로 변환해서 올린다
떵우 양치할게요~ 떵우양ㅊ 치약광고 축하해!!!!💃💃💃
와 nrg 뭔데 다 잘생겻냐
우리가 서로의 의지이길 #김데일리
[#원호] 몬붸붸 뭐하쉐여 꿈나라에 갔놔여? 난 몬베베밖에 머르는 바보야 내가 진짜 바보야!

NRG 이성진 엔알지 WANNAONE 워너원 옹성우 팬싸인회 BTS_twt

시작할때부터 울먹울먹하더니 결국 또르르.........ㅠㅠ 리다 끝까지 응원해요....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요..... 힘든시간 이겨내고 살아가다보면 행복한 순간이 더더 많이 찾아올거에요. 만약 그래도 행복하지 못하면 제가
이런걸 봐도 웃기고 귀엽기만하다면 출구는 없다.....^^
완전체 너무 이상해 환성오빠가 없는데 어뜨케 완전체지..
유민오빠의 지금 상태를 전해들었다ㅋㅋㅋㅋ친구랑 있는데 개웃곀ㅋㅋㅋㅋ
왜여!?ㅋㅋㅋㅋ 무슨일인가여!
술먹고 뻗었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낮술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이나 새벽 같습니닼ㅋㅋㅋㅋ 친구한테 코페 소개시킬겸 코페 가서 먹고 카운터로 갖다주는데 카운터에 사모님 와계신거에요ㅋㅋ 그때 들은 근황ㅋㅋㅋㅋ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온라인문화상품권 만원권 6장 (김범훈 NRG Ninek지원) 베스킨라빈스31 쿼터 기프티콘 (Dae1 지원) 치킨 1마리 (페덱님 지원) * 1회 이상 우승한 유저 KOW리그 우승자 등급 부여 3회 이상 우승한 유저 특전 (원하는 색 등급 부여)
온라인문화상품권 만원권 6장 (김범훈 NRG Ninek지원) 베스킨라빈스31 쿼터 기프티콘 (Dae1 지원) 치킨 1마리 (페덱님 지원) * 1회 이상 우승한 유저 KOW리그 우승자 등급 부여 3회 이상 우승한 유저
틴구가 톡으로 성훈오빠 티비나온거봣냐길래 자느냐놓친줄알고 우리성운이 어디나왔냐니까 NRG 성훈오빠라는 대답에 할말을 잃었다 . 내귀에만 구르미....
성우 떵우
왑ㅋㅋㅋㅋㅋㅋㅋㅋ 쉬는동안 한잔 거하게 하셨네요ㅋㅋㅋㅋㅋㅋ

NRG 이성진 엔알지 WANNAONE 워너원 옹성우 팬싸인회 NRG_ryung

5. 얼굴 천재들 모임
......ㅠㅠ
너무 예쁜 사람...
깔맞춤 #모자너무감사합니다!
[#주헌] 우리 몬베베 나 보고싶어 안 보고싶어요? 보고싶어 죽겠다 나는..
그때 그 노래들을 좋아했는데 알고보니 원곡이 있었다! 라고 했을때 얼마나 배신감이 컸는지 특히 R.ef랑 NRG 노래들
렌 💕

사복패션 왤케 잘생긴것.....ㅠㅠ 남친짤각이다ㅜㅜㅜㅜㅜㅜ
와 열린음악회에 nrg 나와서 히트송 부르네 ㅋㅋ
열린 음악회에 NRG 나오길래 달력 확인했다. ㅋㅋ 눈 부신 조명 불빛.... 내 맘은 설레가고.... 그 무엇도 우릴 막을 수는 없어.... 리듬에 몸을 맡겨.... 너와 난 하나가 될테니까~
열린 음악회에서 NRG 라이브한다!!!! 유민이형!!!
오잉 NRG 컴백했냐ㅋㅋㅋㅋㄱ
나 그래더 예쁘게 잡혔어~!
저장할 때마다 현타오는 민현이 ㄱㅇㅇ ㄱㅇㅇ

NRG 이성진 엔알지 WANNAONE 워너원 옹성우 팬싸인회 Raye0807

민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넘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테리우스보다 더 잘생긴 민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로건 용도:얼빡샷 방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혁] 응?에..? 보고싶어서 우렁
올리셰라
NRG 인가요?
NRG 컴백함? 비디오스타 보는데 나오네. 잘됐으면 좋겠다.




NRG 이성진 엔알지 WANNAONE 워너원 옹성우 팬싸인회 saebomble

NRG 이성진 엔알지 WANNAONE 워너원 옹성우 팬싸인회 BTS_twt

NRG 이성진 엔알지 WANNAONE 워너원 옹성우 팬싸인회 OfficialMonstaX

NRG 이성진 엔알지 WANNAONE 워너원 옹성우 팬싸인회 jinrg833

NRG 이성진 엔알지 WANNAONE 워너원 옹성우 팬싸인회 ong_mp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