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담님

예?!!?!!??! 저는 아담님의 가오나시 의인화가 갱장ㅇ히 귀엽다는 말이었어요!!!❤❤❤ 제가 귀엽다뇨 전혀 사ㅏ실이 아님다...
ㅇ아앗 아담님 너무 예쁘셔서 신아 주거써요 깪(((
그러게요 ㅠㅜㅠㅜ 항상 행사나 응상때만 뵙구 교류도 제대로 못했는데 항상 좋게 대해주시구 아담님 텐시 ㅠㅜㅠㅜㅠ 언제든지 플랜잡구 꼭 촤령가요...♡♡ 우리 이쁜 아담밈 ㅠㅜㅠ♡ 저는 아담밈의 떵깡아지니까요~
아담님!! 너무 귀엽고 아름다우셔요..ㅠㅠㅠㅜㅠㅠ💕💕💕💕💕
ㅇ아앗 그렇다면 저 쓰러질테니까 데려가서 키워주세요 요리빨래 집안일 다할게요ㅠㅠㅠㅠㅜ((아담님ㄴㅔ블락
!?!!???!?!!!?!! 아니 저는 아담밈의 귀여움을 넘을 수 없슴다!! 흑 저는 귀엽지 않아요!!! 아담밈이 우주최강귀여우시단말이에요ㅠㅜㅠㅠ 이건 사실입니다 땅이알고 하늘이 알고 아담님의 트친분들도 아는 사실이죠!!
ㅇ(ㅡ( 아니 아담님 이렇게 귀여우셔도 되는건가요....?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choeika

으아ㅏㅏㅏㅏ가오나시 의인화 너무 예쁜 사람으로 됐잖아요ㅠㅠㅠㅠㅠㅜ후ㅜ우ㅜㅜㅜㅜㅜ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아담님 사랑해요ㅠㅠㅠ❤❤❤
ㅋㅋㅋ앜 아담님 졸귀탱이에요😶
명백한 코카콜라 내 왕따라고 아담님이,,,
아담님 미모...사랑합니다..💕💋
아담님 왜 아직도 안주무셔요?!
아담님 넘넘 러블리 하세요😂💕💕
진짜 아담님 너무아름다워서 1일1아담님 덕질하구 잇다구요ㅜㅜ💕아담님 보면 힐링되는 보예랍니다💕💕

아담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기여우세요ㅠㅠㅠ아니진짜 왜항상 제심장 때리시구 그러세혀ㅠㅠㅠㅠㅠ
저 진짴ㄱㄱㄱ사실 아담님 구검 코스시키고 싶어서 타이밍 재고 있는뎈ㄱㄱㄱㄱㄱㄱㄱ미친자가 스케준을 주2회코스를 잡아놨어욬ㄱㄱㄱㄱㄱㄱㄱㄱ하지만 아담님 구검 볼거 볼거에요 으헝ㄱㄱㄱㄱㄱㄱㄱ
ㄹㅇㄹ 저 진짜 아담님거ㅘ 트윈갑니다 안되면 옷만이라두 들구 케겍 아담님 넘 늘씬하셔서 제옷 헐렁할까 걱정이지만욧
헐 저..,아담님 아 진자 이기회에 멘션걸고 넘 좋네요,,😉(핑계,,죄송합ㅂ니다)
아담님 너무 천사시고,,,ㅠㅠㅠㅠㅠㅠ 저는 뭐 거의 울면서 멘션 보내고 있습니다 ㅠㅠㅠㅠㅠ 진짜 아담님 제가 어? 가끔 실화인가 하면서 맞팔돼있는지 가끔 확인해요,, 꿈인ㄴ거 같아서😍🙏✨
제가 쭈꾸미라 정말 ㅋㅎ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자 아담님 제가 정말 어?(말을 왜 못해 탐라너머에서부터 좋아했다고!!!) 제가 어? 다음에는 실수아니라 아담님ㅁ 트윗에 써보갯습니다 제가 온라인 낯도 가려서(찌글탱💥💥
아앗 아닙니다💖💖그러면 저는 아담님 옆에 누을래요 호호😶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naemsyae_312

헉 아담님 역시 슈게임 장인
인장 귀여우신 아담님 안녕하세요~~(ᗒᗣᗕ)՞ 히히히 감사합니닷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๑˃̵ᴗ˂̵)+
예뿐 아담님 덕질햐요
꺅 아담님 덕질 저도 엄청 잘 하는데😍😍 아담님 놀라실지도 몰라요 하하


무즈양

무즈양 백억벌어
난 무즈양 검은 마스크 낀게 좋아..
무즈양한테 감길 예정 없었는데...... .. 나 스틴 정정 보고 우상 봤다가 농농 서곤 때문에 계속 봤고 옌천 청청으로 계정 팠는데......

무즈양 1분pr이랑 올라가자 어쩌구 자막 없죠?
...무즈양,, love 👆 이것도 임시저장함에 있었음
링차오 피셜 노인 악악 씨 약자 링차오 병자 무즈양 불구 부판판
케이크 무즈양 침범벅되겠다
아 무즈양 커다랗고 조그맣고 하찮게 귀엽다
무즈양....... . . . ..무..즈..양.............
뭐야 무즈가 센터예요? 무즈양 2연속 센터 먹은 거?? 아 얼른 봐야 되는데 ㅠㅠㅠ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berserkertr19

무즈양 염색 했는데? 나만 몰랐어? 글고 외투 저거 입어서 티셔츠 색 안 보임 (..;)


김재환

180228 슈가맨 출근 #워너원 #김재환 #WannaOne #Jaehwan 태국팬분들이 재환이를 넝이라고 부른다고해서 넝이 뭘까? 했더니 동생이라는 뜻인데 귀여운건 다 넝❣️이라고 부른대요ㅋㅋㅋㅋㅋ 국제적 귀염뽀짝 재환이💘
📌6달전의 재환이 170829 최화정의 파워타임 #김재환 위드미‼️‼️
책 못 끊은 김재환📖
아이더 페북 비하인드 #김재환
책을 끊지 못한 재환이📙 #김재환
김재환 보고싶다

아이더 비하인드컷 #WANNAONE #김재환 #재환


고개를

(덕업일치? 고개를 툭 기울인다.)그러면 언젠가는...시간을 내보는걸로 할게. 어떻게든... ...아마 될테니까. 응.
알아요. 알아요. (푸스스, 가볍게 미소지었다.) 그런 말 해줘서 고마워요. 항상 듣는 말이어도 진심이 담겨있으면 더욱 기쁘더라. (고개를 까닥.)... 선동 효과가 있는 거죠. 한 명이 시작하면 또 할 거예요. 많이 봤으니까요.
(너를 보고는 고개를 저으며 아무것도 아니라는 듯) 조금 오래 돌아다녔더니 발목이 아파서 말입니다. 별거 아니니 걱정 안해도 되요. 그쪽은 괜찮습니까?
에- 한동안은 적응기간이니 뭐니 해서 널널할것 같으니까 그동안은 꽤 자주볼수 있지? 업무 외로. (동의한다는듯 고개를 끄덕였다) 목숨 담보로 꽤 큰 돈을 번다는거 말고 이점은 하나도 없을걸, 이런 직업. 유능함하고 운이 다 잖아.
처음에 공고할때 자체가 수상한데- 막 순진한 애들 꼬드긴거 아니야? (갸웃) 그건 그렇지- 그래도 뭐..잘못하면 바로 모가지니까... 으 끔찍해. (고개를 내젓는다)
오, 그거 좋은 정보. (당신을 보고는 고맙다는 듯 고개를 끄덕였다.)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berserkertr19

지금 정신이 없어서 말이지. 방 같은 건 실수하면 안 되니까. (더 격하게 고개를 끄덕인다.)
음? 왜 스스로 나쁘다고 하는 거야? 방금 나한테 하지 말라던 그, 살생이라던가 했어? (고개를 갸우뚱) 오, 실력 좋은 의사인가 봐? 앞으로 다칠 때마다 찾아가도 되려나 모르겠네~


양링

다 못 올려 슬픈 양링 나잇
양링은 진짜다
머어때요 ^^ 그대신에 양링 얘기 들어주시면 댐ㅎㅎ
이 날의 양링 착장 존나 개취향
cp순위 양링밖에 안보임 쿠ㅜㅜ👀 애들이름 다 몰라서 뭐가뭔시 모르겠다

여러분 중문과 남사친 있으면 나 불러 알겟죠 양링 번역 좀 시키게
아 얼굴 넘 궁금해 ㅠ 근데 솔직히 양링빼고 전 다 노식이어도 품을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제발 너희끼리 데뷔해.. 내가 중국 갈게..
본인들이 밀고 회사가 밀고 아이치이가 미는 양링
곤음은 양링이 다하셨으니까 뭐 ^^ 파이널 무대하고 곤음에서 데뷔하자!!!
요즘 내 삶 98%가 양링 2%는 술
(˶‾᷄ ⁻̫ ‾᷅˵) 양링love
양링정모 오붓한 3인 데이트 될 삘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s_gabana

.ㅋㅋ.ㅋ.ㅋ.ㅋ.ㅋ.ㅋ ㅋㅋ.....경상권 양링러 분들 도대체...
아...,.... 양링.... 영상..... 넘나 보고싶어요....따흑 양링짱......
그 분이 양링 번역 해주는 양만큼 결슝픽 써드림


아담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담밈 위시 던져주시면 제가 크앙하고 물게오ㅠㅠㅠㅠㅠ 저희 촤령가죠 8ㅁ8😢❤❤❤
그거 완전 제얘기인걸요 아담밈ㅜ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항상 하트만 뾱!!!하고 도망친다규요ㅜㅜㅜㅜㅡㅜㅜㅜㅠㅜㅜㅜㅜ진쟈 아담님 제가 넘 조아합니다.,🌸🌸🌸🌸🌸🌸
헉 아담밈 위시 먼저 들어볼 수 있을까요!! 저는 사실 컨셉촬두 조아요
세상에ㅠㅠㅠㅠㅠ 저 마도카 인생최애라 어제 그제인가 7주년 됐었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여러번 볼거라 아담밈 진짜 보러갈까오 8ㅁ8 3월 몇일에 개봉한다구햇서요!!

으아ㅏ악ㅠㅠㅠㅜㅜㅠ💕❤💕❤💕❤ 정말 저도 아담밈 찬양을 늘어보라면 할슈잇어요ㅠㅠㅠㅠㅜㅠㅜㅜㅠ!!!! 흑흑 저도 아담밈 완전정말많이우주넘어 사랑합니다ㅠㅜㅜ❤❤❤❤❤❤
으아니 아담밈 너모 귀여우시다구욬ㅋㅋㅋㅋㅋ
꺜 저보다는 아담밈이 오조오억배 사랑스러우시다구욧!!!//ㅁ//♥♥♥♥♥
엣!! 혼자 다른 세상에서 최고 아름다움 뿜뿜하시는건 아담밈이시구요!?!ㅠㅠㅠㅠㅠ 아담밈 1호 발닦개가 바로 접니다만!!!^3^♥♥♥


부악

6위가 부악....부악....ㅡ부악
부악 부악 부악
악부 부악 궁금했는데 부악이었네요 부악! 봑!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baebaeluvme

부악
아 ㅋㅋㅋㅋ 셔발 ㅋㅋㅋㅋㅋㅋㅋ 부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왤케 웃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악 부악 부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악.... 부악... 진짜 자꾸 생각나요 부악부악부악 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이보

웨이보 역대 프사 지우는 법이랑 프사 바꾸는 법 아시는 분 ㅜㅜ 모바일 ㅜㅠ
나랑 웨이보 칭구 할 사람
웨이보 해시태그 어케 걸어요
웨이보 친구 구함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Marrys74ML4

간지용으로 맞팔 좀 합시다 동기들이 너 페북 안 해? 물으면 아 ㅋ 나 웨이보 해 ㅋ 하려고
웨이보친긔할사람
웨이보..칭긔..하실 분..
웨이보칭구구함.
솔직히 한프듀 판 까내리기도 심했고 지뢰 언급 서슴치 않고 알계에 피디엪에 되게 판 더러운 편이었었는데 우상도 중국쪽 웨이보 눈팅하니까 별 다를 거 없더라... 한국 우상판이 많이 행복한 거였다... 취존의 행복한 올라운더 탐라
선생밈들 저 웨이보에 쳐보고 왔는데 1위는 청틴입니다
아 개빡친다 새폰 웨이보 로그인 안되고 아이치이 앱도 안됨 ㅋㅋ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heteroH2O


가은님

가은님 대존잘님이네
허억허억 허억 다음번에 그거그거그거 해포교복으로 췐저 그려주세요 하악 가은님 넘나 존잘님이라 충격먹은것
가은님 탐라에 잘생긴 사람들 계속 올려줘서 탐라들어오면 기분이 너뮤 좋음(가은님:얜대체뭐지?
아놔 가은님 맨날맨날 미남 올려주셔서 넘 감사하다구요
와 가은님 5성이 왜 이리 많으세요...
세상에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 ㅋㅋ 가은님 대단하셔요 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아니!?!?!?!이쮸뀨미가 귀엽다니요!!!!! 세상에나 마상에나 화연밈 기여우시다느뉴소리인거 맞죠!!! 그러면 고개 빠지도록 끄덕일수있숩니다!!!!!♥♥♥♥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Sapphire_4825

왜 그래요 ㅠㅜ 이 세상에 못쓴 글 잘쓴 글은 업서요 다들 각각의 개성만 있을 뿐.... 전 우상님 글 사랑할 예정이에요
세상에 틀린 길은 없으니까요! ㅎㅎ 위로되셨다면 다행이구~~
세상에 유진이가 너무 많아 고등학교 동기에도 잇고 지금 대학 후배 중에도 잇음
세상에
웬준 너 뒷부분 연습 했어? 즈양 아니 (알려줌) 인터뷰 해석은 하긴 했는디 이게 맞는 건지 모르겠어서 ㅠ ㅠ 일단은 쓰루,,,,, 리다엥준 세상에서 젤 멋지잖아


링차오

우상에서 진짜 내 취향으로 눈 예쁜 둘은 비웬준 링차오
아 진짜 제발요ㅜㅜㅜ심지어 링차오 오른쪽에 있는애 얼굴없어도 제취향인거 알수있음요 원래 그룹에서 반이상 좋으면 파는거 아닙니까??!!?악 머뷔하자ㅑ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fan_xx_adam

링차오오빠
링차오 꽁꽁싸매서 진짜 암것도 안보여 ㅋㅋㅋ
레전드 찍은 링차오


얼굴

...얼굴 낭비. 꾸미면 귀여울 것 같은데 왜 그렇게만 입고 다녀.
아 진짜 최고에요ㅠㅠ 얼굴에 아이돌미 배우미 다 있음
얼굴 트러블 장난 아니네 ㅆㅂ
글래스고에서의 어린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노래는? -Adam And The Ants(1981)의 Prince Charming Ants를 좋아해서 얼굴 분장을 따라 그리기도 했었다. (프란) 번역 트래비스 팬카페 하루살이님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BTS_twt

글쿤요ㅎㅎㅎㅎ 얼굴 궁금하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사람 얼굴ㅋㅋㅋㅋㅋㅋ 최대한 붙어잇어볼개요,,
배경이 흰색이라서 민증사진 찍으면 얼굴만 보여요 제가 그래요ㅠㅠ 사진기사분도 흰옷은 피하라고 하셧어요


좋아요

썬앤문인가 문앤썬 좋아요 근데 앨범은 역시 갓방차...
저도 2년 아이폰생활 청산하고 작년 연말에 안드로이드 컴백했는데 넘 편하고 좋아요ㅋㅋ
#당신이_우울할때_사라지지_않아도_좋아요_알티_울어도_괜찮아요_마음_이야기_들을_수_있어요_멘션_꼭_안아줄게요_인용 흠...사실...음...계폭...할지도몰라요..😊
허거고고고 저도 좋아요!!!!!!♥♥♥♥♥♥♥♥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BTS_twt

아니 제가 하고싶은말이라구요ㅠㅠㅠㅠㅠㅠ 허니문밈 이런 쮸뀨미멘션도 천사밈처럼 받아주시고ㅠㅠㅠ이런 계기로 말걸수있어서 넘 좋아요.....!!!!!!!♥♥♥♥♥♥♥♥(실수인것같은데 저에겐 넘 큰 행벅이였숩니다ㅠㅠㅠㅠㅠ감사합니더
ㅋㅋㅋ좋아요!! 맞팔했어요~
뭘 이정도로요 굽 처음엔 힘들고 나중에도 오래 신으면 힘들지만 좋아요 예쁘고


굳이

그걸 굳이 말로 해야 안단 말인가? 좋아하고 있는 게 당연하지 않느냐-!
의지도...자아도 없기야 하겠지.(당초에 살아있다고 할 수도 없고. 굳이 말할 필요는 없는 것 같다.)편하긴 편하겠다.
알려고 마음만 먹으면 더 알 수도 있을걸...굳이 그럴 생각은 없지만.
굳이? 뿌듯해할거면 나보다 좀 더 사적으로도 엄격한 사람에게 평가받은 다음에 하는걸 추천하지만... ...뿌듯해해도 나쁘진 않겠네. 일단은 칭찬이니까.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jellyjello_31

중국인 파는 마당에 굳이 엔셔 굿즈가 있어야한가 싶기도 하고....
흐응.. 엄청 크네요. (꼬리를 살랑이고는) 굳이 굽있는 신발을 신는건 패션때문이에요?
... 말하기 싫으면 굳이 듣고 싶진 않아. (그 웃음을 보고는 잠시 시선을 돌린다.) 할인이라, 그거 좋은 조건이잖아. 걱정 마, 간단한 건 나도 치료할 줄 아니까.


아이폰

폰바꾸러 왔음 아이폰 덕질하는데 넘 불편함 ㅎㅎ
아이폰6S예요 여기 오면 드릴게요 (?)
아이폰 6s 폰케이스 가지실 분...? 새건데...
나 원래 갤S7엣지 썼는데 1년 쓰고 알바하다 폰 박살내서 아이폰6S로 바꿨고 지금 폰 두개 약정 계속 내는 중임.... 거기다 지금 나 폰 바꿔서 새 기기값도 쌓임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mh_9589_

바이바이 아이폰 ㅡ !!
안드로이드 인간이었는데 요번에 아이폰으로 바꾸고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 ㅠㅠ
덕질에 진짜 아이폰 너무 불편해요 ㅠㅠ 다운도 힘들고...
아이폰 저 주세요 (?)


애들

일본 애들 영어 억양은 영... 주변이 시끄러우면 더 못알아들음..
뭐...... 우상 애들로 보고 싶으신 의상 헤어 머 이런 거 잇으면 리퀘 남겨주세요 제가 살아있는 한 언제는 그려올게요.... ☺️
괜찮아요 그러실 수 있죠 제 친구들 중에서도 미술하다 그만둔 애들 많고... 솔직히 힘들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입시생은 많고 문은 좁고 자존심 깎고 뒷면에 물감칠해서 망친다는 사람까지 나오고요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teredo__

나 최차애들로 캐릭터 스티커 만들구 싶다
글고 자퇴생이거나 휴학맨이거나 여대생이거나 아니먄 학고 먹은 애들뿐임
하앙 내일 어린이집 입학인데 넘 떨령 ㅠㅠ (애들이) 엄마랑 헤어질 때 많이 울면 안 되는데 ㅠㅜㅜ
곤음 소속 연예인 BC221 애들밖에 없는 듯 아예 신생 소속사인 거 같구요 지금 글로벌 오디션 한다는데 지원 해보세요 ^^
첫날 반에서 인싸 되는 법 만나서 반가워, 잘 부탁해 애들(으... 찐따인가;?) :만반잘부 애들(오우~ 놀 줄 아는 놈 인가ㅋ?)
요즘 맥예애들에 빠져서요ㅎㅅㅎ
활기찬 애들이 많네..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hwandmike

모르겠어..ㅋㅋ 진짜 메추리 5백원주고 사서 키웠음ㅋㅋ 근데 생각해보니 애들이 다 건강한아가는 아니드라구.. 지금은 모르겠네..안 팔겠지??


학교

그날 학교 일찍가서 확인하자ㅋㅋㅋㅋㅋ궁금해 디지겠고 개쫄림ㅠ
우리 학교 오셈
아니 근데 진짜 궁금한 게 CC아니면 대학생들 대체 애인 어디서 만남? 내가 타온 썸은 다 같은 학교였어
보통 친구들끼리 남소 해주는데 내 고등학교 친구들 다 투디쓸디 판다고 바쁨
엣지콘 티켓팅 학교 야자시간에 했습니다....
우리 학교 폰 안 거두지롱~!~!~!~!!~!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jaejaeright

탐라에서 병아리 보니까 생각 나는데 초등학생때 학교앞에서 힘없는 병아리 아무것도 모르고 용돈으로사서 열심히 키웠는데 일주일도 안돼서 주금... 진쨔 충격이였는데 그때
메츄리도 안좋은 기억이 있지ㅠㅠㅠㅠㅠ 왜ㅠ학교앞에서 그렇게 싸게ㅠ팔았던고지? 지금도 그러나???
도대체 뭘 판걸까 진짜 어릴땐 문구점에서 햄스터 뽑기도 있던거 기억남 동물 진짜 초등학교앞에서 엄청팔았는데
햄스터 뽑기도 있었음..?? 첨 알았엌..충격쓰...막 학교 앞에서 동물 영업하고 쓸데없는 장난감으로 영업하고..ㅋㅋ(그걸 다 당한 사람이 있고..)
아가군이 초등학교 다닐때 저는 대학교 다녔어요


Adam

이른밈 저두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어어엉어 그러니까요 왜 이른밈과의 플랜이 전없죠!??ㅠㅠㅠㅠ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LILUZIVERT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qq_chs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TD_95z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unknownerrorrrr

Adam 아담님 무즈양 김재환 고개를 양링 링차오 nyangj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