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1마리

34. 101마리 달마시안에서, 퐁고가 창 밖을 지나는 로저의 피앙세를 찾는 이 모든 씬들 너무너무 좋아한다. 특히 푸들 데리고 가는 주인분이랑 아니타 너무 아름다움 러프한 느낌의 배경이며 일러스트 느낌 볼 때마다 너무
12. 101마리 달마시안 나 크루엘라의 약간 정신 놓은 것 같은 광적 모먼트 너무 좋아한다 히스테리컬한 목소리도 모든 게 오버액션인 저 동작이며 목소리도ㅋㅋ 로저 약간 구린 방법으로 엿먹이기 시도하는데 눈 하나 깜짝
달마시안 101마리 애니에 나오는 프랑스 사람같다요
배우 글렌 클로스 필모 상영회 열고싶다... 이 분 101마리 달마시안의 크루엘라 드빌이고 스텝포드 와이프의 와이프 대장이신거 아시죠.. 월요일이 사라졌다 에서도 존재감이 ㅋㅋㅋㅋㅋㅋ 역시 빌런 장인..
저는 디즈니의 알라딘이랑 백설공주를 제일 좋아했어요... 아리스토캣이랑 101마리 달마시안도....
무슨 101마리 달마시안도 아니고 101명 자식이에요
101마리 달마시안은 사운드트랙도 너무 좋아 영화도 너무 좋아 짱짱

달마시안 101마리 백한마리 노래도 디즈니 크루엘라 귀엽다 PetMDkr

101마리 달마시안 애니메이션을 정말 좋아하는데 제일 좋아하는 장면은 달마시안 새끼들중 막내 강아지가 거의 사산되어 나오는데 로저가 포기하지 않고 계속 그 강아지를 문질러주는 장면이다. 죽을뻔한 막내 강아지가 살아나자 이름을
오랜만에 101마리 달마시안 봤는데 진짜 추억이여서 좋았고 디즈니는 저런류 참 잘만든다고 생각했다 뮬란도 보고싶다 ㅜ
101마리 달마시안
101마리의 달마시안 같기두 하구요
헐헐 점박이 보니까 101마리 달마시안 크루엘라!? 생각나요 0ㅇ0!!
릠 그러는 거 보면 진짜 ㄹㅇ101마리 달마시안
101마리의 달마시안 보는데 멈무들이 오지게 짖어서 자꾸 그 개 짖는 소리좀 안나게해라~ 아재 목소리가 같이 들림

뜬금없이 101마리 달마시안 생각났는데 버키 생일이니까 버키와 101마리 애기 뽀시래기 골든 리트리버가 보고싶다
레이디와 트럼프..,101마리의 달마시안 보고 왔다.,,,
아 저두 라이온킹 조아해요 ㅋㅌㅌㅋㅋㅋㅋㅌㅌㅋ ㅋ ㅋㅌㅋㅋ너무 기여워서 흑흑ㅠㅠㅠㅠㅠㅠ 시간되시 101마리 달마시안도 추천드려요 강아지들 너무 기여워요 ㅋㅌㅋ ㅋ ㅋ ㅋㅋㅌㅌㅋㅋ


백한마리

연두시와 백한마리 달마시안을 읽어라 세기말으 베스트쌜------러 드
11. 레이디와 트램프 이거 봐라 애기 강쥐 진짜 너무 귀엽지 않니 흑흑 저가 어린 시절 처음으로 아 나도 강아지 키우고 싶다 생각하게 만든 것이 백한마리 달마시안이었고 그 다음이 레이디와 트램프였다 ㅠㅠ 저 앙증맞은
팔로잉 왜인지 줄어서 백한마리 달마시안 되버림
엉엉 백한마리 달마시안 한장면같애 넘귀여워ㅠ

달마시안 101마리 백한마리 노래도 디즈니 크루엘라 귀엽다 Wkqejr98

전 옛날 카툰 너무 사랑해서 ㅠㅠ 일본쪽보다는 미애니를 좋아햇어요.. 파워퍼푸걸도 너무 좋아하고 오래된 디즈니 단편이나 그런것들.. 백한마리 달마시안같은 그림느낌도 엄청 좋아하고..


노래도

와 레드애플이랑 달마시안 노래도 읶잖ㅇ아....지금은ㄴ 해체했겠지?
달마시안 노래도 마음에 들었었는데... 다들 생각 외로 안 뜸... 요즘 젤 좋아하는 노래는 세븐틴 거랑 인피니트...건데 얘네도.... (눈물) 이쯤 되니 난 그냥 마이너 맞는 것 맞고... (물론 진짜 사약 드링킹할 수준은 아니지만 마이너는 맞음)
백한번째 달마시안 봤다. ㅣㅈㄴ찐 존잼이다. 오랜만에 디즈니 투디 애니 봐서 너무 좋았구 작화도 내용도 성우도 노래도 다 좋았다!그리웠어ㅜㅠ


디즈니

제길 디즈니 DVD 봐버려서 5만원어치 질렀다.... 이건 모두 덤보와 밤비와 달마시안들이 귀여운 탓이다,,, 이번달 밥값 아껴야겟다,,,


크루엘라

오늘 씨엘 넘 달마시안 거기에 나오는 크루엘라 임


오니구모

5 일해라 중장들 -오늘도 평화로운 해군본부 -짤트레 모몬가 도베르만 달마시안 오니구모 야마카지 스테인리스

아 중장즈 한집에 동거 시트콤 보고싶다 스트로베리 중장님 머리 감는거 오니구모 중장님이 도와주고 야마카지 중장님이 달마시안 중장님한테 ((순수하게)) 개 전용 샴푸 갖다줬다 난리나는 그런 시트콤......
3. 일해라 중장들 -머리카락 오니구모 도베르만 달마시안 바스티유 스테인리스


느낌의

듄멍은 달마시안(ㅋㅋ)이나 암튼 잰틀한 느낌의 대형멍이고 욺멍은 사람조아하는,,,리트리버같은 느낌의 대형멍,,,,,


중장즈

달마시안중장님 털갈이해서 고통받는 해군들 그래서 달마시안중장님 쫓아내는 중장즈


아이비트리오

내가 생각하는 아이비트리오 수인화..! (색칠까지 하기에는 내가 지쳤음) 뉴트는 사막여우 토마스는 달마시안 민호는 ...토끼...? 시베리안 허스키도 좋은데...음...(고민
복 많이 받으세요~!!♡♡♡♡)( (하루반이 다지났지만.. 허허 아이비트리오~! (토마스:달마시안 / 뉴트:포메라니안(?))


귀엽다

와 도베르만에 달마시안 허스키 같이 지나가는데 너모 귀엽다..

달마시안 101마리 백한마리 노래도 디즈니 크루엘라 귀엽다 Wkqejr98

달마시안 제스퍼 이름 귀엽다 ...
으음... 얼굴이 다른 종류의 개를 닮았냐는거에요... 달마시안같다니 귀엽다는거에요~


강아지들

나 어릴 때두 냐옹이 상사 너무 좋아했어 ㅜㅜ 가녀린 몸뚱이로 달마시안 강아지들 탈출시킬 때 얼마나 조마조마했던지 ㅋㅋㅋㅋㅋㅋㅋ


데리고

달마시안 아트적으로는 너무 좋은데 머리크고나서 보면 감상 다름. 남자가 원하는 여자상을 참고해서 암컷 데리고 다니는 여주인들만 집요하게 훑고 품평한다던가 하는 장면들이 개 불쾌하더라..


라이온킹

아트북 사면 달마시안이나 가디언즈로 살까 모아나랑 쿠보는 잇는데 이거 말고 조아하는거는 저 두개..? 아니면 라이온킹 아트북..?


노래는

세우니 노래는 틈틈히 다운 받고있지! 세운이 자작곡도 내 취향 곡 중 하나야😘 헉 달마시안 오랜만이다..


안돼요

아니 달마시안 중장님 생일 있었냐고 한 트윗에 모몬가중장님이 마음밖았엌ㅋㅋㅋ 안돼요ㅠㅠ 달마시안중장님 아시면 안돼요ㅠㅠㅠ


LADEN

verbieten 금하다 Außerdem 그 뿐만이 아니라 gefleckt 호랑이 무늬 gestromt 경계 없는 색 섞임 gepunkt 달마시안 무늬 machen 만들다, 끝마치다 laden 장전하다, 소환하다 der Laden 가게


무늬

- 달마시안 무늬의 인조모피코트가 주희 어깨에 둘러진다. ...굉장히 따뜻하다.


달마시안

음..(귀를 보더니) 달마시안인가? 그 종은 꼬리가 좀 가늘 건데... 그치만 뭐, 복실하게 만들면 되니까! (^^)
아근데 달마시안그린거 은근 맘에든다
ㅋㅋㅋㅋㅋㅋ저는...달마시안은 받아들여도 이것만큼은...(큽
저도.....달마시안은 진짜 귀엽기라도 하죠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코디님한테 밉보인게 있는게 분명.....
오늘의 노동무비는 달마시안이다!!

달마시안 101마리 백한마리 노래도 디즈니 크루엘라 귀엽다 bf_mn32

ㅇ왠진 모르겠는데 알티한 저 달마시안 몬가 알렉스닮음(?
으앙 귀여워요 ㅠㅠㅠ 귀에ㅜㅠㅠ달마시안귀 ㅠㅠㅠ허헉 정하야 ㅠㅠ
신난다아ㅏㅏㅏㅏㅏㅏ 나는 101달마시안🐕💕
저는 101 달마시안 찾는거.......... 도대체 거긴 어떻게 올라가니..
아나 진짴ㅋㅋㅋ님들 혹시 달마시안 아나요 거기도 가입되어있음 나 좀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달마시안... 레알 오랜만에 들어보는 그 이름..
앗 구롬 전 리트리버랑 달마시안이랑 도베르...음... 이아이는 제가 좀 더 컨트롤할 수 있을때... 라트리버랑 달마시안이요!!!

오 1학기 영화제 칸셉은 그걸로 가야겠엉요 ~뮬이 좋아하는 달마시안영화제~
달마시안 손톱 매니큐어 설 (아니다)
달마시안 사이에 파뭍힌 푸니 보고시품
꿈에서 엄청나게 사람 반기는 유기견만나서 집에 대형 달마시안 여섯마리있는데 또 입양하고 도움받기위해 강선생님도 불렀다
아니요! 시골에서 말티즈 두마리를 더 키우고있어요. 지금 키우는 달마시안은 시골에 보내기 전에 예방접종을 맞히고있는거에요. 4월즈음되면 광견병 주사까지 끝나니까 그때 보낼거같아요
졸라웃겨 몇번을 속아야 되는거야 지난번에 달마시안도 글쿠
13.달마시안 - 그 남자는 반대

달마시안 101마리 백한마리 노래도 디즈니 크루엘라 귀엽다 A_pril6th

심장에 안좋아ㅜㅜㅜ 심장이 아파ㅜㅜㅜㅜㅜ 달마시안이야 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흑 누가 강아지상 아니랄까봐,, ❤️
달마시안너 가면 조립식이지? 바스티유넌 그거 동물탈이지?
달마시안 밍규는 고화질 꼭 저장.. (메모
101점 달마시안
달마시안재스퍼도 아네 다안다
달마시안은... 어떤 씬이나 장면이 기억에 강하게 남아있지는 않지만,.. 저 노래만큼은 항상 좋아해왔다 현재진행형으루
울..산.. 천..둥..번..개.. 그리고 용맹하게 짖고 있는 아파트 상가 옥상에 살고있는 달마시안

새삼스럽지만 귀여운 구독여러분 볼거없는 저를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옛날엔 달마시안 댕댕이라고 불러드렸눈데 이제 뭐라고 불러드릴까요 삐약삐약?
아 역시 달마시안때 그림 느낌 엄청좋아
복합기 잉크 성공했다 나는 달마시안이 되었다
작년에(벌써 작년이야 시간 왜 이래)달마시안 있는 거 사서 이번엔 인어공주 자매들 있는 거로 고름
~... 어이, 달마시안♡ 혹시 양심 어디에 두고 왔어?
헉 달마시안재스퍼 메추리알인줄
내 코트는 왜 저기 들어가 있는 거야 제 코트 달마시안 아닌데요

달마시안 101마리 백한마리 노래도 디즈니 크루엘라 귀엽다 piyo3o_

달마시안 이마에 하트점이 킬링포인트다♡
달마시안 잘 훔칠것같다...
하묘 얘는 좀 다르게생긴애임 얘재탕하고싶다 달마시안 수인임
강아지는 다 귀엽지만 그중 으뜸은 달마시안과 노르웨이 엘크 하운드요
이거 아무리봐도 달마시안임에 틀림x
ㅎㅎ 달마시안임...ㅎㅎ
달마시안 이 노래 진짜 마니 들었어여

달마시안 101마리 백한마리 노래도 디즈니 크루엘라 귀엽다 Apple_Sagak

달마시안 노래 real eyes랑 저 노래 엄청들었는데ㅠㅠㅠ
가슴에점생겼어 왜 햇빛 잘 받지도 않는곳에 생겼지? 난 자연점발생인간인가? 이러다 달마시안보다 점 많아질듯
지금 완전 점박이야 내가 달마시안도 아니고
태용 강아지 많이 키웠다고 루비, 달마시안, 골든리트리버.. 곤충부터 해서 장수풍뎅이, 거북이, 열대어 등 엄청 많이 키웠었다고
흰색이고 검은색...달마시안 같았어! 근데...얼굴은...달랏어!
달마시안 아닌게 어딘가싶고...😥
아까 본 영상 생각난다 ㅋㅋ 달마시안은 점이 백개있는데..(그만해

달마시안 101마리 백한마리 노래도 디즈니 크루엘라 귀엽다 pammmmmmk

헐...아까토할때 얼굴에 피쏠렸더니 지금 얼굴에 피멍 들어가지고 완전 달마시안됐다 _,_??
달마시안이랑 비글도 함께 길렸지만 센터는 언제나 진돗개야!
아니 달마시안;;
달마시안인 척 하면서 여우 사냥하려는 사냥개인데 정작 여우는 달마시안이 사냥개인거 다 알면서도 놀아주는 거 보고싶네
거의 다 죽임을 당해서 몇 남지 않은 특 에이급 붉은 여우 잡으려는 사냥개들이 쌔고 쌨는데 어설프게 달마시안으로 변장해도 피냄새는 짙어서 도저히 못 알아차릴래야 못 알아챌 수가 없네
달마시안 따뜻해
5 옛날에 달마시안 키유ㅓㅅ는데 보르조2도 키울수잇다

달마시안 101마리 백한마리 노래도 디즈니 크루엘라 귀엽다 Chunrry_

갱지를 써서 달마시안이 되지만, 감사합니다. 좋네요. 문명의 이기.
와 실화냐 ... 유스케에 달마시안이었던 멤버 나와




달마시안 101마리 백한마리 노래도 디즈니 크루엘라 귀엽다 B_Groupgoodsong

달마시안 101마리 백한마리 노래도 디즈니 크루엘라 귀엽다 lovejwhj84

달마시안 101마리 백한마리 노래도 디즈니 크루엘라 귀엽다 fuxk_you__bitxh

달마시안 101마리 백한마리 노래도 디즈니 크루엘라 귀엽다 DR4W_TH1NG

달마시안 101마리 백한마리 노래도 디즈니 크루엘라 귀엽다 akach2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