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먼데이키즈의

ㅊㅁ) 샘..! 먼데이키즈의 가을안부요❤🙈 초멘 제송함다 친해지구 시퍼요🐥❣
5. 요즘 듣는곡..흠 먼데이키즈의 가을안부. 굳이 한곡만 뽑자면 최근에 이 노랠 젤 많이들음.
나오미의 몹쓸사랑과 먼데이키즈의 가을안부에 푹 빠뎠다. 연습해야지 어서 히힣 노래가 너무져아ㅠ


멜론

가을안부 나오곤 멜론 50~60위권이였고 노래방도 80위대로 출발했엇는데 현재 최고 22위, 노래방 6위 ㄷㄷㄷ
오 가을안부 멜론 하트 5만개 돌파


노래방

🎤먼데이키즈 - 가을안부 (이어폰권장🎧) 와...진짜높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지로부르려고 꽥꽥지르는거같아 별루다...ㅜㅜㅜ #노래 #노래


당신

멀리서 날아온 배추 흰나비가 가을을 물어다 놓았습니다. 묻도 싶은 말이 많은데, 듣고 싶은 말도 많은데, 그냥 안부만 물을게요. 당신 잘 계시는지요. 참 그리운데...... 참 보고싶은데...... 보낼 수 없는 문자

가을 안부 먼데이키즈의 멜론 노래방 당신 먼키 출발했엇는데 damdadi_dam

가라앉지 않는 울렁증을 견딥니다 당신 지금, 어디에서 무슨 생각 하나요? 내 생각 좀 하세요 가을이니까 /신석종, 안부


먼키

먼키 가을안부 부르고싶다


즐겨

엓 노래는 당연히 다 좋구 ••• 다른 가수 분들 노래 중에서는 그날처럼이랑 가을 안부랑 인스타그램이랑 이 별이랑 밤이 되니까 노래 조아해요 ! 엄청 많죠 .. 헤헤 요즘 즐겨 듣는 노래 들이에요 )ㅅ(


반응좋은건데

가을안부는 정주행인데..? 나오자마자 쭉 반응좋은건데


추천해요

저는 가을안부 추천해요


흑백톤

14. 깔끔한 인테리어(흑백톤 타일)의 집 15. 바람 안부는 선선한 날씨 16. 가을


계절

먼데이 키즈-가을 안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계절 = 가을


가을 안부

가을안부듣고눈물이날뻔...
진짜 먼데이키즈 가을안부 노래 너무좋음;
가을안부 진짜 미치도록 좋은데 후
가을안부, 하기싫은말 불러주세여
가을안부 넘 노래 좋다..
19. 가을(안부)
어떠니 잘 지냈니 지난여름 유난히도 힘에 겹더라 올핸 /먼데이 키즈, 가을 안부

가을 안부 먼데이키즈의 멜론 노래방 당신 먼키 출발했엇는데 flos_030

5 . 그날처럼 , 가을안부
와 가을안부 20위권에 걍 자리 잡았네ㄷㄷ




가을 안부 먼데이키즈의 멜론 노래방 당신 먼키 출발했엇는데 radda_2

가을 안부 먼데이키즈의 멜론 노래방 당신 먼키 출발했엇는데 Singing_Ba_nana

가을 안부 먼데이키즈의 멜론 노래방 당신 먼키 출발했엇는데 cleo0226_hop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