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ARMY

할건하는 김석진 봐주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다음중 방탄소년단의 you never wallk alone 앨범의 수록곡이 아닌것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니ㅜㅋㅋㅋㅋ 탐라에서 주운 건데 뇸 웃긴 거 아니냐구요 ㅋㅋㅋㅋㅋ NEVER MIND 아미 v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봄날 둘셋 youngforever ,never mind, 웨일리언 52, 본 싱어, 길 등등등.....걍 다 명곡인듯해요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이러브유 .... 정국 .... 평생 .... 널 .... 놓지 못 해 ... 절대 .. NEVER ...☆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a supplementary story you never walk alone 이런 노래를 만든다는 건 정말이지 반칙이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다 잘해왔는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cutekook_db

'살살-해도'_로 보이는 순간부터 빌런이 저격수 렌즈 귀신같이 찾아내 눈 마주치고 하는 말 같고 내 현생망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서울시 공계에 해시가 올라왔다네요 빡쳐서 이벤트하겠습니다 투표알티만하세요 제가 무드등 다사드림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베스트 컨디션 top 5에 든다더니 정말이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한복이든 운동복이든 셔츠든 맨투맨이든 소매를 걷는 게 와따다 이 말입니다그냥 반팔을 입는 것과는 다른 임팩트를 가진다 이겁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계 이슈가 개구리 발언했다!!!!! 동네사람들!!!!!! 연예계 이슈가!!!! 아미보고!!!! 개구리랫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
나 오늘부터 양심 없을래. 슈가오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Ayy I never walk alone 너와 나 함께라면 웃을 수 있으니까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HIXTAPE_D3

[ 수능 만점? 이과 1타들의 강의가 답입니다. ] · 과학탐구 영역 민윤기 · 수학 영역 전정국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Never end 왜 끝은 없고 매번 hell 시간이 가도 차가운 심연 속의 Neverland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HIXTAPE_D3
never never fall 멀리멀리 가지마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참 안타깝지만 행복한 덕질을 위해선 우선 현생을 행복하게 만들어둬야할 필요가있기땨뮨에 3월 2일이 끝나기 전까지 무조건 듣겠습니다 스포
never never fall 시들어가고 있어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무너진대도 뒤로 달아나지마 Never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구르지 않는 돌에는 필시 끼기 마련이거든 이끼) -BTS NEVER MIND-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minh_never

!!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Never, never fall  멀리 멀리 가지 마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NEVER MIND 쉽지 않지만 가슴에 새겨놔 부딪힐 것 같으면 더 세게 밟아 임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부딪힐꺼 같으면 더 세게 밟아 임마 -방탄소년단 슈가 Never Mind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never end 왜 끝은 없고 매번 hell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너와 나 함께라면 웃을 수 있으니까 .. You Never Walk Alone.. 🌸🌸🌸🌸🌸🌸🌸🌸🌸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HIXTAPE_D3
그래도 발버둥 치고싶어 maby i i can never fly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TS (방탄소년단) - You Never Walk Alone BTSxARMY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HIXTAPE_D3 🌟 #THOSFansBTS27F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아직 포기하기엔 우린 아직 젊고 어려 임마 never mind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소년단 YOU NEVER WALK ALON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21 업데잇. 애들을 잘 못 보니 이렇게라도... ㅋㅋ My update: This helps me cope with never seeing them.. 😂 #iHeartAwards #BTSARMY #Bes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부딪힐 것 같으면 더 세게 밟아 임마 NEVER MIND NEVER MIND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심의때문에 가사수정했던 가요대축제 사이퍼 절대 못잊어 . . 캔 유 씨미 나우 .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우리가 아는 영어단어 12 Evil - 사악한 Wings - 날개 YNWA(You never walk alone) - 너는 절대 혼
171213 김포출국 너무 늦게 올리네요 😅 Better late than never~~ #지민 #JIMI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9596_105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twt 미친 이거 그거 잖아ㅜㅜ 우리가 함께라면 사막도 바다가 돼ㅜ
빅히트 선생님들 제발 1. MIC DROP REMIX 댄브 버젼 음원 출시 2. 바다 (((( 정식 음원 출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시카고에서 둘다 곡 썻데 ㅠㅠㅠㅠ 윤기 - 아웃트로 호석 - Airplan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MIND

구르지 않는 돌에는 필시 끼기 마련이거든 이끼 돌아갈 수 없다면 직진 실수따윈 모두 다 잊길 NEVER MIND -SUGA-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iHeartAwards #BestFanArmy
Never Mind / 가만히 듣고 있기엔 굉장히 가슴 아픈 곡이다 방탄소년단에서 이 정도의 독기를 품은 사람은 슈가 밖에 없으니 슈가의 솔로곡인 거 같은데... 속은 그 누구보다 여린 친구가 상처 받은 게 많아 더 날카로
You guys never let us live! 😭OK, back to highlight reels..yes comeback is near, thanks for reminding. :) 울 호석이랑
구르지 않는 돌에는 필시 끼기 마련이거든 이끼 돌아갈 수 없다면 직진 실수따윈 모두 다 잊길 Never mind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ε˘̩ƪ)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돌아갈 수 없다면 직진 실수 따윈 모두 다 잊길 Never mind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구르지 않는 돌에는 필시 끼기 마련이거든 이끼 뒤돌아갈 수 없다면 직진 실수 따위들은 모두 다 잊길 never mind 쉽지 않지만 가슴에 새겨넣어 부딪힐 것 같으면 더 세게 밟아임마 네벎마인ㄷ,,(롬곡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실패나 좌절 맛보고 고개 숙여도 돼 우리는 아직 젊고 어려 걱정 붙들어 매 -Never Mind-
초멘)Never Mind도 있어요!
눈물지뢰 리스트•• -둘! 셋! -Young Forever -YNWA -Tomorrow -본싱어 -Never Mind -First Love -Reflcetion -So far away -The last -Always
Never mind 요~~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Never mind 세상엔 니가 어쩔 수 없는 일도 많아 많이 위로받았던 노래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never_more___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하루 수백번 입버릇처럼 말했던 내게서 신경 꺼 실패나 좌절 맛보고 고개 숙여도 돼 우린 아직 젊고 어려 걱정 붙들어매 -Never mind
#방탄헤더 #방탄소년단헤더 #헤더 #랄프헤더 #랄프의_슈가러쉬 #원고지헤더 저장시 사용시 바이오 출처 기재 -Never Mind 중-


WALK

[#오늘의방탄] 2017 MMA #상탄소년단 🏆🏆🏆🏆🏆 앞으로도 계속 #방탄소년단 과 함께 좋은 날을 만들어가요 You never walk alone 💜💜 (feat. #오늘의슈가)
방탄소년단 You never walk alone 앨범판매합니다 포카없고,등신대,포스터두종류 다드려용 ㅎㅎ 가격은세트로해서15000원이구요 찔러봐주세요ㅜㅜ #방탄소년단 #방탄앨범 #유네벌워크어론 #you never walk alone
YOU NEVER WALK ALONE 아이폰 배경화면 #BTS_fanart #방탄팬아트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고마워요~ #JIMIN #봄날 #YOU_NEVER_WALK_ALONE
I never walk alone 잡은 너의 손 너의 온기가 느껴져 You never walk alone 나를 느껴봐 너도 혼자가 아니야 - 너와 나 함께라면 웃을 수 있으니까

윙즈투어 앵콜 직전에 나오던 레전설 VCR 있쟈나여 여기 깔리는 버젼 YNWA을 넘 조아해서 추출해봤어요 밤산책할때 자체bgm으로 최고됨미다 You Never Walk Alone (Wings Tour VCR ver) -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나를 느껴 봐 너도 혼자가 아니야 You Never Walk Alone
방탄소년단 *배경화면 *프로필 사진 #YOU_NEVER_WALK_ALONE 🌉 #방탄소년단 #방탄 #아미 #명언 #가사 #방탄명언 #RM #진 #윤기 #제이홉 #지민 #뷔 #정국 #YNWA #날개 #노래 #iHear
굿즈 판매합니다! -LOVE YOURSELF(석진이 포카포함):10000원 -You never walk along(포카×):9000원 -방탄소년단 비공굿(고화질사진+스티커사진):3500원 ※LOVE YOURSELF와
진자 you never walk alone 이다,.,
그래도 그런 인생의 딜레마에 방탄이 세상을 향해 던지는 메세지는 You Never Walk Alone 이고 아픔을 딛고 피는 날개며 지금 현재가 너의 화양연화이고 그러니 Love Yourself 하자! 여서 너무
어둡고 외로운 것들은 잊어볼래 -방탄소년단의 'Supplementary Story You Never Walk Alone' 중- #방탄소년단 #BTS #BeyondTheScene #防弾少年団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Sept_sachi937

이 날개는 아픔에서 돋아났지만 빛을 향한 날개야 -방탄소년단의 'Supplementary Story You Never Walk Alone' 중- #방탄소년단 #BTS #BeyondTheScene #防弾少年団
VMON '봄날' #springday #You_never_walk_alone #btsfanart #vmon #rm #taehyung 💕
ㅠ너무 말랐어 정국아~ 건강해칠까 걱정돼 😭😭 걱정할게 뭐있어? You never walk alone~💚💚💚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HIXTAPE_D2 #BTS
방탄소년단 *배경화면 *프로필 사진 #YOU_NEVER_WALK_ALONE#방탄소년단 #방탄 #아미 #명언 #가사 #방탄명언 #RM #진 #윤기 #제이홉 #지민 #뷔 #정국 #YNWA #날개 #괜찮아 #iHear
다시 봄날이 올 때 까지🌱 그 곳에 좀 더 머물러줘💜 #springday #BTS #V #RM #You_never_walk_alone


EXOL

Believe in K EXO-L, never believe in outsiders who ever they ar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사랑하자
엑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ey never know

엑소 관련 이런저런 말 많을 때마다 생각나는 가사 They Never Know.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ey never know vcr 백현 완전 사랑해 . o 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Never give up 포기는없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60909 #찬열 #경수 손꾹잡고.....넘 ..기야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찬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ㄱ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너라는 존재 자체가 내게는 위로다 세상 그 무엇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kkbmanse91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ey Never Know 가사가 너무 좋아. 그들은 모르겠지, 정말로.
The fk I never know Myeon is this manly like fk you all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도 오늘도 절대로 Never go back


KNOW

엣소노래중 새벽에 들으면 좋은노래 -they never know -나비소녀 -월광 -피터팬 -stronger -기걷밤 -백색소음 -꿈 -winter heat -good night -기다렸다 가 (첸/다듀 -너
You’ll never know 나올때 진짜 눈물 쥬룩쥬룩 하면서 심장 뛰었다
림들 다들 Haert Attack,They Never Know 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 노래 진짜 좋아
르네 플레밍 You'll Never Know (셰이프 오브 워터) 삽입곡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bumkeykmay

난 그댈 향해 내 모든 걸 다 열어둔 걸 내 눈빛도 맘 깊은 곳도 작은 틈도 없을 만큼 닫힌 세상 속 널 위해서 열린 유일한 곳 (They Never Know,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It's all a lie 전부 거짓말이지만 But you'd never know 너는 절대 모르겠지
We never know the worth of water till the well is dry. 우물이 마르기까지는 물의 가치를 모른다. 오늘도오빠를응원합니다!-켄♥타♥타-
The shape of water Fan comic You will never know (1/2) 셰이프 오브 워터 만화입니다.(영문수정해서 다시 올립니다) 나머지 페이지는 타래로 달려있습니다. 안보이시면 포스타입으로


LOVE

lrt omg i freaking love 좌우음성s & ITS NEVER OH my god
내가 좋아하는 엔시티 옷 글귀,.. ANTISOCIAL SOCIAL CLUB LOVE ME Forever or Never OH, I LOVE THIS PLANET! I'm not a rapper.
HatersWill never stop LovesWill never give up! Love will always win in the end. 강동호 존잘 #강동호_존잘 강동호 사진 #강동호_사진 강동호 움짤 #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Keysmile923

Never marry but for love; but see that thou lovest what is lovely. 사랑이 없다면 결혼하지 말라. 다만, 사랑스런 것을 사랑하고 있는지 살펴보라.
Never forget that we love you👏😭❤️✨ 우리는 당신을 아주 많이 사랑합니다.
💖🎂 NEED U , BABY 🍼 1ST PB 2017 BTS V B-DAY PROJECT 「LOVE NEVER END」 선입금 10/21~11/18 전체입금 10/21~12/23 DETAILS
180301 happy birthday to a very special person who never fails to make monbebes happy, i love you wonho! 원호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몬베베가
레디메이드 / A5 / Love never felt so good / 22000원// 분양 문의는 DM으로 부탁드립니다!
왜 마잭이 마잭인지 알게 하는 노래. 클래스는 시대를 초월하는 거 같다. Michael Jackson - Love Never Felt So Good


워너원

171110 워너원고 제로베이스 E02 #황민현 #HWANGMINHYUN #워너원 #WANNAONE 쪼그려 앉아서 청소하는 뒷모습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energy1209

❣워너원 풀셋❣ )4분 원하시는앨범 1종 멤버별 풀셋원가+2000+배송비 받아요! 뎀으로 멤버/버전 보내주시면 바로바로 답드릴께요 궁금하신 점도 뎀주세요💕
[#워너원데이] ‘2017 KBS 가요대축제’ 무대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에너제틱-NEVER-활활-Beautiful-나야 나 연속무대💃🏻 MC다녤도 수고했다녤👏🏻👏🏻 #레드카펫_재밌어서_좋아해요
170813 상암 민효니횽아랑😍 -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WOOJIN #황민현
180214 가온차트뮤직어워즈 강다니엘 밤에는 녤친하라고 배웠쯤미다만,,,헤헤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디셈버러쉬 #DecemberRush
180214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다니엘 다리길이..피지컬 무엇 ‧⁺◟( ᵒ̴̶̷̥́ ·̫ ᵒ̴̶̷̣̥̀ )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빛을 입은 채로 행복한 얼굴. #우진 #박우진 #워너원 #ParkWoojin #WannaOne
20180228 MBN Y 포럼 실은 우진이도 메롱하고 있더라고요?! 귀여워....(주먹물고우는중) #황민현 #MINHYUN #ファンミンヒョン #앓다죽을황민현 #Y_포럼 #황새즈 #🦊🐦 #워너원 #박우진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mhiclass

180228 Y포럼 입모양 너무 귀여운거아니냐구요😂 #WANNAONE #워너원 #박우진 #parkwoojin
180214 시각 센터 #옹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GIVE

짧지만 덕분에 저는 호랑이 기운이 났어요. 고마워요.🐯 “No matter how you feel get up, dress up, show up and never give up.” 오늘 하루 승리하는 하루되길 바랍니다.
The one who never gives up when things get rough #백호 강동호 존잘 #강동호_존잘 강동호 사진 #강동호_사진 강동호 움짤 #강동호_움짤 강동호 귀여워 #강동호_귀여워 강동호 사랑해
진정한 강함을 손에 넣기 위해서 노려라! 최강의 미래! Never give up! Never give up! Never give up! Never give up!
널 원해 난 여전히 넌 헷갈리게 해 넌 아직도 잘 몰라 요즘 땜에 잠을 못자 니 말 한마디에 난 혼란스러워 하루 종일 너에 대해 고민해 친구들은 말하네 그냥 포기해 hell no I never gonna give you up 망설이지 말고 내게로 와
세상을 밝게 비추는 빛의 되어라, 실패를 두려워하는 멍청한 놈들과는 다른 그대들이여. Never give up!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onlyyoujhcom

우리 Never Give Up
Never give up 이대로 끝내고 싶지 않아


WANNAONE

2017.09~2018.02 다 좋아해❣️❣️❣️❣️❣️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OH

(Oh 너) 너만이 함께 가줄래 (멀지 않은 fantasy) 상상이 가득한 이 세상에 끝은 없어 never end 여긴 Neverland
Oh never gonna let you go Giving you my heart and soul 넌 삶의 전부야 For life 다시 태어난대도 난 너 아니면 안될 이유 평생을 너만 바라보고파 . 나 평생 너만 바라보고파
Oh my god I've never heard such a beautiful voice! Thank you for making my day jk!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jungkook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니꿈을따라가 like breaker 부서진대도oh better 니꿈을따라가 like breaker 무너진대도 oh 뒤로달아나지마never 해가뜨기전새벽이가장어두우니까 #iheartaw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onlyyoujhcom

'도도도~도도도~도도도도도~' 만 들어도 기분이 묘해지는 'Tomorrow' 쉽게 볼 수 없던 각도에서 안무를 볼 수 있으니까! 더 좋아~ 니 꿈을 따라가 like breaker 부서진대도 oh better 니 꿈을 따라


STORY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어둡고 외로운 것들은 잊어볼래 너와 함께 -A Supplementary Story :
그리워하면 언젠간 만나게 되는 어느 영화와 같은 일들이 이뤄져가기를 힘겨워한 날에 너를 지킬수 없었던 아름다운 시절속에 머문 그대이기에 - 부활, Never Ending Story
[는♥을 싣고] 쿠로바스 통온(번-2) Never Ending Story '퀄리디아AU 하권'은 이번에는 못 나오게 되었습니다😂 1월 디페 적흑 쁘띠존 신간과 작년 구간(퀄리디아AU 적흑 上권)만 가져가요. 샘플 등 안내


박우진

박우진이 공주가 된다면 제일 되고 싶은 공주는?
존잘 동현이를 보고나면..... 박우진 볼살에 시선강탈..... 람쥐야 알사탕물었냐 ㅠㅠㅠㅠ
스태프 B눈물 없고 묵묵한 건 박우진도 마찬가지다. 대상포진에 걸려서 안대를 쓰고서 해낸 'NEVER' 무대만 봐도 알 수 있다. 그때 우진이는 표정도 맘대로 못 짓고 제대로 서 있지도 못할 정도로 아팠다. 무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onlyyoujhcom

내가 지각 하는 일이 있어도 이건 올린다.... 180228 #박우진


강다니엘

180214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강다니엘
180214 가온차트 #강다니엘 💖~💛~╰(*´︶`*)╯~💛~💖


GOOD

[HQ] 180226 쇼케이스 Never say goodbye. #SF9 #YOUNGBIN #영빈 #에스에프나인 #ヨンビン #MAMMAMIA
SF9×FANTASY 우린 영원히 "Never Say Goodbye.." #HappyTAEYANGDay #태양아_생일축하해 #SF9 #태양 🌞🎂
18.02.26 SF9 4Th Mini Album [MAMMA MIA!] 쇼케이스 태양 NEVER SAY GOODBYE #SF9, #에스에프나인, #MAMMAMIA, #맘마미아 , #태
Never knew loving could hurt this good And it drives me wild 이가사 너무 좋아...ㅜㅜㅠㅠ 이렇게 아플줄 몰랐던 사랑은 나를 통제불능으로 만들어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eastman21

pcq dear fantasy, never say good bye et 시간을 거꾸로 elles sont très bien
Good bye 어제까지 난 내 안에서 얼어붙은 채로 그대로 Never let go Never let go ah 왜냐하면 겨울이 곧 우리를 떠날 것이기 때문이다 😭❄️❄️❄️💕


있으니까

응... 좋네요, 다들 같이 있으니까.


LET

심규선, 오필리아 中 I will carve you by ice that won't melt, hug you with my arms, and never let go of you. You can blame my stupid
Never let the fear of striking out get in your way. 삼진 아웃에 대한 두려움이 네 자신을 방해하게 하지 마라.


같으면

맞아요. 힘 들면 힘내지 않아도 돼요. 무너질 거 같으면 무너져도 돼요.


Never

#당_노래_부르기 40 에너제틱 70 이자리에 90 NEVER 100 밤이되면...(?) 200 좋은날 . . 500 티얼스 되지말라고 높게잡은 거 맞음 설마되겟 냐 ㅋ 되면 자살각 ㅎㅎ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bokuaka74

( 부탁드려요) 오늘 오후 8시쯤에 홍대입구 2번출구 쪽에 있는 여자 화장실안에서나 근처에서 아이폰 7+ 매트블랙에 투명케이스 인 핸드폰 보신분 제발 연락주세요. 수없이 전화했는데 받지도 않고 중간에는 통화중이라 하고 보신분
례프가 잔뜩 관심주겠어요ㅠ 바락바락 소리쳐대는 례프지만 찌니가 안보이거나 뭔가 할 때마다 기웃기웃거릴테니까 음..관심일까요? 신경이 온종일 찌니에게 가 있을거예요!
오마낫 ㅠㅠㅠㅠ 아까 오즈님 계정도 봤는데 눈알이 가출했나봐요 ㅠㅠㅠㅠ 진짜 자몽님 뿅! 하고 천사처럼 매번 나타나시구 ㅜㅜㅜㅜㅜㅜ
히히
#당_노래_부르기 50 - 으르렁 60 - 상남자 70 - 내꺼하자 80 - NEVER 90 - 좋은날 100 - 티얼스 300 - 나야나 / 춤까지춘다 ㅋ ㅋ
나기.....그리다가.망해서. . . . .효과떡칠해ㅛㅛㅡㅂ니다 죽고싶은
한국의 개고기 문제에 대해서는 이달에 이미 가디언이 이야기한 적이 있다. 영국의 돼지도 비윤리적 환경에서 키워지고 도살되는데, 본인들에게 생소한 식문화만 비판하는 위선을 지적한 칼럼. Offended by Koreans ea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_hwanjang

#당_노래_부르기 50rt 상어가족 100rt 비행운 150rt NEVER 200rt DNA 안부르겠다는 거임 힛❤️
ㅇㄷ2ㅕ죠죤ㄷㄱ커뮤띠고십어커뮤커뮤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가지못한 길도 갈수없는 길도 I never felt this way before
작화팀이 샤프트면,,,ㅅㅍ,,,에이치가 막 목 꺾고 유메노사키 학원은 내가 지배할거야 이런 거 나오는 거 아냐????????????????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kin_718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_Dan_nu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k0ok97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chunza_12

Never BTSARMY MIND WALK ALONE EXOL GIVE Lett_Quin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