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팝니다

S / 팝니다 이브 캔디데빌 분홍 봉가 풀셋 6 전투수업 블랙(상의만 빈티지) 봉불 (방독면x) 10 뉴이어 팡파르 군청 헤하장신헤어추가파츠 개별적으로 팝니다 전부 제시받아요! 전투수업은 해제권
G) 팝니다 애드 엘리오스 악셀 패키지 (헤어+압타+커스텀) 가격 제시 G) 삽니다 애드 나빌레라 애드 빅스 둘 다 가격은 6이상 제시주시면 최대한 맞춰드립니다 예약 2~3일 걸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솔레스 팝니다 적색 장갑 드라이말 슈비어탄즈 11퍼 아라 애니메이션 6셋 자색 크뎀증 상하장신 순서대로 3 2 2 2퍼 청색 라이징 슬래시 10퍼 상의 적색당한 스더샤 12퍼 장갑 전부 다
팝니다. 가섭 루바니검정 6셋 7.0생각중 솔섭 아인 엘피어스 5셋 가격제시 삽니다. 솔섭 청 마리포사 헤어 5.0~6.0 9강부포함해서 거래예정 감사합니다
G 이브 스윗걸 나비 상하장신헤(5셋/풀) 제시가로 팝니다! 터무니없는가격은 스루해요(ㅜㅁㅜ(( 거래 확정되고나서 도장 구해서 하루이틀쯤 늦어질 수도 있어요....! 알티 부탁드립니다:)
님들아 나 지금 루히만 소장본 처음 읽는다 부럽지^^ㅋ 아직 3/4 안본눈 팝니다 제시요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G.팝니다] 애드 유백헤 7 애드 핑거팁 화이트 봉불 6.5 애드 시유 6셋(헤어 하나 없음) 봉불 7 그리고 아래 엘노장비 제시 팝니다. 예약보단 바로 구매 가능하신분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GR26Sic18

하랑 프로에이스 ㄱㅈ로 팝니다 선제시
G 팝니다 애드 글셜윙 제시 엘피어스 5셋 (헤상하장신 노작) 제시 로쏘윙 1 마포날개 10 이브 썬글라스 달묘 검정 봉불 1 전부 흥가입니다 멘션 또는 DM주세요!!! 알티 감사합니다


레예스

제시만 편애하는 레예스 보고싶어
최애는 가브리엘 레예스! 리퍼 너무 너무 너무 좋아합니다..😭💕 차애는 제시 맥크리! 그래서 맥맆을 제일 좋아해요😍 그 외에도 모든 캐릭터를 사랑하고 있습니다..💓
"언젠간 벌어질 일이었어...." 그래...제시 맥크리는 언젠간 레예스 손에 죽을 운명이였다.
맥크리 :그만, 그만해. 하... 어디까지 잘생겨질 셈이야 제시 맥크리! 레예스 :염병하네.
맨날 모리슨 레예스 서사만 생각하고 살앗는데 서치해보니까 제시레예스가 더 압도적이군 흠 근데 진짜 좋지 흠 흠 흠(신난거임

그리고 눈뜨니 방에 그것도 침대에 웃도리는 없어진채로 널부러져있었는데 옆에 똑같이 웃도리없고 바지 벗다만 제시가 새우잠자고있어서 레예스 머리싸매고 욕하는거 보고싶다고는 절대 말 못해
만취한채로 네댓번은 넘어지고 부딪혔는지 레예스는 등이랑 골반이 아파서 쭈물거리면서 수건싸매고 나왔는데 멍하게 침대에 앉아있던 제시가 그거보고 큽하고 입 틀어막으면서 설레발치는거 보고싶다... 스승님... 저는 너무 행복해요... 이 난리쳐서 레예스
레예스 참다참다 제시가 스승님...혹시 혼전순결주의자 아니시죠?? 하는순간 빈 술병들고 뚝배기 깨버릴 기세로 내려쳐서 제시는 동물적 생존본능으로 겨우 살아남을듯
레예스랑 제시 사귀는거 나는 알고있는데 너무 비밀스러워서 본인들이 모르고 있음.
갠적으로 맥레예 행쇼는 뭔가 제시 데레데레에 레예스 츤츤이미지가 줜나 강한데 모리레예 행쇼는 뭔가... 어른들 아니 황혼연애느낌(?????) 사랑보다먼~~~우정보다는가까운~~~근데 집착은 있는 야리꾸리한 느낌이...


판매합니다

[판매 중 ♡] 엑소 케이 떡메 도안 판매합니다 ( 9 * 9 ) [엑솤엑스오/현+물 제시/제작 예정일/입금 예정일/판매처/이름/연락처] 제작 예정일과 입금 예정일 정확히 말씀해 주세요 ♡ 멘션이나 쪽지
170616 4차경연 생방송경연 파이널경연 이대휘 데이터 16장 판매합니다. 순발식&슈퍼핫&이자리에 퀄 엄청좋음. 디엠 제시 주세요~ 꿔보 사절, 시세 아시는분만 디엠 #워너원 #이대휘 #프듀데이터 #이대휘데이터 #대휘데이터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purple_duk

170331 고척돔 시구 출근 배진영 3장 판매합니다. 디엠으로 가격 제시보내주세요~ 퀄 별로임 #워너원 #배진영 #배진영데이터 #프듀데이터
💕 감사합니다💕 데레스테 계정 판매합니다. 1. 21SSR 준리세계 (11페스, 10통상) 페스 우즈키, 미오, 나나, 사치코, 미쿠(2), 아냐, 안즈, 키라리(2), 시키 통상 츠카사, 미즈키, 하지메, 슈코
방탄소년단 슈가 윤기 페이퍼 스탠드 판매합니다 디엠으로 제시주세용!! #방탄소년단 #페이퍼스탠드 #슈가 #윤기
[=♥] 사이퍼즈 헤어 제외 코스튬 ㄱㅈ로 판매합니다 사진 순서대로 멜빈,카인,샬럿,트리비아 이구요 시세를 잘 모르고 게임을 접는 관계로 어느정도 흥정은 가능하지만 적당한 선에서 선 제시 해주시면 디엠을 드리겠습니다
세븐틴 박수teen.age 앨범의 포스터 판매합니다!! 가격은 아직 정하지 않았으니 먼저 제시해주신것에 맞추겠습니다! 편하게 디엠이나 멘션주세요♡ #세븐틴 #포스터 #판매 #박수 #버논 #호시 #준
Rt♡ 데레스테 은퇴계 판매합니다. 한정 13개 페스 4종 중복포함 56쓰알 중복제외 47쓰알입니다. 의상 발큐리아제외 전부 구매했구요. 자세한 쓰알 목록은 사진 참고해주세요. 급하지 않아서 30만 이상으로 제시


아인

솔레스 삽니다 아인 빅스 안대 제외 8 아인 천생엘분 상하장신이나 풀 (제시) 삽니당...

알티감사합니다~) G 가이아 가섭 아인 핑거팁 풀셋 강렬투반 벨더왕국목걸이(승리,섬멸) 아인 스킬컷(화이트 스윔 제외) 문래빗 한벌 셀레스티얼 성좌,서폿유닛 여명 안대,불꽃조각 제시로 삽니다 디엠이나 멘션주세요!
알티감사합니다~) G 가이아 가섭 아인 핑거팁 풀셋 강렬투반 벨더왕국목걸이(승리,섬멸) 아인 스킬컷(화이트 스윔 제외) 문래빗 한벌 셀레스티얼 성좌,서폿유닛 여명 안대,불꽃조각 제시로 삽니다


디엠으로

미아 헤어 ㄱㅈ로 구해봐요...🙏 디엠으로 제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S) 삽니다 시엘 방탄 시엘 오우 시엘 17할로윈(듀크) 루 오우 가격은 제시 부탁드립니다! :D 멘션이나 디엠으로 연락주세요!
#DOAN_SELL # 💖 PHOTO CARD   [ 화양연화 l 멤버 or 일괄 l 제시 l 재질 l 발주일 l 배송일 ] (( 디엠으로 양식 보내주세요   #방탄굿즈 #방탄소년단굿즈 #방탄도안 #굿즈판매 #
워너원 강다니엘 매장 브로마이드 디엠으로 제시 받아요
시크릿데이 윤산하 포카 팔아요~ 디엠으로 제시해주세요 역제시❌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ouo_Prism


맥크리

제가 존나 멋지고 잘생기고 간지나는건 잘 알고 있습니다. 하하, 그러게요. 영감도 나이가 있는데 겨우 제시 맥크리가 놀리는걸로 삐지겠습니까.
안 본 사이 자아도취가 더욱 심해졌을 줄은 몰랐는데. 멋지고 잘생긴 제시 포테이토 맥크리.
이상한 거라니. 그럼 제시 포테이토 맥크리 정도면 되겠나.
불만이 많군. 제시 감자 맥크리 정도로 해 둬.
그리고 뒤에서 맥크리가 "부사령관님 저 여기 있습니다ㅡ!!!!(우렁찬목소리)" 하고 동네 떠나가라 소리치는거 듣고 찔리던 양심이 너무나 괜찮아 지는 파리하,,,, "제시는 자리에 없다고 하지 않았니?" "네 곧 없어질 거예요. 잠시만요."
그리고 뒤에서 맥크리가 "부사령관님 저 여기 있습니다ㅡ!!!!(우렁찬목소리)" 하고 동네 떠나가라 소리치는거 듣고 찔리던 양심이 너무나 괜찮아 지는 파리하,,,, "제시는 자리에 없다고 하지 않았니?" "네 곧 없어질 거예
젊아나 :신념을 위한 싸움을 멈추지 마라. 젊맥 :(신념이 뭐임. 신념? 신념..) ~nn년뒤~ 맥크리 :이래서 사람에겐 신념이 필요해. 아나 :(제시가 잘 컸구나.)

제시 맥크리의 오랜 시선의 끝


구합니다

아래 이미지에 있는 코디 구합니다! 가격은 선제시 받으며 심한 플미는 사양하겠습니다! 다수 판매하시는 분을 우대합니다!
드림 퍼레이드 사계절의 프린세스 코디 구합니다... 맹세코 코디용으로만 사용하겠습니다ㅠㅠㅠ 플미 감수하며 제시가 최대한 맞춰 드려요! 제발 팔아주세요...... PRITICKET_R
[ 감사] 밀피 콜렉션 vol. 7의 티파티 매드 헤터 코디 구합니다 제시가(최대 15,000원)에 구매나 제가 갖고 있는 프로모션 코디와 1:1 교환도 가능합니다 (예 핸드메이드 프렌즈 베어 그린, 스노우 퍼 스칼
교환 우선으로 구합니다. 제시는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풀프리즘코디는 샤네슈즈, 플라워머랭을 우대합니다. 스랭본 상관×
구합니다(ㅠ0ㅠ)!! 악세는 레벨 상관 없이 구하구 일괄우대해요!!!제시 부탁드려요).( 스위트엔젤은 최대한...최대한일괄이엇음 좋겠습니다ㅠㅠ!!!😂 파라다이스 페더의 경우 레벨에 따라 만렙 파라다이스 티아라와 교환두
ㅋㅋㄱㅋㄱㄱㅋㄱㄱㄱ넘귀엽지ㅋㄱㅋㄱㅋㄱ내연남 연기하던 시절 윤황도 사딘^^ 구합니다. 가격 제시요~~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jooun10

일쿠 계정 구합니다! 아쿠아/뮤즈 이렇게 두 계정 구하고 있어요. 본계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노조미)에리)코토리, 하나마루)요시코)카난 순으로 우대합니다! 리세, 진행, 은퇴 상관 없지만 울레수는 꽤 있었으면 좋겠어


부탁드려요

굿즈사느라 탕진해서 텅장에 구멍뚫려버렸어요ㅜ 킹프리 특전 및 신도하(하야미 히로) 굿즈 팔게요ㅜ 가격은 선제시 부탁드려요!! 최대한 맞춰드려요ㅜㅜ 알티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초코보 🎶 안갯빛 중형 4/34 번지, 라벤더 중형 11/41 번지 구해요! 4.1 시로가네 이사 예정이신 분도 환영😊 개인집으로 쓸 예정이라 토지포기 방식으로 해요 멘션 혹은 디엠 연락 부탁드려요. 가격도 선제시 부탁드립니
영장가격은 제시부탁드려요...시세를잘몰라서 디엠or멘션주세요!
미아 세일러교복이나 달달캠퍼스룩 ㄱㅈ로 삽니다. 캠퍼스 원쌍히기준 2.0 옵히우대 / 교복 제시부탁드려요.


가격

무대 영상파일 삽니다 가격 선제시 플미가 상관 없음(음성변조)
해마님 뇌 삽니다.....가격 선제시 부탁드려여....(?

[ 감사합니다] 해당 이미지의 넨도로이드 파츠 구해봅니다! 422 사쿠라 쿄코 헤어 / 598 호죠 카렌 헤어 / 816 코브라 헤어 (가격제시)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당 파츠를 모
우지군 스트리밍 이벤트 포카 합리적인 가격(터무니없이 싼 가격 희망하는거 아닙니다!)에 판매하시는 분들도 계시면 가격제시 받아요
치아키 특전니기만쥬 데려가실분..? 가격 제시...얼마에 삿는지 기억안나는데 다른분들 파시는거 플ㅁ미붙은건지 모르겟음
워너원 브마 브로마이드 처분 이니스프리(종이지관통ㅇ)강다니엘 박지훈 박우진 이대휘 김재환 윤지성 하이트(종이지관통ㅇ)옹성우 황민현 윤지성 요하이단체 시세 따라 선제시 팔리면 글 내리니까 편히 DM 일괄/쿨거래 우대 가격조정 ok


게임

어제 오랜만에 제시님이랑 게임한 거였는데ㅠㅠ 민폐될까봐 긴장해서 말도 막 좀 많이 해보려고 했는데 결국 후반에 거의 침묵 수준으로 있었구... 트롤트롤했어..... ㅠㅜㅜㅜㅠㅠㅠㅜㅜ
고요속의 외침이 아니라 정수리에 놓인 요정님이랑 일심동체 게임을 하던건 아니었을까... 제시어는 부리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민원 스피드 게임 제시어게임 W어.. 믽규야? 우리가 어젯밤에 한 거! 애들 자니까 소리 줄이고 한 거! M어...... W내가 죽을 거 같다니까 니가 끝까지 가고 싶다고 한 거! M형이 안으로 더 들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EH_CA1230

명절이라서 그린, 하랑이와 함께하는 제시어 전달하기 게임(*but, 명절과 관련이 없는 아무말연성입니다😂)
제시간에 오픈됐으면 진작에 끝낫을 연구가 이제 겨우 시작이라뇨 넘나 억울합니다 엉엉 노트북 오래된 거라 엄청 느려서 게임은 못할 거 같아여ㅠㅠㅠㅠ
지우이구동성 게임 말야, 하나의 제시어로 한명도 빠짐없이 같은 답이 나오는건 불가능하죠? 노엘...한번 해볼까? 작은. 벨라케스. 데브라케스? 아샤케스. 케스내가 화내야 될 상황이니?
스피드 퀴즈 제시어 [ 게임 ] 면 어젯밤에 너랑 나랑 한 거! 멤버들 잔다고 소리 작게 줄이고!! 백 어... 면 나 죽을 거 같다니까 니가 끝까지 가고 싶다고 했잖아! 백 아! 형이 안으로 더 깊게 들


멘션주세요

#exo 엑소 단콘 23일(첫콘) 스탠딩 B구역 200번대 팔아요 제시받아요 멘션주세요!!
B1A4 비원에이포 바나공식2기 물품판매해요~ 제시가로받구요 사진은 멘션주세요!!
찐둥이))햄찐 교환찾아봅니다! 몸체끼리만 교환 원해요! 햄찐이외에도 석진이인형 제시받아봅니다! DM이나 멘션주세요!


상관

맥아나 보고싶다 센티넬버스 맥아나...센티넬 부사령관님이랑 가이드 제씌...아나가 본인 몸 힘들 때마다 "미안, 제시." 하고 슬며시 손잡는데 그럴 때마다, "더 한 스킨쉽도 사,상관 없습니다...!" 하고 빨개진 얼굴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1이든 20이든 먼상관..이상태에요....전투도..못한거...(한맺힘) 으흑 우리 제시오빤 1 나온적 없나요
앙스타 레이굿즈 구매 원합니다. 판매조건이 있으신 분은 조건을 보고 구매하겠어요. 공구도 상관 없습니다. 판매를 하시거나 공구 양수자를 구하시는 분은 프로필의 오픈카톡방


해주세요

여러분저오늘고양공연장에제시간에 #포레스텔라_또다른_에볼루션 도착할수있게기도해주세요아무래도70프로의확률로지각일것같아요
제시 저 사실 오늘 기분이 좀 안좋아요 다른거 말구... 저 오늘 좋아한다구 한번만 해주세요
제시간에 일어날 수 있게 해주세요.........
[S 삽니다] 시엘 방탄 봉불 제시 해주세요! ㅜㅜ 항상 감사합니다~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ZAQS_

제시도 만들어주세요.. 네..? 제시 해주세요 네?!!?!


아무도

스케치 퀴즈를 하는데 제시어가 //보스// 였다.....난 열심히 구찌셔츠를 입은 간즤태용을 그렸고.....불안함에 엔시티 신곡이라고 황급히 썼으나 아무도 맞추지 못했고......갑분싸......
비틀비틀 걷는게 조금 어때서 아무도 나를 걱정 안해 모두 못됐어 너가 날 피해서 가길 바래 알아서 지나가는게 편해 제시-걸음걸이 (Feat. Year of the OX)
넼ㅋㅋㅋㅋ 아무도 제시간에 안오고 칼퇴해욬ㅋㅋㅋ6시땡되멶다 가방싸놓고 대기타다가 우르르르나가버리기...
지오는 맨날 제시간보다 일찍 와. 근데 어쩜 내 친구들은 아무도 안와? 왜 친규들이 달라져도 지오는 왜 맨날 기다려?


죽을까봐

(받아쓰기 제시문그 남자가 죽을까봐) 올바른 답 서서 [그 남자가 죽을까봐] 이상한답 법정 [그 남자 가죽을 까 봐]
(받아쓰기 제시문그 남자가 죽을까봐) 올바른 답 쿠로[그 남자가 죽을까봐] 이상한답 시몬[그 남자 가죽을 까 봐]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pung_hwan


없음

왜 트위터에서 페미니즘 하는 분들은 무조건 헬조선 한남 저주로 모든 글을 끝내는지 모르겠음. 해결책 개선 방향 제시는 1도 없음. 진정 페미니즘을 실현하고자 하는건지 그냥 분노배설이 목적인건지. 진심 보고있음 답답함.
는 먹어본 적도 없음...... 제시간에 자고싶다 쪠발요


겨우

헐 진짜 심하다 ㅋㅋ... 나도항상 얘말할때 약속시간보더10~20분정도 일찍 약속시간잡는데 그래야 겨우 제시간에옴..


제시

*제시 그냥 능력 유전자배합 이런 거 하면 안대여? (이백살 못기다려서 현기쯩
20. 제시 공개구혼
애들 구ㅣ여워 ㅋㅋㅋㅋㅋ 몇년이 지나도 제시에 맞춰서 챙겨주는구나 #윤기의_시작과_삶의_끝에_함께하리 #GeniusYoongiDa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크래커가제시간에일을하다니 #학년아_현준아_생일축하해 대단해크래커학활생일축하해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honG_pripara

"동방박사 세 사람이 여자였다면 그들은 길을 물어서 제시간에 도착했을 테고,아기를 낳는 것을 돕고 마구간을 청소하고 따끈한 음식을 만들었을 것이고,실용적인 선물을 가져왔을게 분명하고,지구에는 평화가 깃들었을 것이다." _디디
* 그런거였구나!!!!!!!!!!!!!!! (뱃살탁ㅊ침) 신기하다 그럴 수도 있구나....(???) 아근데 제시로 베누스한테 막 더 뭔가 하고싶었믄데...(??) 제시가 은근 그럴애가 아니라 끄응이 전부였슺니다...(머리깬자ㅏㅏ
제가 과연....제시간에 잘 수 이쓰까요 #포레스텔라_또다른_에볼루션 아닐것 같지만 일단 총공을 해보겟스미다
내가 제시받은 금액은 20만원이었으며 아동,청소년 성착취피해여성들에 대해 검색하보니 주로5만원이 써있더라. 성착취를 성노동이라 부르는 것은 여성을 성착취당할 수 밖에없는 환경에 계속 묶어두는 수단에 불과하다.
제시~❤
천대 마감을 제시간에 끝낸 거에 의의를 두자!
굿 빠른 시일내로 날짜 제시드리겠습니다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C0C0NUT_L8TT3

방향 제시...
선제시요
너무 재밌다,,제시까 최고야
탐라배 삼행시 대회! 제시어는 (유레카)
ㅋㅋㅋ미쳐ㅋㅋㅋ 조아요 제시해보세염
히히!! 무엇보다 제가 제시님 스타일을 기억하고있어요!
다음차례에 제시어가 턱시도 나와서 좀 비슷하게 그렸더니 댓글에서 엔시티외치고는 잊지 않았다고 해줘서 약간 눈물날뻔햇다...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BBO_YO_YOUNG

절대 해선 안되는 것 1.대책 방안을 제시/제안 2.남성 및 가해자 입장 변호 3.분위기 바꾼답시고 미투가지고 농담 4.발화 여성의 상태를 진단/처방 5.남일이라는 태도 고수 6.일방정 대화 종료 7.본인의 힘듦 주장 8.시
디패,,제시간에 예쁜사진 풀엇음 댓어 낄끼빠빠 부탁.
뒤늦게 단얠이 공카에 올렸던 번ㄱH장터 화제의 그 물건,, 사겠다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제시가로 받고 파는거 같은데,, 난 궁금한게 그 캡쳐는 본인이 한걸까,,? 도대체 왜 단얠 폰에는 번ㄱH장터가 깔려있는걸까,
아 그리고 분위기 파악 못하고 저거 잡아서 제시 받는 플미충도 많음 우리는 잘 했다구 생각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일 제시간에 병원갈수있을까. 일이많다.
내가 지금 애들 떡밥을 제시간에 못 보는데 학교를 왜다녀 ...
제시 라헬 오너 도조입니다~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Minwoolee21

보정 실력이라도 좀 있었음 좋겠다ㅠㅠ 그냥 제시간에 볼 수 있는 거에 만족해야겠지 뭐....
운일이 ㅇ ㅑ 짤선제시ㅣ아니면ㄴ안댑니다(철쭉ㄱ소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시를 버려 버리라고 아
오늘 저녁은 일찍먹고 운동 조금 해야겠다,,, 서울 올라와서 마망이 해준밥도 못먹고 해먹으니까 인스턴트만 먹게되고,, 제시간에 끼니를 못챙겨먹어서 늦게 라면끓여먹게되는것같다,, 어제도 10시쯤에 라면에 밥말아 모고
제리제시 이런느낌의 커플 (웃음)
5. 두아 리파, 제시카 차스테인, 줄리아 로버츠, 케이트 블란쳇, 릴리 콜린스, 엠마 왓슨, 엠마 스톤, 엠마 듀몬트, 캣 데닝스, 메릴 스트립, 크리스틴 스튜어트, 제시 제이, 스칼렛 요한슨
존나 최고 의문이네 문제점을 제시해줬으니까 고치라고요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Spring__likeU

님이 제시냐!!
코마에다 선제시
뭔가 대안을 제시 하고 따질것은 따져야지 *괜히 겐세이만 하고*
오랜만에 뀨)_( 오늘 제시간이 노래도 못듣고오 엠카도 못챙겨보고 븨앱도 못봐써....혐생...큐ㅠㅠㅠㅠ노래 넘 좋자나ㅜㅠㅠㅠㅠㅠㅠㅠ
"기사님, 00까지 얼마나 걸립니까?" "손님, 어디까지 밟아 보셨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을 제시하래 ㅋㅋ 맞춰줄테니 ㅋㅋㅋ
시세 알아서 제시
근데 제가 제시간에 밥을 줄 수 잇을까 걱정이예요 ㅠㅠ 그래서 항상 고민된다며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tiguring_O

김재욱님 조정석님 너무 사랑하는데여 제시키 칭찬해주셔서 더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내가 다음주 아이파라를 제시간에 안보면 사람이 아니다
ㅠㅠㅠㅠㅠ아나...아나아아.... 오티주도 끝났고...이제 또 과제지옥인데 나 원고 제시간에 할수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말을 갈아야하나ㅠㅠㅠㅠ
갠차나여 언젠간 제시간에 자겠죠 머(긁적
평창 폐회식 무대에 오른다는 말이 얼마나 대단하냐면 역대 폐회식에 오른 가수분들이 퀸&제시 제이,존 레논,카일리 미노그 등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영향력있고 파급력이 강했던 가수와 노래예요 그리고 오늘 그 무대에 엑
마즈여 잘아시는군여 20분까지하그 현판으로 돌리졍 ㅎㅎㅎㅎ시간여유잇어야하니깐여 제시간안에와야하는것이졍 ㅎㅎㅎㅎㅎㅎㅎ
언제 제시간에 잘까요 진짜 하나도 안졸려요;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Pengster_Shop

제시요.... 삽니다 제발
로제시 모띠..
"......연기? 아냐......제시설정, 이라고, 합치한다. 인간......추적(트레이스)......모방(에뮬레이트)......." #bot
아.....내가....나갓다가...제시간에올수잇을가...
ㅜㅜㅜㅜㅜㅜㅜㅜㅜ몇몇 교수 출쳌해서 수업 다 제시간에 나갓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ㅈ같다ㅠ
제시의 진면목을 보려면 이거다.... 가학성 자극하는 여왕님 타입 최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렬로너무귀여워서 ㅋㅌㅋㅋㅌ 하앗..... ㅁㅈ 넘아쉽다입니다 이젠 휴강 엄제시나요?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oddlooq

작품에 관한 더 나은 방향 제시 이외에 내 삶에 대해 조언이나 충고 제안 아무것도 듣기 싫은 상태ㅡ
[제시어 글쓰기] 우동/불/까르보나라 [제시어보다 많은 잡담. 닭을 쳐야합니까.]
그래도 되도록이면 제시간에 자는 편이 좋지 않겠어? 너, 피곤해 보인다.
갑자기 생각났다 엠비씨...마크 수란 만들었던거 녹화본 살게 제시해봐 그거 하나로 몇년을 앓을 수 있는데 티비캐스트로라도 풀어주지ㅠ
각 단체의 대표의 인물들은 네그릴 코랄마을의 그레고리 포드. 민병대의 조니. 네그릴 주둔군의 스펜서. 갱단의 대닉 넬슨. 중반부 반격 파트에서 네그릴의 의사인 리카르도 헥터가 서로를 알아보기 위한 표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박재범 Jay Park - RUN IT (Feat. 우원재 & 제시)
오늘 극만신 못해서 아숩다 ,, 낼 해야지 대신 봉바뺑이해서 쇼핑했고... 올만에 제시가브님이랑 던전도 가고! 재밋엇따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500ml7_

(배드 맘스)에 등장하는 독박육아 엄마의 게으른 남편들은 모두 찌질합니다. 그러나 아내와 사별한 뒤 홀로 딸을 키우며 아이의 등하교를 책임지는 건 물론이고 학교 행사도 열심히 참석하는 싱글대디 제시는 교내 엄마들의
근데 과제 끝나도 자면 제시간에 수업 못갈삘이다
닌다 제시간에 보긴 글른듯..
근데 왜 못 찾아가지? 제시 앤더슨은 바보인 걸로... (손바닥에 적음...)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aloe_villain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BlazingSirius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akikokia_flo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yummy_0913

제시 팝니다 레예스 판매합니다 아인 디엠으로 게임 kbo01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