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신은

피아노 300 - 사랑을했다 ✔ 만이 들어주시고 알티해주시면 당신은 센수쟁이 ~~ ٩(ˊᗜˋ*)و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당신이 내게 선사해 준 건 절망이다. 내 스스로만이 빠뜨릴 수 있는 구렁텅이였는데,여기서 부활해서 숭고해질수 있으리라는 희망이 있는 절망이었어, 당신은 그걸 짓밟았어.나는 당신을 미워하지조차 못하네. 나는 한 손으로 얼굴 반을 가리고 차갑게 웃는다.
나는 역만을 밥 먹듯이 내왔어요. 한 국에서 역만이 나올 확률이 얼마인지 알아요? 가장 높은 확률을 가진 스앙코가 0.049%라구요. 그럴 만큼 운이 좋은 내 마지막이 어땠을까요? 죽음이 누군가를 비켜갈까요? 당신은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다음은 동물 관련 책인데 《당신은 개를 키우면 안된다》이책 읽어보면 좋을거 같음. 이책에서 강조되는게 어떤 대상에 대한 책임감인데 개 뿐만이 아니라 모든 반려 동물을 키울때 다 해당하는 책이라고 봄. 책임감 없는 사람은 결국
삐이 트이 터 병에 걸렷읍니다 이제 당신은 쌍시옷을 욕에만 쓸 수 잇으며 모든 쌍시옷 받침은 시옷이댐니다 아무데서나 띠어쓰기 를 하며 마침표보다 심표 를 더 만이 눌 르개 댐니다
당신은 당신과 비슷한 이들만이 이 세상을 살아간다 생각하겠지요. 하지만 낯선 발자국을 따라가 보면, 당신이 절대 몰랐던 것들을 배우게 될 거에요. 늑대가 푸른 달을 향해 부르는 노랠 들어본 적 있나요? 산이 내는 목소리
당신은 생각보다 눈에서 표가 많이 난답니다. 모르겠지요. 오래 봐 온 사람들만이 알 수 있는 일들입니다. 그러니 그만두십시오, 내 눈을 바라보면서 누군가를 회상하는 그런 일들.

당신만이 당신은 당신을 오직 나만이 당신에게 뿐만이 GirlsSol_T

일선에서 일하는 사람들만이 매장에서의 실상을 제대로 알고 있다. 최고 아이디어는 평사원으로부터 나온다. 조직 하부에 까지 책임감을 부여하라. 그리고 그 안에서 아이디어가 솟아나도록 하라. 당신은 동료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들어야만’ ##명언
제가 지켜줄게요! 당신은 저만이 지킬 수 있어요!
당신은 햇살처럼 따뜻하고 눈처럼 포근하고 그늘처럼 부드러워서 나만이 오롯이 가지고 싶은데
* 당신은 의심을 풀라는 뜻을 담아 평소처럼 웃기만 했다. 풀거란 기대는 하지 않지만. * 그래도 난 거짓은 말하지 않았어. 나도 지하보단 지상이 좋은걸. 왜 굳이 리셋을 하겠어? * 그래, 이건 거짓말. * 아무려면 어때. 안 들키면 그만이지.
* 당신은 의심을 풀라는 뜻을 담아 평소처럼 웃기만 했다. 풀거란 기대는 하지 않지만. * 그래도 난 거짓은 말하지 않았어. 나도 지하보단 지상이 좋은걸. 왜 굳이 리셋을 하겠어? * 그래, 이건 거짓말. * 아무려면
당신은 인생이 많은걸남겻어 뭐엿더러 덕페랑 아이디 바꾼것도 사람들의 머릿속애 만이 기억에남을걸
시원한 바람이 내 눈물을 하늘에게 전한다. 당신은 내 하늘, 나는 바다의 사람. 배 한 척에 나를 맡기고 매일 하늘을 살핀다. 맑고 푸른 하늘만이 끝없이 펼쳐져- 그 하늘 색을 닮은 바다가 아름다워 눈을 뺏긴다.

잊지 마. 누나만이 나를 멈출 수 있어. 당신은 나를 유일하게 제어할 수 있는 사람이야.
당신은 캄캄한곳에서 이름을 불러보았으나 아무도 대답이 없다 눈앞에는 문만이 있다 어떡할까?
인간만이 인간성을 잠재울 수 있죠. 있어야 억누를 수도 있는거에요. 그 말은, 당신이 그걸 잠재워야 한다고 생각하면 당신은 언제까지고 인간일거란 뜻이죠. 판도라, 누구도 당신에게 상자를 열라고 하지 않았어요. /조슈아
실력으로 이루어진 것이 아냐 당신은 나뿐만이 아닌,
우리가 무엇이었는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저는 당신을 기다렸고, 당신은 제게 돌아왔어요. 그것만이 진실이예요. 비록 저는 당신이 올때까지 기다렸고, 다시 태어난 당신을 발견한것뿐이라 하더라도.
당신은 나뿐만이 아닌, 팀의 모두를 부정하고 있어!
해가 뜨고 달이 지는 이밤엔 그대만이 늘, 그리워지네요 하늘은 맑고 당신은 밝은데 늘, 그리워지네요 -Navier #글귀

당신만이 당신은 당신을 오직 나만이 당신에게 뿐만이 ryeong0802

ㄱ- 척추 코어 근육 강화 운동을 해보새요 검색해보면 만이 나옴 자세 신경쓰고 ; 스트레칭 하는 습관을 들이세요 그래도 개선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늙엇다
당신은 권력에 둘러싸여 있지만이제 곧 당신에게 남게 되는 건


당신을

도덕적으로 약한 사람만이 남들 앞에서 자꾸 자신을 옹호하거나 변명하려 합니다. 당신의 행동이 당신을 대신하여 말하게 하십시오. 남들이 우리에게서 받은 인상은 우리 힘으로 어쩌지 못하며, 그것을 어떻게 해보려하면 우리 자신만
정략적으로 결정된 혼인. 그래도 당신을 사랑했어. 욕망에 빠진 무능한 난봉꾼. 그래도 이전부터 좋아했어. 의사의 딸의 재산만이 목적. 하지만 그래도 행복한 걸. 어릴 적의 약속도 잊어버리고. 괜찮아요, 당신의 곁에 있을 수 있다면.
"...이들의 순수란 어찌 끝이 나는 것인지 지켜보아라." 천사는 곧 머리마저도 잃고, 몸통만이 굴러 떨어진다. 군중들은 다시 큰 환호를 보내고는... 순간 모두가 일제히 당신을 바라보았다. ...정적. )자유행동
그야 당신을 사랑하니까. 당신만이 나를 구원할 수 있으니까.
직원기사님, 기사님이 주신 이 버프는 정말 감사하지만...안그래도 강한 페일 데미지를 더 받는다는건 조금 무서워요... 절망기사괜찮아요. 그 공격은 오직 저만이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저는 당신을 공격하지 않을거니

부디 침묵하세요. 침묵만이 당신을 살아남게 할 겁니다. /연극 (프라이드)
15. 프랑라이로 프랑켄슈타인의 짧은 독백이 보고 싶다. 기쁜 날입니다. 오랜 시간 살아있는 증거로서 당신 곁을 지키고 있던 고통이 떠나갔습니다. 책임과 의무도 더는 당신을 할퀴지 못합니다. 오직 온전한 자유만이 당신을
#죽음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 죽음은 곧 드리겠습니다 고생하셨어요 간헐적으로 찾아오던 아픔은 이제 끝입니다 죽음만이 당신을 위한 선물입니다 뭐야 무서워
아미친너무좋아요 킹메이 서로 사랑하나봐 으아악 베르니체씨 당신을 아주 만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거에요(걔밀치고내가간다!)
`` 나만이 당신을 이해하고 당신만이 날 도와줄 수 있어요.`` 영정 / 169 화 中
당신을 넘치도록 먹고 싶어요. 미끄러지듯 안겨들고 싶어요. 당신의 거짓말만 베어 물어요. 허망한 것들로 배를 채우고 새빨간 선악과만이 마른 갈빗대 아래서 울컥여요.
♬저항하지 말고 자, 모든 걸 맡겨요 (품속에서 검은색 장미를 꺼내곤, 상체를 숙여 비교적 객석과 가까이 다가갔다) 나만이 당신을 살게 할 수 있어요

당신만이 당신은 당신을 오직 나만이 당신에게 뿐만이 dusdhf00

'당신을 살리고 싶다. 죽음의 길로 들어서게 하고 싶지 않다. 설령 그 때문에 몇백, 몇천의 사람이 죽든 마타 하리 한 명만이 중요했다.'
당신을 만났으므로 내 별은 이제 막 초신성이 되는 중이에요. 그래요, 당신이면 나는 그만이죠. 언제든 죽어도 좋죠. 꽃이 지듯이 환하게요. 김인육, 직녀 일기
내가 당신과의 행복을 맛볼 운명인지 아닌지는 신만이 아시겠지요. 어쨌든, 이제까지 당신을 사랑한 것만이 가장 가치 있는 행복이라는 걸 난 잘 알고 있어요. 그 이하라 해도 나는 감사하지 않을 수 없어요. /존 키츠의 러브레터 (빛나는 별)
화성시문화재단 서포터즈 '화성탐험대' 모집 화성 탐사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화성 곳곳을 탐사하고 싶은 사람 모여라! . . 미션을 통과한 사람만이 화성탐사대에 참여할 수 있으리니..
제 신력도 마찬가지입니다. 원래 많았던 데다가 계속 만들어지고 있으니 펑펑 써도 된다고요. 그동안 당신에게 넘치도록 받기만 했는데, 당신을 위해 뭔가를 해줄 수 있게 되었어요. 그것도 저만이 마음껏 해 줄 수 있는 일.
그래서....남겨둔 그 욕구만이...커다랗게 당신에게 자리 잡은겁니까... (라면서 무언가를 먹고 있는 당신을 떠올린다.)
화산이 폭발할 때처럼, 온 시위가 환한 봄날 당신을 만났지 당신이 내게 준 시큼한 절망들 상스러운 말들이 줄지어 다니는 학교 앞 어둠 속에서 오직 나무만이 황금빛으로 발하고 있었지 /이재훈, 동화의 세계


오직

떠날 때가 되었으니, 이제 각자의 길을 가자. 나는 죽기 위해서, 당신들은 살기 위해. 어느 편이 더 좋은 지는 오직 신만이 알 뿐이다. - 소크라테스 -
당신의 인생을 바꾸기 위해 오직 한 사람만이 필요합니다. 바로 당신 말입니다.
오늘의 별은 「천왕성」으로, 환하게 빛나고 있습니다. 진척이 없던 것에 큰 변화가 있을 모양이에요. 그것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에 대한 해답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 오직 당신만이 알아요.
오직 당신만이 세상의 전부처럼 느껴진 것이오. 난 항상 당신이 보고 싶었고 당신 몸이 만져보고 싶었소. 또 당신이 누구인가도 알고 싶었소.
불완전한 존재는 없다. 오직 불평등이란 관습만이 존재를 불완전하게 한다. 이른바 '완전함'이란 알량한 편견이 영사한 스크린의 세계는 얼마나 좁았던가? (셰이프 오브 워터)는 '완전한' 당신들의 세상에 도전한다. '괴물'도 영화를 보고 있다.
불완전한 존재는 없다. 오직 불평등이란 관습만이 존재를 불완전하게 한다. 이른바 '완전함'이란 알량한 편견이 영사한 스크린의 세계는 얼마나 좁았던가? (셰이프 오브 워터)는 '완전한' 당신들의 세상에 도전한다. '괴물'도 영화
가르쳐 주고 싶지만 누구에게도 그럴 힘은 없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선물은 오직 당신만이 당신 자신에게 줄 수 있습니다. - 스펜서 존슨

당신만이 당신은 당신을 오직 나만이 당신에게 뿐만이 B1A4_ioi

내 어둠은 늑골 안에 있소. 차갑고 딱딱하지. 꺼내볼 때면 가슴이 패이는 고통이 등줄기까지 퍼진다오. 하지만 슬픔과 불안함은 쥐고 있으면 피부를 그슬린다오. 오직 가슴과 가슴 사이의 여울만이 보관할 수 있는 것이지.
베로니아, 당신이 가자고 하면 월드보스 잡으러 갈게요. 베로니아는 사라져버린 요정 왕국의 기사로 다른 사람의 앞에서는 투구를 벗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직 아크라이트 교단의 교황만이 그녀의 정체를 알고 있는데...
오직... 당신만이... 나의 이 고통을 이해할 수 있다...


나만이

넌 내꺼야 모든걸 잃을 수 없어 지금은 안돼 당신의 모든것 나만이 가질 수 있어!
)나만이 없는 거리( 애니. 와.. 이 엔딩 정말.. 말이 안 나오게 대단하다.. 와... 박장 대소를 할 수 밖에 없었다.. 참 사랑 인정합니다.. 그렇게 짝지어지기 위해 만들어진 운명처럼.. 내가 이 힘을 얻게 된
보쿠마치 안본사람 인생 손해보는중ㅠㅠㅠㅠㅠㅠㅠ 그렇습니다 6시간의 투자로 당신의 삶은 달라집니다....!!! (나만이 없는 거리)를 보고 난 뒤로 나의 성공시대가 시작되었다! 당신의 새로운 삶. 지금 애니플러스, 넷
너는 내꺼야 절대로 모든 걸 빼앗길 수는 없어 어떤 것도 잃을 수는 없어 지금은 안돼 당신의 모든 것 나만이 가질 수 있어

(솔직하게좋다는 당신의말에 잠시 당신의 눈동자를 들여다보았다. 아. 나만이 담고있는 이 눈동자를 언제까지 지켜볼수있을까. 잡히지않는 영원을 그리며 당신의 눈가를 혀로핥았다) 원하나.


당신에게

당신에게 주어진 길이 그것 뿐이라 더 이상 나아가지 않고 그 자리에 멈춰서야만 한다면 나는 선택을 응원하겠슴다. 하지만 언제나 기억해 주십쇼. 당신에게 놓여진 길은 그것 뿐만이 아님다.
안녕히 주무십시오 오늘 밤도 당신에게 행운만이 가득하길.
중력사 [重力士] “오로지 당신만이 이 땅에 묶여있지 않군요. 당신의 앞에서 날개는 소용이 없습니다. 이 중력 때문에 더이상 당신에게 다가갈 수 없습니다. 모든걸 누르세요, 모든걸 잡아두세요. 그리고 그 사이를 활보하세요.”
─이렇게 많은 누군가가 포기하는데, ─이렇게 많은 절망이 흐르는데, ─당신만이. ─그니까, 나는. ─당신에게 묻는 거야 「어째서」
홍차도 아이스크림도 불필요합니다! 저만이! 당신에게는 저만이 있으면!


세상에

이 세상에 당신과 나 딱 둘만이였다면...

당신만이 당신은 당신을 오직 나만이 당신에게 뿐만이 Chizzapeese

푸른 세상에 당신만이 붉게 타오르네 아름다운 나의 빛이여
사람과 사람간의 만남에는 우연으로 만들어졌다는 말이 있는데 하쿠바는 카이토 한정으로는 우연만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거 보고싶다. 당신이 키드로서 이 세상에 나오기만 한다면 내가 어떤 사람이든 간에 우리의 관계는 만들어졌을 거라고..
사람과 사람간의 만남에는 우연으로 만들어졌다는 말이 있는데 하쿠바는 카이토 한정으로는 우연만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거 보고싶다. 당신이 키드로서 이 세상에 나오기만 한다면 내가 어떤 사람이든 간에 우리의 관계는 만들어졌을 거
그러므로 사실은 당신이 아니라 세계가 미친 것이다. 기울어진 세상에 당신만이 균형을 잡고있는 것이다.


당신과

잘 된 사람 따라 한다고 모두 잘 되면 이 세상 사람들 모두 마윈 이나 잡스 브루노마스 처럼 되어 있을거야 당신과 그 사람들은 현실 부터 달라 능력을 타고 났다는 절대적 전제하에 노력과 개발만이 살길이야 오예 ~
호시하라씨, 당신과 있었던 시간은 즐거웠습니다. 사람과... 그렇게 대화한 것은 1년만이군요. 정말 친구......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속으로 많이 행복하게 웃었습니다. 평범한 고교생의 느낌을 느끼게해주어..감사합니다
"당신과 내가 이어질 수 없는 세계라면, 바꿔버리는 그만이에요. [너무도 순수한 눈으로, 그는 살짝 뺨을 붉히며 웃어주었다.]

4. 정말 좋아하고 많이 사랑해요. 2년동안 같은반이었다가 이번에 다른반되서 나느 슬프고 만이 보고싶어요. 당신도 사랑하고 당신과의 관계캐들도 정말 사랑합니다 뽀뽀 오만번 해주고싶어요
「이제부터 당신과 함께 느끼는 이 생생한 순간만이 진실이에요.」
그건... 그녀만이 알겠죠. 줄리엣, 비아니... 그녀 아닌 당신과 나는 그저... 되짚어보기만 할 뿐.


지듯이

그래요, 당신이면 나는 그만이죠 언제든 죽어도 좋죠 꽃이 지듯이 환하게요 | 김인육, 직녀일기
그래요, 당신이면 나는 그만이죠. 언제든 죽어도 좋죠. 꽃이 지듯이 환하게요. 김인육, 직녀 일기
그래요, 당신이면 나는 그만이죠. 언제든 죽어도 좋죠. 꽃이 지듯이 환하게요. /김인육, 직녀 일기
그래요, 당신이면 나는 그만이죠 언제든 죽어도 좋죠 꽃이 지듯이 환하게요 / 직녀일기, 김인육

당신만이 당신은 당신을 오직 나만이 당신에게 뿐만이 BTS_backtoyou

그래요, 당신이면 나는 그만이죠 언제든 죽어도 좋죠 꽃이 지듯이 환하게요


당신들의

세상 물정도 모르고 무작정 내뱉은 당신들의 음모론은 엑소와 이수만 회장 그리고 송승환 총 감독님을 모욕한 것 뿐만이 아닌 올림픽 폐막식 무대를 승인한 IOC와 그 실무진들까지도 모욕하고 그 명예를 실추시킨 것임 무식한 티 내지
ㅡ확실히, 당신들의 말에도 일리는 있습니다. 그러나, 지켜야 할 것이 있는 것은 당신들만이 아닙니다.
고단하고 지난한 불행에도 끝끝내 살아있겠다 결심하며 내린 결론은 ‘당신들의 가해사실은 결코 나를 죽일 수 없으며, 나는 주어진 운명의 선 위에서 영원히 투쟁하며 살겠다’는 것이었다 또한 다음 세대의 여성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당신들의 분노에도 그저 조용히 웃기만 하는 소리만이 울린다. 바닥을 더럽히던 잔재들은 어느샌가 짙은 안개처럼 이 곳을 뿌옇게 메운다. 어느 순간, 안개의 사이에서 들려오던 파도 소리가 사라진다.


뿐만이

"일본은 진실과 마주하라" 저 발언이 일본만을 향한 발언이라 생각치 않는다 박정희에게 세뇌받은 세대와 경상도 지역의 빨갱이 타령은 그들뿐만이 아니라 대한민국 민족과 역사를 모두 망쳐놓았다 이제 일본뿐만이 아니라 같은 나라에
사요 "평소에 이마이 씨에게 얼마나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지 깨달았어... 그것 뿐만이 아니야. 눈치채고 있을진 모르겠지만,Roselia의 분위기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건 이마이 씨,당신이야. 앞으로는 반드시 연습에 참가해 주세요."

당신만이 당신은 당신을 오직 나만이 당신에게 뿐만이 hcfart

꼭 초상화 뿐만이 아닐세. 부서져서 무너져 내리기라도 하면 어쩌려고 그러나. 적어도 나가고 나서 싸웠어도 되지 않았냐는 말일세. (꾹꾹 눌러가며 당신의 머리를 쓸어준다.)
신혼이라면 신혼인지, 청춘이면 청춘인지. 분명히 머릿속은 안된다고 외쳐도 달아오르는 것은 비단 한 명뿐만이 아니었으리라. “솔직해지겠습니다.” “하연.” “당신이라면 제 모든 것을 바칠 수 있습니다.” 둘에게 해와 빛은 제약이 될 수 없었다.
..... ... 당신뿐만이 아니야, 미라이도, 그 재수없는 의사도, 후마씨도, 피해자야.
목숨을 건 게임에서 얻은건 단순히 돈 뿐만이 아니었다는거, 당신도 알고있지?
아직도 저녁을 먹지 않았습니까? 그렇다면 어서 드시죠, 저는 당신의 원고하는 모습뿐만이 아니라 식사하는 모습도 좋아하니까.
기분뿐만이 아닌걸요? 당신 자체가 그런 사람이에요. 연님이 연님인 것 그 자체만으로 차고 넘치는 그런거에요. 그러니까 예쁜 마음바구니에 화보다 좋은걸 채워주세요!
신혼이라면 신혼인지, 청춘이면 청춘인지. 분명히 머릿속은 안된다고 외쳐도 달아오르는 것은 비단 한 명뿐만이 아니었으리라. “솔직해지겠습니다.” “하연.” “당신이라면 제 모든 것을 바칠 수 있습니다.” 둘에게

당신만이 당신은 당신을 오직 나만이 당신에게 뿐만이 _seopffler


사람

"당신이 초대한 건 사람들만이 아니야. 그들의 시기심도 같이 초대한거지."
그댄 내게 단 한 사람. 내 허무한 삶의 유일한 빛. 당신만이 날 채워 줄 나의 사랑.
로 자신의 모든 것을 건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게 정말 그렇겠단 생각이 들었음...벤의 아내도 그래서 당신보다도 케이가 더 용감하다고 한 거고. 자신의 위치와 역할에 대해 수십번 수백번 고민한 사람만이 내릴 수 있는 결정이었다
당신의 삶에도 마크가 찾아오기를 진짜 멋진 문장이다 마크가 찾아온 삶이 얼마나 행복으로 가득 차는지는 마크 해 본 사람만이 아는 것 마크 덕분에 매일이 행복해~!!
24. 당신만이 / 곽진언, 김필, 임도혁 - 김필 목소리 너무 좋아서 토해버릴것같다 (이런 목소리 환장하는 사람) 이영상은 두고두고 생각날때마다 재탕에 재탕을 해도 질리지를 않음 너무 감동 맥스
하아,,, 나당신갓은 사람 너무 좋아헤 탐라에 만이 출몰해줘 (잊재 자기 계정 사찰하먼서 나에게 보낸 멘션 놓ㅊㅣ지 않을게요)
당신만이 이곳에서 가장 이성적인 사람처럼 말하지 마시죠, 테타르. 누구에게도 그럴 권리따위는 없으니까.

당신만이 당신은 당신을 오직 나만이 당신에게 뿐만이 SetsuDanha

나를 내려다보세요. 죽음을 목격한 사람은 당신만이 아니에요.
당신이 다른 사람을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은 그와 삶을 공정하게 나누는 것만이 아니라 그의 고유한 것을 인정해주는 것도 포함된다. -디즈레온리
백신개발에 성공해서 많은 사람을 구하고 숙부님의 존재를 증명. 그것만이 제가 살아있는 이유였죠. 당신들을 만나기 전까지는요. 당신이 행복하길 바랄만큼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그러니 연 씨, 많이 혼란스러우시다면 그냥 편하게 저를 미워하면 되는 겁니다.


언제든

강모 작가가 몇달전에 인스타에 긴글을 올렸었는데, 결국 댓글로 달지 않았지만 계속해서 하고싶었던 말이 있었다. 함영준만이 미술계의 악마가 아니다. 여성에게 남성이라는 존재 자체가 위협적이고 권위적인, 언제든지 여성에게


저만이

걱정거리가 이만저만이 아니셔서 어째? 당장 세상 돌아가는 꼴 자체도 당신에겐 약점이나 다름 없는데~


것만이

입력식 기계도 아니고, 틀에 박혀 배운 것만이 당신의 가치일까요.
말을 모르던 당신이 검은 눈을 뜨고 들은 말을 내가 입술을 열어 중얼거린다. 백지에 힘껏 눌러쓴다. 그것만이 최선의 작별의 말이라고 믿는다. 죽지 말아요. 살아가요. /한강, 흰

당신만이 당신은 당신을 오직 나만이 당신에게 뿐만이 OORAKKU

자신의 눈에 비친것만이 진실이리라 하는 속된 믿음은 버려라. 넓게 보라. 당신의 시야가 닿지 않는 곳에서도 역사는 이루어지고 있다. ㅡ덜그럭, (당신의 자캐가 누구와 잤는지 정말로 아는가?) 中
모른다고 눈 돌리고, 침묵하는 것만이 예성의가 배운 살아남는 법이었다. 그러니까 이번에도 모르는 척 한다. 도망칠 기회라는 말에 당신이 어떤 생각을 했을지는 별로 생각하고 싶지 않다.
...미안합니다, 나는 밀어내는 것만이 나의 삶이었습니다. ...지금도 그렇군요, 막상 당신이 멀어지는 것은 싫으면서 말입니다.
나는 앞으로의 평생도 너일 것이다. 사랑이라는 이름이든, 추억이란 이른이든. 그것만이 생을 굴리는 활력이 된다. 너는 내가 닿아본 빛 중 가장 따스했고, 아팠고, 찬란했으므로. ❥당신이 빛이라면, 백가희


당신만이

이태용 당신이 생각하던 애기드림은 이제 업써 말티즈인 당신만이 남았을뿐니야
...당신만이 나의 기쁨 또한 나의 참 보배... 익숙한 찬송이죠?
네가 나의 신이다, 당신만이 날 구원해 줄 구원자.

당신만이 당신은 당신을 오직 나만이 당신에게 뿐만이 Fox_Toon

전 누구일까요? 당연히 미난희죠. 하지만 제 이름은 당신만이 불러줄 수 있어요. #자동
모방하지 말고 당신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방법을 찾으십시오 모방은 그만큼까지 이루게 하지만 창조는 무한하니 당신의 향기를 떨치게 될 것입니다
심지어 기지개도 못핍니다 피려면 안에 런닝이나 티셔츠 하나는 입어야하구요, 그래야 맨살갗안보이고 기지개 필수있어요 . 그것도 입으면 그만이지? 입어서 기지개 피는것도 어깨 다눌리고 뭣같이 불편합니다 . 그럼
당신만이.구른다.
바람꽃 당신만이 볼 수 있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고해가 성사되지 않는 밤. 당신만이 나의 맹신이야.
"아침엔 여기도 물 고여." 아침마다 물기를 짜고 여벌옷을 젖지 않게 보관하고, 번갈아 말리는 것도 중요하다. 감기에 걸리지 않는 체질들만이 여기까지 살아왔겠지. 오른쪽 머리를 대고 누우니 당신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다. 웅웅거린다.

당신만이 당신은 당신을 오직 나만이 당신에게 뿐만이 jaeuckkim

슈스케 임도혁님과 함께...대기실에서! #Sol_T #솔티 #임도혁 #슈퍼스타k #걸그룹 #걸크러쉬 #걸크러쉬 #돌직구 #프로야구 #신인 #sbs #더쇼 #당신만이
왜냐면 그게 내츄럴한 그 자체니까. 당신들이 오히려 억지로 바꾸려드는게 부자연스러운거다. 인간을 제외한 동물들도 1000종 이상에서 동성애를 하는 동물이 있다. 하지만 배척당하거나 도태되지 않고 살아간다. 오로지 인간만이 성소수자를 배척한다.
운명같은건 존재하지 않는다. 그저 자신의 불행을 떠넘기기 위한 핑계만이 있을 뿐이다. 운명을 탓하지 마라.모든 결과는 당신의 행동 하나하나가 불러온 것이기에.
주먹만이 실로 아픈 것은 아니더군요. 그리고 평탄하지않은 것은 당신이 더 할 것 같습니다만.......
흐음.. 그럴지도 모르지. 이 안에 범인이 있다는 사실은 확실하니까. 하지만 뭐 어떤가, 불행을 찾는 시간은 따로 존재하고.. 그 전까지 조급한 의심은 이성을 좀먹을 뿐이네. 당신이 범인이든 누가 범인이든, 밝혀낸 후에 처형하면 그만이지.
오랜만이군요? 그래, 당신. 이슈발 내전 때 칸다 지역에서 처음 만났었죠? 이게 몇년만이죠? #キンブリー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 마.] [당신만이 아니라 다 죽일 생각이었는걸.]

당신만이 당신은 당신을 오직 나만이 당신에게 뿐만이 loVe_is_dth

어둠이 가라앉은 밤. 주위는 폐허가 된 건물만이 보입니다. 폐허사이에 베이직 색의 멀쩡한 집 한채. 당신이 다가가자 들어오라는듯 문이 살며시 열립니다. )들어간다 )자유행동
히카루 상 前 편지가 늦어 미안합니다. 히카루상을 생각하면 한시라도 빨리 편지를 쓰고 싶었으나 상황이 허락하지 않았슴을, 당신께선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편지를 쓰지 못하는 동안에도 히카루상만이 저를 살게 했습니다.
오랜 시간속에 흑백사진만이 당신의 꿈을 기억하죠(행복한 기억속에) 저녁노을처럼 작아진 어깨로 살아가는 한 남자 이야기(아버지)
자캐 시즈카 “당신이 떠나간 곳엔 그리움 만이 남아있을 뿐 “
왤까 당신만이 특별한 이유는 뭘까~
서진연 알바그만둿는댜 ; 모종의 이유로 한다고하자 그런주문만이받지안앗을가 당신애...스마일ㅡ(그윾
당신이 안 하면 안 돼. 원고는 존재할 수 없어. 그 세계는 온전히 당신만이 만들 수 있잖아. 자아, 더 오글거리는 말 듣기 싫으면 얼른 완성 해요.

당신만이 당신은 당신을 오직 나만이 당신에게 뿐만이 jinwoo1714

냉큼 튀거나 단념하면 그만이잖아? 당신네들은 나만큼 안 세니까. 약하면 배신해도 할 수 없다는 건 당연한 섭리 아냐?
당신만 들어주면 돼, 그러면 돼, 나는 밤새도록 당신의 귓가에서 파도치며 출렁일 테니 당신만이 꿈의 주파수로 날 들어주면 돼 그러니까 기억해야 해, 꿈속에서도 잊으면 안 돼 /박정대, 해적 방송
왜 자해계를 그만두라고 하는 건가요? 난 그저 너무 힘들어서, 그런데도 하소연할 곳이 없어서 나름대로의 방법을 찾은 것뿐이에요 당신들이 뭔데 겨우 찾은 내 스트레스 해소법을 빼앗아가려고 하는 거예요? 당신들은 보기 싫
#이곡중에_아는곡이있으면_ 천성의 약함 꽃의노래 그것이당신의행복이라할지라도 롤링걸 스파클 변하지않는것 아이네클라이네 호시아이 결벽증 청천전야 마음짓기 전전전세 세상을부수고있어 경화수월 내일의밤하늘초계반 지구최후의고
인생은..조금은 이기적으로 살아도 된다고 했어.(부둥부둥 안고 웃었다) 리랑의 소원이라서 들어주고 싶었어. ..당신만이 날 기쁘게 해준거야.(도리도리)
선과 악? 하하. 이 세상은 정의와 정의의 대립만이 존재하는 것을 당신도 잘 알고 있을텐데.
달빛도 없는 칠흑같은 밤, 당신만이 빛이 나네요.
지금우리는당신밖에없어요 #HappyMJDay 기억해주세요당신의날에는 당신만이빛난다는걸
ㅋ ㅋㅌㅋ ㅋ ㅌ ㅋ ㅋ미치겟어 둘이 행복하게 살아야만이ㅠ (아니 당신 뭐가 문제 야)환장ㅇ한다 사공해랑이 슈를 혼자 둘리 가 없는 데 이상하다,,(달그럭맨됨..)사공해랑 밖에 있다가 쎄한거 느끼고 얼른 돌아가기,,,,,,,,
응아아아악 타쌤!!!!!!!!!! 타쌤!!!!!!!! 당신만이 우리의 희ㅣ망입니다!!!!!!!!
저는 당신이 알티로 물어다주는 보석같은 영상들과 사진을 까마귀마냥 제 탐라에 모아두는 것이 존나 넘 만이 행복해요. 아마두 당신의 알림창에 양이 가끔 뛰놀지 안을까요 ? ( 메엥 ) 고맙습니다 .. S2
[... .폭발소리는 점점 저 멀리서 들려오다 조금 시간이 흐르니 멎어졌다. 당신이 보던 화면들은 전부 노이즈만이 비춰지고 있다. ] )나간다
오늘은 아무 생각 없고 당신만이 그냥 많이 보고싶습니다. -김용택 '푸른하늘' 항상 많이 보고싶은님 시♡
아 나ㅠ 웅앙님트윗 서칭하는데 트위터필터써도 트윗 졸라만아 크렉을 왜이리만이 말하ㅕㅆ너요 당신,,,, 트윅이지(?)
(세신용품의 향은 거의 옅어진데다 냉수가 훑고 간 피부에 산뜻한 본래의 체취만이 남았다)그, 그렇죠? 항상 윤보 씨에게선 뭐랄까, 기분 좋은 향이 나서..(목 언저리에 당신의 고개가 가깝자 약하게 웅크린다)
그러면 당신이 편한대로 찾아오면 그만이네. 그렇지?
Love me tender 내 마음 받아 주세요 당신만이 내 삶을 채울 수 있죠 Love me tender 내 마음 받아 주세요 따스한 그 품 안에
발렌타인 루미아는 카드를 섞고 한장을 뽑았다. 호오. 이건 마술사 카드로군. 그리고 정위치. 수완이 좋은데다 창조력이 있는 카드야. 모든 걸 이해하는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게 될테지. 아, 어느새 점술가가 사라졌다. 당신 손에 카드만이 남아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