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진영

새삼 진짜 잘생겼어 배진영ㅠㅠ
사랑해,좋아해💜 #배진영
정말 행복 그 자체다 배진영
180303 좋은주말 직캠 배진영 진짜 진짜 너무 너무 ㄱㅇㅇ...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 Oneㅣ2nd Mini Album Photo #6 배진영 워너원 "0+1=1 (I PROMISE YOU)" Night Ver. 포토 공개! 03.19 6PM 'BOOMERANG(부메랑)' #WannaOne
온도차이봐 아 진짜 존나 오빠 배진영오빠
저는 원래 배진영갓기를 외치는 사람이지만 오늘은 배진영오빠 할래요 ...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__looking3

170309 상암 #배진영
빠빠잉🙆🏻🙆🏻💕💕💕💕👋🏻👋🏻👋🏻👋🏻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남자 #프로듀스남자 #프로듀스101 #배진영
진짜 많이 컸다 배진영 ..😂
[단독] “워너원 3번째 출격” 강다니엘·황민현·김재환·배진영, 오늘(9일) ‘해투3’ 녹화 오늘(9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
어쨌든 배진영 흑발했고 빠심 터졌다
딱딱 1주년도 챙겨봅니다... 진영이가 스키와 공기놀이를 잘하는걸 알구 진영이 목소리를 처음 들었던 날 💙 힘들고 지칠때 꼭 보는 영상중 하나인데 일년만에 다시 보니 또 막 새롭구 그렇네요 ㅎㅎ #배진영 #딱딱이일주년


사람

ㅋㅋㅋㅋㅋ맞은편에 컴 앉으신분 계속 한숨쉬길래 머지 하고 슬쩍 보니까 수강 정정하고있음...우주세상불행한 사람이군...측은

개강후 강의실 앞 풍경 -야 강의실 여기 맞아? -아닌거 아니야? 안에 사람 없는데;? -맞...지않음?..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라는 영화에는 이런 대사가 나온다. 너와 내가 만난것은 우연도 아니고 그렇다고 운명도 아니다. 그것은 네가 한 선택들과 내가 한 선택들에 의한 만남이었다. 사람과 사람의 만남에 대해 이토록 명료
웃겨서 입술 존나 꽉 깨문 사람
님들 어퓨도 그렇고 미미박스도 불매운동 해야 할 거 같은데요. 이런걸 광고로 쓴 사람들 머릿속에 대체 뭐가 들었지
아니 미친 강의실에 구루마가 있길래 어떤사람이 구루마를 가방으로 들고다니지 미대인가 했는데 교수님 가방이였음 지젼...
자신의 그림체와 비슷하다는 이유로 )))) 잘 그리는 짭 좀 쓰지, 그림을 너무 못그렷어요(못 그렸어요임ㅋㅋㅋㅋ), b.....t,)s인데 돈 좀 쓰지, 그린 사람 재능이 1도 안 느껴져 실화냐
이런광고 너무 싫다, 내가 공부를 하는 이유는 단순히 누군가의 아내가 되어 내조하려는 것이 아닌 나 스스로를 발전시키고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함이다, 내가 서울대까지 나와서 겨우 전정국이랑 결혼해야함?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sailboat0221

"우리는 페미니스트들을 '페미니스트'라고 부르는 것을 그만두고, 페미니스트가 아닌 사람들을 '성차별주의자'라고 불러야 한다. 왜냐하면, (성차별주의자가 아닌) 나머지는 그냥 평범한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 메이지 윌리엄
고딩시절 새파란색으로 염색했을때 자다 일어나서 내 머리를 만지며 "자연이야?" 라고 묻던 친구 가끔 생각난다.. 편견없는 사람..
근데 같이 갈사람도 없눈데ㅜ 혹시 탐라에 모노그램퍼포 갈 생각인데 혼자 가시는분 계시면 저 좀 거둬가주세요 ....
좀전에 학원에섴ㅋㅋㅋㅋㅋ 쌤:(문제 푼거)검사맡을사람? 학생A검사는 좀 그렇고 저는 판사요 B그럼 전 변호사 C저는 의사 D저는 연금술사 E전 마법사 F전 식사 G저는 늘 먹던걸로 얘네들 다 세상
사람 많은데 소리지르고 싶다 진짜 존나귀여워 ㅠㅠㅠㅜㅜㅜ
귀여운사람한테 귀여운스티커를 붙이면 더 귀엽씁니다 ㅠㅠㅠ크으
언어는 사용하는 사람을 보여주는 가장 정확하고 쉬운 지표다. 이 자식들아.

사람은 4가지 '호'로 나뉜다 호인 일을 잘하고 성격도 좋은 사람 호랑이 일은 잘하는데 성격이 안좋은 사람 호구 일을 못하는데 성격은 좋은 사람 호로새끼 일도 못하고 성격도 안좋은 사람
.........(갈 수 밖에 없는 사람
....거기가 집인사람)))))
사람이 너무 많아서 겨우 찍었는데 진짜 홍대지나가면서 속으로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SUGA street 볼수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THE_YOUNG_GOD_Hongdae #윤기의_시작과_삶의_끝에_
와 정준영 미쳤냐,,,80년대 미남사람이 거슬러 올라온 쥴 존잘탱
여러분 저는 정말 정상적입니다... 정상적인 사람 알티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실례해도 될까요 작곡한 사람이 무려 015B 정석원님라니! 근데 갑자기 든 생각은 어린 에리님들은 누군지 모를수도 있겠다는.. 무튼 참 반갑네 정석원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wooyeon523


교수님

아니 교수님 언제오냐 11시 시작인데
이러고 5시까지 뻐겨야하는게 너모 싫다.....ㅎ.....우주공강 시러욧...교수님도 시러욧,...
아까 교직수업 교수님 말이 너무 빨라서 잘 들을수 있을지 모르겠다 나는 듣기는 잘하는쪽인데 이교수님 리얼 말하는게 아웃사이더급임;;
7과목중에 6과목을 들어야하는거라....ㅎ....교수님 말이 겁나 빠른거 말고는 갠차나....이거저거 따지면 못들을것같기도하고ㅠ
나는 교수님과 트친인걸 보통 잊고 사는데 가끔 이상한 글을 알티해가실때마다 흠칫흠칫 놀란다...
교수님 개힙해
교수님은 늘 어렵다

카카오톡 교수님 잠시 나좀 보게
오늘 첫 강의 오티한다는 말 없던데 수업하겠지....?교수님 나빠요...
오늘 수업 과목에 교수님이 자료를 안올려준거 실화...? 이래놓고 오전에 올려놓고 인쇄 안해왔다고 하면 진짜 수강정정한다
교육학 강의 첫날에 내가 원하는 사회모습 이런거 적는데 다른분들은 다 사범대에서 수업을 듣고 오신분들이라 전문용어 팍팍 써서 어떻게 적을지 진짜 막막해서 나는 문과 쓰레기...하면서 비유해서 적었는데 교수님이 좋아해주셔서 좀 당황했다
내가볼때 비유 수준이 초등학생인데...좋게봐주셔서 감쟈합니다 교수님...근데 발표는 시러요..
교수님!!!!ㅜㅜㅜㅜ


EXOL

본인이 제일 좋아하는 웃음만개사진과 진지한 표정의 사진첨부하고 10명의 트친 지목하고 해시쓰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munan040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izle_xo

밳사님 앞에 꽃길이 펼쳐지려나 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 are one (푸른봄님 사진)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그날은 싱포유 ,유니버스,마마(데뷔곡), 럽미롸잇도 같이 들으면 재밌을 거 같아요! 우주 시리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 ON THE B #2 굿즈 중 일부 공개합니다 'ㅅ'💕 그리고 원데이 문의가 많아서 다음주 중으로 원데이 공지 올려드릴게요;ㅅ; 해주시는 분들중 2분께 큥카 보내드릴게요'ㅅ')~ #EXOL #iHeartAw


부메랑

부메랑 ,,?
근데 진짜 부메랑... 으로 가사를 어떻게 쓰려는거지 예상이 안감
Wanna Oneㅣ2nd Mini Album Photo #5 박지훈 워너원 "0+1=1 (I PROMISE YOU)" Night Ver. 포토 공개! 03.19 6PM 'BOOMERANG(부메랑)' #WannaOne

제목이 부메랑 ㅋㅋ 빅뱅버젼: Yeah~ 2018~ B to the double O M 쎄이 라라라랑 ~~ 엑소버젼: 치명적인 부메랑의 유혹이 나에게 돌아와 (첸 고음)우워~~~ 방탄버젼: Life , it's just l
Wanna Oneㅣ2nd Mini Album Photo #11 황민현 워너원 "0+1=1 (I PROMISE YOU)" Night Ver. 포토 공개! 03.19 6PM 'BOOMERANG(부메랑)' #WannaOne


SUGA

2018 SUGA B-day support by fistbump #THE_YOUNG_GOD track.03 홍대입구역 9번출구 인근에 슈가의 생일을 기념하는 가로등배너 광고를 준비했습니다.
2018 SUGA B-day support by fistbump #THE_YOUNG_GOD track.05 gift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
💛HAPPY SUGA DAY💚 순서대로 I NEED U - RUN - Young Forever - 봄날 - Best Of Me - Outro Her 입니다✨🙏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 #GeniusY
#THE_YOUNG_GOD_NewYork 사진도 쵸ㅑ쵸ㅑ쵸ㅑ #HappySUGADay #윤기생일ᄎᄏ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춤 잘추네 왜 웃냐 ㅡㅡ 작업하다 놀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GA-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potterandme_

2018 SUGA B-day support by fistbump #THE_YOUNG_GOD track.04 홍대, 강남, 대구 동성로에 생일기념 컵홀더광고를 준비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받아보
님🚀 너무 귀여웠습니다~~^^ #HappySUGADay #HappyAgustDay #윤기야_행복해 #슈가생일ㅊㅋ #THE_YOUNG_GOD #THE_YOUNG_GOD_cafe #iHear


배워

수학 공부할때마다 생각하는거 중1:이걸 왜 배워 중2:이걸 왜 배워 중3:이걸 왜 배워 고1:이걸 왜 배워 고2:이걸 왜 배워 고3:이걸 왜 배워


워너원

진짜 퍼즐 받기 전에 미리 퍼즐 맞추기 연습해볼카나 빈 공간에 딱 맞는 퍼즐은 A, B, C 중 뭐다...🤔 #멕시카나치킨주문시 #워너원퍼즐증정 #이벤트진행중


HOJJAM0317

Hojjam0317_ 저도 시간만 아니면.....학교만아니면....
Hojjam0317_ 세상에 개총을가시다니 놀줄아는놈인걸~~!
Hojjam0317_ 호짬님 왜 브링님 후들겨패요

Hojjam0317_ 옷의요정님...😃😃😃
Hojjam0317_ 충성충성충성👏👏👏👏


아침에

다래야 아침에 날씨알려조
브링님도 아침에 에너지드링크 파밍해서 드링크 할 생각 하지 마시구 얼른 주무세욧
아침에 뉴스헤더만 보고 적은 글인데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학생 트윗잉여의 특징 1. 밤에 부모님이 방밖으로 나오는 소리에 예민해진다 2. 그에 맞추어 휴대폰을 감추는 능력치가 발휘된다 3. 자는척 스킬도 늘어난다 4. 안 잤지만 아침에 일어난척하는 스킬도 점점 늘어간다 5.숙제
두시간 자고 일어날 수 있을까 .. 아침에 잘 일어나지도 못하면서 맨날 늦게잠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itazuranakissJY


생일

생일선물은 그거지 문방구 문구세트 2000인가 3000인가 사서 문방구 아저씨가 포장해줌
오늘 하루동안 생일 단어 뮤트해놓음 ㅋ ㅋ
[#JOOYOUNG] 🖤 HAPPY BIHDAY JOOYOUNG🖤 #19910309 #주영 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
민윤기 생일축하해 😍 우리에게 윤기의 음악을 공유해 줘서 고마워~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우리 Young God~ 윤기야 사랑해 ♡ #윤기와_함께라면_웃을_수_있으니까 #윤기의_시작과_삶의_끝에_함께하리 #윤기야생일
#THE_YOUNG_GOD_NewYork 뉴욕 타임스퀘어 미국 광고업체로부터 광고 영상을 전달받았습니다 ✨ 제 눈으로 직접 볼수는 없지만 .. 너무 잘 찍어주셔서 대리만족 ... (˘̩̩̩ε˘̩ƪ) 생일 정말
이 분의 생일 리액션이란.. #슈가생일ㅊㅋ
아따 춤 잘춘다 #JIMIN #슈가생일ㅊㅋ #윤기댄스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_young___b

생일축하해 형🎉 -호석이-
ㅋㅋㅋㅋ #슈가생일ㅊㅋ
음하하하하 윤기야 생일축하한다
꿀잠🐯#윤기생일ㅊㅋ
#THE_YOUNG_GOD_NewYork 뉴욕 한복판에서 멋진 윤기를 만날 수 있어서 행복하고 달콤한 하루 :) 생일축하해 우리 윤기💜 #GeniusYoongiDay #윤기의_시작과_삶의_끝에_함께하리 #H


FOREVER

화양연화 영포에버 (young forever) 앨범 눈물을 머금고 투표를 위해 무료 이벵해요,,,, 주의할 점은 택배비 제가 부담 못할수도 있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YOUNG FOREVER #포스보정 | 저장 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youthdonation

YOUNG FOREVER (160502) 📆 4/19 영포 m/v 📆 4/20 활동 안내 📆 4/21 팬싸 공지 📆 4/22 컨포 1 📆 4/25 컨포 2 📆 4/27 트랙리스트 📆 4/28 자켓 촬영현장 📆


황민현

골든스테이션 합정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우리 워너블 내가 더 사랑하는 거 알죠? #황민현
170309 #민현 #황민현 프로듀스101 상암
170309 상암 황민현 GIF 사랑을 믿기 시작했다 단 한 번도 내 인생을 책임져줄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불현듯 나타난 네가 내 인생의 자전축이 되어 내 생을 굴리니까 ⓒ Pinka (


3월

Rt 이벤트 합니당! 250ml 펩시를 하나씩 총 두분께 드릴게요d( •̀∀•́ )b! 당발은 3월 17일에 하겠습니당 펩시 많이 드셔주세요 *ฅ´ω`ฅ*♡ +) 사실 350ml 뚱땡이펩시를 이벵하려고 했는데 기
국민 10명중 6명이 평창패럴림픽이 언제부터 하는지 모른다는 조사. 언론 기레기들 정말 확. 가족 주변 분들에 아무때나 한마디씩 툭툭 던지세여. 평창패럴림픽 3월9일 - 3월18일
=♥️ 3월 25일 일요일 [합천 영상테마파크] 에서 러브라이브 선샤인 해피파티트레인 풀팟 촬영하실 요우, 루비 코스어분 모십니다! 의상은 대여 가능하며 루비➡️s사이즈 44~55 (만원) 요우➡️m사이즈 55~66 (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arumdaum_42

민윤기 진짜 안 좋아할 수가 없다... 아미 이름으로 보육원 39곳에 한우 기부하고 더해서 싸인 앨범까지,,, 도대체ㅜㅜ 39는 3월 9일이니까 의도한 거겠지? 아무튼 마음씨 너무 예쁘다 돈도 참 많이 들었을텐데
#THE_YOUNG_GOD 어젯 밤 어느 분께서 작년 3월 9일 축하한다는 말을 들었던게 기억에 남으셨다며 저에게 축하한다는 DM을 보내주셨어요 저도 축하한다는 말이 오늘 하루종일 기억에 남네요😊 여러분의 3


브링님

뜬금없지만 브링님 그 귀여운 프사로 그런얘기하니까 슬퍼요
저 살찌면 브링님탓
께르릌!!! 전 내일 학교 안가는데!!!! 진로지도 상담날짜 아닌데!!!!! 아~~아~~~니~~~??!! 브링님 교오수님 만나러 가!시!나!욧-!!!! 급하이텐션
미쵸따 브링님 줄임말 인싸 오졌다
브링님이 이러실줄 몰랐습니다;; 어서 사과문 에버노트에 쓰고 자숙하세요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sseungmile


PHOTO

180304 We're So Young teaser photo - #Mark 패션 정보 (Mahagrid) #마크 #이민형 #이마크 #NCT2018 #NCT #엔씨티 #엔시티 #NCT_Dream #nctdream #N


기말

중간고사 안치고 기말 60프로 몰빵인데 리얼 진지하게 정정할까 고민중임.....너무 리스크가 크잖아 흑흑
님덜 저 교직 과제가 ucc 만드는건데 어찌생각함? 글고 다른건 중간고사 없고 기말 비중 60퍼 이세상미친
저도 이번에 기말 70퍼짜리 떳어욬ㅋㅋㅋㅋㅋㅋ
기말 60?! 너무 리스크가 큰데....? 필수야?


겁나

겁나 겹당
교육봉사 왔음 덧신이 겁나 커서 리얼 질질끌고다님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Lien_ESDR

애들 급식차 끌고가는 소리 겁나 강렬함...너거 그러다가 급식차 엎어진다...


공개

아 그럼 인스타에서 만나서 서로 친해져서 진짜 친구사이로 발전하는 경우는 없으려나요...? 전 그걸 노리고 공개계정으로 돌릴지 말지 생각하는 거라서용...
방탄소년단 DNA MV 180307 11:18 3억뷰 달성 #DNA300M 공개 후 169일 17시간 18분 KPOP그룹 3억뷰 달성까지 최단기간 1위 방탄소년단 첫번째 3억뷰👏 #iHeartAwa
#엘군 B컷 대공개!! 일일 포토그래퍼로 나선 엉덩이아버지가 찍어준 엘군의 멋진 모습입니다. 이렇게 예쁜 아이가 버려진다는게 너무 가슴이 아프네요. 저희 #십이견지 와 함께 계속 #엘군 같은 유기견들을 위해 마음을 모


학교

학교끝나따 어예👏
개인 일은 끝났고 이제 학교일을 하자...
트위터중학교 세우고싶다.. 입학조건은 트위터를 해야하고 취존을 할수있어야함. 파는 분야마다 반이 다 다르며ex)남아이돌, 여아이돌, 유튜버등등 수업은 그래도 제대로 하는ㄴ.,,꿈의학교,,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wind__wi

학교 일 끝...😥
아 학교가기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도 학교가야하니가 살살먹쬬..
사실 저 교육봉사때매 75분쯤 이동해서 초등학교 갑니다☺🔫
너 내가 한 알티 봤어? 저거 우리 학교ㅋㅋㅋㅋㅋ
ㅇㅇ은근히 우리학교 많네ㄷㄷ
저두 오늘 다 휴강이래요.. 학교왔는데..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neupnya

저 오늘 공강인데 학교 버스타고 갔다왔어요... 정상참착해주세요..
아까 초등학교 방송 개웃겼음 "1층 화장실(맞나 모르겠음) 공사로 인해 각 층 화장실에 물이 나오지 않으니 ...........화장실 사용을 자제해주십시오"
새로온 20대사회쌤은 보이루보이루 거리는데.. 우리학교남자쌤들 대부분 별로였는데 되게멋졌음 남자쌤들도그렇고 여자쌤들도 그냥 넘기기쉽상인데 다들웃는분위기에서 저렇게말하셔서 갬덩함 ㅠㅠ
웨이보에서 봤는데 광저우에 있는 대학교 이공계열 1학년 클래스에 여학생이 딱 한 명 있는데, 여성의 날이라고 그 반 남학생들이 돈 모아서 맥 립스틱 12개 세트 사줬다곸ㅋㅋㅋ 무슨 색을 좋아할지 몰라서 그냥 세트
학교의 발빠른 대처에 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 오메 무서불라
민윤기 대학교 교수같아 발림 롬곡파티ㅠㅠ #윤기와_함께라면_웃을_수_있으니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빼고

인스타는 그냥 인스타에서 서로 끝이더라구요 뭐 작업을 한다는것 빼고...? (사진촬영 등)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BeepBeep_sundol

- 쫌 힘들어여 - 캔두이써? 하이네켄~ - 본능적으로 느껴져써 - 너무 심해여 여러분.. - 알려주세여 할 줄 몰라여 - 점 빼고 해야되는데 점까지 같이 침ㅋㅋㅋ - 저 세상 텐션 ㅋㅋㅋ - 나도 좀 먹여조.. - 무섭
사진 필터 좀 빼고 못올리냐 ?
저 빼고 멘션해주세요(따흐흑


Young B

화장하기 귀찮아
짠내투어 싱가포르에 간다는데 벌금이 세서 무섭다고 껌뱉고 침뱉고 무단횡단에 벌금이 있다니까 정준영이 무단횡단은 원래 하면 안되는거에요 라고 하네 원래 전부 하면 안되죠라고 하네 그나마 정준영이 제정신(?)
깨알같이 나왔던 준영투어 피알들 ㅋㅋㅋㅋ
드라마에서 정준영만 보이게 연출한 것 같다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whozang_hunter

예에ㅔㅔㅔ 뮤비 촬영 끝났구먼 둑근둑근
맞아요 여러분 그 어떤 잘생김이 유혹해도 역시 이발팡이 진리인 것입니다..
잠깐사이에 방법 생각해내는거 쩔어 진짜.. 똑똑.. 종민형ㅋㅋㅋ 우와! 야 너 진짜 똑똑하다! 야~ 진짜 똑똑하다 이야~ ㅋㅋㅋㅋ 반응 ㅋㅋㅋ 중간에 속도도 줄여주고,, 잘해,,, ㅋㅋㅋ
와 일바기 최고시청률 21퍼 찍었었대 ㄷㄷㄷ
신입생이 길물어봄...좀 현타온다😫
나는야 딱봐도 고학년...
아 새내기 진짜 새내기 티가 나더라....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ID_halgeupda

2시수업인데 그까지 뭐하지 공부하긴싫음
아 솔직히 집다녀와도 될 시간인데 ㄷㄷ
원래는 이런데....첫날 오티라서 우주공강이 되었읍니다...(눈물
흑흑 아싸는 광광 우럭요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butsheischanmi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JIN0__0JIN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uhjjur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D_F_UCK

Young B 배진영 사람 교수님 EXOL 부메랑 생일 littlestar1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