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RG

[PHOTO]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 . . #NRG #엔알지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 #천재일우
[ #유민 ] 사무실에서 안무연습 끝내고 NRG 포스터에 싸인중~ 형들도 해야될껄~?ㅋㅋㅋㅋㅋ 👅 #NRG #엔알지 #노유민 #뮤직팩토리 오늘은 정말 #팩토리
#NRG선배님!!! 오늘 만나서 정말 영광이었어요!!! 사랑해요~~ Was SUCH an honor to meet [1ST GEN. KPOP. 😱😱] + give them our album.
[PHOTO] 두 멤버가 흔들려서 올릴 수 없었던 사진 😢 하지만... 그냥 버리기엔 너무 예쁜 명훈 😘 #NRG #엔알지 #천명훈
[V Live]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NRG 히스토리 시리즈 2탄》 ♩ NRG의 탄생 💥 잠시 후, 15시 30분에 시작합니다. . #NRG #엔알지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
1세대 아이돌의 위엄! 제대로 놀 줄 아는 오빠들이 #더쇼 에 떴다! 두근두근 분홍 풍선들고 강제 추억 소환! 그치? 맞지? 엔알지? NRG! #NRG #통화#THESHOW
[PHOTO] 매일 매일 리즈 갱신😍 미모 열일하는 NRG 막내 보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NRG #엔알지 #노유민

엔알지 NRG 천명훈 이성진 노유민 문성훈 천재일우 jinrg833

[미리보기] 드디어 내일 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NRG 완전체 예능 💖 3월 6일 오후 8시 30분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하세요 :) #NRG #엔알지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 #문성훈 #김환
[PHOTO] 3월 6일은 언제오나... 많이 기다리셨죠? 드디어 왔습니다!! 기다리던 3월 6일🤣 오늘 저녁 8시 30분! MBC every1 비디오스타 본방사수 해주세요❣ #NRG #엔알지 #이성진 #천명훈 #
180306 비디오스타 엔알지 이성진+천명훈+노유민+문성훈 4분할 캡쳐 #엔알지 #NRG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 #문성훈 #leesungjin #chunmyunghoon #noumin #moonsunghoon
20180306 비디오스타 완전체, 정말 보고 싶었어ㅠ_ㅠ #NRG #엔알지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 #문성훈 #김환성 #천재일우
#NRG #엔알지 #천명훈 "환성이가 하늘나라로 가고 NRG를 못하는 상황이 되었다가 4명이서 다시 뭉치게되었는데...나는 그게...환성이의 선물같아. 그래서 지금까지 이렇게 뭉쳐있는거같아"
#NRG #엔알지 #문성훈 "땅꾸꺄오잉"
20180306 비디오스타 정말 보고 싶었어. 그리고 보고 싶어. #NRG #엔알지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 #문성훈 #김환성 #천재일우

#NRG #엔알지 #김환성 "이제는 다시 일어서요 내 손을 잡아요 언제나 너희를 사랑해"
티파리믹+잔망리다 조합은 사랑입니다.....♥ #NRG #엔알지 #이성진 #티파니
#NRG #엔알지 #이성진 "앞으로 할수있는것이 많고 발전해나갈수있다고 믿기에 할수있을만큼 쏟아부어 후회없이 열심히하자 얘들아 처음 얘기하는거라 어색하지만 누구보다 사랑하지...!"
#NRG #엔알지 #노유민 "산증인으로써...한 번 더 생각하면 융합이 되는거거든요. 많이 외로웠던 부분을 서로 채워줄 수 있어요."


천명훈

글고 멤버들 다 천명훈 놀리는 거 같으면서도 기죽어있으면 도닥여주고 그런 거 지짜... 저 천명훈이 엔알지가 거기 있어도 되는 그룹인가 고민했다고 할 때 너무 맴이 아파가지고...!
비디오스타에 엔알지 나오는데 천명훈도 나오네 ㅋ ㅋㅋ ㅋㅋㅋㅋㅋ..
신화 신혜성 젝키 고지용 엔알지 천명훈 아라시 아이바 정말 취향 일관되지 않음..??? 참고로 최근에 일공일애들 중엔 ㅎㅁㅎ이 눈에 띄더라 그러나 품진 않을 것이다

엔알지 NRG 천명훈 이성진 노유민 문성훈 천재일우 NRG_official_

이성진 천명훈 문성훈 노유민 김환성 엔알지 사랑해요!!!!!
보고싶었다 엔알지ㅜㅜ 에쵸티랑 젝키컴백보다 더 좋지왜ㅜㅜ 엔알지가 그동안 왠지 2군그룹 취급받아와서그런가ㅜㅜ 그전까지 예능에서 특히 천명훈 보면서 안쓰러웠거든ㅜ


이성진

뫄뫄님이 주신 사진보면서 끙끙 앓는중... 엔알지 보고싶다아ㅠㅜㅜ 근데 이거 이성진 손 맞음?ㅜㅜ
예쁜 얼굴들 영업하고 싶은데 왜때문에 자꾸 코를?????? ? #엔알지 #노유민 #이성진


노유민

와 문성훈-김환성-노유민 비주얼 어쩔꺼냐고 난 심지어 하모하모도 좋아해서 ㅎㅎㅎ 노유민의 엔알지 외모부심 너무 인정합니다.


문성훈

최근 인스타보니 문성훈하고도 오랜만에 접촉?했다던데. 에쵸티가 전성기때의 진지하고 격한ㅁ무대를 선보였던것처럼 엔알지도 좀 해줬음좋겠다ㅜ 메신저... 할수있어...(덤블링안무는 무리겠지만ㅋ)
와 문성훈 비디오스타 나온대서 예고편 봤는데 내 생각에는 엔알지 4명중에 가장 영원한 아이돌인듯ㅋㅋㅋㅋㅋ 방송 쉬고도 카메라 잘 받네...

엔알지에선 문성훈 제일 좋아했는데. 그치만 가끔 생각난다, 김환성... 잘 지내나요.
비스에 엔알지 나온거 봤는데 와 문성훈 춤추는데 각이 살아있다 해야되나 태가 난다하나 그런느낌임
그룹마다좋아하는멤버가있었는데여 원타임은 대니 엔알지는 문성훈 였습니다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 엔알지요! 연결실패입니당
비디오스타에서 엔알지가 최장수아이돌은 자기들이라고 증명하겠다며 전화햇는데 안받음ㅋㅋ
어제는 비디오스타 엔알지편 클립을 보았다네...
비디오스타 엔알지 나왔을때 전진오빠한테 전화 걸었었네 모르고 넘어갈뻔ㅠ 컬러링이 나왔다!! 뭐였는지..다시봐야겠네ㅠ

엔알지 NRG 천명훈 이성진 노유민 문성훈 천재일우 NRG_official_


사랑해요

사랑해요 엔알지 사랑해요 엔알지


비교해서

엔알지가 최초 한류 진출하고 그거와 비교해서 ㅂㅌ이 미국진출해서 발판을 마련해줬다고 얘기해준건데 무슨 그게 아니고 이름에 담지말라는 둥.. 내가 맨날 말하는건데 니새끼 맘에들면 남의 새끼도 누구한테 둥둥 받고있다는걸 좀 알았으면.
엔알지가 최초 한류 진출하고 그거와 비교해서 ㅂㅌ이 미국진출해서 발판을 마련해줬다고 얘기해준건데 무슨 그게 아니고 이름에 담지말라는 둥.. 내가 맨날 말하는건데 니새끼 맘에들면 남의 새끼도 누구한테 둥둥 받고있다는걸 좀 알았으
하ㅏ 그말에 넘 공감함니다ㅏ 특히 자기네들 공백기를 저희랑 비교해서 동급 취급하는게 너무 싫어요ㅡㅡ 저흰 군복무때문에 어쩔 수 없이 빠진건데 엔알지처럼 무슨 솔로활동만 주구장창 한줄만 아는지ㅠㅠ


88DESERT88

88Desert88 조낸웃겨ㅠ나중에 엔알지 컴백하면 엔알지도 파세요 태사자도 파고
88Desert88 존나 너무하잔ㅆ아요 솔직히 엔알지 먹을만 하거든?!!
88Desert88 저 엔알지 먹었었음ㅡㅡ


길던데

너무 공감돼요ㅠㅠ 엔알지 공백이 엄청 길던데...
엔알지가 최장수 아이돌이라는 말에 도무지 동의를 할 수 없다. 공백기간이 지오디랑 맞먹을 정도로 길던데 단지 데뷔년도가 더 빠르고 해체를 안했단 이유로 그 타이틀을 뺏어가려는건 역시 문제가 있다. 특히 난 팬으로써


할수있어

엔알지 최애곡)) 사랑만들기 메신저 할수있어


에쵸티가

그보다 에쵸티가 뭉치기전에 이미 클릭비랑 엔알지가 컴백했다니 뭔소리오


엔알지

어떻게 힙하게 자축을 할까 고민중ㅋㅋㅋ 공원에 엔알지 앨범 들고가서 헬륨분홍풍선에 매달아 사진을 찍을까ㅋㅋㅋ 무슨 컨셉인진 모르겠다 그냥 예쁠거같아서ㅋㅋㅋㅋ
엔알지
근데 엔알지 노래들 파라파라 곡들 무단으로 샘플링 했었는데 지금 멜론에 노래 다 올라가 있는거 보면 저작권 문제는 해결된건가....

엔알지 NRG 천명훈 이성진 노유민 문성훈 천재일우 NRG_official_

지금 티비에 엔알지나와.... 미친 이정도면 히트송 부르면서 우!아! 우!아! 해죠야하는거아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엔알지.. 비틘 유 앤 미... 잋어 바 디 샼... 일렉트 씨 리
어머 노래 왜 이래 엔알지도 컴백한줄
아 제발 빌어먹을 엔알지 노래 비지엠으로 그만 나왔으면;;
엔알지도 컴백 하긴 했었는데...
그치맞지엔알지 복귀 하는갑네. 왜케 기대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릭비나 엔알지 같은 2군? 그룹을 보면 짠한게 에쵸티 젝키와 나란히 인기그룹이 될수있었는데 하필 시대와 상대를 잘못만났던게 화근ㄷㄷㄷ 에쵸티랑 젝키가 잘못했넼ㅋㅋㅋㅋㅜㅜ

에쵸티 젝키를 뛰어넘진 못하더라도 적어도 그다음 인기주자는 엔알지!!라는 정도의 수준을 바라긴했었다.... 물론 히트송은 전국민의 히트송이 되었고 유명해지긴했지만 그이후로도 쭉 개그컨셉.... 외모의 역변... 등등의 이유로 급격히 줄어든 팬들....
치킨 먹으러 갔다가 아니 선곡이 샤크라에 김현정에 엔알지에 노이즈에 사람을 무슨 주박에 가두려고 하는 줄 알았네
엔알지 완전체라니 이성징 복귀하냐
독님 구오빠... 엔알지.... 입력....
엔알지 매일매일 보고싶다 클론 기술이 발달해서 엔알지 복제해서 1가구 1엔알지를 실행하고싶다...... 꿈은 자면서 꾸자......엔나잇~☆
이거....존나 엔알지 노래같음...
엔알지.. 갓곡 존나많앗던건 린정한다.. 힛쏭 없이는 레크레이션을 할수가없었다고

엔알지 NRG 천명훈 이성진 노유민 문성훈 천재일우 NRG_official_

맘속 고향 엔알지,,,
첫 외국인 출연자가 엔알지였대요ㅠㅠㅠㅠ 지금도 엔알지만 원한다면 바로 섭외하겠다고 연락왔대요ㅠㅠㅠㅠㅜㅜ 그거 듣고 문셩 표정 바뀌는거 진짜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엔알지 최애는 환성이였다 환성이가 갑작스럽게 떠났을 때 그 당시 내가 어땠는지 거짓말처럼 아무것도 기억이 안난다 아마 실감도 못하고 그대로 그냥 시간이 흘렀던 것 같다
응 ㅋㅋㅋ 엔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저기 너머에 엔알지 입덕하신 분 잇는거같다,,,, 어서오세요✨(????
1집 엔알지의 귀여움을 보고 가세요
아 진짜ㅈ그니까 성진리다님 이젠 리다로써 끝까지 동생들 좀 책임져주시길ㅜㅜ 그동안 엔알지 안잊혀지게 예능에서 혼자 뛰면서 고생했던 명훈이한테 특히나 더 잘해주시구ㅜ

놀랍게도 엔알쥐 풍선색은 삥끄삥끄♡입니다 일반대중들은 잘 모르는분도 많아서... 근데 당시에 어떤 걸그룹이 똑같이 핑크색을 써서 엔알지팬들한테ㅈ겁나(?) 욕먹었다는 웃픈 전설이ㅜㅜㅋㅋㅋ 베복이었나 그게??
아 엔알지 욕이었어
일부에서는 오히려 엔알지가 걸그룹들 색깔 따라한게 아니냐곸ㅋㅋㅋ 데뷔를 엔알지가 더 먼저했는데ㅋㅋㅋ 그건 아닌듯ㅋㅋㅋ 근데 그걸믿는사람이 많았던이유거 그냥 걸그룹=여자=핑크색=여자색 그런 젠더인식 때문에ㅋ
티비에 엔알지 나오는데 환성이 생각난다. 진짜 잘생겼었는데...
슬슬 자려고 하다가 실검 보다가 헐ㅋㅋㅋㅋㅋ 오늘은 엔알지....
네명 엔알지 ㅠ ㅠ ㅠ ㅠㅠㅠ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
오오 좋네요ㅜ 엔알지도 솔리드도ㅜㅜ 개인적으로 원타임 그리운데.. ㅜㅜ

엔알지 NRG 천명훈 이성진 노유민 문성훈 천재일우 RrDbz2016

흐극ㄱ네명 엔알지 컴백해조라,,,,,,ㅠㅡㅜ
응 지금 엔알지 컴백해서 예능나오는데 진짜 멋있음...
ㅋㅋ 엔알지 광팬인정~!!




엔알지 NRG 천명훈 이성진 노유민 문성훈 천재일우 RrDbz2016

엔알지 NRG 천명훈 이성진 노유민 문성훈 천재일우 jinrg833

엔알지 NRG 천명훈 이성진 노유민 문성훈 천재일우 jinrg833

엔알지 NRG 천명훈 이성진 노유민 문성훈 천재일우 jinrg833

엔알지 NRG 천명훈 이성진 노유민 문성훈 천재일우 jinrg8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