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물

180214 가온차트 [HQ]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멜로망스 - 선물)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子瑜 #周子瑜 #
아 맞아 성윤오빠한테 나중에 멜로망스의 선물 불러달라고 부탁했더니 알겠다고했응ㅁ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
동계올림픽 선수들을 위한 멜로망스의 특별한 선물 with 박승희·신소정/비디오머그 평창:
180214 가온차트 트와이스 리액션 멜로망스 - 선물 #트와이스 #TWICE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멜로망스 - 선물
미나한테 멜로망스 - 선물 이후로 노래추천 해준적 없던거 같아.
일목련이 멜로망스 선물 부르는거 생각햇구 귀여워졋다 노래방에서 열창하묜 뒤에서 경건한 마음으로 경청하는 스사비쨔응

멜로망스 선물 나에게만 김민석 준비된 일상도 정승환 one_shining_day

이화의 남돌...남성교수중창단....멜로망스 선물-모모랜드 뿜뿜-나야나 부르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너모웃기네
후니가 부르는 멜로망스 선물 들어보고싶다(/'-')/♥
제업. 오랜만에 노래 선물해요 곡 제목도 선물이예요 아직 감기가 다 낫지 않아서 조금만 불렀어요 그리고 이따가 더유닛 본방사수!! #제업 #임팩트 #더유닛 #선물 #멜로망스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멜로망스 - 선물 오마이걸 - 비밀정원 아이콘 - 사랑을 했다 방탄소년단 - Her 아이유- 가을아침 선미 - 주인공 JBJ - 꽃이야 모모랜드 - 뿜뿜 세븐틴 - 고맙다 위너 - REAL
선물 / 멜로망스
멜로망스 라는 그룹 처음 들어봤는데 선물이라는 노래는 백만번 들어봤다
[LIVE] 박상돈 – 선물 (Baritone Ver.) / (원곡멜로망스) 박상돈 첫 솔로 콘서트! [THE AGIT] 동화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그가 불러주는🎤 겨울 이야기 함께 들어보실래요? 티켓 예

머리가 복잡할 땐 카페와서 쉬고 책 읽기가 최고져 🤘🏻 오늘의 무한반복 곡은 너로 정했다 💘 #멜로망스 #선물 #stressrelief
그 애 생일날 멜로망스 선물 부르면서 고백해^^♡
졸전하는 내내 멜론 top100을 조졌고... 멜로망스-선물((가사 솔직히 토모와타 아닙니까?
멜로망스 선물. 금지곡으로 지정해.
CARROT_S0116#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그리워하다- 비투비 Beautiful- 워너원 I need you- 방탄 3.6.5- 엑소 지못미- 아이콘 ZERO- B.A.P 사슬- 빅스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하이라이트 선물-
🎤 멜로망스 - 선물 🎶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같아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멜로망스 선물 진짜 넘 좋아ㅋㅋㅋㅋ

멜로망스 선물 나에게만 김민석 준비된 일상도 정승환 imsick365

멜로망스 - 선물
예전부터생각햇던건대 멜로망스 선물 들으면 갑암생각남ㅋ ㅋㅋ ㅋㅋㅋ 날위해 준비된 선물같아~
[PREVIEW] 170922 알라딘 팬싸인회 오늘 태형이의 추천곡 멜로망스의 '선물' 꼭 들어보세요💜🎶💜 #태태 #태형 #V #BTS #방탄소년단
#트친들의_애창곡_알아보기 1.애창곡 3곡 적기 2.친구들 태그하기 3.아이하트 해시 쓰기 유니버스 _ 엑소 좋아 _ 민서, 윤종신 선물 _ 멜로망스 kyungkkot_EXO SEJ
9. 멜로망스 선물 가사를 좋아해요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선물, 멜로망스 💐Happy Birthday 낫쨩💐 #츠카치나
태태뮤직🎵 멜로망스 - 선물🎁 태형이 목소리가 선물 같아~ 너무 좋아하는 노래인데 태형이 목소리로 들어서 더 좋아 완곡으로 듣고 싶다아💕 cr. _nuna_V #태형 #뷔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만한 모든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멜로망스, 선물 2월도 잘 부탁드려요 ㅎㅅㅎ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
예들아 멜로망스 서치하면.. 선물 가사랑 같이 트윗한 온갖 아이돌 사진이랑.. 5퍼센트의 멜로망스 정보랑.. 20퍼센트의 멜로망스 싫다랑.. 30퍼센트의 아이차트를 볼 수 있어
STAY - 블랙핑크 밤이 되니까 - 펀치 Fantasy - JBJ 열어 줘 - Knock 선물 - 멜로망스 저 별 - 헤이즈 See you again - Charlie Puth REALLY REALLY - WI
멜로망스 - 선물 처음들었을때는 넘겼지만 가사랑 멜로디가 너무 좋은 노래 힝
🐶💘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멜로망스 - 선물🎁 민혁아 완곡 기다려,,,😭😭🙏 #몬스타엑스 #MONSTA_X #민혁 #MINHYUK
넘모 많아요 요즘 두개만 고르면 보덴노래는 일단 다 조으니까 제외하구 멜로망스 님의 선물 , 황치열 님의 매일 듣는 노래 조아효
태형아 진짜 너무 보고싶다 멜로망스 선물ㅠㅠㅠ 커버 좀 해바ㅠㅜ 24시간 아니 128시간 앓을 수 있어ㅠㅠ

멜로망스 선물 나에게만 김민석 준비된 일상도 정승환 Runrun164

6 (▼1) 주인공 - #선미 7 (▼1) ROLLER COASTER - #청하 8 (▬) 선물 - #멜로망스 9 (▬) DNA - #방탄소년단 10 (▲10) LIKEY - #트와이스
이중에서 좋아하는 노래있으면 rt 방탄소년단 - cypher4 멜로망스 - 선물 레드벨벳 - peek-a-boo 세븐틴 - 캠프파이어 헤이즈 - 돌아오지마 아이유 - 밤편지 JBJ - Fantasy 우원
지금까지 화해님이 부른 ㅁ멜로망스의 선물 이었습니다.
#당_노래_부르기 (노래방에서 부를거에요 신청하실때 타래에 태진 노래방 번호 같이 기재해주세욧!!) 50알티 - 신청곡 100알티 - 신청곡 200알티 - 거위의꿈(인순이) 300알티 - 신청곡 400알티 - 선물(멜
조그만 선물 준비했습니다 멜로망스의 선물 ㅈㅅ
아 전내웃겨 엄마가 언니한테 멜로망스 선물 음원 다운받아달랫는데 언니가 싫어 그새☆한남충이야 이러니까 엄마가 뭐 어때 난 한남이랑 사는데


김민석

멜로망스 김민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운이라고했다가 이분이라고했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이 되게 착하셔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엔 잘난 김민석이 너무 많다 멜로망스 김민석 배우 김민석 스피드스케이팅선수 김민석 그리고 엑소 시우민 김민석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역시 멜로망스 김민석님 맞았어...
센티멘탈 감성 2인조 듀오 멜로망스입니다. 노래하는 김민석입니다. 피아노치는 정동환입니다. 기타치는 안중재입니다.
헐 님들 나 친구한테 대박인거 들음 입덕빨리 하신분들은 백현 목소리랑 유사하다고 유명했던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이라는 노래 아시나요?근데 그거 멜로망스 김민석씨래요....어머 대박 미친 나 무교인데도 그거 ㄹㅇ백현인가?
주기적으로 챙겨보는 질투가 좋아 뮤비!_! #멜로망스 #김민석 #정동환 #질투가좋아
멜로망스 김민석!! 내눈이 이상한걸지도 모르지만... 멀리서보면 닮앆다고생각해섴ㅋㅋㅋ


트와이스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비투비 - 모든 곡들 아이콘 - 사랑을 했다 레드벨벳 - Bad Boy 워너원 - Twilight 에이핑크 - 별의별 뉴이스트 - Daybreak 트와이스 - Heart Shaker 오

멜로망스 선물 나에게만 김민석 준비된 일상도 정승환 nawhgnod


정승환

멜로망스 정승환 데이식스를 한 자리에 볼 수 있는 기회가 살아생전에 올까요•••
3 rv 4 roy kim 5 6 7 8 lupa2 inget ada 멜로망스 ada 정승환 9 chungha 10 sunmi td nonton padahal cuman lupa2...
kayaknya 6 정승환 8 멜로망스 deh
내 치임포인트 환인가봐,,. 워너원 김재환 가수 정승환 멜로망스 정동환 피겨선수 차준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데 아2콘님들꺼 이번 앨범 노래 다 좋아하고 위ㄴㅓ님들꺼 공허해랑 저스틴비버님꺼 럽유어셀프 멜로망스님you 정승환님 눈사람 잔잔한거 좋아해요


정동환

에코백에 대롱대롱✨ #멜로망스 #정동환 #정키링 #아크릴키링
동화니의 리즈는 끝이없음을 오늘도 실감하고 돌아가는길이다. 😮. . 행복하다.💃💃💃💃💃 #멜로망스 #정동환 #콘서트 #20180224 #정동환상적 #❤


짙어져

멜로망스 짙어져 들을때마다 상속자들에 그 뭐냐... Love is the moment? 그 노래 생각남.. 기분탓인가
멜로망스의 짙어져 조아용!!
멜로망스 노래 듣다가 와씨 이노래 개좋다 했는데 봄소 작곡가님 노래였어ㅋㅋㅋㅋㅋ 멜로망스 짙어져 들어보세용..
짙어져 멜로망스


엑소

알티당 노래 나도 해볼래요 100 윤희버스-엑소 200 낮에뜨는별-수호 300 두근거려-백현 400 사랑을했다-아이콘 500 안갯길-벤 600 외침-디오 700 안녕못해-첸 800 싱포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 방금 멜로망스공연밧서요 엑소 으르렁 중간에 부르셧다


입맞춤

심장박동이 목까지 차올라요  저 달빛의 영롱함에 취한 걸까요  어느새 우리 입술이 가까워져요  별들도 부끄러운 듯 구름 뒤에 숨었네요  /입맞춤, 멜로망스 #츠카치나

멜로망스 선물 나에게만 김민석 준비된 일상도 정승환 howlltt

멜로망스 입맞춤 노래 가사가 간질간질해서 연애하고계신다면 추천 가사는 짧지만 노래는 4분이 넘어요 중간에 피아노 솔로? 어쨋든 피아노 부분 최고 ㅠㅠ
난 워낙 응큼한고 좋아해서 ㅎㅎ 멜로망스 입맞춤 추천이여


질투가

멜로망스 질투가 좋아 질투가 좋아 노래가 좋아 •••


노래는

방탄 노래는 아니지만 갠적으로 베리 좋아하는 노래들: -한숨 (이하이) -이별 뒷면 (권진아) -눈 (자이언티 ft. 이문세) -종이비행기 (윤하 ft. pH-1) -내 편이 돼줘 (크러쉬) -instagram (


멜로망스

키키 멜ㅇ로망스넘나기욥
내 몸이 말을 안 들어 마음은 널 좋아한다 하는데 내 눈은 네 눈을 피해 /부끄럼, 멜로망스
멜로망스 노래 다 들어봐야징

멜로망스 민석피셜 손동운 미담🌹 #동운
그 익명님이 멜로망스 걸작품 들어보래서 들어봤는데 약간 그거 보고싶어졌어. 모델 지망생 오이카와랑 떠돌이 사진작가 이와쨩.이와쨩 좀 유명한 사진 작가인데 어느날 부터인가 인물 사진은 전혀 찍지 않고 풍경 사진만 주구장창 찍는거지
나왜 정우보면 멜로망스생각나지
당분간 멜로망스 커피소년 들을 것임
멜로망스 노래죠아..🖒
아 5위 장독철 이라는 트윗 봤는데 잘 모르겠어 맞는지.. 멜로망스 8위인걸로 기억하는데 틀릴수도 있고.. 3,4,9,10위는 맞는것 같다 아무래도
멜로망스가 부른 You는 일반인도 부를수있어ㅠㅠㅠㅠㅠ 고마워요 멜로망스!!!

멜로망스 선물 나에게만 김민석 준비된 일상도 정승환 VIDEOMUG_SB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노였나? 코이치였나... 멜로망스에 누구랑 닮았다면서 저한테 맨날 또 멜로망스 친규들이냐? 이러면서 놀리는데 넘 웃퍼요... 아냐 오노야.. 코이치야 하기에는 너무 덕스럽구.. 따흑
ㅋㅌㅋㅋㅋ저 약간 멜로망스 노래부를줄알앆는데ㅋㅋㅋㅋㅋㅋ밥먹다가 우꺄서 죰 튀어나옴
멜로망스 그분인듯여 ㅎㅎ
내 몸이 말을 안 들어 마음은 널 좋아한다 하는데 내 눈은 네 눈을 피해 /부끄럼, 멜로망스
멜로망스의 부끄럼 너무 좋아. 나중에 멜로망스 목소리에 어울리는 캐 내고 싶어.
설직히 멜로망스노래 좋다고 생각한다.. 언팔만은 말길...
어제 공연에서 칙투칙 부른거 실화인가요ㅠㅠㅠㅠ 와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칙투칙이라니ㅠㅠㅠㅠㅠㅠ 멜로망스 칙투칙이라니이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가신 분들은 칙투칙 들으신걸로 이미 일류ㅠㅠㅠㅠ 나는 또 불러줬는데도 못들었으니까 바보야ㅠㅠㅠㅠ

멜로망스 선물 나에게만 김민석 준비된 일상도 정승환 _nuna_V

멜로망스 목소리 너무 좋아여 ㅠㅠㅠ
현장러가 말하는 가온이 역대급이었던 이유 1. 공연장 좁아서 시야 매우 좋았음 2.팬덤사이 싸움이나 불화 없었음 3.다같이 화합해서 응원하고 호응함 4.텐미닛 없었음 5.타가수분 노래때 떼창&타가수분 응원법 따라함
용국이 보컬 트레이닝을 따로 받고 있지 않대요ㅠㅠ 그리고 멜로망스 선배님들이랑 친분이 있는 건 아니고 회사에서 연결 해줬다고.. 좋은 선배님들이랑 곡작업 많이 하면 좋겠다고 했더니 끄덕끄덕😑
학가이 멜로망스 분 아니신가,,🤔
rt ...???? ㅇ멜로망스잔어
하앙 역시 멜로망스 ㅠㅠ 내 취향 저격 탕탕
아 멜로망스 모든 노래가 다 좋네ㅜ

멜로망스 선물 나에게만 김민석 준비된 일상도 정승환 sensibleduo

멜로망스 노래 전부좋긴하지요 어렵긴하즤만ㅋㅋㅋㅋ
미친거같애....요새 멜로망스에 그분도 좋은데....이름에 뭐가 있나봐........
ㅋㅋㅋ 늘 애들덕분에 신기한 경험 해보는 것 같아요 제가 살면서 멜로망스 실물도 보곸ㅋㅋ
그럼 멜로망스 첫사랑도 들어보세여 가사가 엄청 간질간질 좋아요!
나 그대의 모든 것 되기보단 소중한 작은 것 되길 바라요 그대 안에 내가 너무 커 짐이 되지 않기를 간절히 나 바래요 /멜로망스, 작은 행복
멜로망스 - You ( 불러보기
지금 새벽이니깐 멜로망스님의 자장가 들어보세요

멜로망스 선물 나에게만 김민석 준비된 일상도 정승환 vmilktaev

멜로망스 YOU 노래 좋다... 진짜 하루 종일 이거만 듣는거 같아 원곡도 들었지만 새로 편곡한게 개인적인 내 취향이야ㅠㅠ 모두 들어보세요 진짜 보컬라인이 불러주면 좋겠다
#led슬로건 #led응원 #연예인응원피켓 #led플랜카드 #led피켓 #멜로망스 #동환 #민석 멜로망스 동환님 민석님 led피켓입니다! 3글자 기준 사이즈에요^^ 제작의뢰는 디엠 주세요
멜로망스 - You




멜로망스 선물 나에게만 김민석 준비된 일상도 정승환 19820516__

멜로망스 선물 나에게만 김민석 준비된 일상도 정승환 2YangSuk

멜로망스 선물 나에게만 김민석 준비된 일상도 정승환 SANA_SHIBA

멜로망스 선물 나에게만 김민석 준비된 일상도 정승환 _rion26

멜로망스 선물 나에게만 김민석 준비된 일상도 정승환 led_pick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