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하게

편하게 꼬순언니라고 불러도 될까?
편하게 말해용❤
감사합니다! 5월 서코 토요일 수상한 메신저 파티복 팀코 하실분들 계신가요😶? 제희,707 제외 공석입니다! 편하게 디엠 혹은 멘션 주세요!
옦💞 공삼 슙올순 서월이애오 말 편하게 해오!!
편하게 서월언니라고 부를께요❣
말 편하게 해줘요 💭
오래된 책 냄새가 나는 향초📚🕯 이 향초를 피우면, 마치 오래된 도서관에 찾아온 듯한 기분이 들 것 같아서, 마구 흥분 되어요. 저만 은은하며,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오래된 책 냄새를 좋아하는 건 아니겠죠?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nagyagyagya

동갑인것 같은데 말 편하게 해요😘
편하게 불러주세요!
말 편하게 해주세용❤
꺅 말 편하게 하세용❣
편하게 언니라고 부를께❣
웅웅 편하게 해❤
어...편하게 불러죠❣

말편하게하세요❣
꺅 순순히 잡히겠습니당 04슙올순 JI예요 동갑이니까 말 편하게해용❣
앙 말 편하게 해죠욨~~♡
04 슙올순이에요 말편하게해요
말 편하게해용💛
말 편하게 하세욤
말 편하게 해요☺️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LEE_BOT__

99 찹쌀입니다 편하게 찹쌀이라 불러주세요!
편하게 짭쌀언니라고 부를게❤
편하게 불러죠😘
어..편하게 반모해용🌟
네네 서로 편하게해요!
히히 팔로해주셔서 감사해요 💕 괜찮으시다면 말편하게해도 될까요 *°•☆.* ° ☆°•.


마크

Mark Adams. (American, 1925~2006) 마크 아담스, 미국 출신의 수채화가. 공기마저 고요히 멈춘 물빛의 세계.

(Fancam) 170324 신도림 🤤🤤🤤 #GOT7 #갓세븐 #Mark #마크
그냥 마크 보는 눈빛이 말해주잖아 싕스피셜;;;
이마크 어깨 넓어진거 ㅋㅋㅋㅋ 자란다 자란다 잘한다 잘한다
이마크가 다죽였다 죽였다고!!!!!!!!!!!!!!!!
팬싸 한번이라도 가셨던분들이시라면 다 공감할 뒤에서 존나 칼같이 말자르고 다자르는 아 욕나올뻔했네..매니저가 인형달라고 계속하는데 팬이랑 눈마주치고 인형안주는 이마크 쏘스윗.....
170325 엔시티드림 대구 팬싸 후기 나 중등래퍼 생기면 나가고 싶다고 했었잖아요(ㅋㅋ) 지성 ..네ㅋㅋㅋ 나 나가게 되면 어떤 분이 멘토되면 좋겠어요? (래퍼들 중에 말할 줄 알았음) 지성 마크형이요!
170325 부산팬싸 마크 정리 1. 갤럭시 알파 아직 멀쩡해서 바꿀 생각없음 삼성이 편함 2. 가사 쓸 때 좋은 이야기 많이 하려 함 3. 요즘은 한국어로 바로바로 생각해서 말한다고 4. 도영형이 방에 자기 포스터 붙여놓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yellow_duckling

170325 엔시티 드림 대구 팬싸 마크 후기 나) 마크 혹시 폰 아직 갤럭시 알파 써요? 마크) 네! 똑같애요! 나) 케이스 두개 새거 누나가 사놨는데 껴주세요~~!! 마크) 아 감사합니다~ (갤럭시 알파 케이스 투명,
최고의 장면으로 추천합니다... 마크쌤... First, I'm gonna give you a word... 엄, 몌아헵퓨에서 심장 우주로 탈출함,,,
170325 NCT DREAM 엔시티드림 대구팬싸 후기 나 흐헉..,ㅜ 누나라고 써줄래요? 흐그흑ㅠ 혹시 에스엠 스테이션 기대해봐도 되요? 마크 어엇..!씁...기회가 된다면 꼭 해보고 싶어요..! SMTOWN
170325 드림 대구팬싸 마크랩퍼로 포지션 정한 계기가 있냐고하니까 엄청 고민하더니 어쩌다보니까...ㅋㅋㅋ 요즘 캐나다 가고싶어 하는것같아서 준 캐나다 국기모양 타올보고 눈 땡그래짐 👀 해찬다음에 해보고싶
170324 #NCT #MARk #마크 고등래퍼 풀버전 마크 cut 랩 많이도 잘랐네,
마크 도영 뽀뽀 자주하나봐
마크루시. . .호손미첼. . .아츠쿄카. . .아쿠히구. . .(운다

20170326 전주팬싸 마크 나:오빠 세상에서 가장 멋진게 뭐게요? ❣:뭐지.? 나:(거울보여주면서)오빠예요! ❣;와 대박! 나:그리고 팬들한테 들으면 가장 힘나는말 있어요? ❣;노래해줘서 고마워요! 나:노래해줘서 고마
(Fancam) 170326 신촌 naughty boy🤡🤡🤡 #GOT7 #갓세븐 #마크 #Mark


대체

대체 아이돌들이 자기의 푸치데렐라 라던가를 보는 느낌은 어떤 걸까 움직이는 봉제인형 보는 느낌일까 넨도 보는 느낌일까 애초 그게 자기 자신이라는 느낌은 들까 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큐ㅠㅠㅠㅠ 교복ㄱ을 입으면 세상 누구보다 강인한 여고생이니 갠ㄴ찮습니다 ((대체)) 우리 홍님 오늘하루도 고생 많이셨어요~ (보듬보듬
도대체 어느누가 귀리를 커리라고 쓰고 당당하게 curry까지 적어놨죠..?
알티돌던 유준상 배고파 이거 대체 무슨 노래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이번 티저포스터 역대 스파이디중에서 제일 밝지 않아??? 마블 얼마나 애기거미 막둥이 취급하고 있는지 감 온다ㅋㅋㅋ 형들은 대체로 황혼이거나 밤이거나 천둥번개 치고 있는데 애기거미 혼자 화창...쾌적..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rare_cabbage

난 쿠로오가 잘생겼다고 생각했었는데 작가님이 그리신 못생긴 쿠로냥 보고 리히터규모 8.0의 동공지진이 왔었다 후루다테...당신 안의 쿠로오는 대체 어떻게 생긴거죠
....???? 지금 대체 이게 무슨....?
스엠 니네 진짜 답 없구나..엠버가 이렇게 까지 말할정도면 도대체 아티스트를 뭘로 보길래..
대체
Rt)헐 나 자추만 하는대 (대체
분명 오늘 오전까진 이번주 내내 먹었던 식단 잘 챙겨먹었는데 순간 핀트 나가서 닭강정 시켜먹고)abc 초콜렛 한봉지 비우고)갑자기 냉장고 문 열고 멸치 꺼내서 육수 끓이고 (존나 대체 왜?))계란후라이+반찬+ 비벼먹고 속 안 좋아져서 기분 더 개같아진
엗 다들 대체 학교가 어디신거어ㅔ요...

#1rt_당_요즘_사는_이야기 요새 어떻게 사는지 기억이 안나서 하는 해시(대체


알티

#알티당_동생에_대한_이야기 얘생ㅇ각하면 밥맛떨어진다
#알티한_트친에게_해주는_트친빙고 해줄ㄹ새ㄹㅓㅁ....
#알티당_동생에_대한_이야기 헉 저도 유행탈래요~!!
헥ㄱ크딜님 알티슽타!!
#알티당_동생에_대한_이야기 와 저를 위한 해시네 와
[알 티이벤 트~!]와~엄청 늦어버린 만오천..팔로 워 알티이벵~! (문스독한정) 으루 1분 뽑아서 4페이지 흑백 만화를 그려드릴게요!퀄리티는,,첨부사진참고해주세요~!(커플링 무엇이든지 OK 상황설명O 드림도 O) 발표는 일요일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NAGI_Myeong

#알티당_동생에_대한_이야기 이런해시가 4남매 중 둘째뎉스 위에 오빠 마음이라도 주새요....
알티 자브러 와써오!!
#랜덤재생으로_돌린_첫번째_곡이_30알티가_되면_내_목소리로_부른다 이것봐요 진짜 이렇게 나왔다니까 폰에 하나밖ㅇㅔ 없는 클래식인데
17 꾹올순이에요 03부터 와주세요 맘맞는분 잡으러가요 알티 꼬 💘💘
#알티당_동생에_대한_이야기 이것이 남매다! 현실편
#랜덤재생으로_돌린_첫번째_곡이_30알티가_되면_내_목소리로_부른다 우앵웅
아나 띵님 뭘 알티하는거에요 ㅋ ㅋ ㅋ ㄱ

#알티당_형제에_대한_이야기 표룡님은 위로 언니 오빠 아래로 동생있는 삼녀입니다 아주 괴로워요 갤박은 미소천사 영산이
이것은 제 인생과자이며 당 떨어질 때 먹으면 진짜 저 세상 갈 정도로 존나 답니다... 퇴사금도 들어왔겠다 알티 한 분 과자 사드시라고 계좌로 오천 원 보내드림 🙊
알티 잡으러 왔어요오
1k알티되면 이걸로 차학연 실물크기 만들거임 #될리없으니_저질러본다
알티잡으러 왔습니다
#랜덤재생으로_돌린_첫번째_곡이_30알티가_되면_내_목소리로_부른다 될 리 가 업지
알티 잡으러 왔어요!!! 04꾹올순 하엘이에요 맞팔이니 친해져요^♡^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SDKJZM

🔥팔로알티해줘🔥 (본계접고 심심해서 만든 팬질용계정) 저랑 소통 많이할 준비되신 아미분들만 +FOLLOW 해주세여ㅎ 방치돼서 싹나고있는 비공굿들이랑 ABC초콜릿 보내드림요^^ 절대 제가 먹고싶어서는 아니고 그냥 먹고싶어서
💝 태용 배경화면 1번이 제가 선 따내고 채색한 거고 2, 3번째는 mix 어플 사용했습니다! 가져가실 땐 알티 한 번만 해주세용 #Nct #NCT127 #taeyong #태용배경화면 #Nctu 💝
#랜덤재생으로_돌린_첫번째_곡이_30알티가_되면_내_목소리로_부른다 30알티절대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티잡으러 왔어요❣️
#알티당_동생에_대한_이야기 할 얘기는 없지만 내 동생 진짜 온세상 사람들이 다 아는 거 같아
앞으로 제 탐라에 박진영 알티하시는 분들은 왜 굳이 박진영 짤을 알티했어야 하는지에 대한 사유서를 이정도 분량으로 작성해주시면 죽이지는 않겠습니다
3박아웃제란? :탐라에 박진영을 3번 이상 알티하는 새끼를 탐라에서 아웃시키는 제도이다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Aww_furr

알티 잡으러 왓서연
#랜덤재생으로_돌린_첫번째_곡이_30알티가_되면_내_목소리로_부른다 앗ㅅ 싀발장난하냨ㅋㅌㅌㅌㅌㅋㅋㅋㅋ 아쿠노하나~~~~~가렌니사쿠~~~~!~!~!
내 알티가 1993 마음이 616이 되었슴조케따
헐님들 대박이다 나소름 이거알티하고 저 오늘할아버지꿈꿨어요..8살때 뭣도모르고 병원따라가서 남들다우는데 사촌들이랑놀고있었고 할아버지 묻어줄때 할아버지잘가세요 라는말못했고 살아계실때 수염때문에싫어했는데...
현대미술의 문제점으로 알티되는 글인데 문제점이 아닌 것 같은데 아이가 정말 잘 설명했음 저정도로 의미를 부여할수 있으면 그건 성공한 거임 오히려 현대회화를 무조건 드로잉 페인팅에만 끼워맞춰 남들이 생각하는 통상의 작품 형태에만
지금 한국 뜨고 싶은 여성분들 알티해보세요 얼마나 되나 보자 임신하는 짐승취급받을바엔 이 나라에서 나가겠어
와 알티하신분 분홍색 색감 쩐다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gmarketstory

보기만해도 설레는 최애가 있으신분들은 알티를 해주세요
알티해주세요...
저 알티잡ㅂ으러 왓서열...
님들 이 트윗 알티해봐요 뭐라도 하나 드릴게 콩두 내체팀 사랑해요 트친한정아님!~!!!!!!!!
엔라치에 홈마 도 나옴 진짜 괘소름 이까지 따라가서 사진찍고 올리는 홈마들 사진을 알티하고 싶냐
저 가끔 추우면 손 이리 되던데 저만 이런가요 이러는 분 알티좀 사진은 색 강조 한 거임 원래는 쫌 얕아요
알티 잡으러 왔어요오오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DANG_JUN99

알티 잡으러 왔어요! 안녕하세욤💗
[♥] ✧ 커미션 ✧을 다시,,열었습니다~!!!0ㅇ0 일정 금액을 모으면 알티해주신 분들 중 한명을 뽑아 SD 1~3타입 중 하나를 그려드립니다~)ㅁ()o 한번 보고가주시면열라뽕따이감사함이다살려주십시오


사람

왜 우리는 이렇게 힘들었어야 하는걸까. 조금더 나은자리를 만들어보려고 한것 뿐인데.. 아파하는 사람을 도와주려고 한것 뿐인데..
사람들이 흰둥이가 좋나봅니댜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싫어하는 사람은 내 알 바 아니다.
언니가 나를 몰라서 구래❣ 울 언니 힘들게 하는사람 내가 혼내줄게 언냐 힘내❤
난 내가 쉬운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것도 아닌가? #rt당_얘랑_친해지려면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ppsy1013

후우... 순수한 퓬님에게 이런걸 그리게 만ㄴ들다니.. 님들 초딩커 뛴 사람들 맞ㅈ아요..?
ㅋ ㅋ ㅋ 아나 젠장 제가 왜 패드립을쳐요 저 그런사람 아닙ㄴ디ㅏ
아맞다 여기 수원역 못난감자라는곳인데 치즈랑 치킨좋아하는사람들 여유되면 한번 가보셈 진짜 개쩜 어제 가봤다가 인생가게됨 한달에 한번씩은 꼭갈듯ㅎ
아니 애초에 코난이런사람인뎈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코나ㅏㄴ을 여자들이 싫어하는사람이라는거냨ㅋㅋㅋ
세월호 구름을 보면 옛날 중국 기록에 나왔다는 각종 기후 현상들도 정말일 거라는 생각이 든다. 하늘이 딱히 무슨 생각이 있어서 그런 일을 일으키는 건 아니겠지만, 사람의 마음이 간절해서 그런 것들을 놓치지 않고 보고 기
맞아 두울슬아 사랑하잖아요...(매화고 안 뛴 사람
(그림에 낚인사람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tjekdms0616

생활의 팁. 혼자 사는 집에 혼자 있을 땐 외국어 영화 등을 틀어놓아서 백색소음을 만드는 것이 좋다. 영어 공부하는 사람의 경우 영어 영화를 틀어놓는 것도 좋음. 난 평소엔 영미권 영화, 피곤할 땐 프랑스 영화를 튼다. 아무래도
이 사람 알든 모르든 카톡에 친구로있으면 차단하세요 처음 보는사람한테 갑작이 톡해서는제가뭔디스를했니뭐라니하고마지막에제카톡이름에닝겐이들어가는데닝겐이일본개랑ㅅㅅ한사람을닝겐이라한다하면서시비걸고저차단한거같아요진짜..차단
오늘 친창 살펴보다가 ㅋㅋㅋㅋㅋ 셋이 합쳐 한사람인줄 알앗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할때 주의사항 1. 이 사람과의 관계에서 이런표현을 써도될까? 2. 듣는사람이 기분나빠하지않을까? 3. 장난시) 이 사람이 수용할수있는 범위 내의 농담인가? 4. 같은 뜻이지만 좀 더 완곡하고 부드러운 단어가 있
비밀번호에 특수문자 넣을 때 느낌표를 쓰는 사람들의 모임
흑흑 .. ㅜㅜ 이야기 머릿속에 구상한대로만 다 썼으면 사채썰 벌써 오래전에 완결 나고 + 뒷편(19 이야기) 도 썼을 거고 과외쌤 썰도 벌써 두 사람 잔 이야기까지 썼을 거고... 글은.. 말해 뭐해... abc 123 다 썼을듯.....
이상한 사람들이야 그치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soybean1943

이상한 사람들이야~그치 얘들아?(맞아맞아!)
아닌대ㅣ요; ; ㄹ차암나 이사람 이상해 그치 아멜?(아멜:맞아맞아!)
oO(참 이상한 사람이야...)아..그래요?.. ? ?
이 사람이 최하민의 유일한 단점인듯
3개국 자유여행후기 사람이좋다 ☞ 노르웨이 빵이좋다 ☞ 프랑스 영국이좋다 ☞ 영국 얼굴후기 키큰게좋다 ☞ 노르웨이 잘생긴게좋다 ☞ 프랑스 영국억양이좋다 ☞ 영국
친척 어른분들 꼭 좀 알아주셨음 좋겠다 애니 본다고 해서 사회성 제로에 왕따 아니고 스스로 꾸밀 줄 모르는 사람 아니고 공부 안 하고 방구석에서 애니만 보는 거 아니고 돈 생기면 굿즈 사는데 다 꼬라박는 건
그 사람 어깨에 날게가 있어 멀리 멀리 날아갔어요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Ttoi_0

이거 퍼간 사람들 다 누나 열받게 하는 방법 (( 이런 식의 제목을 붙여놓던데 틀렸어요. 동생 때문에 열받았을 때 그래도 이 새끼가 이런 귀여운 면도 있지...하는 용도로 보려고 캡쳐해논거라고...
하이바라가 ㅁ메일에 쓰는 이모티콘 제 탐ㅁ라에 안 본 사람ㅇ잇으면 안 됩ㄴ니다
다시한번. 트위터에 사람찾는다는 사진과 글 올리는 분들도 경찰에 신고하시고 올려주세요. 급하다고 무분별하게 올리시면 범죄와 실제 상황에 혼선이 옵니다. 가족과 어떤 문제가 있어서 가출한건지. 실종인것인지 확실치 않은 경
장담컨데 앙스타하는 사람들 라이브 화면보다 이거 더 많이 봣다
😇💖💕안녕 저는 방금 사직서 낸 사람💕💖😇 워후 !!! 관둔다!!! 퇴사!!! 여러분 핏짜 드세요 만 해주십셔 당발은 퇴사하는 그 날 !!
카페에서 무뚝뚝하게 앉아있던 사람이 문으로 들어오는 친구나 지인 발견하고 확 웃는거 보면 넘 기분 묘하고 설렘
안중근 사형 선고일엔 그렇게 유난을 떨었던 사람들이 정작 서거일에는 조용...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redrado0329

너 왠지 인정사정 없을 것 같단 말이야... 무슨 이미지냐면 ABC 해서 지면 한 대만 때릴게~ 해놓고 한 대 정말 세게 짝! 하고 때려서 한 대만으로 손등 핏줄 터지게 만드는 사람...?
제가 후자였던 사람이긴 한데... 근데 이 경우 캐해석이 쌍방 너무 극렬하게 갈려서 (머쓱...) + 이 장르만 ABC AB+BC라고 하고 콤비명 그 컾링을 써서 서로 쌍방 지뢰인 거라... 쌍흑만 파시는 수밖에 없는골가...
경기도 사람이 서울 사람인 당신과 서울에서 만나자는 약속을 잡으면 당신을 존나게사랑하고 있다는 것만 알아두쇼. - 경기도민 -
막 사람들이 엉덩이맨 쏘 스윗 개스윗하면서 보시는데 전 좀 징그러. . . .그냥 왠지 모르게 혐오감들고 그래 얼굴도 만들어진 재질? 도
이거아는사람있을까... 슈퍼와이라구 어렸을때 엄처많이봤는데ㅋㅋㅋㅋㅋㅋ 막동화속들어가구 영어스펠링찾고ㅋㅋㅋㅋ 한번쯤은 나도들어가보고싶었다
프로그램 배우는 사람들의 폐해
서울사람들아 이미 약속에 늦었으면 미안해ㅠ금방갈게ㅠ하지 말고 그냥 시원하게 40분정도 걸린다고 해주세요... 그 시간에 서울에서 해결해야할 잡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SDKJZM

예전에도 저랬던 사람이었대...
진짜 이럴대 모든남자가그러는거 아니에요 일반화하지말아주세요 이러는분들 인류애가 넘치시네 같은 남자라는게 안부끄러움? 저러고도 개돼지말고 사람으로 아직 보여요...? 성범죄자 절멸시키고 좀 더 멀쩡한사람이랑살자 (탐라에
나도 프사보고 팔로우했다가 나중에 남자인거 알고 언팔하는 사람 꽤있더라
오늘 최종편 방송했고 그들은 여전히 사랑했으며 나는 울었다... 보내주는 마지막 순간까지 남긴 말은 날 기억해달란 말이 아니라 그래도 사람들과는 멀리 지내라는 당부. 대가를 바라지 않는 이것이야말로 숭고한 참사랑 트루럽..
롤링페이퍼 받으면 모든 문장들이 첫인상은 차가웠지만...으로 시작하는 사람들 모임
야 스타 리마스터면 이사람 이제 정규직 되는거냐?
ABC이렇게 세사람이있으면 B는 A를 연애감정으로 좋아하는데 A는 B한테 아무 감정도 없고 C는 BA한테 적인데 B를 좋아하는거보고싶다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twit_abc_1004

참 허탈할때가 이유를 알 수 없이 누군가가 너무 좋아 그사람에게 기울어진 감정으로 매일매일 무척 힘들어했었는데 어느날 문득 언제부터 인가 그사람에 대해 전혀 궁금해 하지않는 나 자신을 발견
윤호학생 '사람들이 제 춤을 따라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유행시키고 싶은 춤도 있습니다.' 우리 꿈시티들이 괜히 꿈시티가 아니었어.
그 다음엔 B구역에서 B로 시작한 이름 가진 사람 죽이고...그래서 ABC살인사건인듯(-ㅋㅋㅋ
경기도 사람들은 절대 한 가지의 이유만으로 서울에 가지 않는다 명심해... 즉 서울녀석들이 당일에 갑자기 약속 시간이나 장소를 바꾸면 그날의 모든 일정과 동선이 엉망진창이 된다
엇 나도 이런사람 있었는데 나 스무치 프사보고 귀엽다면서(깨알 자랑) 팔로한 사람이 30분뒤에 '엇 남성분이셨군요 다시 블언블하겠습니다..ㅎㅎ;' 하고 다시 블언블 한사람 있었음
"카페는 커피를 파는 곳이 아니라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파는 곳"이라는 마스다 무네아키의 말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원래 업의 본질을 이해하는 사람은 드물다.


ABC

저거 띄쓰 안해두대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myowa27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bamji_OW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k5013368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Kca9C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WITH_CHEN

ABC 편하게 마크 대체 알티 사람 GOT7 supercut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