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넘어와

밤하늘 위 잠긴 목소리로 차가워진 폰을 밤새 달궈 DEAN, 넘어와 (feat.백예린) #쨔미캘리
☀오늘의 라디오 소식🌙 별이 빛나는 밤에_ #딘 #DEAN #넘어와 #림보 #별밤 . 꿈꾸는 라디오_ #크루셜스타 #베이식 #초대석 #라이브 #쉬어도돼 #마이웨이브 . 야간개장_ #테이크원 #매주 #화요일 #새벽두시 #데이
졸라 귀여운 승괁이 보고싶다,,, 그런 부 귀여워서 놀려먹는 솔 보고싶다,,, BGM은 넘어와 - DEAN (ft. 백예린) 진짜 선수 솔X선수인 척 부 진짜 귀엽겠다,,,,
DEAN 넘어와 (come over) (ft. Yerin Baek) 🎵🎶
DEAN 넘어와/라라랜드 OST 전곡/허소영 Destination moon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들인데 취향에 맞으실지 모르겠네요...소심하게 추천하고 갑니다


한국

병원 테마의 공포 만화에나 나올 것 같은 게 현실에서 저만큼 쌓일 때까지 유지되었다는 게 너무 한국이고... 나중에 의료폐기물 관리법 위반으로 과태료 내니 마니 했던 거 정말 웃지 않을 수가ㅠㅠ
한국 무용과 춤에 관심있는분 계신가용? 저랑 친한 동생이 3월부터 매주 화요일에 공연이 있어요! 저는 촬영으로 참석합니다!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deankorea_page

근데 한국이란 사회는 이걸 또 ✌🏻남성의 특징✌🏻 따위로 뭉퉁그려서 쇼부 볼려고 함. 남성이니까 어쩔 수 없이 언어적인 부분이 여자보단 떨어져요. 장난해?
결국 이건 언어의 문제가 아닌 공감 능력의 문제란 것 깨달음. 다들 본인이 필요하고 절박한 문제는 그걸 해결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는데 한국 남자는 약자의 언어를 이해할 필요가 1도 없다고 생각함. 여기에서 발생한 후천적
내 남자친구랑은 언어적 한계 있지만 지금까지 만났던 어떤 남자보다 내 말 잘 이해하고 수긍함. 내가 짧은 영어로 설명해도 맞아. 응 정말 그래. 하고 매번 공감해줌. 반면 한국 남자들은 아무리 쉽게 수십번 말해줘도 절대
한국 남자들 여자 말 지독스럽게 못 알아듣는거 그거 그냥 알아들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서 그런듯. 자신보다 약자의 말을 이해하고 수용하는 능력 현저히 떨어짐. 대신 직장 상사가 한마디하면 그 말에 숨은 열가지 뜻을 찾아
한국이 여유가 없는 이유.. 월급이 넘 작고 일하는 시간이 과다하고 비싼 집에 집이 다 엉망이라 휴식 힘들고 애 낳고 기르는게 진상안되면 불가능 노인및 기성꼰대의 진상질 재벌 및 정부의 존재 그 자체.. 휴.. 답도 없다


헤르미온느

인권이 알맞은 단어인지는 잘 모르겟지만요 암튼 자신의 권리와 더 하대받는 이들의 권리를 위해 싸울 줄 알고 옆에서 앞뒤 분단 못하고 날뛰는 멍청이 2명을 제어하는 헤르미온느를 주인공으로 햇으면 훨 재밋엇을것이다
순수혈통백인남성이 주인공이 아니라 헤르미온느가 주인공이엇다면 더 재밋엇을텐데 머글출신이지만 학교 내에서 공부를 제일 잘하며 심지어 집요정의 인권을 위해 맞서싸우는 여주인공

헤르미온느 랑 루나러브굿 친해지고 서 로 이해해나가는과정 그 리는것도 잼날거같고, 루나가 아는 동물들 동물권 이랑 헤르미온느 가 관심잇 은 집요정 권 리랑 어떻게 맞 아떨어지는부분이 잇어갖고 결연맺엇음좋
3총 사로 해서요, 헤르미온느, 루나러브굿 에다가 남자도 한 명 껴볼까~ 하는 마음으루다가 네빌 넣 어줍시다!
볼디고 덤블도어고 론이고 해리 고 암튼 다 제거하고 집 요정 해방전사 헤르미온느 가 주인공인 소설 을 만듭시다!
이 새끼들은 헤르미온느 가 집요정해방 어쩌구 단체 만 들어왔더니 비웃기나하고! 화난다!


삶을

아는 동생에게 일어난 일입니다. 홍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그 친구에게 평생 설거지나 하라고 욕설하고 폭행한 그 인간, 얼마나 대단한 삶을 사는지 모르겠습니다. 기사에 나오지 않은 내용들도 많은데,...
아주 많이 달라진다. 정주리가 감당해야 했던 육아의 짐을 남편이나 사회가 조금이라도 공평하게 분담했어도 정주리는 눈물을 흘리며 자신만을 위하던 삶을 그리워 했을까.
적어지면서 격조해졌고 서로 서운한 마음을 갖고 있었다. 그리고 정주리는 이국주가 열심히 일을 하고 바깥 활동을 하며 자유로운 삶을 즐기는 것이 매우 부럽다고 했고, 이국주는 정주리가 느끼고 있는 행복감(결혼을 하고 아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giriphobic

나 혼자 산다 이국주 편에 출산한 정주리가 나왔는데 둘의 대화를 듣고 여권이 낮은 나라에서 여자로 산다는 것이 여성들의 삶을 얼마나 분열시키고 있는지 느꼈다. 대화 내용은 이러했다. 정주리가 결혼하고 애를 낳으면서 둘


시간

필리핀비행 시간 짧고 비행기값 싸지만 어딜가나 바가지 극성. 딱히 메리트 없음. 홍콩비행 시간 짧고 비행기값 싸다. 많이 걸어야 해서 체력 안 좋은 분들 비추. 음식은 중국 본토와 비슷하나 디저트도 괜찮음. 쇼핑
일본:비행 시간 짧고 비행기 값 싸다. 교토, 나라쪽은 봄 가을이면 여행철이라 호텔 예약 상당히 어려움. 대부분 호텔 너무 작고 인형집 같음. 전통적인거, 고즈녁한거 좋아하는분들께 추천. 음식은 어딜가서 먹으나 최고이고
싱가폴비행 시간 길고, 비행기값 비싸고, 마리나 베이샌즈 말고 볼거 없음. 태국비행 시간 길고, 비행기값 적당하고 어딜가나 파라다이스. 뭘 먹어도 맛있고 1박에 10만원이면 너무 좋은 호텔에서 지낼수 있음. 호텔
#rt❤ 26일 일요일 선유도에서 잔스쿠 정장버전 찍어주실 사진사분구합니다 🤗🤗 중간중간 커플짤도 찍으려고해요😘 가히리를 아시는 사진사분이면 더욱 좋을것같네요❤ 시간은 12시정도로 보고있어요 시간협의 가능하구요! ❤❤
예능으로 최저임금쇼 같은거 만들어서 일주일동안 일한시간 x 최저임금만 가지고 생활하고 그 금액만큼 방송에서 기부하고 출연자는 고생하면서 일주일동안 이게 생활이 돼? 하면서 정부 욕하는 프로그램 만들면 볼만할거 같다. 1번으로


사람들

며칠전에 시청광장에서 포켓몬잡는데 예수쟁이가 동성애반대 어쩌구 하면서 ㅋㅋㅋ 겁주는 말투로 "그들은... 스스로 생각하는 사람들 입니다...!! 그들은... 인간을 우선시하는 인본주의자 들입니다...!" 이러는데 대체 뭘

난자를 생리대에서 채취하는 줄로 아는 사람들이 생각외로 많다.
트위터 사람들 진짜 웃긴게 -여성의 신체 비하발언이 돌면 분노하면서 ㅅㄷㅇ 피어싱/실고추 같은 일은 마구 조롱함 -여캐편파 싫어하는 분들이 남캐는 살인자같은 설정 많이 주면서 여캐는 때리는것도 거부감들어함 -실사인장 욕하면
파인애플 피자 먹는 사람들은 분명 비빔면도 따뜻하게 먹을 사람들이다.
트레이싱이다 참고수준이다를 떠나서 당신의 그림을 좋아하고 열광했던 사람들에게 얼마나 실망과 배신을 안겼는지 볼수록 참담합니다. 와중에 '트위터 없어도 외주 잘만 들어온다'는 발언은 정말로 자기그림 좋아했던 사람들을 두고 할
인소 좀 본 사람들 여기서 하나는 봤겠지 -심장배반 -온새미로 -혼수상태 -나쁜남자가 끌리는 이유 -웃지마 정들어 -마누라 벗기기 전에 입 벌려 -10대들에게도 심장은 있다 -전국서열1위 13살 초등학생에게 무너지다


매번

내가 2년 반동안 본 경부고속도로 1차선 정속주행 차량의 운전자는 99% 남성이었고 연령대는 다양했다. 볼 때마다 "남자네. 젊은 새끼가 저런 기본도 모르고 고속도로는 왜 쳐 나와" 하고 매번 저주와 욕을 퍼부었더니 이제
회사에 한남 디폴트 부장이 있는데 내가 하는 말은 매번 장난처럼 받아치면서 회사 상무님이 아무 뜻도 없이 지나가는 말로 한걸 가지고 한 10가지 의미로 해석하고 나에게까지 조언을 구하고 혼자 끙끙 앓는걸 봤다. ㅋㅋㅋㅋ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rod8002


젊은

책 읽고 있는 젊은 여자 (- 이거에 존나 흥분하는 개저할배새끼들 너무나 많은 것임 에휴... 뭔가 책 읽고 있으니까 내성적이고 얌전하고 으른을 대접할 줄 알 것 같고? 지가 아무 말이나 씨부려도 어른의 값진 조언~!
청년들은 돈이 없어서 인형뽑기방, 노인코래방, 편의점포차 가는데 자유뻥 맞은 자칭 젊은 꼰대들은 "우리나라 청년들 너무 사치한다. 세계에서 이렇게 사치하는 젊은이들을 본적이 없다. 1인가구 한달 80만원이면 넉넉하게 쓴다.


트위터

님들 일본 유학 오셔야 할 이유 알려드림 라인 모바일이라는 이통사를 쓰시면 월 17000원정도에 데이터 3기가주고 특히 )))트위터 이용시 데이터 무한제공((( 해줌 일본유학합시다!
트위터에서 동성커플 중 한명이 갑작스레 사망했을 때 재산을 지키는 좋은 팁을 발견했다. 다음번 집 계약할 때는 1) 애인과 공동명의로 올리거나 2) 계약은 한명이 하고 잔금은 반반씩 입금한다거나 3) 계약은 한명이 하고 잔
근데 진짜 트위터에서 사진이나 트윗 불펌해가서 다른데 올리는거에는 엄청 민감한데 다른데서 불펌한거 트위터에 올리는건 왜 아무렇지 않아하지


여자

친구랑 교복얘기 하다가 생각났는데 여자 교복 마의 졵나 쓸데없지 않음?안그런 학교도 있지만 주머니에 손도 넣고 길이도 긴 남자마의랑 다르게 여자마의는 이게 뭔 크롭티도 아니고 주머니에 손좀 넣으려고하면 옆구리에 날개생
"임신 출산 유세 이제 못 떨갯내여ㅋ" "이제 산후조리원 못 가서 어쩌냐 된장년들 쌤통" "여자들 진짜 살기 편해지네요ㅋ 세탁기 청소기에 이어서 이제는 인공자궁ㅋ 역시 여성상위시대" "낼부터 쩍벌하고 임산부석 앉겠습니다ㅋ"


캐스

캐스는 잽싸게 튀어오라고 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저 밖에서 서성이고 있어. 너는,
캐스, 올 때 버거 좀 사와.
캐스, 어디있어? 캐스?


매우

지금 이나즈마 일레븐 마이너라고 하시는 분들은 아주 착각하셔도 크게 착각하시는겁니다 5년전 이나이레는 동인계를 씹어먹는 빅장르였습니다. 온리전 입장수가 처음으로 4자리를 넘은 행사이기도 하죠...이는 매우 과학적이며
이런 내용을 아빠인 사람이 그렸다는 거 매우 소름끼치는 부분이 아닌지.... 조경규의 (돼지고기 동동) 1화 중에서.


이유

아 그리고 코스어한테 얼굴평가 하지말아야 하는 이유는 2차원에서 말도 안돼게 반짝임 뿌리며 존잘소리 듣는 캐릭터를 3차원 내 얼굴에서 생성을 하잖아. 그거 노력과 애정이 없으면 못하는거


필요가

권력을 갖게 되면 '눈치'를 볼 필요가 없어서 좀 더 자신의 '내면'에 충실해진다는 연구가 있었다고 한다. 원래 자비로웠던 사람은 더 자비로워지고 원래 자기 이익만 챙기던 사람은 더 자기 이익만 챙기는 Galinsky e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god_prouse01


꿈에서

근데 원래 자각몽으로바뀌어도 난 할줄아는게없어서 조커랑할리만 꿈에나오게하고 그대로 꿈에서 내가조아하게된누군가한테 내 장기털리고,,,이새기 내자궁이랑 안경이랑 바꿔먹었다구,,,,,,그러다 아빠가깨워서 일어남,,,,
그리고 내가꿈에서 잔저스를 울렸는데 다른바리아들이랑합심해서 잔저스를,,린치때리다,,,잔저스눈에 눈물맺히니까 헉;;애들아이건너무심하잖아;;;하고 부축해서 데려다주는데 노노가나와서 참 착하다고하고,,,다시꿈꾸면 나는내손에죽는다,,,🔪
호어ㅓㅓ,,,분명 바리아 나올때까지만해도 더큐어 예고편같은 배경에서 운전하고 잔저스 울리고 재밋었는데깨어날때쯤되니까 제가 꿈에서 좋아하게된 누군가때문에 나미모리즈를추나빼고 다 죽이고 장기를팔았어요,,,,,,(개꿈
꿈에서 진저스나왔는데 너모 귀여웠어,,,,,,


쉽게

만쥬 만들때 만쥬를 동그랗게(+쉽게) 만드는 팁입니다~! 개인적인 팁하고 바닥 쉽게 만드는 법 만들어 봤어요. (아래 트윗으로 이어짐)


1차선

남편이 결혼 초에 도로에서 다른 차들 보며 지레짐작으로 김여사 운운 몇 번 한 것 때문에 진짜 많이 다퉜다. 그래서 무개념한 민폐 차량들(정류장이나 코너에 불법정차, 1차선 정속주행, 끼어들기 신호위반 등등) 볼 때마다
아아 알티한 저 문제땜에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았다. 대전 사는 동안 서울 자주 왕복했는데 1차선 정속주행하는 차 너무 많이 봄. 저런 차들 특징이 또ㅋㅋㅋ 하이빔 켜도 못 알아본다. 뒷차가 하이빔을 켜는지 마는지 아예


대략

멘션 대화를 끝낼땐 꼭 마음을 누르는데 대략 1. 늦게 봐서 미안해요 대화 즐거웠어요 2. 더 이야기 하고 싶지만 대화를 나눌 수 없는 상황이에요 미안해요 3. 더 얘기하고 싶지만 제 언어능력부족이에요 미안해
올리브영에서 대략 만원주고 산건데 복숭아향입니다 이거 옷에 뿌리니까 지인분이 저한테 좋은 냄새 난다고 했지롱 많이 뿌려도 어지럽거나 역하지 않아요 강추


DEAN

뮤덕들끼리 방탈출 가면 무서워서 노래를 부른다. "너의 꿈에~~~!!! 살 수만 있다면!!!" "내-게~~ 저주를 퍼부어라!" "지저스 이건 정말 말도 안돼!!!" "넓고 넓은~" 탈출 후 직원노래방 오신 줄 알
부모는 항상 자식이 본인에게 의지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부모도 자녀에게 그만큼 의지하며 살았다. 그래서 자녀가 독립해서 떠나려 할 때 죄책감을 덧씌우며 어떻게 이럴 수 있냐고 묻는다. 전문링크!
킨더조이 기획자도 광고인도 소비자를 자존심 낮고 머가리 댕청한 존재로 취급한다. 여아용 남아용 제품 구별된 초콜릿을 가족한테 뿌려서 관심 사보라고 주부에게 권하는 광고라니. 킨더조이 안 팔릴 세상이어야 광고가 상정하는 주부
킨더조이 광고가 타깃으로 설정한 대상이ㅋㅋㅋㅋ 자신에겐 가족이 전부인데 가족은 자기에게 관심이 없어 서운한 엄마. 그래서 완구 들어 있는 초콜릿 사서 관심을 끌어보라는 내용의 광고를 한다. 성역할 고정관념의 피해자에게 성역
미드에서 냄저 오줌지릴때ㅋㅋ 허벅지에서부터 젖음ㅋㅋ 조선은 맨날 바지 가랑이 가운데부터 젖지 않냐 웃챙ㅋㅋ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l2un409

초코렛!
얘 넘 웃기고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unenemudesu 저는 왜 감자핫도그를 안미는지.....언제먹어도 존맛인데요...
난 우리나라에 호떡과 닭강정이 있는데 왜 김치를 미는지 아직도 모르겠음. 일본도 스시를 밀지 단무지를 국민식품으로 밀지는 않잖아.
"구속될 수도 있는데 한말씀 해주시죠"라고 하자 우병우가 기자 째려본다 그런데 기자도 같이 째려본다 ㅋㅋㅋㅋ
오졌다
연구소의 촉수인간 x 남 연구원 원합니다

확실히 숏컷-단발 머리는 일본이 잘뽑음 ㅠㅠㅠ 존나 쵸크쵸크하고 예뿌다 으으 머리 자르고싶어 시이이버어어엉
생리금지법 할거면 국가에서 자궁제거수술 해주는거죠?
아..고3을 앞둔 덕후분들.. 만일을 대비해..일본어자격증 꼭 따놓으세요.. 진짜..나 완전 진지하다.. 1급이면 너무너무 좋겠지만 적어도 JLPT 2급은 꼭 따놓으십쇼.. 저..재수할위기에 처했었는데 고1때 따놓은 1
대체ㅣ......쿸쿠ㅜㅜㅜㅜㅜㅜ
ㅠ웅유유ㅠ더냔녀ㅕ요오너저뎌ㅕ도조쥬ㅏ바마삐ㅣ뽀삐ㅗ바디디대ㅓㅓ우우유어ㅑ냐댜더듀듀오오ㅗ오오어어나ㅏ매매뱌뱌져뎌ㅗ규융투ㅏ태녀져도듀ㅜㅇ너ㅏㄴ냐ㅗ도듀두너
#멘션온_대사_녹음 재밌을것같아
나도 계이했는ㄴ데 어디로 가면 돼?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urobro

딸꾹질 할때 양쪽 귀 손가락으로 막은채 숨참고 30초 기다리면 한방에 멈춘다는거 처음발견하신분 누구신진 몰라도 평생 행복한일 가득허시길..
합정의 버섯마루. 합정과 망원역 사이에 위치한 버섯샤브샤브집. 1인 15000원하는 스페셜 샤브를 시키면 훠궈처럼 두 가지 육수에다가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다. 버섯 종류가 엄청 많아서 좋고 세트에 칼국수까지 포함. 추
캐나다 일러스트레이터 omocat님이 제작중인 심리 호러 히키코모리 RPG 'OMORI' 2014년쯔음부터 킥스타터 후원을 받아왔고 2017년에 새 트레일러가 나왔습니다. (게임은 올해 공개예정?) 이건 구 트레일러.
친구가 가르쳐준 인소 남주들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한 천주교 할아버지
은행간 친구가 들은 말.jpg
데미랑 슨이 damian & jason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Bread_Pup

인공자궁이 있어도 임신이 쉬우냐.. 그건 아니지. 여성은 여전히 호르몬제도 빵빵하게 맞고 아픈 채취 과정을 거치겠지요.
-비슷한 박살이 나도 본인 장르는 절대 탈덕 안 하면서 타장르/회사는 불매운동도 함 -ㅍㅂ에 자기 트윗 불펌당하면 분노하면서 본인들은 이거 인ㅅㅌ에서 본건데~하고 사진 막 퍼와서 올리고 알티탐 이외에도
난 커피 마실 때 제일 저런 생각이 든다. 멀쩡한 커피체리를 따서, 껍질과 과육은 벗겨내 버린 다음에, 속씨를 씻고 말려서, 그 씨를 볶고, 빻아서, 거기에 뜨거운 물을 추가해 추출된 검은 액체를 마실 생각을 왜 했냐고. 도대체
"한언라 서비스 재개!!" "와아ㅏㅏㅏ" "게임 홍보를 위해 재능기부 해주실 유저분 찾아요" "????그걸 왜 우리가" "저희가 인력부족이라..." "????" "강겜즈 사업자 등록 아직 안한거같은데요" "???????"
시각장애라해서 다 실명은 아님,,,,전에읽은장애관련책에서는 시력검사한 그림표 제일큰그림에서 두번째로 그림이 안보여도 법적으로 시각장애라했음
블리자드의 다른 게임인 와우를 봅시다. 04년도에 나온 게임인데 2015년에 출시된 지 10년 만에 색각 보정 필터가 생겼고, 신작인 오버워치는 출시부터 색각 보정 옵션을 들고 나왔음. 그들이 어떤 방향을 향해 나아가려
"버거킹이 파파이스를 인수한다면, 파파이스 치킨과 버터밀크 비스킷을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매장에서 판매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기사 이 부분 존나 좋은 걸? ㅋㅋㅋ 기자 양반 뭘 아네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DEANTRBL_PH

제발 가히리만쥬3월발매라며 지금 2월20일인데 왜 이미지아직도 없냐구 어???? 이러면 내가만들어버리는수가있어 어?????(제작하자마자 라인업뜰거같다
사실 더 미친건 아메리칸들의 옥수수 품종 개량이다 뭔 강아지풀 같은거 낱알을 먹겠다고 수천년을 걸쳐서 개량하고 말았다
❤부탁드립니다❤ 부코 일요일에 흑집사 시엘반지 분실했습니다 주우시거나 새로 분실물센터에 두신분 연락기다려요 분실물센터에 시엘반지 들어왔다가 가져가셨다길래 제 것도 찾을수있으면 해서 글써봐요ㅜㅠ (첫번째사진은 참고
요즘은 작업하면서 이누야샤 보고있는데 카고메 예쁘다. 사복차림도 예쁨.
막대기를 부착하면 돌도끼로 변신하는 노키아3310의 재발매 ✨📱🔨📞✨ 망치로 폰을 부수려다가,망치가 먼저 부서진다는 그 노키아 폰이 재발매를 한다고 해요. 무인도에 조난이 되어도, 이 폰 하나면 걱정 끝!😝
캐리언니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르딘님이 계신 세계라면(!!) 취향 겹치는 사람은 조금 적어도 괜찮을 것 같으니까 막말하는 사람이 없는 패러렐에서 만나요 우리 ㅠ^ㅠ ㅋㅋㅋㅋㅋㅋ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odile_25

Rt plz 💓) 코스가발과 신발 판매합니다! 아카아시 케이지 가발 트윈스작 운포 3.5 신카이 하야토 가발 운포 1.5 [240] 흰색 치어리더화 9cm 운포 2.2 [240] 검은색 펌프스힐 6cm 운포 1.3 문의는
해리포터는 착한아이입니다 제가 해리엿다면 일단 머리스타일은 포마드엿을것이고 말버릇은 내가 누군지 알어!?일겁니다 그리고 추종자 만들어서 제 밑에 무릎을 꿇리고 발을 핥개 만들엇겟죠 볼드모트와 베프를 먹고 마법사세계를 지배하
헉 마자요ㅠㅠㅠㅠㅠ롯데리아좋아하는사람도141515번넘게 후드리챱챱 여기저기서 좀과하게 까이는ㅠㅠㅠㅠ다음생에는 건포도조아하고 초코렛안에든 아몬드조아하고 파인애플토핑하피자 조아하고 롯데리아조아하는사람이많은세상에 만나요88(존ㄴ
#딘 님 노래 넘 잘 부르셔요 귀가 녹네 녹아 #D #DEAN
“게임 세상엔 남성만 있나요? ‘남성’ 아닌 이들을 얼마나 시장에 끌어들일 수 있느냐가 앞으로 업계의 성패를 좌우할 겁니다. 다양한 유저의 니즈와 성향을 고려 않고 한 젠더만 겨냥해 홍보하는 건 게으른 일.”
막 놀러갈때나 먹을꺼 찍을때 같이 넣어서 찍고싶구😗
예전에 본 틧인데 사람은 호감을가지고있는 사람의 말투를 따라하게 된다는건데 그래서 내가 다른사람말투따라하거나 다른사람이 내 말투랑 비슷하게 되어가는거 보면 괜히 훈훈해짐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MaNnA218

+롯데리아 햄버거 좋아하는 사람이요 ㅠㅁㅠ 싫어하는 사람이 많다는 건 이해하지만 그걸 좋아하는 사람까지 걸고 넘어지는 것부턴 취향 문제가 아닌데 여기까지 오는 경우를 너무 자주 보게 되네요ㅜㅜㅋㅋㅋㅠㅜ
다자츄 모찌나 넨도갖구싶다
안ㅋㅋㅋㅋ녕ㅋㅋㅋㅋㅋㅋㅋㅋ클레오ㅋㅋ파트랔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서 제 일 가 는 포테이토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품 홍보 나왓읍니다 이거 볼륨 고데기인데 짱 좋아요ㅠㅠㅠㅠ 동영상 보면 아시겠지만 한번에 저렇게 말려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긴 한데.. 저희 형부 가게에서 최저가 할인 판매중이여요 흐흑..
내가 두고두고 보려고 올리는 생감자로 만든 포테이토칩에 이은 안녕 클레오파트라 세상에서 제일가는 포테이토칩 2라운드 수능 금지곡이니 꼭 수능끝난후 대학가서 술게임할때 들으세요
점점 갈수록 웹툰작가들 어떻게 버텨 나가는지 모르겠다 퇴직금없고 4대보험 없고 준비기간에도 얄짤없고 휴재도 마음대로 하지 못하고 심지어 몇군데서는 지각 휴재시 위약금을 물질않나 그렇다고해서 기본고료가 쎈가? 결코 아님
이맛헬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cc206060

난 아직도 국내 성형외과의 턱뼈탑을 잊지 못하고 있다
우리는 경찰이 아니라, 난처한 상황에 빠진 친구를 찾고 있어요.
코히누르는 사실 실재하는 다이아몬드입니다. 왕관의 중앙에 있는 거대한 다이아몬드의 이름이죠. 자그마치 106캐럿짜리입니다. 이 보석은 본래 인도산 최고급품이었으나 현재는 영국의 소유로서 여왕 엘리자베스 2세의 왕관에 장
"겨울이면 훔친 가죽 지갑들을 엮어 외투로 만들었다는 유명한 여도둑의 딸. 저 자신도 도둑, 소매치기, 사기꾼.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나의 타마코, 나의 숙희." #김민희아카이브 #김태리 #아가씨아카
캐리와 장난감 캐리가 바뀐다고 하는데, 요즘 애기들 사이에서 최고의 화젯거리라고 함... 개인방송이라고 생각했는데, 계약직이었음도 소름. 거의 뿡뿡이 짜잔형 교체 수준임. 어른의 복잡한 사정이 또...
하와이안피자!
내가 해리엿으면 말포이가 자기 집안 과시하자마자 어깨동무하고 영원한 친구를 맹세햇을텐데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_Spicy_JS

첰ㅋㅋ녘ㅋㅋㅋ맠ㅋㅋㅌㅋㅋㅋㅋㅌ미친ㅋㅌㅌㅋ 처녀막은..질주름을 말하는거에요....막혀있는거아니라고..... 머리속이 대나무 속처럼 비어있는거 티내지좀말자....... 처녀막이란단어 누가생각해냈냐
크으으으으ㅡㅡ,,,,피자에 파인애플토핑올리는거좋아하는데,,,,,,,,,,,( ˃̣̣̥᷄⌓˂̣̣̥᷅ )
님들 내가 미쿠에게 빠지게 된 순간을 봐주지 않을래
이걸 할 때가 된 것 같아서 했다...
퀴어공부 하자(퍼옴)
엄마가 늘 그랬는데. 선물과 생일카드를 정성껏 준비하는 사람이 나쁜 사람이긴 힘들다고. 그리고 카드를 꼭 써야 한다고. 어색함과 귀찮음을 이기고. 또박또박 쓸(애인은 늘 틀리지 않으려고 연습장에 미리 써본다)만한 애정이어야 한
대학교 합격통보 레전드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fnem_1234

1. 가발 세팅을했는데 일주일동안 가발팩에 보관했더니 가발 셋팅 다 죽었어요 👉 당연히 죽죠 가발 세팅 안해보셨나요? 2. 사장님 인성이 개별로니까 가지마시고 불매해서 망하게 해요 👉 ❓ 님만 그렇게 생각하는거지 모르는 사람
너무 모욕의 천재들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보고 싶다 이렇게  말하니까 더 보고 싶다 너희 사진을  보고 있어도 보고 싶다 태형이 보고 싶다😭😭
야간근무 없앤다는 넷마블 측에 달린댓글.
안녕하세요. 저희 어머니가 평생소원이셨던 찻집을 여셨는데 장사가 잘안되어서 너무 마음아파하십니다.. 담양에있는 대덕의 오후 라는찻집입니다. 전통찻집으로 한옥방도 룸처럼 따로마련되어있어요...해주시면 3월3일에 한분뽑아서
노컷뉴스 사진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병우가 꼬라보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가 맞대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파티나 신상떳는데 첨으로 동양인모델나왔는데 이뿌다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mafia42wink

근데 저 뉴스 화제 되면 자기 자리 찍어서 제공한 직원 또 색출해서 징계 먹일 거 같아서 그게 또 마음이 편치 않다. 참... ㅋㅋ
내가 썻지만 정말 잘 썻군... 댓글
[INSTAGRAM] seojuhyun_sㅋㅋㅋㅋㅋ뽜이팅!!!!! 🙈🙊💕 두근두근..❤ #D3서현콘서트 #3daystillSeohyunConcert #LoveStillSeohyun #MissUA
네ㅠㅜ❣
다음번에 세상이 멸망할땐 총을 들도록 해
우스운 이야기지만 가끔 아버지가 보고 싶다.
그림 그려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J00_D4N

ㅠㅠ 나도 기증하고 싶다. 조혈모세포 기증 등록했다가, '아프다고 해서' / '흉터 생긴다고 해서' 직전에 캔슬하는 사람이 있다는데, 이식 준비로 골수세포 다 죽인 상태라 이 경우엔 환자는 사망한다고 한다.
(안경ㅇ덕후 테톰)
너무하다. 보아하니 대구에서 조직적으로 저 내용의 낙서가 이곳저곳 쓰여지고 있는 모양이다.
륌덜 니트+네코루피 파줘
벌레가 내 수프에 들어왔다..
샘, 올 때 파이 좀 사와.
이 방법으로 만든 동그란 만쥬가 1n개 입니다,,, 부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humorlibrary

인공포궁 나오면 한남들이 단체로 할 소리 "저럼 모성애가 안 생길 것 같내요 쿰처억,,," "너무 비싼대여,,, 가성비가 쩝,," "모유수유 못하겠네여,,,. 탈락" "제 애인지 어떻게 알죠? 딴 넘 정자면ㄷㄷ" "입덧은
헉 동물들 목보호대 엘리자베스 카라라고도 부르는구나..지금까지 개망신깔때기라고만 불렀는데
추억팔이의 요정은 구장르를 추억하러 왔어
[#아이엠] 점심먹고 소화겸 나를봐요 ✋️😉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han_leaf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ecli_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Ssomebody_KR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wnewskr

DEAN 넘어와 한국 헤르미온느 삶을 시간 캐스 insti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