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OL

아직 꽃피지 않은 재능이 있을지도. 다정한 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세훈 왕까리하게 춤 춰놓고 바닥 만졌다구 손바닥 터는 것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손꾸락 꼼지락 꼼지락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알티될게 없어서 올리는 화장 22 이건 개성있는 포폴 만들어보고싶어서 했던 엑소 럽미라잇 아이 메이크업 입니당..별건 아니지만 알티하세요 제발 아이하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간거 아니죠 ㅠ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교장선생님,,, 3월인데 다시 겨울이오나봐요 다시 겨울방학해주세요ㅠㅠ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내가 젤 좋아하는 소 바 경 수 똑바로 봐 왓 더 시츄에이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스윙키즈에서 얼마나 살이 빠쪘는지 보여주는 8ㅅ8 . 슴까페 주차장 왼쪽 잔디밑에 내가 돈다발 뭍어둘테니 가져가라 8ㅅ8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200percent_S2

아이하트 챌린지 3탄(°ㅍ°) 1 =1 VOTE 7000 돌파시 라벤더 찬열 고화질 공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스포 엄청 많이 하는데 당당해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돌아보면 저렇게 대놓고 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큰 것만 스포하는데 아무도 못 알아차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추이계님이 잠드신듯 하니 나돟ㅎㅎ 고생하셧어요. 엑소엘,추이계님 ♡♡꿈에서 만나요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콘서트 가고싶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열다섯곡 👏👏👏👏👏👏👏👏👏!!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아티움에 엑소 교통카드 풀렸어요! 지금 그 만원당 투명북마크 증정하는것도 해요! 교통카드 사면 만원당 북마크 하나씩도 주네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가 뭘하든 잘되게 해주세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교통카드 민석이랑 종댕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리고 웃긴 세븐일레븐 아저씨에게 온 엑소 교통카드 입고 문자......... (흑흑 해시 잘못 써서 다시 올린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교통카드 실물 대 존예 보스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 마음대로 엓오 짤로 망상 타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어디서 한번쯤 들어봤는데 제목을 몰라서 애먹은 팝송 타래로 알려드립니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제가 지금 엄청난 걸 봐 버림 ,, 제발 이것 좀 봐주세요 ,, 차 타고 등장하는 변백현 .. 진짜 숨 넘어가기 직전임 지금 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준면아 내가 진짜 많이 좋아하고~~ 어... 사... 사...사랑해~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 부끄러워서 숨겨놨던 편지를 읽는 남자친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200percent_S2

1 오늘은 뭐하고 놀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극이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스윗라이즈가 최애곡으로 등극한 순간💕 #SEHUN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EXO (32/1)
보정법이나 필터에 대해 문의 받은 적이 많아 타래를 이어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 결혼합니다. 축하는 알티로 받을게요. 많이 축하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선호도 조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는 지금 트위터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개학 개강 이지만 아직 안 자고 하늘색 짹짹이 붙들고 있는 분들 이 글 봤으면서 오늘 개학 개강 아니라고 현실 부정 하는 분들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속상해....너무 속상해....마지막이란거 너무 너무 아쉬워서 가고 있는 이시간이 난 너무 아까운데 어떻게 그러시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ㅎ ㅅ 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는 백현이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또 다른 늑대들이 볼세라 꺄아아아아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공식계정 관음 매니저 계정 관음 프엑 관음 브이앱 관음 인스타라이브 관음 기사마다 찾아오기 추이계 관음 팬들 계정 관음 ????????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BTS_twt

난 정말 오바와 평생 거리가 먼 사람인데 도경수만 보면 이 세상 오바 혼자 다 하고 있고 그렇지만 도경수가 세기의 얼굴이라는 건 오바가 아니라 팩트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알티만 하고가세여💓 당발은 저번이벤트와 같이 3월 11일에 할게요💓 배송은 준등기로 보내드려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날 찬열이 머리 계속 쓸어넘겨서 몇 번 쓸어넘기나 세어보려고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음악을 왜 이렇게 슬픈걸 깔아놨을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가 좋아하는 늑미 리믹스 버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씨익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은 그저 소박하게, 아이하트 어워즈 독려용 장난감만들기.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자본주의, 엑소안에 물들ㄷr Q. 셀카 느는방법이 뭐에요? 엑소어플사세요 돈은 거짓말 안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씽이의명언: (예능에서 백현,시우민과 놀이기구를 타면서) 살기도힘든데 굳이 이런 도발성 행동을 해야되나 ㅋㅋㅋㅋ이씽아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젤웃 모먼트) 팬오빠의 개그는 어디서 나오는거에요? 준면하하 어디서 나오긴요 입에서 나오죠^^ ㅋㅋㅋ사스사 엑젤웃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약속한대로 첸백시 일본콘서트 굿즈 사다드릴게요 최애맞춰서 아니 원하는멤버로 사다드릴게요 진짜 미친건가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티켓은 없지만 일단 명함뽑고 현장가볼고야 흑흑 다들 엘아센에서 봬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마마앨범 4장을 샀는데 5백현 ㅠㅠ💕 오늘 운 최고,,고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chanyeol punch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 엑소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chenstar_21

180303 유희열의 스케치북 Punch×Chanyeol-Stay With Me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MR versiyonu bile çok güzel çok çok çok güzel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MR Removed] 18
[MR Removed] 180304 Punch (펀치) X Chanyeol (찬열) - Stay With Me (스테이 위드 미)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ㅇㅈ 님 정말 뭐하시는 건지 모르겟네요 ㅋㅋㅋㅋㅋㅋ 레즈라니요 ㅋㅋㅋㅋ 심지어 엓을 들먹이면서요 님은 엓엘 맞으세요? 전 아닌거 같은데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일 터진김에 말할께요 대체 슈스 기준이 뭔지도 모르겠고 그런거 취급안하니까 가세요 그리고 우리 슈스님 슈스님 하면서 같이 옹호하고 팬 덕질 할꺼면 가주세요 안받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찬열이 놀랄때 눈 왕왕왕방울만해져가지구 Ơ 0 Ơ(입틀막) 하는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왕크왕귀ㅜ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형을 어쩌면 좋지 적인 백현 너무 좋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옛날에 만들어놓은 찬열이 전차스인데 알티하신분중에 뽑아서 우편으로 보내드릴게요ㅇㅍ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게다가 준면이 슴스테 번호 48번ㅠㅠㅠㅠㅠㅠ흐윽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탐라를 눈씻는 사람모임으로 만들었던 전설의 소매첸 어떻게 이케 귀여울수 있는지ㅠㅠ 구석에서 이러고 있던 종대가 너무 귀여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날 백현 렌즈 색깔 다르게 껴서 너무 이뻤고 머리색 이쁘고 콧대 이쁘고 눈 이쁘고 턱선 이쁘고 그냥 다 이뻤던 날이야 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눈빛도 표정도 분위기도 두 사람의 거리도 다르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 SHEEP 천만뷰 최고다 장이싱 최고다 씽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토백 장르 돈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JBJtwt787

분명 공식계정이 있는데 홍보를 하도 안해서 팬들이 알아서 확인하고 각자 홍보하는게 진짜 옳은 방법이냐..? 아 진짜 뭐하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빠 눈빛이 가사와 전혀 다른데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월홍의 아름다움을 모르는 당신이 불쌍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토백님들 다들 어디 가시구 저 어디 가는ㄱㅔ 나을지 가치 고민해주세요 (´°̥̥̥̥̥̥̥̥ω°̥̥̥̥̥̥̥̥`) 토백온도 갈거라서요,,, ㅠㅡ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
💛우리가 만난 기적 첫 방송💛 2018.4.2 KBS2 오후10:00 아토 만나기 D-27 !!!!!!!!!!!!!!! 우리아토 얼른 만나고싶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
6년동안 무료 리얼리티라곤 쇼타임한개. 풀어준 유료 리얼리티는 10분짜리에 자막마저 빡치게하는 영상. #서뷰_보이콧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을 대상으로 한 티켓 및 굿즈사기 대처법) 변호사님의 자문을 받아 작성된 자료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0180303 #DO #경수 ㅋㅋㅋ찬열이의 눈섭이 움직이는 안경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애정 있는 직원이랑 애정 없는 직원 너무 티나지 않나 싶다ㅋㅋㅋㅋ용민매니저 에센에스나 비트버거 인스타랑 공계랑 비교해보면 아주 잘~알 수 잇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이고 sbs에서 올려줬던건데 이름이 알찬열매 찬열의 100가지 매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박찬열 사랑하지않는 사람이 없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
생각치도 못한 스페셜 기프트.. 너무 예쁘다 민석아ㅠㅠ 유니버스가 다했네 감사합니다 심장이 두근두근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당신은 데스노트에 단 한명만 적어 없앨 수 있습니다 누굴 적겠습니까?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전설의 오세훈 더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시는 순서대로 한국 - 싱가폴 - 방콕의 콘서트 홍보 배너입니다 이미지와 로고 등의 위치가 거의 동일하며 각 국의 콘서트 일정에 따라 동그라미로 강조한 내용만 변경이 된 것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OL #BestFan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3O43O2

백과 현이 있듯이 온과 냉이 둘다 공존해서 너무 멋있음...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내가 아는 가장 잘생긴 '안경 선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지나가면서 찍은 ddp 헤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백시 머리 약간 이건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흑흑 사민님꺼 보니까 나두 금박 은박 박을걸.. 정한 예산에 맞추다보니까 걍 개수나 추가하자 하구 햇는데 몇몇색은 쫌 안보여.. 그래도 뭐 예뿌니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게떀ㅋㅋㅋㅋㅋㅋㅋㅋ 준면이 겁나 부르주아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가수는 한국가수인데 왜 나는 내한공연을 기다리는 한국팬이 되어버린걸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Cirno_kr

다시 봐도 귀여워 죽겐넼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ㅊ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솜김 사랑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서뷰 첫날 매진..? 전체 매진이면..울뻔.....보이콧 의미가 없구....하하.. 함께 하지 않으면..발전이 없잖아요...ㅜㅅ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 장르 공부짤 박제좀 해둬야지 ..왜냐면 지금 다 때려치고 싶거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무한도전에서 입고 나온 엑소의 사복패션 너무나도 사랑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랑해, 알고 있지. 올해도 내년에도 오늘 아침에도 저녁에도 낮에도 밤에도 곧 너를 사랑할 거야. /느린, 눈 온 아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세훈이 얼마나 훈늉하게 자랐는지 보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암만 봐도 그냥 시우민이 잘났던 이불밖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loveeeeeeexoexo

안녀엉~!!!!!!!👋🏻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유튜브 구독자수가 급감하면 유튜브 채널 등급이 떨어지고 광고 수익에 직격타입니다^^ 서뷰 보이콧과 함께 쉽게 에스엠에 타격 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팔이에 미친 놈들인데 바로 반응오겠죠ㅋㅋㅋ #서뷰_보이콧 #EXOL
헉 예성선배님의 인스터스토리에 우리 여리 발견‼️‼️‼️😍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도깨비 OST Part 1] 찬열, 펀치 (CHANYEOL, PUNCH) - Stay With Me MV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6.펀치(Punch) - 밤이 되니까 펀치님 노래 실력 엓엘이라면 다들 잘 아실텐데 펀치님 노래 듣고있으면 기분이 쫙 풀리는거같아요 더군다나 만약 직장인이시라면 이 노래 꼭 들어보세요 #EXOL #iHeartAwa
마감이 얼마 안남았는데 유령계정이 된 상태라서 문의를 넣어놓았습니다. 빠른 해결을 위해 트윗을 쉬어야 할 것 같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화가날때는 EXOLOGE 앨범에 있는 ((LOVE LOVE LOVE Acoustic Ver.))을 들으세요. 진짜 파워 심신안정. 음색은 물론이고 화음에 반주까지 완벽한 제 최애곡. 그래서 엑소 아카펠라앨범은 어디까지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radiantcy61

시우민 술마시고 얼굴 빨개진거 너무 귀엽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와중에 SM 아티움 아티스트 육공다이어리 굿즈 나옴 열받아서 엑소거 나와도 안 살 거야....(이미 육공 2개 있는 사람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 인생술집 2년전에 녹화한건가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장이씽=장예흥.... ㅎ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4월 첸백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 비켜 첸백시 컴백한다 !!!!! ㅜㅜㅜ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멤버피셜 술마시면 더 이뿌구 귀여워지는 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sunac427

가요대전 의상 넘 짱... 부르부르펌한 세후니 반짝반짝....✨🌟✨🌟⚡️💫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영화 제목..🐒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여중생A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리치맨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도깨비 OST Part 1] 찬열, 펀치 (CHANYEOL, PUNCH) - Stay With Me MV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스밍리스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이는 찰나에 사람 시선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MOXNOX_0610

백현이 고대로 컸지ㅜ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헐 뭐야뭐야 우리 4월에 컴백하는거 한국컴백이였어요??? 첸백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용 #재업 김형제네 막내의 등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시 보니 채널명 LIVE IN LEVI'S 였는데 아예 Levi's x KAI 로 바뀌었다! 리바이스 당신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코ㅋ밥, ㅍ워 10시 순위 하락한 거 보시고 최차애 들먹이면서 스밍 안 돌린다고 하시나요ㅠㅠ 그냥 팬들이 안 하고 있는 거임.. 돌리는 사람들끼리 열심히 돌리면서 서로 상처받고 스트레스 받는 거 너무 지겹다 #EXOL #Bes
내 심장이 왜이럴까 왜 자꾸만 생각날까 귀하게만 자란 왕자 꿈에서만 그린 여자 상상할 수 조차 없었는데 기억을 돌아보게 해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눔할때 입스밍,얕덕 거르는법 1.최애돌 2.개인곡스밍인증 저게 되면 안돼죠.. 누구나 다 해야하는건데 왜 안하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grapecandy614

차녈이랑 종이니 이러케 하면서 경수 보여주니까 우리 경수 애기 우스미 ⌒♡⌒ 경수가 좋으면 나도 좋아 *ଘ(੭*◉♡◉)੭*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근데 오늘 모고 필적확인문장 살짝 맘에 안 들었어 .. 좁은 칸에 컴싸로 예브게 "뚫" 쓰기 어려워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고있어도 보고싶은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사실 나비잠은 뒷부분이 쩨고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헐 오늘 최애돌배너 너무 예전생각나고 이뿌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준면이 데뷔 첫 작사곡입니다. 최애 아니더라도 스밍돌려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ㅜㅜㅜㅜㅜㅜㅜ줌면이 노래 ㅜㅜㅜ진짜 조아ㅜㅜ너무 조아 ㅜㅜㅜㅜ우ㅜㅜㅜ 어떡해ㅜㅜㅜ이거바께 안들을꺼야아 ㅜㅜㅜㅜㅜㅜㅜㅜ특히 이 구절은 진짜 내 얘기다ㅜㅜㅜㅜㅜㅜㅜㅜ우ㅜ(감정 이입 중 #EXOL #BestFanArmy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Gra_zie_

아이하트 화이팅해요 남은기간 얼마안남았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합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이벤트)) 마테3가지중 원하는거 드려요 아이하트끝나는날 당발합니다(ू•ᴗ•ू❁)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인생술집 단체사진 희희 민석이 뿌이 전래 귀여버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알티해주시는 한분께 엑소 백현 교통카드 드려용 당발은 아이하트 투표 마감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멜론 댓글 상황••준면이 노래 다 좋아하고 있지요 모두에게 인정받아 ㅜㅜㅜㅠㅠ 준면아 실례해도 될까요 너무 좋아 순위 더 쭉쭉 올라가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
신촌역 민석이 생일광고 찍었다! 흑흑 넘 예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24 챠밍~챠밍~😐💖💖 #세훈 #SEHUN #엑소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deam_yh

탐라정복 죄송합니다. 좋은 꿈 꾸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리구 이것도... 다칠까봐 가위부터 빼는 다정남 (˘̩̩̩ε˘̩ƪ)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이게 망상이 아니라 실제라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이제나눔짱마니할꺼에욤봉투짱마니구했단말이에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멜론 실시간 급상승 1위 수호 2위 엑소 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도 고백해봅니다 제가 넘나 좋아하는 첸백시 스타일링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 챌린지 (⊼⌔⊼ ) 1 = 1 VOTE 💪 이제 드디어 얼마 안남았어요 후... 모니터속에 세후니를 4120 넘으면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200percent_S2

박찬열의 그노옴~ㅇㅍㅇ*? 을 잊은 자에게 미래란 없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6시 준면이 신곡 나와요 오늘 6시 김준면 신곡 나옵니다 오늘 6시 곧 김준면 노래 나온다고요 다른 멤버때랑 반응이 너무 다른거 아닌가요 쥰나 속상하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
카칭ㅠㅠㅠㅠㅠㅠ맨마지막에 애들 같이 흥난거 넘 기여어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형 손길에 급얌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생기부 땜에 결국 회장 나가따 ,,,,ㅜㅜ 입사관님들 1학기동안 열심히 할게요 제가 이렇게 리더쉽있는 학생이니 꼭 뽑아주셔야 해요,,,,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weareone
경수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인생술집 완전 SM 컴백 그룹 모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200percent_S2

팬들 텐덜럽 춤 추는거 지켜볼 때 넘 잘생겼어 ㅠㅠㅜㅜㅜㅜ오세훈 왕자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벤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스밍목록 이거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TSARMY

"With ma Fan 감사 With ma Team 항상" ㅠㅠㅠㅠㅠㅠㅠ왈캌ㅠㅠㅠㅠㅠㅠㅠㅠ #HIXTAPEisComing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름다움에 할 말 잃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ㅠㅠ야근 끝이여!!!!!! 💕💕 만쉐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멜론 11시 차트 DNA 32위, 피 땀 눈물 89위 BLUE SID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matchpoint_16

그냥 독려계가 하고 싶어서 하는 💜응원법 타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LUE SID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총공 빠이팅!!
후하후하-! 민피디님 생일까지 19분 남았어요! 월와실트떴다는 기쁜 소식! #GeniusYoongiDay BLUE SID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 ͜ʖ ͡°) ☞ 어어어어엉 추이가아아 똑똑똑 떨어지는 소리가 들리는뒈에엥 잘 못 들었나아~?
🎂HAPPY SUGA DAY🎂 #GeniusYoongiDay 윤기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LUE SIDE
#GeniusYoongiDay 한국 실트 1위 월드 실트 3위 윤기오빠 생일 한국 실트 9위 윤기생일 한국 실트 10위 윤기오빠 월드 실트 8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멜론 9시 차트 DNA 29위 피땀눈물 96위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monstax_kpopGOD

아무튼 저는 또 아미한테 반했어요 투표 끝난다고 어디 도망 안 가니까 같이 울고 웃어요☺ AIRPLANE HOSEOK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일주일도 안 남았네요 해시태그가 없는 빈 글은 조금 씁쓸 하려나요 시원섭섭 하겠죠? AIRPLANE HOSEOK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저 케이크, 치킨, 피자 다 먹고있어요!!!!!!!!!! BLUE SID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금 듣고 계신 곡 🌟깜짝🌟 스밍인증 해 봅시다👍
AIRPLANE HOSEOK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매일 아침.. 팬아미 총 합산량 보면서 ...아 왜 이렇게 화력이 안 조아찌.. 헐 어제 대박이어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여러분 그러면 그거도 모르져 피자김치탕수육
오늘 저녁은 뭐드실거애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pinkboy19970502

스밍도 잘 돌아가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아 주세요🤒 DNA 너무 소중하니까 지켜줘야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LUE SID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내가 진짜 메로나 많이 사줄게... #슈가생일ㅊㅋ #슈가민윤지AgustD #민피디천재짱짱맨뿡뿡 #GeniusY
BLUE SID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스-윽
와와와 민천재 탄신일까지 1시간도 안남았어요!!! 오예 파뤼타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LUE SIDE
달리쟈 아미!!! 5분안에 알티 몇개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LUE SIDE
🛎총공 5분 전! 아이하트 오늘의 키워드❣️BLUE SIDE ✔️BLUE SIDE + 아이하트 해시태그와 함께 트윗! ✔️예시BLUE SID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
🔥격차 벌리기🔥 ✔ 300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matchpoint_16

🔥격차 벌리기🔥 ✔ 200개 아미들 으쌰으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열투열스 하는 아미 따따봉!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자자 표시된 곳 체에엑크 해주세요! 숨스숨스! 열투열투!
(눈으로 말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김피탕 입니다 선생님 돌아가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헐 그게 뭐에요 따로 먹어도 맛있는 메뉴 3개가 무려 합쳐진 음식이라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카레 떠뽀뀌 먹고싶네여 진짜 맛있는ㄷㅔ 마지막에 밥은 꼭 비벼 먹어야해여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honeyjackson852

아미 스밍체크 하고 가실게요🎶 귀엽고 반짝이는 DNA 위로 올려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미들 말따라하는거 진쨔 세젤귀야 ㅠㅠ 귀여버귀여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빌런독려가 이제 안 통하는건가....ㅠㅠ 그럼 예쁜거 보고 투표합시다 아미 왜냐면 아미가 예쁘니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예쁜 호석이 보구 투표하고 가세여)_(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 사진 뭔가 일상적인데 얼굴이 일상이 아닌 그런 느낌 아시죠 머스타드 후드티 입고 어떻게 저리 잘생겼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귀여운 태곰이 보구 힐링하세용~🐻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거 보구 독려계 심쿵해쪄! 심쿵해따구우우~(feat. MC꾹)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BTS_twt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최고의 팬덤 .. 최고... 의 ... 팬 . ,덤... 누구라구ㅇㅕ?
흐음 다음 시간 추이를 기대해 보겠어요 짤 보시면 아시죠?😁 5분에 알티 700 답멘 300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아니 추이 2위라니 이게 무슨 일입니까!!! 저는 1위가 좋으니 투표하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우어어어어어어어어 추이 뿌셔어어어어어어어!!
🚨🚨🚨 딱 5분 기다립니다 ✔ 알티 500 답멘 200 달성하지 못하신다면 독려 연합은 나의 소유 아하하하하하하하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달처럼 아름답고 멋진 사람.🌙 #HAPPYSUGADAY #민윤기 #슈가 #SUGA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forever_wang852

귀여워💜화장품 모델에 딱이네 딱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살랑살랑 예쁘게도 추는 우리 정국이 일단 그냥 정국이 따라가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unch

180301 아는형님 출근 #유겸 #Yugyeom 으아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200percent_S2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200percent_S2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sthgood_jb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isaidnoisno

Punch EXOL BTSARMY 갓세븐 GOT7 엑소 아미 yubnyang_punc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