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홍원

홍언이 엄마한테 뒷통수 후려맞은 썰ㅠ #양홍원 #영비 #hongwon #YoungB
술 줄이지 말라니까 헛웃음ㅋㅋㅋㅋㅋㅋㅋ 오빠다 오빠야... #양홍원 #영비 #hongwon #YoungB
TEAM 지코&딘 요즘것들 홍원 verse #양홍원 #영비 #youngb
180303 청초한 #영비 #양홍원 #YoungB
⚡예약판매⚡ 기리보이 그레이 딘 딕키즈 메깃레인 우원재 올티 오션검(최하민) 영비(양홍원) 일리네어 지코 저스트뮤직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크러쉬 해쉬스완 👉 구매방법 (사진스티커)/이름-수량/입금예정일 ✔ 사진은
개존귀♡♡♡♡♡♡♡♡ 맛있냐 많이무라 ♡♡ #양홍원 #영비


올티

영비 어 뭐야, 올티 형 배 아파요? 올티 배 안에서... 넉살 형이 작두타고 원재가 진자 튕겨대는 느낌... 영비 (119를 불러주며) 아플 때 마저 웃기려고 하네 이 형... 올티 웃...겼어...?

영비 양홍원 올티 노엘 YOUNGB 작년 넉살 HS_JABIL

영비 랩 잘하는건 좋은데 멘트없이 곡들을 때려박다가 인사하고 가서 며용 했음. 머지 여전히 잘 모르겠다. 올티 체감상 뭔가 오래한 느낌. 발음이 엄청 잘 들림. 좀 유쾌한 성격인듯


노엘

범퍼카!~!~!~!~ 범퍼카!~!~!!~ 솔직히.... 이 노래 쩜 조아해요 왜냐면.... 제가 영비랑 노엘 ... 한요한 전부 다 랩하는스타일을 좋아해서... 물론 이주언이랑은 절.대. 콜라보 안되지만요...^^~
앗 전 그 노래 안조아해요 ㅠㅠㅠ 한요한 훅은 너무 제 취향인데.... 영비랑 노엘 제가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싫어하거든요 영비는 더.. 싫어..
아 그래서 17 고등래퍼 피쳐링 받아놓고 영비 그리고 노엘한테 쳐발렸니?
노엘이 사랑한다 미안해 자기야 할때 개조은 데... .. .... 영비가 당당하게 논란과 양아치를 언급했고 한요한이 카미카제 쓴게 흠..... 노엘 벌스빼고 들을거없다....
노래 개좋다 노엘 개 조와 ... 영비파트보다 노엘파트 개 오짐 ㅠㅠㅠ 장용준 .. 체고 뿌


YOUNGB

171104 명동 팬사인회 #SF9 #에스에프나인 #영빈 #YOUNGBIN #영빈최고 #오솔레미오 #OSoleMio ㅇㅕ........엉...영비.....ㄴ......빈 ㅇr.......☆


작년

아 갑자기 작년 영비 생각나
벌써부터 라이벌 구도 잡는거 봐 작년 영비 오션검 구도랑 존나 똑같애 ;
영비가 작업물이 미미한 수준인가 ㅇㅇㅇㅇㅇㅇㅇ? 작년만 해도 사클 + 공식음원 + 피쳐링해서 거의 서른곡 뽑아냈고 올해도 4곡 뽑앗는데 ㅇㅇㅇㅇㅇㅇ?


블랙넛

제 탐라에 래퍼들 진성있으면 블블해주세요 래퍼들만보면 치가떨림 예를들어 영비 스윙스 블랙넛 고등래퍼나 쇼미나온분들
스윙스한테 왜그래요 스윙스말고 블랙넛도 쓰레기고 영비도 쓰레기인데..,. 님 남쪽섬에 템팔면 스윙스영비블랙넛
영비 블랙넛이 최앤가보구나 그리고 블랙넛 옷 아마 L이 나을거야 S는 진짜 입을수 있는사람 얼마 없어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6 | 잠시 후, 오늘 밤 11시! 레전드 무대가 또 한번 탄생한다!! #넉살 & #우찬 VS #행주 & #영비, 과연 어느 팀이 승리하게 될 것인가!? 오늘 밤 11시 #Mnet 쇼미더머니6 8회 본방송에서 확

영비 양홍원 올티 노엘 YOUNGB 작년 넉살 youngbeeep


나오네

우주비행 비트에 랩하는 영비영상은 몇번을 봐도 감탄 나오네 크 넘 쩔어
배연서랑 빈첸이 좀 떳다고 영비를 바른다는 개소리도 나오네 이젠 ㅋㅋ 많이 봐줘도 간신히 비비는거 같은데


고등래퍼

고등래퍼1때 영비이미지가 굳혀져서 편견이었던건가.. 2 짤로만 올라오는거보는데 완전 커엽잖아 다 ㅋ ㅋ ㅋ ㅋ
걍 헛소리 래봤어 고등래퍼 나온 영비(?


발언을

영비를 내주겠으니 수위촬영을 해달라 촬영할때 코스어님이 느끼시거나 하면 놀리고싶다.이런식의 발언을 서슴치않고 얘기했습니다.저는 놀라서 아무대응도 못하고 차단한뒤에 나가던가 하였지만 제게 똑똑히 기억에 남는것은 저는 16살의
ㅁㅁㅁ의 학폭 발언을 사태를 볼 때, 트위터계의 영비가 아닌가 잠깐 생각했다


우원재

띠용 우원재 영비 식케이 김효은 해쉬스완 창모 오던대요 ?????


학폭

푸핫ㅋ 이지은이 영비 학폭 햇는대 왜 빠냐고 하는 정도자나
아 문문(표절범)이랑 영비(학폭가해자)도 온대 진짜 싫다


최하민

미르띤 미르띤 저희학ㅇ교 오티때 영비 최하민 윤딴딴 홍진영 + 온데요


영비

ganzi_03 와 김ㄹ현주면 영비랑 이름 똑같아 ;;;;;;
천재허창에 이은 영비인가ㅋㅋ
아씌블....나 영비 존나시른데 왜 계 카피 자작곡해.......계병크오지잖아
진짜 내가 사람을 그렇게 싫어해 본거는 영비가 최고임...진짜루....진짜 개시러...더러워....

영비 양홍원 올티 노엘 YOUNGB 작년 넉살 fnql2390

05. 인디고 (키드밀리, 저스디스, 영비)
딱봐도 이번시즌 영비롤 하민롤 정해진거 같더만,,, 하
𓌖٠𓏹⚓️𐬹❪ᎠᎥᏟK̲̅ℹ︎ⅅᏕ영비꞉♥︎❫𐬹⚓️𓏹٠𓌖
미쳐영비님
영비때문에 뒷부분 다망함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비애비ㅋㅋㅋㅋㅋ누가 지은거임ㅌ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찰떡ㅋㅋㅋㅋ마 지코야ㅋㅋㅋㅋ니 영비애비 돼 부릇다!!!
랩은 가오가 없어도 안되고 넘쳐도 안됨 빈첸 영비정도가 딱 적절한수준이고 병호는.. 너무갔고 하온인 좀만 더 있어도 될듯

퀴어 혐오 발언하는 분들 또한 지뢰입니다. 타 아이돌 엓소, 영비, 이챼영, 은우 부업 하시는 분들 안녕히 가세요~
지코괜들 지코가 여혐해도 품었는데 돌아오는건 쉬즈어베베ㅠㅠ 성희롱동조ㅜㅜ영비앱ㅠㅠㅠ
영비나ㅜㅠ 너도 내 비타민이야
왜탈빠했어 영비 뭔일 있나 나는 딱히 한명을 좋아하진 않아서 일단 젇뮤는 다 좋아해
ㅋㅋㅋㅋㅋ 샹 우리학교 오티에 문문이랑 영비 옴...
영비 신곡 중독성 무엇
ㅇㅈ....마지막 영비(?맞나?)는 그냥 바로 다음곡 갈게요 이러고ㅋㅋㅋ러블리즈는 멘트 계속 날리고 계속 손흔들어주고ㅋㅋ하트날리고ㅋㅋㅋ비교됨ㅋㅋ

영비 양홍원 올티 노엘 YOUNGB 작년 넉살 PompyKiku

보고있나 영비
영비 따라하는 거 같은데 ㅎㅎ
그 영비랑 둘이 영상통화하는 거 봄??? 말투부터 행동 가오에 쩔어서 갸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영비입니다 ~~~존멋의 향연~~~ 아 너무 좋다고... 미쳤다고 넌 천재라고..
영비 작업은 하냐 인스타 작작키고 여친있는 새끼가 클럽이나 가고인마 재능이 있으면 제대로 쓸 생각을 해라 안주하다가 따라잡히고 후회하지 말고 반성은 솔직히 이젠 반쯤 포기함
영비 곡나왔네?
난근데 영비 딕션 안들려 ㅠㅠ

엄마가 내차 피아트로 뽑는다는데 어차피 비슷한 가격에 비슷한 영비면 bmw미니가 낫지않야 💦💦 비엠미니 짱귀여운
도열이라니요 ㅡㅡ 님은 툥비 하세여(비와이인지 영비인지😒)
영비...좋아하세요?
웅~근데 불편한 거 없어 아 맞다 영비 탈빠나 해
딘은 뭐 하고 살아?? 걔도 영비애비임?
#송재훈 제 2의 영비넼ㅋㅋㅋ 이런애 나올줄 알았다 그냥 조용히 살지
내친구가 나몰래 내 실내화에 영비 ❤️ 내이름 써놔서 그거 버렷는 디 그립네

영비 양홍원 올티 노엘 YOUNGB 작년 넉살 klyricsnet

영비채도 나 두고 간댔어.
영비랑 대화하는게 제일웃겼는데
영비 철딱서니 없는데 솔직히 존나 귀여운건 인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모하던 걔는 페이스북에 영비 사진을 걸어놨고 맨날 부르더라 아침에 ((
범퍼가 영비 파트 왜케 듣기 싫지




영비 양홍원 올티 노엘 YOUNGB 작년 넉살 AbujaRock_

영비 양홍원 올티 노엘 YOUNGB 작년 넉살 lifeofMA_NOW

영비 양홍원 올티 노엘 YOUNGB 작년 넉살 DC_ENS

영비 양홍원 올티 노엘 YOUNGB 작년 넉살 rappeomans

영비 양홍원 올티 노엘 YOUNGB 작년 넉살 PPPPyororo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