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U

아이유 2017 투어 콘서트 '팔레트' 마지막 공연 슬로건 이벤트 진행을 도와주신 분들, 참여해주신 관객분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쭈욱! 지은이의 반딧불이 되어주세요💜 🌸 IU TV FULL ▶︎
180226 리틀포레스트 VIP 시사회 #IU #아이유
🔊 아이유 (IU) - 마쉬멜로우 🎶
180227 그날엔 아이유 폰배경 배경만들기는 아직 미숙.. #아이유 #IU #이슬햇빛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밤편지; 아이유 IU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71202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IU #이지은 #MMA
180227 그날엔 아이유 프사용 #아이유 #IU #이슬햇빛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Boradoli516

[HQ] 171210 서울 팔레트 콘서트 아이유 4pics #아이유 #IU 가장 예뻐❣
#아이유 #IU #보정 저장시 나 마음 부탁드려요💕
🔊 아이유 (IU) & 슬옹 (2AM) - 잔소리 🎶
#아이유 #IU Movie_Little Forest_VIP preview Jin Ki Joo Cheering 영화 리틀 포레스트 VIP 시사회 진기주(달의연인_채령 역) 응원
진짜 백년만에 올리는 캘리 (쓴지는 40년됨) . . #아이유 #IU #캘리그라피 #밤편지
180226 영화 '리틀 포레스트' VIP시사회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IU #리틀포레스트
[TD영상] 아이유(IU)-한승연(Han Seung Yeon)-이청아(Lee Chung Ah) '영화관을 화사하게 만드는 비주얼' Added to IU - 20180226 Little Forest VIP Movie

#아이유 #IU #캐시비 특전 포카 그림에 1차 기절 캐시비카드 에 음...어레스트 예쁘게 해주셔서 캄솨합니닷
180226 영화 '리틀 포레스트' VIP시사회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배말 #IU #리틀포레스트
뉴발란스 보정 (2) 이번에는 프사용으로만 보정을 했습니다. 예쁘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하실 때 따로 출처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유 #IU #뉴발란스 #보정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U #아이유 오랜만에 여자그리고 싶어서 그린 지은언니
180226 리틀포레스트 VIP 시사회 #아이유 #IU #리틀포레스트
180214 2018 GAONCHA MUSIC AWARDS - VCR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2018GAONCHA
180225 복면가왕 Final Round 가왕 방어전 집시여인 - 분홍신 (원곡자 아이유) 1-3 #아이유 #IU #이지은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2ggtart


밤편지

밤편지??아이유 노래나 볼빨간 사춘기 노래 좋아요!!
여기 내 마음 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상 어떤 단어가 그대를 표현할
아이유 밤편지 였습니다.....
아이유-밤편지
어떻게 나에게 그대라는 행운이 온걸까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사랑한단말이예요. 아이유 밤편지 이거부터 생각났다.그다음은 좋은 꿈이길 바래요. 이가사 ㅠ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난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버릴 것 같아 늘 그리워 그리워 /밤편지, 아이유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3. 아이유 - 밤편지 아마 많이들 아실 곡이에요 새벽에 들으면 너무너무 좋아요
116. 밤편지 / 아이유 대기실에서 밤편지 연습하는 모습 보고 너무 아름다워서 충격받았어... 조용히 깔리는 기타 선율에 귀걸이 달면서 거울 보며 노래 부르는데 무슨 디즈니 프린세스인줄 알았다. 아마도 아이유 영상 중
여기 내 마음 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oO(단장님) 여기 내 마음 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포레스트

#아이유 #리틀포레스트 #vip시사회 #여신강림 #직찍 아이유님 실물 오늘 처음봤는데 너무 이뻐서 깜놀 시사회전체 사진중 젤 잘나온듯하여 올려봄
180226 리틀 포레스트 VIP시사회 아이유 () 프리뷰
18.02.26 리틀 포레스트 vip 시사회 아이유() 퇴근길 프리뷰 by 두탕구리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stiniu516

리틀 포레스트 VIP 시사회 아이유 흑백
✨✨별이 빛나는 밤에✨✨ 대한민국 대표 셀럽들 다 모인 (#리틀포레스트) VIP 시사회 현장 공개!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 #2월28일_대개봉 #박보검 #아이유 #유연석 #한승연 #빅스 #엄지원 #이청아 #박경


이지은

악 배경 만드는 거 모르겠어...😭😭 #스틴 #배경 #아이유 #이지은
그날엔 대박적... 지은 보고서라도 아프지 말아야 겠다.. #스틴 #보정 #아이유 #이지은
6. 아이유!!! 이지은!!! 아이유 사랑해!!!!
오늘 그린것들 정리 시그 선글라스 / 블어스 / 시그 소파 #아이유 #팬아트 #시그 #유애나 #이지은


푸르던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제가 요즘 작업할 때, 잘 때 많이 듣는 노래입니다:)♡ #아이유 #푸르던 #캘리그라피
아이유, 푸르던
그 날 알았지 이럴줄 아이유, 푸르던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아저씨

오달수 나의아저씨 하차 ㅆㅂ논나좋다 아이유맘놓고 볼수있어
아이유의 나의 아저씨... 혹시 이거 아이유가 아재들 학살하는 내용인가...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playlist__g

아니 제작 중단하라고. 눈치 어따 뒀어? 지금 분위기론 아이유가 유인나랑 성당에서 ''오늘도 정의로운~''기도하고 개저씨 암살하는 들마를 찍어도 제목이 '나의 아저씨'면 망해 [공식입장] 오달수, 결국 '나
존나.............................. 내가 아이유를 너무 너무사랑하지만 나의아저씨 저거는....................................... 안돼....................
나의 아저씨 라고 하면 정청래 떠오름. 아저씨 이미지란 그런 것이다. 아이유 님 제발...
아니저거.......... 나의아저씨 진짜 말그대로 주연? 중심?이 아저씨 셋이랑 아이유네.......................... 이렇게 그지같을수가 없다....
난진짜... 아이유 정말 회전문... 로리타논란 제제 때부터 장기하 뾰경심 나의아저씨... 꾸준히 한참 연상남자와의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내고자하는 행보들이 자꾸 보여서 넘나 고통 철일찍 든 애늙은이 같은 속깊은 느낌을 받
ㅇㄴ다향이다 아이유나와서 보려는디ㅣ 아저씨 젋은여자두문제지만 ㅇㄷ s 겠속했음..ㅋㅋ
알) 나의 아저씨 같은 저런 드라마는 이번 기회에 엎어져야 해. 작가가 오해영 작가던데, 거기서도 폭력적인 데이트 씬을 로맨틱하게 그린거 많이 나왔었다. 아이유가 저딴 스토리를 선택한게 안타까울뿐.

근데 진짜 이거 존나 이상하다고 전혜진님은 천팀장으로 나와서 임시완을 부하로 부리고 설경구를 맞잡이하고 이경영을 조지려고 하는데 왜 남편인 이선균은 나의아저씨에서 아이유랑 연애를 해...??? 이선균도 아이유를 부하로 부리면 말이 되겠지만
댓고 나의 아저씨 오달수와 함께 아이유도 같이 하자시켜 주십셔.... 그리고 k드라마 니네가 좋아죽는 브로맨스 찍음 되것네 )나의 삼촌 형 매형이든 뭐든 해서;
이쯤되면 '나의 아저씨'는 제목 좀 바꿀생각 안하나. 내용 구려도 아이유때문에 보려는 이들이 정신승리라도 할 수 있게. 제목만 이렇게 노골적으로 안후져도 그나마 좀 나을텐데.
나의 아저씨 뭔내용인지 나오지도 않았는데 지레짐작 뇌피셜 오지네 이선균 부인역 이지아라는데용?? 머쨌건 아이유 패는 새끼들은 나듀 개팰거임 갓지은 짱^^
드라마 이름 왜 나의 아저씨일까..나의 아이유나 너의 이선균 뭐 이런게 더 낫다


좋아요

ㅇㅏㅏㅓㅁ저 이노래 완전 좋아해요 아이유가 부른 버전도 좋아요 ㅜㅜㅜㅠ 원곡은 음....뭔가 여러사람을 대변한다는 느낌이라면 아이유 버전은 소녀느낌..?
7.아이유 - 가을아침 명불허전 아이유님 [가을아침] 타이틀도 아닌데 정말 유명하더라고요 아이유님의 음색이 잘 드러나있는 노래인데 정말 좋아요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 #EXOL #iHeartAwards #BestFan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boxgame3

헉 세상에나 정말 좋아요 아이유가 불릅니다 좋은날 ✨
항상 좋은 노래 불렀지만 특히 보라색. 단발머리. 오래된 노래. 아이유가 너무 좋아요 #아이유 #비밀의화원


마음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yangppo_S2
어우 당연한말씀을!! 7년이든 몇개월이든 아이유를 좋아하는 마음은 모두 똑같잖아용!! 우리 아이유 좋아하는 사람끼리 잘해보시당!!😣😣😣
2018 아이유 시즌그리팅 보정이미지 공유🎶 노란필터가 껴있길래 빼보려고 시도해봤습니다 약간 보라+핑크가 잘 어울릴 것 같더라구요ㅎㅎ 가져가실때 마음, rt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오른쪽 원본, 왼쪽 보정
마음 - 아이유 하루 끝낼때 들으면 진짜 끝낫구나 하는 그런 깔끔한 노래에요 ,, ( 저만 그런가요


사랑한다는

아이유 - ((트둥이 쪽 바라보면서 ))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미소지음)) 나연 - ???? 헐... ((쓰러짐)) 방금 아이유 선배님이 웃어주셨어...


시사회

오늘 아이유봤어요 세상이쁨ㅠㅠ♡♡♡ #아이유 #아이유너무이뻐 #아이유시사회


보정

맥심 심플라떼 #아이유 보정이미지 공유 (1) 배경 색을 바꿔봤습니다...! 분홍색도 찰떡ㅜㅜ
아이유 사진 보정해주시는분들 너무 곰아워요 ㅜㅜㅜㅠ


이름에게

아이유 - 이름에게
4. 좋아하는 노래 저 아이유님의 " 이름에게 " 라는 노래 진짜 좋아해요 :)
13. 아이유-이름에게 지코-사랑이었다
❥︎4th Full Album『Palette』 이름에게 (Dear Name) / 아이유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BBIBIBBIBI

이번 캐 테마곡 아이유 이름에게,,
- 아이유 (가수) 입덕곡 잔소리 최애곡 너랑 나 차애곡 이름에게 삼애곡 이런 엔딩
이름에게를 부르는 아이유와 Eternal snow를 부르는 풀문


하차

✔✔✔이벤트✔✔✔ 오달수씨 하차 기념으로 이벤트 합니다 알티만 하고 가세요 한 분께 사진에 있는 비공굿 중 일부 보내드려요 나저씨 본방사수할 아이유팬이라면 누구나 ⭕ 당발, 배송은 1월 1일에 한 이벤트랑 같이
아이유가 계약서 잘 찾아보고 더러운 새기들하고 작업 못하겠다고 드라마 하차 선언 하믄 좋겠네..,
5달수 대본리딩 전에 하차했어야 하는 거 아니냐 아이유는 얼마나.. 숨통이 조엿을까 역겨워서
그래 아이유 앞 길에 놓인 꽃 건들지 말아주세요. 하차 넘 잘됐다. 꼭 처벌 받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ajillogg

어 하차 결정났네요 와 진짜 다행... 아이유님 진짜 걱정됐ㄴ느데 진짜로ㅠㅠ


여돌

그리고 현아, 선미, 청아, 아이유 등 이 또래 여솔들이 자기만의 정체성을 가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뚝심있게 내세운 것도 작년 가장 즐거운 콘텐츠였음. 어느 여돌 브이앱을 켜도 넷중 누군가의 음악을 존경하고 따라하고(특히 가시
내 최애 아이돌 여돌마마무 소녀시대 아이유 남돌인피니트 하이라이트 빅뱅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예능감+실력+비글미 다 갖춰진 사람들 좋아한다 자고로 가수는 노래를 잘해야...
덕질 메이트도 업스면 나 울어 ㅋ ㅋ ㅋ 켄타로 아이유 여돌 좋아하는 사람 한 명은 있겠지
ㅋㅋ아이유 너으 동생삼고싶은 여돌 리스트 1순위였지


라이브

유일무이한 (바람의 멜로디) 라이브...* 스케줄도 살인적이고 목도 많이 쓰던 시즌이라 저 노래 라이브한다는 얘기 듣고 걱정했었는데 훌륭히 라이브 마치고 쉰 목소리로 "감사합니다" 하는 고쓰리 뽀시래기 아이유님😂..
아이유는 수지보다 한살 더 많아서 자신이 성인이 되면 수지를 태우고 드라이브를 가겠다고 했지만 아직까지 운전면허를 따지 못했고 수지는 운전면허를 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nps_save_Earth

아이유-비밀 전에 라이브 영상 한 번 봤다가 꽂혀서 아직도 듣는 노래. 앨범 분위기랑도 잘 어울림. 여기서 아이유 음색 엄청 좋음...
오늘이다!!!! 오늘 대중음악상 발표 나오는 날이에요!!! 라이브 중계는 없는 걸로 알지만 수상자는 오늘 다 뜹니다 여러분!!!!!! 허러허허허러러러러허허헐 나 너무 떨려 !!!!! 아이유님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직찍

171125 아이유 ( ) 투어콘서트 팔레트 홍콩 직찍 by Vivamo Put up your left hand🙋🏻


예뻐

나도 스냅스에서 아이유 스터디플래너 스티커 만들거다..너무 예뻐ㅠㅜㅜㅠㅠㅜ
아이유 너무 예뻐 ㅠㅠ


하루

❥︎Single『스무 살의 봄』 하루 끝 / 아이유
꿈일지도 몰라 안녕이란 말도 나오질 않아 하고픈 말 얼마나 많았는데 꿈에서도 너만 찾았는데 혹시 그대도 하루마다 힘들었다면 나를 그리워했다면 (성시경, 아이유 - 그대네요)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_KiKiPINK

2. 아이유-dlwlrma 이 하루 이 지금 우리 눈부셔 아름다워
8. 아이유 - 하루 끝 네가 좋아서 그래


이에요

새책은 아니고 몇년 전에 사서 책장에 꽂혀 있던거 정리할겸 나눔합니다. 구해줘만 봤고 한권은 읽지도 않고 모셔둔 책이에요. 구해줘 앞옆 조금 찍힌 부분은 있는데 보시다시피 보관 상태는 꽤 괜찮아요 책 접거나 험하게 보는 타입이
맞아요! 처음에 아이유가 모델했던 게임이에요! 아직까지 어기적어기적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흐흐


아이유

#당_노래_부르기 10- 이선희 노래 20- 심수봉 노래 30- 이수영 노래 40- 아이유 노래 50- 장윤정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가온차트에서 아이유와 아이유팀이 함께 5관왕을 했으니 이벤트 합니다💗 타장르🙆 타팬🙆 만 하고 가세요 ! 유애나 한명 ,타팬 타장르 한명 계좌로 오천원씩 쏴드립니다🔫 ((수고많았던 지은님과 아이유팀에게
헐ㅜ!어떻게 구하셨나용!부러워요ㅜㅜ저도 아이유인형 간절히 찾고있어서ㅜㅜ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iuiseul516

열 걸음은 턱없이 모자라 천 걸음도 어쩜 부족할 거야 결국 난 나쁜 기억은 사라지고 좋은 기억만 남는다는 말도 안 되는 그 주문을 건다 (아이유 - Obliviate)
종현의 사망 이후 예리를 둘러싼 모든 컨텐츠가 잔인할 정도로 폭력적이다 조문현장에 롱패딩을 입고 갔다 물어뜯고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웃지 않았다 물어뜯더니 아이유 수상소감에서 종현을 언급하자 우는 모습을 보이자 그걸 놓치
내가 뽑은 것으로 보면 아이유 3관왕이네.. 유일하게 아이유 음반 중에서 다 들어본 음반이었다.
아이유융 네넹ㅇ!!! 반모댈까용?!,!
예! 아이유한테 뭐 묻을뻔...
초멘이지만 젊은 여자 아이유를 젊은 여자에 환장하는 오달수와 붙여둬야하는거.. 소름끼치는데요... 무슨 일 나면 어떻게하려고 걍 폐지되길...
이건 진짜 마지막의 아이유....? 가 킬링 파트다 시밬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iuS2cap

180110 골든디스크 아이유 배사1 같은 문구가 2장씩인건 대비가 서로 달라요! 개인적으로 헤더 배경사진으로는 쨍한 것 보다 은은한걸 좋아해서 두가지 버전으로✌
[ 18.02.24 ] #가온차트뮤직어워드 #아이유 수상소감 #헤더 공유 (1) 급하게 만들었지만,, #배경 #스틴 #아이유_5관왕_축하해 🏆🏆🏆🏆🏆
💜새해맞이 이벤트💜 참여방법⏩+폼작성⏪ 교환 원하시는 분→ 교환폼 작성 교환을 우선적으로 하고 남는 굿즈들 나눔하겠습니다 :) 자세한건 폼 안에, 문의는 멘션 or 디엠 트친 한정❌, 아이유팬 한정⭕
아이유가 이런 드라마땜에 민박 안한거 너무 싫다
아닠ㅋㄱㄱ ㅋ ㄱㅋㅋㅋㄱㅋㅋㅋㅋ 아이유 스물셋 방금 들엇는데 스물셋이라니...신기하네요...
동생 미친넘이 아이유 3곡 연속부름 미쳣나바
아이유를 모델로 쓰는 기업......일류다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iudalgeul

는 바로 제 지역..., 지역 축제 때문에 싸이랑 아이유랑 다듀와도 못간 저 ㅠㅠㅠ
180226 아이유 퇴근 프리뷰
#역대_자캐들의_사망원인을_모아본다 강민혁재한시간 밀실 미로 탈출 출발선에서 아이유 분홍신 혼심의 힘을 다하며 추다 시간초과로 사망
아이유 무릎.. 할머니 생각나..😢 내일새벽이 벌써 울 할아버지 5제인데 입관본게 어제같은데... 한달이나 지났어... 진짜 보고싶다....
그거 아시나요? 아이유 마시멜로우에 나오는 남자목소리는 지코 입니다..
6.막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은 없는뎁 고르자면 아이유님!!!
아이유 너무 예쁘다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Rm__078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인피니트 - 다이아몬드 러블리즈 - Candy Jelly Love 골든차일드 - 내 눈을 의심해 하이라이트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에이핑크 - Eyes 비투비 - 그리워하다, 괜찮아
10차 베스트아이돌은 김재환으로 결정되었네요! 아이유는 오랜만에 Top3 에 들었네요 유아의 꾸준히 인기! 10차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1등 #김재환 2등 #아이유 3등 #유아 #베스트아이돌
오올 아이유님의 그 일기장처럼 그런 일기장인가ㅏㅏ!!! 내 소원도 좀 적어..ㅈ..(퍽)(뒤는 잡소리였다)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유아 아린 낸시 태연 아이유
존나 다행,,, 아이유 가는 길에 재 뿌리지 마라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아이유 이휘재 유재석 이것도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Fevis0918

우리 슈스 여자 컬링팀 출생년도 울트라 카리스마팀이라 더 어른일 줄 알았는데 충격충격 김은정 스킵 90년생 (김연아 동갑) 김영미 리드 91년생 (마마무 솔라 동갑) 김선영 세컨 93년생 (아이유 동갑)
4. 음 요즘에는 아이유님의 마침표라는 노래랑 레드벨벳 전곡을 듣습니당
[수상한 메신저 약 스포 주의/여주른 입니다..] 드디어.. 끝냈습니다. 아이유 있잖아로 수상한 메신저 패러디 했어요 일주일 불태웠다....허접하지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ysticmessenger #수상한메신저
님들 카카오 아이유 이모티콘 벌써 1년 지남
레벨 노래 제외하고 말할게요 아이유 잼잼이랑 에이프릴 봄의나라이야기 죠아함,,,둘다 꼭 들어보세여ㅠㅠ
아이유분.....
~ K-POP Artist 퍼펙트올킬 시간 TOP5 ~ ))))) 2018.02.25 10PM 기준 ((((( 1. iKON - 사랑을 했다 (137시간)🥇🏆🎉 2. 아이유,박명수 - 레옹 (136시간) 3. 임창정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ElfiN_IU

12. 어,,,,..,.,..,,...., 아이유,..?
🦄 M A I N T W E E T 🦄 ❌ 남돌 지뢰입니다 ❌ ✔️ 오직 아이유님만 좋아하는분만 받아요👌 겸덕 안받아요😣
느그 개저씨로 아이유 탈덕했다. ㅎㅎ.. 꾸준한 로리 컨셉에도 저건 아이유의 본모습이 아니야, 소속사에서 시킨걸 어떡해? 라며 정신승리하면서 덕질했는데 참.. 왜그랬을까. 본인의 영향력이 얼마나 큰지 알고있으면서 그런 행보를 보인다는게.. 아효..
결이는 아이유누나를 좋아해요!!! 어..!! 당연히 누나도 좋아해요!!!
아이유 이런엔딩
이번에는 아이유 노래! 슴셋!
이거 봐주세요 ㅠㅠㅠㅠㅠ 아이유랑 손 잡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KPOP_chupal

아이유 님... 전설의... 그......
나는 남자다' 아이유, 女 겨드랑이털 질문에 당황"모
1일 1 아이유 3일차
*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눈사람, 아이유 작사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IU_Saeha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Wheeba0619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rlaqhrud42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ingabbangfufu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이지은 리틀 사랑한다는 no__searc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