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이

잠이 오지 않으신다면... 곤란하네요. 자장가 같은 데엔 재주가 없어서... 으음, 책이라도 읽어드릴까요-
우리 과학쌤 ... 자장가 부르시는줄 왜 잠이 막 쏟아질까.. 중요한건 나만 그런게 아니라 우리반 애들 다 졸고있음..
....? 아니 왜 이게 왜 알림이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째우가 자장가 불러주면 설레서 잠이 더 안 올지도 몰라...... 그래도 불러줘.... 듣고싶다ㅠㅠㅠㅠㅠ
자장가 1 - 5학년 지루박 리듬변환 잠이 확 깨는 전래동요 노래방 Lullaby Grades 1 - 5 sleep Breaking Karaoke: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여전히 잠이 오지 않는다는 네게 자장가를 불러주겠노라고, 장난스럽게 속삭였다.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Jit_Gu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오늘따라 잠이 오지를 않아. 어릴 때는 잠이 오지 않을 때 자장가를 들으면 잠이 잘 오곤 했었어.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커피숍의 음악소리가 자장가처럼 들릴 정도로 평온합니다. 진작 먼저 와 기다릴걸 그랬습니다. 그리고 이내 깜빡 잠이 들었나 봅니다. 당연히 그대의 꿈을 꾸었지요.
잠이 안 와.. 누가 자장가라도 불러 봐.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누우니까 잠이 깼습니다. . .. ... . ... (비참) 자장가라.. ... 불러주시면 저야 좋죠!

아하하, 영국의 자장가입니다. 마더구스 동요 중의 하나죠. 잠이 들려면 가사는 모르는 편이 나을 겁니다. 저 자장가의 제목은 Rock a bye baby입니다만.
막상 누워본 침대는 너무 포근하고 따듯하고... 아무래도 처음 본 선배한테 휘둘리고 있는 것만 같은데 *저 얼굴로* 이불도 덮어주고 저를 토닥이면서 자장가까지 불러주는 걸 보니 잠이 안 올 수가 없다... 결국 잠들어버리는 훈...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안 오는 거야? 달링이 자장가 불러 줄게! 자장, 자장~♪
안 자요? 아침에 피곤할 텐데. 잠이 안 오는 거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잠이 오지 않으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vMoreh

...그러게..정말, 이상한 기분이야..(천천히 걸어가 문을 두드린다) 매일 밤 네가 나를 재워주었는데, 오늘은 바쁜 걸까? 어서 나와서 자장가라도 불러줘. 오늘따라 어째선지 잠이 오지 않아, 히사시..
나는 자꾸 졸았엌ㅋㅋㅋㅋ.. 분명 깨려고 음악 들으면서 책 보고있었는데 자장가인지 자꾸 잠이 와..😪😪
스오가 피곤해 보여서 잠 못잤어? 라고 물어봐도 「괜찮아요」라고만 대답했다. 원인을 밝히려고 자는 척 해봤더니 잠시후 스오가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자장가를 불러주기 시작했다. 그러고보니 스오가 피곤해보이기 시작한건 내가 잠이 안온다고 했을 무렵이었다.
...곁에 있어드리겠습니다. 잠이 드는것이 무섭다면 무섭지 않게 자장가라도 불러드리겠습니다..?
저... 있잖아, 잠이 오지 않는다면...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무, 물론...네가 원한다면 말야...!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잠이깨는 마법의 자장가

엄마... 엄마 나 근데.... 나 너무 아파.... 그래서 자꾸 잠이 와.... 엄마... 엄마가... 나 자장가 좀 불러줘..... #뮤직박스
원래 애기는 잠이 많은거래 대장.(모포 덮어주고...자장가 불러준다)(악마)
ㅋ 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 아 어뜩해 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 마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토는 마키가 안 자고 있는거 힐끔 보고 왜 안 자? 잠이 안 와? 하면서 막기 도담도담 해줄 것 같아요ㅜㅜ 막 자장가 불러줄까? 이러고ㅠㅠㅠ💕
스팍이 자장가 불러주면 잠이 잘 올거야😶 자장가부르는 스팍 생각했더니 행복해진다
짐이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기여코 잠이 들텐가, 주자여! 으응? 왜 바로 등을 돌리는 게냐? 왜 바로 잠들어버리는 게냐?
야 너 같으면 존나 잘생긴 사람이 너 재우겠답시고 자장가 부르고 앉았는데 잠이 오겠냐
영 밤에 잠이 안와서 성보고 자장가 불러달랬더니 옆에서 배 토닥여주면서 자자앙~ 자자앙~ 우리이~ 아가아~ 하면서 구수한 자장가 불러줘서 빵터져서 오던잠도 다 달아나는거 보고싶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sss991106

챠우 깨우러 온 사람 끌어안고 같이 잔다 잠이 덜깨서 목소리는 다 잠기고 갈라졌지만 자장가도 불러줌 지가 먼저 잠들겠지만,,,
잠이 안오는거야? 할 수 없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안어울린다고? 푸핫.
트친님들 중에 한 명은 졸리고 한 명은 잠이 안오신대 야레야레 ,,, 제 꾀꼬리 같은 목소리로 자장가를 부르려고 했는데 절충해서 1절만 부르겠습니다 빠빠빠빨간 맛! 궁금해 허니!
저희 학교의 자유학기제는 2학기에 해요ㅠㅠㅜ 흐흑 심지어 국어쌤의 목소리는 자장가 같아서 잠이 올삘입니다....(((주륵
누나 잠이 안오는거에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잠이나 자십... 주무시어요. (자장가 노래함)
무슨 생각해 그냥. . 자야지. 새벽에 일어나야 할텐데 잠이 안오네.. 자장가 불러줄까? 전이라면 뜬금없이 왜 친한척이야; 함서 넌더리 칠텐데도 좀 센치해져서 그냥 흘끗 새졍 한번 보고 마는 션.

자장가를 30분동안 들어도 잠이 안 오면 뭐야 수업을 째라는건가?😃
님 저 아까아까 누웟는데 님이 나로공주님 편히 주무세요 안헤조서 잠이 안와요 자장가 불러주세요ㅜㅅㅜ
아하하,오늘 자장가를 불러준다는 사람들이 많네. 자장가를 들으면 잠이올까? 어디 한번 불러보는게 어때 자기? (손으로 턱을 받치며 꽃받침을 하더니 너를 지긋히 바라본다)
(자장가를 듣는데도 잠이 오지 않는다...) 역시 비비..., 글러먹은 글리핀도르... ...
너무 피곤하고 잠이 안오는데 누가 옆에서 안아주면서 자장가불러줬으몬 좋겠다...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그..어릴때 네가 불러줬던걸로.
방금 좋은 목소리의 자장가를 들었더니 갑자기 잠이 쏟아지는 것 같습니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jooyo89


불러줄까

(마슈무룩을 보고 곰곰히 고민한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졸려 ? 자장가 불러줄까 ? 자장자장 자장면 'ㅅ'
우리 아가..자장가를 불러줄까
2시. 자장가를 불러줄까?
물론. 그래,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마망이가 자장가라두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밤이 무서워요? 혹시 외롭고 쓸쓸해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난 괜찮아요. 당신을 위해서라면 밤새도록 불러줄게요, 내 사랑. 내가 음치라서 악몽 꿀 것 같다고요? 에이, 들켰네.
뎨, 아직도 안 자고 있어? 슬슬 자야해. 아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란다?
마더구스는 세이버 잘 챙겨줄테고.. 가끔 장난도 칠거같다 아무래도 어린애니까 애처럼 웃기도 하고. 노래 잘부르겟지.. 종종 혼자 두면 노래 흥얼거리는 거 들을 수 잇고 막. 자장가 불러줄까? 할때만큼은 어쩐지 애취급하고(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대로면 정말 쓰러질지도 모르는데.
*옆자리 토닥토닥.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giggle.
해주면서 그렇게 말하기는.. 나도 안해줄거다 뭐~ 😚💕(당신의 입술에 여러번 입맞춘다) 우리 크라피카도 이제 자야지? 많이 피곤하겠다. 자장가 불러줄까? 😉
이제 삼십분까지 오분 남았네. 지원병력으로 자장가라도 불러줄까?(미소) 어서 자러 가자 도현이야.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hwansangnala

아무튼 그럼 같이 잘거지?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토닥토닥?
이거 자장가를 불러줄까 인데 짤린건가 ㅋㅋㅋㅋ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줄까?
그래도, 잠은 자야겠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어느새 다가와 옆에 앉고는)
안 돼~ 이 순간에만 할 수 있는 대화가 있으니까 말야! 필사적으로 버틸거야. (씩 웃다가 네 쓰다듬에 눈을 느리게 깜빡였다) 아, 탓치 선배야말로 졸리면 코, 자라구.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내가 보기엔 콜르 눈 감으면 기절할 것 같은데~? (눕히고 이불까지 꼭꼭 덮어줌) 자장가 불러줄까? (?)
자장가 불러줄까요?

"착하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불러주는

요즘 옹알이에 꽂혀있다 옹알이 너무 귀여워.... 봌앜 2세가 밤에 잠을 안 자서 보쿠토가 열심히 자장가 불러주는데 아가가 오히려 신나서 옹알옹알 따라부르는ㅋㅋㅋㅋ 그런 거 있잖아요.... 보쿠토코 자야지ㅠㅠ 잘자라 우리
존ㄴ낰ㅋㅋㅌㅌ 편하게 자라고 자장가 불러주는 거임 ...?
곤히 자고있는 아내에게 (지옥의) 자장가를 불러주는 상냥한 남편
헉 자장가 불러주는 릭이라니 저 여기 좀 누웠다 가겟읍니댜,,,(꼴까닥
정소연이 엄마가 섬그늘에 이 자장가 불러주는데 정말 사랑에 취하자나 이러면 내 콩깍지가 더욱 두터워질수밖에!
큰일 났다 내 머릿속엔 피터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토니밖에 남지 않았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foreverlast25

너스헌트로 헌트리스에게 자장가 불러주는 너스. 무릎베개를 하고 짧게 자른 안나의 머리카락을 쓰다듬으며 허밍하겠지. 너스의 앞에서만 유독 얌전한 안나였으면 좋겠다. 너스는 엔티티에 너무 오래 잠식되어 할 줄 아는 말이
이건 혁명이다.. . 자장가 불러주는 거 너무 최고잖아 토니 노래 잘 할 거 같단 말이야
자장가를 불러주는 엄마가 있었구나~! 좋겠다!
어릴 땐 어머니께서 자장가를 곧잘 불러주시곤 했단다. 덕분에 나도 자장가라면 부를 줄 안다만뭐, 나보단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편이 낫겠지, 잘 자렴.
아나...너무 좋지 안나요...조곤조곤하고 나른한 목소리로 자장가 불러주는거요... 너무 좋다...........
재워줄때 정말 가끔!!! 진짜 가끔 베트가 진짜 우울해보일때만 자장가 불러주는데 조곤조곤하고 나른하고 다정한 목소리로 불러줄것...같아....엄청 잠깐 부르긴 하지만.......
아... 그런거 보고싶다 마이룸에서 잠 안 온다고 땡깡부리는 구다코 머리맡에 앉아서 어렸을 적에 쿤티가 불러주곤 했던 자장가 불러주는 아르주나 노랫소리 방문 밖에 지나가던 카르나가 듣고 어렴풋하게 그리운 자장가 후렴구 따라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Chizzapeese

최애가 자장가 불러주는 갓겜 수메
소원을 들어주는 요정이 있고 작은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주는 혈색 좋은 어머니가 있고 아이를 때리는 어른은 항상 벌을 받는 동화의 세계 따위, 거짓말이라는 걸 소년은 알고 있다. /황정은, 소년
자캐한테 자장가불러주는 앤캐 (상상하고 심장터져버림)
AIRPLANE HOSEOK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자장가 불러주는데 정국이가 졸려하는거 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장가라도 불러주는 거야? (조금 기대하는 눈치...)
자장가 불러주는거예요?
헉 성하준 죽어갈때 자장가 불러주는거 보고싶네 쩐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dufldksla

좋겠다... 좀 연인같기도ㅋㅋㅋㅋ한데ㅋㅋㅋㅋ 그냥 꼭 끌어안고 팔베개 해주고 자장가 불러주는거.. 근데 정은창이 자장가 못 부른다고 시연이가 대신에 토닥토닥 해주면서 자장가 불러줬으면 좋겠다.
형이 자장가 불러주는거야?
엠포 마인드맵이 종종 불안정해져서 항상 익숙한 목소리가 들리디 않으면 종종 악몽에 시달리는 거 보고싶다. 잠자리에서 식은땀을 흘리며 소리없이 앓는 M4를 그저 내려다보면서, 낮게 자장가를 불러주는 스타. 그리고 그 익
너무좋아 이즈미 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릿쭈 헐
(... ... 어?) 자장가? 막스가 불러주는거야?
울 조카한테 곧 동생이 태어날건데 그래서 애기인형으로 토닥토닥하면서 자장가 불러주는 연습하고있대ㅋㅋㅋ 지도 이제 겨우 세살이면서 ㅋㅋㅋ너무 천사같지 않아?ㅜㅜ 내가 뽀뽀해달라고 하면 자주 씅내지만, 천사야ㅎㅎㅎ


눈을

oO (저 유치한 자장가따위에 잠... 들..리...) (생각으론 부정하지만 이내 효과만점인 듯 눈을 다 감곤 새근거리며 잠에 잘 들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etnuna_gotham

당신의 눈을 감길 자장가가 여기 있어요. 난 당신을 항상 증오했어요. 하지만 아직 눈물이 날 만큼 감정이 충분치가 않네요.
(그대로 눈을 감은 채로 듣고 있다가) 혹시 자장가? 왠지 어려진 기분이야. 자장가 듣고 있으면, 애들마다 다르기도 한 게 신기해.
당연하지 소코도 내애기 컬렉션중 한명인 거슬,,,학교는 우리들의 잠터란다 눈을 감고 선생님싀 자장가에 귀기울여보렴^!^(이거아님
( 진실된 마음만 있다면 뭐든 할 수 있구나... ) ... 산책! 자장가는... 오히려 잠에 못들거든... ( 눈을 부비적... )
(눈을 감고 뭘 생각하듯, 이내 가늘게 뜨고 웃으며 손을 뻗는다. 부스스한 머리를 사락댄다.) 네 음성은 적당히 낮아서 듣기가 좋아. 암주야, 넌 자장가를 들어본 적 있니.
자장가는 눈을 감고 들으렴.
응...나는 처음에 ... 비명인줄 알았어..... (착잡..)...~? 자장가..? 사쿠라쨩.. 자장가 듣고 싶어. (눈을..반짝반짝 빛낸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omgongomgong

합창 배웠구나..~ (소녀는 기대에 찬 눈으로 너를 바라봤다. 이어지는 네 노래를 가만히 들었다. 어릴적에도 들은적 없는 자장가를 들으니 속 안에서 무언가 올라오는 기분이었다. 간지러운 느낌. 소녀는 지그시 눈을 감았다)
흔들리는 요람과 자장가, 나는 끝나지 않을 꿈을 꾸는 것처럼 눈을 감고
흔들리는 요람과 오래된 자장가, 나는 끝나지 않을 꿈을 꾸는 것처럼 눈을 감고
리리의 자장가는 눈을 감고 들어야 더 예쁘다구요.
자장가 듣는 데에 나이가 무슨 상관이야. (눈을 가늘게 뜨고 쳐다보다가 씩 웃었다) 그거 말고도, 이 시간은 지금 밖에 없으니까 이 시간의 모두를 기억해두고 싶은 거라구! 헉, 나 방금 엄청 멋진 말 했지? 응?!
정말? (네 말에 눈을 크게 뜨고) 불러준다면야, 나야 감사하지. 오랜만에 듣겠다, 자장가.


목소리

맞아요😭😭 분명 회사원이 아니었으면 보육교사 같은 일 해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자장가도 불러주고... 헉... 너모조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ensemble_habmi

아 혜연이 잠못자는 날 주민이 목소리 자장가 삼고 잠들기....
헐 죠는 선생님들의 목소리가 자장가ㅇ였어요....
#자캐_목소리들으며_조는_앤캐 이딜이랑 마르크랑 침대에 나란히 누워서 도란도란 이야기 하는데 마르크가 어느 순간부터 말도 적어지고 눈도 감기는 게 보여서 자장가처럼 긴 이야기를 조곤조곤 말해주며 마르크 잠들때까지 토닥
히잉ㅇ ㅠㅜㅜ 나 뭉마 자장가 들으면 귀 녹아 버려서 평생 자는 거 아냐?!?!? ㅜ ㅜㅜ아 )ㅠ^ㅠ(넘 귀엽당...ㅠ 키킥ㄱㅜㅜ하아 나 뭉마 목소리 짱 좋아하잖아...ㅠ 따흑ㄱ
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교수님 목소리 넘나 자장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교수님 새로 오셨는데 목소리가 너무 자장가 같았음 그리고 난 생각했지 이번학기 개망했구나.... 잠만 자겠구나..
흐릿한 시야는 천장을 비추고, 그 천장은 누군가의 그림자로 가로막힌다. 정굯은 남줁을 안았다. 달래는 목소리가 달콤하다. 자장가처럼. "그러게 왜 다른 사람이랑 얘기 했어요." "..." "형은 내 건데." 그건 비이성적이고.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lovelygum_hy

거야 자장가를 부르는 나미카제의 목소리가 커..서? (물론 아직 듣지는 못했지만.,) 그럼 아침에 불러줄래요? 나미카제의 말대로 잠에 들락말락 할 때 깨어버리면 슬플 것 같으니까.. ...
응, 다녀왔어... ...있지이, 우나야. 사랑이가 자장가를 불러준것 같았어. 조용하고 따뜻한 목소리였어...
우리 수학쌤 목소리 레알 자장가...
교수님 목소리 너무 자장가야
자장가... 우디가 졸랐을때 진짜 대혼란이어서 아나 이걸 불러줘말아(일단철벽을친다 . ...) 하다가...ㅋㅋㅋㅋㅋㅋㅋ비... 노래를 못하지않습니다... 절대 알아서는 안할뿐....(? 목소리톤 잔잔해서 자장가 은근 어울릴거같은게 더웃겨
영어쌤 목소리 채고졸려 자장가임
몰래 내려왔으면 또 용케 눈치채고 깨서 안아줄텐데요 ㅎ... 누가 우리 숙녀님 괴롭혔어? 라면서 끌어안고 다독이며 조곤거리는 목소리로 자장가 불러주거나 괜찮다고 속삭여줬을 거랍니다.... 악몽... 아니까.... 어떤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alwaysbrightDH

아...진짜...도덕쌤 목소리 너무좋다 자장가수준인데 진짜로 이거 되게 루미너스나 사쿠마레한테 도덕수업받는 기분임 물론 후자의 인물에게 도덕수업을 받는건 상상이안되지만...어쨌든 목소리 왜이렇게좋으시지 짱이다
앜ㅋㅋㅋㅋ강의시간 교수니 목소리 자장가자냐... ㅠㅠ
전정국이 보고싶다 이거 풀버전은 언제 풀어주나여 디패? 노래부르다가 쳐다보는거봐,, 또 노래 부르면서 웃어 하,, 내 심댱 다 가져가 목소리 자장가 좋아...
과학시간에 잘뻔햇다 과학쌤 목소리 너무 좋아 자장가로 딱이야
그런데 지금 시간에 잠깨시면 안되는데 진정하시고 잠을 불러옵시댜ㅑ 쟤들 목소리도 좋으니 자장가라도() 그리고 데이 손목에 은하가 묶어준 손수건 맞습니댜^^)9 데이 보물이에여 소중한 보물!!!!
예배시간 진자 너무너무 좋음 ㅜㅜㅜ ㅠㅠㅠㅠㅠㅠ 노래듣다가 자면됌 ㅜㅜ ㅠ ㅠㅠ ㅠㅠㅠ 목사님 목소리는 한편의 자장가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성도 졸려서 겨우 나오는 갈라진 목소리로 자장자장할 것 같아 구수한 자장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tonerico_24

9장 이후부터 자신의 목소리를 들어 엄청 괴로워하던 M4가 먼저 떠올라서요 ㅋㅋ. 모두의 목소리를 자장가처럼 듣다 자신의 목소리에 놀라 깨는 M4를 생각하니 뭔가 있을듯 하네요 ㅋㅋ
쌤 목소리가 존나 자장가예여
아 잡아주세요 잡아주세요 제바류ㅠㅠㅠㅠ엌ㅋㅋㅋ 목소리 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말투가 속삭이는 수준이라 로렐이 듣다가 졸면 어떡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놀랍게도 능력이 아니라 목소리가 그냥 천연 자장가
아 우리 수학쌤 목소리 진짜 자장가임 ㅡㅡㅡ 목소리만 들려도 졸려 오늘 수학시간에 그냥 잣다 작년엔 책상 낮아서 잘떄마다 허리아팟는데 이번책상은 딱맞아서 완전편해
교수님..목소리 자장가인가요,...?? 교수님은 푸린이야...??
교수님 목소리 자장가죠~↗️
교수쓰..목소리 너무 자장가임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no_5213

(깨어날 수 있을까....?)그냥 잠아 나에게 와줘, 로 하자... 뭣하면 자장가라도? (장난스런 목소리)


불러주면

응, 현실에서. 그나저나 주야 나 자장가 불러주면 안 돼? (장난스럽게 눈 살풋 접으며 웃는다)
아윽악 옴니아가 머리 꼬옥 감싸안고 자장가불러주면 좋을것가타요우 번개치는 소나기의 밤 둘만의 조용한 요람ㅠㅠㅠ
누가내옆에서 자장가불러주면 잘수잇음
하정우가내옆애서 자장가불러주면 잘수잇음 ;;
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신 그러면 악몽 꾸지 말라고 작게 자장가 불러주면서 더 끌어안고.., 자기도 잠 못 잘 것 같아요 판도라 악몽 ㄲㄹ까봐ㅏㅠㅠ
나 나름 카페인에 강한걸..마셔도 항상 그냥 잤는데.. 조로가 자장가불러주면 잠올지도?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jungkook_kkoo

왜 안자요 아직?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잘 수 있을 거 같아요?
자장가나 불러주면 취소해주겠단다(급차분)
아저씨가 잘 때 자장가 불러주면 깸. 나만으 아저씨 깨우는 방법.
자장가불러주면 잘개요
비밀요원인 거 숨기고 백이랑 연애하는 새훈 자기야 나 잠 안 오는데 자장가 불러주면 안 돼? 어? 지금? 응 근데 너 어디야? 왜 이렇게 시끄러워? 아 여기? 어... 오락실. 잠깐만 금방 끝낼게
태경이가 자장가 불러주면 좋을텐데
heh. 그럼 오늘 꼬맹이가 자장가 불러주면 되겠네. * 무슨 상관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 giggle! * pet pet * um, 반반? 아마도.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soonnore

조아요 꿈꾸면 꿈에서 알바는 잘자라구 자장가 불러주면서 쿠맛치또 빌려줄거구 로스는ㄴ 이불로 꽁꽁싸맬거라구요(그리고 배트를 들겟지((이거아님
애ㅣㄴ캐가 자장가 불러주면 인가 해시 풀ㅇㅓ야지
자장가를 불러주면 잘 수 있니? (널 보고 빙그레 웃음을 지어)
굿나잇 키스도 하고, 자장가도 불러주면? (옅게 미소지어)
민호가 자장가 불러주면 발닦고 잘까 생각중이야^^
글쎄요,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잘 자려나.(여전한 농담조로 내뱉고,제 머리칼을 쓸어내리는 손길에 가만히 머리를 맡긴다.키득이다 너를 어렵지 않게 안아들고 침대로 향한다.)그럼 오늘은 제 공주님 해주세요.


자장가

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나국제정세듣고가는데 교수님완존귀여우셔 자장가라구 .. .? 국정와.. .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seoksoon_daily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XTNN_wabi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hayoungapain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pinkypic7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Chocoma_SBerry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눈을 목소리 삼아 941_baekd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