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예슬

한예슬 ㅡ 그댄 달라요 쥬얼리 ㅡ 니가 참 좋아 (10cm 무대 보기) 에디킴 ㅡ 너 사용법 윤하 ㅡ 비밀번호 486 자우림 ㅡ 17171771 연예가중계를 보앗다 오랜만에 듣기위해 메모,,~!
오!! 한예슬 그댄달라요 인가??? 논스톱!!
그대는 너무 달라요 내가 본 어느 눈빛보다 날 기대하게 해 언젠가 날 너무나 감동시킬 것 같은 고백이 있을 것 같아 언제부턴가 기다려 한예슬_(그댄 달라요) (cr.2MOONS_autumn)#LeoLucas 오랜만에 들
미나랑 세대공감오졌네 ㅋㅋㅋㅋㅋ그댄달라요 논스톱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예슬 약간 못부르는 원곡느낌 너무 좋았고 여자얘들 엠피에 막 있고 슈스케 벜벜이 리메이크했을때 논스톱보고자란얘들 아련ㅋㅋㅋㅋ
그댄 달라요 - 한예슬 (윤종신 작사.작곡) 오랜만에 듣는데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노래 들을 때가 진짜 좋았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대는

그대는 너무 달라요  내가 본 어느 눈빛보다 날 기대하게 해  언젠가 날 너무나 감동시킬 것 같은  고백이 있을 것 같아 언제부턴가 기다려  그대는 너무 빨라요  날 빠져들게 만든 시간  - 그댄 달라요 / 버스커 버


아련

저의 초딩시절(??) 최애곡이 그댄 달라요 였눈데!!!! (아련... 장범준 버전도 들어보겄습니다.......

그댄 달라요 한예슬 그대는 아련 언제부턴가 너무나 깊숙이 fanxy_0914


깊숙이

날 다시 보고도 그댄 아무렇지 않네요 참 편하겠어요 그리 어른스런 사람이어서 서로 품을 찾던 숱한 밤들도 두근대던 새벽도 다 흩어졌나요 내겐 살아있는데 살갗 깊숙이 가슴 깊숙이 달라붙어 있는데 지워지지 않는데


앨범

마자요... 그댄 달라요 부른 것두 넘 조아뀨... 앨범 낸 것들도 다 조아...
그댄달라요, memory, 신화 리메이크 앨범 피쳐링으로 한 말해줘 (with 전진 앤디).. 가 있었네요


논스톱

논스톱 내용은 생각안나고 그댄달라요 이 노래만 남았다..ㅋㅋㅋㅋㅋㅋ 나 중학교 땐가? 이 노래 진짜 좋아했는데.. 지금 들어도 여전히 좋다


듣는데

그댄 달라요 듣는데 그냥 권기태 생각나... 이유 ...없어 이유 묻지마...


나오는군

지금 효님이 보내준 버스커버젼 그댄달라요 듣구있는데 어쩐지 트로트같앜ㅋㅋㅋㅋㅋ(빵터짐 ㅎㅏ지만 역시 버스커잘한다 노래,,,, 그리고 역시나 어어어~~우어어~~~~ 이런건 나오는군...!


다뽑았는데

으 그친구 머갈이 텅텅비엇네요... 그거 다뽑앗는데 그년 남친이 지여친넣어주면안대냐(다뽑았는데) 이렇게이야기하고 안댄다니가 그남친이 자기나가고자기여친넣어달라했었다더군요 그리고 그여친고 면접볼때 빽있는거믿고 설렁서렁했고..


생존기가

넹아까 기공인가가 힐좀달라고 뺀질댄것도 딱 그상황이었는데ㅠ 용기사 생존기가 새털걸음 정도고 내단은 긴급상황용()이다보니 좀 어렵네요.,. 담부턴 쇠약걸리느니 걍 내단써야겠으요ㅠㅜ


그댄 달라요

와 저 버스커좋아해요!!!!!! 첫사랑! 그댈마주하는건힘드러! 정말로사랑한다면! 그댄달라요! 아이빌리브! 향수!
밤거리 걸으며 그댄달라요를 들으니 귀가 녹을거같다 😭😍
스달이가 추천하는 진지쏭,.,. 그댄 달라요 꽃송이가 그대 입술이 전활거네 이루케 진지샌각나버려
그댄 달라요 개명곡
므나 그댄달라요 음원좀




그댄 달라요 한예슬 그대는 아련 언제부턴가 너무나 깊숙이 iiikimbab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