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크툽

마크툽(with. 구윤회) - Marry me
[PurplePine] 구윤회(Gu Yoon Heo)_Marry Me_마크툽 프로젝트 Vol.03 요즘 듣는 것 중에 하나.. 프리드에게 프러포즈 하는 루미너스가 보고싶어지고 막 그런다
가사 마크툽,구윤회-Marry Me 🎶
Marry Me-마크툽,구윤회
#단아music 마크툽,구운회-Marry me 겁나 감동 돋는 노래ㅜㅜ결혼해줄래요💑
사랑... 탈..통...... marry me - 마크툽, 구윤회 마음짓기 - papiyon P 우산 - 윤하 반쪽 - 박화요비 사랑에 빠져요 - 장범준 고백 - 스탠딩에그
마크툽(MAKTUB),구윤회-Marry Me [마크툽 프로젝트 Vol.03]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guae_do

매일이 저에겐 천국이에요💞 . . . #세모캘리 #MARRYME #마크툽 #구윤회
마크툽 marry me 노래 좋아서 하루종일 집에서 들었던적이 있는데 동생이 갑자기 마크툽 잘생겼다고 엄청 다급하게 카톡이왔고 당장 인스타를 찾았지


구윤회

비내리는 날엔 우산이 되주고 어둠이 오면 빛이 되줄게 추운 겨울이면 난로가 되주고 더운 날엔 바람이 될게 -Marry me, 구윤회 #대현연수
순간뿐이 아냐 나 많이 생각했어 헌데 내 사랑을 줄 수 있는 여잔 너 밖에 없어❤❤ - 마크튭, 구윤회 'Marry Me' -


고마워요

오직 EXO-L에게만 축하받고싶은 EXO - XIUMIN 고마워요 ).(
고마워요!!
thank you! 고마워요😚


야하바

야하바 "would you marry me?" 쿄타니 "ㅇ,야. 넌 내가 영어 못하는거 알면서 영어로 물어보는건 뭐냐!" 야하바 "그야 넌 내가 영어로 물어보면 yes 라고 밖에 말 못하잖아" 쿄타니 "그게 뭐!" 야하바 "그런게 있어"


메리미가

오빠가 남자는 다 늑대라고 그랬는데 다른 남자분들은 다들 귀랑 꼬리를 잃어버린 모양이에요..!! 왜냐면 다들 늑대귀랑 꼬리가 없는걸요!! 에피오빠는 귀랑 꼬리를 잃어버리지 않게 메리미가 꼭 지켜줄거에요!!!
마카롱은 작은 천국이에요! 보라색은 에피오빠꺼~ 노란색은 스텔라 언니꺼~ 그리고 분홍색은 메리미가 먹을거에요~!!
커피는 너무 써요... 오빠가 그러는데 메리미가 아직 어려서 그런거래요.


BTS

[#오늘의방탄] 조금만 기다리면 만나러 올게 💕Happy BTS Concert in Newark! #BTS #THEWINGSTOUR🇺🇸
170317 KCON in MEXICO 늘 보고싶은 우리 태형이💜 #태형 #태태 #뷔 #V #BTS #방탄소년단


WOULD

[할뱃] Would you marry me? (8) -연예인 AU로 할과 브루스가 배우인 설정 -장편입니다.. -할과 브루스의 우결을 보고 싶어서.. -점점 아무말 대잔치가 되는거 같다..ㅠㅠㅠㅠ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ragupasta

그대를 사랑한다는 말 사랑해♥ 평생 매일 해주고싶어 would you marry me 오빠를아끼며 사랑하고싶어 이런내마음 허락해줄래요?


싶은

클론이글 ~ 본체의 모든것을 따라하고 싶은 나이 4개월 ~
클론이글이랑 토마스랑 이글의 삼각관계가 보고 싶은 저녁 8시 17분
쓸데없이 왜 지금 일어났지... 3시간만 더 자고 싶은데 몸이 잠을 뱉는 기분이다
어아ㅏㅏ 뭔가 쓰고 싶은데 뭘 써야 할 지 모르겠네요. 쓸 거 추천받습니다
아 진짜 이거 보고 눈물 팡 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직 EXO-L에게만 축하받고 싶은 EXO-XIUMIN 고마워요).( 진짜 행복이 뭔지 알게 해준 온리원이다,,


산하시

산하시

#산하시 젤 예쁜 울 산하수니들❤❤ 산하시에용❤
#산하시 젤 예쁜 울 산하수


결혼해

Marry me darling 나와 결혼해 줄래요~(이 부분 젤 조아해
Marry me daling~ 나와 결혼해 줄래요~~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리미 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동석 덩치 뺨치는 외국 남팬분 티셔츠에 정국아 결혼해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
Didier Dubot 17SS Collection Le plus beau moment de ma vie "Marry me please? 저와 결혼해 주시겠어요?" ㅋㅋㅋㅋㅋㅋ #suzy #didierdubot #수지


자고

자고 일어나면 1. 옷 드라이 맡기기 2. 옷 사러가기 3. 식사(중요) #쭌님메모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marry_me_wesley

아마자 캐이름 marry me 이런걸로지으면 오르슈팡이 나보고 결혼하자고함(존나아무말
배켜니 집에서 자고 속옷만 새거 뜯어서 입고 전날 입은 차림 그대로 출근하는 차녈,,


나두

나두 갈비죠아
ㅜㅜ나두ㅜㅜㅠㅠ밍하 잘 지내구있지ㅠ?? 보고싶어💖💖
나두요 ㅠㅠ ~~
야나두~
나두 근대 갑자기 왜구해 술마셧어?

헉ㄱ 자기얌 감동 ^^♥ 나두


알티

알티 부탁드려요
) 세월호 3주기가 다가오면서 인양 작업도 진행되고 있어 배지 나눔합니다 알티 하고 가세요 배지 보내드려요🎗
rt) 지인분께서 쓰라고 주셨는데 쓸 일이 없을 것 같아서 올려요 한번도 개봉한적 없으니 알티만 해주세요 당발은 다음주 금요일 정한시 아니면 명호시에 합니다😊😊 팔로우는 소통하실분만 해주세요 캐럿한정⭕ 트친한정❌ 타팬❌
혼자서 엄청난 고민 하다가 드디어 모십니다,,, 더킹 최두일 천사님 모셔요! 알티 부탁 드립니다,,,,,, 오래가면 이벤트도 열게요!
#알티당_공개 #1rt 이름초성 #2rt 혈액형 #3rt 발사이즈 #4rt 생일 #5rt#6rt 이상형 #7rt 최애 #8rt 실제 성격 #9rt 질문 #10rt 소원 #20rt 사공 뒷북 땅땅
언프리티 랩스타 화장품 다 털어왔는데 저한테 어울리는게 1도 없어서 이벤트해요.... 흑흑 슬푸닺,,,,,,, 알티만 해주시고 팔로는 제발 이벤트성 말고 세븐틴 조아하는분들만 해주세욧 !!!!!! 이번주내로 뽑음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mankookjo123


오빠가

레지나 오빠가 그랬어요. 메리미라는 말은 다른 사람에게 들었을 때 가장 기쁜 말이라고. 그러니까 오늘부터 제 이름은 메리미에요! 메리미는 모두가 행복해졌으면 좋겠으니까요!


좋아요

음...(토닥) 궈님 아파오? 아플 때는 무리해서 먹지 않는 쪽도 좋아요 (쓰담쓰담
이제 절 신체부위로 나눠가지는건가여? 네 좋아요
메리미는 스텔라 언니가 좋아요! 꼭 별님같아!


인성

[인성] 가사가 너무 이쁘고 좋아서 불러주고싶었음.. #인성 #크나큰 #팅커벨 #KNK #Marryme #cover
내 친구 인성여고 다닌다
오 인성~!!


날엔

[#SF9_Drive🍀] 여러분!! 요즘 같은 봄기운이 스물스물 올라오는 날엔 Ellegarden의 'Marry me'을 들으며 산책해보는게 어때요?? 기분전환 겸 드라이브에 어울리는 노래 제가 추천합니다!!😊 FANT


대체

하, 대체 어디서 들켯지
아마 모든 기획사에서 대체 방탄소년단의 성공요인이 뭔지 존나 궁금해하고 조사하고 있을 걸. 특별히 특별한 게 없었거든. 뭐 되게 특출나게 뭔가를 가진 팀으론 안 보였거든. 근데 좋아해보면 존나 알게된다 이 특별하지 않은 꾸준함
저도.... 대체 뭐지...? 한


멋지고

안녕하세요. 지나가다가 아이작이 너무 예뻐서 멘션 올립니다. 다들 정말 멋지고 좋은데 아이작이ㅠㅠㅠ 너무 좋아서ㅠㅠㅠ 새삼 반하고 갑니다ㅠㅠㅠ 좋은하루 되세요
방탄소년단의 무지개 바다가 얼마나 멋지고, 얼마나 많은 정성이 들어갔는지 아직도 생각중이다. 여기에 더해서 랩몬스터가 관중에게 이렇게 말한 사실까지 "여러분이 빨간색이든, 파란색이든, 초록, 오렌지, 보라색이든 무슨


생각을

난 무슨 생각을 하는걸까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tempest_15

ㅋㅋㅋㅋㅋㅁㅋㅋ천재님....!어똫게 이런 생각을 할수가있지 배우고싶다


일어나야

아 일어나야 하는데
일어나야 하는데 못 일어나겠어... 씻어야 하는데..


Marry Me

다이무스가 짭이글 납치해서 감금 사육하는거나 보고싶다
다이글이든 이글다이든 둘이 꽁냥꽁냥하니 잘 살고 있는데 다무가 2글 잡아서 이글한테 해보기 전에 연습이라고 이것저것 해봐도 좋고, 아님 이글한테 하고싶지만 못할 짓들 해도 좋고. 아님 진짜 먹이고 재워도 좋을 듯
2글 데려온 첫날에는 으르릉 으르릉 하는거 보고 목줄에 재갈 채워놓고 좀 얌전해질 즈음에 직접 만든 죽 같은거 들고와서 자기는 의자에 앉고 2글은 바닥에 앉혀서 손수 먹여준다던가. 손수 씻겨주기도 하고.
삿뽀로맥주 아사히야마 동물원 50주년 기념 한정 라벨이 귀엽다. 5/30부터 홋카이도 중북부 중심으로 총 7.2만캔 한정판매 예정.

자야하는데 잠이 안와. 낮잠도 안잤고 나름 일찍 일어났었는데
나는 리듬이 되고 노래가 되어 널 위해 불러 줄게 내겐 너 뿐야 (3
우우... 메리미한텐 조금 매워요. 아직 어려서 그런걸까요...?
김민석 팬싸 어떻게 오는지 모르던 시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나 이사진 ㅊㅓ음봐,,, 이걸 보고도 지수호 하지 않는 자 유죄이다
종인아 너는 혼자가 아니야🐻🐻🐻
아까 프엑 보자마자 이러케 그리고 싶엇오..ㅜㅜ 종이니야 늘 곁에이써..❣️❣️❣️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Ranngor

170318 #OneandOnly cr.Audrey 9292 종인이는 늘 그랬다. 13년도 프엑에서도 '중국에 있으니까 또 한국에 계신 팬 여러분들이 보고 싶었어요'라고 위로하던 종인이다. 종인이 시간속에 늘
얼굴이 이미 고백함
마카롱은 굉장해요!! 이렇게 작은데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걸요! 꼭 마법같아요...!!
야나이거보고알았어10시넘은거..
랜덤
웅..
엥 난 1기가 랜덤이라고 들었삼 ㅜ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_winter_rains_

해따...쥬르륵
했서ㅡ?
구럼 1000번 넘을수도 있겠따..
나는 돈없어서 30일날 해야대.... 망해쏘..
청라의 경우 유리병 안에 꽃이 들어있다. 분홍색 겹꽃이 여러 송이 쌓여 있고 마개는 산호
허윽 허읏으 (쓰러짐 사랑해요 사랑해 도화는 작고 파란 물고기 모형이 든 유리병. 물이 가득 차있는데 주황빛이 중간에 들어 푸른색으로 밖으로 퍼지는 형태였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열각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ljx3l

Marry me~ 내 손 잡아줄래요~ Marry me~ 나와 함께 해줄래요~
님들 이거 키잡이거나 역키잡으로 할건데 도움좀. 못정하겠어요 (rt감사)
헉 완전 예쁠 것 같아요!! 잘어울려! 예쁘게 유리병을 만들어서 서로 교환하면 좋겠네요. 청라 건 크기가 애매해서 장식품으로 해야 할 것 같지만
나 이거 1화 보고 까먹고 있얶다
시간나면 볼겜
오랜만에왔는대 신기한거 개마니생겼어 ㅋㅋㅋㅋーwjせl
세상..ㅋ또뭐한다구...닥터헬 이건 끈난거야? 나 아눕템가꼬싶다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welovesehun_com

그려? 1화 본 것도 집중해서 못 봐가지규
...돈쓸데가먾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키오키
왴ㅋㅋㅋㅋㅋ언제했는데
잊지 않고 더 써야지.. 갤박용 예쁜 내새끼
어차피 다 파쿠리인거 개쩌는 그림을 파쿠리 하기로 결정했다.
친구들 다소환(ㅈㄴ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yeol_6161

사고싶음 살거잖아
못입을거야or안어울려라고 하면 안살거야
이미 유카타인가 기모노인가도 있으면서 ㅇㅅㅇ 맨 위에 저 겉옷만 말하는거야??
웅 걷옷만 그리구 그거 목욕가운이거든 ㅇㅅㅇ
ㅇㅅㅇ)r 평상복으로 입기는 힘들거 같은데. 산다고 해도 다른 색 보는게 좋지 않을까
꽃무늬 개까리해서 사고싶었는데
염색 많이 빠졌으면 괜찮을 것 같긴 한데 ㅇㅂㅇ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remento1110

우에에엥ㅜㅜㅜㅜ 시져 개쎈거조아
너 염색 빠지는거 그대로 두고 있을거 아냐. 뿌리염색도 안하고. 염색을 새로 하면 어때
아 머리얘기였니 내 머리 옅은푸딩댐
ㅋㅋㅋㅋ미안 내가 목적어를 말하지 않았네. 음 뭐 괜찮지 않으려나. 입으셈
그레 고마워
모르고 있었는데 Cube Escape 시리즈가 하나 더 나왔습니다. 탈출 게임인데 Rusty Lake Hotel과 Rusty Lake Roots를 제외한 나머지는 무료입니다. 개인적으론, 재밌습니다. 플레이 순서는
몇달 전에 근처 공사장에 아기 괭이들이 돌아다녔다. 인부 아저씨들이 저리가라 이눔시키들 맨날 오네 하는걸 들은 것 같은데... 오랜만에 갔더니 그 자리엔 캣타워와 밥그릇이...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Ljezmo

글 너무 간만에 써서 그런가 글에 군더더기가 너무 많아
(토닥토닥)
비싼사료 과시할돈으로 부모에게 효도하라는 애한테 십만원짜리 사료사면 효도못할정도로 가난한 기분은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욕먹음,,,
할 줄 아는게 많아! 누워서 한손으로 트위터도 할 수 있다니! 이야아 굉장해!!! #긍정적으로_자기소개
헤헤... 에피오빠~
배울 학 자에 여 자를 부수로 넣은 디자인의 인하대 국문과 점퍼 제작이 취소되었다고 들었다. 학과 내외로 조롱과 괴롭힘에 지쳐서 그냥 관뒀다고.
배고픈거 같다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WCLud

분류모자가 해리한테 슬리데린 가면 위대해질거라하는데 이 위대함이 뭐였을까.. 갠적으론 슬리데린 내부혁명에 걸어본다 해리 성격상 절대 마왕화는 안할것같고 분류모자도 마왕화에 위대하다는 단어를 붙이진 않을것같으니🤔
[모그리plz] 8등급 지도 28000원에 올려놓으신 분.. 제가 샀읍니다 집사 내역 보내주시면 현재 시세 280000원에서의 차액 보내드리겠읍니다 연락주새요......
저요. 여우가 19금 열장 그려줄거라고 했어요
구파판 시절 커르다스 중앙고지와 서부고지
ㅋ ㅋ 너라는 점에서
남우라 잘생겼어 ㅇㅅㅇ)b
ㅋ ㅋ ㅋ 나쁜!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marry_me_860925

계약이가 잘생긴고야(급기야
커마 잘했네 (안들림
꾸닥 넌 날시러하는게 틀림없어 죤나 칭찬하는걸 들어본기억이업다
커마 잘했어요 멋져 당신은 미적 감각의 신이야 신. 들리나요? 당신의 자캐가 조물주에게 절하는 소리가?
차단
Marry Me 와 Marry You 를 듣는다
쉬펄 왜죠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b_94s

허엉 뭔데 나 진짜 뮤트먹였니ㅠ
아니요 아닙니다
희희 역시 학원에선 몰폰이죠
예쁨이 필요해
헉 안녕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해주셔서 넘감사합니다!!좋은하루되세요!😍❤️❤️
거참 Marry Me만 듣지말고 느낌적인느낌이나 Always and Forever도 들읍시다
Marry Me는 그저 빙산의 일각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mqHpb22rmdW7ntW

아 Marry Me 노래 너무 좋....
대구러들 중에 내일 시간 되시는 분 구해요
[rt / 사랑합니다] 하루에 하나 연습을 하기 위해서 자캐를 그려드립니다.
세운이 보고 싶어ㅜㅅㅠ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B_92_H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marry_me_860925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1294_insummer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WHITEKYOONG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고마워요 야하바 메리미가 자고 ryu_bu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