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옛사랑

323. 이문세 옛사랑 들을때마다 괜스레 기분이 묘해지는 노래고 몇일동안 정말 슬펐지만 좀 낫아졌다 가슴 뭉클해지는 목소리
괜차나......아이유언니야랑 루시아님이 계셔서 천만 다행......... 이문세두 많이 들어요...근데 이아저씨 전두환이랑 친했다는 얘기...어디서 본 거 같은데ㅠㅠㅠ옛사랑이랑 깊은 밤을 날아서 너무 좋아하는디....
88. 옛사랑 / 이문세, 낭만기타 감정을 토해내듯 목높여 부르다 자신보다 곱절은 어린 이를 가만 곁에 앉혀두고 나긋나긋, 사랑이라는 게 지겨울 때가 있지. 하고 읊조리듯 노랫말을 내뱉는 저 감성.. 말미에 악기와도 같
4. 이문세 - 옛사랑 광화문연가 깊은 밤을 날아서 그녀의 웃음소리뿐 휘파람 가로수 그늘아래서면 이선희 - 인연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소주한잔 내가 저지른 사랑 그 사람을 아나요 등
이문세도 옛사랑 부르면서 눈물 닦으며 탈통 했을 것...
4. 이문세 - 옛사랑
남들도 모르게 서성이다 울었지 지나온 일들이 가슴에 사무쳐 텅빈 하늘 밑 불빛들 켜져가면 옛사랑 그 이름 아껴 불러보네 (이문세, 옛사랑)

이문세 옛사랑 노래들 그대 밤을 이름 깊은 valentinesboy97

애창곡 좀 부끄러운데 이문세 옛사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17세
이문세랑 같이 부른 옛사랑 있는데 .. 존나 신기함 어케 이문세랑 같이 부르는데 감정이 안깨지고 전달되는지
옛사랑, 이문세


노래들

m0chi_chimchim방탄 노래는 아니지만 갠적으로 베리 좋아하는 노래들: -한숨 (이하이) -이별 뒷면 (권진아) -눈 (자이언티 ft. 이문세) -종이비행기 (윤하 ft. pH-1) -내 편이 돼줘 (크러쉬) -instagram (
4. 이문세 노래들 코난 노래들 강철의 연금술사 노래들 요네즈 켄시 Asian Kung-fu generation 노래들 (아지깡은 노래방에 너무 안 들어와서 노래방 애창곡보단 그냥 애창곡인듯!)
불후의 명곡 이문세노래들 나오는데, 가사 왜이리 좋냐. 진짜 그냥 시를 써놨네.
사랑의 바보 - 더 넛츠 /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 이문세 / 나의 옛날 이야기 - 아이유요! 이 노래들 진짜 좋아하고 다 찌통이에요...


그대

난 오직 그대 사랑하는 마음에 바보 같은 꿈꾸며 이룰 수 없는 저 꿈의 나라로 길을 잃고 헤매고 있어 /깊은 밤을 날아서, 이문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떠가는듯 그대 모습 어느 찬비 흩날린 가을 오면 아침 찬바람에 지우지 (이문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서글퍼도 그대가 있어 눈부신 시간을 살았지 오래 전 내 그리움에게 가만히 안부를 묻는다 /슬픔도 지나고 나면, 이문세
노을진 창가에 앉아 멀리 떠가는 구름을 보며 찾고 싶은 옛 생각들 하늘에 그려요 음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 속에 그대 외로워 울지만 나 항상 그대 곁에 머물겠어요 떠나지 않아요 (이문세, 소녀)
그렇게 보고 싶던 그 얼굴을 그저 스쳐 지나며 그대의 허탈한 모습 속에 나 이젠 후회 없으니 (이문세, 사랑이 지나가면)
나 항상 그대 곁에 머물겠어요 - 이문세 소녀.
그대여 나의 어린애 그대는 휘파람 휘이히 불며 떠나가버렸네 그대여 나의 장미여 이문세, 휘파람

이문세 옛사랑 노래들 그대 밤을 이름 깊은 whso486

어제 플레이 리스트 알수없는 인생 - 이문세 무조건 - 박상철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 이문세 네버엔딩스토리 - 부활 걱정말아요 그대 - 전인권 오래된노래 - 김동률 내 사람 - sg워너비
마마무는 김완선의 '리듬 속의 그 춤을', 현진영 '흐린 기억 속의 그대', 윤수일 '황홀한 고백', 이문세 '깊은 밤을 날아서'를 이은 화려한 댄스곡 메들리 무대를 선보이며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밤을

뮤지컬 킹키부츠의 주역 김지우&최재림 킹키부츠의 엔젤들과 함께 탄탄한 가창력과 두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보이다. (이문세-깊은 밤을 날아서) KBS2 불후의명곡 작곡가 故 이


이름

가사 예쁜 한국 노래🎶 봄은 겨울이 꾸는 꿈- 프롬 VIOLET- 펜타곤 Stars- 로시 이름에게- 아이유 독백- O.WHEN Man in a movie- 데이식스 안녕- 악동뮤지션 기억을 걷는 시간- 넬 당신은
무도나 라스같은 예능에서 자기네 이름이 나오면 너무 신기하다고 말했던게 불과 몇 개월 전이다. 이제는 방송에서 방탄이라는 말만 나와도 모르는 사람 하나 없고 다들 대단하다고 칭찬하는게 자연스러운 일이 됐다. 무려 이문세
이친구들을 소개합니다 이름 허정 정글의법칙 피디 이름 이정 노래하는후배 이름 한기철 나의 베프 이름 이문세 문세투어 가이드 이런멤버들과 남은일정을 호주남단 바다를배경으로 추억을 남기고있다 가이드인 나는..


옛날

MTV ASIA 재현 소개 키워드 사실은 허당/오른쪽 팔뚝 뒤의 점,옆으로 잠/복숭아/영화보기,음악듣기,MV보기,패션잡지보기/이문세 유재하 등 옛날 노래와 트렌디한 노래/뭐든 잘 해내고 함께 있고 싶은 사람

Q. 재현이가 좋아하는 음악 이제 옛날 곡들도 굉장히 좋아하고 예를 들어서 이문세 선배님 유재하 선배님 굉장히 좋아하고 그리고 요즘 또 트렌디한 곡들도 굉장히 좋아하고...
와 나만 옛날 노래 좋네 특히 이문세 노래 대조아
사실 이문세 노래는 잘 몰라.. 그래도 요 즘 옛날 노래는 많이 듣고이쑴
판타스틱 듀오 옛날에 이문세 파트너로 나왔던 낭만기타분 얼굴도 목소리도 너무 식되는데 특히 목소리가 완벽해서 노래 가끔 꺼내듣는다 ..


노래를

이문세님 노래중 젤 좋아하는 노래를 울가수들이 불렀었다 광화문연가때 서비가 부른거 아닌거지 싶으네 이노래 들으니 광화문연가 한번 더 보고싶다...
라디오에서 나오는 이문세 아저씨 노래를 들으며 잠에 드는 밤.
4. 이문세 노래를 자주 부르며 특히 "소녀"가 애창곡이다. (이유는 언젠가 후술)

이문세 옛사랑 노래들 그대 밤을 이름 깊은 sshchj

서경 (담엔 이문세 노래를 귀에 속삭여야겟다)


소녀

남편은 팻샵 보이스의 go west와 빌리지 피플의 ymca를 듣고 노래방에선 이문세의 소녀를 부른다고 한다. 나랑 동갑인데 어째 취향이...세대가...이런 아빠에게 중2딸이 ‘아빠도 노래방 가? 그럼 모모랜드 뿜뿜 불러.’
🏬💙😄🐽 #MAGAZINE_HO '소녀 / 이문세' #진호 #JINHO #매거진호 #펜타곤 #PENTAGON
우리 효니 오늘 축가 불렀어???????? ㅠㅠㅠㅠㅠㅠㅠ이문세 소녀 대박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문세 소녀도 개조음


휘파람

이문세 휘파람 불러줬음 좋겠다 🙄..#jk #정국 #보고싶어 #항상_고마워 #덕분에_행복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07. 휘파람 / 이문세, 코스모스 노래 첫 소절 듣자마자 울음 터질 뻔 했다 어떻게 저토록 오랜 시간을 돌고 돈 감성이 저렇게 잘 어우러질 수가 있는 건지. 청아한 목소리도 감정표현도 구슬픈 멜로디도 너무 마음에 와


노래는

나도 완전 좋아하는 노래예요, 이문세 노래는 다 좋아해.
하.. 갠적으로 이문세 노래는 여자들이 리메이크 안 했으면 좋겠다.. 남자가 리메이크한 것도 듣기 힘든데...


그녀의

이대로 떠나야만 하는가 너는 무슨 말을 했던가 어떤 의미도 어떤 미소도 세월이 흩어 가는걸 (이문세, 그녀의 웃음소리뿐)
이문세 - 그녀의 웃음소리뿐 이라는 노래입니당~


사람

존나 실연당한 사람처럼 새벽에 이문세노래 듣고잇음


목소리

아 이문세님 목소리 너무 좋아서 귀에 심고 싶다.
화내고 욕하며 이어폰을 꽂는 순간 들리는 이문세님 목소리ㅠㅠ 엉엉ㅠㅠㅠㅠ 세상 아직 아름답다.. ㅠㅠ 맘 다스리고 일해야지..

이문세 옛사랑 노래들 그대 밤을 이름 깊은 hlight10160


듣고잇음

지금 이운서때문에 이문세 붐이라 이문세 노래 마니 듣고잇음
이문세 사랑 그렇게 보내네 듣고잇음


이문세

#박보영 #ParkBoyoung setlist for tonight’s Vlive: 1. Myle.D - Overfill 2. 길구봉구 - 이 별 3. 오웬 (O.WHEN) - 오늘 4. 구름 - 마피아 5. 오
으허 이문세 결혼한대요!!!!!!!!!!!
시애틀에서 이문세 콘서트!!!!!!!!! 가고싶다ㅏㅏㅏ
붉은 노을 이문세꺼보다 빅뱅꺼가 더 내 취향
87. 잊지 말기로 해 (With 이문세) / 이소라 정말 오랜만에, 노랠 듣다가 눈물이 울컥 나고 마음이 먹먹해지는 기분이었다. 이소라의 저 특유의 감성과 독보적 음색은 아무도 따라갈 수가 없어 이문세와 이소라의 저

기타... 기타잘치는애들 좋은데 이사라가 왠지 기타들고 붉은노을같은거 칠거같지 이문세버전으로
붉은노을 이문세버전으로 치는 마오랑 YB버전으로 치는 코가
이문세가 드디어 결혼을 하는구나,.
24. 이제 거의 봄이니까 봄 삘 노래 추천할께요 이문세,하이라이트 - 봄바람 에릭남, 소미 - 유후 레드벨벳 - day1 에릭남 - 천국의 문 빨간의자 - 봄냄새
이문세 노래 진짜 멋있게 부르넹
이문세의 붉은 노을 ㄷㄷ...
음... 그렇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나는 더 윗세대가 취향이야(?? 이선희 이문세 이쪽...

이문세 옛사랑 노래들 그대 밤을 이름 깊은 Highlight53

이문셐ㅋㅋ
이문세아저씨꺼?
이문세... 맞지?
오~뽜~ 오뽜도 짱 멋지신데요!? 지금 보니~ T셔츠가~야한 여신들! 우~아! 장난아님요!?^^ 무얼 입어도 멋진 이문세로군!😘
그 가끔 학교 선생님들이 내게 말한다 라또는 나랑 같은 세대같아! 그렇다! 친구들이 제이래빗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을 들을때 난 김광석님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을 듣는 아이다! 이선희의 인연과 이문세의 붉은 노을을 듣는....
이문세도 있다는게 젤웃겨
이문세 노래 너무 좋아 엉엉 태훈님 방송에 나오고 있는데 넘 조아서 일케 잠들거 같군

얼마짜리 티켓인지 기억 안나는데 13만원이면 이문세님 콘서트 갈수 있는데...
나는 유명한 해외 아티스트들보다 이문세님이 더 보고싶어...
이문세님도 꼭 봐야하는 뮤지션 😭😭
고딩 시절을 이문세 정태춘 산울림과 보냈는데 지금도 너무 그립다.
라디오에서 슬슬 봄 노래가 나오고 있는데 일단 벚꽃엔딩은 뭐 말할것도 없고 후속타로는 이문세와 10센치, 로이킴이 열심히 따라가고 있는거 같다.
5. 무조건 이문세 😆
나는 왜 이문세 아저씨 노래가 항상 좋드라

이문세 옛사랑 노래들 그대 밤을 이름 깊은 xmyyyz

4. 노래방을 잘 안/못 가는데.. 이문세 빗속에서?
이문세 삼촌..팬맞나봐.. 해바라기 좋다ㅠㅠ
4. 노래방을 거의 안감. 인싸애들이랑 가면 이문세노래 암거나 부르고 옥수수애들이랑 가면 안부름. 부르면 내 귀가 썩어
카페에서 이문세 봄ㅃㅏ람 나오는데 봄이구나 싶음 😢😢😢 갠적으루 벚꽃엔딩보다 봄바람하구 비바청춘 들으믄 봄늒힘 느끼는ㄷ1,,,,,,, 봄오면 이제 이창준 셍각나겟즤,,,,,,,,,, 오ㅐ이창준은 좋은 봄날에 떠나서,,,, 😢😢😢😢😢💦💦💦💦💦
이런거 이문세 행님이 맛깔나게 읽어주면서 참으로 안타까운 사연이네요 위로가 될진 모르겠지만 치킨세트 가정으로 보내드릴게요~~ 이 한마디 덧붙여주면 청취자 만족도 씹오져버리자너
[KY 금영노래방] 이문세 - 알 수 없는 인생 (드라마'발칙한여자들') (KY Karaoke No.KY85170):
#Nowplaying 이별이야기 - 이문세&고은희 (명작 듀엣 1집)

이문세 옛사랑 노래들 그대 밤을 이름 깊은 taemjjong

이문세 갑상선암 보도에.."네 맞습니다 너무 걱정 마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우왕..눙물 나와요😢😢😢 세월이 흘러도.. 이문세ᆞ이승철 가수님들이 계속 콘서트하고 노래하듯이 방탄이
요즘 저희 직원들이 제일 싫어하는 가수가 이문세입니다... 지난 겨울에 나온 ‘눈’이라는 노래 첫 소절이 내일 아침엔 눈이 쌓였으면 좋겠네요 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그 노래 듣고 화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문세는 예언가였던가
요즘..이문세. 아저씨.노래에..푸욱.. 뮤지컬이..감동이..컸나봐.. 월하님이 차지연님이래!! 우어....노래 잘부르는 아주머니♥
담번엔 제소개도 부탁드려요~~~~^^ 저도 이문세님 베프이고 싶습니다~~^^
미친미친미친미친미친 아진짜 이문세노래좋아하는건또어떻게알고(아님)ㅠㅠㅜㅠㅜ기분완전좋아졌어

이문세 옛사랑 노래들 그대 밤을 이름 깊은 suseongboy

참좋은시절(이문세))바람이분다(이소라))삶은여행(이상은) 이 순서로 들으니까 기분이 묘하다
근데 아직도 몇명은 내가 이문세님 팬인줄 알아...
4. 이문세- 붉은노을
저는 이과에서 문과로 온 새끼 줄여서 이문세
난 한국사는 광개토대왕 틀렷음.. .이문세 한국사 바로보기 만화 기억나서 그걸로 풀엇도 과학 물리 렌즈 틀리고 표층해류 순환 틀리고 또 머 틀렷는데 3점짜리 이래서 12점날아감... .88점인데 1등급 뜨면 좋겟더
ㅅㅓ태지와 아이들 너래랑~~~ 이문세 아조시 노래 불ㅈㄹㅓ야~~~
과대는 못 함. 지 놀고 공부하느라 바쁨. 감투에 관심도 없고. 통기타 동아리 들어서 잔디밭에서 기타치고 이문세노래 존나 부름

이문세 옛사랑 노래들 그대 밤을 이름 깊은 _Your_welfare_

ㅋㅋㅋㅋㅋㅋㅋ아 김연우편도 존잼인데 이문세돜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재탕하고 싶다
이문세 소식은 언제나 반가워요☘
내가 또 이문세 노래 엄청 좋아하는데 크흡 ㅠㅠㅠㅠㅠㅠ
이문세의 사랑 그렇게 보내네도 가족 이야기인데 엄청좋앙!
이문세님의 봄바람 신청합니다~^^~~~~
이문세 선생님 ♥ 크나큰 오희준은 이문세 선생님 을 정말 팬입니다. 아 아쉬워요 ㅠㅠ 다음에 크나큰 꼭 불러주세요 ^^
이문세임?

이문세 옛사랑 노래들 그대 밤을 이름 깊은 ZEVandolpin

이문세의 (조조할인)(with 이적)
교수님 이문세닮으쓰
어디서 이문세 소리가 들린다
편안한 음색? 고음불가 이문세지...지금도 이문세를 가수로 인정 못하는게 왠만한 고음도 처리 못해서지...이영훈 작곡가 아니었으면 가수는 언감생심... - 불후의 명곡 보면서 든 생각
음악책에 이문세님 붉은노을 나오고 리메이크 한 빅뱅도 같이 소개되어있다~!~!~!~!! 원곡과 리메이크를 비교해보래
나:사장님 태정태세이문세 사장님:아 꺼지라 진짜.. 친,나:(하이파이브)ㅋㅋㅋㅋㅋㅋㅋ
이문세씨는 늘 멋지시다. 공연을 눈 앞에서 보면 에너지도 팍팍 넘치는 분이라서.

이문세 옛사랑 노래들 그대 밤을 이름 깊은 park45346580

태정태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문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문세, 황주명 - 광화문 연가 마지막 부분 존나 조음.




이문세 옛사랑 노래들 그대 밤을 이름 깊은 psh94799198

이문세 옛사랑 노래들 그대 밤을 이름 깊은 RangEarth

이문세 옛사랑 노래들 그대 밤을 이름 깊은 Jinho_920417

이문세 옛사랑 노래들 그대 밤을 이름 깊은 Jetaimelover522

이문세 옛사랑 노래들 그대 밤을 이름 깊은 5fingers_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