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앨범

헤이즈는 좋아해본적도 없지만 마마무 이번 앨범 타이틀곡 보컬들의 다른 활용법을 드디어 보여준 거 빼고 다 별로야
이번 헤이즈 신곡 다 좋네 앨범 사고싶을 정도다.
헤이즈 이번 앨범 좋네. 쓸쓸하니.
헤이즈 이번 (바람) 앨범 메이크업 몽환적이면서도 미감이 너무 아름답다 특히 블루마스카라에 블러셔 진하게 한거 내가 꼭 해보고 싶었던 메이크업인데 저색 마스카라를 못 구했어 ㅠㅠㅠ 언니 1위길만 걸어요 ㅠㅠㅠ
헤이즈 앨범 전곡 들어보고잇는주웅
헤이즈 앨범 트랙 배치도 넘 잘하는거 같음
헤이즈 앨범에 독주곡 하나씩 들어가는 거 너무 좋음... 저번 앨범도 따서 쳤는데 이번에도 따야겠네...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0701___TY

[비밀보장에 헤이즈 앨범 광고가 들어옴] 김숙 오! 헤이즈!! 헤이즈 굳이? 오오오... 오 굳이 이렇게 돈을 버리나요? 오오오!! 헤이즈!!! 헤이즈 회사 어딘가요?? 아 마음에 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내로 헤이즈 앨범 리뷰 녹음하겠습니다.
헤이즈 노래 넘 조타... 이번 앨범 후회 없다 그러더니 그럴 만함


나빠

4. 엓노래 빼고 스탡딩에그분 Little Star , 헤ㅇㅣ즈 분 내가 더 나빠 , 볼빨갅사춘기분들 노래 다 조아해요
헤이즈 (Heize)의 바람 - 추천합니다. 내가더 나빠 많이 사랑해주세요 저랑 절친한 오빠가 뮤비 주인공이에요 모델 남상원 네이버 클릭 한번씩 해주세요~^^ 헤이즈 내가 더 나빠
헤이즈 내가더나빠 노래좋다
3. 헤이즈 (Heize) - 내가 더 나빠 이 노래는 그냥 제 취향이에요.. 나온지 얼마 안된 노래인데 진짜 좋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포사의 헤이즈 차트 (변동심함 1. 돌아오지마 2. 널 너무 모르고 3. 내가 더 나빠 4. 비도 오고 그래서 5. 클럽이라도 좀 가
eww 헤이즈 나빠요 저의 정념 버튼을 누르다니
헤이즈 신곡 내가 더 나빠보다 잘 살길 바래가 내 취향
[#SpecialClip] #헤이즈 - 내가 더 나빠 컴백하자마자 차트에 헤이즈 '바람'이 분다... 음원퀸 헤이즈의 믿고 듣는 라이브! 이 노래 안 들으면 네가 더 나빠 8ㅅ8 #Heize #DidntKnowme


HEIZE

WIND (바람) album photos 🌬 2018.03.08 #heize #헤이즈
[CAPS] 'Jenga (젠가)' MV #heize #헤이즈


신곡

헤이즈신곡나왓네.,.😿훌찌락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0701___TY

이번 헤이즈신곡 개좋다
나는 헤이즈 신곡만 들으면 우는 병이 있어
5. 약속해요 듣고 잇눈데 그건 스밍때문이고 헤이즈님 신곡나왓어요 여러분 모모랜드 뿜뿜이랑 청하 롤러코스터랑 헤이즈 신곡 전곡 모두 나의 플레이리스트
여튼 헤이즈 신곡 넘 좋네 역시 새벽엔 헤테로 감성 낭낭한 노래가 제격
헐! 믿고듣는 헤이즈언니 신곡이다
헤이즈 신곡 언제 나오지...


랩터

ㅇㄴ근대 헤이즈 에코백보다 랩터에코백이 더 내 스퇄,,

~끝말잇기~ 랩터사주 헤이즈주사 랩터사형 헤이즈형사 랩터사... 아니, 왜 자꾸 '사' 로 끝나는 단어만 말해? 헤이즈네가 내게 "사랑해" 라고 말해줬으면 하니까. 랩터(두근) ...사, 사랑해 헤이즈해질녘


JENGA

🎵헤이즈 - jenga🎵 짧게 한소절 #노태현
11. Jenga - 헤이즈 헤이즈 찬양하라
#화장실라이브 #야레라이브 #야레커버 🎤헤이즈 - Jenga 화장실 온 김에 노래부르기.. 사실 노래 3번밖에 못 들어봤는데,, 갑자기 이게 넘 부르고 싶었다요(야 ㅋㅋㅋ노래 다이나믹이 좀 뒤죽박죽이라두 봐쥬세여ㅎㅎ 이만


바람

저기 있잖아 헤이즈. 그 부분은 좀 넘어가주라. 그냥 내 바람일 뿐이니까...
아 헤이즈 바람 피아노도 비참함 진짜 하...


들으면

요새 정말 헤이즈처럼 슬픈 노래 잘 부르는 가수가 없다 싶다. 노래가 항상 좋은 것도, 보컬 테크닉이 굉장한 것도 아니지만 헤이즈 노래 들으면 슬프고 울 것 같고 그런 차원은 건너뛰고 이미 찢어발겨진 것 같은 느낌 듦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Seok_92

진짜 헤이즈노래 이시간대 들으면 클난다 존나 우울해진다
#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지금 새벽에 한국 발라드 들으면서 감성 터지는중..... 헤이즈 괜찮냐고 가사 너무 슬퍼ㅜㅜㅜㅠ 그런 경험 없는데도 와닿는게 헤이즈가 가사를 얼매나 잘쓰는지 알게 함 기억조작오져ㅜㅜ


노래가

헤이즈는 어떻게 이렇게 노래가 항상 좋지
4. 노래방 애창곡...? 헤이즈 노래가 음역대가 편해요 근데 저는 노래방 가면 처음 중간 끝 3티얼즈 하는 사람 ㅎ 분위기 띄워야 될 때는 울랄라세션 아름다운 밤 부릅니닿


대체

"대체 어떻게 우리 이별이 내 미래의 어떤 부분을 위해서인지 잘 모르겠어 원하는 대로 해" "어설픈 차가운 말투 내 두 눈도 똑바로 못 보네 연기라도 제대로 해" 헤이즈 당신은 대체 어떤 이별을 하고 살았나요...
"대체 어떻게 우리 이별이 내 미래의 어떤 부분을 위해서인지 잘 모르겠어 원하는 대로 해" "어설픈 차가운 말투 내 두 눈도 똑바로 못 보네 연기라도 제대로 해" 헤이즈 당신은 대체 어떤 이별을 하고 살았나


젠가

헤이즈 젠가 존나 좋아 ㅠ

아 다시보니까 헤이즈 젠가 뮤비 시작할때 노트북이 삼성이네... 이것도 자본인가
[MV] 헤이즈X삼성노트북Pen - Inspirational Connection #헤이즈 의 타이틀 #젠가 가 공개 됐습니다. #삼성노트북Pen 으로 완성된 #헤이즈 음원과 일러스트레이터 #마크알란테 의 일러스트도


노래는

야이씨 이것두 내 얘기랑 정 반대자너 ㅠㅠㅠㅠㅜㅜ 근데 노래는 좋다 희희 헤이즈랑 박재범 목소리가 되게 잘 어우러져있당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헤이즈 노래는 일단 잘 빠진 재즈 베이스가 너무 좋아... 지금까지 실패한 적 X


감성

멜론감성에 맞춰서 생각하시라구요 여러분 헤이즈 이상으로 힙해지면 탑텐안에 못든다
헤이즈 노래 들을때마다 이소라의 그것과는 너무나 큰 갭이 있음 헤테로 감성 낭낭한 노래들...


노래방

4. 노래를 못불러서 노래방에서 민폐를 끼치지만 토리의 노래방 애창곡은......헤이즈-비도오고그래서 (에이핑크는꺼는 높아서 목이 나가요,,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Letts_boo

4. 노래방 애창곡 딘,헤이즈 - AND JULY 헤이즈 - 돌아오지마
내가 노래듣다가 신나서 노래방헤이즈


굿즈

웹툰샵애 갓다왓다 헤이즈 굿즈 품절된거 많더라,,,,,귀찬음때문에 미뤗더니...
헤이즈 굿즈좀 삿다고 35000원이 나오는게 말이 되오 이럴수ㄱㅏ 품절된 굿즈 빼고 인대 굿즈 품절 안댓으면 사마넌 넘엇갯지
헤이즈 뉴굿즈 갖고십ㅂ어라...
헤이즈 굿즈~
헤이즈 설날 손거울 못사서 눈물 흘리시는 여러분,,, 웹툰샵은 무조건 재판합니다 기간한정 걸어놓고 나중에 재판한 오억개의 굿즈가 있음^^ 그들에게 한정이란 이름은... 마케팅의 일종일뿐,,,,,,


살길

1. 잘 살길 바래 - 헤이즈 이런 느낌 좋아함
나는 헤이즈 .. 잘 살길 바래/괜찮냐고/저 별/underwater/no way 좋아


취향

키링단 취향 울타리에 헤이즈는 없나봐🤨
탐라레즈들의 헤이즈 신보 타이틀 취향
#웹툰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이런 영웅은 싫어 DJ카일하우스 코스믹코믹스 (주일은쉽니다+우주는 쉽니다) 나빌레라 헬로브리 정령왕엘퀴네스 이미테이션 블랙헤이즈 희망횟집 월한강천록
헤이즈도 먼가 보컬이 내취향이 아냐


눈물

듣다가 눈물 좔좔흘리는 가사 쓰는 가수 양다일 헤이즈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helloheize

울지 말고... 땡깡부리지 말고.... (일으켜주고 눈물 닦아줌) 헤이즈 씨를 너무 좋아해서 그건 힘들 거 같은데...


괜찮냐고

하ㅠ 헤이즈 괜찮냐고 이게 타이틀감인데 ㄹㅇ 새벽에 들으니까 갬성 터진다


헤이즈

헤이즈 많이 아파?
썸 썸타-첸, 헤이즈 연애 최고의 행운-첸 권태기(?) Bye baby-첸, 10cm 결혼 Everytime-첸, 펀치 +번외 이별 안녕 못해-첸 애인이 힘들어보일 때 기다렸다 가-첸, 다이나믹듀오 항상
아, 타고난 재능까지 있어야되는 거 아냐? 그런 거. 헤이즈쨩이 끝장나지 않은 건 그런 이유겠지?
헤이즈님!!
헤ㅇㅣ즈 사이 머스타드와 케챱 ••

[헤이즈] 완벽을 쓰지 않은 원래 모습의 영정님을 보고 싶은데 절대 보여주지 않아요. 내가 할아버지라고 자꾸 놀려서 그런가?
헤이즈씨 주무시면 잘게여!
에이핑크 레드벨벳 청하 펀치 마마무 헤이즈 진짜 이렇게 노래 엄청듣고있음
171002 헤이즈 인스타스토리 나 그루비룸 잘 모르는데 휘민 귀여움받는 캐릭터인가봨ㅋㅋㅋㅋㅋㅋㅋ
정답은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크 역시 헤이즈님
헤이즈 잘 안 아픈데, 걱정되게... 많이 힘들면 내일도 푹 쉬자, 빨리 낫게. 아프지 마.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helloheize

크 헤이즈님 그런 마인드 최고에요!
지금 돈 버는 게 문제야!? 빨리 나아야지, 헤이즈 아픈 거 보기 싫단 말이야!
3. And July - 헤이즈, 딘 최애 곡 음색 깡패 둘 ㅜㅜ
헤이즈가 자기 팬들이 저러고 다니는 거 알면 퍽이나 좋아하겠다. 부디 알게 되길.
- 쉐리 호프만 - 페터 호프만 - 헤이즈 밀러 - 양 유주 - 덱스터 - 세릴
헤이즈 고집불통이야.
이거 올렸는줄 알았는데 없네; 드랍더비트 영상에서 식케이가 "너 싸우면 헤이즈누나한테 지잖아" 라고 말한 이유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 헤이즈 이휘민 팔씨름 ㅋ ㅋ ㅋㅋㅋ ㅋㅋ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helloheize

헤이즈 굉장히 대중적이에요...그냥 일반인들도 엄청 듣는다구요 1위 유지해서 이 대박적 곡들로 시상식 휩쓸어야지요... 지금 이 1위는 다른 사람 스밍으로 얻은거 아니고 당신이 스밍해서 1위하는거에요 제발 착각하지마
헤이즈님은 애들과 사진을 찍고싶어한다.
이별 전문 헤이즈 언니...
1.극성팬.. 2.엑소 팟엇는데 엑소로 시작햇음 3.디자이너..? 4.헤이즈 노래 5.애이스 몬스딱스 큰큰 6.다 만나고싶어용 7.당근 잇지 근데 여기랑.. 자아가 달라져
맞아 내 친구 헤이즈 닮았다ㅜㅜㅜ뭔가 예쁨
헤이즈! 많이 아파?? 괜찮은 거.. 아니지. 잠깐만. 큼.. 많이 아프..냐?
됐어. 헤이즈가 절댈로 돈은 포기 안 할 테니까 그냥 내일 하루 종-일 감시하는 게 훨 나을 것 같아.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influenceonu

오 맘무는 들었는데 헤이즈는 ㅇㅐ직 못들엇ㅆ다 곡 어떠니 ?
개조아개좋아 헤이즈언니 ㄹㅇㄹㅇ다혜언니 사랑해 나 헤이즈 ㅅㅏ랑함 나헤사
헤이즈 여름손거울 못사서 우짬..... 맴 아푸다........
난 그 사람들처럼 되지 않아야겠다 헤이즈님 응원합니다 마마무도 흥해라!♡♡
헤이즈 천재인가요 언프리티 때가 기억도 안납니다 아 근데 언프 나왔던 언냐들 다 보컬최강 사람들이야 케이시 추천합니다 정말 목소리가 보석입니다 허스키하면서도 스윗한 그런 느낌이야
헤이즈 머리색 메이크업 다 너무 이쁨
ㅇ아나ㅠㅜㅠㅠㅠ저야말루 유즈 오조 오억년전부터 메가덕캐였구ㅠㅠㅠㅠㅠ!!! 간지잒살 여캐이즈 진리,.갓갓입니더ㅠㅠㅠㅠㅜ생각해보니 헤이즈랑 유즈는 완전 반대의 이미지네요 어흐흑 짅자 최고에요,..😭😭😭😭😘😘😘😘💖💖💖💖💖💖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velye0n

헤이즈 너무 잘하고
? 저는 헤이즈 씨랑 결혼 할 건데.
헤이즈 너무 좋다고 이번 노래
헤이즈 귀야워 헥헥
헤이즈는ㄴ 정말 얌전하게 최생지향이기라도 했지(이마탁
헤이즈를 좋아합니다.
헤이즈 밥 라면같은거 먹지말고... 아니 물론 라면 맛잇지.. 근대 건강에 안조으니까..... 밥 먹어라.......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Raptor_6262

헤이즈 노래 대박좋아 ;
[남영정] 나에게 헤이즈는 마지막 사랑이겠지만, 헤이즈에겐 아닐 거란 걸 알고 있어요. 그러니까 더 충실하고 싶은 거예요.
자 이제 헤이즈 노래를 들어보면 되나요? (피겨 보느라 못 들어봄
헤이즈 노래 듣고 잘거야
와...헤이즈 뮤비보는데 오진다..
어차피 혼자 있으면 심심하니까 옆에서 말동무나 해주시면 감사하죠! 헤이즈랑 스텔이 저쪽 돌러 갔거든요.
내가 탐라에서 이케 앓는데 왜 관캐가 아니라 꼬박꼬박 구관캐라 부르냐면,,, 이제 나도 그 아이가 내게 무슨 의미인지 모르겟어서이다 그냥 헤이즈 노래 들을 때마다 생각나서,,,,,(탈통곡이엇음)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fossa_o

이시간에 헤이즈 듣고있는 레즈 .. 아주딱 연애를 할 생각이 없는
저기 헤이즈 이상한 생각 하고 있는 건 아니지?
헉... 중간에 못 받은 짤이 있군요(줍줍..) 헤이즈 최고다... 귀엽다.. 잘생겼다...
헤이즈는.. 어떻게 해서든 가문을 무너트리려고하는것같음 수단을 가리지않고....
ㅋ ㅌ ㅁ ㅌ ㅋ ㅋㅋ헤이즈는 많을수록 좋으니까요!!! ㅋㅌㅋㅋㅋ흑흑.. 저ㅡ는 전신은 무리니까.. 채색을 .. 휴.. 헤이즈 전신 넘 옙브네요..
알렌...아..나는 헤론이에요..헤론 D 헤이즈.. (속상함에 말이 나오지 않는다)
헤이즈~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MoonSook_E

신용재는 좀 그런데 헤이즈는 좋아 난 ㅋㅋㅋㅋ
적당히 받아서 나오면 된다구 생각하는 사람들... 당신들 말이야 다니엘을 그렇게 망신주고 싶습니까 부들부들... 해투에서 헤이즈 노래 부른거 듣고 오십시요
나 막귄가 헤이즈노래 생각부다 별류야
헤이즈 자냐 안자고 부업하갯지 이누마
헤이즈와 MC의 옥상에서의 밀회. (원더, 사랑싸움을 지켜보며)
세상에 모든 헤이즈 팬 분들께 사죄드립니 다 , ,,,
헤이즈 노래 넘무 좋아서 반복재생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NR_NAIN2

이번에 마마무랑 헤이즈 노래 너무 좋아~~~!!ㅜㅁㅜ
근데 도저히 헤이즈 연애하는 게 상상이 안가........ 이새끼가...? #멘션온_캐에게_쓰는_고록_한_문장 ((덜그럭덜그럭
근데 쟤 진짜 상상 안 가지 않나요 진중하고 진심에다가 애틋한 헤이즈라니 (닭살을 문지르며
헤이즈 너 10분만 입 다물고 잇어봐....(불가능) 아 임무 나가먄 진중한 척은 하겟다
`` 소중한 동료 아냐? 날 죽이고 영원히 돌이킬 수 없게 만들어봐. `` 헤이즈 / 225 화 中
헤이즈는 돈 안써도 된다고 좋아하더라
헤이즈도 부업 고마하고 자라!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IrisForte0

지금부터헤이즈노래를들어보겟습니당
헤이즈노래듣느라비참함
[헤이즈] 섭섭해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나도 모르게 짓궂은 말만 하게 돼요. 영정님은 감정표현이 솔직한 편이거든요. 내가 너무 많이 받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종종 들지만 영정님은 다 알고 있을 거예요.
헤이즈가 혀 차면서 옆에 있는 혜나보고 애들 교육에 안좋은 곳이라고 고개 저을것 같아요
헤이즈가 항상 해어졌으면 좋겠다.. 노래넘좋아
헤이즈 닮앗나....
(기여운 헤이즈 연어구이 흐뀨 쥐어주고 감)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kogepan_1020

언제나 헤이즈씨의 존재는 저에게 플러스라는 걸 알아주세요. 친구잖아요?
위시플랜 이런영웅은싫어 - [나가, 헤이즈], 오란고교 - [하니, 히타치인], 원피스 - 토니토니 쵸파, 강철의 연금술사 - 에드워드 엘릭, 은혼 - [신스케, 카츠라 양이지사] 팀코 찌름 환영입니다! #자동트윗
헤이즈 노래 진심 너무 좋다..뭔가 되게 세련댓어
#뭬궤뤵자트 트럼프 팬카페 닉네임 - 다부숴 히아센 블랙헤이즈 팬카페 닉네임 - 최애인생 국화꽃길
헤이즈-키 182, 나이 ? 아트아넨과 같은 머리색과 눈 색을 지녔지만 본래는 난색의 머리칼과 금안. 중위급 마족인 인큐버스. 이베르에게 과한 집착을 하는 편. 돌아다닐 때는 자신의 몸이 아니라서 심장을 찔러도 죽지않는다.(Astreia)
헤이즈오빠 안 따라가도 되겠어?
[헤이즈] 가치관이 달라서 싸우는 게 제일 골치 아파요. 영정님은 내가 돈 때문에 부업을 한다고 생각하지만, 난 내 일에 자부심이 있다고요. 한낱 방해물처럼 생각되는 게 싫단 말이에요.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Cherish_HL

허어어어어엉 허니가나랑 겨론안해준대 ㅠㅠㅠ허어어어어 ㅠㅠㅜㅠㅠㅠㅠㅠ히잉....헤이즈씨가 너무 조아?
서머헤이즈 양, 그거 내려놓으세요.
3월 컴백 라인업 2018. 03. 07-마마무 2018. 03. 08-헤이즈 2018. 03. 08-소정 2018. 03. 11-혜이니 2018. 03. 12-에이프릴 2018. 03. 12-갓세븐 2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helloheize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helloheize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instiz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heizepictures

헤이즈 앨범 나빠 HEIZE 신곡 랩터 젠가 creamy_r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