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어가족

Видео "[상어가족 한글버전] 상어가족 영어 상어가족체조 Baby Shark 상어 노래 상어가족 율동 | 핑크퐁
가족뮤지컬 핑크퐁상어가족 광탈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유정이아빠(윤세원/3*세/본명)의 발걸음은 무겁습니다
상어 가족이 해외에서도 반응이 뜨겁다고 하던데ㅋㅋ크리스마스 상어가족 캐럴 핑크퐁 뚜 루루 뚜루 중독 된다능ㅋ
제하 옷 입히는 취향은 시밀러룩처럼 아빠랑 아들의 패션이 같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그 말 들은 서정후 - 요새 유행한다는 핑크퐁 상어가족 우주복 (심지어 어디서 구했는지 어른용 상어 전신잠옷 동봉) 그 말 들은
그래서 핑크퐁 상어가족 케이크 삼
그 타요는 핑크퐁 상어가족 케이크가 댓어
핑크퐁 상어가족 이요 ㅋㅋㅋㅋㅋ

핑크퐁 상어가족 풍선 뽀로로 조아 들은 플레시오 SUGAGUARD

#빠른_포기 #핑크퐁 #NG #상어가족 꽈당 춤춤 아냐아냐 파닥파닥 나안해 접어
Podoba mi się film 공룡메카드 플레시오, 옵탈모 너희도 같이 놀자! 핑크퐁 상어가족 낚시 놀이 변신 붕붕카!
나 진짜 운다 울어 ㅜㅜ 상어가족 만만세 작곡작사가님은 천재입니다 역시 조회수 5천만 답습니다 핑크퐁 만세 우리나라 동요사업 만세 ㅜ
언니...ㅜㅜㅜㅜ 저 상어가족 진심 만번은 들은 것 같아여... 아들래미한테 핑크퐁? 이러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기본 2시간 재생....
Mam nowy film na playliście w 공룡메카드 플레시오, 옵탈모 너희도 같이 놀자! 핑크퐁 상어가족 낚시


풍선

나도 핑크퐁 풍선...
빈밈이 핑크퐁 풍선 주셔써 (두근

빈님이 핑크퐁 풍선 주셨다 흑흑😂😂 아직두 제 옆에 있오요
맞아요..!! 그쪽에서도 야광봉 엄청 흔들어주시고 게다가 핑크퐁 때는 소리 크게 질렀다고 풍선도 받았는데 왜 그럴까요...ㅠㅠㅠ
핑크퐁 얼굴 막대 풍선 나도 그거 가지고 싶엇는데에 ..
ㅁ맞아 예리언니랑 한나님 핑크퐁 풍선 너모 부러웟음 ..(???? 저 그거 가지구 십엇는데 뽀로로 머리띠도 ._.
핑크퐁 풍선 못 받아서 혼자 힁 나도 받고 싶엇는대,,,햇더니 트친분이 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ㅜ 뽀로로 머리띠는 입장할때 주시던데용 ?? 히히


뽀로로

조카들의 동요 핑크퐁 vs 뽀로로
나중에 차 어머니가 연우 잠깐 봐주시고 둘이 데이트할 때 영화 뭐볼까? 뽀로로 극장판 개봉햇던데, 하면 택 쪽팔려하면서 아 나 그런거 안 좋아한다니까... 근데 어제 밤에 연우 안 잔다고 핑크퐁 영상 틀어줫을 때 지가 더 열심히 본거 차는 안다 ^^

핑크퐁 상어가족 풍선 뽀로로 조아 들은 플레시오 1574dump

님들 안가봣음 말하지마세요;;;;;; 아니 나랑 치느언니 리세 리밀님 한줄로 앉앗는데 뽀로로랑 핑크퐁 그런 노래 얼마나 열심히 불럿는지 암 ??? 코코몽 부를때도 막 졸라 크게 하고 본인이 안가봣으면 영상만으로 일반화시키지마세요


조아

머스터 핑크굿즈 넘 조아 ㅜㅜㅜㅠㅠㅜㅠㅜ퐁이 무ㅓ 산거 있어??
핑크퐁 조아 신나
나 핑크퐁 너무 조아 유쾌해 ㅋㅌㅌㅌ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 엄청 열심히 ㅇ응원해ㅛ다 야광봉흔둘구


들은

10. 착붙 립 리스트 넘나 많은 것 홀리카 하트립스틱 아몬드슈,홍차퐁 / 클리오 매드매트립 레드수프림 / 미샤 립펜슬 로데 실은 완전 핑크거나 완전 오렌지 아니면 무난하게 잘 나오는 색들은 잘 어울립니다,,
핑크들은 예쁜 사랑해.. (폭죽퐁)
즉슨 80년대가 아니라 여자애=파랑치마, 남자애=분홍바지 가 공식이었던 40년대에 한국이 급속도로 서구화됐고 서양에서 80년대 색 전복이 없었다면, 2-4세 딸들은 파랑을 외치고 아들들은 분홍을 외쳤을 것입니다. 그림


체조

세상에.. 핑크퐁체조 미친거 아니냐 개힘듬.. 짝짝쿵 체조, 목욕송 다섯번째 추고있다ㅎㅎㅎ 앉으면 자꾸 일어나래ㅜㅠ
윤동은 하세요? 그러시길래 안하는데 어젠 애기랑 핑크퐁 체조를 했어요... 엄청나요.. 하고 내 무용담 들려줘찌
핑크퐁 체조 제대로 따라하면 운동 제대로 될거같아
핑크퐁~체조~~ 퐁퐁퐁펑펑퍼ㅓㅇ


클리오

내 로드샵 립제품들 난 여쿨 라이트 삐뚤빼뚤 왼쪽부터 우드버리 레드누보/이니스프리 톡터진벚꽃핑크/더페이스샵 대쉬핑크/더페이스샵 생얼핑크/홀리카홀리카 베리퐁/에뛰드하우스 짜릿한레드/클리오 크림슨로즈/마몽드 벨벳코스모스/어퓨


아기상어

초멘)제 동생은 핑크퐁 아기상어요ㅎㅎ
콰트르 나이츠 하는데 갑자기 콰뚜루룻뚜룻 아기상어 뚜루룻뚜룻 생각남 젠장 핑크퐁 이자식들 내 머릿속에서 나가

핑크퐁 상어가족 풍선 뽀로로 조아 들은 플레시오 fantasticsolar

아기상어...?? 핑크퐁이군


동요

우리 어린이 친구! 핑크퐁이 갑자기 찾아와서 그만 깜짝 놀라버렸군요? 핑크퐁은 언제나 어린이 친구들의 곁에 있어요! 어린이 동요, 동화는 역시 핑크퐁!
콘티짜는데 핑크퐁 동요가 머릿속에서 무한재생된드아...


신나

ㅋㅋㅋㅋ 핑크퐁 노래 이쁘고 신나..,,(?)


핑크퐁

Joo_Heon_941006 핑크퐁경
집에 재헌님&원찬님 목소리가 울..려..퍼진다... 🤣ㅋㅋㅋㅋ핑크퐁 장난감을 샀기 때문 ㅋㅋㅋㅋㅋㅋ 와 외동이니까 장난감 사주는건 껌이구나 ㅋㅋㅋㅋㅋ 장난감 왤케많아 김하징이
핑크퐁

초등학교 연습장을... 그림연습으로도 쓸수있을 것 같아서...// 핑크퐁이애용!
아니 핑크퐁 모지요 개뿜었음 ㅋㅌ ㅌ ㅌ ㅋ ㅌ ㅋㅋ ㅌ 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
핑크퐁ㅇ 보고 저게 뭐지 하고 언팔하려햇는데 트친분이셧ㅅ어;;;
아기에게 핑크퐁 튼튼쌤 국악공연을 보여주기위해 아기랑 둘이 지하철타고 고양스타필드 가는중 ㅋㅋㅋㅋㅋ 나 열정적이네.
스타필드에 핑크퐁 와있네ㅋㅋㅋㅋ
십 ㅋㅋㅋㅋ ㅋㅋㅋ 우리 조카덜은 핑크퐁 즐겨보드라.. ..... 기요미
마성이죠 핑크퐁! 인형도 귀엽던데 하나 지를까? 고민하고있어욬ㅋㅋㅋㅋ

핑크퐁 상어가족 풍선 뽀로로 조아 들은 플레시오 kimduckgu_99

[#에이핑크]잠시 후 10시 50분!토론장에 핑크빛 바람을 몰고 온 롱롱이와 낭니! 핑수니들의 매력에 퐁.당 빠지게 될 비정상회담! 본.방.사.수! 놓치지 마세요😆 #Apink #박초롱 #손나은 #PinkUP #F
사촌동생이 핑크퐁 공주송 틀어달래서 지금 내 플레이리스트 핑크퐁밖에업음
핑크퐁하구 같이 응가훈련~
핑크퐁 요즘 대세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
뭐?! 콩순이랑 핑크퐁? 네살짜리한테 한살을 보라고해서 창조경제하자
무릎위에 앉아서 핑크퐁 보는 울 애기조카의 정수리
최고급핑크퐁자동차 사주고 싶게.....

핑크퐁...핑크퐁...핑크퐁...
안비참한노래 틀고있었는데 비참해졌어요 핑크퐁노래가 이렇게 비참할줄몰랐어요
대형매장에서 급암가족이 쇼핑하고 있는데 아덜램이 핑크퐁 상어 가방을 갖고 싶다고 땡깡부리면 이와쨩은 거기서 혼내고 다른 코너로 이동할 것 같다. 오이카와는 뒤에서 둘이 갈 때까지 지켜보다가 몰래 가방을 살듯. 이유는 개인소장
내년 내 생일엔 클럽 빌려서 온동네 레즈 다 불러서 핑크퐁 노래만 틀거임
핑크퐁 퍄퍄퍄
빙봉 보자마자 핑크퐁 생각낫어요
ㅠㅠ 야잠 그 핑크핑크퐁실한 고거 아님미까 ㅠㅠㅠㅠ 넘 예쁘던디요 ,, ㅠ

핑크퐁 상어가족 풍선 뽀로로 조아 들은 플레시오 penzane

핑크퐁 빵먹으면 거기에 상어 스티커 들어있는데 볼때마다 꺄 기연이당 하는데 엄마가 기현이가 거기에 왜 들어있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카스테라
아, 핑크퐁 너무 중독성있다.
땡큐퐁 핑크퐁
(핑크 하트 퐁!)
바지 후기 보려는데 핑크퐁있음 아니...그럴거면 사진후기 왜하냐곸ㅋㅋㅋㅋ
zzzzzzzzzzㅋㅋㅋㅋ저 어디냐면 핑크퐁 대기실똑이욬ㅋㅋ인형탈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썸하은 대기실 바로 앞입니다

눈 앞에 핑크퐁 지나감
핑크퐁 뭥ㅁ미
폴리 핑크퐁 ..
네 다음 핑크퐁
핑크퐁하는데 어떤아저씨나와서 개놀람ㅋㅋㅋㅋ
핑크퐁 나온다
....?핑크퐁 가사 무엇...?

핑크퐁 상어가족 풍선 뽀로로 조아 들은 플레시오 Pastalcoral_RV

핑크퐁 ㅜㅜㅠㅠㅠ개구ㅏ여워
핑크퐁 따라하기래 너무 귀여우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지금 동생 핑크퐁 색칠공부해서 핑크퐁 부스에서 계속 서있음ㅋㅋㅋㅋㄱ
핑크퐁 울부짖ㅈ거잇다
안녕안녕 핑크퐁!
핑크퐁 아저씨 너무 힘들어보여 ㅋㅋ큐ㅠㅠㅜㅜㅠ
핑크퐁 개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상어가족 풍선 뽀로로 조아 들은 플레시오 yott2409

핑크퐁 팀이 인사해주세요~ 안녕~!! 할때 카메라에 잡혔어요ㅋㅋㅋ 트친분들 많으시다
헐 핑크퐁ㅋㅋㅋㅋ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핑크가발 씌워주는 뇽도 쓰고 팬들한테 가는 퐁도 ㅋㅋㅋㅋㅋㅋㅋ💕 악악 ㅠㅠㅠㅠ 어제 좌석가길 잘한것같아 ..😌❤️
+수정 핑크몽-)핑크퐁...
전형적인 LG홍보와 크리에이터 홍보영상에 대박적이라 느꼈음 그분들이 귀여웠다 증맨...ㅋㅋㅋㅋ 핑크퐁 보는데 상어 팔 짧아!!귀여워7111이러는데 티티언니가 상어에 다리가있어!!!해서 그때부터 다리에 시선강탈 당했음...ㅠ
12번째 핑크퐁
63아쿠아 핑크퐁

핑크퐁 상어가족 풍선 뽀로로 조아 들은 플레시오 yumnyung_

나 왜 뜬금없이 저자리에 핑크퐁상어 울리면 잼나겠다라는 생각을 하는지 원...
겸석 너무 명절에 어링 사촌동생 유튜브 보면서 놀아주는 모먼트 , , , 흑 흑 저두 핑크퐁 조유ㅏ해요 ㅜㅠㅠㅠㅠㅠ
(절나에 드디어 인공핑크가...!)(눈물퐁)
마트에서도 핑크퐁 보이면 못 보게하고 슝 지나가곸ㄲㅋㅋㅋㅋㅋㅋ 이게 뭔 고생이에욬ㅋㅋㅋ
저 거실에서 노트북으로 블로그하고 이제 방에 와보니 이미 핑크퐁 시청중.... 얼마나 봤냐니까 한시간 넘었대요... 이제 저거 뺏으면 악쓰면서 울어요... 망했다...☆
이쥬니 한테는 오른쪽에 있는 핑크퐁 머리띠 줬는데 아직 올라온 사진을 못찾아써 ㅋㅋㅋㅋ
아 핑크퐁 존나 번창하세요

핑크퐁 상어가족 풍선 뽀로로 조아 들은 플레시오 dyagyu

아니 아빠 왜 핑크퐁 노래 부르고 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상어가족 풍선 뽀로로 조아 들은 플레시오 okkuuo

핑크퐁 상어가족 풍선 뽀로로 조아 들은 플레시오 dalcom950808

핑크퐁 상어가족 풍선 뽀로로 조아 들은 플레시오 6_comong

핑크퐁 상어가족 풍선 뽀로로 조아 들은 플레시오 oops0987

핑크퐁 상어가족 풍선 뽀로로 조아 들은 플레시오 qlsrhdwn764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