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

이제 보이밴드도 안녕이구나 안녕안녕 ㅜㅠㅠ힘들었다 시상식에서 트로피로 만나쟈?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THOSFansBTS5M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안녕보이밴드
youth 세로 ver (눌러서 봐주세요! 용량 때문에 화질안녕..👋)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안녕~~😍 이쁜 우리정국이💜 #방탄소년단 #BTS #정국 #전정국 #디스패치 #보라해💜
- 안녕 + 왜 무지개가 7색갈 있니? - 방탄 7맴버 있으니까 !! 🌈 #iHeartAwards #BTS #BestBoyBand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안녕~~~~
안녕안녕 우리 질척거리지 말고 1등으로 이렇게 헤어지자 베스트보이밴드 투표야!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astronaut704

보이밴드는 오늘 마감이라면서요? ㅎㅎ 보이밴드 투표 안녕~ #THOSFansBTS5M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35분후면 보이밴드부문은 안녕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보이밴드야 멀리 안나간다~ 잘가 안녕~~~ 👋🏻 아쏴 씐나 🎉🎉🎉🎉🎉🎉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BTS 이제 안녕👋👋👋👋👋👋👋 #iHeartAwards #BestBoyBand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안녕 오늘도 좋은 하루!
안녕 말...?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밴드 안녕~~~~~~~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THOSFansBTS5M 안녕~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보이밴드 투표는 이제 안녕 🙋‍♀️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안녕!!!!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마지막이야 안녕
안녕 #BTS #BestBoyBand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보이밴드투표 안녕~~~~
안녕 보이밴드부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Kim_ChoHui_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안녕~
보이밴드부분 안녕 잘가... 멀리 안나간다 아직 팬부분이 남았지만 다시는 이런 짓 하지 말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안녕, 친애하는 친구, 안녕하세요?) 여기 사진이 있습니다. BTSq
보이밴드가 드디어 끝났구나 길게만 보였던 시간이 다 지나갔어 말도안되게 만들었던 텍스트대치도 이제 안녕..... 긴시간 달려온 모두에게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
안녕 잘 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
안녕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EXOL

안녕 난 배켠 속쌍 사랑하는 사람 이 각도에 미쳐죽는 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안녕!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안녕 종대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요로분 안녕 종인시애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엑소
3. 정법에서 부르는 광희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
180224 KIX 세훈 오사카 안녕👋🏻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23 세훈 오늘도 수고했ㅇㅓ☺️ 무대도 열심히하구 미나상들한테 안녕안녕두 많이해주고 착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도 귀염둥이 안녕안녕🙆💕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lemonaid1206

이제 길도 좀 알고 M도 버스도 다 탈줄 아는데 한국간다 넘나 아쉽ㅠㅠㅠㅠㅠㅠ 안녕 싱가폴! 나중에 기회되면 또 올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안녕 내 이름은 아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안녕 못해 잘 지내지 못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빠

오빠 안녕💚 #택연 #패럴림픽성화봉송
오빠 안녕 밥 먹었어요😊?? 오늘부터 또 새로운 1주일 시작이네요✨우리 서로 이번주도 화이팅💪✨ 오늘 편지를 보냈습니다💌아마 한국에 도착하는 날은 1주일 후입니다😂ㅋㅋ 시간이 있으면 읽어 주세요💓 오늘도 많이 사랑해요 수현오빠💓!!
안녕! 마리아 클라인이에요! 좋아하는 사람은 닉 오빠! 사랑하는 사람도 닉 오빠예요!
이 코멘트 보시면 "안녕 자은!" 답장을 보내주세요! 방탄 오빠들 많이 많이 사랑해요! ❤️

훈이 오빠! 안녕☔ 오늘은 비입니다☔ 휴일이라 잠이 지났네요...비 때문에 놔둡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하루 화이팅~♡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근데쫌어이없다진짜 대화한번ㅊ안해봤는데갑자기봤다고 오빠가~ 도와줄게~ (뭘도와준다는건지모르겟음) 밥먹엇어? 안녕~ 으 으 으,....
슬프게도 진실이 정확하게 밝혀지진 못했지만 오빠가 용기있게 인스타,트위터로 알려줘서 고마워요. 언제든 어떻게든 돌아만 와준다면 기다릴께요. 오빠가 잠시 떨어져있는거라고 했잖아요. 조금만 기다렸다가 다시만나요. 그럼 아주 잠시만
스ㅏ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신오빠 안녕
오빠 너무 외로워요ㅜㅜ 많이 많이 보고싶을거야... 행복을 줘서 고마워ㅜㅜㅜㅜ 오빠 잠시만 안녕!!!!!! 우리 평생 함께 하자!!!! 사랑햇;;;; 또 만나요.
3. 열일곱살입니다 안녕 언니오빠들(우람듬직팔자주름
안녕 오빠 놀러왔진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Trace_U


만나요

#현 안녕~~불타는 금요일이네요 퐈이야ㅋㅋㅋ저녁 드셨어요??조금있으면 V LIVE로 만나뵙게되네요!!홓 갑자기 긴장되네요?! 재밌게 봐주시고 내일 만나요!! #TARGET #AWAKE #target #타겟
안녕! 또 만나요 우리 날 좋은 날 우리 다같이 예쁘게 하고 만나요 #용화야_건강히다녀와_기다릴게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다시 만나기 위한 약속일꺼야 . 내년 12월에 가장 환한 얼굴로 다시 만나요 🤝💕 #용화야_건강히다녀와_기다릴게
안녕ㅠㅠ 또 만나요❤
9년동안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좋아할거야 #용화야_건강히다녀와_기다릴게 우린 앞으로도 계속 평생 함께 할거니까 잠시만 안녕 우리 이 자리 그대로 다시 만나요 우리의 큰별. 더 빛나게 해줄게😘


잠시만

여러분 저 내일 입대를 합니다. 늘 건강 챙기시고, 이루고 싶은 꿈들, 목표 모두 이루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전 잘 다녀올테니 제 걱정은 하지 마시고, 그동안 늘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잠시만 안녕! 🤝🙏
[📸] 오솔레미오 컴백 쇼케이스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마지막이라니😥 FANTASY와 함께하는 시간이 왜이리 빠르게만가는지😭 절대 지지 않는 오솔레미오! 다시 떠오를 날을 기다리며 모두 잠시만 안녕! #SF9 #에스에

~~❤️🤙🏼 잠시만 안녕! 🤝🙏 사랑해~~~~❤️❤️❤️❤️ #용화야_건강히다녀와_기다릴게
잠시만 안녕! 💙


말은

안녕, 그 말은 맨발을 만지는 것처럼 간지러웠지만 목을 매고 싶을 만큼 외로웠다고 비명처럼 말했던가. 말을 했던가. /이승희, 안녕
사랑한단 말은 못해도 안녕이란 말은 해야지 아무말도 없이 떠나간 그대가 정말 미워요
어차피, 다시 만날 거니까. 안녕이란 말은 안할게요.
어! 아-안녕, 그래, 파란 레이저는... 어! 내 말은. 알피스 바꿨습니다!
안녕. 우리 앞으로 이 말은 한 번만 하도록 하자.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_Aheun

안녕이란 말 때문에 울지마 그건 너의 작은 착각일 뿐야 가면 어딜 가니 좁은 이 마음 속에 언제나 별빛처럼 너는 반짝일 텐데 웃으며 나를 보내줘 언젠가 만나겠지 새로운 마음으로 #용화야_건강히다녀와_기다릴게 - 들국화 '이별이란 말은 없는거야'


새로운

잘가요 그대, 안녕, 안녕. 이별은 새로운 시작이 될터이니 울지 않겠어요.
십십이견지를 통해 처음 만난 엘군 안녕? 이이렇게 귀엽고 멋있는 너와 함께할 견견주분은 그 누구보다 너를 사랑하고 아껴주시겠지? 지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행복할거야. 하루빨리 새로운 가족을 만나 너의 삶에
세용 안녕♡2개월 만의 일본 어제는 잘 잘 수 있었습니까?기침을하고 있었지만 목 조심해주세요🙊아직 기온의 변화 엄격 컨디션 관리 잊지 않고😅 새로운 도전 매회 즐거움입니다😄이번 무대 어떤 전개 있습
끝은 새로운 시작으로. 이게 마지막이라고 해서 영영 안녕이고 싶은 건 아니잖아?


잘가

아쉽고 서운한 마음이 큰 이유.. 수고했어 수호랑, 안녕 수호랑! #2018평창 #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 #백호 #잘가_가지마 Time to say goodbye to our adorable #Sooho
모야 ㄱㅏㅊㅔ 선점 못하면 못내내..... 안녕.....잘가요

내 자리 바로 풀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잘가..... 난 딴거 볼께.....
빨간책 티켓 질렀구여. 안녕. 월급. 잘가~~
[ 내일 아침엔, 눈이 내릴거야. 방송을 시작하자. 안녕. 잘가, 또 봐. ]
새훈이 집 앞에서 빠빠 인사하는 챤열이같다 형 먼저 가라고 해도 웃는 얼굴로 절대 안 들어줄 것 같지 잘가 새훈아~ 조심히 들어가~~ 안녕~~빠빠해줘~~


친구

안녕 친구들
(새학기 친구사귀는 유형) 1. 지뢰팬덤 a안녕! b안녕! a좋아하는 아이돌 잇어?? b(지뢰이름) a아 그렇구나..하하... (다시는 말 안검) 2.같은 팬덤 a안녕! b안녕! a:
오늘도 볕을 쐬고있는 커다란 친구🐕 안녕?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days_onh

새학기 친1안녕! 너 방탄 좋아해? :ㄴ..노래는 듣는편이야~! 친2:엑소는?! 엑소 좋아해?! :알긴 아는데 노래는 잘.. 친3보이루~~~~!!!!!! 보겸은 별로... 친4새 친구 앙 기모띠
에또오 후아님이 유랑누나랑 친구니까 누나겠구나! 안녕 누나아! 나는 00하늘이야 편하게말해두데(요!)
환한 세상이 보이는 것 같아 안녕 디지몬 네 꿈을 꾸면서 잠이 들래 안녕 디지몬 친구들 모두 안녕 안녕 디지몬 너와 함께 하고 싶어 안녕 디지몬 난 너를 찾아 갈래
그러니 너도 니 공부만 열심히 해 대학교 친구들은 잠시 친해졌다가 안녕 하는 사이니까
넌 행복할 자격이 있어. 내 친구가 되어줘서 고마워. 안녕, 내 친구.
박신희 "저도 느꼈던 적이 있는데, 남편이, 류승곤씨가 오버워치 게임을 하고 있는 거예요. 친구들이랑 대화를 하면서 막 하고 있어요. 그래서 "안녕, 친구들?" 한번 해줬더니, 옆에서 무슨 소리가 들리는 거예요
#가람아_삼촌은_뭐있게 안녕 나는 친구없는소마ㅎ 날 알사람은 없다 흔적남김 찾아감!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HQ_trang

안녕, 친구!
안녕 나는 다이어트20kg감량에 성공한 사람 친구한테 톡으로 비법알려주다 도움되고싶어 여기도 써봄니다 1운동후 하루 최소1리터이상 마시기 2맛있는 다이어트를 위해 요플레에 좋아하는 과일 섞어 먹기(파인애플이 최고에요 3 근
안녕 우신씨, 나는 너의 친구가 될거야. 반갑다


사람

안녕... 난 오늘 알람을 못 들어서 자체휴강 한 사람.............
안녕 나는 개강ㅇ첫수업 듣고잇는사람... 학교 때려치고 싶다 (욜라
사랑했던 사람아 안녕 여기까지야
#스텔라비스 #스텔라비스_더빙 이런 해시가 다있군... 안녕 나는 혼자 잘노는사람 아우릭 나인 오든 란더 카이사르 나홀로녹음 맨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nini_Swag28

안녕여러분....난지금일어난사람..
일단은 내 소개를 할게. 안녕, 사와무라 다이치야. 너희가 아는 그 사와무라, 맞아. 혼자 이런저런 얘기를 하고 싶어서 왔어. 반드시 맞팔하지는 않아. 특별한 요청이 있지 않는 이상 뒷사람은 나오지 않을거야.
안녕 나는 타투한지 일주일도 안되었지만 술 마시고 싶은 사람
안녕 난 크루세이더퀘스크 하는사람 재미이따 볼프 초무 안뜨니 휜수염 그거 뉴구더라 그거 키워야지 드랙인가
안녕 난 영화 시간 착각해서 1시간 일찍온사람
안녕..오늘 잔업 확정난 사람...


SF9

180304 안녕 봄아, 넌 여전히 예쁘구나 #백주호 #주호 #ZUHO #SF9 #에스에프나인 #맘마미아 #MAMMAMIA  #우리주호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L_bbb_56

봄 비가 촉촉하게 내린 후 미세먼지도 안녕! 이젠 살랑살랑 봄 바람 느낄 타임이죠! 이죠! 하이틴 뮤지컬의 남자 주인공으로 변신!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 무대에 오르는 #SF9 멤버들! 무대 위
안녕 다원이!❤️👅 #에스에프나인 #SF9 #エスエフナイン #다원 #Dawon #ダウォン #맘마미아 #MAMMAMIA
180305 라디오 퇴근길 프리뷰 🌞안녕👋🏻 #Yootaeyang #Taeyang #유태양 #태양 #SF9 #MAMMAMIA


시간이

내일이면 안녕~~해야할 시간이네....👋👋 많이 그리울것같다
안녕-,을 고하지만 그게 마지막안녕이라고는 인정하지 않을래. 시간이 지나면,반드시 다시올꺼니까. 그때,또 보게 될테니까. 방과후에 헤어지는 '안녕'을 네게 고할께. 그리고,후에 아침에 만나는 '안녕'을. 네게 다시 말하고 싶어. 2014/12/23
벌써 이런 시간이야! 인사가 하고 싶은 기분. 안녕!!
시간이 물 속을 떠다니고 아스라이 멀어지는 공기 소리를 뒤로 하고 가라앉는 나는 아무것도 잡지 못하고 바닥에 발이 닿지 않고 그냥 그렇게 안녕 말하지도 못하는 순간을 하나도 잊지 못했어요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_yooojaaaa

[#박강현] 오늘 강현배우의 (광화문연가) 막공에 와주신 여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즐겁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안녕 명우~👐 #배우 #박강현 #뮤지컬 #광화문연가 #막공 #감사 #더프로액터스


왔어요

안녕..충격 완화를 위해 야한 드레헤르를 들고 왔어요. (출처는 핀터레스트에요.)
#우진 안녕여러분🎉분위기 좋은사진 가져왔어요ㅎ 오늘 저희 첫 활동이 마무리 되는 날입니다 ! 내일도 스케줄이 있지만 마지막까지 즐겁게 화이팅하겠습니다!💕 #인기가요 #다녀온 #우진#사진은 #쇼음악중심 #이지만 ㅋㅋㅋ
#스프링데이_부산 안녕 봄님 전시회는 로블 다음으로 두번째인데 ㅜㅜ 이번에도 심장 폭행 엄청 당하고 왔어요.... 첫 셀렉은 역시 청순미 넘치는 쩡구기 흑흑흑 너무 너무 갖고 싶었는데 전부 품절(...) 이더라구요 그래서
안녕! 대신에 시아가 왔어요!
제목 귀여운 갓 스물! 마지막!! 부제 말도 잘 듣는~우쭈쭈~귀요미 화장실 변기 위에서도 해보고 뒤치기를 마지막으로 귀요미는 안녕~~~ 근데 며칠 뒤에 갓스무살은 제임스의 집에 또 놀러 왔어요~ㅋㅋㅋ 영상
안녕 //♡|| 흔적남겨줘서 왔어요~!!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Aeri_ya9


하루

[#TRCNG][#학민] 안녕하세요🍗학민입니다! 오늘도 너무 기쁜하루였습니다. '오늘도 널 볼수있어 감사해' 꼭 하고 싶은말입니다!❤️ 내일도 행복한하루만들어요~ 밥꼭 챙겨드시고 오세요! 항상 팬싸인회에서 말을 잘
안녕 여러뷴 어제 멘탈 개쌰갸 꺄져서 하루종일 잤오.....
안녕😊오늘도 빛나는 하루 보내세요✨ - #SHINee #5HINee #ONEW #JINGHYUN #KEY #MINHO #TAEMIN #샤이니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10thAnniversary 💎💎💎💎💎dls


비가

안녕 여러분! 나 수호랑이야😘 바로 오늘 뜨거웠던 올림픽이 끝이났어! 다들 많이 아쉽겠지만 아직 패럴림픽과 귀여운 마스코트 반다비가 기다리니 끝까지 응원해주길 바라😆 그리고 나 수호랑도 항상 여러분과 함께 있을거니까
안녕^^오늘 한끼는 먹었어요??여기는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용☔️냉장고가 텅 비었으니 장 보러 가야겠어...귀찮네...가기 싫다😝ㅋㅋ오후도 화이팅💪🏻💪🏻
안녕~💓뭐 해요? 비가 내려서 로키 생각 보고 싶어~😚 얼굴 보여줘💓
이렇게 안녕일 줄 알았으면 어제 우산을 쓸 것을 차라리 서글픈 사랑은 느끼려 하지 말 것을 또 비가 내리면 문득 떠오르시겠지만 그래서 더 슬픈 저는 당신 기억 속에서 비처럼 지워지겠지요 - 초라한 이별, 원태연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myuniverse921


몬스타엑스

180304 싱가폴출국🐺💕 안녕 꿍아... 안녕 빠이빠이 Safe Flightㅠㅠ Till next time😢 #몬스타엑스 #아이엠 #창균 #CHANGKYUN
[#MONSTA_X] '#몬스타엑스'와의 달콤한 #홀리데이 시즌6☘ ✔180211 DAY 7 👉🏻몬스타엑스는 지금?! 📺#몬리텔 (#셔누 #아이엠)이 보내온 소식! 🐻🐺👉🏻안녕 삿포로 👋🏻 #MonLittle
🐢 180303 #형원 #HYUNGWON #몬스타엑스 #MONSTA_X 안녕 hi♡
#크리스마스 이제 안녕 ! 🎄 #그놈의크리스마스 #몬스타엑스 #MONSTA_X
안녕 민혁아 나의 2017년을 잘부탁해(//∇//)💖 #MONSTA_X #몬스타엑스 #MINHYUK #민혁 #파이터 #FIGHTER


이름은

안녕 내이름은 개돼지
안녕 내이름은 레드 만나서 반갑다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kiijan705

#녤윙 (내 이름은 슈퍼스타) 안녕! 내 이름은 슈퍼스타 오늘 간만에 휴가를 얻어 애인을 만나러 가기로 했다
안녕 제이름은 낑.. 쟤처럼 살면 큰일난다에서 쟤를 맡고있죠....
안녕, 내 이름은 전정국 입니다.
안녕, 내 이름은 스카일러야! 스카일러- 한. 17살. 꿈은 파일럿!
안녕! 내이름은 신발!


얘들아

안녕 얘들아.. 니네는 커서 나중에 뭔 뮤비를 찍냐면...
안녕 얘들아...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kimpose

아싸들 인사법안녕 얘들아 동기들(에휴.. 찐따새끼) 인싸 되는 인사법여~보이루~ 동기들:(오우 좀 놀줄 아는 놈인가!)
안녕 얘들아 오랜만이다


싶은

점심 먹은거 아직도 소화 안돼서 아무것도 생각안나고 그녕 자고싶은 저는 잘렵ㄴ다 여러분 안녕


귀여운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천방지축 안녕 (6v6)🖑 🖐() () o o . O👐 . o
다들 봐주세요.. 한번쯤은 기자를 꿈꾸게 하는 영상.. 토롯코 타고 돌면서 귀여운 율동하고 안녕안녕 인사하고 웃다가 기자분들 보곤 키보드 촤르르륵 타닥타닥 엄지척 최고최고'ㅅ')b 예의와 귀여움을 동시에 보여주는 천재아이돌
비단이...안녕...너의 바니걸 너무잘보앗어 비단아. .카드캡터체리도......ㅜㅠㅠㅜ흐흑 우리 귀여운비단이!!!여기서도 잘부탁드려요~~??^^


날이

인사를 전할 곳이 있다는 게 위로가 되는 날이 있지. 안녕, 좋은 아침 보내요. 비 오는 아침에 커피 내리는 향기가 정말 좋아서 같이 있고 싶다고 잠깐 생각했어요.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FF14_Larue

슈가 안녕!(손을 붕붕 흔들며) 날이 참 좋은것 같아! 같이 산책할래?
내일은 날이 맑고 깨끗했으면 좋겠다 #용화야_건강히다녀와_기다릴게 기분좋게 잠시짧은 안녕을 위해서
사실은 안녕을 말하기 싫기때문에 날이 샐때까지 안녕을 한번도 말하지 않았는데...


안녕

다들 안녕 우리는 !꼬☆마☆빅☆스! .. 총대님 구해요..(소근)
#스프링데이_부산 이 액자 진짜 영롱했다... 고민하다가 뽀시래기만 주문했는데 자기전까지 눈앞에서 아른아른.. 서울 스프링데이 꼭가셔서 직접 보세요들.. (통판때 살까 진지하게 고민중) 안녕봄님 복받으세여... #iHe
캐휘언니🐶 안녕! 어린이 여러분 저희는 마마무예여~
일요일 안녕 ~~모두 꿀잠자기를 GN💖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onlyfor_mh

BOF 이제 진짜 안녕 ! 끝 !! 멋있어서 즐거웠다. 👋👋
안녕 트위터! #나의첫번째트윗
안녕하세요! #로미오 의 초콜렛 같은 남자 #현경 입니다.이렇게 사진으로 인사드리니 어색하네요ㅎㅎ오늘 날씨가 춥네요 여러분~감기 조심하세요!!그럼 저는 최고 멋진 무대를 위해 연습하러 가겠습니다.안녕~♥
앗, 안녕 플랑..?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NewRI_YR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Sol_OC1323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Somedayharu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OfficialMonstaX

안녕 BTS EXOL 오빠 만나요 잠시만 SF9 u_wrd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