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은

살면서 참 슬픈 일은, 가슴을 갈라 마음을 꺼내 보여줄수 없다는 것이고, 그보다 더 슬픈 일은 마음을꺼내 보여주었음에도 몰라주는 것이며, 정말 속상하게 슬픈것은 알고 나서도 어쩔수없이 도로 덮어 놔야만 하는 인연들이다. - 좋은글 중
살면서 참 슬픈 일은, 가슴을 갈라 마음을 꺼내 보여줄수 없다는 것이고, 그보다 더 슬픈 일은 마음을꺼내 보여주었음에도 몰라주는 것이며, 정말 속상하게 슬픈것은 알고 나서도 어쩔수없이 도로 덮어 놔야만 하는 인연들이다. - 좋


당신을

1.(슬픈 인연) 당신과 저는 인연이 아니었나요 사랑하여 만난 운명인줄 알았던 인연의 실이 점점 풀려 버렸나 봐요 당신을 사랑한 그 시절을 당신을 보고 싶어한 그 순간을 당신을 잊지 못한 그 시간들을


그보다

슬픈일에 아는 사람은 찾아오고 친한 사람은 슬픔을 나누는데 그보다 더 맺어진 가족이란 인연은 얼귤을 바로 쳐다보기가 어렵다. 내 자식들이 문상을 받아주고 있는 지금 ㅠㅠ


어렵다

사실 지금도 넷 지인 좋아하고 계속 인연 이어가고 싶은 분 많다 근ㄷㅔ 내가 신경을 못써서 언제 또 멀어질지 몰라....이거 너무 슬픈거 같아 내가 심적으로 힘들거나 생활이 바빠서 신경 못써서 멀어질 경우에 더더욱..인간관계 너무 어렵다...


얼굴

디엠 나눴던 것들 보고있는데 참 놓친 인연들, 아쉬운 인연들이 많구나 싶다 얼굴 못 본 이들도 이렇게 보고프고 놓친게 아쉬운데 얼굴 맞대고 지내던 사람과 헤어지면 그게 또 얼마나 안타깝고 슬픈 일이던지. 그러니까 지금 내 곁에 있는 이들을 사랑해야지.


사람과

우엥 죠은 사람과 인연이 끊어지는건 넘나 슬픈 일입니다ㅠㅠㅠㅠㅠㅠ


않으리

어차피 내겐 없을 운명 잠시 가졌으니 여기서 생이 끝난대도 후회하진 않으리 더는 인연을 핑계삼아 잡지 않으리 그대 떠난 그 길에 나무가 되리라 (슬픈 영화 - 러브홀릭)


슬픈 인연

제 적성에 안 맞는 일이지만 지금은 뒹구는 것 말곤 할 일이 없어서. 옛날 노래인데, 나미의 슬픈 인연 듣고 있었어요. 정확히는 박윤하가 부른 버전이지만요.
어쩌피 해어지는게 운명인 슬픈 인연이라면,안만나는게 나았을까?
슬픈인연.... ㅠㅠ 제비다방 가고 싶다
페이지 그대는 졸업 후에 나와 인연이 끊기는 거군요..슬픈 사실이에여..
운빨로맨스 슬픈인연 노래 뒤늦게 넘 죠아서 듣는중
저도 꼭 그랬으면 좋겠네요. 좋은 인연이라고 생각했는데 연락이 끊기면 그만큼 슬픈일도 없으니까요.

닥터는 정말 온우주에서 그 이름을 못들어본 자가 없을 정도로 유명한데 같이 여행하던 컴패니언 떠나면 되게 슬퍼해...아는 사라...ㅁ...(人이 아닌ㄷ...)도 많고 수많은 인연을 만났을텐데 그때마다 슬퍼해...게다가 매번 간절해보여서 정말 슬픈 최애
박혜수 배우가 부른 슬픈 인연 며칠째 반복재생하고 있다. 음색이 자연스럽고 맑다 가사 전달력도 좋고... 케이팝스타 출연한 거 못 들었다면 청춘시대의 은재랑 이 노래 부른 사람이랑 영영 연결 못 시켰을 것 같다.
앜ㅋㅋㅋ 반갑습니다XD 이렇게 인연있다니 넘나 신기하네요:3 30이후 선배님이라는 단어는 이제 슬픈 것T0T 말 편하게 해주셔도 되요:3 전 슬쩍 초조님의 젊음에 묻어가겠습니다(
"우리 오래가자" 라는 말 넘 슬픈 것 같아 인연의 끝은 헤어짐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애써 감추려고 하는 것같오
트친분들 언제든 떠나실 수 있다는 거 알고있고 갑작스런 이별에 점점 담담해지고 싶지만 그게 잘 안되요... sns 인연이 원래 이런거지~~라고 해도 마음대로 안되네요 그게...슬픈건 어쩔 수가 없어요..
신 인류의 사랑, 슬픈 인연, 아주 오래된 연인들 불렀는데 저는 좀 아쉬웠어요...
인연 넘나최고이고 나는 김종대 인연 음원뜨기만을 기다린다 인연이 아니면 슬픈인연도 좋다......제발요 흑흑 저한테 만은돈이있었ㅅ다면 김종대가 저 두곡을 부르는데에 사용하였을것
(랑야방)의 교훈 사랑은 영혼을 잠식하고 인생을 꼬이게 합니다. 슬픈 인연은, 제 때 제대로 끊어야 합니다.
아 맞디ㅡ ,,,,, 저히는 늘 시간이 맞지 아나서 슬픈 인연이였군요 ,,,,,,,,,,,,,,,, 얼릉 주무세용 돈카스님 ,,,,,,,,, 😂😂😂😂😂😂
앤캐랑 넘나 슬픈데 엄마가 옆에서 걱정말아요 그대 랑 인연 들어서 눈물생 퍽팔.. 앤캐 사랑해 ㅠㅠ
우주명곡 슬픈인연
그런데 슬픈게 사람 인연이라는 것이 끝까지 이어지지 못하는 거. 지금 남자친구랑 영원할 거 같지? 절대 아니야 언젠가는 헤어지게 되있어 그게 원인이 뭐든 싸웠든
미래가 기약되지 않는 인연은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슬픈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