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ARMY

🎧녹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갤러리 등산하다가... 아... 진짜 너무 예뻐... 정호석 사랑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HIXTAPE_D4
빼꼼ㅡ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핑쿠핑쿠 지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다시 훠우 훠우!! 5분 알티 500!!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오늘자 비투비 서은광 - 방탄소년단 진 조개찜집에서 목격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웃겨죽깬내 우리 보고 지금 실검 총공하는 거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흰 지금 아이하트 총공 중인대여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Buddy_Miracle1

자연스럽게 팔 근육 만드는 법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저대로 돌아가기만 해 봐! 절교다😒(홉아 빨리와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억..안뇽하세요~~ 🐰 메시보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그때가 오면 그때가 되면 그때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BTS
SM 프로듀서 Paul thompson 오졌다;인스타라이브켜서 뜬금없이 방탄 맠드랍 쓰레기라고 욕하고;액소 해외팬들 이거 감추려고 애쓰시던데 이미 여기쪽에서 다 알아버림 #iHeartAwards #BTSARMY
171201 MAMA 홍콩 💙 아아, 항상 아름답게 빛나고 있어ㅠㅠ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70929 창원 KPOP 페스티벌 #정국 #JUNGKOOK 부끄부끄해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응원법 장전하시고~~~~~ 쏘세요!!!! 10분 알티 1000 멘션 300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먹고싶은 음식 장전하시고~~~~ 답멘션에 쏘세요!! 10분 1300알티 500멘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눈감고 타자 3번치기! 김남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나를 사랑하는 법은 어렵지 않아요 지금 모습 그대로 나를 꼭 안아주세요 우리 나중에는 어떻게 될진 몰라도 정해지지 않아서 그게 나는 좋아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남들이 뭐라는 게 뭐가 중요해요 서로가 없음 죽겠는데 뭐를 고민해요 우리 함께 더 사랑해도 되잖아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눈감고 타자 3번치기! 정호석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눈감고 타자 3번치기! 박지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art_951013

눈감고 타자 3번치기! 전정국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천국 😍 #정국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그때 헤어지면 돼 in golden closet 진짜 좋아..고마워요 #JUNGKOOK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71001 사운드웨이브 상암 팬싸인회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JK💙


빅스

180226 사랑의 나눔 행사 💥💥💥쩜뿌💥💥💥해서 차에 타는것두 겸댕 메인보컬다워 너무 귀여워 늘 최고야ㅜㅜ #VIXX #빅스 #켄 #KEN #이재환
180226 #빅스 #홍빈 이홍빈이 영화다
180226 #레오 #LEO 정택운 말고는 다 말이 안됨ㅇㅇ #정택운 #택운 #빅스 #외모_극성수기 😭

180224 춘천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기념 페스티벌 다이너마이트(Dynamite)_켄(KEN) FOCUS 하트켄렉션 세로 직캠 💕 #켄 #이재환 #KEN #빅스 #VIXX 웃을때마다 내 심장이 다이너마이트
컴백 힘들게 여름에는 하지 말고 걍 빅스 휴가나 보내줬음 좋겠다 괌 사이판 세부 뱅기 태워놓고 카메라같은거 빅티같은거 하지말고 걍 자기들끼리 놀게.. 대신 뱅기는 꼭 타야함 결국 암것두 안하고 작업실에 있을지 모를 김모
180226 아이비 사랑의 나눔 행사 누가 차를 이렇게 귀엽게 타지요? (ू˃̣̣̣̣̣̣︿˂̣̣̣̣̣̣ ू) 진짜 나 여기 뼈를 묻어야게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아 오늘도 수고 많았어💕💕💕 #빅스 #VIXX #KEN #
180226 화성 아이비클럽 #빅스 #VIXX #정택운 #레오 와아아아 잘생겼다~~~~~~ 😍😍😍😍😍😍
180226 아이비클럽 사랑나눔 행사 #켄 #KEN   #이재환 #빅스 #VIXX #IVYclub #아이비클럽 💕 원식아 )ㄴ( ~ 와아~ )ㅁ( 표정 왤캐 귀여움......
180226 아이비클럽 '사랑의 나눔' 🌸 #VIXX #빅스 #혁 #한상혁 #상혁 #HYUK #로맨스특별법 #강세웅 #굿바이마이파더 #하늘 #상혁이의_새로운_시작을_응원해 #올해도_열일하는
180226 화성 아이비클럽 사랑의 나눔 #레오 #LEO #택운 #빅스 #VIXX 헐 너무 이뻐 😍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QhWkrwlals

180226 화성 아이비클럽 #HQ 청춘영화 출연배우 정택운😂❤️ #VIXX #택운 #LEO #빅스
180226 화성 아이비클럽 퇴근길 HQ❤️ 캔디처럼 달콤한 숨이 멈출듯한 미소 🍬🍬 몇번씩 몇번씩 무너지는거야 대체 🎵 #빅스 #이재환 #켄 #쟌생김 #쟌망둥이


르딘님

ㅇㅏ 르딘님 왕지각해서 어그적 걸어다녀두 머싯눈 살암ㅠㅠㅜ 저 그때 르딘님께 받은것들 젼부 소중하게 보관해놧다구요!! ㄷㅏ음에는 늦잠은 자구 지각하지미ㅡ세욤!!(??(? 피자데이투는 이미 확정인거조! 머 먹는게 좋을까욤!?(?(
르딘님 익명해시 저 있어요.....?
ㄱㅋㄲㅋㄱㅋㄱ 다음번엔 지각하시나 안 하시나 지켜볼거에욤!!(?( 저두 버섯 고구마 치즈 콤비네이션 등등 다 좋아한다구요!! 치즈 피자에 치즈 추가도 해본적 잇다구요!!(( 르딘님이랑 빨리 피자 머그러 가고싶어요ㅠㅜ
르딘님................................
후.. 르딘님이 오조오억배 더 기여우시면서ㅠㅠㅜㅠ 르딘님 합격통지서 파워당당하게 들고 오시는 모습 기대하구 잇을게욤!! 앞 뒤 양옆에서 제가 응원 하구 잇단거 잊지 말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덕분에 즐겁네요 역시 르딘님이야(?
아싸!!! 저는 천잽니다!!!!(??? 뒤에 저랑 안한일들만 적혀있다가 유일하게 이거같앜ㅅ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르딘님두 저랑 꽃길만걷기(쭈왑
아 글구 르딘님. 생리컵 작은거 큰거...둘다 사지마시구ㅜ걍 큰거 사세여...전 작은거 큰거 차이 잘 모르겠고 큰거가 양 더 많이받아서 걍 큰거써요..
히히 조아요~♡ 르딘님 행복한(사실은 안행복하지만) 생리라이프 보내시기..💕
헉ㅠㅠㅠ 감사합니다 르딘님!!!😚😚
르딘님이 그려주신 카린도 봅니다 우리집 애는 역시 존잘님들 손을 타야 함 ㅜ ㅜ ㅜㅠㅠㅠ
아 르딘님 너무 귀여워.... (심장폭행 당함) 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몸에 좋은 쌀떡을 대령하겠ㅅ슴미다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QhWkrwlals

와~~~~ 르딘님이 디노 그려주신다~!!!! 😆 (날조
!! 호곡 정말요?! 르딘님이 그리시는 건데 뭔들 안 좋겠어요~ 😆 혹시 그리시면 태그해주실 수 있으세욤..? 👀
떡볶이먹는 크롬,,,,,,, 콘치즈먹는 유니,,,, (르딘님;;;;;;;;)
헤헤 정말요? 고마워요 르딘님! 야호 르딘님 디노~~~! 😆😙😙
ㅎㅓㄱ 르딘님이 훨씐 더 귀여우시면서!! 아늬 배포전때 르딘님 엄청 멋지셧눈데ㅠㅠ 저 계속 르딘님 옆에 붙어잇구 싶었다구요ㅠㅠㅜ ㅇㅏ 저거 피자 보구 저인줄 알앗눈뎀... 나즁에 피지ㅡ 머그러 가치가욤ㅠㅜ((((?(


CBS아웃

기독교 방송이 거짓말을 하면 국민들은 대체 어느 언론의 말을 믿어야 하는지??? #반국가_반사회_반종교 #한기총부패 #CBS아웃 #CBS기독교방송
종교와 정치와의 기묘한 만남이라... 헌법에 정교분리의 원칙은 어디갔는지...음;; #반국가_반사회_반종교 #한기총부패 #CBS아웃 #CBS기독교방송

일본의 앞잡이였던 한 기 총!! 본인들의 잘못은 왜 덮어놓는지.. 그러고도 정통이라고???? #반국가_반사회_반종교 #한기총부패 #CBS아웃 #CBS기독교방송
무슨 언론사가 거짓말을 200번이나 하는지... 한기총에선 좀 해답을 줬으면 좋겠음 ㅠㅠ #반국가_반사회_반종교 #한기총부패 #CBS아웃 #CBS기독교방송
오히려 한기총이 적반하장이었네...? 한기총 정말 창피하네... #반국가_반사회_반종교 #한기총거짓말200가지 #CBS거짓말 #CBS아웃
정말 극과 극이네. 눈으로도 이렇게 분별 할 수 있는데.. #반국가_반사회_반종교 #한기총거짓말200가지 #CBS거짓말 #CBS아웃
럴수럴수...내가 알고 있던 한기총이 '반국가'단체 였다니?! 왜 나만 모르고 있었지;;ㄷㄷ #반국가_반사회_반종교 #한기총거짓말200가지 #CBS거짓말 #CBS아웃
한기총은 밥만 먹고 맨날 거짓말만 하나보는 듯... 일제때 신사참배라니...친일파였네 ㅠㅠ #반국가_반사회_반종교 #한기총거짓말200가지 #CBS거짓말 #CBS아웃
한기총이 반국가 단체...? 순수하게 목사님 말만 믿고 신앙했던 사람들은 잘 모를듯함;; #반국가_반사회_반종교 #한기총거짓말200가지 #CBS거짓말 #CBS아웃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jungtaekwoonnet


아이비클럽

180226 사랑의 나눔 행사 #RAVI 아이비클럽 힝구힝구 졸렸엉 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VIXX #빅스 #RAVI #라비 #아이비클럽 #화성 #NIRVANA #화성시자원봉사센터
180226 #택운 #레오 아이비클럽 사랑의 나눔 HQ.🌈 나 이 장면 대만 청춘영화에서 봤어...


싸이

싸이 나오겠네 ㅉㅉㅉ 싸이 나오기만 해봐라 싸이 나올 때 됐는데 싸이 언제 나오나? 싸이 나올 각인데 싸이 왜 안 나와 싸이 저기서 나오나? 싸이 안 나왔어 의식의 싸이흐름
인면조가 대기실에서 싸이를 먹은거야
트위터 사람들 말과 행동 다른 거 보소 개막식 전아 올림픽 망할듯 ㅉㅉ 지금제가 바로 평창입니다 충성충성 며칠전아 개막식 싸이나오면 존내 국뽕 ㅗㅗ 지금싸이 왜안나와 싸이 주세요 싸이 싸이나오냐?? 응??
1. 싸이는 바닥에서 갑자기 툭 튀어나오면서 "오빤 강남스타일~" 2. 싸이는 커다란 선물상자에서 펑 하고 나오면서 "오빤 강남스타일~" 3.싸이는 수호랑 머리 벗으면서 "오빤 강남스타일~" 4.싸이가 갑자기 E
걍 집에잇던 싸이가 제일 황당할듯.. 자긴 집에서 걍 평창 보고잇는데 트위터 구석구석에서 자꾸 자기가 스노우볼깨고 나온다는둥 인면조타고 날아온다는둥 온갖 궁예 다하고 싸이 제발 나와달라고 막 빌고 떼쓰고 기정사실화 하고있엇

싸이는 일단 이런 사람이고요...폐막식이 어쩌면 그 다음날 아침에 끝날 수도 있습니다...
싸이에게 출연요청을 하긴했는데 본인이 극구 사양했다고 함. 인천 아시안게임에 나갔다가 욕만 들어서 또 나가기는 부담스러웠다고. 대신 개막식에서 강남스타일 트는 걸로 얘기가 돼서 별도로 편곡해줬다고...모 팟캐스트 나와서


컬링

팀킴이 이뤄낸 일 1. 첫 올림픽에 은메달 2. 아시아최초 은메달 3. 비인기종목 컬링을 인기종목으로 만들어버림 4. 최고 인기종목인 쇼트트랙만큼의 시청률 5. 2018 최고유행어 영미
3월말에 세계선수권이 있다고하네요!!! 팀킴의 업적. 컬링을 한국에 널리 알리었다. 이분들을 3월에 다시 볼 수 있다니!!! 정말 기쁘네요🙀🙀🙀
MBC피셜) 여자 컬링 팀 팀킴은 '컬벤저스' 라는 애칭을 선택했다고 함
컬링 은 -) 고등학교 동아리 스켈레톤 금 -) 대학 가고싶어서 봅슬레이 은 -) 임용고시 가산점 얻으려고 컬링 혼성 -) 야자하기 싫어서 한국 올림픽 신기하고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영국 컬링팀 멘탈 털린거 티나서 넘 슬프더라 ㅠㅠ 4엔드였나 5엔드였나 일본팀이 깔깔깔깔 소리내면서 웃을때 표정 싹 굳더니 그때부터 실수 시작... 컬링에서 감정표현 대놓고 하는거 비매너라는게 왜 그런지 34위전 보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ScalesScales_

ㅋㅋㅋㅋㅋㅋ미국 남자 컬링팀이 위원회 실수로 여자 컬링이라고 써진 메달 받았다는데 모여서 어리둥절한 포즈 너무 웃기고 귀여움
다들 기억하셈 )))한달후에 여자컬링세계선수권((( )))한달후에 여자컬링세계선수권((( )))한달후에 여자컬링세계선수권((( )))한달후에 여자컬링세계선수권((( )))한달후에 여자컬링세계선수권((( )))한달후에 여자컬링
컬링 스톤이 부딪히면서 머그잔으로 변신. 평창 기념품들 홍보영상 아이디어가 너무 훈늉하다.
여자 컬링 팀 킴 1.아시아 최초 결승 진출 2.이번 올림픽 출전 국가들 전부 한번씩 꺽음 3.참고로 올림픽 "첫" 출전 4.9승2패 진짜 대단한거 5.))아시아 최초((은메달 6.은메달은 세계2위 7.금메달
11.팀 킴이 메달 들면 금메달 12.국가 지원 거의 없음 13.방과후 동아리 활동으로 이만큼 14.꼬우면 니들이 컬링해 15.꼬우면 니들이 메달따 16.아쉬워 할 수 있는건 팀 킴 뿐 17.팀 킴 너무 자랑스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핀란드 친구한테 문자왔는데 "너네 컬링 결승갔다며? 결승 스웨덴이다... 꼭 이겨라... 한국은 핀란드와 영원한 형제인 거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이 여자 컬링에서 값진 은메달을 따냈습니다. 축하합니다! #김은정 #김영미 #김경애 #김선영 #김초희 #컬링 #대한민국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은메달 #KimEunJung #KimYeongMi #Ki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dal_po_el

김은정이라는 사람이 멋져야 컬링도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
컬링 한일전 의문의 승부
당신은 컬링의 신이 됩니다..
컬링 경기장 방탈출 게임장만큼 많이 생겨서 야 컬링 한판 때리고 훠궈 먹자 이런 약속 주말마다 잡고싶음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왕도 스포츠물 내용인데 친구끼리 만든 촌구석 컬링팀 예선꼴찌 첫 올림픽 눈물의 패배 다시 재도전 자국 올림픽 예선1위 라이벌(국가)과의 피말리는 대결 촌구석vs엘리트 그리고 세계1위와의 진검승부까지


귀여워

몰라... 안 귀여워..
....자꾸 그러면 나는 작정하고 귀여워지는 수가 있어.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alvina_is_alive

(귀여워-...)
아 니이 런세 상에 넌너 눠너너너ㅓ너 ㅗ노노 너 ㅓ눠 ㅓㄴ ㅓ너너무 귀여워요 짜파게티님 너무 내사랑 , , , , , , ,,, , , , , , , , , , , , , ,,,,
윤호가 뿌린 물에 맞은 재민이💦 깜짝놀랐어ㅋㅋㅋㅋ 귀여워ㅜㅠㅠ💖 #방재민 #고등래퍼2
알았어- 그럼 난 안 귀여워!
.......나 안 귀여워.
이거 영상 하이라이트는 흐헤헿헿헤 웃고 작게 “귀여워” 해주는거 이세상 스윗한거 혼자 다해 짐쨔 ( ˃̣̣̣̣o˂̣̣̣̣ )❤️


대체

탐라너머분 대체.........??????(취적당해서 125626326278228m날라가있음)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ynabeat

??????????????알리익스프레스 가격대체뭐임????????????이렇게 팔면 마진이있긴한가??????생리컵하나에거의700원인데??????
레나컵 검색했는데 대체 이걸 왜 보여준것이죠 알리익스프레스.....??????????????????
속지마. 천국이라고 뭐 다를 것 같아? 어차피 여기 있으나 저쪽으로 가나 아가씨는 덕질을 계속하게 돼 있어. 대체로 그렇더군. 아니, 오히려 더 심화된달까..
사진에 떡하니 로고 박혀있는데 굿즈제작한다고 말하는건 ••• 대체 •••
저출산때문에 아기가 생기는대로 다 낳으라니 그건 대체 무슨 소리에요ㅠㅠㅠㅠ 초등학생층이 보는 학습만화에 이딴말이 들어가두 되는 부분??
미국인들은 도대체 왜 한국인에게 개를 먹지 말라고 하는가? ) 유통과정이 잔인하고 비인륜적이기 때문에(x) ) 미국의 개고양이 식용섭취가 가능한 44개 주를 비판하는것보단 북아시아를 비판하는 것이 백인인 자신의 입김
외국서 옷을 살 때 한국에서 하던 대로 m 사이즈를 골라 입어봤는데 굉장히 헐렁했다. 알고보니 한국 m 사이즈는 그쪽 기준으로는 s 혹은 xs였다. 대체 한국은 누구 기준으로 옷을 만드는 걸까? 프리 사이즈는 5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Quinty_0914

대체 멀취재하는건지ㅋㅋㅋㅌㅋㅋ
디노그릴려고 사진찾고있는데 대체 어케그리지,,,,넘 잘생긴거같은데,,,,,,,,((((
아이 이거참 저희가 너무 오래 알았나봅미다 이제슬슬 연을 끈을때가(대체임)


귀여운

와 씨 트위터 움짤 어케 저장하지 너무 귀여운데
안녕 여러분! 나 수호랑이야😘 바로 오늘 뜨거웠던 올림픽이 끝이났어! 다들 많이 아쉽겠지만 아직 패럴림픽과 귀여운 마스코트 반다비가 기다리니 끝까지 응원해주길 바라😆 그리고 나 수호랑도 항상 여러분과 함께 있을거니까
아기낳고 자랑하는 수호랑이라는데 이렇게 귀여운 수호랑 어떻게 보내 못 보내
막... 나 진짜 안 귀여운데 자기가 자꾸우 막 나 귀엽다고 하면서어... (훌쩍)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BTS_BEST_OF_ME

귀여운 멋쟁이씨
안경선배 4년전이랰ㅋㅋㅋㅋㅋㅋ 그뭐냐 원래 만화도 초반엔 귀여운 그림체였다가 나중에 그림체 쎄지잖아 ㅠㅠ 체고야
취향 메모하는 거 귀여운데..
음... 귀여운 루르vs적극적인 루르, 둘 중에 골라서 하루 동안 같이 있으라면 뭐 고를 거야?
츄야 미소말고 하찮게 화내는 표정도 정말 귀여운데 이 표정을 다자이가 관련되었을 때만 짓는다는게 또 발리는 부분ㅠㅠ
맞아.. 이제 보니까 안 귀여운 것 같아..! (빠른 인정)
그럼 나도 안 귀여운 거?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justU_JM

아주 귀여운 뉴스를 봤다. 이 치즈냥은 터키에 있는 한 학교의 3학년 반에서 사는 톰비인데, 갑자기 나타나 처음엔 밖에서만 지내다가 어느날 3학년 교실에 정착했다고 한다. 교실에 고양이가 있으면 아이들이 공부에 집


여자

진심 여고-여초학과-여초직장을 연달아서 살아 왔지만ㅋㅋㅋ여자들 싸울 때 내 가슴이 더 크다!(이걸로 싸우는 거ㅋㅋㅋㅋ내 최애를 걸고 단 한 번도 못 봤다곸ㅋㅋㅋ출산 후 가슴 성형 지원도 그렇고 여자들이 자기 가슴을 크게 의식
개사이다ㅋㅋㅋㅋ여자친구는 참지않긔
여자가 조금만 집중해서 표정이 없거나 잘해보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는 표정을 지어도 화난거 아니라고 자막은 왜다는지,, 결승전에서 한발한발이 경기를 좌우하기때문에 잔뜩 긴장한거에 굳이 이런 자막 붙일 이유가?
아니 근데 사실 국뽕보다는.. 그냥 난 잘난 여자가 성공하는게 좋아...
오늘 지하철 탔는데 임산부 석에 오메가남이 앉아있었는데 어떤 여자분이 비켜주세요 라고 말해서 여자분이 거기에 앉앗는데 주위 사람들이 수근대는 소리가 존나 과관임 '임산부 맞아?' '아무리 임산부여도 저렇게 무안을 주
정말 이상하지. 여자 나이 25살이면 꺾였다 퇴물이다 비하해대고 혹자는 23살 이상도 많다고 하고 특히 아이돌인 경우엔 이모 아줌마 할머니 소리를 듣는데 또 어떤 분야의 평균 25세 이상 여성들이 성과를 이루면 친근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gak_twt

얼마전 이태원 챔x ㅋㅓㅍㅣ 다녀왔는데 아주 작은 2호점이었고 거기 사장이 좀 어린듯한 여자 손님들에게 반말하면서 약간 욕쟁이 할머니 컨셉을 잡고 있던데. 너무 불쾌하고 같잖아서 친구에게 "요즘 이런게 트렌드야? 송당에 있는
이런 지령이 쓰여있는 곳. 응, 물론 난 다신 안가고 추천도 안하지. 이것 보고 정말 너무 코웃음 쳤는데, 사장이 딱 우리 또래로 보였는데 우리나 남자에겐 반말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 20대 초반 여자 손님들에겐 반말하더라고 ㅋ
남자 화장실을 여성 청소부가 청소하게 되는 이유는 여성인력의 값이 싸기 때문인데 그게 또 남자인 자신이 억울하고 여자가 미운 사람들.....
혹시나 임신이면 어쩌지? 낙태도 불법인데...취업준비생이라 돈도 없고..부모님도 안계셔서 혼자 끙끙 앓고 있네요. 왜 남자친구를 믿었을까 싶고 사후피임약이라도 먹을걸 하며 계속 눈물이 납니다. 왜 여자만 이래야하
네이버 웹툰의 아기낳는만화는 어디에서도 말해주지 않은 출산과정을 경험자가 생생하게 말해주는 웹툰으로 남자를 욕하는 내용은 있지도 않은데 남혐이라고 욕을 먹는다. 이로서 추측할 수 있는 사실은 남자들은 여자들끼리 사실적인
줄줄이 폭로되는 걸 보며 분노하는 여자는 있어도 놀라는 여자는 없어
아니 누가 여자가 힘이 없어서 카메라 못든데 5~8키로 나가는 카메라 드는 사람들 많은데..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Mogwa0406

이분이 김혜임 대표님인가???? 비트인터렉티브 대표님 여자라는데 번창하세요
tvn 이 쓰레기들은 이경영도 tv로 복귀시키더니 오달수 촬영해 놓은 분량 없는데도 안고 가겠대 여자 연예인이 꽃뱀 의혹 사건 같은 거 터졌으면 바로 퇴출시켰을 쓰레기들이 "tvN 내부적으로는 오달수를 일단 안고 가


CBS거짓말

한기총~옛날이나 지금이나 하는 행동이 똑같네;; #반국가_반사회_반종교 #한기총거짓말200가지 #CBS거짓말 #CBS아웃
한기총이 바로 없어져야 할 기독교계의 대표 적폐세력인듯;; #반국가_반사회_반종교 #한기총거짓말200가지 #CBS거짓말 #CBS아웃


올림픽

블팬볼때 ㅋㅋ 외국사람들 한국 무슨 힙킹 사이버펑크 컨트리로 보나봐 올림픽 개/폐막식 한국은 사이버펑크다
올림픽 첫 출전에 은메달 ~~~~~!!!!!!
28일에 발표나는 도쿄올림픽 마스코트 후보작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4j_system

2018 평창동계올림픽은 당초 예상과 달리 흑자 올림픽으로 남게 됐다. 조직위는 후원 기여금으로 목표 9400억 원 대비 118.3%에 달하는 1조1123억 원을 확보했다.
올림픽은 끝났지만 곧 패럴림픽이 개막합니다! 개인적으로 리우 패럴림픽 개막식떄 잊지 못할 장면이 있어서.. 비 때문에 미끄러웠던 날 성화 주자가 중간에 넘어졌는데 관중들의 응원과 격려의 박수 속에서 다시 일어나 성화를
이번 올림픽은 치안적으로 큰 사고가 없이 마무리 되어서 다행인데, 좀 큰 사건이라면 - 네덜란드 선수들이 상패를 던져서 관객이 부상당함 - 영국 IOC 위원이 자원봉사자를 폭행 - 캐나다 선수의 차량 절도 및 음주운전


회심교육

너무하다 진짜...사람을 저렇게 감금하면서 죽이면서까지 개종을 했어야 했나...? #강제개종 #회심교육 #이단상담 #화순펜션사망사건 #인권문제 #인권유린
세상에 남의 일은 없는거 같음. 나도 당할수 있는 일이니 관심을 가져야 할듯함. #강제개종 #회심교육 #이단상담 #화순펜션사망사건 #인권문제 #인권유린
종교가 다르면 강압적으로 해야하는 건지...? 그것도 기독교에서... #강제개종 #회심교육 #이단상담 #화순펜션사망사건 #인권문제 #인권유린
원수까지도 사랑하라는 가르침은 어디가고, 겉으론 사랑을 외치면서 더 큰 범죄를 저지르고 있었네...;;ㄷㄷ #강제개종 #회심교육 #이단상담 #화순펜션사망사건 #인권문제 #인권유린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Soulmate__0613

강제개종목사들을 막지 않으면 다음 타깃은 바로 내 자녀들의 후손이 될수 있을듯... #강제개종 #회심교육 #이단상담 #화순펜션사망사건 #인권문제 #인권유린


인권유린

왜 교회다니는 사람들끼리 강제개종을 시키는 건지...? 어떤 분은 폭행에 살인까지 당하셨다고 하던데...ㅠㅠ #강제개종 #회심교육 #이단상담 #화순펜션사망사건 #인권문제 #인권유린


3번치기

눈감고 타자 3번치기! 김석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정택운

180226 #정택운 정택운... 킹카...


DEAN

헉 버저비트 영상 다시보는데 마지막에 다빈이 I see you ..👀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risari_DR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arumdaum_42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Alang950822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hyeongnim1

DEAN BTSARMY 빅스 반국가반사회반종교 르딘님 CBS아웃 VIXX hirlet_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