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앨범

아 벌써 3월이라니 뭘했다고 3월이야 근데 빨리 3월2일 왔으면 좋겟다ㅠㅠㅠㅠㅠㅠㅠ주영앨범부터 시급하다ㅠㅠㅠㅠㅠ
내일 주영씨 새 앨범이 나온다네. 원래도 좋아했고 열심히 준비했다는 인터뷰도 봤었기에 기대가 크다.
오 주영 앨범 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 주영 앨범 나왔으니까 한번씩 들어보시오 좋읍니다
주영 이번 앨범 칠해서 전곡 플레이 눌러놓고 집안일하면 될듯
[Behind] Planet Girl Recording Jooyoung's message 6년만에 미니앨범을 내는거라 많이 떨립니다. 오래 간직하고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I'm very nervous as i
주영 앨범 듣는중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soulbga

헐 주영 앨범 나옴!!! 헠헠
이런 미친 주영 앨범 나옴
주영 앨범나왔네 나 노래 개조아했는데 일할때 매장에 계속 틀어놨었당
주영 앨범 WANG 좋다 ㅋㅋㅋㅋㅋ


목소리

오빙...ㅠㅠ 회선이 목소리 듣더니 주영아씨 손 안잡고 가버렸어-ㅠㅠ 엉엉-ㅠㅠ(웰케 눈물나냐-ㅠㅠ 회선아-ㅠㅠ 주영아씨-ㅠㅠ
주영 목소리 듣고싶다. 멜론 켜야하나....
아이고 ㅈㅜ영 목소리ㅇ(-( 와인 취저탕탕탕탕탕!!!!! 죠타ㅠㅠㅠ 그나저나 아무리 들어도 맞는데...🤔 피아노 라인👍🏻아웃트로👍🏻

주영 신보도 나와서 듣는다 목소리 역시 너무 좋고,,,
다이부 주영 목소리 빼고 듣고싶다


불러줘

알겠어 지원아!나는 주영이라고 불러줘😘
주영이라고 불러줘!😝
알겠어 구래야!!난 주영이라고 불러줘!😙♥️
주영이라고 불러줘!!!친해지자!🙈❤️
나는 주영이라고 불러줘😝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soulbga

주영이라고 불러줘!나는 뭐라고 부르면 될까?
난 주영이라고 불러줘!따장언니 친해져😝💞
나 주영이라고 불러줘!나는 뭐라고 부를까..?


뭐라고

주영이라고 불러주면 되! 난 뭐라고 부르면 되?
나 주영이라고 부르면 되! 뭐라고 부를까?


학교

내가 태어난곳 현대시 아파트 현대꺼 내가 산 책 정1주영 자서전 내가 봉사하는 곳 현대도서관 울집차 현대꺼 학교 설립자 주영 쓰는 카드 현대카드 입학과제 주영 캐리커처그리기(;(시상도 함;;)
ㅋㅋㅋㅋㅋㅋㅋㅋ학교에서 오티때 주영박물관도 보내주곸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1학년때 소논문 주제가 주영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수 업어요ㅋㅋㅋㅋㅋㅋ 자소서 문항에도 잇어서 자서전도 사구....,,..... 학교 제정신x인...

첫사랑 조작...전학생 염라 학교 안내를 맡은 주영이..
주영아 학교 가야지 -.-
주영이는 아직 학교인가? -//-


불러주면

알겠어!!난 주영이라고 불러주면 될꺼같아!친해지자😘
알겠어!나는 주영이라고 불러주면 될꺼 같아!아른이 오래보자😘


YOUNG

[#노머시] #매드클라운 #주영 #기리보이#노머시연습생 이 함께한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0(YOUNG)' 이 발매 되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저스트뮤직 #스타쉽엑스 #YOUNG #0
🎉 170309 HAPPY BIHDAY JOO YOUNG 🎂💕 #주영 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HBD #JOOYOUNG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soulbga

[#JOOYOUNG] #주영 #EP #FOUNTAIN 5번 트랙 #Planet_Girl (Feat. #pH1) 녹음 현장 비하인드 🎤 지금 #스타쉽포스트 에서 만나보세요🎵 ✔️


노머시

[#노머시] 저스트뮤직 X 스타쉽엑스 X 노머시 강렬한 힙합 무대!! #매드클라운 #주영 #기리보이#노머시연습생 들의 데뷔 4차미션~ 수요일 밤 11시 #엠넷 본방사수!


안녕

주영이가 준서를 집에 데려왓다!의 동생들 반응 진우안녕하세요.(뭐야 이 하얀건;;)((지도 백발임 지윤뭐야 오빠가 왜 남자를 데려와? 사고쳣어? 지민((나의..새로운 부하인걸까!!😀)) 안녕하새요 난 지민이야~~
안녕 주영아..,???ㅋㅋㅋ
안녕, 주영아? 우리 되게 오랜만인 거 같은데.. 맞나.
오빠들안녕하세요 저는 12살 차주영이랑고해용 오빠들이 너무 좋은걸 어떻하줘 나중에꼭 커서 팬싸갈거에요 정말 사랑하구 울지말구 아프지말아요 ㅠㅠ
주영이 안녕 감동이야 와줘서


사람

이른 새벽에 주영 fountain 예판 결제해버린 미친 사람 손!! ㅋㅋㅋㅋㅋㅋ
#신우 #주영 두 사람 우정 뽀에버 😁👍
주영이가 모르는 사람은..
도화 쌤은 주영 프사가 넘무 잘 어울리는 사람 같아요 도화쌤을 보면 옆집 언니를 보는 느낌이에용 안아 줄 수 업어 안아 주는 칭찬으로 대신하겟습니다


본인

카스하시면 oneofone0201 오세여 주영 본인
경우의 이름을 부르며 겨우 다가선 주영이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경우를 끌어않음ㅇㅇ 하지만 이미 폭주가 한참 진행되었던 상태인지라 경우의 폭주는 사그라들지 않음. 본인 이성이 아닌 경우의 얼굴을 잡고 주영이 급하게 입을 맞췄음.
주영오빠랑 지소울님 함께 부르는 노래 곧 세상에 나오는 기념 두분 최애곡들 💗 특징 다 본인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happyhappy_cat


윤기

댄스윤기 (주영,효린 - 지워) 그저 웃기만 하는 아랑아랑 #곽윤기 #빙탄소년단
윤기님 인스탘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주영이라는 분 노래좋습니다 여러분 ...!
윤기 선수랑 주영이랑 친구여써 ,,! 신기방기
윤기선수님이랑 주영님이랑 인라 잠깐 한거 봤는데 ㅋㅋㅋㅋㅋ립싱크ㅋㅋㅋㅋㅋ
윤기 주영 아 봐야되는데 아
주영님이랑 곽윤기랑 라방한거 있으신 뷴....ㅠ0ㅠ
곽윤기 주영 합동라이브 ! 제가 조금 녹화했는데 못보신분들 보세요 ㅎㅎ

윤기 선수밈 주영님이랑 같이 라이브 하셧대요 ㅜㅜ
윤기님이요 ,,,,,, 주영님이랑ㅜ라이브하셨나봐요 ....
주영님이랑 윤기님 합방하셨다는뎅...???


부르면

주영언니라 부르면됭?
주영이라고 부르면되?


이름

아니 니 이름 막 불러도 되는지 몰랐어 주영아..
무튼 이상한 애들 많았음 이름이 예솔이어서 소리~라고 부르고 주영이여서 영이~ 이렇게 불렀는데 이게 더 오글거리지 않나? 하여간 이상한 애들이었어요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_Sensa_

동명이인이 같은반이라니 그거 진짜 뭔생각인지 모르겠어요 전 초3때 주영이라는 이름이 여자한명 남자한명 있었는데 성을 잃고 남주영 여주영으로 불럿잖아요;
아 뭐야 주영이 주영이.. .......(캐이름도 까먹음)
아니 근데 니 왜 이름 ㅂ주영으로 바끔
저돜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미 야광봉 들었어요... 주영아... 앓다 죽을 그 이름... 주영아... 김주영...(야광봉


BOT

주영이 자염 드르렁   #BOT
갱,나,주영이 경민이.. 석호, 영준이, 상훈이, 재정이.. #bot
♥자~림! 힘내세여~ 주영이가~ 있잖아여~~ ♥자!림! 힘내세여~ 주영이가~ 있~어~요~♥   #BOT


3월

170307 상상마당 3월 단편 #이주영 ! 김현민 기자님이 기억하는 주영배우의 모습 중 춘몽 시절 한예리 배우께 편지쓴거 부끄러워서 감독님에게 대신 전달 부탁했다가 거절당했던 에피소드 full☞
#오오극장 3/3(토) 저녁 7시 #오렌지필름 3월 기획전 (머리에 얹은 마음)💆‍♀️#경멸 감독#곽승민 출연#이주영 #최원용 #고다연 실업팀 선발에 떨어진 미혜는 주영이가 의심스럽다.
악몽이 또 그 시간에는 나타나서 괴롭혔어요? 3월엔 우리 주영 씨 푹 잘 수 있게 해주세요. 오늘은 늦잠도 조금 주무셨으면 하고.
올해 오락실 운영 스케줄은 다음과 같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1. 자솜 외전 - 3월 출간 확정 2. 뷰티올더비스트 - 4월 톡소다 런칭 확정 3. 당신의 숨은 시다 - aka 자솜2..정인이랑 연하남.. 4.


춘몽

영화 춘몽(2016), 주영
171031 #인디스페이스 #인디돌잔치 #춘몽 #GV #이주영 직찍(4) by 콩콩 주영배우님 흑백 사진도 분위기 대박 ㅠㅠㅠㅠㅠ


라방한거

주영님이랑 곽융기 라방한거 구해요ㅠㅠㅠ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someofmandoo

주영님이랑 라방한거 증말 귀엽네요;;


이번엔

이번엔 2초할까? 주영아? (손깍지끼며 ㅋ
올린다는걸 깜박ㄱ해따 ,,, 주영 넘 잘들을게ㅠㅠㅠㅠㅜ 이번엔 공기계로 기차들어가써 ! 고마워❤️


비슷한

정하람 오만상 찌푸림 주영빈 그 어느때보다 피로함 윤정현 평온 제럴드 잘 모르겠음.,,..,. 백노을 평소랑 비슷한데 좀 피곤해보일 거 같음
홍주영이가 생각난다 괜찮은 놈인지알았지만 나와 비슷한 농담을 주고 받을정도로 가까운사이가아니었고 엄숙했다
마져 ㅜㅜ 글구 몬가 주영이랑 비슷한 스탈이야 외형도


주영

양해영서울신문논설위원 염주영서울신문경제부차장 황진선서울신문사회부차장 박현갑서울신문영국버밍엄대 주병철서울신문미국듀크대 김성수서울신문미국포틀랜드주립대 최광숙서울신문미국컬럼비아대 황수정서울신문미국듀크대 이두걸서울신문조지아대 윤창수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bunchachaa

김 주영 에헤헤헤😁
응? 주영이 쟈기 여깄네엥!!!!
핫 주영님두 같은 마음이셧군여...
퓨퓨ㅠㅠㅠㅠ저두 항상 저 생각이에여....주영님두 항상 감사해욥ㅠㅠㅠㅠㅠ
알겠어!!나는 주영이라고 부러주면 되!민정언니 친해지자❤️🙈
흐에ㅜ 저 놀아주영
Love Line - 효린 , 범키 , 주영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nal_9_room

응응 주영이 오래보자💕😘
[상도] 오늘의 추천곡은 잘생겼는데 심지어 노래까지 잘해... '주영 - 그대와 같아' 입니다~ 이 곡은 스윗 버젼도 있어요! :) #900일 #축하해 #탑클래스 #사랑해
주영이요,,.,,, 그림 그려달라고 했던 친구지요,.,,,,, 제가 삼칠 뛰고 현생이 터져가지고 잘 기억은 안 나지만 비연님 캐라면 참으로 예뻤을것이에요 (뽀다듬) 진짜 의외의 인연이 여기 또 있네요 진짜 ㅋㅋㅋㅋㅋㅋ
주영이가 더..../////
주영님은 제 눈을 좋아할 것입니다 후후후 하지만 눈 사진이 없스므로 눈이 예쁜 그림을 봐주세요
주영이는. 엉엉. 나만 놀려. 으엉엉.
?주영이도 포함시켜주세여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_559__

주영이랑 같이 하자.... . .....(안함
주영이만 믿으면 든든하겠네~
세계최고 조합이아 ㄹㅇ;; 진격거x연애혁명.. 게다가 경우주영이라니 ;;;미침ㅁ 나 심정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업왕주영
주영등장
쩌 주영이여!!
주영이랑ㅈ줁서해볼레? 주영이기여엉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gog_yul

우왕~~썰풀어조 주영이는 1일계연하면머ㅎ할거같아??
준영이가 주영이 동생이야??? 주영준영준서 헷갈린다(머임;
아오타엿ㄷㄱ구나(팍팍ㅍㄷ;) 주영이 형누나동생이거 통틀어 머라그러지 암튼 있ㄴㅇ러ㅓ?
주영이 비설을 말하자믄 어릴때꿈이 우주비행사
호옥 곧 주영이랑 혁이가 1 0 0 일 ? !
응, 주영이에겐 고마운 마음이 잔뜩이야!
주영 잘지내구 계신가요😇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moon_polong

주영성규♥♥!!!!언제나 응원!!
❤🐰저는 석민왕자님 모시는 16살 말랑뽀짝 주영에요🐰❤
♥ 주영이랑행쇼~♥
난 주영고의 얼굴 고재원이다.
... 요새 주영 씨 취침 시간이 점점 늦어지는 건 옆에서 엿보고 있었단 말이죠. 새벽이 내내 길어지시는 거예요?
주영에게 언니라고 못 부르는 거 정말 통탄스러워 #오늘의_주영
주영이 갔다 .. 안농 ..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__2iya

(오리 뽀담뽀담. 그러니까...내 사랑 리포 말고 또다른 사랑 주영오리.) fxr3ver
주영이라구 부름되지?? 저능 레아라구 부름됨당
주영 04
아 애들 다 주영이음식 조와해 졸커다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힝그힝그 나 학원가야해서,,끝나면풀자. . . .. . (줃갯 ㄷㅏ)
주영세정...이나세정....영현세정.....👀
주영이는 아직 어리니까~
네ㅠㅠ주영님도 감기 조심하세요ㅠㅠ!!!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EMo_0401

남펀분 이해 갑니다...같은 성향이라 ..저는 오래되어서 이제는 돈벌기 바뻐 일만하느라 느낌을 조금 잊은듯..그래도 주영님 글 읽으니 느낌 살아 나네요ㅎ
주영이!!오래봐💘💘
한설이형이 주영이형보고 맨날 엄마옶다그래서
OMG MY ASS IS SHAKING. IM SO READY FOR THIS. 주영오빠.... 오래만이야 ㅠㅠ
임무중 보통 때에는 센티넬의 현장 임무에도 가이드가 따라 붙어야 했지만 꽤나 크고 위험한 일 이였기에 가이드들은 자신의 센티넬과 떨어져 현장 근처에 머물 수 밖에 없는거ㅇㅇ. 주영도 마찬가지
혀가 얽히고 설켜서 떨어질 틈이 없었음. 조금 지나서 정신이 돌아온 경우가 제게 입술을 맞대어 오는 주영의 뒷목을 끌어 더 깊게 옭아 맴
주영언니라고 부름되낭..??😃 친해져용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_559__

주영이도 오늘 수고했어 ^ ^*)/
주영언니 앞머리 애매한거 볼때마다 어떻게 손질 했을까 넘 궁금함
어어제는 잠들었지만 오늘은 꼭..!.!ㅋ큐ㅠㅜ 라빗츠 산소 감사합니다... .. 사랑스러운 라빗츠 산소 오시 주영인 오늘도 열심히 무대 앞에 선다...
준서랑 놀다 늦게 온 주영이 (부제:밥해줘)
ㅋㄱㄱㅋㄱㅋㅋㅋㅋㅋ어케 최고다 주영아누나가 많이사랑해ㅠ ㅜ 아짅 자 주영이우주대존잘ㅠ 동생두 넘 귀여워,,,,,, 나 주영이랑 같이살면안댈가? (젤쿠?)
주영아, 진심이야..? 너랑은 싸우기 싫어...
홍주영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ykhjjo

와 일이를 암살하려고 타놓은 차를 눈치채고 자기가 마셔서 일이 눈앞에서 피토하고 죽는 주영이
주영 다음판에 돈 벌구 연정이 살려조. (양아치;)
아 진짜 자꾸 그런식으로 나올거예요???? 그러면 일이 무슨 수를 써서라도 주영이 살릴거라고요 자기 목숨을 바쳐서라도 ㅡㅡ
그전에 독마신 주영이가 가겠지
신의 멱살을 끌어와서라도 주영이를 살리던가 아니면 어물쩡하개 해독시켜서 사지 마비되어 누워서 움직이지도 못하게 만들고 이뻐해줄거에요 ㅡㅡ
와 해독은 됐는데 몸이 많이 약해져서 간신히 거동만 가능한 상태로 평생 침대에서 살아야하는 주영이도 좋다(ㅈㄴ 네가 날 살렸으니까 내 목숨을 바쳐서라도 널 지킬거라고 제대로 대답도 움직이지도 못하는 주영이 손잡고 말해줬으면
주영밖에 없다. (꽃받침!)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STIGMAcokr

주영 내 빚 갚아주기로 했잖아. (기절 직전;)
안대요 내일 주문ㄴ해여 지금 주새요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ㅣ 오늘 새벽도대요 내일도대요 주새요 영조. 주영조화이ㅣㅌㅇ
주영님 ㅇㅍ 가능한가요?
주영아 보고시픔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pearisoon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tsukidashi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_Melody_0502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Yoongygy

주영 앨범 목소리 불러줘 뭐라고 학교 본인 1234yonse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