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OL

비오니깐 비가와!~!~!~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믿듣큥'ㅅ'💗 #비_오는_날엔_비가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멜론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 급상승 top100 차트까지 둘 다 1위라니 역시 콜라보남신^^ 백현 최고야👍🏻 #비_오는_날엔_비가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멜론 실시간 급상승 검색 1위 백현 비가와⭐️ #비_오는_날엔_비가와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비 무슨일이야 그만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오니까 물 먹은 시무룩 배쿠 자랑하구 싶다 ´ㅅ` 츄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가 비에 젖을 지언정 붕어빵은 지킨다,,, 마싯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stin_28

4시 급상승 차트는 1위↗↗↗💗💞💖 #비_오는_날엔_비가와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비 온다고 백현이 목소리 담긴 곡 찾아 듣는 사람 많은거 너무 신기하고 행보캐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추이계님 기다려쓰비다!!! #iHeartsAwards #BestFanArmy #EXOL
비가 너무 많이 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가와서 그런지 기분이 이상하네요 ㅎ 스타트 답멘 30개로 할께요. 엑소엘이 보면 힘낼 수 있는 말 해주세요 #iHeartsAwards #BestFanArmy #EXOL
비가 오지만 세븐일레븐 가야한다,, 비가와 들으면서 가야지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오는데 교통카드사러 세븐일레븐으로 가는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_오는_날엔_비가와 ☔️ 백현아 비가와 불러줘서 고마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눈 아니고 비가 오는 중이지만 일단 신난다 파인트 두 개 사러 가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가 내려 오늘도
#비_오는_날엔_비가와 ☔️ 비가 오는 날에는 역시 비가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오니까 비가와 듣장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많은 사람들이 비가 올때 찾아 듣는 비가와 ☔️ #비_오는_날엔_비가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레인부츠 신었는데 비가 사방으로 와서 부츠 안으로 물이 다 들어가서 물이랑 같이 걷고 있다...이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 #iHeartsAwards #BestFanArmy #EXOL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bobohu5656

비 오는 날엔 #비가와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구 원래 비라는 게 그렇죠ㅠㅠㅠ 저두 그래요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날씨 존나 오락가락하네 아깐 비오더니 지금은 눈 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멜론 급상승차트 1위도 비가와).( 다들 듣고있나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끄어어어어ㅓ어억ㅊ비오자나? 비오는거 이제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비오니까 비가와💦☔💦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비오니깐 멜론 실검이 비 관련 노래 잔뜩인데 그 중 1위는 비가와 ~ ‘ㅅ’ 째고댱 히히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앗 오늘 방청소하려고 했는데....비 와서 실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집에서 빗소리들으면서 쉬는것만큼 좋은건 없는거같아 물론 내가 밖에있을땐 비오면안댄다(ㅈ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와 비스트 비가 오는 날엔 차트인 했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가 와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 온 뒤 땅이 굳는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교통카드 사러나갔다가 팔한쪽만 다젖고 바지뒤쪽으로 바람불어서 비에 다젖고...젠장ㅋㅋㅋㅋㅋ 신발도 젖고~~~~~ 교통카드와 바꾼 내 옷과 신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비그치면 다 맑아질겁니다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Aropaca

비오는데 외근가야해 아 진짜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비오니까 그래도 간만에 공기는 좋다 끄아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초코렛 묵고싶은데 비와서 나가기 귀찮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고단한 ..하루가 ..길고 길었던 날 .. ㅜ 비까지 와 ㅠ 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배고픈데 집에 먹을건 없고 또 비와서 사러나가자니 넘 귀찮네 걍 굶어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 오니까 비가와 차트인했으면 좋겠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예전엔 비오기전에 발목이랑 무릎 개아팟는데 이젠 발목만 좀 아프고 무릎은 멀쩡하다 근데 발목아프면 어차피 다리가 다 피곤하므로 그게그거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 구만와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님 샀을까 궁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_오는_날엔_비가와 백현아 사랑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기 근처 세븐 5개 있는데 비와서 투어 할 수 있을랑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가온다 다 씻겨내려가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역시 비오는날은 비가와! 멜론 실시간 급상승 4위야!!! #iHaertAwards #BestFanArmy #EXOL
비올때는 비가와 들으며 집에 있는게 최곤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9960002

지금 내리는 비가 봄비인가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동네 교카 내일이나 들어온다는데.., 비 오는 날 나갔다 왔는데 흑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는 이제알바하러....가기시러 비오는데 나가기시러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저거 비 아니에요... 제 눈물임 ㅜㅜㅜㅜㅜㅜㅜㅡ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와 나 방금 비소리가 너무 들려서 나가봤는데 비 엄청 온다 저건 거의 장마급인데요 ,,? 오늘 부산에 차 몰고다니시는분들 조심해야될듯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선입금 마감일✨ 입니다. 은행 점검시간 꼭‼️ 확인하시고 입금 부탁드립니다❣️ 비오는 날 외출한 베리즈☔️ 쌍동이들 감기걸리지않게 조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비가 오니 우리 백현이의 노래가 많이 생각나는 날이네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교통카드 와써!!!!!!! 비를 뚫고 세븐으로 가게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가 오는 날이면 생각나는 백현이가 참 많지만, 겨울의 끝자락 봄 냄새가 나는 비가 내리는 날이면 비가와 백현이가 가장 많이 생각이 난다. 봄비같은 백현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지금 내리는 이 비들은 백현님을 보며 우는 저의 눈물이옵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 와서 배켠이 불럿던 비처럼 음악처럼 듣는 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가 와 백현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짐 한가득 들고 비와서 짜증이 확 났는데 비가와 들으니 행복해짐 백현이의 마법 #비_오는_날엔_비가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가와 백현 목소리 짱짱 좋아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pizzzahyunee

비 와서 그런지 멜론 검색어 실시간 급상승 1위 비가 와 에요! 다들 멜론 들어가셔서 한번씩 눌러주세요 ٩(๑❛ᴗ❛๑)۶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현재 멜론 실시간 급상승 1위 비가와 👍🏻 많이많이 들으러 가요 우리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멜론 실시간 급상승 1위 비가와다 다들 비와서 비가와 듣고싶었나봐 나둔데'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O 비가와 멜론 실시간 급상승 1위...개좋아 ㅎ 비가와서 기쁜건 거의 처음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온당 비가와 백현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니 오늘밖에 날씨 이상해 비 오는데 바람 겁나게 휘몰아치고 우리 지역에 태풍 이정도 아니였는데.... 세훈이 화 많이 났니 아님 신났니 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TSARMY

비 오는 날에 뭘 먹으면 맛있을까요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퇴근할때 비 안왔으면 좋겠지만 그럴일 없겠지...😩
며칠 전에 도넛 사왔는데 아직 다 못먹었는데 또 사러가야 하다니 근데 비가 온대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엑소엘은 올바르고 성숙한 팬덤 문화 형성에 앞장설 일원이 될것이다 호언장담하더니 결국에는 올바른척 하는 거짓말이었군요? #marz_인스타라이브_공론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우리가 아는 영어들 2 Tomorrow - 내일 Rain - 비 Wake up - 일어나다 Save me - 날 구해줘 Firs
역시 비오는 날은 돌아다니는게 아님ㅜ ㄹㅇ 그켜어어어어엄 분위기 때무네 장마철 좋다한것도 취소할래 Rain이나 듣겠습니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건 진쟈루 정호비 효과음 레전드 탑에 들 듯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다른건 다 있는데....달방 37화만 비하인드가 없어.. 왜지...왜 없을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5kyoong6

비 오는 날엔 Rain 들으면서 회색빛 도시를 걸어봅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앗...비오는날!!! 따뜻한 라떼 한잔 마시고 싶은기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우편비 1000원만 내고 갖고픈분들 알티해줘요... 엄청 많이 뽑을거임 50명정도...응 사실 내가 갑부면 걍 뿌렸을텐데,,,난 돈 없는 학생임...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
비오는수요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웬만해서는 비오는 날 운동하러 안나가는데 오늘은 'rain'들으러 나가야겠다,,,진짜 회색회색해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비가 엄청 오는데 날씨는 따뜻하네요☔ 비 오는 곳이면 운전도 조심하시고 차도 조심하시고 안전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비...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24hoursCYJ


온다

비가 내립니다. 오랜 가뭄 끝의 단비, 반갑습니다. 3월에는 평년보다 많거나 비슷하게 비가 온다 합니다. 지금은 완도, 신안의 일부 섬과 속초에 마실 물이 부족할 정도. 잘 대처하겠습니다.
비 많이 온다...비 그치면 가야지...
헤어헤븐 가는듕.. 비가 넘 온다ㅜㅅㅜ
안그래도 막둥이가 비 많이 온다고 그래서... 근데 코앞에 있어서 ...ㅠㅡㅠ....
비가 온다.그래서 커피도 맛있고.
[비가 오면 생각나는 그 우산, 부제 스타트렉장우산 어디로 갔나] 오늘 비온다는데..우산을 잃어버렸고 그래서 눈물이 나고..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수요조사를 하는 스타트렉장우산 입니다. 그..언제나처럼 성격이 급하기에
유타도 비 조심!! ㅎㅎ 비 진짜 많이 온다ㅠㅠㅠㅠ 유타랑 같이 커피 마시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jungleindeep

비가 계속온다ㅏ......
비 잘 온다. 더 흠뻑 적셔라.
난 무슨 하이큐 본 후 극장에서나오면 항상 비가 온다. 대단해
비가 참 많이 온다.
사나가 비를 뚫고 왔어요ㅠㅠㅠ 3월에 온다 했는데 ㅠㅠㅠㅠ 택배아저씨 짱짱... 사나ㅏㅏ야ㅏㅏ♥♥♥
정민아 한국엔 비 온다
퓨 밖에 비엄청 많이온다 우산챙겨!!!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I_erin_ouo

비가 온다 이쯤에서 너도 왔으면 좋겠다 보고 싶다
비 온다
비가 온다 주륵주륵 이렇게 많이 오는 거 오랜만이야
역시 비가올땐 비오날을 들어야 합니다 #비스트 #비가오는날엔 #하이라이트 이렇게 #비가오는날엔 #어쩔수없지뭐 비온다고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와 비 진짜 많이온다
비 작살나게 온다잉
우산이 없는데 비가 많이 온다 8ㅅ8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n_starsya

비가 온다 이쯤에서 너도 왔으면 좋겠다 보고 싶다 / 비가 온다 , 김민호
왜 나 학교가는날 가까워지니까 날씨가 이따구지...ㅎ 비 엄청온다


유타도

유타생각중이지(*´꒳`*)유타야 비오니까 감기 조심해!! 우리 유타도 오늘 조심조심💕
전 이제 카페 가려구요!! 비오는 날을 즐기러~~~^^ 유타도 오늘 화이팅💚
이욜 비오는 날 커피~~우아하다 나유타!!!! 난 쌀국수 먹는중 !유타도 힘내세요💚💚💚💚💚
나도 어른스럽게(?) 커피 마시는 중! ☕️ 비가와서 우중충하지만 유타도 오늘 하루 화이팅해!!! 💚
비오는날 커피좋지ㅎㅎ유타도 홧띵💪🏻💪🏻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Tttpencil

울뽀짝한줌유타 비오는데 유타도 조심히 다녀 💗💘💞💞💘💞💘💞💗💖💘
비 많이 오는데 유타도 감기 조심하구ㅠㅠㅠㅠ 커피 맛있게 마셔ㅠ
유타도 비맞지 말고 감기 조심해요~!!💚
유타도 비 오니까 조심해요!!😃😃
유타 커피 마시고 싶다니까 나도 마시고 싶다... 비 오는 날에는☕ 유타도 빗길 조심해요!! 오늘도 화이팅✊💚
유타도 비 맞지 마세요!!화이팅 빨리 보고싶어요!!
유타도 화이팅~비 조심해요~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S_E_0309

유타도 비오니깐 조심히 다녀💚
비 많이 오니까 유타도 조심히 다녀요!! 커피도 너무 자주 마시면 안좋으니까 적당히 마시구 오늘도 화이팅 💚
타프 유타! 유타도 비 오는데 길 조심해요ㅠㅠ💚💚💚


우산

빨리 다이소에서 벚꽃우산 사세요 우산필요해서 샀는데 비와서 써보니 벚꽃 무늬생김 진짜 아무것도 없는 민무늬였는데 개오져
친구한테 " 백현이가 비 많이오니까 우산꼭챙기고 감기걸리지말래 " 그랬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허위사실 유포죄로 고소한다 "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커피 맛있게먹고 오늘 비오고 춥고하니까 꼭 우산쓰고 옷도 따뜻하게 입어요♡❤ 사랑행💚 오늘도 화이팅해요 💕💕
순살꼬치사러 밖 나가려다가 비 별로 안오는거같아서 우산 안쓰고 나갔는데 망했음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Hinami_TG

우산 없는데 비 개많이 내렼 ㅋ ㅋ큐ㅜㅠㅠㅠ
우산없는데 비와ㅜ 집에 가고파~
정말 비 오는 날 충칭콘 준면이의 뷰티풀 영상은 볼 때마다 온 몸이 황홀해짐... 다정한 손키스, 마지막엔 우산을 접어 공손하게 인사하는 모습까지... 볼 때마다 심장이 저려... #iHeartAwards #BestFanArm
우리동네는 시내인데 던킨은 촌에 있..... 버스도 없어서 비오고 바람부는 날 우산 15번 뒤집혀가면서까지 던킨 갔다.... 도넛도 거의 품절이고 재고도 거의 없어서 존빡.. 여윽시 방탄 ^^ #iHeartAwa
네 잘보입니다 객사님ㅁ 우산ㄴ도 안쓰고 눈에 비 맞ㅈ겟ㅅ읍니다 객사님
아직도비오나 ?우산업ㅂ어
저도 밖에 나갔다왔는데 징차 비와서 깜짝놀랐서요;0; 우산 안가지고나갔다가 비맞고올뻔,,,,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_watasi_watch

존나 뭔 비가 이렇게 많이옴 우산의 존재이유가 사라짐 시받
진짜 너무한게 딱 나 버스탈려고 하는 순간 갑자기 바람 개세게 불어가지고 우산 고장나고 머리 비 다맞고 개빡 집가서 트수짓 하고 싶다
괘빡쵸 학원가는데 우산 안들고 옴,, 비 아직도 오는지 몰랐지,,
저오늘 비가너무와서 집 오는길에 다 젖었어요ㅠㅠ유타는 비 안 젖게 우산 큰거 들고 다녀요♥♥
비 엄청 오는데 우산 사러 갔더니 카드라고 안 팔아줘서 버스정류장까지 비맞고 가야됨ㅜ
엉엉 비맞았어ㅠㅠ 유타는 꼭 우산 챙겨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아 괜찬을가요 저희집에 10인용 우산 없는데 이거 무슨 비피하기 어드벤처 시리어스도 아니고 일케 좌르르르륵 내릴 필요까지야,,,,,😂😂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D_01_12_O

오빠들 오늘 콘서트도 잘하구오구 밖에 비많이와 오빠들 우산꼭챙기고 밥많이묵고 서울올때 조심히오셩❤❤❤
우산 살 돈 아깝다고 세 시간 동안 비 맞은 나... 그냥 우산을 삽시다...
츄야는 모하구 있을까? 비오는데 우산은 있을까?
비오는날 자동차 문 열때 차문과 지붕 사이에 날개같이 펼쳐져서 우산 역할하는 옵션 있으면 20만원까지 쓸 용의있음 ㅋ 머리좋으신 분들 이거 연구 안하시나.
와아 제가 벌써 그런 존재가 되다니 기쁘네요! 우산은 챙겨가셨어요? 비 많이 오던데 ( •́ㅿ•̀ )


오는데

조팔 왜 비 오는데
아 미치겟다 비오는데 바람땜에 우ㅇ산 부러졋어 ㅋ ㅋ ㅋ ㅣ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Official_LVLZ_b

오늘 Baby don’t stop 첫 무대가 곧 공개돼서 너무 긴장해요!! 많은 응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비가 오는데 따뜻한 옷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 이따가 봐요 ㅎㅎㅎ *0* -10
비 존나 많이 오는데 ~,~,~~~~
비오는데 기차타구 혼자 있으니까 뭔가 죠아
리유저블 치미컵 🐶💛 컵을 데려왔더니 도넛이 같이 오네 🍩 오늘 비오는데 감기 조심하기 지민이삐💛 #BTS #iHeartAwards #BestBoyBand
저도 지금 커피를 마시고 있습니다😊 🍵 비 마니 오는데 우리 타프도 춥지 않게 비 피해서 있고~ 남은 시간도 파이팅해요!! 💚
[#지수] 비가 오는데~ 러블리너스는 무슨 생각해요? 러블리즈 생각?! 짓뚜우 생각?!!!!! 아님....... 파전생각?!!!! 나는 감자전 먹구싶은뎋ㅎㅎㅎㅎㅎ 비 맞지말구~ 오늘도 힘내서 빠이팅!💕
[#지수] 비가 오는데~ 러블리너스는 무슨 생각해요? 러블리즈 생각?! 짓뚜우 생각?!!!!! 아님....... 파전생각?!!!! 나는 감자전 먹구싶은뎋ㅎㅎㅎㅎㅎ 비 맞지말구~ 오늘도 힘내서 빠이팅!💕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kookieclothing

끄앙 비오는데 학원이라니 뽀송한 이불에 파묻혀 잠이나 자고싶다
비오는데 일끝나고 과외가야되네 우천시 과외취소 없나
ㄱㄱㄱㄱ 어차피 비오는데 차를 입구에 대겟지 걸어오겟냐
배는 고픈데 밥하긴 귀찮고 비오는데 배달시키기도 뭣하고 나가서 먹고 오자니 옷이랑 신발 젖는게 싫고 ㅜㅜ
꺄악 비오는데 나가셨군요...
이렇게 비가 오는데 자전거를 사러 오겠다는 사람이 있다
지금 비오는데 오빠가 운전을 한대요 제가 10시 이후로 안나타나면 죽은거예요 껄껄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BTS_twt

힝구.. 혹시 지금 히메네 지역은 비와? 우리 지역은 비오는데
지금 비오는데 윤서인이 먼지나도록 맞고싶나봐요.
비오는데 술을 못먹다니... 우주인이라고 우주인... 비오면 술먹는 우주인.... 흑흑
효리네민박에서 눈오는거 보고 와 여긴 비오는데 하고 베란다 봤는데 미친 눈오잖아 미친거아냐
비오는데 나돌아다니니까 힘들다
비오는데 나가서 놀아야한다니!!!!
비오는데 저는 사무실에 앉아서 좋은 사진을 볼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ming_hyun56


비오는 날 어울리는 노래 뭐있지 뭐들을지 고민🤔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boggle59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atticus_7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YYoddeu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Meant_To_V

비 EXOL BTSARMY 온다 유타도 우산 급상승 hagissssss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