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ANNAONE

180225 김포 입국 ✨🍂🍁 #황민현 #민현 #HWANGMINHYUN #MINHYUN #워너원 #WANNAONE
[공지] 오늘 쇼! 음악중심 본방송 MC 인원체크는 오후 2시에 사진 속 장소(MBC BRAND STORE옆)에서 진행됩니다. #WannaOne #워너원 #옹성우 #ONGSEONGWU
붉다 못해 벌건색... 도무지 못 봐주겠어서.. 결국 보정함; #WANNAONE #KANGDANIEL #워너원 #강다니엘
180228 MBN Y 포럼 민현이 눈매 진짜 예뻐💕 #황민현 #민현 #MINHYUN #워너원 #WANNAONE
180228 옆태까지 갓벽- #이대휘 #워너원 #LEEDAEHWI #WANNAONE
180228 Y포럼 통역기 끼랬더니 느와르 영화장면을 만드는 박우진님 #박우진 #워너원 #Wannaone
지훈이 차문 모먼트가 좋아 180228 슈가맨 #박지훈 #PARKJIHOON #지훈 #JIHOON #워너원 #WANNAONE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bornonTuesday_

저의 최애품들은 놔두고 워너원 굿즈 정리해요 ㅜㅜ 고3이기도 하고•••엥 ㅋㅋㅋㅋㅋㅋ 🖤해주시면 비공굿들 몇분 보내드릴게요 #워너원 #워너블 #wannaone #wannable #워너원굿즈 #워너원앨범 #워너원
180228 Y포럼 #윤지성 #윤리더 #워너원 #YoonJiSung #WannaOne #하성운
180228 질문내용 잘 못들어서 옆자리 성운이형에게 도움!! 하는 민현이 #WANNAONE #워너원 #황민현 #민현 #HwangMinhyun #Minhyun
171223 부산 팬콘 Artist Daniel. Kang.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180228 Y포럼 #박우진 명연설 잘들었어.... 8_8 #wannaone #WANNAONE #워너원 #PARKWOOJIN #서사우진 #하나의서사
180207 윙보싶💕 응모권 뽑는 후니.. 귀여운 윙토끼😂🐰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wannaone
180228 MBN Y포럼 잘생겼어~~~~~~👨‍🎓 #워너원 #황민현 #민현 #WANNAONE #HwangMinhyun #Minhyun #黃旼炫 💎

180228 MBN Y포럼 #윤지성 #윤리더 #워너원 #YoonJiSung #WANNAONE
180228 Y포럼 자리 넓혀서 배우님도 앞으로 나올수있게 신경써주는 지성이👍 #윤지성 #윤리더 #워너원 #YoonJiSung #WannaOne #하성운
171229 KBS 가요대축제 네버(NEVER) - 박우진(ParkWoojin) 갓우진!!! 갓네버!!!!!!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Parkwoojin 📽Full ver
#워너원 #강다니엘 #클릭스타워즈 개인랭킹 5주 연속 1위! 이 소식을 3월 2일부터 3일까지 #서대문역 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하고 있어요~ #WannaOne #워너블
171229 KBS가요대축제 다가와서 즐길 시간이~ Let`s Dance😊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180228 MBN Y포럼 귀여운 우진이의 공손한 손..👐 #박우진 #워너원 #PARKWOOJIN #WANNAONE
180228 Y포럼 계속 형 빤히 쳐다보다가 눈마주치고 같이 웃는 예쁜이들❤ #윤지성 #윤리더 #워너원 #YoonJiSung #WannaOne #하성운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SugaLuv0527

💛#복면가왕 실트총공 안내💛 ✔일시 #3월4일 일요일 PM 3시~4시 ✔실트문구 #오늘은내가명탐정_복면가왕에왔다녤 💓이미지 예시 참고하셔서 많은 참여부탁한다녤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
170929 강남페스티벌 시간이 빨리흐르네..이때가 9월 .ㅠ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180228 #mbn #y포럼 #윤지성 #워너원 #WannaOne #YoonJiSung 뿌우 한 입 가득 물 마시고 앙 다문 입쭐로 마무리하는 윤지성 ,,, ㄱㅇㅇ ,,, 흐ㅡㄱ ,,
171118 상암팬싸 #WANNAONE #이대휘 #황민현 #워너원
180228 대휘가 가는 길이 곧 레드카펫이자 런웨이✨ #이대휘 #워너원 #LEEDAEHWI #WANNAONE
우!우우우! 우니를 사랑해! 아!아아아! 아주 마니 어! #WannaOne #워너원 #하성운 #HaSungWoon #IPROMISEYOU 이케 단정한 것두 이쁘구... 티져처럼 키치한 것
지성이형이랑 아이컨텍하려구 빤히 쳐다보는 성우니! 서로 눈마주치고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다. #하성운 #윤지성 #워너원 #WANNAONE

170807 쇼콘 박지훈 보고싶엉....😭😭😭😭😭😭 #박지훈_눈 #박지훈_콧날 #박지훈_입술 #박지훈_비주얼 #박지훈 #PARKJIHOON #지훈 #jihoon #워너원 #WannaOne
#赖冠霖 #라이관린 #WANNAONE #워너원 #賴冠霖 170820.KCON LA. 천사가 인간에서 날개를 숨어야겠다.👼
170807 쇼콘 불과 6개월전인데 완전 애기애기한 지훈이❣️ 윙보싶 초절정😭😭😭 과거 사진 다시 보정중이에욥 천천히 또 올려볼게요. #박지훈 #PARKJIHOON #지훈 #jihoon #워너원 #WannaOne
#워너원 #헤더 ☝🏻 사용시 ☝🏻 #wannaone #평생 #워너블 #선물
180214 가온 / 곱다 진짜 ❤️ #강다니엘 #워너원 #Daniel #Wannaone
171206 클린 팬싸 안뇽 대휘야 \( ・◇・ )/ 오늘도 역시 휘보싶😭😭 #워너원 #이대휘 #WANNAONE #LEEDAEHWI
180228 MBN Y 포럼 오른쪽, 왼쪽, 1층, 2층까지 1mm씩 시선 옮겨가며 눈에 담는 민현이😊 #황민현 #민현 #MINHYUN #워너원 #WANNAONE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toYJS_9138

180228 우진이 귀여운건 알고 본인 귀여운건 왜 몰라🤔 #WANNAONE #워너원 #황민현 #민현 #minhyun
180228 MBN Y 포럼 매일 잘생기기 힘들지 않나요? #황민현 #민현 #MINHYUN #워너원 #WANNAONE
170903 스카이 페스티벌 얼굴 진짜 현기증나 💦💙 #배진영 #황민현 #wannaone #워너원
너와나 이대로 변하지 않는 마음 하나만으로 너를 사랑할거라 약속해💙 #김재환 #재환 #kimjaehwan #jaehwan #옹성우 #성우 #ongseongwu #seongwu #워너원 #Wannaone #I_PRO
180228 MBN Y포럼 얼굴은 빵실이😄 어깨는 상남좌😍 -데이터구매, 무보정 #하성운 #워너원 #WannaOne #HaSungWoon
오늘도 우리 대휘 그리워하며💜💕 정말 멋지다. 대휘... 😭👍 2017.09.03 INCHEON SKY #이대휘 #워너원 #WANNAONE #대휘야_보고싶다
베레모,,,,,,,,, 영상 고화질로 주세요,,,,,, #워너원 #WANNAONE #하성운 #성운 #HASUNGWOON

180225 김포공항 도착 째니 귀여움에 누나 오조억번째 쥬금,, 😭😭😭 소매부자 힝구 😭😭🎉😭 #김재환 #재환 #워너원 #WANNAONE
180225 김포공항 도착 오늘 째니 순얼적 귀야움 한번만 더 봐주세요,,😭😭 #김재환 #재환 #워너원 #WANNAONE
180228 MBN Y FORUM 동생들이 귀여운 지성이💦 지성이도 귀여워ㅠㅠ 웃는 모습 최고😍 #YoonJiSung #윤지성 #wannaone #워너원 #와이포럼
180228 Y포럼 입모양 너무 귀여운거아니냐구요😂 #WANNAONE #워너원 #박우진 #parkwoojin
☝🏻워너원 음원총공팀 3기 헬퍼 모집 워너원 컴백 음원 총공에 함께해주실 헬퍼 분들을 모집합니다. 지원 조건, 지원 방법 예시를 꼼꼼하게 읽으신 후 문의 및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원 및 문의 💌wannaones
170920 오늘도 너무 보고싶어 만나고싶어🌙 #박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180214 박지훈 점점 컴백이 실감이 나고! 이번 활동도 지훈이와 함께 달려봐요😆 다양한 컨셉 볼 수 있었으면❣ #박지훈 #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cinnalisa

#라이관린 #LAIKUANLIN #워너원 #wannaone 180228 워너원 슈가맨 😴😴😴
171219 벅스 라이브 #옹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오해하지마세옹 그냥 성우의 모든 걸 (..) 좋아해옹
워너원 헤더 ^0^)/ 저장하시는 분은 한번씩만 해주세요 #워너원 #Wannaone
171224 부산 쇼콘. King of my heart #옹성우 #워너원 #OngSeongwu #WannaOne
All I Wanna Do! Wanna One! 최고야 정말.. 말이 필요없어 😭 #옹성우 #워너원 #OngSeongWu #WannaOne 엠씨옹을 오늘도 응원합니다~💕
180110 골든디스크 시상식 재환이 속쌍..😭❤ #김재환 #재환 #워너원 #WANNAONE
170813 큐티뽀짝보이 녤니를 봐주세요 🐹‼️ 주먹울음 ‧⁺◟( ᵒ̴̶̷̥́ ·̫ ᵒ̴̶̷̣̥̀ ) #WannaOne #워너원 #kangdaniel #강다니엘

민현이가 우진이 바라보는 눈빛.. 학부모 눈빛.. #민현 #황민현 #우진 #박우진 #Minhyun #Woojin #워너원 #Wannaone
180228 슈가맨 진짜 진짜 진짜로 너무 보고 싶어용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180228 슈가맨 출근. 날카로운 옆모습이 옹자옹자해😊😊. #옹성우 #워너원 #OngSeongwu #WannaOne
Wanna Oneㅣ티저무비 #11 강다니엘 ­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나의 행복 #워너원 에게 🦊 사용시 🦊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wannaone
[📷]☁️🎪 Wanna Oneㅣ2nd Mini Album Photo #5 옹성우 워너원 "0+1=1 (I PROMISE YOU)" Day Ver. 포토 공개! #IPROMISEYOU #WANNAONE #옹성우 #워너
180110 골든디스크 다니엘과 워너원 친구들 1.옹람쥐 2.밥알요정 3.만두째니(친구와 손온도차👀) #강다니엘 #옹성우 #윤지성 #김재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jihoonlove_ming

Wanna Oneㅣ티저무비 #10 하성운 ­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171022 레드수트도 찰떡인 민현이😚❣️ #WANNAONE #워너원 #황민현 #민현 #minhyun
180228 슈가맨 출근 #대휘 #이대휘 #워너원 #wannaone 대휘는 왜 걸어가는 모습도 귀여울까...♡♡
180228 Y포럼 히힛 #박우진 #워너원 #Wannaone
Wanna Oneㅣ티저무비 #9 옹성우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
짝짝짝 민현이 미모에 박수를 809번 짝짝짝 👏👏👏 #민현 #황민현 #Minhyun #워너원 #Wannaone
Wanna Oneㅣ티저무비 #8 박우진(댄스 ver.)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Wanna Oneㅣ티저무비 #7 윤지성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
180228 MBN Y 포럼 민현이 표정 변화 한 번에 사연 809개 #황민현 #민현 #MINHYUN #워너원 #WANNAONE
180228 박참새 기여워 🐦😘 #워너원 #박우진 #WANNAONE #PARKWOOJIN
관린아!! 축하합니다❣️#Happy_Kuanlin_Day #워너원 #WannaOne
[정보] 신한은행 신규가입자 브로마이드 받는 방법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WannaOne
Wanna Oneㅣ티저무비 #6 배진영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
180228 사연있는 남자 #갓성운 #워너원 #WANNAONE #하성운 #성운 #HASUNGWOON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Blossom_NUEST

Wanna Oneㅣ티저무비 #5 이대휘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
Wanna Oneㅣ티저무비 #4 라이관린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
Wanna One | 티저무비 #3 김재환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
Wanna Oneㅣ티저무비 #2 박지훈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
Wanna Oneㅣ티저무비 #1 황민현 티저무비 비하인드 스케치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Wannable #워너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
180228 MBN Y 포럼 빼꼼🦊 팬들 눈 마주치는 중 #황민현 #민현 #MINHYUN #워너원 #WANNAONE
171118 윙보싶..😂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wannaone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0u0dd

Wanna One |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5 워너원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
180228 왕자님 출근길👑 #이대휘 #워너원 #LEEDAEHWI #WANNAONE
180228 Y포럼 #WANNAONE #워너원 #박우진 #parkwoojin
180123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라이관린 #LaiKuanlin #赖冠霖 #賴冠霖 #워너원 #WannaOne 앞으로도 많이 만나자
171202 MMA #옹성우 #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성우는 조각이지? 🤔
171201 MAMA IN HK 빨리만나고싶네요😭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워너원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steadymotion_

우리원 보고싶은 맘을 담아 찍어본 대보름달🌕🌝 컴백 기둘리는 맘이가 10111퍼센트 🙏🙏🙏 #강다니엘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180228 슈가맨출근 #이대휘 #워너원 #wannaone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하성운)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배진영)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황민현)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180228 MBN Y Forum 2018 - 박우진(ParkWoojin) 네이버캐스트도 개설했습니다! 다른 영상도 차근차근 옮겨놓을게요😆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Parkwoojin 📽️Full ve
180111 요하이 팬싸 180207 롯데리아 팬싸 💕 조금만 기다리면 만날 수 있어요 (⁎ᴗ͈ˬᴗ͈⁎)♡ 조금만...조금만... #워너원 #라이관린 #관린 #WANNAONE #LAIKUANLIN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mexicana1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윤지성)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박우진)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옹성우)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김재환)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이대휘)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박지훈)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강다니엘)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950825_com

180228 MBN Y FORUM 지성이 피부에서 꿀 떨어지는데요..🍯 #YoonJiSung #윤지성 #wannaone #워너원 #와이포럼
180228 MBN y 포럼 지똥이 네컷만화💕 ❶(엇! 이유리 선배님이닷!!👀) ❷선..선배님!! ❸이쪽으루... ❹헤헿(뿌듯) 지똥이능 진쨔 천사야 천사 #윤지성 #지성 #워너원 #WANNAONE #하성운
Wanna One | Group Profile Wanna One의 단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합니다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
180214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성우 눈에 별자리점이 떴답니다 속닥속닥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 ) #옹성우 #성우 #OngSeongwu #WANNAONE #워너원
에너제틱....? #WannaOne #워너원 #김재환
180228 슈가맨 출근 #워너원 #김재환 #WannaOne #Jaehwan 태국팬분들이 재환이를 넝이라고 부른다고해서 넝이 뭘까? 했더니 동생이라는 뜻인데 귀여운건 다 넝❣️이라고 부른대요ㅋㅋㅋㅋㅋ 국제적 귀염뽀짝 재환이💘
신한은행 쏠 이벤트 재환이 선택 시 뜨는 화면!! #김재환 #워너원 #WANNAONE #신한SOL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leehaena101

사랑해 팀!!💕 #WannaOne #워너원 #황민현 #김재환 #민환 #워너원
180228 MBN Y포럼 두 손 모으고 있는 것도 너무 귀엽구 ㅠㅠㅠㅠㅠ 귀염댕..😭💙 #워너원 #박우진 #WANNAONE #PARKWOOJIN
🌟박우진 네임스티커🌟 편하게 디엠 주세요💕 #박우진 #워너원 #우진 #WANNAONE #굿즈 #네임스티커 #스티커 #넴스 #알티
밀랍인형 아닌가요 민현아? ~ 민현아,, #민현 #황민현 #Minhyun #워너원 #Wannaone
170923 아름 다운 #옹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워너원 배경 공유💙 💙라이관린 김재환 강다니엘💙 💙개인소장+이차가공X💙 💙아이폰 화면에 맞췄습니다💙 💙가져갈 때 /흔적 한 번만 남겨주세요💙 #라이관린 #김재환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워너원_배경
성큼성큼 네가 오는 소리에 또 다시 설렘과 기대로 가득하다 #이대휘 #워너원 #WANNAONE #약속해요 #DAEHWI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bloomingboy0510

ㅇㅏ...... 아...... ㅇ ㅏ ...... 우오ㅏ..... 오ㅏ........ #하성운 #갓성운 #WANNAONE #워너원 #HASUNGWOON #천사
180228 Y포럼 둘다 너무 예쁜 웃는모습😁💙 #윤지성 #윤리더 #워너원 #YoonJiSung #WannaOne #하성운
180228 MBN Y포럼 마이크 꼭 잡은 두손이 너무나도 귀여운 (심장쾅) 혐생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우진이만 보게 #박우진 #워너원 #WANNAONE #PARKWOOJIN #WOOJIN
170812 팬싸인회❤️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180214 가온차트 K-POP 어워드 댄스브레이크 - 박우진(ParkWoojin) 고화질로 보고 싶어서 네캐개설일까지 기다렸어요 ㅠ3ㅠ 박우진 개멋져😭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Parkwoojin 📽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KangDaniel #IPROMISEYOU #워너원컴백 여기가 내 누울곳 난 이 대형에 치인다 ㄲㄲ ㅏㅑ ㅇ아악 ~ 너머 멋져 눈물바다ㅠ
180207 이시대 스윗가이☺️ 다니엘 눈동자도 이뻐..💞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ramune_sodaa

171219 벅스 라이브 #옹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성우는 아는가 이 마음 한마디 말이 노래가 되고 시가 되는 옹성우💕
세젤귀 ㅠㅠㅠㅠㅠ💘💘 #하성운 #워너원 #Hasungwoon #Wannaone
180228 MBN Y포럼 ㅠㅠㅠㅠㅠㅠ민현아ㅠㅠㅠㅠ #황민현 #워너원 #HWANGMINHYUN #WANNAONE
살짝 삐친 뽀메같기도하구... 이 때가 실수땜에 살짝 쳐져있던때인가😮🤔 사실 아무도 몰랐는데... 솔직한 성운이도 내가 너무 죠아해! #하성운 #HASUNGWOON #워너원 #WannaOne
[📢] 쇼! 음악중심에서 워너원이 1위 후보에 올랐습니다🙌🏻 문자입력창에 '2번' 혹은 '워너원'을 입력 후 #0505 으로 문자를 전송하면 투표 완료❣️워너블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WannaOne #워
180228 MBN Y 포럼 민현이 귀여워,, 귀여워,, 너무너무 귀여워,, 으 심장,, #황민현 #민현 #MINHYUN #워너원 #WANNAONE
미친 미친 미친 하성운 미쳤어ㅠㅠㅠㅠ #워너원 #WANNAONE #하성운 #HASUNGWOON #배경화면 #폰배경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drawonging

180214 시각 센터 #옹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180228 물을 먹다가 무언가를 깨달은건지 뭔지 일단 귀여워... 세상 태어나서 물 마시면서 이러케 귀여운 사람 처음봐따... #윤지성 #워너원 #yoonjisung #wannaone
180228 잘 어울려요🤗 #WANNAONE #워너원 #황민현 #박우진 #하성운 #윤지성 #임효준
180228 MBN Y포럼 거기에 뭐 있는고햐??💕 #윤지성 #워너원 #YoonJiSung #WANNAONE
180228 MBN Y 포럼 #윤지성 #YoonJiSung #워너원 #WANNAONE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180228 Y포럼 #하성운 구르미야..☁️☁️☁️❣️ #wannaone #WANNAONE #워너원 #HASUNGWOON #서사우진 #하나의서사


박우진

워너원 헤더 3 " I promise you " 사용 시 💗 만 💗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옹성우 #김재환 #강다니엘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이대휘 #라이관린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emperor95_mh

복주머니가 드디어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 아 우진아 아 쁘이 우진아 나 죽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항상 행복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도 항상 행복해라 ㅠㅠㅠㅠㅠ ♥️ #워너원 #박우진 #복주머니 #우
20180228 MBN Y 포럼 아예뻐 🐦🦊☁️ #황민현 #MINHYUN #ファンミンヒョン #앓다죽을황민현 #Y_포럼 #박우진 #하성운 #워너원
180228 Y포럼 참 예쁘다 #박우진 #황민현 #워너원 #황새즈
❤3월은 워너원의 달❤ 3월 3일 (토) - 아는형님(완전체) 3월 5일 (월) - Special Theme Track (1Song, 1MV) 3월 7일 (수) - 라디오스타(강다니엘, 옹성우, 박우진) 3월 8일
박우진 브로마이드 나눔해요!! 집에 여러 개가 있어서••• 배송비 부담 가능하신 분들만 참여해주세요 알티만 하구 가시면 됩니다 당발은 다음주 이내로 뽑을게요 당발 후 하루 이내로 연락 안 주심 다시 뽑아요 😭 #워너원 #박
워너원 헤더 — 사용시 or 마음 — #옹성우 #윤지성 #박우진 #박지훈
ㅋㅋㅋㅋㅋㅋ자기파트 킬링파트라고 말하기가 부끄러운 우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진이 파트는 다 킬링파트야.... #박우진 #워너원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WannaOne_twt

ㅠㅠㅠㅠ불후 박우진 토크할때와 무대할때 갭차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크할때는 완전 긴장하구 신인티 팍팍나는데...무대할때는 완전 n년차 아이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우진 #워너원
지훈 일어났어여? ㅋㅋㅋㅋㅋㅋㅋ보란듯이 일어나서 기지개 피는 박우진ㅋㅋㅋㅋㅋㅋㅋ #박우진 #박지훈 #워너원
ㅋㅋㅋㅋㅋㅋ놀라는 우진이 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복치야 너무잘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우진 #워너원
Wanna Oneㅣ2nd Mini Album Photo #8 박우진 워너원 "0+1=1 (I PROMISE YOU)" Day Ver. 포토 공개! 03.05 Special Theme Track (1Song, 1MV)
롯데칠성음료 지금 이 트윗을 보고 계시다면 ))워너원의 박우진(( 을 이프로 광고 모델로 하는 건 어떤가요 진짜 큐띠뽀짝에 상큼하고 발랄하고 다 하거든요 박우진이 이 광고를 한다면 하루에 오조오억병도 마실 수 있습니다 제
Wanna Oneㅣ1st Mini Album Photo #2 박우진 워너원의 데뷔 앨범 1X1=1(TO BE ONE) 포토 공개! 2017. 08. 07 (MON) 18:00 Album Release! #WannaOn
내가 좋아하는 우진이 춤 포인트 모음😍💕 #박우진 #워너원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0hY9P7iwIsKH013

진짜 얘뭘까...입에서 어떻게 저렇게 귀여운 소리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뿌아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 #박우진 #워너원
#박우진 #워너원 셀렉..할..시간도..없,..어....ㅠㅜ
180228 #박우진 #워너원 #parkwoojin 긴장해서 두 손에 마이크 꼭 쥐고 조근조근 이야기하는 우지니 동글동글 손톱까지 귀여워서 주금😇
180110 Missing youㅠㅠ #박우진 #워너원 #ParkWoojin
180228 MBN Y포럼 HD #워너원 #박우진 💕
박우진 Y포럼 와이포럼 데이터 50장 1.5에 팔아요 30장에 1.0 디엠 주세요 #박우진데이터 #박우진 #데이터 #워너원 .
빛나는 내가수 #워너원 사랑해 #헤더 💧 사용시 💧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winkstar99

우리원😍 #워너원 #강다니엘 #김재환 #라이관린 #박우진 #박지훈 #배진영 #옹성우 #윤지성 #이대휘 #하성운 #황민현
Wanna One | Member Profile #2 워너원 멤버들의 두번째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 (라이관린) #WannaOne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
180228 #박우진 #워너원 #parkwoojin 누가 이렇게 귀엽게 화이팅하래💧💧💧
진짜 박우진 춤 기깔나게 잘춘다.....가슴팍 팡 튀기는거까지 완벽..... #박우진 #워너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끼이읽소리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우진 #워너원


워너원

워너원 X 신한은행 워너원과 함께해 이벤트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YMsAgG5GiuBP326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WannaOne_twt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mydreamwoojin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Pink_mungmui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강다니엘 옹성우 박지훈 황민현 WannaOne_tw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