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상어

핑크퐁이요? 아기상어~(ㅌㅌ
ㅋㅋㄱ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그래야겠어요..그래도 추천해주신 거니까....그 유명한 아기상어가 핑크퐁 노래였을 줄이야😂😁
아뇨 여러명의 친구들이 있어요 자주 나오는건 콩순이 핑크퐁 아기상어 등등이고요...
🎶배쿠의 쥬크박스🎶 백현 - 바래다줄게 백현 - 비가 와 엑소 - 스테이, 기억을 걷는 밤, 유니버스, lights out 디오 - 외침 핑크퐁 - 아기상어 멜로망스 - 선물 딘 - 21 태민 - MOVE, 괴도 선미 - 가
파바에 핑크퐁 아기상어 요거트케익 판다는데 가서 사올까 근데 집에 빵있고 나는 밥도 안먹는데 아니근데 빵은또 먹는다? 어쩌지 사서 먹을까??
핑크퐁!! 아기상어 뚜루루뚜루
아기상어 뚜루루ㅜㄹ 귀여운 뚜루루 핑크퐁

핑크퐁 아기상어 상어가족 뮤지컬 뽀로로 부르고 놀자 okkuuo

마자요 전에 애기손님이 핑크퐁 아기상어 케이크 사갔었어요~!~! 애기들.. 귀여워... (보호자:주금)


상어가족

Podoba mi się film 공룡메카드 플레시오, 옵탈모 너희도 같이 놀자! 핑크퐁 상어가족 낚시 놀이 변신 붕붕카!
나 진짜 운다 울어 ㅜㅜ 상어가족 만만세 작곡작사가님은 천재입니다 역시 조회수 5천만 답습니다 핑크퐁 만세 우리나라 동요사업 만세 ㅜ
언니...ㅜㅜㅜㅜ 저 상어가족 진심 만번은 들은 것 같아여... 아들래미한테 핑크퐁? 이러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기본 2시간 재생....
Mam nowy film na playliście w 공룡메카드 플레시오, 옵탈모 너희도 같이 놀자! 핑크퐁 상어가족 낚시
오늘 유나랑 핑크퐁 상어가족 뮤지컬 보고왓습니다ㅋ 잘 보다가 끝날때되니 졸려서 찡찡...ㅋㅋ 그래도 나름 첫 뮤지컬 성공적^^
핑크퐁 상어가족

핑크퐁 이런데면 상어가족 등 핑크퐁이 만든 컨텐츠에 대한 정보를 잘 알고 있음을 어필하는게 좋지 않을까여???
핑크퐁상어가족 뮤지컬 투데이특가 뜸..


뮤지컬

18. 핑크퐁 뮤지컬 보러가기


뽀로로

남자 아이가 “여자 애들은 약하니 지켜줘야 한다”고 하면, 부모들이 귀엽다고 꺄르르 웃는단다. 여성성, 남성성은 완벽한 학습이다. 많은 부분 미디어가 이를 조장하기에, 핑크퐁 뽀로로 등을 보면 화가날 수밖에.
ㅈ ㅓ 핑크퐁 보는데 옆에 애기가 막 붕방붑방 하는데 너무 귀여웟음 머리양갈래 하고 옷 핑크하게 이쁘게 입구와서 핑크퐁 풍선 업다고 시무룩하는대 내가 다 가져다주고싶엇다 물론 나도 업ㄷ어서 시무룩함 하 나도 받고십엇음 뽀로로머리띠랑 핑크퐁풍선;;;
알딸딸 기분이 좋아서 노래를 부르고 싶은데. 생각나는게 뽀로로니 핑크퐁 뿐이네
안녕하세요, 너울님!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문제 나가요! Q. 여기서 가요님이 제일 좋아하는 캐는? 1. 엘퀴네스 2. 소피 3. 아벨 4. 핑크퐁 5. 뽀로로

핑크퐁 아기상어 상어가족 뮤지컬 뽀로로 부르고 놀자 5peramoon

인생무상. 소비요정으로 거듭나는 중... 내 인생에 없었던 그리고 앞으로도 없을 것만 같던 BOSE 스피커를 지름. 개중에 제일 싼 모델이지만 암튼... 열심히 뽀로로 핑크퐁 동요를 듣자 ㅋㅋ


부르고

아니 아빠 왜 핑크퐁 노래 부르고 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ㄷㅋ ㄴㄱ ㄷㅋ ㅋㅋ ㅋㅋ아 집에 아무도 없어서 핑크퐁 상어송 존나 크게 틀고 따라부르고 있었는데 오빠가 박수치면서 현관 들어옴
핑크퐁 상어쏭에 빠져서 맨날 상어쏭을 2배속 4배속으로 부르고 노는 울 아들ㅋㅋ 주미쌤이 사준 상어가방 넘나 좋아하네요ㅎㅎ GAP 세일해서 하연이 꼬까옷 잔뜩삼~~ 새로갈 얼집 등원준비 완료!


아뇨

아뇨 그 핑크퐁 말고 걍 백상아리같은......


한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대박이애요 한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ㅍ핑크퐁 팬이신 가....? 햇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ㅌㅋㅌ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세상ㅇ 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라사람들 한나님ㄴ 핑크퐁 뛰신답니다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차퐁

👀말린복숭아꽃잎, 말린동백꽃잎, 초콜릿보다달콤한, 핑크웨일, 키튼카르마 ☺️핑크허니팝, 프로스티로즈 👄홍차퐁 핑크웨일 깔고 키튼카르마 콕콕🌟
벨벳로즈 핑크자주빛 말리장미? 단팥슈 뽀얀 핑크베이지 돌체비타 주황빛 mlbb 로즈우드슈 돌체비타에서 노란기 약간 빠짐 벨벳레드 붉은기 도는 주황빛 말린장미 홍차퐁 회기 약간 들어간 레드에 브라운 쬐끔


아무도

차라리 핑크퐁 거꾸로 퐁크핑 어때 아무도 안 쓸 고 같지 않아? (이상함) 포켓샌드... 포샌 포드 켓드 샌포..


애기들

핑크퐁하니ㅣ까 저 핑크퐁 애기들 진짜 조아해요 저 그래서 애기들 따라추다가 체조 이미 어느정도 알고잇엇음 (대체)


뜬금없이

나 왜 뜬금없이 저자리에 핑크퐁상어 울리면 잼나겠다라는 생각을 하는지 원...
머리속에서 뜬금없이 핑크퐁 노래 생각나 조카 돌봐줄때 n시간 동안 들어서 그런가


아나

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ㅌ아나 이거 핑크퐁 노랜데. ,,,,,,

핑크퐁 아기상어 상어가족 뮤지컬 뽀로로 부르고 놀자 mistyrosemotd

ㅋㅋㅌㅌㅌ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아나 핑크퐁 너무 조으


상어잠옷

ㅋㅋㅋㅋㅋㅋ핑크퐁ㅋㅋㅋㅋ 특전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막 상어잠옷 입고 다녀야될거 같구ㅠㅠ🦈❤️
핑크퐁 생각하면서 좀 막장인가,,,햇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어잠옷 입고오시면 대포로 찍어서 디비디내야겠다.....!


핑크퐁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핑크가발 씌워주는 뇽도 쓰고 팬들한테 가는 퐁도 ㅋㅋㅋㅋㅋㅋㅋ💕 악악 ㅠㅠㅠㅠ 어제 좌석가길 잘한것같아 ..😌❤️
핑크퐁
즉슨 80년대가 아니라 여자애=파랑치마, 남자애=분홍바지 가 공식이었던 40년대에 한국이 급속도로 서구화됐고 서양에서 80년대 색 전복이 없었다면, 2-4세 딸들은 파랑을 외치고 아들들은 분홍을 외쳤을 것입니다. 그림
겸석 너무 명절에 어링 사촌동생 유튜브 보면서 놀아주는 모먼트 , , , 흑 흑 저두 핑크퐁 조유ㅏ해요 ㅜㅠㅠㅠㅠㅠ

(절나에 드디어 인공핑크가...!)(눈물퐁)
마트에서도 핑크퐁 보이면 못 보게하고 슝 지나가곸ㄲㅋㅋㅋㅋㅋㅋ 이게 뭔 고생이에욬ㅋㅋㅋ
저 거실에서 노트북으로 블로그하고 이제 방에 와보니 이미 핑크퐁 시청중.... 얼마나 봤냐니까 한시간 넘었대요... 이제 저거 뺏으면 악쓰면서 울어요... 망했다...☆
아 핑크퐁 존나 번창하세요
맞아 오늘 김밀님 옆에서 핑크퐁 응가송불렀다고ㅋㅋㅋㅋㅋㅋ 밀님이 너무 웃기다고 나한테도 보여주고ㅋㅋㅋㅋ
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오늘부터 핑크퐁 두탕 뜁니다 (?(
핑크퐁 관련한건 다 지났으니 메인트윗 갱신 가즈아 직멘하면 블락합니다 존나혐오스러움

핑크퐁 아기상어 상어가족 뮤지컬 뽀로로 부르고 놀자 _HYUN_twt_

앙뇽 앙뇽 핑크퐁 우오아아
역싀 핑크퐁
??????갑자기 핑크퐁덕질라이프
핑크퐁 너무 조타
맙소사 설마 진짜 그 핑크퐁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음식점) “떠들지 말구 엄마가 핸드폰 줄테니까 핑크퐁 보고 있어~^^” “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핑크퐁 카스테라를 먹어보겠다

모닝 핑크퐁
근데 핑크퐁 티라노사우르스 추는 거 보면 다 튼튼쌤한테 반할걸ㅇ료 박력잇게 개 잘춤
핑크퐁인줄!(다른 말) 아기 상어 뚜루루뚜루~
핑크퐁 들으면서 머리 감아야지 데헷
모두함깨퐁 소리높혀팡 핑크퐁 한그리팡
핑크퐁임?
핑크퐁 보고 싶다

핑크퐁 아기상어 상어가족 뮤지컬 뽀로로 부르고 놀자 lll_hhh_gggggg

원래먹는데...배 그렇게 안 고프나...핑크퐁 보면서도 먹잖아...그래서 식탁위에 가져다둘려하면 안줘...어쩌라고...
핑크퐁없던시절에는...어떻게 애기 돌봤지...
핑크퐁 가방 사줄사람 괌
UikiNoKo17 )_(저두핑크퐁 어디든지 들고다닐께용(!!
일단 핑크퐁시리즈는 예약...
핑퐁핑퐁핑크퐁핑퐁핑퐁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습하 머가기여워요 모노 핑크메이드복달라!! 달라!!!!!(눈물퐁) 어제보단 훨씬괜찬아요 ㅋㅋㅋ병원갈라구햇는데 삼일절이네...............(ㄱ-)

핑크퐁 트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랑은 핑크퐁 80분짜리 노래 다 외워요....ㅋㅋㅋ 기도 안참요
핑크퐁 충성충성충성0ㅅ07777
사실 저 인형은 아동어쩌규박람회 가서 받은건데 .. 음 나는 핑크퐁 인형을 갖고싶었다
다 핑크퐁 빨입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ㅌㅌㅋㅋㅋㅌㅋㅋㅋ 그럼요~핑크퐁 투잡하는거 모르셨나요 동요랑 이케이케 (?
ㅇ0ㅇ!!핑크퐁 인형 보다가ㅋㅋㅋ발견!!! 대표님 이름이 아주 멋지네욤... :) 하하호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핑크퐁 아기상어 상어가족 뮤지컬 뽀로로 부르고 놀자 Dong_seongaeja

일단 핑크퐁살것같운...상어자식 세탁이앙대
one_na01 이거 핑크퐁,,,,
핑크퐁 최고. 예쁘다고 그림 보시지 마시고, 듣기만 하세요.
남편은 일찍부터 칭구만나러 나가고 김놀은 핑크퐁 보고 나는 두유라떼 한잔을 말아 먹고 있는데 그만 보여줘야 하는걸 알면서도 몸이 움직이지 않는다..
뜜깅이 어제 서점에서 산 것은 ? 1. 수능특강 문학 2. 쎈 고등수학 (상) 3. 핑크퐁 공룡 스티커 4. 모든 순간이 너였다 5. 내가 사모하는 일에 무슨 끝이 있나요
3.핑크퐁 공룡스티커ㅋㅋㅋㅋㅋ
퐁퐁님 닉넴 블랙말고 핑크하시면 핑크퐁.. 풉ㅋ풉ㅋ 잘어울리신다.

핑크퐁 아기상어 상어가족 뮤지컬 뽀로로 부르고 놀자 wldud0131

핑크 ....퐁 ....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ㅠㅜㅠ안타깝ㅠ뭔가 핑크퐁일줄 알았는데ㅋㅋ
ㅋㅋㅋㅋㅋㅋㅋ22시기 까지 꼭 살아있을꺼야!!우린 전생에도~아마 담 생에도~영원히 함께니까~핑크퐁¿
제가 좀 ^^! 핑크퐁 ㅠ
님은 핑크 퐁이잔아요
반성합니다.....조카때문에 핑크퐁 많이 튼 내 자신을ㅠㅠㅠㅠㅠㅠ 다들 렬럽툴럽ㅠㅠㅠㅠㅠㅠ👍
ㅋ핑크퐁...스밍횟수가 왜유왜보다 많은건가요?

핑크퐁 아기상어 상어가족 뮤지컬 뽀로로 부르고 놀자 violetisme_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핑크퐁하면 언니지 !!! (((않임 ㅋ ㅋ ㅋ ㅋ ㅋ ㅋ 쟤도 충분히 옴청 귀여운 걸 ?! 😋
히히 핑크퐁ㅋㅋㅋㅋ
핑크퐁 핑크퐁 ~!~! 💃💃
핑크퐁 조아
ㅈㄴ맛잇ㅅ어 파바핑크퐁
ㅜㅜ19단까지 물어보는데 9단까지는 시작전에ㅠ구구단송 들을거냐고 물어보고는 듣는다고허명 핑크퐁 구구단노래 틀어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흘 아들이 어재부터 갑자기 꽂힌 핑크퐁패드님이 벌써 운명을 다하기시작해서 자꾸꺼져서 켜달라셔틀하고있응ㅜㅜ

핑크퐁 아기상어 상어가족 뮤지컬 뽀로로 부르고 놀자 SVT_1107_MH

의외고 놀랍네요~ㅎㅎ 진짜 핑크퐁~^^
나머지는 고이 모셔뒀다가 나중에먹겠음 사실 아까 핑크퐁 상어모양 막대젤리도 먹었거등...ㅎ ... 당분 과다 매애애앤~
싸강들으면 핑크퐁화이트데이그려옴
귀여워라- 어느집에나 있다는 핑크퐁 스티커도 보이네요 ㅎㅎ
"핑크퐁 딱 한편만 보기다"(한시간째)
아무래도 핑크퐁 유튜브 계정 팔로우 해야겠다.
티롱이│인기동요모음 영어동요배우기 악어떼 ,곰세마리 등 8곡 핑크퐁 동요모음 St.:

핑크퐁 아기상어 상어가족 뮤지컬 뽀로로 부르고 놀자 snsvictory

핑크퐁 이후의 동심파괴가! 근데 또 기엽기도 하고... 어으....




핑크퐁 아기상어 상어가족 뮤지컬 뽀로로 부르고 놀자 uttun_

핑크퐁 아기상어 상어가족 뮤지컬 뽀로로 부르고 놀자 Y2k_erro

핑크퐁 아기상어 상어가족 뮤지컬 뽀로로 부르고 놀자 newsshr

핑크퐁 아기상어 상어가족 뮤지컬 뽀로로 부르고 놀자 j2boxnet

핑크퐁 아기상어 상어가족 뮤지컬 뽀로로 부르고 놀자 lincu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