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FINITE

[VIDEO] 180222 INFINITE Sunggyu "MCD" - Comeback Next Week! #인피니트 #성규 #김성규 (cr. 우현이 내게 오나 봐)
리더형의 솔로 컴백을 응원하는 횬💕함께 규지지하자 #인피니트 #INFINITE #김성규 #Kim_Sung_Kyu #The_1st_Album #10_Stories
[#INFINITE] 우리 #인스피릿 여러분!😍 김성규 1st Album [10 Stories] COMEBACK SHOWCASE 초대 이벤트가 지금 공개됐습니다!🤩 새 앨범💽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서 쇼케이스 이벤
천사의 도시 김성규 앨범 2월 26일 멜론 스밍권 다 살 준비되셨죠 그럼 지금 쏴주세요 제발요 #김성규 #인피니트 #INFINITE
🔔 1 리틧 = 1 투표 2시까지 이 트윗을 100rt로 만들어주세요 ‼️‼️‼️‼️‼️‼️‼️‼️‼️‼️‼️‼️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다운로드 스밍 둘다하쟈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성규 방송에 나온 그 옷 이 날 같은데..171212 온실가스 감축 운동 선포식...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lkkeulim

너여야만 해 #THOSFans Infinite #김성규 #True_Love #10_Stories
덥가 #THOSFans Infinite #김성규 #True_Love #10_Stories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헹 자트에오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자트자트
🔔 1 리틧 = 1 투표 (지난번에도 했던) 1. 우현이가 냉장고에서 콜라를 꺼내 마시다가 쏟고 말았습니다. 다음 중 누구의 잘못일까요? (5점)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 위 해시+INFINITE 를 복사해서 사용 해주세요 !!!!!!!!!! 숨피때처럼 하는 투표입니다 꼭 저 세
타 팬덤 보니까 이러케 마니 하시도라구 .,,. 관종 아니고요 .,,,,.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투표인정될려면 알티도 해야한다구 해요!
🔔 1 리틧 = 1 투표 아침 11시까지 이 트윗을 690 rt 로 만들어주세요 ! ‼️‼️‼️‼️‼️‼️‼️‼️‼️‼️‼️‼️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김성규프리부다시보려고새벽에다시인난다 #THOSFans INFINITE 김성규인피니트짱짱죠아
🔔 1 리틧 = 1 투표 4. 인피니트의 콘서트 굿즈 (일명 MD) 로 나왔으면 하는, 또는 나온다면 사고 싶은 것은? (5점) 없어도 투표하기 (급기야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THOSFans INFINITE #김성규_솔로컴백 11번쨔 자트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앨범판매량도 늘려야하는데
#THOSFans INFINITE #김성규_솔로컴백 자트자틍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IFNTyeolsaheul

의식의 흐름 = 그것은 내 미래(?) 사실 지금도 내가 도대체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건지 알 수 없음 #THOSFans INFINITE #김성규_솔로컴백
🔔 1 리틧 = 1 투표 3. 내일은 인피니트 콘서트입니다. 콘서트를 가기위해서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티켓은 필수이므로 제외합니다 (5점)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김성규 솔로 대박 ㅅㅊ 음원차트 1위 가즈아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 여러분 트윗에 🤜🏻 #김성규_솔로컴백 🤛🏻이거도 추가해서 해주세요 !!!!!!!!! 제발제발 !!!!!!!!! #THOSFans INFINITE
#THOSFans INFINITE #김성규_솔로컴백 자트12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스밍했니?
#THOSFans INFINITE 해시태그 이거 맞지 오늘 잠 못자 플뷰 계속 듣고있어ㅜㅜ명반테니😭❤️ #김성규_솔로컴백

🔔 쇼케 가시는분들 무조건 꼭 꼭 대리스밍 구하셔야해요 ! 텔미때 쇼케장 네트워크도 잘 안 떠서 애먹었어요 트위터 멜론리뷰창 등 꼭 구해요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 1 리틧 = 1 투표 보폭에 감탄하신만큼 알티 발사~~(다 투표를 위한 몸부림)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INFINITE] #김성규 #Kim_Sung_Kyu #The_1st_Album #10_Stories #True_Love #MV #180226 오늘도 수니는 무덤팝니다. 사랑하는 김성규 진실된 사랑찾기 시작해봅시다
#THOSFans INFINITE 김성규솔로2월26일6시 쇼케이스 8시 브이앱
우엥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 텐스토리 발매까지 저 4곡 스밍은 계속 됩니다 ‼️ 차트인 하자 ‼️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 페북 페이지에 제보 슬슬 하나씩 해주세요 프리뷰 영상 or 뮤비 티저 캡본 위주로 !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moment_ifnt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스밍은?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성규는 미소도 아름다워요 ㅜㅅ ㅜ 저 광대하며 말랑한 볼따구하며.... 큐티뽀쨕김성규....
🔔 1 리틧 = 1 투표 7. 인피니트 앨범의 또다른 매력! 장르의 첫장을 여는 문지기, 인트로를 빼둘 수없죠? 아래의 선택지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인트로는?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머리아파미치겡ㅎ네 내가 왜 이시간에 학원을 가야하지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 1 리틧 = 1 투표 8.인피니트 콘서트에서 이곡은 꼭 해줬으면 좋겠다! 하는 곡은? (5점)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난 무능력한 (일부) 팬들때문에 내 가수가 이따위 평가질 듣는거 원치 않는다..
🚨🚨🚨🚨1 리틧 = 1 투표🚨🚨🚨🚨 10시까지 이 트윗을 300rt 만들어 주시고 밑 사진 꼭 읽어 봐주세요 스밍 해야합니다 !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좋은아침 ~
성규야 오늘도 좋은하루보내 넌 나의 첫번째니까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
🔔 1 리틧 = 1 투표 16. 당신은 나의 인피니트! 여러분들의 입덕년도는? (저는 파닭이랑 하얀고백 그사이요.(TMI)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1 = 1 투표🔥 투표 종료 (12시) 까지 이 트윗을 500 로 만들어주세요 인스피릿 막판스퍼트 가즈아 〰〰〰〰 김성규 트루럽 대박 〰〰〰〰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탐라에 아마데우스 3월 31일 공연 보는 사럼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이것은 자트
🔔 판 톡선에 규 글 올라왔네요 ! 한번씩 가셔서 너무 과한 댓글 말고 추천 눌러주세요 〰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inf_O2O8wh

인스피릿 최고다 ))))))))))효니 금발 다시 보고싶은 사람 알티((((((((( #THOSFans INFINITE #김성규_솔로컴백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내가 좋아하는 술규,,, 이슬라이브 가즈아❗❗
이거도 알티 해주세요 ㅎㅎ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컬링못보는 내인생 #THOSFans INFINITE 근데이거언제까지야👆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김성규 솔로대박
[#INFINITE] 김성규 [10 Stories] 컴백 V LIVE를 시청해주신 우리 #인스피릿 감사합니다🙏 뀨님의 감미로운 노래를 내일이면 들을 수 있다니! 얼마 안 남았다뀨😆 한 순간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김성규_트루럽_대박나자 #THOSFans INFINITE 아 이거쓰는거 계속까먹네ㅣ^^;;;;

짜증난다 왜 아직 컴백 안함 #인스피릿_화력체크 #성규정규_트루럽 #인스피릿의_화력을_보여줘 #인스피릿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INFINITE #김성규_트루럽_대박나자 #김성규 #True_Love #트루럽 빨리듣고 싶다 무엇 아ㅠ
짜증난다 왜 아직 컴백 안함 #인스피릿_화력체크 #성규정규_트루럽 #인스피릿의_화력을_보여줘 #인스피릿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INFINITE #김성규_트루럽_대박나자 #김성규 #True_Love #트루럽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인생은 김성규임니가 진짜...


THOSFANS

🔔 1 리틧 = 1 투표 5. 인피니트의 콘서트 진짜 엔딩곡으로 듣고 싶은 노래는?(5점) ♤ 다시 돌아와 돌아와 우어어어어!! 전의 엔딩이 아닌 진짜 마지막곡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스밍하쟝
1알티 = 1투표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아이폰 텍스트 대치하는 법 설정 -) 일반 -) 키보드 -) 텍스트 대치 안드로이드랑 똑같이 하면 끝👍 저는 ㄱ으로 함! 다들 편한걸로 해시태그투표하자잇!!♡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ddalkibat

#김성규_솔로컴백 #THOSFans INFINITE 다이어트 건강하게 할수있는 방법 알려줄분ㅜㅜ 굶는 다이어트는 빈혈 있는 내가 하면 바로 쓰러지구..^^


10STORIES

#김성규 정규 1집 ( #10stories ) 광고를 진행 할 인스피릿 사장님을 모집합니다🐹🎤 카페 사장님, 디저트가게 사장님, 권력자 알바생 등 컵홀더와 스티커는 김성규팬연합에서 전국 각지로 듬뿍 보내드립니다💪 비
#김성규 정규 1집 ( #10stories ) ☕ 카페 진동벨 광고 안내☕ 진동벨 광고는 오늘인 22일부터 23일 6시까지 각 카페마다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금요일 6시 이후엔 전부 업뎃완료되니 먼 거리라면
[김성규 정규 1집 '10 Stories'] 일반 공구 안내 주문 기간2/21~2/25 가격19,000원/장 배송비1장 2000원, 2장 이상 무료배송 주문방식:(10storiesforkyugmail
반배정 이번주 금요일 10시에 발표 나는데 친구 4명 다같이 같은 반 되면 김성규 10stories 한정판 1개 그냥 드릴게요ㅜㅜ 그러니 제발 다 같은 반 되길 #반배정 #김성규 #10stories #한정판
성규 목소리를 들으면 자연스레 눈을 감고 감상하게 되는데 자켓 사진이 너무 예뻐서 집중이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사진 먼저 쫙 보고 음악 감상 쫙 #김성규 #10Stories #True_Love
이게 띵곡 아니면 도대체 어떤게 띵곡;; #김성규 #True_Love #10stories

#성규_10stories 으헤헤 한국뜨기전 겨우 다녀왔다ㅠ #성규 #솔로 #김성규_솔로컴백
🙋 PLZ ⚡ 대리 스트리밍 구합니다 ⚡ ✅멜론 ✅지니 👼대리 스밍 가능하신 분👼은 멘션이나 디엠 남겨주세요 ❤ #김성규 #10stories #김성규_솔로컴백
이번 규쨩 넘 이쁘다 흑흑 내 지갑은 네꺼야... #김성규 #팬아트 #10Stories


인피니트

김성규 무슨 일이야,, 규 퍼피로 변신한 성규🐶 장군이를 그리워하는 경규 형님에게 애교를 보여준다고요? #발칙한동거빈방있음 오늘 밤 9시 50분 #성규 #인피니트 #이경규 #뀨브로
인피니트 #김성규 2집 #너여야만해 더블타이틀 #Kontrol 스밍해
나의 순간부터 영원까지 전부 #인피니트 컴백 #김성규 솔로 #너여야만해 대박 #Kontrol 음감최고
너이길 바래 그러길 바래 살아있는 노래 #너여야만해 #Kontrol 최고최고 #김성규 가 있는 #인피니트 보고싶어요♥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B_Groupgoodsong

너여야만 해 타오른 내 심장은 네가 아니면 안돼 #인피니트 보고싶다 #김성규 많이봐서좋다! #너여야만해 좋아요!! #Kontrol 롤롤롤
너는 10년 후에도 분명히 "제발 10년 만이라도" 라며 시간을 되돌리고 싶어하겠지 그럼 지금부터 다시 시작해 너의 미래를 넌 지금 10년 후, 20년 후, 혹은 50년 후의 미래에서 되돌아 온 거야 #인피니트 #김
나는 네가 웃을 때가 좋다 나는 네가 말할 때가 좋다 나는 네가 말하지 않을 때도 좋다 뾰로통한 네 얼굴, 무덤덤한 표정 때로는 매정한 말씨 그래도 좋다 #인피니트 #김성규 #성규 #10_Stories
김성규;장동우;남우현;이호원;이성열;김명수;이성종 인피니트♥
인피니트 #김성규 신곡 #너여야만해 좋아요 #Kontrol 도 들어보세요
워킹ㅇ데드는 진짜 중딩ㅇ때 읽었지만 지금 읽어도 재밌다,,...현성행쇼 #인피니트 #팬아트 #김성규 #남우현 #현성
🔔 1 리틧 = 1 투표 2. 탑시드 속 탑시드를 찾아라! 인피니트 정규 3집 탑시드, 모든 곡이 최고 지만 하나만 고른다면? (텔미 제외) (5점) 투표 후 알티 필수 ☆이런 문항 10개는 생각중 #김성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kyu0428m

KIM SUNG KYU ‘10 Stories’ ALBUM TITLE TRACK - TRUE LOVE PREVIEW 😍😍😍😍 역시 리더님!!!! 규지지 최고최고 ❤️❤️❤️ #김성규 #인피니트 kyuzizi
뭐랬어... 내가 죽일 놈이지 뭐... 다듀의 죽일 놈이랑 한번 연결 해 봤습니다. 프리뷰부터 벌써 명곡 각ㅠㅠㅠㅠㅠㅠㅠ #인피니트 #김성규 #성규 #뭐랬어 #다이나믹듀오 #다듀 #죽일놈 #뭐랬어_내가죽일놈 #Infini
🔔새벽반 아이디 하나씩만 만들어서 여기로 보내줘요 진입 순위 높여야지 ! 진입 괜찮게 하면 사람들이 보고 어 얘 걔 인피니트 성규 ? 하면서 들어보고 어 좋네? 하면서 또 듣고 한단 말이
규 퍼피,,🐶 규 멈무야ㅠㅠㅠㅠ 현타오는 순간까지 예능천재 김성규!! #발칙한동거빈방있음 오늘 밤 9시 50분 #성규 #인피니트 #이경규 #뀨브로
그만귀여워 이오빠들아... #인피니트 #김성규 #남우현
🔔 1 리틧 = 1 투표 13. 아래의 인피니트 노래 중 가사의 특징이 다른 하나를 고르시오.(25점,난이도 중상) (위의 질문들과 달리 정답이 정해져있음. 정답은 이투표 종료후 공개,황당주의) #김성규_솔로컴백
🔔 1 리틧 = 1 투표 15. 만약 인피니트의 2018 크리스마스 앨범이 나온다면 들어가 있기를 바라는 곡은? (아직 3월도 안된시점 실화?) (울림 제발 내줘. 솔크인데 애들 목소리 듣고싶다) #김성규_솔로컴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TouchTheLight_

발동에서 발견한 울림 편지봉투에는 인피니트 로고가 뙇!!!!! 멋째이~.~ 김성규 님이라고 가지런히 써있는 저 봉투는 왠지 좋은게 담겨져 있었을것 같아서 존중받고 있는거 같아서 내가 다 행복♡
개인적으로 인피니트 차트 롱런을 위해선 버전2로 돌리는게 맞다고 생각하지만....! 개인의 차이니까요..ㅎㅎㅎ #김성규_솔로컴백
🍈못할수가 없는 멜론 스밍🍈 ➡ 멜론 정기결제 ➡ 멜론 100원 결제 (단돈 100원) (안내가이드 준비) ➡ 멜론 대리결제 (인피니트 음원총공팀) 정기결제가 부담스럽다면 단돈 100원 결제, 100원 결제도 힘들다면
🔔 인피니트 공식팬카페 대문 변경 #김성규_트루럽_대박나자
이게 제 앨범인데 (정적) 안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규 #인피니트 #김성규_트루럽_대
2월 26일 오후 6시(18시)‼️ 인피니트 김성규 첫 솔로 정규 앨범이 발매됩니다🙏💕 타이틀은 True Love💕 많은 관심과 응원이 따라줬으면 좋겠네요💕 #김성규_트루럽_대박나자 !!!!!!
2월 28일 수요일 그룹 인피니트 의 리더이자 2/26, 데뷔 후 첫 솔로 정규 앨범 (10 stories)를 발표하는김성규와함께합니다. 새앨범에 어떤 노래, 또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지!수요일에 직접 들어볼까요? 👀 본 방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gimshing_insp

3년만에 발매하는 인피니트리더의 솔로정규1집 대박나라~김성규 화이팅!!#김성규_트루럽_대박나자
멜론 실시간 검색어 1위 #김성규 9위 #인피니트 #성규정규_트루럽 이미 개띵곡..ㅠㅠㅠ
#성규정규_트루럽 멜론 실시간급상승 1위 김성규 7위 인피니트
김성규 trending 1st on melon search right now ! 인피니트 also trending within top 10 !!
#성규정규_트루럽 #인피니트 설레고떨리고그냥이순간이너무좋다김성규사랑해
멜론실검1위김성규! #성규정규_트루럽 실검7위인피니트에요!트루럽대박나자ㅠㅠ


KIMSUNGKYU

(DAYDREAM). 에픽하이의 타블로, 넬의 김종완이 '보더라인'이 #김성규 #KimSungkyu 와 이들이 각기 다른 스타일로 예상치 못한 조화가 음악을 채워낸다. #너여야만해 #KONTROL 과 함께 명곡!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PhantomOfAsia

( #KONTROL ). 음악이 시작하자 마자 온 힘을 다해 부르는 #KimSungkyu #김성규 의 보컬은 막연한 기다림 속에 힘들고 괴로워도 그 기다림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너여야만해 와 함께 앨범 '27'의 더블 타이틀.
(ALIVE). #너여야만해#KONTROL 사이의 유기성있는 곡. 이별 후에야 비로소 발견되는 흔적들에 힘들어하다 결국 잊는 것 마저 포기하게 된 그 찰나를 #김성규 #KimSungkyu 의 밀도감 있는 보컬로 담아냈다.
( #너여야만해 ). 절실하고, 애절하고, 완벽하게, 한 사람만을 원하는 마음을 곡으로 표현했다. 부드럽게 구애하는 멜로디 속에 단단한 의지가 담겨져 있는 #김성규 #KimSungkyu 의 유일무이한 보컬이 곡을 지휘한다.
(27). 앨범의 총 프로듀싱을 맡은 넬의 김종완이 #김성규 #KimSungkyu 를 위해 선물한 인트로 곡. 웅장한 신스 사운드와 보컬을 왜곡시켜 만든 조각들로 시작을 알린다. #KONTROL #너여야만해 만큼 좋은 곡이지요!


솔로

솔로 2집 #김성규 더블 #너여야만해 타이틀 #Kontrol 일위
#김성규_솔로2집_어느곡에_꽂혔나 나는 #너여야만해 #kontrol 진짜 인간적으로 노래 너무 좋다ㅜㅜㅜㅜ #김성규 화이팅!! #성규 솔로 대박
#김성규 #Kim_Sung_Kyu #The_1st_Album #10_Stories #True_Love #MV #Teaser #Long_ver #성규 #솔로 #solo 솔직히 말하세요. 본업 모델이죠?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Brother_284

비긴어게인에서 공개했던 가제 '레이저' = 성규 솔로앨범에 실릴 곡이며 성규가 작사에 참여한 곡 = 천사의 도시 (김종완 김성규 작사) 제목 존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이저 반대한거 파워납득 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성규 #Kim_Sung_Kyu #The_1st_Album #10_Stories #True_Love #MV #Teaser #Long_ver #성규 #솔로 #solo 따라한답시고 같은 장소 가서 내가 찍으면 올드보이
#김성규 #Kim_Sung_Kyu #The_1st_Album #10_Stories #True_Love #MV #Teaser #Long_ver #성규 #솔로 #solo 나노단위로 쪼개봐도 잘생겼다
Instagram의 BEAUTIFUL NELL'S ROOM님“김성규의 첫번째 정규 앨범의 트랙리스트가 22일 00시에 공개되었습니다. #김성규 #성규 #솔로 #정규1집 #컴백 #10_Stories
솔로 2집 #김성규 더블 #너여야만해 타이틀 #Kontrol 일위각
#김성규_1theK 성규야 솔로 첫 정규앨범 축하해❤️
#김성규 #Kim_Sung_Kyu #The_1st_Album #10_Stories #True_Love #MV #Teaser #Long_ver #성규 #솔로 #solo 화질 문제로 지금 올리네여 그래더 잘생겼어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muhannews_infi

5월 11일 #김성규 솔로2집 #너여야만해 27 #Kontrol 음원 발매
이정도면 규 솔로앨범은 "김성규 걷기(뛰기) 운동" 아닐까 27부터 계속 뛰고 걷곸ㅋㅋㅋㅋㅋㅋ
#김성규 #Kim_Sung_Kyu #The_1st_Album #10_Stories #True_Love #MV #Teaser #Long_ver #성규 #솔로 #solo #배경화면 일코는 잠시 후. 일코하기엔 너무 아까운 얼굴이
성규 솔로1집 발매기념 #이벤트 설명은⬆️ 방법셋 다 하셔야해요:) ❤ + 성규정규1집 응원 댓글 + 아래 해시태그 달기❤ #김성규 #10_Stories #True_Love #천사의_도시 티저영상도 한번씩
#김성규 #Kim_Sung_Kyu #The_1st_Album #10_Stories #True_Love #MV #Teaser #Long_ver #성규 #솔로 #solo #배경화면 #일코 밤샘작업이랄까, 하지만 얼굴봐서 좋아
🔔 스밍목록 예시 화력체크 있습니다 김성규 솔로 대박 ‼️‼️‼️‼️‼️‼️‼️‼️‼️‼️‼️‼️‼️‼️‼️‼️‼️‼️‼️‼️‼️‼️‼️‼️‼️‼️
가장 중요한 ❗️ 진❗️입❗️순❗️위❗️에는 음원 다운이 효과 직빵 = 밑 두 계정에 아이디 제출이 효과 직빵 🔅 현재 1위분들 상위권으로 들어와서 머글픽+팬덤스밍으로 근 1달간 1위 중이십니다 #김성규_솔로컴백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glitter_GYU

#김성규 솔로 정규 1집 #10_Stories (#True_Love) ☕카페 진동벨 광고 안내☕ 성규의 정규 1집 #10_Stories 홍보를 위한 카페 진동벨 광고를 진행중입니다😆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니 많
총공 해주세요~ 스밍목록을 이렇게하면 59분 58초가 나옵니다! #김성규_솔로컴백 총공은 26일 18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많이 참여 해주세요!!!
#성규 광화문연가 Support 수국과 안개꽃 x Douerky 떠나간 규명우가 그리워질 쯤 서포트로 들어간 중국술 인증😆 오빠 입맛에 잘 맞길 바라며 건강생각해서 조금씩만 마셔주세용!!😀👋 곧 솔로가수 김성규로
#김성규_솔로컴백 총공이 뭐지요? 화력 무엇?
김성규 대존잘😍😍😍😍😍😍😍😍 베스트 4컷 뽑는데 왜이리 힘들지 ㅠㅠㅠㅠㅠ 노래 넘나 대박😢😢😢😢😢😢😢😢 지붕킥 가즈아😉😉😉😉😉😉😉😉 #김성규_솔로컴백 #10_Stories #True_Love
🙏) 김성규 컴백기념 스밍권 & 횟수권 선물드립니다!! (1~3조건 충족시) 조건) 1.김성규 서포터즈 아이디 기부(nn개이상) 2.김성규 정규 솔로앨범 예판 구매인증 3.텔미스밍 횟수 4000회 이상 *스밍권멜론
🔔 1 리틧 = 1 투표 14. 요즘 가요계에서 보기드문 솔로 정규음반이라며 언론의 호평을 받고 있는 성규의 첫 정규앨범!믿듣규를 빛내는데 팬들의 사랑이 가장 중요합니다. 여기서 문제! 당신은 스트리밍권을 단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PhantomOfAsia

🔔 내일 (25일) 폐맊식 기념으로 대형팬덤 약 5~6 곳이 멜론 대총공이 있습니다 우리 텔미 차트아웃 위험 아주아주 크고 바로 그 다음날 성규 컴백 스밍 진짜 불태워야 합니다 🚨🚨🚨 #김성규_솔로컴백 #TH
그래서 저는 한 아이디는 성규 앨범만 돌리고 다른 아이디는 섞어서 돌릴 예정입니다...! 모두 판단하셔서 잘 돌려주시길🔥 #김성규_솔로컴백
#김성규_솔로컴백 발동 상의탈의 영상 모음
오늘성규솔로나와요근데 #김성규_트루럽_대박나자 텔미가위험해요숨스밍다들아시죠
#김성규_트루럽_대박나자 솔로컴백대박나장!!!
[Teaser] Kim Sung Kyu(#김성규) _ “10 Stories” Album Preview 김성규 솔로 컴백 디데이!!!! 시간 눈치없이 왜 아직 6시 아니야...? #오후6시공개 #SungKyu's Solo Comeb
#성규정규_트루럽 3년 만에 돌아온 김성규의 정규 솔로 앨범 "10 Stories"가 6시에 발매가 됩니다!! 10곡 모두 넬의 김종완님이 프로듀싱해 주셨고 타이틀곡은 "True love"입니다. 정말 제 전 재산을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mychu69

#김성규 솔로 정규 1집 #10_Stories #True_Love 성공적인 첫 정규 1집의 시작을 위해 김성규팬연합에서 슬로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슬로건 뒷면에 있으니 꼼꼼히 읽어주세요♥ #Tru
3년의 기다림'솔로 뮤지션' 김성규의 10가지 이야기


너여야만해

제발 #김성규 일위를 위해 #너여야만해#Kontrol 불다하지마세요
스밍하고 #김성규 뮤비도 보고 #너여야만해 태그도 #Kontrol 하세요
갈색 머리부터 #김성규 하얀 발끝까지 #너여야만해 내것이어야 해 #Kontrol I want you back
타오르는 심장은 #김성규 네가 아니면 안돼 #너여야만해 내 모든 기쁨도 #Kontrol 내 모든 슬픔도 너이길 바래
만일 내게 단 한번의 기적 같은 순간이 있었다면 #Kontrol 그건 아마도 #김성규 처음 만난 그때 #너여야만해 27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mychu69

스밍은 #너여야만해#Kontrol 위주로 #김성규 27
And I wish you belong to me #너여야만해 네가 아니면 안돼 #김성규 나의 순간부터 영원까지 전부 #Kontrol 너이길 바래


투표

🔔 1 리틧 = 1 투표 10.문제를 내기에 앞서 25일 0시부터 하루동안 만큼은 제발 #Tell_Me 스밍 꼭좀 해주세요. 엄청나신 분들의 총공(하루종일)과 거기여 아웃되지 않기 위한 타가수분들의 방어까지 휩


인스피릿

3월라인업 쟁쟁해요 제발 심각성 알아야해요 인스피릿.. 아이돌판 바뀐거 우리만 인지 못하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 아무리 스밍강요는 아니래도 한달만 바짝 돌리고 끝 이거 아닙니다 ㅠㅠㅠㅠㅠ 연말까지 봐야해요 ㅠㅠㅠㅠㅠ #THO
🌞 인스피릿 권장 스밍리스트 🌞 권장 스밍리스트이며 곡 길이를 4분이라 가정하고 만들었습니다 꼭 열심히 다운하고 스밍돌려서 좋은 성적 만들어봐요💕💕 ☆ 2월 26일 오후 6시 김성규 정규1집 발매 ☆
성덕이 되기 위한 조건은 🔥열정🔥 이다 –180225 성덕 김성규 우리도 🔥열정🔥 을 담아 스밍을 하고 덕질을 하면 언젠간 계를 탄다 –180225 인스피릿 어록 #김성규_트루럽_대박나자
#김성규_트루럽_대박나자 알티해서 실트 1등 먹자 !!!! 어떤 한 인스피릿은 지나가다가 중엽리를 만났다 근데 옆에 규가 있었다 이때 취해야 할 행동은 ?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Dazzle_Sunlight


김성규

와ㅠㅠㅗ아ㅠㅠ에우아ㅜㅜㅡㅠㅜㅜ #김성규 #Kim_Sung_Kyu #10_Stories #True_Love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Dazzle_Sunlight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instiz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Dazzle_Sunlight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Dazzle_Sunlight

김성규 INFINITE THOSFANS 10STORIES TRUELOVE 인피니트 투표 Dazzle_Sunligh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