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TSARMY

힘들었는데 좋은 목소리 덕분에 위로가 되어줘서 너무 좋아요 진짜 너무 고마워요 기대할게요 JK. soo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soon이 왜 거기서 나와...?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노래는 물론이고 soon까지 멜론 검색어 올라 버리는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
아 진짜 세상에 너무 좋다 노래ㅠㅠㅠㅠㅠ그래서 그 soon이 언제ㅜㅜ야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New Cover Soon😍😍 Suaramu benar-benar indah kookie😭😭 SongRoy Kim - 그때 헤어지면 돼 KOOKIE KOOKIE #iHeartAwards #BTSARMY
나 soon이라길래ㅜㅜㅜㅡㅠ홉믹텐줄ㅈ알고ㅜㅜㅜㅜ 호에에에 오늘 스포 짱마니해!!! 하구 드러갓는데 무슨 이런ㅜㅜㅜㅜㅜㅜㅜ 하유ㅜㅜㅜㅜㅜㅠㅜㅡㅠ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모르겠고요... 걍 주는대로 받겠고요... 눈물이 줄줄흐르고요... 심장 언제 터져 쥭을지 모르겠고요... 3월 2일 아니면 soon에 죽을예정이고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oon BTSARMY 고맙습니다 KOOKIE COMING 사람 정국이 HOLLAND_vvv

아 잠깐만 soon 이면 완곡 올려주는건가?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oon .... 허허 soon ... 국이도 soon ... 호비도 SsSSSSoon .. 떨려 어케살아 ...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고맙습니다

너무 기뻐서 두고두고 보려고 남긴다. 지훈이 입버릇에서 마지막 애드립 잡힌 거 첨 보는 것 같아서ㅜㅜ 전광판에는 안 잡아주더니 다른 카메라로 잡아줬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ㅜㅜ
일단 남준오빠한테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정국이에게 커버를 부탁한것도 너무 고맙고 이 커버곡을 틧터에 올려주셔서 고맙고 soon이라고 기대를하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BoyBand


COMING

[#더로즈]The Rose 재형의 첫번째 웹드라마 .. '여섯가지 사랑이야기' 2018.02.26(Mon)PM 8 Coming Soon🌹 Youtube#여섯가지사랑이야기 Facebook
스프링 켄디 FOR #지훈 #진영 COMING SOON.


사람

결혼식에 안경쓴 신부 본적 있는 사람???? 난 1번도 못봄.... 다들 익숙치도 않은 렌즈 끼고 불편해 하던걸.... 반면에 안경쓴 신랑은 ??? 존나 많이봄... 평소에 안경쓰던 남자는 결혼식에도 안경씀 ㅋㅋㅋㅋㅋ 장난하냐

아니 이사람아... 당신 살아있긴해?
이거 설명한 사람 자소서 존나 잘쓸 거 같다
어떻게 넌 내가 뭘 하든 잘못하고 있는거라고만 말할 수 있지 나는 그냥 사랑받고 싶은 사람일 뿐인데. 다들 그렇듯 그냥 사랑이 필요할 뿐야. -how soon is now #Morrissey


23분

ㅂㄷ 기사님 좀 빨리 가주세요...!! 23분 안에 노포 도착 하겠나?
아 8시 23분ㅋㅋㅋㅋㅋㅋ


03세슬이에요

03세슬이에요♡ 제트친이 되어주시겠습ㄴ까....?
앗.. 받아주시다니 ..((갬동)) 03세슬이에요♡

Soon BTSARMY 고맙습니다 KOOKIE COMING 사람 정국이 correct_hwang


흔적

흔적 잡아용:) 아침에 와서 죄송합니닷..♡
안녕 하세요♡ 흔적 자바자바 잡아용


SEE

난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See u soon!
200mil.. what a start.. we’ll see you guys soon! 아가새들 대단해.... 곧 봐요!


세븐틴

180211 GV 장난치는 첫째와 타격감 제로 둘째 2 #정한 #에스쿱스 #세븐틴 #JEONGHAN #SCOUPS
고맙다는 말보다 예쁜 말을 찾다가 고맙다고 하지 못했던 나 180222 요코하마 캐럿캠프 #호시 #권순영 #HOSHI #세븐틴 #SEVENTEEN


정국이

새벽에 절 울린 정국아 너무 사랑하고요 그래서 Soon이 완곡이 되어 나오는 날 제가 살아있겠죠 정국이 에세이 드릴게요 ㅠㅠㅠㅠㅠㅠㅠ 해주세여 ㅠㅠ 그리고 다들 백만번 들으시고 전정국하세요 #iHear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oon... i’ll die ㅠㅠㅠㅠㅠ 💗💗💗


3월

벌써부터 걱정되는데 정국오빠 soon이라고 올렸으니까 곧 그때 이별하면 돼 커버 full 버전 올라오고, 3월 2일에 호석오빠 홉월드까지 올라오면 내 심장은 살아있을까? #iHeartAwards #BestFanArmy #


일찍

나드.. 오늘 너무 일찍 일어낫서.. 좀 이따가 잠올 삘...
나드 오늘 너무 일찍일어낫서
엥 왤케 일찍 일어낫어??


현인상

#알티한_트친에게_해준다 부르는법 첫인상 현인상 좋은점 : 이미지 컬러 한마디 : 저두 해드리고 싶어요!!!!!!!!!!
현인상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on BTSARMY 고맙습니다 KOOKIE COMING 사람 정국이 wangsunam


그만마셔

잠이 안와? 그니까 커피좀 그만마셔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 안온다묰ㅋ 그럼 커피를 그만마셔


노포

;; 버스에 나오는 전광판 보고 있었는데 노포 까지 1시간 남았데


목소리

앜!!!!!알림창에 soon이라길래 호빈줄 알고 쿵덕쿵덕들어갔는데ㅠㅠㅠㅠ아아아아아!!!!! 사 랑 해 ㅠㅠ 피아노만 치는 줄 알았는데 목소리 나올 때 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


반모

헉 괜히 물어봣군요..! 그럼 반모 보다 존모가 편하신가요..?
괜찮아요 ㅎㅎ 친해지면 반모 좋아합니다~


Soon

앗 자버려서지금 봣네요ㅠㅠ 03세슬임니더💕

예ㅔㅔ 성친소해요우♡
외톨이야 외톨이야 따라리리따랏뚜
너는 안자니 좀자...
아무리 생각해도 온갖이슈에 다 입대던 자칭 페미니스트 유아인 조용한거 대박인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자고십다,,,,,
이제 할 짓이없니...((울먹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문서답 오짐

Soon BTSARMY 고맙습니다 KOOKIE COMING 사람 정국이 cat_cargo

한 10일 샛더니 제정신아님
ㅋㅋ 나는... Soon이 노래 제목인줄 알았어... 여튼 전정국 음색 들숨날숨 짱짱 #iHeartAwards #BestFanArmy
갑분싸의 진화 갑자기 분위기 싸해짐 → 갑자기 분위기 싸이나옴 → 갑자기 이 분위기에서 싸이 안 나옴
아아...롬곡
뇌가 불알에 달린거 같은 남자들 유형
양심적으로 소주병반지만드는데들어가는정성이 크겠냐 다이아원석캐서 그걸가공하고 운송해서 판매하는걸 돈을벌어 사는 정성이 크겟냐
개학이 문제 였구만? 아 학교 부시고싶다...

폐회식 대표로 윤성빈 나옴..뭔짓을 해도 주변에서 잘만 꽂아주네
"할배 손 꽉잡아"
아니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람ㅋㅋㅋㅋㅋ
*동해의 파수꾼, 독도獨島* 미랑 이수정 작/ 원응순 역 *Dokdo Island, A Guard of the East Sea By Lee Su-Jeong Tr. by Won Eung-Soon
누워있다가 첫소절 듣고 일어남..
직멘-! 뭐행
이제 플인이 자는거같다 모두들 조용훼

Soon BTSARMY 고맙습니다 KOOKIE COMING 사람 정국이 IllIllIIIlII

기욤언니다 와우와우와우와우와유와우와우놔 나 지금 과거 사진들 보고잇섯다 심심해서ㅜㅜㅜㅜㅜ
ㅋㅋㅋㅋ 반가워요 ~~
헐 교정하나봐 앞니가 달라졋어
05 희희에여ㅜㅜ 저..메트 작성해주세요오😭(소심)
넵 혹시 몇년생이신가요...?!
당연하죠-! 유학중이에요?
세슬/03/아직이요-!

언니 ㅈㄴ 멋져요
9시에 학원을 가야합니다... 6시 반에 일낫서..ㅋㅋㅋ
이제 제가 맛난거 사두릴꼬애오
국뽕을 도둑맞았으니 셉뽕을 맞아본다
어 나이 공개하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고등학생입니다
8ㅁ8.. 8시지만 그때쯤 난 없을테니 미리 잘갓다와용ㅜㅜ
헉 그렇군나 우리 둘다 잘갔다오자!

Soon BTSARMY 고맙습니다 KOOKIE COMING 사람 정국이 1004_peachcoco

아 귀참ㅎ아
또 뭐 필요할까요
넵!! 캐나다에 있고 7월이면 돌아가요!!
노래를 몰라서 노래 제목이 soon인줄 알고 불안함에 곡 찾아봄. 최고의 곡 홍보네 크ㅠㅠㅋㅋㅋㅋ
나는 결코 미래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미래는 금방 온다.I never think of the future - it comes soon enough.




Soon BTSARMY 고맙습니다 KOOKIE COMING 사람 정국이 doong1122

Soon BTSARMY 고맙습니다 KOOKIE COMING 사람 정국이 SpringCandy_J

Soon BTSARMY 고맙습니다 KOOKIE COMING 사람 정국이 GOT7Official

Soon BTSARMY 고맙습니다 KOOKIE COMING 사람 정국이 GOT7Official

Soon BTSARMY 고맙습니다 KOOKIE COMING 사람 정국이 ONIY_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