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정민

대박... 허정민이 문차일드엿구나...
문차일드 테이프도 샀는데 흑역사 된 거니 ㅋㅋ 허정민 귀여웠는데
허정민 문차일드 시절 끔찍했으면 제발 언급 그만해라 트라우마 같은 곡이니 C+ 등급이니 뭐니 듣는 문차일드 팬 기분 나쁘요 그렇게 끔찍하고 싫다면서 인터뷰마다 문차일드 언급하고 달 드립치고 으 너무 싫으네 정말로
나 문차일드 허정민 좋아했었는데,,,전 그때부터 그런 얼굴을 좋아했거든요
나 문차일드 허정민 좋아했었는뎅 ㅋㅋ 그때 에버랜드에서 동물 예능 찍어서 친구랑 문차일드 볼라고 에버랜드 가자가 갔는데 그때 문차일드 풍선색이 상아색이었는데 지하철 타고가다가 상아색 고무장갑 팔아서 ㅋㅋ 친구랑 고무장갑 사가지고갔는데 결국 못보고
나 문차일드 허정민 참 좋아했는데... 탈색해서 순간 몰라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그대로시다잉..


아나스타샤

✧༚ 아나스타샤 문차일드 ✧༚ 발색 잘됨. 펄크기는 조금씩 다른듯? 개인적으로 연두펄이 제일 좋당

문차일드 허정민 아나스타샤 잘지내고 BTSARMY 언급 들어가는 Rinascita__

아나스타샤 문차일드 다음에 꼭 사야지ㅠㅠㅠ
아나스타샤 문차일드 팔레트


잘지내고

주기적으로 언급되는 문차일드. 문차일드는 나에게 잊을수 없는 첫 가수. 정민오빠도 이젠 잘지내고, 이수/민혁/제이 오빠들은 물론 잘지내고...... 그리고, 월아지기 잘지내나요?


BTSARMY

네 시 준이 랩 진짜 오져 아 콜 유 문차일드 부분부터 진짜 대박이야 ㅜㅜㅜㅜㅜㅜ 준이만의 그게 너무 좋고 설레 ㅠㅜ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문차일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문차일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언급

본인이 언급 안 하면 자기 문차일드 였던 거 기억 하는 사람 거의 없을텐데 😊😊😊😊


부탁드립니다

문차일드 메이크업 상세사진이 Etsy에 추가되었습니다. 곧 국내 쇼핑몰에도 추가될 예정이오니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한정 문차일드 헤드 및 본체를 재발매합니다. 주문기간은 2월 19일부터 4월 초까지이며, 통상의 주문과 마찬가지로 주문 후 제작에 들어가는 방식입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갔는데

주부이신 일본분과 노래방 갔는데 문차일드의 이스케이프랑 스가 시카오의 소나기 부르는거 보고 뫄뫄 나보다 차분한 옛날 노래 더 잘아네 라고 들음(ㅋㅋㅋㅋ)


시절

문차일드 2집 띵반인데 저렇게 그 시절 후려쳐버리면 듣는 팬들이 맘아프겠다


30호

야!!!!!!!!!! 49깼냐????????? 어 깼다!!!!!!! 49 30호 문차일드!!!!!!


플래시

아싸 더블중전에 플래시 빠지고 문차일듴ㅋㅋㅋㅋ 줏어먹기 ㄱㅅ 거기에 개전음 맨데슼ㅋㅋㅋ3판까진 살아가겄닼ㅋㅋㅋㅋㅋ 싱글 중전도 줏어먹고 ㅋㅋㅋ라고 입리겜중입니다 ㅋㅋㅋㅋㅋ


오는건가요

우왕 문차일드주문넣었당 이제 정신줄을 놓으면 오는건가요

문차일드 허정민 아나스타샤 잘지내고 BTSARMY 언급 들어가는 mymunge


바랬다고

문차일드 좋아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슈가맨 바랬다고.........


엠씨더맥스

아니 그런데 엠씨더맥스 살아있는데 웬 문차일드 재결성 떡밥


넣으시면

! 홍해님 케이스 문차일드 넣으시면 꼭 보여주세여...예쁠거가타여...


문차일드

문차일드나들어
문차일드쨩 이름 모라고 짓지
문차일드를 삽시다
세이렌, 문차일드는 그렇다 치고 다른애들은 왜저래요..????????? 너무..잘하시는.....

원모어러블리 큰개 문차일드
문차일드 1100콤보 ㅋㅋㅋㅋ 좀설렜다
문차일드...세상에...
문차일드 초견 ㅋㅋㅋㅋ 후살무엇..
문차일드맞앜ㅋㅋㅋㅋㅋㅋㅋ 또해영이랑 고백부부도 나왔어
문차일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 아 기억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 문차일드

문차일드 허정민 아나스타샤 잘지내고 BTSARMY 언급 들어가는 346_ranko

헐 문차일드
쟤는 문차일드?
꽃문차일드 업둥차일드
각트..... 문차일드 밖에 생각 안나는 자
어디서 봤다 했더니 문차일드 였구나
문차일드 노래 개오랜만에 듣네.......
헉 라스에 문차일드(ㅋㅋㅋ 나왔엌ㅋㅋ

어우 실검 보고 깜짝 놀람.. 난 주인공들 비주얼만 남긴 그 문차일드인줄...
#희준짱짱 멜론에 문차일드 올라와있는거 보니까 이노래가 생각남 ㅋㅋㅋㅋ 이 앨범은 다 좋지🤔 insanity도 좋아.. 나중에 함 들어봐~~!
저새기문차일드연네 좀만더버텨슴 엠ㅅ시더맥스댄느데
매니저가 혜안을 가졌네 문차일드 사장 원래 광수였잖아




문차일드 허정민 아나스타샤 잘지내고 BTSARMY 언급 들어가는 little_f_orest

문차일드 허정민 아나스타샤 잘지내고 BTSARMY 언급 들어가는 g118_suri

문차일드 허정민 아나스타샤 잘지내고 BTSARMY 언급 들어가는 pluto_dolls

문차일드 허정민 아나스타샤 잘지내고 BTSARMY 언급 들어가는 ziglostarz

문차일드 허정민 아나스타샤 잘지내고 BTSARMY 언급 들어가는 erissu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