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주세요

180227 제복 만세!!! 제복 만세!!!!!!!!!!!! 반깐리더님 제발 제 위에 군림해주세요 원래 가로크롭 세로크롭 둘다 하는 편 아닌데 둘다 너무 옳아서 어떻게 할 수가 없네 진짜 옳~~~치~~~~~ #에스쿱
탐라의 여러분 이거 좀 해주세요! 친구에게 먹을거 선물을 해주고 싶은데 친구가 뭘 좋아할 지 몰라 망설여져요. 딸기가 진리이면 rt를 초코가 진리이면 마음을 눌러주세요ㅠㅠ 급합니다. 과반수가 넘은 걸로 선물을 정하겠습
Rt 부탁드려요‼️ 이 계정 주인분께 디엠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달하고싶은데.. 항공점퍼값 환불 받고싶습니다.. 알티 부탁드려요... 혹시 이 글 보신다면 디엠 확인부탁드립니다 계정 주인분.. 제발제발 알티 한번만 해주세요..
제발 학교에서라도 잘 수 있게 해주세요
진짜 푸마 팬싸인회 이번에는 꼭 당첨 되게 해주세요 ㅠㅠ 진짜 당첨 되면 공부도 열심히 하고 착하고 말 잘 듣고 살게요ㅠㅠ 진짜 그리고 당첨 되면 알티해주신 분들 10분께 앨범 사드릴게요ㅠ아님 앨범 말고 다른거 사드릴
제발이번년도부터는제발 #HappyMJDay 연애좀할수있게해주세요
추이계님 제 글도 제발 알티해주세요ㅠㅠㅠㅠㅠ 아티움 전광판으로 엑소뮤비 본사람 알티ㄱ 안본사람도 알티 그냥 이글 보면 알티 엘리시온닷 가고싶은 사람 알티 5초만에 알티 안누르면 광탈길 #iHeartAwards #B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kagehinalove910

ㅋ ㅋ ㅋ ㅋ ㄲ ㅋ ㅋ ㅋ ㅋ ㄱ ㅋ ㅋ ㅋ ㅋ하.... 이벤트 자꾸ㅈ순위 올리고 좀 쉬면 계속 내려가 제발 코가만 얻게해주세요
외랑둥이들도 지금 당황해하는 거 같으니 영어 잘하시는 아미분은 지금 있는 소문들에 동요하지 마시고 끝까지 투표 해달라고 말해주세요 오늘 아미들 화력 더 올라가야되는데 그 소문들로인해 문제가 되는 거 같아요 ㅠㅠ 달려요 제발🙏
아니 아 미친거 아니야 ?? 콘서트에서 무대로 뭐 던질때마다 철렁한다고 .. 제발 아무리 가볍고 둥글둥글한 물건이라도 슬로건이나 솜뭉치라도 함부로 막 던지지 말아주세요 .. 조심해주세요 제발 .. ㅜㅜ 마음아파 #i
# 퓨마 팬싸 당첨 되면 3~5 만원 굿즈 사드립니다 아님 입금 해드려요 진짜 제발 당첨 되게 해주세요 ㅠㅠㅠㅠㅠ 2개 당첨은 무리지만 제발 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
rt) 샤이니 한국콘 첫콘 막콘뛰면 덕질자금이든 간식이든 사시라고 그날 기분날뛰는데로 5000~10000사이로 입금해드립니다 이거 알티이벤하면 간다메...제발 나 가게 해주세요진짜 올해꼭 가야되요 ㅠㅠㅠ 가게되면
지나가면서 알티 한번씩만 해주세요 샘들ㅠㅠㅠㅠㅋㅋㅋㅋ제발 널리 퍼뜨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아니 끄로미스 노래 워너비 표절한거 솔직히 인간적으로 저희 실총 해야되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워너블이 가만히 있으니까 저쪽에서 겁나 설쳐대는
하 제발 자비로운 최애님 제가 오늘도 숙제를 찢지 않게 해주세요 최멘

💧푸마팬싸 당첨기원 알티이벵💧 알티만 하고가세요. 당첨되면 밑사진에서 원하시는거 하나 보내드려요. 제발 당첨되게 해주세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BTS_twt
자ㅏ야지 제발 내일학교에서 안졸게 해주세요
제발알티좀많이해주세요 #IPROMISEYOU_WANNAONE 트윗자체는많은데알티수가너무적어요
완전! 원한다구요!!! ㅜㅜ 제발 떠보 시즌2 영동포쓰편으로 열일해주세요 🙏🏻🙏🏻🙏🏻
제발 레터북 화질 좋게 나오게해주세요 2달동안 이거만했어요 제발 잘 나오게해주세요 착하게 살게요 진짜 욕도 안할게요 스냅스님 제발 포토북 화질 잘나오게해주세요 제발요 진짜 스냅스 절도 100번할게요 잘나오게 해주세요
제발 엘리시온닷 티켓팅은"엑소엘 1기 선예매"로 할수있게 해주세요 제발 뉴뉴리디는"엑소엘 1기 공식물품"으로 받을수있게 해주세요 만약 유료화가 된다면 7년차에 1기인만큼 빡세게 비싸게 해주세요 제발 스엠이 정신차리고
[] 푸마 팬싸 당첨되면 우리집에 미밤이 구1 뉴3 있는데 그중에 2개 뿌림 배송비 내가 냄 진짜 제발 제발 가게 해주세요 아아아아앆!!!!!!!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lovethang_jy

첸백시 컴백하면 이악물고 열심히해주세요 소속사가 주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솔직히 소속사는 이익을 추구하는 기업이예요 제발 최차애 가리지마세요 첸백시도 엑소입니다 소속사 유닛성적으로 단체성적을 판단할 소속사니까 #
제가 엽서랑 카드텍도 드릴테니 제발 누락되신 분들 폼 작성해주세요...엉엉... 판매가 꽤 된걸로 아는데....아직 열분도 신청을 안해주셔서 죄송한 마음에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젭알 첸백시 컴백 한국에서 해주세요 울 다람쥐들 머리색 넘 이쁜데요 솔직히 비주얼부터 대박아닙니까? 에스엠 제발 일본활동 스탑 ,, ,, 데뷔앨범 헤이마마가 마지막 한국앨범이라는게 말이되나요 일본투어하는데 한국컴백이라도
아진짜제발요언제올라가 #와나완_육시에_뮤비나옴 나좀자게해주세요트위타야
오늘의 기도 올해 지킬앤하이드 캐스팅에 지킬이 아닌 이상 수령님 없게해주세요 제발요 착하게 살겠습니다
제발...올해 종대 얼굴 한번만 보게 해주세요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여러분진짜저한분만더팔로우해주세요제발 #HappyMJDay 실총끝나고언팔하셔도좋아요

오늘 쌍둥이들 생일이니깐 꿈에 쌍둥이들 나오게 해주세요...제발......
Rt) 박지훈 삼페숏핑 나눔합니다 찾을 사람은 찾아서 알티하실거라 믿고 올려유 까빠,배척 제발 꺼지시고요 ))팔로는 제발 메트보고 신중히(( 배송비 천원정도는 부담해주세요:-) #박지훈 #워너원 #삼페숏핑 #알티이벵
전계정아무것도안되요엉엉 #약쇽헤요 #와나완_육시에_뮤비나옴 팔로리튓해주세요아올라가라제발
ㅠㅠㅠㅠㅠㅠ 흑흑 제발 넓은곳에서 해주세요ㅠㅠㅠㅠㅠ
트친님들 제발 저 빼고 멘션해주세요ㅠ😭 #냥스터
지금 안 주무시는데 저랑 트친이 아니신 분이 있으면 난 너무 억울해 제발 저랑 트친해주세요
여러분저네분만더팔로우해주세요제발유유유 #HappyMJDay 총공끝나고언팔하셔도좋아요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whynotinfinite

여러분저팔로우수가영이예요 #HappyMJDay 저팔로우해주세요제발요
맴버들한테 인스타 댓글 달아달라고 찡찡거리는건 뭐야... 무슨 브이앱에서 이름불러주세요 생일축하한다고 말해주세요 급... 강요 좀 하지마세요 제발
관절은 천천히 움직여 주면 윤활유가 나와 안전하게 운동을 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운동 전에 다리찢기 처럼 "찢는" 스트레칭을 하지 말고 관절을 "돌리는" 다이나믹 스트레칭을 해주세요!! 제발!!
제발제바레자발제발제발 #IPROMISEYOU_WANNAONE 잠좀자게해주세요트윜터님


HAPPYMJDAY

제발 인기글 알티 고고 #HappyMJDay
다같이총공해서제발올립시다 #HappyMJDay 1위안해두좋으니제발올립시다
진짜제발팔로우한번만부탁드릴세요잠점점 #HappyMJDay 제가계정떠팟거든요유유제발팔러우좀유유

실트에제발올라가라제발 #HappyMJDay 여러분저희조끔만더힘내요느낌표
우리진짜더럽게안올라가네 #HappyMJDay 제발실트좀올려줍시다유유
저아직알티십안된거마나여 #HappyMJDay 제발알티좀요알티도매우중요합니다
제발알티좀요저불안해서잠이 #HappyMJday 오지않아온통총공생각뿐이니깐흑흑죄송혜요오빠들노래를일캐만들고제발그니깐총공하자구용
아빡쳐아니행복회로돌리자얼른 #HappyMJDay 제발제발웨총공않훼웨않훼
진짜자야겠죠흑흑저총공계속하고시퍼욤 #HappyMJDay 명준오빠흑흑실트올립시당제발
여러분저팔로우좀해주세요제발유유 #HappyMJDay 총공끝나고언팔하셔도좋아요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aace_s07

저진짜실트올라가면울것같아요유유유 #HappyMJDay 제발실트좀올라갔으면좋겠네요유유
실트야빨리오르자제발제발 #HappyMJDay 명준오빠태어나줘서고마워요항상많이사랑해요


EXOL

제발 제발 백현아 제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최애 아니면 애정이 없을 거란 생각 좀!!!!! 제발 좀!!!!! 버리세요!!!!!!! 타멤 애정 없으면 개인팬 했겠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난 팬싸를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지만 팬싸에서 온갖 귀여움 뿌리고 다닐 장이씽이 보고 싶다 그러니까 에셈 완전체 9명 컴백 제발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님들 이거 기억안나요ㅠㅠㅠ? 진짜 위험하다고 ㅠㅠㅜㅜㅠㅠㅠㅠ 그만해 제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제 소원은 엑소 리얼리티를 보는거에요... 제발 찍어죠 우리 마지막이 언제게?? 엑소의 쇼타임이다!!! 이게 말이된다생각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울 경수가 영어강좌(? 한국시험시스템 모름😅)아니면 뭐 영어회화 같은거 그런거 아님 ASMR 같은거 ㅠㅠ 그거아님 심야라됴 ㅠㅠ 제발 해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훈시 챙겨쓰니까 자자ㅠ 제바류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네장이 같은날이 맞ㅈ나요,, 언제인지 아시는분 제발 알려주세요 이걸루 며칠째 앓고있는데 언제인지를 모르겠어요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취향계님 자
이 짤이 어쩌면 당신을 위한 지옥불 파티일 수 있습니다 생각 생각 생각 생각 신*카드 제발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EXO (34/16)
탐라사람들아 제가방금알티한거제발알티해주라ㄷ저 저거 고화질 너무보고싶어 선생님들제발 제게 도움ㅈ을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러분 우리 기사에 댓글많이 쓸거잖아요? 그럼 댓글모음 닫아놓읍시다 제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럭키원 이씽이 보고 싶어요. 제발 에스엠... 이씽이 좀 보여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BNN_OTE


BTSARMY

2관왕 제발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잠자고싶다~,~ 제발 ㅠ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DAYDREAM JHOPE -Hold me tight- 꽉 잡아줘 날 안아줘 Can you trust me, can you trust me 제발 제발 제발 끌어안아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니 디숫패치 조나 모써운게 찍는 자 뒤에 찍는 자 뒤에 또 찍는 자가 있다능거잖아............ 훠우~ 더 풀어조보세요 제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우리 70k나 차이난대요 제발 새벽러들 다 어디갔어요 PIECE OF PEAC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빅힛 진심인데 등신대 만들어서 팔아줘라 가격은 얼마가 되든지 상관 없으니까.. 등신대 가지려 푸마 차리는 것보다는 싸겠지.. 굿즈로 실물 등신대 🙏제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
저 무서워요 미치갯다 아 제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여러분 제가 바로 퓨마 팬싸 당첨되면 10만원씩 주겠다는 미친 사람입니다 저에게 팬싸의 기 좀 주십시오 제발 제발 백일몽이 아니기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다들 꼭 보세요. 제발 보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제발 핑계 같은 건 삼가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 근데 우리 아이하트는 가는 거 맞지...? 아이하트 쪽에서는 초대 안 할 수가 없을 것 같은데 아악 제발ㅠㅁ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알티

테리우스가 민현이면 5만원드림 알티하셈 ㄹㅇ미년아니면 쳐울꺼 제발 테리우스,,,믿는다..
제발 알티 좀 하세요 제발 아니 상주고 십다매 아 제발요 아 진자 우리 지금까지 잘해왔는데 지금 격차 얼마 안나거든요 ? 막판에서 뒤집히면 얼마나 허무해 진짜 제발 알티좀 억울하게 우리 상 뺏기지 말고 우리 열심히해서
[ # ] 이런거 걸면 이뤄진다고 해서🙏💘오늘 응모 완료했는데, 제가 만약 팬싸 당첨이 된다면 ! 📌머스터 포스터 세트와📌에세이북 랜덤으로 하나 배송해 드릴게요📌 알티 하신 한 분께 몰아드릴테니 제발 푸마 팬싸 당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KENTAMOMMY

유출이 얼마나 무서운 일인지 불과 며칠전에 겪었는 데.........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유스케 사진 내려주세요.제발. 지금 심각성 모르고 알티하시는 분들은 어떻게할꺼야.
뭐지???? 알티이벤 글 잘못삭제함;;; 밈들 ㅈㅅㅈㅅ 당발 새벽 2시에 할깨요 )))))))))트친한정 제발((((((((((( 트친밈들 알티 하구가세요~~~~~~^!^
여러분 계란의 도부값으로 알티를 쳤으니 셜존 영업하겠습니다 셜존입니다 여러분 감정없는 추리기계 셜록이 전 군의관 존을 만나 사랑을배워가는 내용입니다 BBC 셜록팝시다 제발요 함 드셔보세요 선생님들
여러분문구앞뒤로열글자이상이고띄어쓰기특수문자사진다안됩니다 #IPROMISEYOU_WANNAONE 제발양식좀지켜부세요그리고트윗당십알티이상입니다
제발 트위터는 뫄뫄 님이 내가 리트윗한 트윗을 리트윗 하셨습미다 기능좀 빼라구,,,내가 알티한 글 다른사람이 알티했는지 안했는지를 내가 왜 알림창에서 봐야하냐구 ㅠ ㅠ 그리고 올해의색이 보라색인데 보라색 테마도 좀
저 오늘 신발 사러가는데 혹시나 팬싸 당첨된다면 공식4기 가족액자와 윤긔님 윙파콘 피켓 비티21 타타 포스터 윤긔님 키링 메모리즈 한 분께 구라뻥튀기 아니라 ㄹㅇ로 몰빵함 알티만 하세요 튶 제발요 #iHeartAwar
트윗하는것도좋지만알티수십이상이되야 #와나완_육시에_뮤비나옴 되니까제발알티도부탁드려요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6x318


팬은가수의얼굴

))팬은가수의얼굴(( ))팬은가수의얼굴(( ))팬은가수의얼굴(( ))팬은가수의얼굴(( ))팬은가수의얼굴(( ))팬은가수의얼굴(( ))팬은가수의얼굴(( ))팬은가수의얼굴(( ))팬은가수의얼굴(( ))팬은가수의얼굴(( ))팬


한번만

정국아.., 앓다죽을 정국아.. 방탄의 정국일 땐 그렇게 팀색깔 찰떡 음색이면서 혼자 알앤비할때는 또 이런 음색 쓸 줄도 아는 천재보컬 정국아... 솔로 음원 작정한 알앤비 한번만 제발,,,,, 그리고 그 곡 민피디가 만들어
텟샤생일 다지났는데 이제야 완성했지뭐야 스테이시아 너무 조와 사랑해 지시자는.. 암흑조망령을 할거야.. 통상스탠딩 한번만재판해줘...제발..
제발동인지한번만요 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아무나 아는척 한번만 해줘" ㅋㅋㅌㅌㅋㅌㅌ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다급한 말투좀 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정국아 진짜 정말 띵곡인데 정승환님 눈사람 한번만 커버해주면 안되겠니..... 아니면 트로이시반님 youth....제발ㅜㅜ 진짜 노래 좋은데 정국이 목소리로 들으면 진짜 좋을것 같아..... #iHeartAwa
세네카 자명 옆에서 소라 뿌!불고 도망갈거같죠(ㅋㅋ)제발 제발 세네카 대천사 한번만 제발 제가 이메레스라도 찾아올게요 제발 세네카 대천사가 보고싶어요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__w_si

진짜제발한번만자봐...
젠쟝 맛스 함번만 한번만 더 라지큐에 나와준다면 좋을텐데........ 본방 챙겨볼게요....... 제발 맛스 한번만 더 나와주면........ㅠㅠㅠ
아 대박,,약간,,이러고 보채줬음 좋겠다 몬주알지? 막 뽀뽀해줘 아아 제발 한번만 한번만 어? 이러는거 있자나,,,,,,,,,,


팬싸

+FOLLOW 푸마 팬싸 당첨되면 당첨되신분이 원하시는거 드려요(2,3가지) 아징짜 뭐 원하시는거 드릴테니까 제발 당첨되게 빌어주세요ㅠㅠ 슬로건도 한개 사드릴께요(랜덤일지 선택일지 추후공지) 팬싸 당첨안되면
푸마 신발 한 켤레 샀는데(응모 한번) 팬싸 당첨되면❗️머스터 포셑, 윙파콘 포셑, 윙파콘 뱃지❗️셋다 한 멤버 선택(정국제외)해서 드려요ㅠㅠ 🌟 + 멘션으로 투표 해시🌟 이것만 해주시면 참여 완료 입니다 제


자자

어휴피곤하다눈빠지게따이눔들아 #와나완_육시에_뮤비나옴 실트좀올라가자제발좀제발잠좀자자제발
제발.. 자자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YOU_ARE_MY_SHO

자자제발자자2시간잘수잇음 2시간만자고깨는게가능할까근데안자면대갈빡아픈데
지수야 4시다 자자 좀... 제발ㅠ 새학기인데 학교에서 졸면 안됑ㅠㅠㅠ
아 큰일이다 오늘 학교가는데 아직도 안자다니 2시간밖ㅇ에 못자,,, 제발 지금이라조 자자,,
세훈시 챙기고나면 제발 자자..ㅠㅠㅠ
마지막으로가즈아올라라제발문구야날아라 #여섯시_약속해요 어서올라가자찍고자자그만
와와와짹짹아오르라곰쫌제발잠좀자자 #와나완_육시에_뮤비나옴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제발 자자 이제...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kindljj0713

지금 자면 한시간은 더 잘 수 이ㅛ다 제발 자자


부탁드려요

빅스굿즈 판매해요 제발! 메인트윗! 확인 후 디엠 부탁드려요~ #빅스 #빅스굿즈 #엘리시움굿즈 #빅스쿨굿즈 #빅스불품 #빅스시즌그리팅 #빅스앨범 #빅스앨범판메 #사슬 #사슬앨범
그러니 부디 부탁드려요. 시간의 신전으로 가 주세요. 저보다 긴 세월, 많은 것을 보아온 그분들에게 도움을 청해 주세요. 그들로부터... 부디 두 분이 다 온전한 모습으로 초월자가 될 방법을 찾아 주세요. 제발... 제발요...
빅스굿즈 판매해요 제발! 메인트윗! 확인 후 디엠 부탁드려요~ #빅스 #빅스굿즈 #빅스앨범 #빅스시즌그리팅 #빅스슬로건
빅스굿즈 판매해요 제발! 메인트윗! 확인 후 디엠 부탁드려요~ #빅스 #빅스굿즈 #빅스부채 #별둘 #별셋 #엘리시움봉


약쇽헤요

아진짜왜안오르는거지 #여섯시에_약속해요 #약쇽헤요 제발좀올라라실트뜨는거보게
오케바리와썹바리배고파요졸려요 #와나완_육시에_뮤비나옴 #약쇽헤요 살여줘요제발실트실트실트실트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saadelmelik

이번엔반드시올라가라제발 #약쇽헤요 워너원워너블파이야할수이따
진짜자야겠다너무졸립다 #여섯시_약속해요 제발성공하기를바라면서 #약쇽헤요 이문구는왜숫자가안오르는건지휴
아직도못자고있음실트의충격이큰가 #와나완_육시에_뮤비나옴 #약쇽헤요 내일은제발올라가길쭉쭉쭉느낌표


사진

아니 제발 홈마님들,, 유스케 사진 내려주세요ㅜㅜㅜㅜㅜㅜ 케베스에 걸리면 에쏘 경고 먹고 경고 2회 되면 음방 등 방송 출연 정지돼요ㅠㅠㅜㅜ 진짜 다들 아시지 않나요ㅠㅠ 덕질 원투데이 하시는 것도 아니고 ㅠ #iHe
워너원이라는 아이돌그룹의 팬여러분 제발 알아주셨음해요. 이 사진의 인물은 일본의 우타이테로 활동중이신 마후마후님이시구요. 요정은 맞습니다만 아이돌그룹 워너원 일원중 한분이 아닙니다. 더이상 이 사진이 불펌되지않았으면 좋겠네
EDIT - 티저 글자 제거 제왑아 내가 옷 수선을 하는지 글자를 지우는건지 모르겠다 다음엔 제발 텍스트랑 사진좀 구분하자 #EyesOnJinyoung
나야 진기가 있는 곳은 어디든 갈거지만 소비자권리 운운하시며 온갖 열 다 내시고 돔공연소식에도 생일케잌사진에도 한숨 푹푹쉬며 욕하신분들 고작 시그 사진 몇장에도 열성적으로 불매운동에 참여하거나 동조한 분들은 제발 그 신조 꺾지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mongurum

여러분 제발 강남역 낙원타코 가시기... 제가 사진을 맛없게 찍는 능력이 있지만...사실 존맛입니다..새우+고기+고기의 조합을 배터지게 드실 수 있읍니다..왜냐하면 또띠아가 무한리필 이거든요.. 두명이서 가서 남길
제발 이번 콘서트는 마지막에 애들이 폰 받아서 사진 찍어주는 그건 안 했으면 제발 이번 콘서트는 마지막에 애들이 폰 받아서 사진 찍어주는 그건 안 했으면 제발 이번 콘서트는 마지막에 애들이 폰 받아서 사진 찍어주는 그
약간,,, 어딘가에서 죵대가 일케 신나서 내 번개를 받아랏! 하고있다 생각하믄 천둥번개 치는것도 왠지 귀여워 보이긴 개뿔 챈은 귀엽지만 너거는 전혀 귀엽지않다 천둥번개 대체 왜 치는거임 신놈이 인간계 사진 찍고있는 걸가 제
뉴트민호 사진만봐도 넘 어려서 배로 맴찢어진다ㅜㅜㅜ와중에 전신 자세 모냐ㅋㅋ.ㅋ..ㅋㅋ위키드 심즈했냐곸ㅠㅠ큨ㅠㅠㅜ위키드 걍 주거 제발ㅜㅠㅠㅠ
자꾸 다른 아이돌 언급해서 말하는건데 타아이돌은 아예 우르르 앞자리로 몰려가서 사진 찍는게 방송에 그대로 타서 욕먹은거고요 실제로 사진 찍었다고 불이익 받은 거 아티스트 1도 없고요 우리 알고 얘기하자 제발


김성규

180304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인피니트 #김성규 #성규 - 제발 #1
제발 #김성규 27 #너여야만해 제발 #Kontrol 스밍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papurumx

제발 #김성규 27 #너여야만해 제발 #Kontrol 스밍좀
J'aime une vidéo  "유희열의 스케치북 Yu Huiyeol's Sketchbook - 김성규 - 제발. 20180303" à l'adresse
아진짜모지 김성규 제발 들을때마다 울거같음 너무 좋아사


말아요

『 때리지 말아요. 제발.. 제발.. 』
Oh! oh oh oh 빠를 사랑해 Ah! ah ah ah 많이 많이 해! 수줍으니 제발 웃지마요T_T 진심이니 놀리지도 말아요! 또 바보같은 말 뿐야ㅠ3ㅠ♥
내게 그녀 얘기는 하지 말아요 제발 그런 웃음도 짓지 말아요 난 아무것도 아니란 생각 들게 하지 마요 그녀 얘기는 하지 말아요 (She... - 바닐라 어쿠스틱)


올려줘

이짓몇번하니까안졸리다이제개웃겨 #IPROMISEYOU_WANNAONE 제발실트올려줘나여섯시에씻어야함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T_empe_rature

#IPROMISEYOU_WANNAONE 새벽에 잠안잔건 내 잘못이 맞지만 파랑새 탓도 있다 첫날부터 찍히고싶지않아 빨리 올려줘 제발 부탁할께요 올려주세요 화이팅
착하지파랑새야제발좀올려줘 #IPROMISEYOU_WANNAONE 언제까지기다리게할꺼야너무해느낌표느낌표
#IPROMISEYOU_WANNAONE 하 올려줘 제발
올려줘올려줘올려줘올려줘 #IPROMISEYOU_WANNAONE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IPROMISEYOU_WANNAONE 배터리 36%.... 50 분뒤에 숙제 하다가 6:30 부터 학교 갈준비 고등학생이다 하 올려줘 제발 배터리좀 충전하자
이런느낌처음인걸혹시이게분노인가모든걸다패주고시퍼어 #IPROMISEYOU_WANNAONE 제발실트올려줘그래야맘편히잔단말야쩜쩜
야아아아아우리가만만하냐물음표 #IPROMISEYOU_WANNAONE 제발실트좀올려줘파랑새야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Vivid_JungKook

홍빈 ... 이걸 보았니... 제발 봐줘 ㅜㅜ 올려줘 ㅜㅜ
#IPROMISEYOU_WANNAONE 하 점점점 제발제발제발 올려줘 유유유유


사람

너무 피해주는거같아 지나가는사람들한테 제발부탁할게 나진짜 짜증날라그래
탐라 사람들 지금 박차녈 물건맞은거 아시고 덕질하시나요,,,, 진짜 물건던지는거 작작하세요 ㅋ ㅋ 위험하다고 제발...... 아무리 인형이어도 맞으면 아파요,,,,, 이런일 한두번아니었잖아,,,, 제발 사람을 향해서 뭐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ㅈㄴ 웃김 카카오서버 배그 한국 사람 많은데 한국 리듬으로 서로 만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뽕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봐주셈ㅋㅋㅋㅋㅋㅋㅋㅋ 총 안들고 있었다고 ㅋㅋㅋㅋㅋㅋ 킄ㅋㅋㅋㅋ
슈가맨 다음주 예고편 볼사람제발봐주세요제발꺅!!!!!
자댕이덜아 제발 혼자 자들자들하면서 억울해하지마라 나는 한국남자가 그랬다고 쓴적도 없고 애초에 남자라는 단어를 쓰지도 않았고 한국을 떠오르게하는 형용사도 쓰지않았단다... 그리고 어느나라사람이 했는지 쓰지도 않았는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CodaHeaven

지하철에서 최대 음량으로 음원 들으면서 이유없이 세상 사람들 비웃고 고독감 느끼고 싶은데 음원 언제 나와요.. 제발..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에게 늙어서 같이 살자고 말해본/들어본 적이 있는 사람 꼭보셈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은 무언가의 연구자료임 누가 논문을 쓸 수
)스텔라비스 아주라 여캐라고 단정짓는 사람 블락합니다( 와 )아엑 서사는 반아멜을 위해 있는 것( 과 )앙스타 애니에 여주 넣지마 제발( 이 사건들이 모두 요 한두달 새 일어난 거 실화
나 무슨 비밀의숲 처음 보는 사람처럼 제발회 복습부터 해보는데 조승우가 들어 왔을 때 두나배와 신혜선시 의자부터 양쪽으로 빼주고 자기 의자 빼서 앉는거랑 신혜선시 물 없는지 유재명이 자기 물 따서 주는 거 넘나... 들어
그냥 외모로 악플다는 사람들 제발 거울에 비친 니 얼굴보고 다세요~^^* 아니 걍 댓글달때마다 니들 셀카 하나씩 쳐 올리세요 나도 얼평해드릴게요^^
제발 서치할때 닉에 서치단어 들어간 사람 안나오게 해줘라,,,,, 강제로 남의사담구경중
그냥 납득하고 받아들이면 돼요. 사람을 죽였고, 그래서 죽었다. 그냥, 그냥 당신이 여기 있는 동안만 친구인 척, 해주면, 되는 거 잖아요 그만 화내요, 제발.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whwh35

아 큰일났어 진짜 뭐 ㅆ ㅡ려고 했는지 생각이 안나(아 좀 사람답게 살자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우제 지낸다는 사람들 제발 지나가다 돌에 걸려서 넘어져라 돌우제 지내버릴거야


제발

가끔씩 탐라에 이 짤이 보여서 써 봅니다... 진짜 다들 모르고 사용하시는 거라고 믿고 싶은데 이 이미지는 간질 발작 증상에 대해서 설명하기 위해 만들어진 이미지예요 제발 제발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발작 현상을 겪는 환자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__IYE__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prince120408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nj_940912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BTS_twt

제발 해주세요 HAPPYMJDAY EXOL BTSARMY 알티 부탁드려요 kyoongmaz5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