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물

?나 진짜 지금 너무 심장 터질거 같아서 성소보면 앞에가면 울거같아 눈물 터질거같애 루언니 그럼 안돼요 울면 안돼요 그럼 망해요! ??? 루울면 분명히 성소가 언니 울지마요ㅜㅜ 왜울어요ㅜㅜ 할거고 언니 그럼 더
네...ㅠ (눈물뚝)
아이미... ... 내가 미안해... 잘못했어... ...(눈물...뚝...뚝...)
더쇼 사녹후기 요서비가 ㅋㅋㅋㅋㅋㅋ 라이트봉 흔들거리니ㅋㅋㅋㅋㅋㅋ "여러분~보리같아요" 😆😆😆😆😆 흐흐흐흐흣. "아~웃겨ㅋㅋㅋㅋ" 하고 퇴장ㅋㅋ 위로받고 울다가 눈물 뚝 그침.ㅋㅋㅋㅋㅋㅋㅋ
...! (네 손을 따라 눈물을 닦아주며) 울지마, 뚝. 내가 다 잘못했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아카이가.....아케미가......(눈물뚝뚞
맞아요 저는 저만 믿기로 햇어요 준님,,,(눈물 뚝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BLUE_2_20

저 릴리 너무 시ㅏ랑합니다......(눈물뚝!
유열때문이 아니라 사실 저게 맞음 아처 진명땜에 그래요 (눈물뚝)
감 사합니다... .........,,,,,,,, 와 저 진짜 대박 억ㄱ울해요............. ..... ..............ㅠ(눈물... ...뚝... ............)
저도.......사랑해요 밤바상,,,(눈물 뚝
' ㅇ..아니 김사원 울지마요... 응? 내가 잘못했으니까... 응? 뚝하고 ' 하는데 김사원 그게 들릴리가 있나... 눈물 계속 퐁퐁 쏟아내기만하지 손은 덜덜 떨리지 장팀장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김사원 안고 토닥토닥하면서 계속 미안하다고 속삭이고
고마워요..눈물 뚝 님 아미 만나게해줘서 정말 감사드리고 님들아 엽사 아니라 감사드리고 그리고 아미 !!! 평생 사랑할께요 #홉이생일ᄎᄏ #HappyHopeDay
요새 눈물이 늘어났어; 당황스럽다 드림멘터리 영상보고 눈물 뚝 떨어짐

잘...잘먹어서요(?) 아버님 사랑을 먹고자라서 그런가(??) 뚝하십쇼 주책이 넘치고있어요 (눈물닦아줌
솔ㄹ린아ㅏ...솔린아.. 사랑ㅇ하는거ㅓ 알 지ㅣ...? ,.,.? ((눈물ㄹ 뚝ㄱ뚝
우리 왕자 눈빛이 진짜 사연 오조오억개를 쓰고도 남았죠..? 볼 때마다 눈물 뚝 떨궈도 이상하지 않을만큼 분위기가 있어요 ㅠㅠㅠㅠ 너무 좋아 징짜루 ༼ ༎ຶ ෴ ༎ຶ༽
ㅠㅠ.ㅠ 쪼그만 아이팟 꺼냇는데 이것도 안켜짐 눈물뚞뚝
우는 클리브 보고싶어 그냥 눈물만 뚝 뚝 떨구는것도 예쁠텐데.., 입 꾸욱하고 울음 참는것도 보고싶어 참다가 히끅대면서
킹프리가미...갖고싶었다..(눈물뚝)
그 뭐시기야 제가 성능충이라... 페그오 체강딜러를 차마 무시할수가 없엇어욬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아쳐는 거기서 포우먹어 알겟지?(눈물뚝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__wjlike_

그사람 에게서 연락이 왔습니다. 하지만 물어볼것만 물어보고 뚝... 다시 연락을 하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했습니다. 그랬다가 다시 못보게 될까봐.. 영영 다시 못보게 될까봐 덜컥 겁이나서... 주르륵 눈물만...
저 약간 그런 거 보고 싶어 뱀파이어 훉과 인간 슩쳟로 연인 사이'였던' 우쿱... 훉이 위험하다는 이유로 연인 사이인 거 발각되자마자 뱀파이어 사회에서 둘이 못 만나게 하고 훉 어쩔 수 없이 슩쳟 기억 지우고 눈물
내가 울다가 그 문장에 소름끼치도록 눈물이 뚝 그친 이유를 몰랐는데 다른 분들의 반응을 보니 이제야 알 것 같다 머리는 이해를 못해도 몸이 이해를 했나봐
그러게요........헉 좀만 더 지나면 2주년이야 (눈물뚝) ㅠㅜ 흑 안되겟다 아든폴더 들어가서 스샷읽고 엉엉 울어야겠어요
마인드 잘 지내야해...알겟죠....ㅠ?(눈물 뚝)
잘 지내면 다행이에요 마인드...우리 곧 만날 수 있겠네요 저는 기뻐...대화라도 나눠보고싶어요(눈물 뚝) 으흑흑 아 걔는 걱정하실거 없어요 정말 잘지내는걸
아구 착하지 눈물 뚝 하자,,,,, 벌써 울면 오또케 이제 시작인데, , , ,

다이슨에 대한 내 신뢰도가 뚝 떨어짐. 나 다이슨 헤어드라이기도 샀는데. 디자인 참 이ㅃ긴 한데.. 저걸 정가주고 샀으면 눈물났을 거야. 핫딜이니까 걍 쓴다.
심심하면 으누형이랑사나랑눈싸움!!!.3....2......1...........(눈물뚝.)ㅎㅎ조금있다 봐요♡♡ #눈싸움 #숨가빠 #아스트로 #아로하
(먹는 게ㅣ 아니고요? )(눈물 뚝ㄱ...)
낙님,,,힘내요,,,눈물뚝,,, (토닥
아마존 재팬 보는데ㅔ 경계의 저편 태피스트리 ㅣ가격 오진다ㅏ.,,,,,18만원,,,..(눈물뚞뚝)
ㅋ ㅋ ㅋ ㅋ ㅋ ㅋ 감사합니다 (눈물뚝ㄱ뚝
하진은... 거의... 세리엔 팬클럽 회장 수준이잖아여...??(???) 이쪽은 약간 서로의 이해가 깊진 않은 그런 느낌이 드는 컾이라서 ㅋㅋㅋㅋㅋ 해리스는... 디안타와... 끝까지 함께 한 적이 없네요 우리 약한 디안타...((눈물뚝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baebaeluvme

아니.. 어떡하지요.. 어떡해... 눈물 뚝... 우리 럽님 울지마... 808
아 제길 ㅋㅋㅋ 용괜찮다 사실 근데 네뷸라로 계연하면 헤테로고 뭐고 존나 그냥 상관이 없어질거같음 (?) 아이돌이랑 팬 하면 아이돌 생명끊겨 하지말자 (눈물뚝
ㅋㅌ튜ㅠ 여긴...만화 보는 애도..없...(눈물 뚝ㄸㄱ
으응? 그이가 심한 말을 했다고? 저런, 많이 속상했겠는걸. 그렇다고 울 것까진 없잖니. 뚝 그치렴. 울면 속은 시원해지겠지만, 나아갈 수 없단다. 그 눈물을 삼켜, 한 걸음 나아갈 수 있는 힘으로 삼으렴.
거봐 색칠하려니간 칠할 거 없어서 열라 금방 칠하잔아 (눈물뚝
선..생님..나중에..후회하시는거 아닙니가... (눈물뚝ㄷ툭
ㅈㅓ..는...대학을...캐나다에서 갈거라...(눈물뚝,, 뚞,,,) ㅠㅠㅜㅜㅠ제 자신에게 속은 기분이에요 몇년동안 난..서양화과로 갈 거야..! 했는데 내가.. 내가조소과!(!!!!!!)

[Rt=♡] 안녕하세요..저는... 커미션을 열고 싶은데 채색하기는 너무 낡고지친 사람...입니다... 밑 그림 퀄리티로... 두상 만원.. 반신 2만원... 전신 3만원에 한번 열어보고자 합니다...(눈물뚝) 신청하실
아악택배왔대서 나가봣더니 스터님 쿠션이야 으헝헝엉 스터님 쿠션이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9~!~!~!!♡♡♡ ㅠㅠㅠ너무 이뻐요 으흑흑 기사님들쿠션내주셔서 감사합니다..감사핮니다..(((눈물뚞뚝😭😭😭❤❤💕💕
아닉그그런게아니라 지후관 내말은 어려보여서ㅇ그런거야.아니 그렇게 울면 미안해서 잠 못자니까 울지마 눈물 뚝. 미안해 미안
ㅋㄹㅋㅋ홈님 사자후냐구욧ㅅ 제스,, 보고싶어요,,, (눈물뚝뚞
(눈물뚝...뚝..)
약 때문에 잠깐 날 좋아한거라고? 싶어져서 속상해하다가 티 안내려고 네가 날 좋아하면 골치아파지지 넌 내 타입 아니야 하면 줄리엣 웃는 표정으로 눈물 한줄기 뚝 떨어지기
칙님은 수능 끝나고 커뮤를 열어보는 게 소원이에요 (눈물 뚝...)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forgetYUN

전...한역이 4개가 넘어가면 답을 못하게됩니다....(말 길어질수록 엄청 이상해짐) 한나랑 뜨개질한거랑 나비랑 이야기한거 답 못이은것도 이때문.....(눈물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금 좀 죽겠어요 술 더 마시면 안되는데 기숙사 같이가기로 한 언니가 안일어나서...(눈물뚝)
내가 그리는 유즈루가 내 취향이 아닌 건 안 비밀(눈물 뚝 뚝
흑흑(눈물뚝ㅈ뚝)
(눈에서 눈물방울이 뚝, 뚝 떨어진다.)
미안해하지마요, 괜찮아요 💓 눈물 뚝!! baby ㅋㅋㅋ 아이 라브 유
😂😂😂😂와앙....(눈물뚝ㄲ둒8ㅅ8),,,,,,아이디태그까지하시니 빠져나갈곳이업군요ㅠㅠㅠㅠㅠㅠㅠ쿠ㅠㅠ오늘은 아직도 집에못가서 무리고..내일...노력을...해보겟습니다,,,근데 선생님 저 맞담배피는 코히보고싶어요ㅠ

***아 샹 사엘ㄹ이도 보고시퍼(눈물 뚝ㄱ둒
으어어어엉...그거야 델님이 울어서어어..(같이 눈물뚝할까요오ㅠㅜㅜ
진짜 칭찬만 햐쥬시고... 정말... 다정하신분....(눈물뜍뚝
동이 내집에서 나가! 하면 이렇게 울먹 하다 눈물 뚝 흘리면서 짐싸는 녕
민준이 저 번역...인가 여튼 팬분이 올려주신거 보자마자 나도 모르게 눈물이 뚝 나왔다... 미운데도 안타깝고 애처로운 내 애기야...
힝구 눈물뚝입니다💧
아 구소호쿠 너무하고싶어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ㅠㅡㅠㅡㅠㅜㅡㅠㅡㅜㅜㅜㅜㅠㅜㅠㅠㅜㅜㅜㅜ타도코로 구하기가 너무힘들다(눈물뚝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konong28

tmi 진짜 너무 우울해서 눈물훌쩍였는데 뚝그침
마자요 ,,, 넘 슬퍼요 눈물 뚝
아니라 말하면 또 막 눈물 뚝뚝ㄱ 떨구는데 엄청 환하게 웃으면서 고맙다고, 이용해도 되고, 신경안써도 되니까 자기 미워하지만 말아달라구 뚝ㄱ뚝뚝
으으ㅡ으3ㅡ으으그으응ㅇ특 귀여워 저히... 싸워서 냉전상태인 상태로 함가보실래요 컨셉:갑자기눈물뚝그침(갑눈뚝)


떨어짐

영어 풀려고 수특 빌려왔는데 표지 때문에 급 할 마음 뚝 떨어짐
3. 아주 어렸을 때 만화책 좋아해서 애니메이터 되고 싶다고 생각했었음 놀랍게도 고딩 때 부터 만화에 흥미 뚝 떨어짐
ㅠㅠㅠㅠ여러분.... 전 살아잇어효...... 개학하고 접률 반도 아니고 바닥으로 뚝떨어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때 모았던 블로썸즈 사진들,, ㄹㅇ 식욕 뚝 떨어짐
뭐야 소오름;; 진짜 재물운이였냐 복지비 들어왓어 뭐지 와우 하늘에서 사십마넌 뚝 떨어짐ㅋㅋㅋㅋㅋ
아 존나 스밍수 뚝떨어짐 ㅜㅜ
한번씩 탐라에 출몰하는 판베강김목격하는 순간 심장이 63빌딩 볼링공 추락하듯 뚝 떨어짐(그리고는 무한반복)
입맛도 뚝 떨어짐 ...... 뭘 먹어 ....... 아
최애돌 친구가 보낸 하트 일괄 표기로 바뀌고 나니까 하트 개수 600대로 뚝 떨어짐ㅋㅋ 아마 점점 더 떨어지겠지ㅋ 부족한 거 현질로 채우라는 건가 정말?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근데 그랑블루는 꼴아박고도 아깝단 생각은 안 드는 게 일단 확률 업 자주 해주고.. 성능이 어지간하게 바닥인 애들 아니면 다 쓸만하게 밸런싱 만져주고.. 10연차 이용에 쓰알 납치권 하나 주는데 그랑블루 하고 페그오 의욕 뚝 떨어짐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sslitt

진심 밥맛 뚝 떨어짐
기분 좋게 김밥 먹으러 가다가 입맛 뚝 떨어짐
짝남이었던애가 정 갑자기 뚝떨어져서 너무 좋다 이제 감정낭비 안해도 되고 뭔지 모르겠는데 라섹하더니 갑자기 정 뚝떨어짐
원래난 중학교때 백분율 딱중간먹었는데 띠용 석차 뚝떨어짐 여고라그런가ㅜ현타오지내잉
이렇게 살다가 주글거같아ㅠㅠㅠㅠ삶의 질 뚝 떨어짐😭😭
ㅇㅈ 숙제 할 기운 뚝 떨어짐 매운거 땡긴다
악 반톡방 만드렀는데 보ㅇㅣ루 나온거 실화냐 조녜에다가 착해서 다가갔던앤데 정 뚝떨어짐,,,,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JINKOOK_cpp

손톱 계속 괴롭혔더니 떨어짐 ㅜㅜ 무슨 인조손톱처럼 뚝,,
음 현타라고 해야 하나 갑자기 마감할 의지가 뚝 떨어짐 불새문화제 준비 중이었는데 걍 아무 이유없이 갑자기 포기


하늘에서

피폐한 분위기가 보고싶다! 하늘에서 소재가 뚝 떨어져줬으면
아 나중에 자고일어났는데 조신한 미중년 하나 하늘에서 뚝떨어지면 내인생이 좀 덜 고달플것같다쉬밥
하늘에서 푸마 응모권이 뚝 떨어졌으면 좋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넌 하늘에서 뚝 떨어트린 내꺼란걸알아
아, 후련하다. 이거도 저거도 다 싫다고 하면 이젠 내 맘대로 하는 수 밖엔 없어! 이전부터 그래왔지만! 중1이고 2고 3이고 다 하늘에서 뚝 떨어지라지~.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MVP_PH

재업)우리 할머니 치매셔서 자꾸 사다놓은 찬거리 보면서 이건 누가 사다놨노? 하고 물어보시는데 자꾸 반복해서 물어보니까 삼촌이 이제 아무말하심ㅋㅋㅋㅋ )하늘에서 뚝 떨어졌소 )지나가던 고양이가 물어다 줬소
뭐, 걱정 할만도 하죠. 하늘에서 뚝 떨어지셨잖아요?
돌로레스 아, 하늘에서 갑자기 여자친구가 뚝 떨어지면. 헤데라 죽어. 돌로레스 ...
하늘에서 장첸ㅇㅣ 뚝 떨어지는 일ㄹ은 없을 예정ㅇㅣ니 헛된 희망을 품고 장첸ㄴ 아조시를 기다려 봅시ㅣ다
와콤 신티크가 하늘에서 뚝 떨어졌으면 좋겠다아아아악 중고도 넘 비쨔 힝구😑😑😑😑으아아아아
앞뒤없이 왜 그거만 하늘에서 뚝 떨어지는지
5천만원님 하늘에서 뚝 떨어져주시면 안될까요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deom25

친구네집 발코니에 웬 고양이가 하늘에서 뚝 떨어졌다. 원래 키우던 고양이들이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 친구도 고민하던 중 내가 맡아 키우기로. 토요일에 데려온다. 사진의 작은 아이, 이름은 서울이로 지을까 생각중. 왜냐하면
똑똑히 기억하고있다. 과거에 네 행실이 그리 좋지만은 않았다는것을. 하지만 내가 정리하지 않았다니 그에 날 믿는 것 뿐이다. ..대형견을 키워볼까 했더니만 하늘에서 뚝 떨어졌군. 개와는.. 약간.. ...다른 종인가.. ..


떨어져서

사랑하는 태릿님,, 오늘 생일이시라구요!! 그래서 제가 왔어요💭💞 요즘 야자때문에 접률이 뚝 떨어져서 멘션도 많이 못나누고ㅜㅁㅜ 주말에라도 꼭꼭 멘션 많이 할께요)( 저 정말 태릿님 만나는 날만 기다리
New! 운동 후유증이걸 먹으면 운동을 얼마나 더해야할까 지옥의 근육 트레이닝과 유산소와 칼로리 소모를 떠올리면 식욕이 뚝 떨어져서 죽으면 안되니 한끼 정도만 먹는다,,,, 그 이외엔 먹기 싫어짐,,,
새벽감성으루 끄적여보면...입시지나면서 그림에 대한 애정이고 열정이고 뚝 떨어져서 걍 그 행위자체가 너무 싫었던 적 이있는데 레벨 그리고나서부터 다시 좋아져감..되게 그림 첨그릴 때 처럼 돌아간거 같아서 좋음.. 참 고마운 사람들..ㅠ
웅웅,,안그래두 목요일만 기온 뚝 떨어져서 또똣하게 입고 담요 두를라고8ㅅ8 (아니 쉬파 상영시간대가 다 에바쎄바랑께,,,
새벽감성으루 끄적여보면...입시지나면서 그림에 대한 애정이고 열정이고 뚝 떨어져서 걍 그 행위자체가 너무 싫었던 적 이있는데 레벨 그리고나서부터 다시 좋아져감..되게 그림 첨그릴 때 처럼 돌아간거 같아서 좋음.. 참 고마운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Kas2i_HQ

하하 요 센스쟁이들 오늘 눈오고 갑자기 기운이 뚝 떨어져서 수업하기 진짜 싫었는데 하하하하하 완전 사랑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옷 뚝 떨어져서 순간 ㅠㅇㅅ겻다 ㅋㅋㅋㅋㅋㅋㅋ
나 스카자하 되게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이사건 이후로 애정도 뚝 떨어져서(랜서) 프렌 슼 다 자를 정도였었음 지금은 좀 낫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저진짜이십대되자마자체력이 뚝떨어져서흑흑..제잘못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 ㅜㅠㅠ홍홍님 너무감사합니다ㅠㅜㅜㅠㅠ
잠깐 커뮤랑 과제 한다고 힘들어서 쉬엇더니 7700위 후반으로 뚝 떨어져서 웃음멈춤 (실화인가?
교복 자켓 밑으로 보이는 니트 가디건이 회색인 것과 손등을 가리는 길이인 것까지 완벽하게 노림수 아니냐... 진짜 속상하다 어디서 이렇게 귀여운 게 뚝 떨어져서
근데 그림그리기 시작하고 성적이 평균대로 뚝 떨어져서 고이 접음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UNB_JUN


BTSARMY

아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탬프 팬 태형오빠꺼 도장 위에 보려고 뚜껑 열었는데 내 옷으로 뚝 쩔어져서 옷에 태형오빠 캐릭터 모양으로 무늬생겼어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
(어린 시절 🐥🐯) 3 🐥 으음 나쁘지 않아 쏘 쏘 🐯 내 무대를 장악해 주겠어. 🐥 시끄러 끊을 거야 (뚝)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게 뭔가요 시침...뚝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정이 뚝 떨어지네요 에휴ㅠㅠ지 얼굴이나 보고 오지ㅠㅠ거울 안 보고 사나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호석이 팔 긴 편인데 오빠한테 어깨동무 하려면 뚝 뻗어야 함 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내일 기온 뚝떨어지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무것도 들어오질않는데.....!!!.!..... 뚝님 뻥쟁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Cream_sok

이 일을 계기로 레드벨벳 호감 뚝 떨어졋음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울지마

울지마, 뚝.
이ㅣㅇㅇ이잉. . . . 진욱이가 잘못했어요 뚝. .. . 진욱이는 끌님 사랑해. . . 울지마요. ... 지누기ㅣ는 끌님조와. . 마니마니조와. . . 쪽ㄱ쫍. . ((꼭ㄱ그랑. .. 부둥부둥ㅇ.. . .
뚝! 울지마요!
울지마 오구오구 뚝
아앗, 알겠어. 울지마, 울지마─. 내가 착각한 거니까? 꼬마야, 뚝해야지?
울지마울지마 울지말랫어 난 분명히 말했다 울지마그래 우린 드나 3억이지만 울지말고이겻으니까 울지말고그래뚝 해 싼타할아버지가 선물 안준다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LikeaRabbit97

아안ㄴ대여 ㅜㅜㅜㅠㅠㅜ하프님 울지마여ㅜㅜㅠㅠ 뚝..!
아? 울지마세요. 뚝.
#형아_데이터 #슈짐 #슈짐연성 이상하고 아름다운 도깨비나라🌙 -울지마 - -뚝 해
!!!ㅇ오ㅔ 울어요!!!왜 웁니까!!!(당황(꼬옥 울지마쎄요!!!뚝!
울지마요~^^뚝


전화

210 뚝 섬 역 정보 승강장 양쪽 내리는 문 오른쪽 화장실 개찰구 밖 반대편 이동 불가능 엘리베이터 , 자전거보관소 , 민원실 있음 지 번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1가 656-745 전화번호 02-6110-2101
이대로 있다간 더 화날 것 같아서 전화 뚝 끊는데 믽윤도 화가 난 거지 어쨌든 교사들 회식이고 말을 하게 되는 게 정말 어쩔수없는건데 그거 하나 이해 못해주나 싶지 대화 하면서 풀려고 국한테 계속 전화 하는데 국은 전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wls9657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뭐하는 곳이냐? 오태석 관련해서 항의하려고 전화했는데 뚝 끊어버림.. 와. 아예 신호음도 안 가. 차단인가 ㅇㅅㅇ
#지원한양 감빵 사람들 만나러 간 유한양이 열두시 넘어서도 집 안 들어와서 슬슬 짜증나기 시작한 송지원 보고싶다. 전화해도 받자마자 뚝 끊고는 오타 가득 문자만 보냄. [어디냐고] [다와ㅆ어] [아까도 그 소리
내가 해달라 했는데 그 정도는 뭐. 아야야. 아프니까 전화 끝고 김비서가 준 약이나 먹어야겠다. 끊어. (뚝 소리와 함께 끊긴 핸드폰을 던져놓고는 새빨개지는 얼굴로 고개를 책상에 묻는다.) 진짜 지금 나 혼자라서 다행이지.
뚝~! 뚜뚜뚜뚜뚜~~~~(전화끊김)ㅎ
전화 잘못 걸려오면 말도 없이 뚝 끊어질 때가 많아서 방금도 마음의 준비 하고 있는데 "정수이가~ 정수이가~? 아이라요? 미안합니데이~ 히힛" 하고 끊으셔서 웃음 나왔다ㅋㅋㅋ
가끔 통신사에서 전화 올 때. 3대회사:말하는 능력이 정돈되어있고 시간없다는 핑계로 전화끝내려고 할 때도 먼저 끊지 않음. 그 외(주로 알뜰폰...):그런거 없고 핑계대면 먼저 전화 뚝 끊어버림.
그나저나 진짜 폰이 사망하기 직전인데 어쩌나. 전화 수신하면 뚝 끊기고 발신해도 뚝 끊기고 등록되어 있는 와파도 못잡고 문자가 안 가고 mms를 수신하지 못한다. 이게 폰이냐. 트위터 들어올려고 3번 정도 껐다 켰다. ㅠㅠ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Kano_Choi

형 왜 전화했어? ... ....뭐? 그런 저질개그 할거면 전화하지마. 끊는다, 안녕. (뚝)
반23명중 무려16표를 받아 반장이 되셨다고 콜렉트콜로 전화해서 자기 할 말만하고 뚝 끊어버림 ㅋㅋ
명의도용 어쩌고 온 보이스피싱. 상대방 말하는 거 한참 들어주는 (척) 하다가, “제가 확인할테니 사건번호 좀 문자로 보내주세요” 했더니 뚝 끊는다. 이런 전화 오면 그냥 사건 번호 달라 하거나 법원 가까우니
너네 매니저가 울면서 전화 왔더라. 난 그 사람 우는 거 처음 봤다? 그러니까 누나랑 같이 스케줄을 가야 뚝 하겠지? 오늘은 롱코트로 하자. 누나 취향이야.
그 말을 끝으로 뚝 끊겨버린 전화. 3졍 넋나가서 핸드폰 붙잡고 얼빠져있다💦채엱이 맨날 헤실대거나 가끔 희귀하게 우는 것만 봤지. 이렇게 화내는건 처음이라...;;; 섀졍 자기가 그렇게 크게 잘못한건가 싶어 맘이 편치 않음ㅠㅠ근
토니가 전화했는데 다죽어가는 목소리로 토니... 미안해요.. 저...... 하고 뚝 끊겨서 토니 사색되는거 보고 싶음ㅋㅋ 처음엔 그랬는데 나중엔 피터 주기 알고 챙겨주면 내가 얼마나 좋게요
세븐일레븐 썰 주변에 세븐일레븐이 너무 많아서 전화로 확인해보고 가려고 전화걸었는데 직원 여보세요 나 혹시 죄송한데, 엑소 교통카드 들어왔나요?? 직원 아.ㅡㅡ (뚝) 나 ??..??? 연락 많이와서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BTS_KPOP_6613

다음에 내가 보답할게 이렇게 연락이 뚝 끊긴건 처음이라 너무 불안해서.. 나 두세시간이면 가거든? 무슨 일 없는지만 확인해줄 수 있어? 이런 부탁해서 정말 미안해.] 민지의 연락을 받은 테형이는 한참 고민하다 결국 졍극이한테 전화했어.
(...뻔뻔한 놈. 낯짝도 두껍네.) 그 전에 니가 날려버린 내 휴대폰 값부터 쟁여놓고 다시 전화해. (단호하게 뚝 끊어버린 후 대충 툭 던져놓는다.)
ㅌ ㅌ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그검 아는데 아니 통금이 12시고 안 오길래 전화했더니 뚝 끊고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일단 들어와서는 최대하누평소처럼 대하고 잇어 괜히 그러긴 싫어서


떨어진

지금 무슨 말을 얹어도 그냥 .. 할 말이 뚝 떨어진다 역겹고 분노가 차오르는데 너무 무기력함
진짜 입맛 뚝떨어진다 빙수 모욕하네
(가만히 몇 분간 서있었다. 주위가 조용해 꼭 다른 세상에 뚝 떨어진 것만 같았다. 천천히 숨을 내쉬고 진정됐을 즘 손을 내렸다.) 푸하, 죄송해요... 매번 제멋대로에.. (우물쭈물 말끝을 흐리다 조금 빠르게 걸었다.)
셰오워 OST 듣고있으면 굉장히 낭만적인 시대에 뚝 떨어진 느낌이 든다. 실제 영화속 의 빈티지한 색감이나 동화같은 장면 등은 내가 막연히 상상해왔던 60년대처럼 낭만적이었지만 그 시대 속에서 살아야했던 소수자들에게는 야만적인 시대였겠지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Aim_re0

기분이 이상해 어린 리암이 현대로 뚝 떨어진 거 같아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글고 본헤드 셔츠 무슨 일
저도 640번에서 지금 540번으로 100이나 뚝 떨어진걸요 샘 ?
그 그룹이 좋아지려다가도 그 팬덤이 ㅈ같아서 정이 뚝 떨어진다
합발폼에 전부 스펙트럼 뚝 떨어진캐들 한명씩잇는거 웃겨요
특별히 무언갈 하고싶진않아 특별하다는건 어차피 언젠간 뚝 떨어진다는거기도 하더라 언젠간 무감각해지는
응? 내가 떠있느악!!! (뚝떨어진다)
싫어해? 나도. (시선이 내내 널 응시하다가 뚝 떨어진다.) 잘 데가 없어서. 안 재워주면 가고. (대충 클럽에서 떼우다가 쫓겨나지 뭐, 속으로 근처에 어디가 오래 하나 떠올리고 있었다.)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jijung_cpp

LG 광고팀에서 책임자로 15년 근무했대.. 신뢰도 뚝 떨어진다... 하필 엘지야
텐션 뚝 떨어진다
책벌레의 하극상. 아는 사람은 아는 라이트노벨 원작. 현대문물과 동떨어진 세계, 그것도 서민가정에 뚝 떨어진 주인공이 세계정복 이런 거 안 바라고 그냥 책 좀 읽겠다고 아둥바둥 문명의 진보를 밟는 이야기. 소설은 템포가 느려
넘 썽나면 입맛도 뚝떨어진다는 골 이제서야 알았음미다 '-` 하야비님 떡볶ㄱ이 가 자꾸 생각나ㅏ욥 ㅠㅜㅠㅜㅠㅜㅠㅜㅠ
역시 그 소속사에 그 가수에 그 팬.. 레벬좋아했는데 정 뚝떨어진다 ㅋㅋㅋㅋ
🎡¹홍보 빠르게 물살을 가른 쾌속선은 바다 한가운데 홀로 뚝 떨어진 무인도에 그들을 내린다. 무인도 도착 직전, 연구원 두 명이 실험을 위한 약물이라며 아무렇지도 않게 주사를 놓았다. 약물은 각자에게 다른 효과를
가뭄 들어서 기우제 진행하고 잇는데 갑자기 물항아리에 뚝 떨어진 이민역. 다들 혼란스러워하는데 네놈의 정체가 무어냐 엄숙하게 소리치는 왕세자에 항아리에서 얼굴만 빼쭉 내민 이민역 저는 그냥 고삼인대요,,, 해서 웅성거리고 난리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CHEN__LIVE

나랑 주인공이 이세계에 뚝 떨어진 이세계 판타지물 리제로 볼사람^^)9!
으윽 어느날 뚝 떨어진 치아키한테 나 그래도 돈도 벌어와!!!하고 뻐길 수 있는 시간이 보름밖에 안 남았어(뜻밖의 박탈감


마자요 흑흑,, 폰압이어서 접ㄹ률 뚝...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Anng_du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calorie_bar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onomyann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HyungA_9395

뚝 눈물 떨어짐 하늘에서 떨어져서 BTSARMY 미안해 donda_ma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