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웃음

인생은 타이밍이라고 다들 말하던데. 맞는 말이니까. (웃음) 응원 고맙네. 태산 그대도 힘 내시게.
그러니까요. 그거 좀 맞춰보고 싶네요. (웃음) 네,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 감사해요.
준다면 고맙게 받겠네. 이것도 감사군. (웃음) 단 것을 주니 단 것을 받는건가? 좋은 교환일세.
소별님...!오랜만입니다-!(웃음)아...어쩌다보니...
응 응, 그래도 열심히 지내고 있고 뒤에서라도 꾸준히 얼굴 보여줘서 고마워요. (웃음)
그럼 저도 엄청 고마워요. 그리고 자주는 못 봐도 천천히 오래 오래 보면 되죠. (웃음)
웃음참느라 진짜 힘들었다 후하후하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Light_gif

한가해지면 제일 먼저 저 불러줘요. 내가 엄청 빨리 와서 반겨줄게요! (웃음)
감사는 무슨. 그리 말하면 오히려 내가 민망하네. 잘은 지내고 있지. 바쁘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이승이 좀 정신 없는 편 아닌가. (웃음) 이승에서 생활은 어떻고. 지낼만은 한가.
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웃음)
그럭저럭 지내었네. 좀 바빴거든. (웃음) 잘 지냈다니 다행일세.
좀 바빴다네. (웃음) 내 팝콘만 아니 튀겼다 뿐이지 다 지켜보았네.^^
(웃음)오면 바로 소별님 찾아가라고 전해야겠어요!
아니요 맨날 이상한 것만 받다가... 굉장히 귀여운 애칭이 생겼네요.(웃음)

네, 정월대보름도 지나서 이제 다시 한가해질 때니까요. 한가해서 일도 일찍끝내고는 곧바로 이승으로 놀러가기도 한답니다(웃음)
그러한가? 하긴. 이승이 놀 것이 많기는 하니까. 자주 놀러 오시게. (웃음)


도은이

나 도은이 2p버전 썰 풀고싶었는데 딱 맞아 최고임 있다 새벽에 써야지
말하는것도 늘 둥글둥글하고 배려 넘치고 귀염성있는 도은이와는 다르게 툭툭 나오는대로 내뱉고 아무 생각없이 말하고 배려는 1도 없을게 뻔한 2p 도은쓰..
이쯤에서 보는 도은이와 2p 도은이 비교샷...
그리고 제일 궁금했던게 2p 도은이와 아저씨.. 뭐..무슨일이 생겨서 갑자기 2p 도은이가 되버렸다고 치자.. 백프로 내 손목을 걸고 하루, 아니 1시간만에 대판 싸우고 헤어진다에 한표...
도은이 2P로 캐 짜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catch_qs

(뽈딱... 도은이 글씨 이뻐요.. 필기 노트 개쩜.... 다정하다보니까 인기도 많구...(?)
그럼 도은이 죽을때까지 귀엽겠다...(????)
가슴은 어떻게 찌는거죠....(본인이 더 궁금함) 도은이 허벅지랑 엉덩이는 이미 말랑한걸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은이 수치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요 도은이는 버틸수있숴..
당연히 들껄요... 급 현타와서 내가 모하는거지... 하구 머리 뜯으면서 끙끙거리다 시끄러워서 아저씨 깰 것 같은데요...? 도은이 진짜 민폐야..아저씨 자는데 조용해야집...
ㅋㅋㅋㅋㅋㅋㅋㅋ도은이 분명 먹는건 늘었는데 왜 안찔까요....

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다깨서 화낼 줄 알았는데 오히려 뒤에서 안으면서 붙어오니까 더 둥절한 도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도은이 아마 손 빼지도 못하고 그대로 놔두기도 뭣하고 혼자 열심히 끙끙거릴걸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웃겨죽게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낑낑거리면서 아저씨 다시 재우려구 노력하는 도은이ㅋㅋㅋㅋ
ㅋㅋㅋㅋ자야죠...또 할만큼 뻔뻔한 도은이는 아니라서....
아저씨 귀여워ㅠㅠㅠㅠㅠㅠ이로써 약점 잡혀버린 온도은이...
아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하고 냐한 도은이(?)


태산

오랜만일세 태산. 그간 잘지냈는가?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Light_gif

[System] 태산대왕(이)가 소별(을)를 잡았다! )) 태산대왕 님은 이승의 바람 한 움큼(을)를 얻었습니다.
아, 알겠네 알겠네. 저승 최고 귀요미 밥요정 태산!
놀리다니. 내 어찌 태산 그대를 놀리겠는가. 그저 다 내 마음이지. 진정으로 하는 말이라네!
저승 최고 애교 만점 귀요미 밥요정 태산! (대체)
소원권 풀 생각 없다네! 뭐, 그래도 언젠가는 풀지도 모르니 노리기는 하시게 저승 최고 귀요미 태산!
처음이라 그런지 재미있네. 역시 저승 공식 귀요미 태산!
저는 곱식 귀뵤미가 바니베뵤...! 저는 멋빘는 태산대봡빕니다!

저승 최고 귀요미 밥 요정 태산!
귀요미도 귀요미 나름의 위엄이 있다네! 참, 저번에 보니 그대가 이리 강조를 하던데...! ☆귀요미☆ 태산!
세상에. 귀요미는 위엄이 없어요! 저는 제 위엄을 되찾아야 합... 그건 제가 식사 강조를 하는 건데! 저는 다른 걸 강조할 거에요. ☆위엄 있는 태산☆
공석이라니, 당치않은 소리! 그 자리는 그대의 것일세! 정 그러하면 태산 그대가 대모험을 떠난 동안 명예직으로 비워 놓겠네!


소별님

소별님.... 조심하시지.. (8ㅁ8)
엇! 소별님도 드라마 보셔요?(허니팝콘튀겨왔다)
소별님.... (메모-소별님은 막 넘어지신다 끄적..)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LO_CS_VE

소별님 음주하셨어요....?(빠안)
(흐릿) 소별님.....
(울먹) 소별님 너무해.....
저야 소별님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다른 분도 아니고 소별님께 타투를 해드릴 수 있는 영광을 제게 주시는 것 같아 기쁘기도 하고. 뭘 하실지 기대도 되네요.
아핳- 오랜만에 뵈어요 소별님
염려해주신 덕에 잘 지냈어요-! 소별님은요?
(같이 토닥)오랜만에 뵙습니다, 소별님.. 그때 안 계신줄 알았는데..(흐릿)

이쯤되면 진짜 안 보신분이 없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소별님은 헌원무기십니까?
다음에 다시 찾아올꺼에요!소별님이 좋아해주시니까요-!
(끄덕) 역시 제가 앞이죠! 소별님 역시 안목이 탁월하십니다! (만족)
헤헤, 네. 알겠어요 소별님. 그동안 잘 지내셨어요?


흐릿

아니, 이 분이...... (흐릿) 나듕에 뚀별 님 또웡권 노릴 거에요!
... (흐릿) 저 바까는 멀쩝했는데 하필 비거 시작한지 벌마 반 되버서 오시고... (울적)
접말로 귀신같븐 타비밉비네뵤... (흐릿) 지금 비 소붠븐 처븜비라 진귀한 구겹비긴 하죠?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sejunluv

... ... 오빠. (흐릿)
... 자기야? 아니, 이리하면 왕차사는 어쩌고... (흐릿)
... ... 뿌잉뿌잉. (흐릿)
크롱이요...?(흐릿)
그건..(흐릿) 기대 하지 마시지요...


최고

백현이가 부른 스탠딩에그 little star 녹아 내렸어 변백현 진짜 최고야 ㅠㅠㅠㅠㅠㅠ
허허ㅓㄱ 짱이뻐 리틀이 손글씨 최고다 (야광봉) 혹시 출처 남길테니 해더로 써두 될까?!

당연하죠. 단 것엔 단 거로. 이게 최고 아닌가요? (박수)
안야ㅠㅠㅠㅠㅠ최고된다ㅠㅠㅠㅠㅠㅠ나 저 노래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고ㅠㅠㅠㅜㅠㅠㅠㅠ언니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동백이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ㅜ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깨비 최고....
그럼. 최고지. (함께 박수) 단 것은 늘 최고일세. 먹으면 기분도 좋아지니.
리본 구두 수요조사 구두굽이 두꺼워서 편안하고 핑크가 성숙+러블리한 색감으로 나와서 너무 너무 좋아요 블랙도 러블리 시크해서 진짜 넘 좋아요. 검정 원피스랑 코디하면 최고! 수요조사 참여는 +마음🧡
아주 즐겁군. 드라마는 늘 최고일세. 선동과 날조의 시작이랄까... (팝콘 내밀기)
선동과 날조는 언제나 최고입니다!(팝콘냠냠)(카라멜 2중코팅 팝콘통 개봉)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G_H10_10

자네는 수줍음이 너무 많아. 여진군 최고일세. 여진군여도 좋고!
정우 최고
홉이에여 !!!! -/ 멕시코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오늘 와주신 멕시코 팬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그라시아스!!!
이것은 비밀인데 사실 저번에 피카츄 상당히 귀여웠다네. 노란 털뭉치... 최고이지. (?)
그럼 그럼. 내 심미안은 언제나 옳다네. 헌원무기가 최고지. (따라서 만족)
도피처는 소중한 곳일세... 다시 말해. 탈주 최고. (?)
맞아요 크롱이 최고죠... 요즘 얘들은 크롱의 귀여움을 몰라요.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NCTsmtown


스탠딩에그

저 언젠가 너로 인해랑 스탠딩에그 little star 넘 좋았어요!!! 짱짱
낭만고양이나 스탠딩에그의 Little star 어떠신가요...!! 헉 하바나도 듣고싶다 암거나 골라주세요(요청사항 왤케많아)
처음 너를 만났을 땐 정말 눈이 부셨어. 너의 미소를 처음 봤을 땐 세상을 다 가졌어. 밤새 내가 지켜줄 거야. -Little Star, 스탠딩에그
1415- 선을 그어 주던가 요고랑 스탠딩에그- little star 추천한댱
너무 늦어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ars - 로시 Little star - 스탠딩에그 친구 - 담소네 공방 응원 - 곽진언 이요 !!!
그ㅡ럼 스탠딩에그의 Little star 불러줏세요
처음 너를 만났을 땐 너무 눈이 부셨어 너의 미소를 처음 봤을 땐 세상을 다 가졌어 Little star - 스탠딩에그 (Little star) 중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NCTsmtown

스탠딩에그 Little Star ㄹㅇ 명곡
" 눈을 감고 내가 하는 이야길 잘 들어봐 나의 얘기가 끝나기 전에 너는 꿈을 꿀 거야 little star tonight 밤새 내가 지켜줄 거야 " . . 🌜🌝🌛 - Little Star, 스탠딩에그 여


귀요미

(환장) 소별 님.... 저는 요즘 위엄을 찾고 있는 중입니다. 더 이상 귀요미가 아니에요.
아니 그대가 그리 나오면 ☆저승 공식 귀요미☆ 자리는 어찌한단 말인가!
아뇨, 부디 공석으로 두셨다가 엄청난 귀요미에게 물려주세요! 저는 멋있는 대왕 할 겁니다! 명예직 사양할게요!


귀여운

그러한가? 거, 귀여운 밥요정이군 그래!
멋있기도 하지만 지금은 귀여운 것이 더 큰 것 같네!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NCTsmtown

그러한가? 뭐, 그것은 내일이 되어야 알겠지! 일단 지금은 귀여운 밥요정일세.
아닐세! 귀여운 밥요정이네! 거짓지옥의 대왕이 그리 거짓을 말하면 쓰나.
그럼 그냥 귀여운 밥요정임을 인정 하시게나!
귀여운 밥요정이 아니라 아주 귀여운 밥요정이라고?
아 존나 귀여운데 살 왜 저렇게 빠졌니 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 생각해준다면 고맙네. 크롱은 역시 귀여운 생명체이니!


세상을

처음 대현오빠를 만났을 땐 정말 눈이 부셨어 너의 미소를 처음 봤을 땐 세상을 다가졌어 스탠딩 에그, Little Star #눈이부셔 #리이나대현 #대현리이나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96O315

새벽 지성시🌙 처음 너를 만났을땐 정말 눈이 부셨어 너의 미소를 처음 봤을땐 세상을 다 가졌어 - little star 스탠딩에그- 내 마음을 그대로 말해주는 가사다👀
160722 처음 너를 만났을 땐 정말 눈이 부셨어 너의 미소를 처음 봤을 땐 세상을 다 가졌어 - Little Star #윈윈 #WINWIN #NCT127
160722 하늘이 내린 천사 나의 두 눈을 나의 세상을 모두 훔쳐 버렸어 - Little Star #윈윈 #WINWIN #NCT127
#백현 #baekhyun 처음 너를 만났을 땐 정말 눈이 부셨어 너의 미소를 처음 봤을 땐 세상을 다 가졌어 little star  tonight 밤새 내가 지켜줄 거야 ☁☁☁☁☁☁☁☁☁ 잘자요 나의백현이💕


끼니

사실 안부라 할 것이 없어 그랬다고 하면 믿어 주겠는가? 바쁘게 일 하다 간신히 끼니 챙기고 일 마치면 잠드는 것이 일상이라서.
그렇죠. 그래서 어제 새벽에도 먹었습니다. (신남) 간식으로도 종종 먹고요. 물론 끼니 먼저 챙기고 먹어요.
그럼, 끼니 챙기면서 먹어야지. 사실 요즘 끼니 챙기기가 귀찮아 간식도 거르고 있다네... 너무 귀찮아...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BBH_5O6

네...? 그럼 간식도 거르고 끼니도 거르시는 거에요?
끼니 거르고 간식 먹지 않기록 약조 하였으니 어쩔 수 없지. 사실 간식도 먹기 슬슬 귀찮아지니...
...그, 바쁘다 보면 끼니 챙기는 것이 힘들다네. 내 의도한 것은 아닐세!
그래도 끼니 챙기시는 것도 중요하니까요... 제가 밥요정이 되었거든요.
... 끼니 거르는 것 괜히 말하였군 그래...
간식은 거를 수 있는 거긴 하지만 끼니는 꼭 챙기셔야죠...


이리

바쁘기는 하여도 가끔 이리 들릴 것이니 너무 서운하게 생각은 마시게. 좀 나아졌다니 다행일세. 바빠질 것이라는 말은 유감이고.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_Little_Star_o

앞에서 이리 인사하는 것은 오랜만이구나. 잘지내고 있지 아해야?
할락 간만일세. 마지막으로 보았던 곳은 서천꽃밭이었는데. 이리 이승에서 만나니 기분이 묘하군. 잘 지냈는가.
내 타이밍은 귀산같이 맞추는지라. 이리 좋은 구경을 놓칠수야 없지!
이리 인사하게 되는군. 이승의 왕 소별일세. 만나서 반갑네. (웃으며 쓰담)
내 바쁘다는 핑계로 먼저 찾아가야지 찾아가야지 하며 미루었더니 이리 인사를 하게 되는군 그래. (민망한듯 웃는다.)


밤새

6. 스탠딩 에그 - Little Star 'Little star tonight 밤새 내가 지켜줄거야' '나의 사랑 나의 전부 하늘이 내린 천사' 나의 불면증 치료곡 왠지 눈물이 난다... 뭔가 오늘 하루 수고
Little star tonigt⭐️ 밤새 내가 지켜줄거야 내가 어떻게 잠들 수 있겠니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_Little_Star_o

눈을 감고 내가 하는 이야길 잘 들어봐 나의 얘기가 끝나기 전에 너는 꿈을 꿀 거야 little star tonight 밤새 내가 지켜줄 거야 #큥_데뷔6주년_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
little star~ tonight~~ ♪ 밤새 내가 지켜줄 거야 ดวงดาวของผม ในค่ำคืนนี้ ตลอดทั้งคืน...ผมจะเฝ้ามองคุณ #백현 #경수


천러

천러 보구밍ㅠㅠㅠㅠㅠㅠㅠ
어머세상미쳤나봐천러야!!!!!!!!!!!!!!!!!!!!!!!!!!!!
천러야!!!!!!!
와 진짜 천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영 동녘동 거느릴영 재민 맑을재 백성민 제노 임금제 힘쓸노 런쥔 어질인 준걸준 동혁 동녘동 빛날혁 천러 별진 음악악 지성 뜻지 밝을성 태일 클태 하나일 영호 빛날영 맑을호 태용 클태 얼굴용 윤오 윤달윤 다섯사람오 민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_Little_Star_o

천러 오마이갓 천러 너무 멋있어요!!!!!!!!!!!!!!!!!!
🔟너 진짜 노잼이다 ㅋㅋㅋ 🦊가끔씩 이래요 🐬괜찮습니다~ 그럴수도 있죠 여기 천러 목소리 꼭 들어줘 안 녹으면 사람 아님 메머드임
나도 슴 전시회 명함... 천러 명함 갖고싶어.... 서울 못 가는데.... 아무나 저한테 좀 팔아주세요ㅠㅠㅠㅠㅠ
천러한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 (습격당함 #NCT_DREAM #NCT_DREAM_GO #CHENLE #천러 #멋있는천러
천러도 보스 춰주면 안될까
오지고 지리는 천러....


언제나

예쁜 내 앤캐들, 언제나 사랑해♥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snake_cant

앤오님들, 언제나 고마워요💕
그냥, 언제나처럼 바쁘게 지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뵙는 것 같은데요, 폐하.
선동과 날조는 언제나 즐거운 것일세.
네.(따라 웃으며) 이승은 그때그때 너무 휙휙 바뀌어서 언제나 늘 새롭습니다.


거에요

여러분 ~~~~ 우리 티저 보셨죠ㅋㅋㅋㅋ 이번 컨셉 원래랑 많이 달라졌어요 ㅎㅎ 어때요 ~? 몇 시간 뒤에 우리 뮤비도 공개 할거에요! 여러분 많이 기대해주시고 많이많이 응원해주세용!!! 감사합니다 ㅎㅎ-러러
아닝니다! 뎌능 기엽디 않아요. 머딧능 거에요!
디금응 또원 때무네 그러뜹니다! 내일 다띠 돌아오며능 머딨능게 더 클 거에요.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cos_gyu

아냐.... 역존할거에요
안녕하세요 슈간데요 저랑 진형이랑 이층침대 마주보고 자는 사이거등여? 지금 진형은 보컬레슨 갔는데 침대에 누가 있는거에요 깝놀해서 보니... 왠 닭한마리가 매의눈으로 날쳐다보고있어씀
뎌능 뎌뜽 톄고 기요미가 아니에요! (부들부들) 꼭 노리게뜹니다. 뎨가 꼭 뚀별 님 혀 땳은 거 띠킬 거에요! (굳은 의지)


BTSARMY

방탄소년단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BTS5M
머하는구야 귀여워 강양아 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작은 슙벌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잠버릇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Mavely_0802

민윤기 너무 잘생겻고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너무 예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ittle Star

상을 받아야 혹이 후련할것같단말이지 알티당 노래부르기 200rt:Marry me 300rt:너였다면 400rt:universe 500rt:someone like you 600rt:little star 700rt:좋아 800r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Light_gif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ansannakji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ramyeongage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Light_gif

Little Star 웃음 도은이 태산 소별님 흐릿 끼니 BlueFox_Sta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