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자도

미자도 아니고 성인인데... 그게 문젠거야 아니면 느그 새끼들 앞에서 할까봐 문젠거야 하나만 말좀...
헉 그렇군요,, 닩엘이가 미자도 아니고 성인인데 담배 피는거가지고 왜 실망했다고 하는걸까요ㅠㅠ 그리고 그게 기사까지 뜰 일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무슨 상관인데 미자도 아니고 탈덕해라 그냥
무슨또 담배가지고 미자도아니고 성인인데 확실하지도않으면서 그런식으로말하는지ㅠㅠ 설령그게 담배라고해도 우리학교애들도하눈데 성인인데뭐 문제있나ㅜ
.....?ㄷㅂ....?미자도 아니고 성인인데 그게 무슨 문제가 되나요....?밍..
개인적으로 담배피는거 건강에 안좋기 때문에 좋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피고싶으면 피는거고 더군다나 미자도 아니고 성인인데 알아서 조절해서 하겠지 뭐,,,,, 게다가 그게 우리애꺼가 아닐수도있고 패딩이 애꺼가 아닐수도
,,,? 다니엘이 미자도 아니고 웨 ㅋㅋㅋㅋ 그게 논란 ?

그게 아니고 미자도 성인인데 아니잖아 엄마가 우리가 사진을 okinaha2014

ㅊㅁ)진짜 만약에 그게 ㄷㅏㅁ ㅂㅐ라고 해도 전혀 문제될게 없지않을까요 ......... 미자도 아니고 성인인데 법적으로 허락햇는뎅 ... ㅠㅠㅠ 생각없는거 ㅇㅈ합니자
그게 진짜던 아니던 미자도 아니고 성인이고 잘못된일도 아닌데 나불거리는거 진짜 싫어


성인인데

별일도 아니고 그게 사실이든 아니든 성인인데 뭔 참견👊🏻👊🏻👊🏻👊🏻👊🏻👊🏻👊🏻👊🏻
아니 담ㅁ배 아직 확실하지 않은 논란때문에 난리치는 팬들은 자기가 파는 아이돌한테 뭘 바라는거임??얼굴에 치였으면 얼굴파던가 춤,노래,성격 등 좋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어서 덕질하는거 아니냐고. 여돌이건 남돌이건 성인인데 담배 그게 그렇게 중요해?


아니잖아

놀아달라고 땡깡부리는건데.. 왜 다 춥다는말만 하지 중요한건 그게아니잖아
와중에 박 헤진 얼굴 못생겻다고 까는사람들이 웃기네.. ㅋㅋ포인트는 그게아니잖아요
상대방이 당연히 감수해야 되고 당연히 다 받아줘야 되는 거 아니잖아. 힘들면 그만둘 수 있는 이유 중에 하나다, 돈은. 그게 왜 나빠? 돈 없으면 사람이 얼마나 피가 마르는데. 그 외에도 여러 이유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담배 아니고 틴케이스래요 여러분!!! 코카콜라 틴케이스라고 그게 콜라가 되는건 아니잖아요...?
어쩔 수 없다고 치지만 그게 옳은 건 아니잖아 진짜 황당해서 입다물게 만드네
아이저스트 뮤비 원래 나오는 것도 아니잖아 그리고 그게 그렇게 중요하냐고 왜 선을 넘어 ㅜㅜ
"우보! 술 좀 그만 마셔." "엥? 뭐야, 샤르. 너도 마시고 싶냐?" "그게 아니잖아. 너 술냄새 심하다구..." "술냄새 좀 나면 뭐 어떻다고! 남편 쪼는 아내마냥 쪼잔하게 굴기는." "누가 아내야?!"
KAL기 폭파범 김현희는 수십년을 먹여주고재워주고 경호해주고 심지어 명사대접하며 우쭈쭈하는것들이 김영철은 왜?? 폭파범 아니고 명령했단 증거없고 와서살겠다는것도 아니잖아! 우리로치면 국정원장급 최고 브레인인데 헛
아니 그게 아니라 쌤 너무 흥분하지 마시고- 그 가족의 경우... 가.. 쌤 가족도 아니잖아요! 그럼 직계가족이 아니면 신고 자체가 성립이 안 돼 이 사람아!
어 잠깐만 잠깐만 어어?? 어이어이 이건 아니잖아... 제발 잘못되었다고 해줘요 제발 내가 알고 있는 게 틀렸다고 사실 그게 아니라고 말 좀 해줘요

그게 아니고 미자도 성인인데 아니잖아 엄마가 우리가 사진을 luvong0807

쉬바 그냥 돈 벌지 말까ㅜㅜㅜㅜ 굿즈 다 팔고 그냥 조용히 집에서 앓기만 할까ㅜㅜㅜㅜㅜㅜ 굿즈를 다 가지고 있어야만 팬이 아니잖아 아니 근데 그게 뮨제가 아니라 내가 갖고싶은거잖아 바부탱아 아니ㅜㅜㅜ 돈이 없는데 ㅠㅜ 다 갖고 살수는 없어ㅜㅜㅜ


엄마가

아녀. 다 커서 (◦˙▽˙◦) 독립해서 살고 있는데 엄마가 소개시켜줄 사람있어서 갔더니 그게 파이크였고 술루는 내가 아니라 엄마 애인 소개시켜주는 자리였어?( ◔‸◔ ) 하고 의무적으로 몇 마디 나누고 집으로 감
어제 엄마랑 싸우면서 어릴때는 말 잘듣더니 크니까 반항이라더라.. 어릴 땐 엄마가 아니면 내 한 몸 세상살아갈 수 없었기에 부당해도 말을 할 수 없었고 지금은 그게 아니기때문에 말 할 수 있는건데.. 돈벌었다고 엄마 무시하는거냐고 화내더라..
님들 저 노떼 홈쇼핑에서 감탄브ㄹr 칠먄 구쳐넌주구 브라샀는데 혁명이에요. 아니 와이어있는 브라 겁나 답답해서 안하고다녔는데 엄마가 슴가 쳐질까봐 돈지르고 사줬는데 색상은 안예쁘지만 졸라편해요. 그게 스포츠브ㄹr같은거
저거보고 생각났는데 나 엄마가 뮤슨 얘기 했는데 이해 안돼서 뭔소리야?(진짜 그게 무슨 얘기야?하는 톤임) 하면 존나 예의없다고 욕먹었음 아니...왜....?그냥 질문인데.....?
다른 평범한 애들처럼 쉽게 넘어가질 않는다니? 쉽게란 무엇인데 무조건 엄마 말 따르고 공부만 하는거? 나는 싫어 엄마가 하라는대로만 하기 싫어 물론 엄마가 날 위한걸 알지만 나는 내 뜻대로 하고 싶어 반항이 아니라 나는 나니까 그게 당연한거고
아 감정기복 넘 심하다 지금 너무 울고싶은데 이유가 모냐면 엄마가 나 보고싶으면 사진 본다고 사진을 찍어갔는데 그게 내 사진이 아니라 과제물 찍어간거라 존나 착잡함

아나 섬세한 팬레터 칠때마다 엄마가 화냤나고 물으시는 이유를 알거같닼 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 그게 아니고요 세명이 미쳐가는 왈츠라서요(아님


우리가

아 꼰대새끼 진짜 한 마디를 안 져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아니 우리가 신분 확인하려고 신분증을 받는 건데 그게 유효기간이 만효가 됐던 안됐던 무슨 상관이야 아오 진짜 한남저씨들 고집 존나 쎄
제발 시과하고 다니지 마요 사과하고 다닌다고 개념아미인거 같아요? 아니 우리가 피해자인데 사과는 왜 하고 다니냐고 저쪽이 명백한 가해자에요 개념아미인척 하면서 사과하고 다니지 마요 오히려 그게 더 무개념같아보여
찾아보니까 더 라스트 키스 앨범 이걸 말하는갓 같네요.. 인스타에 있던 작곡 작사가가 같고 제목도 같고요 오늘 발매했고 가사가 더라키일뿐.. 우리가 생각한 그게 아니야.. #iHeartAwards #BestFanA
멀린그건, 어떤 어긋남이 원인이 돼서 변질되고 만 아서 왕이야. 원래 같으면 나타날 일 없는 가짜였겠지. 그게 특이점의 영향으로 나타나 버렸어. 아니면, 그 아서 왕이 진짜고, 우리가 알고 있는 아서 왕이 가짜일려나?
..있지, 나 우리가 겪은 그 모든 일들이 환상이었고 마을 사람들한테 내가 살해 당한거라는거 알자마자, 너무 무서웠어. 괜찮다고 했었는데, 그게 아니였어, 나 집에 가고 싶었는데 살해당한거라고 하니까... 근데 그거보다, 잊혀지는게 지금 더 무서워..
우리가 못가서 빡치고 질투나는게 아니라고,, 난 기내이벤트 보내준다해도 안갈거같다 그게 뭐하는짓이야 잠깐이라도 편하게 쉬게해줘야지 회사에서부터 사생활 보호를 안해주는데 ㅆㅂ 진짜 속상해 뒤지겠다 #iHeartAward

그게 아니고 미자도 성인인데 아니잖아 엄마가 우리가 사진을 samethankyou


얼굴

아니 ㅋㅋㅋㅋㅋㅋ그게 거짓 같냐? 뭐 얻는 게 있다고 이 무서운 세상에서 얼굴이랑 실명까지 다 까고 거짓말을 하겠냐고 ㅋㅋㅋㅋㅋ
그래 너네 아이돌은 얼굴만 잘생겼지 속은 텅텅 비고 실력은 텅텅 비어서 그게 무슨 가수야 아이돌도 가수인데 그렇게되면 걘 그냥 잘생긴 인간이지 아이돌이 아니라ㅋ 실력부터 챙기고와 실력이 필수인거고 얼굴은 부가적인거지
우린 거기에 사진이 올라와있음으로도 공격받는다고요➡️얼굴이 제대로 안 나왔잖아요~ 다 가렸잖아요~➡️네 다 가리고 눈이 나왔죠 그 주변인들은 눈만으로도 누군지 다 알아봐요 가해에 참여하지 마세요➡️아니 그러니까 그게 아니라니까
여러모로 정말 좋은 아이돌이라고 생각해 얼굴 잘생기고 피지컬 좋은데 자기 관리도 잘하고 술도 안좋아하고(이걸로 망하는 아이돌 너무 많이봐서ㅋㅋㅋ) 본인 욕심도 있고 그게 말로만 하는게 아니라 보여지는 과정도 그 말을 그대로 비쳐주니
여러모로 정말 좋은 아이돌이라고 생각해 얼굴 잘생기고 피지컬 좋은데 자기 관리도 잘하고 술도 안좋아하고(이걸로 망하는 아이돌 너무 많이봐서ㅋㅋㅋ) 본인 욕심도 있고 그게 말로만 하는게 아니라 보여지는 과정도 그 말을 그
밀레 그 악성 곱슬이 그렇게 쉽게 사라질 리 없어! 톨비 : 밀레 알터는 능구렁이가 아니야! 취소해요, 취소하라구! 톨비 (짜증난 얼굴) 알터도 크면 밀레 내 등에 칼을 쑤셔박는다고요? 톨비 아,
걍 3번같다 그게 아니면 얼굴을 바깥쪽으로 들고 있을 이유 x

나는 성인이 대마도 아니고 담배핀다고. 것도 걍 소지품에서 그게 보였다고 난리가 나는거 삼백만번봐도 이해가 안간다...남의 얼굴에 연기뿜거나 금연구역에서 핀거아니면 대체 어쩌라고 얘 담배!!!!하고 헐레벌떡 달려오는지....
선수촌 밖은 쓸데없이 환해서 서로 얼굴이 보일 정도인데도 불을 껐다는 이유만으로 이미 야릇한 분위기를 주체할 수가 없음. 쟤더기 동공지진하고 있는데 키스가 처음도 아니고 남자랑 키스하는 것도 처음이 아닌데 아니 키스해달라고 한
나 포함해서 4명 다니는데 나만 떨어지고 3명 다 붙었어ㅜ 근데 그게 문제가 아니야.. 내가 우주최강 싫어하고 얼굴도 보기 싫은 남자애랑 붙었어...ㅡ3ㅡ 학교생활 망했어
아 갑자기 약간 위영 그 눈 굴리는 티저 나왓던거 생각난다 진짜 존나 조앗는데 얼굴천재 아니 아니 그게 아니고 일단 너무 그 마음이 도키도키 한다고
한설복아 / 야한 얘기만 들어도 얼굴 붉어지고 부끄러워하는 복아가 사실 과거에 곱게 자라지 못했던 것 만큼 닳고 닳은 경험이 있었으면 좋겠다. 원해서 했던 관계는 아니지만 어쨌든 누군가에게 몸을 내어주고 범해진 기억은
데미안이 너넨 가족 아니거든 흥칫핏하니까 웃는 얼굴로 그게 끝이야?(하는 딕 넘 맏형이고욬ㅋㅋㅋ 제이슨은 불살이 옳다고 생각하지는 않긴 하지만 케이트를 변호하는 가장 큰 이유는 이 )재판(이 케이트가 자기 규칙을 어겨서 자존심이
형아 미아내요... 근데 이것도 넘 중요해서’ㅅ’... 한다ㅠㅠㅠㅠㅠ 그럼 챤열이가 -근데 자기야 아무리 중요해도 나쁜 말은 하면 안 되는데. 알죠? 이렇게 말해버려ㅋㅋㅋㅋㅋ 벡켠 이번엔 얼굴 새빨개져서 형아 들었

그게 아니고 미자도 성인인데 아니잖아 엄마가 우리가 사진을 _heaven_moment


담배

담배피는게몬상관인데...ㅇㅂㅇ?성인이잖아 우리앞에서 대놓고핀것도아니고 음주는 ㅇㅋ인데 담배는 ㄴㄴ 라몬 그게 ㅁ야 ㅋㅋㅋ
아니... 담밴지 아닌지 확실하지도 않고... 담배라고 한들 그게 불법도 아니고 지들한테 안 좋은 것도 아닌데 뭐가 그리 아니꼬운지..ㅋㅋ큐ㅠㅠ 그리고 확실하지도 않은 거 믿고서는 탈덕하는 건 또 무슨ㅋㅌ 이런걸
카와니시「켄지로, 우시지마 선배가 담배를 피운다면 어떻게 생각해?」 시라부「담배가 되고 싶다고 생각해」 카와니시「아니, 그게 아니고...」
분위기 이상해서 설마 했더니, 참내. 본인이 본인 입으로 담배 피지않는다고 했다. 그리고 그걸 떠나서, 애가 열셋이 아니라 스물셋이에요. 참 웃음만 나온다. 이제는 별걸 가지고 난리네. 그리고 그 사진을 좀 자세히봐라. 그게 담배각같던?
데뷔한지얼마안됀 신인이 담배펴갓고 그게또 어케 쫙 퍼지고 뭐 말그대로 깡이 대단하단 뜻인데 왜여ㅋㅋㅋㅋ 저게 왜 신인아니면 담배펴도 된다는뜻으로 들리는지 궁금ㅎㅎ
담배가 어때서 이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별걸로 연검 내리고 있어ㅋㅋㅋㅋㅋ
소문듣고 와봤는데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근데 이거 하나만 기억하세요 》》" 내가수가 직접 말하기 전까지는 아무도 믿지마라 "《《 설령 그게 담배라 하더라도 불법도 아니고 성인이고 아이돌이라는 이유로 연예인 이라는 이

저도, 유명인도 뭣도 아닌 사람에게 피해를 당한 사실이 있고 그게 불쑥불쑥 떠올라 담배가 늘고 악몽이 늘었어요. 그건 우리 탓이 아니에요. 병원을 가고 잘 먹고 일상생활을 유지해요. 우리는 지금까지 생존을 유지한 것
젤 이해안가는건 성인이 담배필수도 있지 그게 뭐가 이렇게 문젠지 모르겠다 성인이 담배피는게 불법도 아니고 연예인이라서 싫다는거 그거 너무 이기적인듯 결국은 자기가 싫은거면서 괜히 난리
담배가 맞고 아니고 그걸 따질때냐고 지금 그냥 뭐 그게 어때서 내새기 민증에 잉크 마른지가 몇년인데 술먹을때는 멋있다 그래놓고 담배랑 술이랑 다를게 뭐여 둘다 기호식품입니다


자체가

펜스킨은 일단 두께 증가로 그립감+재질로 인한 미끄럼방지가 좋고 충전시 뚜껑을 보관해주는 것도 좋음 근데 펜 자체가 무게중심이 펜촉이 아니라 좀더 뒤에 있는거 같아서 그게 좀 흠이다
이진기가 너무 악질인 게 일부러 그랬다고 믿고 싶진 않지만 그걸 걔가 의도했든 안 했든 행동 자체가 남의 그냥 불행도 아니고 소중한 사람을 잃은 걸 수단 삼은 거잖아 심지어 그 소중한 사람이 지한테도 그랬을 사람이라는 거야 그게 너무 징그러워
제발 사생활은 좀 지켜 주자 너네 뭐 해 ㅋㅋㅋ... 그딴 걸 이벤트라고 내놓는 것 자체가 이미 돈에 존나 눈 먼 것처럼 보여 애들이 기계도 아니고 보호 받지도 못 하는 사생활에 이벤트라는 프레임 하나 씌운다고 그게 올곧은 이
내가 못가서 화내는거 아니라니까? 기획 자체가 이상하다고 시대의 흐름을 모름? 아니 시대흐름과 상관없이 미친 기획이라니까? 공출목 소비에 대해서도 말이 나오는데 기내이벤트가 말이냐 진짜 그게 부럽고 부러워서 화낸다는 인간은 어디 모자람?

그게 아니고 미자도 성인인데 아니잖아 엄마가 우리가 사진을 __Mulmandu_0819


문제가

... 넌 좋아보이냐? 지금 이 꼴이? 언젠가는 전원이 끊겨 사라질 운명이라고. 기억이고 자시고 그게 문제가 아니잖냐.
그게문제가아니고 동혀기옴
ㅇ아니 그게ㅔ문제가 아니ㅣ라 반배ㅐ정확인얻덯개 하냐고;;
그게 아니라고 해도 문제가 안되고 맞다고 해도 문제가 안되는겁니다~
아 근데 그게 문제가 아니고 면허를 따야 되는군..


사람도

아니근데 그게 당연한거아냐 ㅋㅋㅋㅋㅋㅋㅋ사람이 연인이 가장 소중한 사람도 잇지만 친구가 가장소중한 사람ㅇ도 잇고 가족이 가장 소중한 사람도 잇듯이....앤캐로만들고십지안아도 앤캐만큼 소중한 캐가 생긱는것도 이상하지안음
가끔 알티 도는 뭐 내 연성만 보려고 팔로했냐 일상트만 올리면 언팔한다 그럴 거면 팔로 왜 했냐 그러는 거 솔직히 난 진짜 모르겠음 ㅇㅅㅇ 그게 싫으면 구독팔로 안 받는다고 애초에 잘라내던가, 내 연성뿐만 아니라 나라는 사람도 사랑해줘 뭐 이런 거임?

왜 전설로 남았냐- 그 전투 이후로 민엱과 종엱의 모습을 본 사람이 없었기 때문이다. 둘이 관리자들의 눈을 피해 멀리 달아났다고 얘기하는 사람도 있었고, 전투 중 잡혀갔다고 얘기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그럴싸한 얘기지만 진실은 그게 아니였다


사진을

진짜 원본주고 안주고는 사진사분개인차인데 원본안주는 사진사는 거르라는말 이해못하겠습니다ㅜㅜ 사진을 안주는것도아니고 그냥그게싫으면 처음에사진사분이랑 이야기를 해서 맞춰야하는부분아닌가 라는생각입니다..
아니 알페스 논란 왜 .... 상황 1. 국이 알페스 관련 트윗 언급 2. 글쓰신분 공계블락 3.아미들 비계있는거 아니냐 알페스 글 본거 아니냐. 제 생각 1. 국이가 사진을 봤다고했고 개인계정 방탄 규칙에 어긋남. 2. 알


아니죠

(너무 웃어서 영혼이 트위터하는 중이다.)그게 뭐예요~!! 아, 너무 웃기고 귀여우시네- 잠시만 눈물 좀 닦구요. 휴우~ 잘 얼버무리셨네. 잘했어요. 크흠, 흠! 흐흐 아 제가 너무 웃어서 싫으신 건 아니죠? 응?
어째서 아이돌 팬은 대중이 아니죠? 수많은 사람이 모이면 그게 대중인 거예요. 아이돌 노래는 대중적이지도 않은데 음원 차트에 올라서 짜증나세요? 수많은 사람이 듣고있기 때문에 차트에 오른 거고 그 수많은 사람이 대중인 겁니다.
혼자산다고 다 독립은 아니죠. 혼자서 살면서, 혼자 이것저것 다 해낼 줄 알아야 제대로 된 독립이지.. 밥 먹기를 귀찮아하다니.. 그러다가 진짜 굶어서 죽어요.. 자, 빵은 방금 먹은 그게 마지막이였어요. 배는 좀 어때요? 괜찮나요?
가위바위보ㅋㅋㅋㅋ허참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그럼 니가 선택해. 셋이 앞으로 손끝하나 안대는 거랑 셋이 같이 자는거. 아니 무슨 보기가 그렇게 극단적이에요! 형 설마 나 배신하는 거 아니죠? 그게 왜 배신이야! 시끌시끌 하우스..

그게 아니고 미자도 성인인데 아니잖아 엄마가 우리가 사진을 l0VERHEE


뭐가

우리나라 아이돌이 몇 팀인데 폐막식에 모두 오를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복합적인 이유로 엑소가 섰고 잘 끝냈고 엑소와 엑소팬에게 경사다 그게 다지 타가수쪽에서 시끄러울 일이 뭐가 있느냐는 거예요. 남의 경사에 왜 화를 내?
31. "널 잡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는 상관없어. 그게 너를 잡고 있다는 사실이 내겐 중요해." "조금 매정하네. 잡고 있기만 하면 뭐가 됐든 상관없는 거야? 뭔지 몰라도 돼?" "무엇인지 아니까 상관 없다고 하는 거야, 바보야." (by.바이올렛)


이유는

"그게... 로제타 샤틀르로를 '신의 무녀'라고 부르는 이유는... 환구단에서 30년간 신을 부르는 의식을 행했기 때문이에요. 실제로도 성공했고..." "다만, 그 령주가 발동하지 않는 이유는 그가 서번트로서 소환된 것이 아니기 때문이에요."
ㄷㅂ를 연검정화 하는 이유는 그게 나빠서가 아니라 그 자리에 더 예쁜말을 채워주고 싶어서
ㅇㅇ그니까 규제고뭐고 소용없다 이소리지 뭐 그게 이유는아니겠지만


아니든

그때 그거 장난이 아니었나... 내가 안 믿고 거짓말치지 말라면서 웃어 넘기니까 핑계 댄 건가 응... 그게 장난이었든 아니든 그것때문에 더 부담스럽다 느꼈고..
그림자든 아니든, 네겐 그게 중요한가. 사랑이든 아니든, 그게 또 네겐 중요한가. 맹목이면 어떻고 섬김이면 어떻지. 이름이 무엇이든 그냥 거둬가면 안 되나. 그냥 옆에 있게 두면, 안 되는 건가?

그게 아니고 미자도 성인인데 아니잖아 엄마가 우리가 사진을 taftaw_eDen

아 그리고 누누이 말하지만 법에 걸리는 일 아니면 내비 두세요... 오지랖들 떨지 마시고 쓸데없는 궁예들 하지 마시고...미자들 걱정도 집어 치우고요..그리고 그게 진실이든 아니든 것도 의미 없어요!


이해

누나가 하나도 아니고 두명 있을때부터 빨간불인데 뭔 김제동네 집이냐 누나 5명 ㅡ.ㅡ 어느 부모가 저런집에 딸을 줘 거기다 직업이 불안정하다는데 왜 결혼하려는거임? 이해 안됨... 그냥 땅파고 들어가서 죽지... 남
당신이 행한 모든 것이 그것을 위한 거라는 걸 잘 알고 있습니다. ...난 경찰이 아니라 탐정입니다. 의뢰인의 뜻을 존중하죠. 탐정으로서 난 사건 구조에 대한 명확한 이해, 그게 제일 중요합니다.
초멘을 도대체 왜 쓰는거지? 그게 예의있다고 생각하는 건가; 별로 이해가 안 감(;) 초멘나사이라는 말 쓸 때부터 어이없긴 했는데 아니 ... 뭐 안녕하세요나 실례합니다 같은 것도 있는데 초멘 👈 🤔?
원본 안 주는 사람을 무조건적으로 변사로 몰아가는데 그게 생각이 모지른 게 아니면 뭐지 그냥 하는 말이 아니고 정말... 이해가 안 가서 그러는데 🤔
배우님한테 욕도안했구 진짜 어떤팬처럼 당신어찌고저찌고도안했어요ㅋㅋ 배우님만응원하고달려왔는데 그게잘못된건아니라고생각하니까여 이해해주실꺼라 믿고있습니다 누가뭐래든
나 저거 작은 성기의 족속-) 고추 아니고 세인트재기로 착각해서 이해함 근데 그게 그거인듯

그게 아니고 미자도 성인인데 아니잖아 엄마가 우리가 사진을 xy_opti

왜 어째서 피해자한테 한 짓을 기억 못한다고 당당하게 짓걸이는지 이해를 못하겠어... 그 순간이 그렇게 가벼웠어? 그게 가벼운 상황이었고, 스스로를 순화해서 표현 할 정도로 아무것도 아닌 상황이었어? 넌 짐승이 아니라 범죄자야
* "그게 아니고 뭐, 또, 뭐. 말해서 설득시키면 이해해주지."
영화 속에서 고문 장면이 많이들 나오는데, 취지는 분명 이해 하지만 ‘잔혹한 고문을 이겨내야만 영웅’의 서사가 일상적으로 사용되는 건 자제하는 편이 좋겠다. 마치 대인지뢰를 밟고도 무사할 수 있다는 장면과 비슷하달까. 대부분
지금 싫어하는 것도 아니고 옛날에 이해못했다고 얘기하는 것도 잘못인지 난 잘 모르겠어. 그리고 동성이 아니라 이성이어도, 사귀기 싫은 사람이 고백하면 그게 넘 혐오스러울 수 있잖아?


쉽게

과거일이 있으니 쉽게 마음을 못 여는건 그래 그렇다 치자, 근데 그게 반복되서 다가오는 사람들도 쳐내대고 혼자인게 싫다고 외롭다 하지만 혼자서 있을라 하는건 정작 너 아니야?
아 어떠케..ㅠ.ㅠ.. 다리 한번 다치면 그게 평생 가서 때마다 쉽게 다치는 것 같아요ㅜㅠㅜㅠ아 어떠케ㅠㅜㅠㅜㅠㅜㅜ 몇주 정도 나오셨어요???ㅠㅠㅠㅠㅠ오래 걸린대요??? 반깁스도 아니고 통깁스 하신것 같던데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설마

『에-이 설마. 친해지고 싶었던 이유 중에는 그것도 있지만....』(살풋 웃으며)『그게 아니였어도, 친구가 되고 싶어졌을거야....왜냐면, 네가 해준 말들이 꽤나 기분 좋았거든....』

그게 아니고 미자도 성인인데 아니잖아 엄마가 우리가 사진을 asmamamoo

야치다 새벽 1시ㅣ쯤에 설마 이렇게 늦은 시간까지 눈을 뜨고 있는 것은 아니겠지? 네가 무엇을 하고 있든 간에 그건 시간 낭비다 그게 야구에 관련된 거라면 더더욱....(구구절절) 야구는 관둬라(어쩌구저쩌구) 하고 문자 보낼 듯 (자니? 라는 뜻)


니가

부아까 버노니가 저한테 물통을 던졌거든요 실망이야ㅡㅡ 솔아니 그게 아니라 저 랩 연습하는데 승가니가 밑에서 자꾸 다리 잡아당기고 장난쳐서... 그냥 던진 건데 찬그만 좀 하라고? 솔아니 그냥 나도 장난친
알고 싶지 않은데 니가 자꾸만 알 게 하잖아. 내 시선 안 보고 있는 거 행동으로 티내지마. 그게 동정이 아니면 뭐냔 말이야. ( 네 손목을 잡아 채고, 너와 시선을 마주 했지. 심장이 미친듯이 뛰더라고. )
상처 받아도 괜찮고, 니가 아닌 다른 사람과 만나는 것도 괜찮으면 고백해. 받아줄게. 그게 아니면 섣부르게 다가오지 않는게 좋아. 난 한 사람으로 만족 못해. 병은 줘도, 약은 안주거든. 내가 못됐다고? 나쁘다고? 나도 알아. 칭찬 고마워.
하버드 나온놈이 정사각형에 대각선 그으면 그게 45도 란것도 모르냐?저건 한 30도 되겠네.이준석 니가 하는짓이 비판을 위한 비판이야.그냥 쓸데없는 트집잡기라고.정부인사도 아니고 호텔직원이 30도 인사가지


아니라면

ㅋㅋㅋㅋ아마 벨이 비 오는 날에 만나자고 하면 억지로라도 꾹 참고 나가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주로 안에서만 있을것 같네요ㅋㅋ큐ㅠㅠ 비 오는 날이면 실내에서 벨이랑 떠들거나 쉬는게 제일 좋은 하워드....
그게 아니라면, 되려 본인이 탁수정의 말만 듣고 판단하고 있다는걸 부정하고 본인이 잘못 알았다는걸 인정하시고, 박진성씨한테 트위터로 직접 사과하시던가요.

그게 아니고 미자도 성인인데 아니잖아 엄마가 우리가 사진을 s_mio07

육수 기름을 잘 안 걸러서 생길수도 있지만 그게 아니라면 그 기름이 부폐해서 얇은 막이 생기고 육수를 휘휘 저어서 사용하는 중에 그릇이나 육수통에 띠가 생겨요 하여튼 이래저래 관리가 안된것 같아요
그게 아니라면 술에 취했을때의 대비책이 있었어야 했음에도 마셨어야 했습니다. 평소의 언행 중, 섹드립도 성희롱이라는 것을 자각하게 되었습니다. 흔히 범죄자들의 변명으로 쓰이는 술을 마시고 일을 저질렀다는 것과 같은 일인 것입니


본인이

개웃겨 폐막식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어쩌다 한 번도 아니고 기회가 온다고 한들 그게 4년에 한 번인데ㅋㅋㅋㅋ 다른 일을 다 미루고서라도 서고 싶어 하는 영광스러운 자리를 스케쥴이 많아서~ 라고 말하고 다니는 거 본인이 쪽
사진 원본은 사진사분이 리퀴를 못하신다구할때 달라고 하긴 하는데, 보통은 걍 사진사분께 전적으로 맡김..ㅋㅋ그게다 사진사분들의 개성인데, 본인이 그사진이 맘에 안들면 걍 삼각대들고 찍으시죠 남의 귀한 시간을 왜 뺏어서


그게 아니고

섀헌 이 incorrect quotes 너무 귀엽고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렉나 어제 그정도로 많이 마시지는 않았어. 제이스너 어제 취해서 매그너스한테 플러팅했거든. 알렉그게 뭐? 어차피 그는 내
그게 아니지ㅋㅋ 방탄이 폐막식 당일 스케줄이 있어서 거절 한 게 아니고 그날 까지의 스케줄 때문에 자기들의 욕심만큼의 완벽한 퀄리티로 만들 연습 시간이 없을 것 같으니까 거절 한거지 괜히 무리해서 참가하면 완성도에
나 너무 불쌍하고 난 성매수자 남자들이 웜년보다 더 나은것 같아~(그게아니고서야 웜년들이 말하니 맞는말해도 줘패려고 마음을 먹을리가 ^^; )라는 생각 전시를 이렇게도 하시네요. 기발하신데요?
쥐새끼가 나랏돈 해처먹은 공식 별거 아니네요 망해가는 해외회사 비싸게사주고 망하게 방치해서 부도내는 방식 아무도 책임지지않고 차액은 온데간데없음 근데 그게 기본 조단위에 건수로 수십건 쥐새끼저수지에 고이 저장해
ㅁㅋㄴㅅㅌ 공지 정말 불쾌하군 1. 사과문이 아니라 입장문인 점 = 난 조또 잘못이 없다 2. 논란부분 설명 ) 그거 말고 다 설명해야 됨. 논란된 게 한두개도 아니고 3. 내가 연재를 몇달했는데 왜 이제야 논란?
아니 그그그게 아니고, 자화자찬하려는게 아니고요, 그냥 날개가 하얀색이고 색소가 옅으니까.
목소리 내고 전과 똑같이 화내라는 게 아니다 그런데 어쩔 수 없어진 게 당연한 것처럼 그게 정상인데 아직도 그런 소리를 하고 싶니, 라고 말하는 것 역시 합리화의 일종 같다 나 역시 12월 이후 어찌되든 상관없어진 것들이
네 그냥 못생긴거면 외모로 사람판단하면 안된단 생각이 스칠텐데 그게아니고 사람이 별로라면.. 아 정말 관상과 직감 좀 설득력 있는고같아요
6 그리고 공인이라고 해도 아무렇게나 대해도 되고 공인은 사람들이 아무렇게나 대해도 웃어주고 흔히말하는 서비스정신으로 대응하고 그러는 존재 아님 님들의 감정 퍼부으면 그게 4차원으로 사라지는게아니라 어딘가에 쌓인다는걸 알길바람
박이 딱히 앞을 내다보고 한 게 아니라 레알뉴스같은 남초 대안우파 성향 매체나 인물들이 본성 숨기고 문팬들 상대로 비벼서 비호 얻은거 케이스 보고 따라했더니 그게 성공적으로 먹혔는데, 책이 하필 또 매체로 문팬들이 싫어하는 jt를 택해서 구도가 묘해짐
서로 많이 상처받고 힘들었지만 아니 지금 힘들고 있지만, 나나 그사람이나, 앞으로 어떻게 되든 사랑했던 것만큼은 진심이었고 후회하지 않아요. 그게 사랑인 것 같아요.
뉴트 본체 캐해석이 느긋함이랬나 여튼 뉴트의 그 느긋함과 여유 너무 좋은데 그게 정말 지가 괜찮아서 나오는 게 아니라 다른 애들 안심시키고 자기한테 의지할 수 있게 만드는 일종의 습관이라는 점이 너무 좋은데 슬퍼서 😢🔫
히비키도 남장 아니에요..ㅠㅠ 아진짜 그게 남장입니까..? 남자가 되고 싶은 거에요..?지나가시는 분 바지입으셨다고 치마입으셨다고 붙잡고 어머 남장/여장하셨네요 안그러잖아요ㅠㅠ 서로가 자기 그대로.. 그대로라고 하잖아요..
박이 딱히 앞을 내다보고 한 게 아니라 레알뉴스같은 남초 대안우파 성향 매체나 인물들이 본성 숨기고 문팬들 상대로 비벼서 비호 얻은거 케이스 보고 따라했더니 그게 성공적으로 먹혔는데, 책이 하필 또 매체로 문팬들이 싫어하는
솔직히 지인분들 아니면 거의 사진찍어드리진 않아요. 그라고 대부분의 분들이 원본을 원하셔서 원본을 보내드려요. 촬영 때나 뒷풀이때 사진 보여달라고 하심 카메라째 드리구요... 그게 싫으시면 걸러주시면되어요 :)
그래서 갑자기 짱나서 야.. 너 일케하려면 하지마 ㅡㅡ 이러면서 졍우 볼 찔러ㅋㅋ 그래서 졍우 모른척 왜요?형이 살살 다뤄달라면서요.. 이러는데 뭐..틀린말도 아니니까 휸 아니 그게아니구... 하면 역사 모른척이 주특기인 졍우 넹?뭐용? 이러고잇는데
소창의를 진짜 흔한 옷으로 만들고싶은거냐...? 아니... 논점은 그게 아니었잖아... 뭐야대체...
180217 고상호 배우님 퇴길 오늘도 평창사랑하시는 배우님..윤선수 금메달을 압도적으로 딴걸 보고 본인도 압도적인 배우 되고싶으시다면섴ㅋㅋㅋㅋㅋㅋ 혼잨ㅋㅋㅋㅋㅋ 상황극하고 좋아하시고 다하시는중임( ?야 너 어디가서
옆에 엄마잇엇음 관리사언니베게커버도 자주 바꿔주시는게 좋아요 나이거바 언니도 일케 말하자나 근데 엄마는 베게커버 자주 간다규 뭐라하고!!!ㅜㅠㅠㅠㅠㅠㅠ 엄마아니 난 그게 아니라...
한순간에 등돌려 버린 사람들은 정말 진심으로 온전히 내 가수를 아끼고 사랑한걸까. 덕질은 내가 좋아서 시작하는거고 내가 하고 싶어서 하는건데..나 자신에게 돌아올 무언가를 바라면서 가수를 좋아하면 그게 사심이지 덕질이아니라.
그건 당신도 마찬가지 아니에요? (방긋 웃어보이며) 서로 사랑한다는 것 쯤은 알고 있다만, 윈터렛이랑 나랑 그게 가능할까?
몇달만에왤케변햇어 울쵤 왤케컷어;진짜.. 근데 그게중요한게아니고 둘다 남이 찍어준사진임???후면카메라로??대박이다진짜ㅜ어케저렇게개아름답게나오늠거냐
그게 아니라 목 아프더니 열나고 지금은 머리랑 속도 안좋아여..ㅠ
[9년 전 오늘의 준수] 090227 B-PASS 4월호 발매 'Q. 소중한 사람에게 지금 가장 해주고 싶은 것은? A. 뭘까? 제가 열심히 하고 있는 모습을 좀 더 보여주고 싶어요. 그게 지금 가장 해주고 싶은 게 아니려나
#무개념럽리팬_사과해 쇼케 일 땜에 공론화 시킨거라며 그게 사실이 아니다 라고 판정이 났으면 확실하지 않은 정보 공론화 시켜서 죄송합니다 하고 실트 내려야지 왜 후배그룹 쇼케부터 4년전 얘기까지 끌고 나오냐구 왜그래 인
나는 자존감 낮은사람이 버둥대는거 지켜보는것도 좋아해요. 이 상태가 지속되길 원하는건 아니고요. 자존감 높여 자신의 삶 찾았으면 좋겠어요. 자존감 낮아서 버둥대는 사람은 천지에 널렸고 그게 꼭 당신일필요는 없으니까요
(동들짝, 동절부절) 형님 그게 아니고...
회의하는데 사람들 틀리고 쓸데 없는 말 너무 많아서 아니 그게 아니고, 아니 저거는요,, 만 오십 네번하고 환멸나서 참여를 포기했다,,
아니 아무리봐도 은님 이벤트열심히 뛰고 가챠도 엄청돌리고 그러는데 그게 앙창이 아님 먼가요!! 앙스타 굿즈도 많은거 아는데!!
고은 늙은것이 고추가 왕고추 인가? 노래 부르다 가시네 한테 고추를 보이는 추태를 보이다니 여성반응? 역시 좌빨들 성문란은 오늘 내일이 아니지 그게 아둔하고 바보 멍청한 보수 우빠들 때문에 좌빨들 성
진짜... 🌸🌸하다가 몸에 🌸🌸 잔뜩 🌸🌸🌸🌸서 주륵주륵 🌸🌸는데 그게 좀 끈적🌸🌸하니까 손으로 🌸🌸🌸는데 몸에서는 딸기우유향 나니까 형 이거 알고보면 🌸🌸🌸🌸 아니에요? 하면서 혀로 살짝 🌸🌸보는데 에이 딸기우유맛은 안
온냴로 냴냄새 엄청 잘맡는데 그게 사실 보통의 냄새뿐만 아니라 사람의 단편적인 기분과 감정도 맡을수잇는거ㅋㅋ 아무한테도 말안한 비밀이고 꽤 유용함 누가 화난 냄새나 짜증난 냄새 풍기면 슬금슬금 피햇고 가끔 위험한 냄새난다싶
두렵다 정권이 바뀐들 그들이 바뀌겠는가? 이미 너무나도 깊이 박혀있는 그들의 세력 들어난 인물들 보다 수백배는 숨죽이고 있을듯 북한이 멸망하더라도 그들은 남으리니 그게 더 두렵다 법이 지켜야 할 대한민국이 법에 의해
선택지라니 뭐야, 그게. 난 지금 막 온 참이야 무슨 먹이를 기다리는 제비 새끼도 아니고 기다릴 리가 없잖아. 이런 데이트 기대도 뭐도 하지 않았거든?
근데 피를 뚝뚝흘리는 사람을 눈으로 직접봤는데 그게 가능하겠냐고. 치료만 해주고 보내자 하는 생각으로 자기 집에 데리고 가서 이불이랑 대충 치워두고서 옷 벗겨내면 온 몸에 보이는 문신에 순간 어질하겠지. 내가 데려온게 그냥 양아치가 아니구나 하고
욕하려고 쓴 글이 아니면 흑집사 팀코 우승이 실화냐 주작이다 같은말은 왜 나온건데요..? 그게 욕한거잖음...
한남들이 자꾸 내가 다이어트한다고하먄 누구한테 잘 보일라고 ㅎ 라구 해서 넘 환멸나서 걍 제 자기만족으루 하는건데 ,, 누구한테 잘 보이고 싶을수도 이쬬 !! 근데 그게 넌 아니야 ㅎㅁㅎ 라구 일침 날렸음
거짓이라고 확신하시는데에는 할말이 없고요. 박진성씨에게 작가님 죄송하다고 사과하는 카톡이 탁수정씨가 쓴것이 아니라고 알고 있습니다. 근데 탁수정씨가 쓴것처럼 돌아다니더군요. 저는 그걸
“아니 왜 자꾸 따라오세요?” “아, 그게, 저, 어...” “저도 저 예쁜거 알고있으니까 그만 좀 따라오시고요, 전화번호 안드릴거에요.”
내가 뭘 못해서 혼나는 것도 별로지만 그게 아니라 화풀이로 저러는가 싶고 참담하다 이젠 일이고 책임이고 모르겠고..그냥 집가고 싶고 이불 덮고 방바닥에 누워서 놀다가 귤까먹고 싶네
아니 지금 마마무가 아직까지 욕먹고 있는 상황이 이상한거지,,안녕하세요.죄송합니다라고 했어야한다고, 그게 예의라고 하는데 그쪽분은 예의갖추시고 오셔서 경호원분이 제지하셨나?
우리 소속사 소넷 아니고 플레디스 재팬임 그게 뭔소린지 알아? 다른 일본활동했던 가수들처럼 한일 소속사 나눠진거 아니고 일본노래 한국에 풀어줄 가능성도 커지고 일본에서만 돌릴 걱정도 반으로 줄어든다는거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