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디에도

그댈 추억하기보단 기다리는 게 부서진 내 맘이 더 아파와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행복했던 것만 기억에 남아 나를 천천히 잊어 주기를.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당_노래_부르기 10알티당 연(승관 인연(도겸 눈의 꽃(박효신 어디에도(엠씨더맥스 예쁘다(세븐틴 첫눈처럼••(에일리
오늘의..질척송..박효신 숨,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4860subin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아픔은 그저 나를 따라와 밤새도록 커져 버린 그리움 언제쯤 익숙해져 가나요 많은 날들이 떠오르네요
차가워진 눈빛을 바라보며 이별의 말을 전해 들어요. 아무 의미 없던 노래 가사가 아프게 귓가에 맴돌아요. 다시 겨울이 시작 되듯이 흩어지는 눈 사이로 그대 내 맘에 쌓여만 가네. *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
어디에도 엠씨더맥스 ~ 제일 좋아해서 많이 들어요🐕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추천드립니다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임창정 마요 사랑 부서진 박효신 btobecoming

그대 내게 오지 말아요 두 번 다시 이런 사랑하지 마요 그댈 추억하기보단 기다리는 게 부서진 내 맘이 더 아파 와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행복했던 것만 기억에 남아 나를 천천히 잊어주기를 /엠씨더맥스-어디에도 #자트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38. 볼빨간 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김아중 - Maria 소찬휘 - Tears
4.좋아하는 노래 뉴이스트 'daybreak'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정승환 '눈사람'
엠씨더맥스-어디에도 이거 저희엄마가 엠맥 팬이셔서 자주들으시길레 저도 자주들은곡인데 넘좋아요ㅠㅠ한때진짜 이거만듣고 노래방가면 이거 꼭불렀다는...(넘어렵.. 보컬이 실력이 좋아서 그런지 약간 믿고듣는 엠맥노래입니당:D
23.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좋아하는 유튜버분 영상 보는데 노래방에서 부르시는데 노래가 좋아서 들어봤답니당 근데 노래가 완전 좋네???? 들어보세요,,~~


임창정

(스파키민 연습) 중고음이 가득 들은 어려운 노래 구절 연습(임창정 엠씨더맥스 등등..):

개웃긴 나 엠씨더맥스 노래 개좋아허고 임창정 노래도 개좋아해서 친구가 완전 자기 오빠 스타일이라고 버즈도 좋아하면 빡칠 것 같다고 그랫는데 나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에 꽂혀버렷어
180215 첸백시 인스타라이브🎤🎶 브라운아이드소울 - My Story 딘 - Instagram 크리스 브라운 - Fine China 박효신 - 눈의 꽃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엠씨더맥스 - One Love 나얼


마요

성우니 노래방 애창곡 TOP 3 1. 엠씨더맥스 - 행복하지마요 2. 나윤권 - 나였으면 3. 김범수 - 너의 집앞에서 세곡 모두 성운이랑 넘 찰떡이라 언젠간 다 완곡 들어볼 수 있을 날은 기대해♡ 성우니 덕분에
행복하지 마요 행복하려면 사랑한 날 잊어야 하잖아 가시가 박힌듯 숨쉴 때마다 눈물이 흘러와 사는게 사는것이 아니죠 사랑하지 마요 내가 아니면 누구와도 영원할수 없어 엠씨더맥스-행복하지마요
사랑하지마요인가,, 엠씨더맥스 행복하지마요~


사랑

육고기음식.뚝배기류 감귤류 감자칩.비스킷류 아메리카노.우유 스티브잡스 전기 꽃-김춘수 인터스텔라-크리스토퍼놀란 겨울연가 미안하다사랑한다 여왕의교실 맨발의겐 최진기의생존경제-오마이스쿨 그대는눈물겹다-엠씨더맥스 연예인관심없음.마마무는좋음 패션고자-중증


노래랑

아 어떡해 이거 엠씨더맥스에 그 남잔 말야 라는 노래랑 착붙이에요 아 어떡해 롬곡 흘릴거같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임창정 마요 사랑 부서진 박효신 btobecoming

듣다가 눈물나는 노래라면 엠씨더맥스 노래랑 놓않,,, 아님 넥스의 Love letter


임현식

170806 복면가왕 #비투비 #임현식 #btob 엠씨더맥스-그대는 눈물겹다① 아 진짜ㅠㅠㅠㅛㅗ 눈물난다 ㅠㅠㅠㅛ
170806 복면가왕 #비투비 #btob #임현식 엠씨더맥스-그대는 눈물겹다② 고음이 이만큼 깨끗할수잇나 ㅠㅠㅠ 청정수다청정수 ㅠㅠㅠ


행복하지

M.C THE MAX(엠씨더맥스)-Don't Be Happy (행복하지말아요) Türkçe Altyazılı aracılığıyla
5. 행복하지 말아요 - 엠씨더맥스


이수

찬디의 꿀떨어지는 목소리로 엠씨더맥스 이수 ‘그러나, 밤’ 이라는 노래 듣고싶어요 ㅠㅠ!❤️
엠씨더맥스아냐 이수오빠노래야 ㅇㅇ 존멋

아 이수가 엠씨더맥스야 ??
엠씨더맥스 흥하라니.... 이수 안나갔잖아 심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듣기도 싫은 샠기가 왜 흥해야하지


엠씨더맥스

내가 저 색히 때문에 엠씨더맥스 노랠 맘편히 못들어 샹
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방가면 버즈랑 엠씨더맥스랑 먼데이키즈 온데서 다 들려왔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직앤뉴 자선 바자회, 린-스윗소로우-엠씨더맥스 총출...
아.. 기타는못치지만기타 들고 지널찾 부르면서 버스킹하고십다.. 핸드폰으로 가사 힐끔거리면서 엠씨더맥스 노래나 쳐부르는 버스킹 한남 옆에서 반주 개 크게 틀어놓고.. 개크게 부르다가 마지막에 식빵물고 우는 퍼포먼스
노래도 진짜 아 ㅜ 엠씨더맥스 노래 부르는 놈들 달려가서 숟가락으로 이마 한대씩 딱딱딱 때리고오고싶음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임창정 마요 사랑 부서진 박효신 laboum6782

엠씨더맥스 노래 요청하는건 어느 나라 예의냐?ㅋㅋㅋ
94msw_seoul 장르를 너무 안 가려서ㅋㅋㅋ약간 포맨 엠씨더맥스같은 발라드 빼고 다 좋아해요!
엠씨더맥스, 15일(토) 부산을 시작으로 대도시 투어 콘
엠씨더맥스 잠시만 안녕 원래 이노래 잘 몰랐는데 재환이 덕분에 알았다~!
2007년 진짜 개쩔었는데 에픽하이 리쌍 엠씨더맥스 윤하 씨야 윤미래
엠씨더맥스 노래 너만 좋아해 너 혼자 숨어서 들어~
잠깐 그거 엠씨더맥스의 잠시만안녕아닌가요? 응 맞아 근데 정정해줄게 원래 액스노랜데 요시키랑 엠씯더맥스화사가 어쩌고 솰라솰라 하는순간 아싸확정

중딩때 엠씨더맥스 엄청 좋아 했는데 나쁜놈 !!!
“매니저가 중간에서 멤버들을 놓고 장난을 쳤다. 그때 매니저를 따라간 멤버가 ‘엠씨더맥스’가 됐다”며 “나는 사장님과 계약이 됐었다”고 전했다.
엠씨더맥스의 전신이죠
아니 그런데 엠씨더맥스 살아있는데 웬 문차일드 재결성 떡밥
엠씨더맥스요...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임창정 마요 사랑 부서진 박효신 laboum6782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임창정 마요 사랑 부서진 박효신 senti0530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임창정 마요 사랑 부서진 박효신 2ggtart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임창정 마요 사랑 부서진 박효신 MMM_SolMoon2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임창정 마요 사랑 부서진 박효신 EelLoveSixVix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