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상예술대상

38. 더원, 정은지 - 겨울사랑(1) (130509 백상예술대상) 그겨울 보면서도 믕 버전으로 들어보고싶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불러주다니 감격스러웠던ㅠㅠㅠㅠ
38. 더원, 정은지 - 겨울사랑(2) (130509 백상예술대상)


너에게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문정희, 겨울사랑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싶다 (문정희. 겨울사랑) #민렌


어울렸을꺼

겨울사랑 이노래 너무 좋아하는데 민현이가 불렀어도 잘 어울렸을꺼 같다 씽네 여운 너무커...


이달의소녀

츄가 제발 겨울사랑 불러줫으면 좋겠다 진짜.. 이번생의 소원이다.... 진짜제발... 이달의소녀 츄 김지우 LOONA 이달소


한쪽을

푸르게 범람하던 치자꽃 향기, 소백산 한쪽을 들어올린 포옹, 혈관 속을 서서히 운행하던 별, 그 한번의 그윽한 기쁨 단 한번의 이슥한 진실이 내 일생을 버티게 할지도 모릅니다 _고정희, 겨울사랑

겨울사랑 백상예술대상 정은지 더원 너에게 문정희 겨울이 Apink0419_11


나쁜남자

나랑 코노가서 나쁜남자 겨울사랑 우리사랑이대로 그녀를믿지마 나만몰랏던이야기 그녀가말햇다 부르고올사람


상상하다

아ㅠㅠㅠ 서광님 말씀 상상하다 심장이 너무 아파졌어요ㅠㅠㅠ 조눈 제발 절절한 겨울사랑노래ㅠㅠㅜㅠㅠ


1월에

1월에 윈터왈츠가있었다니 거기안뛴게내모든것의한이다 (겨울사랑하고왈츠사랑함)


겨울사랑

당연ㄹ하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사랑은 세오밈이 다하시잔아요
손 겨울사랑 부름? 진짠가보네
아 겨울사랑이래 미쳣ㅅㄷ나ㅈ봐
아 겨울사랑 미쳣다ㅠ

복가?? 겨울사랑
겨울사랑
츄 당신이 BMK고 빅마마입니다.. 겨울사랑 커버 한번만 해주십사..
손승연 가왕전 겨울사랑 불럿네 선곡 미쳣어




겨울사랑 백상예술대상 정은지 더원 너에게 문정희 겨울이 Apink0419_11

겨울사랑 백상예술대상 정은지 더원 너에게 문정희 겨울이 minren_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