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띄어쓰기없이앞뒤10글자이상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남자가 100% 다 내야 한다
-요즘 여자보다 남자가 잘났다고 말하는 건 할아버지 뿐이야 -그래! 여자를 경멸하다니 봉건시대의 잔재야
이런 시국에 나의아저씨 같은 드라마가 예정대로 제작된다는 것이 너무 처참한듯 제대로 된 정신이면 계속 만들 수 있나...? 수 많은 어린 여자들이 늙은 남자들한테 성적으로 착취당하고 있음을 성토하는 현실에서..?
방금 귀여운 대화를 들었다 어린애 남자 둘이 의자에 앉았는데 남자1 아 너 진짜 나 그만 따라다녀~~ 나 좋아하냐?? 남자2 뭔 소리야.. 몇분후에 작은 목소리로 남자2 좋아해 남자1 ...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hannamsays

왴ㅋㅋㅋ난 이 만화 봊나 맘에 드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패기 개꿀재
여자가 제한 당하는 모든 일들은 남자가 반이지요. *머리를 짧게 자른다 )남자가 싫어한다 *여자성격이 억세다 )남자가 싫어한다 *바깥에서 술 적당히 마셔 )남자한테 큰일당할수 있으니까 *빨리들어와 )늦게들어오면 남자한테
김구라 이분은 우스꽝스러운 모습 많이 보여줬잖아요 근데 여자이고 싶어해요 김구라는 못생겻으니까 남자 아님 남자는 예쁘고 꾸미고 고분고분한게 남자인데 김구라가 남자이미지 망치고 잇음
나는 남혐이 아니라 ... 드럽고 무례하고 폭력적인 자의식과잉인 사람들이 싫은건데 ... 공교롭게도 그들이 다 남자일 뿐 ...
모든 남자가 그런 건 아니야 ~
오늘도 사이좋은 남자들
학교에서 다리벌리고 엎드려서 자고있는데 같은반한남이 치마속으로 손넣고 사진찍었다는거 듣고 담임한테 말했는데 남자가 그럴수도 있지 소리듣고 대한민국 진짜 망했구나 생각함

어른들 이상함 숏컷함기지배가 무슨 남자애처럼~! 장발함기지배가 머리가 그렇게 길면 쓰니 단정하게 하고 다니렴! 묶었음묶을바엔 차라리 자르는게 낫지 않니? 삭발함너 반항하니? 뭐 머리를 어떻게 하란 거임
한국남자들에 의해 가라앉게 생긴 한반도 성인 남성 비만율 40% 첫 돌파 40대 남성은 비만 유병률 49프로 ㅋㅋㅋ2명 중 1명이 비만
여자는 전현무처럼 생기면 아예 아나운서를 못하는데요? 뉴스에 늙고 막생긴 아저씨랑 젊고 예쁜 여자아나운서만 나오는건 안 이상해요? 실제사회에서 여자만 외모로 평가 당하는게 부당하니까 비판으로 남자외모만 평가하는거
남자도 살이 찌나요?
5. 결혼할남자는 동정이였으면하는게..여성의..솔직한마음입니다..
42. 이러니 남자들이 욕먹는거구나
76. 여자들이 연애, 결혼하고 싶은 남자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hannamsays

#여자는_안경도_안돼_쌩얼도_안돼 #하지만_남자는_다_된다 #남성중심사회가_만든_코르셋 만일 당신이 여성이라면 외모 강박이 있을 가능성이 크다. 지금 모습이 만족스럽지 않아서 중요한 이벤트에 참석하는 대신 집에 있
그릏다니깐... 꽃뱀은 리치한 성공한 남자들과 자기자신을 동일시 하는평범한 남자들이 만들어낸 일종의 환상같은거야. 피터팬. 어린왕자. 소년. 이런것과 자신을 동일시하는 일종의 환상. 진짜 꽃뱀이 붙을 정도면 손목에
오늘도사이좋은한국남자들
난 진짜 저 집단적인 꽃뱀공포증이 너무 웃긴 것 같다... 웃긴 이유 엄청 많은데 다 제쳐두고 하나만 말하자면... 제헌 이래 최대의 정치 스캔들에 남자 호스트가 개입되어있음에도... 그만 얘기해야지...
한국남자한국남자는 모두 범죄자다 (한남이 직접 말함)
많은 남자 연예인들이 권력을 가지고있다
딸 같아서, 여동생 같아서, 술에 취해서, 이상하게도 가해자가 피해자를 딸이나 여동생으로 여기는 순간 그 관계는 성립되어버린다. 피해자는 아버지가 되고 오빠가 된 가해자에게 저항할 수 없다. 술에 취해서? 남자는 술에 취

여자들이 겪는 고통 남자들이 겪어봐야 달라질 거 없으니 여자들이나 계속 겪어라 이건 가요??;; #강혁민
오달수가 죄인이면 한국남자 90프로가 죄인. 아니 죄인 맞고 그래서 니네가 한남이라고
탈코르셋 논쟁을 하다보면 '짧은머리' 정도를 예쁜 보브컷정도로 생각하시는 여자분들을 만나게 되는데, 그 머리는 남자들에게는 긴머리에요 남자들이 생각하는 긴머리가 여자들에게는 짧은머리의 한계선임
여자들도 야한거 좋아해? (( 놀라는 남자들 볼 때마다 그럼 이 새끼야 너는 여자가 싫어하는데 늘 강제로 해왔냐? 싶어서 존나 경멸하게 된다.
한국남자들이 포경수술하고 종이컵 씌우고다니는 과학적 이유
rp_ising 애초 왜 여자가 남장하면 멋있는거 간지나는거고 남자가 여장하면 웃긴 거 아니면 성적인 건데요? ㅋㅋㅋㅋ여기서 젠더권력 못느끼세요?
한국 남자 둘 중 하나는 성매수충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hannamsays

시디가 무슨 레즈타령이야;;; 으엑 남자가 여자 좋아하는건 뭐다? 헤테로남이다
한국남자들이 단체로 논점 흐리고 말귀 못알아듣는 이유
‘모든 남자가 그런 건 아냐’라고 남자가 여자에게 말하기 (X) ‘모든 남자가 당신같은 건 아냐’라고 남자가 남자에게 말하기 (O)
지금 많은 한국남자들은 '허락 없이 남의 몸을 만지는 것은 중대한 범죄다'라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마치 지동설을 처음 들은 중세인들처럼 분개하며 당황하고 있다.. 남의 몸 함부로 만지지 말라는 게 하늘이 무너지는 것
왜 남자간호사는 없엇을까요 ? 여자가 없는 직업이 더 많을까요 남자가 없는 직업이 더 많을까요? 이 단원에서 유일한 이야기인데 구우욷이 남간호사를 한장 다 차지하게 넣은 이유는 ?? 왜 남간호사한테만 속눈썹 안붙여요 ??
걸러야 할 남초커뮤 목록 오늘의 유머 이종격투기 아이러브사커 도탁스 인벤 보배드림 엠엘비파크 루리웹 클리앙 주변에 하는 남자가 있으면 반드시 거르세요 아무리 본인 앞에서 정상적인 발언 한다고 해도 일베랑 다름없는 곳
방금 산책로를 걷는데 맞은편에서 오던 남자 노인이 내 어깨를 툭툭 치면서 지나갔다. 당황해서 왜 이러냐고 외치자 자기가 뭘 했길래 그러냐며 손을 들어 때리려 했다. 마침 바로 뒤에 cctv가 있어서 "지금 다 녹화되고 있

yal____세상엔 두 부류의 남자가 있어.... 페미니즘 영화를 보고 페미니즘인지 모르는 남자.... 또 하나는 페미니즘이 나와서 기분이 나쁜 남자다
레이디스 나잇 꼭 보세요 두번 보세요 처녀파티하다 남자하나 죽이는 이야기 대놓고 미러링 영화에 대사 하나하나에 요즘 힙한 요소 다 넣음
🚬흡연하는 남성을 어떻게 생각하세요? 개념남과의 인터뷰🎤자집애가 담배를 피우면 피부가 너덜해지고 정충이 썩습니다. 싼남자같은 담배냄새는 공기를 오염시키고요. 담배 피는 남성은 직업남성(창남)같다는 인식이 있으니 금
대학교 신입생 되는 분들을 위한 남자 거르는tip 1.에타하는 한남 2.페북하는 한남 3.술 좋아하는 한남 4.못생긴 한남 5.오빠가 하는 한남 6.복학생 한남 7.나이 많은 늙은 한남 8.커뮤니티 하는 한남 9.
한국 남자 중 둘 중 하나는 가정폭력범
한국 남자 둘 중 하나는 비만
에릭 , “똑똑한척 하는 여자 혐오한다. 남자다워 보이려고 터프한 척하는 여자, 요리 못하는게 자랑이라고 떠드는 여자 싫어해...여자는 누가 뭐래도 여자다워야 한다”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oilovit

트위터리안들 여자 페미니스트는 잣대 들이밀고 온갖 소리로 깎아내고 도려내면서 남자 페미니스트는 덕질하자고 난리인게 환멸남. 예시로 선바랑 유병재있잖슴 정상인이지 숭배할 정도는 심한거 아닌가.
남자연예인한테 이상형 물어볼때: 골반 vs 가슴 여자연예인한테 이상형 물어볼때: 인성 vs 돈 조팔 제발 여자연예인한테도 '허벅지 vs 고추' 라고 물어봐주라~^^ 여자들도 허벅지 탄탄하고 대추인 남자 좋아해요~~
유튜버 보겸이 누구냐면 헤어진 전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 비제이 방에 별풍선을 쐈다고 여자친구를 멍이들때까지 때리고 쐈던 별풍선 두배만큼의 돈을 갈취해간 데이트 폭력범입니다 본인이 직접 인정하고 웃으면서^^ 사과방송 했는
수요가 없으면 망할 산업인데 짐승도 안하는 짓을 하는 남자들 때문에 수천년간 미성년자들이 고통받고 있다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우리는_피해자와_연대합니다 #저새끼_아동성매수한대
대한민국쪽팔린다 아주어린아이들이성인남성들에게성착취를당하고있는데방법이없다는변명만하고방치함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우리는_피해자와_연대합니다 #저새끼_아동성매수한대 한국남자들만그만두면사라질성산업인데한남들이쓰레기들이라아직도이러고
ㄹㅇ 남자 쓸모도 없는거 왜 아직까지 살아있는지 모르겠어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이쯤되면 한남들 멸종했어야 하는거 아님? 거의 바퀴벌레들이네;
못난 남자는 온 세상이 기살려주려고 하고 잘난 여자는 온 세상이 기죽이려고 한다.

정치판에서더럽게놀아나는사람들전부다남자다왜여자가정치못한다고하는거지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자기욕구못이겨서남의몸만지는것도남자다왜남자를이성적인동물이라고하는거지
Korean men hate to be called as "han-nam" which is a short for a Korean man. (한국 남자들은 한남, 한국 남자의 준말, 이라고 불리는걸 싫어한다) 팀장님 수
아 근데 오늘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철 타고 가는데 임신한 여성분이랑 한 여섯살쯤 돼보이는 딸이 남자가 앉은 임산부석 앞에 서잇엇단 말임 근데 남자가 계속 안 비키니까 딸이 "엄마 근데 이 아저씨 왜 여기 앉아있어?" 물으
친구가 물의 형태 보러갔는데 백인 남성인 리처드가 흑인 여성인 젤다한테 "신은 우리처럼 생겼지. 당신보단 나를 더 닮았겠지만" 이라고 하는 대놓고 인종차별적 대사에 남자 관객들이 와하하 하고 웃었다고 함.... 그 사람들 화
한국남자랑 가까이 지내지 마세요.
한국남자 생각^-^
더 약해..." 계속 그래서 남자 결국 일어남ㅋㅋㅋㅋㅋㅜㅜ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hannamsays

#탈코르셋_인증 저는 약 5개월 전, 제 긴 머리를 잘랐습니다 제가 머리를 자르기까지에는 14년이라는 시간이 걸렸어요 초등학생 때 숏컷을 했고 친구들이 남자같다며 놀렸습니다 놀림을 당한 건 트라우마로 남았고 전 머리를
탈코르셋 칭송 존나 말이냐 막걸리냐 sns창만 닫으면 투블럭쳤다고 66너는 남자가 되고싶은거니99 66여자애가 그게 뭐야99 짖어대는 개돼지들이 널렸는데ㅋㅋㅋㅋㅋ 랟펨탐라에서나 추천하고 찬양하는 것조차 아니꼬와서
한국남자가 갖다준 한국남성운전자가 교통사고 비율에 약 80%를 차지한다는 그래프 사망사고는 거의 90%네... 한국남자들 살인자네
화이트데이 인싸되는 방법 깊티를 100개 사서 남자애들한테 뿌린다 그럼 그 남자애들이 깊티를 재활용해서 여자애들에게 준다.. 화이트데이가 끝나기 전에 모든 깊티를 환불조치한다 이제 당신도 읽지 않은 카톡 300개의
아니, 뭐가 남자이기에 어쩔 수 없다는 거야. 저것도 엄연한 성희롱이고, 피해자는 수치스럽고 고통스러운 행동임. 그걸 생각할 정도로 대가리가 없나? 애초에 이런 걸 찍고, 방송해서 출연진들이 꺄르르- 웃는 건 도대체 무슨
여자들 너무 착하다 이 지경인데 남자만 골라 죽이거나 고추 짜르고 다니는 범죄 한 건도 없고. 정말 착한거...
📶남성 목소리 설문조사 결과! 대다수의 사람들이 남성의 목소리가 크면 클수록 저급하다는 생각을 갖고있는걸로 밝혀졌습니다. 남자 목소리가 담장을 넘으면 안 됨이 사실로 입증. 잊지말자💟호감을 얻으려면 부드럽고 남리한

난 정확히 말하면 웨딩피치와 세일러문을 보고 자란 세대고 그래서 여자주인공들이 지구를 구하는게 넘 당연했었다,,,, 세일러문에서 앤디미온의 존재란..그저 꽃을 든 남자...
너무... 한국에서 잘생겼다고 팔아주는 남자 연예인의 90%는 씹어드시는 얼굴 아닌가
아내가 임신했는데 아내를 위해 뭐 사주는거를 "여왕놀이" 라고 표현하는 한 남자
아직도 공감하는거 ㅋㅋㅋㅋ -세계3대 결혼하지 말아야 할 남자 1.금쪽같은 내 새끼 2.하늘이 내린 효자 3.개천에서 난 용 (개천용이랑 결혼하면 개천으로 끌려간다)
내가 남자에 대해 환장하는 부분이 뭔지 알아? 걔네들 여자친구


한남

군대랑 임신이랑 비교하는 새끼덜은 다 한남인가
한남들의 세뇌가 이렇게 무서운 겁니다 여러분....ㅋㅋㅋㅋㅋ;;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zaomong

*제보* 에타 게시판에 페미글 올라온다고 에브리타임 앱 리뷰에다 별점테러한 한남들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세상졸렬
한남한테 거름당하기(인생 꿀팁) 1. 페미니즘 저서 소지하기 2. 비싸고 맛있는 음식집 줄줄 외우기 3. 트위터 하기 4. 한남이 뭔가 말하면 똥 씹은 표정으로 대답 안 하기 5. 전문지식을 갖기 6. 한남이 뭔
래디컬이 소수자혐오한다는 웩큐분들 보세요 게이 까는 이유게이가 소수자라서(x) 게이가 한남이라서(0) mtf 까는 이유트젠이 소수자라서(x) 트젠이 자신을 여
도태된 한남들 수준
한남들아 가성비 섹수하고 싶으면 애비랑 해 안방가면 바로 할 수 있잖아 니 먹여주고 키워주고 재워주고 하는 애비랑 하면 되잖냐 돈도 안 들고 존나 가성비 쩔지 않냐 애비랑 해라 밖에 나오지 말고
세상엔 참.... 다양한 길이의 고추가 있다 한남소추는 ㄹㅇ흔적기관임 미개한 존재들
한남(줄이면큰일남)을_패봅시다 짤 타래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SKKUkormale

10. 한남 우리 만날래 쿰척
14. 꼬무룩...(심지어 아래사진은 백양남임 그것보다 오조오억배 작은 한남은....)
29. 한남들이 화나면 밥상 들볶는 이유
32. 한남들 전부 소음경증으로 밝혀져...
56. 17세기 서양남과 17세기 한남 비교
77. 외국 머모님을 웃긴 한남
탐폰 추천글 적었더니 '탐폰 박아놓고 지내냐'고 묻는 중앙대 한남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kisymo

한남 특징 남엠창 한남아무 말도 안 함 여느개비 한남??? 느개비?? 미친 ㅋㅋ 이러니까 우리나라 페미들이 다 메갈이란소리가나오지 개토나온다 메갈년 ㅆㅂ 여혐도 문제지만 남혐이 더 문제
13. 상대가 불쾌감이 아니라 호감을 느끼면 플러팅이 성립된다는 걸 한남은 모름
18. 한남을 분류해봅시다
80. 지들만 돼지파오후라는걸 이제야 깨달은 한남
한남들 갈 길이 멀다.. 더 빡치는건 신고 넣는다고 이용정지 먹이는 에타임ㅋㅋㅋ #연세대
한남과의 망혼 생각을 접을 수 있도록 날 도와준 띵문들
이 간단한걸 한남들은 그동안 안해서 몸이 그 모양 그 꼴인거야...? 살좀빼 돼지새끼들아...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wwwwwwlaugh

내 생에 최고 한남 ; 나 이새끼랑 초창기 때 전데 하겠다고 전화 80통하고 별풍선 막 쏴주고 ; 하 돌았지 돌았어
아빠 폰 하고있었는데 단톡방에 이런게 왔다. 너무 충격이라 바로 캡쳐하고 내 카톡에 보냈는데 진짜 중년한남들은 이런걸 유머랍시고 공유하는구나 화나고 짜증나네,.. 피해자들의 용기와 그동안의 아픔을 이런식으로밖에 소비할수없는
한남가득단톡방은 요즘 대화가 웃김 야 너네들도 미투 조심해... 맞아 야 잘못걸리면 ㅈ되겠어 아니 미투를 조심하는게 아니라 니들이 언행을 조심해 ㅋㅋㅋㅋㅋㅋ 사고체계가 어떻게 저렇게 되지
(성림들 그 배꼽에서 물나오는 동영상 혹시 가지고 계신분 보여주실 수 있나요... ㅋㅋㅋ 궁금해하시는 성림과 아직도 한남유니콘 찾는 친구에게 보여주려고 합니다 ㅋㅋㅋㅋ)
미성년자성매수하는한남은인간이아니다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미성년자성매수하는한남은인간이아니다
한남들 계속 사는것 보다는 재기하는게 행복을 향한 더 빠른길이라고 생각해^^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재기재기재기재기재기재기재기재기해
한남이유일하게아름다울때가있다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그것은바로냄져로서한몸바쳐재기할때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ha_24_

한남은성매수하지말고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시간남아돌면재기나해앵나오는새끼덜
근데 쓰면서 생각이 났는데 이거는 너무나 당연한거잖아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근데 한남들은 이런 인간적인 행동을 못한다는것 그냥 아메바라고 해;
응조건하는한남들나이대가아주미친듯이스펙타클해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10대랑20대랑30대랑40대랑50대랑60대랑다해봤어진짜죽고싶었다
한남들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올라가자어기영차디여차
트위터일해라1위시켜조라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외않시켜주냐트위터한남설
한남들꼭정신차렸으면좋겠습니다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싫으면뒤지던가요움뇸뇸퉷퉷
웨그러고사냐웨그러고사냐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한남재기한남재기한남재기ㅉㅉㅉ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311_328

죽기전에 꼭 봐야할 리스트!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한남들 단체로 63 빌딩에서 뛰어내려 재기하는 그런 장면을 보고싶다
청소년을대체뭐로생각하는거지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애초에이해시가있으면안되는거잖아요문제이해못해한남?
사고친 한남이
진보한남들은 이 짤 하나로 요약가능
세상엔 들킨 한남과 아직 안들킨 한남뿐이라더니 그말이 딱이네


여자

예전엔 생리하면 진짜 여자가 되는거야~ 이게 뭔뜻인지 몰랐ㄴ데 지금은알겠다. 여자로 삼=존나힘듬 이기때문에 생리하면 개조옷된다는 의미였슴
미르, “화장실 가는 여자 싫어해” 깜짝 발언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__Aube_moon

Q현아는 여자팬이 없을 것 같다 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저는.. 여자팬밖에 없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어디까지 여자한테 업혀갈 작정이지? 소비자가 여성이기 때문이라는 이유라면 너무 게으르고 성의 없다. 시대를 이렇게 못 읽나?
랟펨들이 하는 것 여자는 예쁘면 안된다!(X) 여자는 예쁘지 않아도 됨. 그치만 일반 여성들은 예뻐지려 할테니까 페미들끼리라도 예뻐지려하지 말자(O) 여자는 핑크색 쓰면 안된다!(X) 여자는 핑크색 말고 다른 색을
여성이 왜 사회적 약자인지 모르겠다는 사람들을 보면 참담하다. 1. 왜 남성은 만취할까지 술마셔도 말이 없으면서 여자는 자기몸을 간수할 수 있을만큼 마셔라하는가 2. 여자는 왜 외박을 제한당하는가 3. 여자는 왜 통금
김은정 선수가 착용한 안경 판매율이 5~6배나 껑충 뛰며 완판을 찍었다는 기사를 봤다. 여자아이들이 안경을 쓰고도 당당할 수 있고, 중요한 자리에서 여성들의 렌즈 착용이 ‘매너’가 되지 않고, 여성 방송인들이 더 자유롭
아주 어릴때 이 한자를 배울 때에도 집안에 여자가 있으면 편안하다는 뜻으로 배웠었는데 지금도 검색해 보니 네ㅇ버에 저런식으로 뜬다. 나중에도 아이들이 이 한자를 배울때도 저런뜻으로 배우게 될 거 생각하니까 너무 엿같다
겜에서 여성유저라는게 알려지면 1.(오)빠가충 유형:오빠가 캐리해줄게! 오빠가~ 오빠랑~ 2.스토커 유형:여자에요? 어디살아요? 번호뭐에요? 담겜같이하실?(친추검) 3.칭찬 유형:(잘하고있는 다른 팀원말고 나한테만)잘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n_g_aby

분홍색을 강요하지 않았는데도 여자아이는 분홍색을 좋아하더라고요 이런 소리 부끄럽지도 않나 저희 아이는 한국어를 가르치지 않았는데도 한국말을 시작하더라고요 같은 소리
한국남자들ㅋㅋㅋㅋ 정색,무표정,인상쓰는 여자 무서워하는 거 팩트인듯
방금 애비랑 한 판 하고옴 피방에있다가 지금 들어왔는데 뭐하다 이제오냐길래 씹었더니 앱:어휴 이래서 ㅆ발 돈을 주면안돼 나:내 돈 내가 번건데 왜 아빠가난리?ㅋ 앱하여튼 돈을 막써요 아주그냥 나ㅋ 여자부르는 술
와 진짜로 역겹다 홍진영 행사중에 너무 가까이 와서 치마 안에 찍힐까봐 여자분들이 언니 뒤로 가요!! 소리 지른 영상에 달린 댓글들임 ㅋㅋㅋ 이젠 치마속 찍히는거 조심하라고 소리질러줘도 메갈년 취급 받습니다 여러븐 환멸
#김보름_응원한다 김보름잘했다는거아님. 명백히 피해자가있으니까, 근데 니네들 왜 화살을 이쪽으로만쏴대냐고ㅋ; 젤욕먹어야할 빙산한테 잠잠하고 20대여자애 50만명이 다구리하고있음 참 어른스럽다.. 역시 강약약강의
8. 여자들이 게동 보는 이유
19. 여자라면 한번쯤 꿈꾸는 일이지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ugh_femiii

27. 요즘 여자들의 이상형
72. 다 망했다. 내가 어린 여자라서.
아니 누가 여자가 힘이 없어서 카메라 못든데 5~8키로 나가는 카메라 드는 사람들 많은데..
rp_ising 애초에 드랙퀸들 여자처럼 보일려고 고추 테이프로 붙이고 터킹하면서 여자따라하는거 아니라고 하지 마요 ㅋㅋㅋㅋㅋㅋㅋ그럼 터킹 왜하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은 돈이 아니라 성의 (( 이 말을 존나 오해하고 있는 거 같다ㅋㅋㅋㅋㅋㅋ 성의란 그 가격대에서 상대방에게 최대의 가치를 지닌 제품을 고르는 행위가 아닐까 ... 20대 여자에게 3만원짜리 아뜨박스 시계사주는 거보다 같
게이랑 여자랑 친구라는 환상좀 버려라. 네가 어디있든 게이는 너보다 돈을 더 벌어. 여초직업계에선 더 벌어 ㅠㅠ
요즘에 정말 꽂혀있는 사진 하나. 여성의 가슴, 참 별거 아닌데. 여기에 우상화, 신격화, 모독, 폭력, 억압, 강제, 비난, 모욕이 다 들어있네. 여자의 가슴은 어머니의 젖으로 신격화 되지만, 실체로 보여지면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hyeongnim1

제보) "나는 키도 작고 능력도 없어서 나와 비슷한 키 작은 번탈남들이 어리고 키 작은 여자 사귀는걸 보고 대리만족을 하고 싶다."
나련은 냄져노래 하나도 안듣는다. 피쳐링하는것도 듣기 싫어서 안들음. 오히려 여자노래 들으니까 놈딱 좋더라. 사람노래듣고 광명찾으십쇼^느^
40대가 되면 저는 더 재밌게 살 자신이 있거든요 라니... 황보 너무 멋지다 태어나서 한 번도 네가 나이를 먹으면 더 재밌을거야 늙으면 더 멋진 여자가 될거야 이런 말을 들어본 적이 없다 나는 어떻게 늙을까 지금보다 재밌을까
이건 진짜 아니라고 생각함. 저건 어린이만화인데 저 여자애 팬들이 아저씨들이라는 거임. 여자애는 심지어 10살임. 어린이만화에 무슨짓을 하는지 모르겠음.
초등학생동생이말하더라여자로태어나서좋다고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근데거기서나는나도여자로태어나서좋다고말할수가없었어
실트일위실트일위올라가자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어린여자좀그만밝혀라제발ㅗ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저 사실 백화점에서 본 것이 있어요,, 6학년 같은 학생이 30대와 사귀는 것을.정말 딱 봤을 때 아버지 아니었어요 여자애 몸 만지구,,보통 아빠가 자기 딸 손 잡고 같이 다닐 순 있어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Tokki_jw

여자 교복의 문제점 1. 마네킹도 입지 못하는 비현실적인 사이즈 2. 7세 아동복 허리 둘레보다도 작은 사이즈 3. 팔을 조금만 들면 허리가 보일 정도로 짧은 기장의 블라우스 4. 깊게 들어간 허리 라인이 소화
애 낳을거에요 ))회사 나가 저는 결혼안할건데요/애안낳을건데요?))젊은 여자들이 벌써부터 이러니 나라가 이모양이지. (임신함) )) 지하철 오메가남 임산부 맞아요 ㅡㅡ?
일부 페미니스트들이 왜 지옥에서 왔다고 하는지 앎..? 맨정신으로 이런 원본 미러링 불가능하기 때문 (여자 배빵하면 자궁이 자극되서 쾌감을 느낀다는 남성판타지임)
남초에서는 미투운동에 대항해 아예 여자를 안만나겠다는 선언들을 하고 잇다고 한다,,, 네.... 존나 그러십시여....


CANDO

자궁-)포궁 폐경-)완경 저출산-)저출생 빻은 여혐 단어 올바르게 바꿔 부르기 캠페인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daisugaS2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coe_lesbian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woochick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humorlibrary

CANDO 아동청소년성착취아웃 남자 한남 여자 여성 탈코르셋 jaggy___6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