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OL

자야지 세시차트 봤으니까.... 일어나서 다시 추이계님과 달린다... #Olympics_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실수로 삭제해서 다시 올립니다 ㅠㅠ 아이하트 열심히 달리시는 선생님들 알티하고 가세요!!! 사진에 있는 백현 중복 포카 다 드릴게요!!!!!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ㅅ' 💕 #iHeartAwards #EXOL #Bes
올림픽 해시태그 만약 또 내려가면 다른걸로 다시 올려야겠지? 이거 안내려갔으면.. #Olympics_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영상 왔어요ㅠㅅㅠ 맘대로 저장하셔두됩니다! 엑소를 사랑해주는 곳에서만 펌 가능합니다❤ 추이계님 다시 한번 감사해요 짱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
다시 못 볼지도 모르지만 다시 만날 거라는 약속은 해주고 갈 수 있지 잘가 호랑아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시보자 모두의 자랑 변백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추이계님 다시 오셨어요? ㅋㅋㅋㅋㅋ 리밋 풀리셨나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lympics_EXO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sesamemill

나도 꽹가리 잘치는데.. 앞으로 꽹가리 열심히 연습해서 이춤 다시보고 싶네요 (내실력으론 안될테지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lympics_EXO
올림픽 계정이 삭제하고 필터 씌워서 다시 올려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lympics_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솔직히 이세상 누가 꽹과리에 맞춰서 이렇게 존나 깐지나게 추신답니까.... 신이 틀림없다는 것을 오늘 또 다시 증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71125 엘리시온 백현 미앤유 성량 진짜 개쩔어ㅠㅠㅠ.. 뭐야 임시저장함에 이런거 넣어놈..다시봐도 개쩌는데 왜 안올라갔지 1=1VOTE 9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헐 진짜 추이계님 말대로 인장 바꾸니끼 리밋 풀렸어ㅜㅜ 녀러분 리밋-)인장 바꾸기 빨리 인장 바꾸고 다시 아이하트 달려요!! #Olympics_EXO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wear
엑소를 비롯해 엑소를 응원하는 많은 사람들과 같은 시간을 걷는다는 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다시 한 번 깨달았어요 앞으로도 함께 걸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졸리니까 오늘 저녁에 다시 달림니다

추이계님..☆ 다시 한 번... 알티 받아보고싶다고 질척거려본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lympics_EXO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아이하트가 추이가 좋다는 소리를 듣고 기분이 하늘로 가서 이벤트 준비했습니다. 태그가 바뀌었다고해서
근사님 소꿉친구썰 간질간질하고 넘 좋아ㅠ처음부터 다시볼거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닛,,,,제가 멍청하게,,,해쉬태그를,,,빼고,,,, 다시 외칩시다!!!!!!갓도라도!!!!! #Olympics_EXO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we
미친 ㅠㅠ실검봐ㅠㅠ 잘하고있어요 검색후 게시물 들어갔다 나오고 다시 검색하고 반복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lympics_EXO
언제보고 다시봐도 매번 행복한 플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태그바꼈넹 입장완료 다시 #Olympics_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de30921

아까 1시간전동안 추이계님 덕분에 아이하트완전 불타올랐는데 폐회식 시작될때까지라도 다시 불타오르자요 ··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오늘두 백현이 브이앱 다시 보는데 울 사랑둥 진짜 어떡하면 좋아..8ㅅ8 #Olympics_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너를 만나기 위해 이 모든 일을 다시 겪으라면 나는 그렇게 할 거야 #Olympics_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가 협찬 1순위여서 코디분들이 못구해본 옷이 없다는 사실에 다시 한번 엑소에게 치이고 갑니다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두개의 알림이 사라지질 않는다 머리색한테는 그렇게 사라지지마 이게 끝인데 다시는 이런 머리 없는걸 노래를 불렀는데 사라지고 웨 저건 안 사라져 장난해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추이계님 다시 오셨당!! 다시 달려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Olympics_EXO
180225 HND 이어폰도 꼼꼼하게 다시 챙기기🎧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다시 올림픽 엑소 무대를 복습하는 나의 마음 속 작은 부분의 시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개빡친다 나잌히 헤어밴드 그거 준면이 템 사려고 봤는데 품절풀려있어서 헉헉 결제각 이랫는데 다시 품절됨 나도 엑소 손민수템 사고십어~!~!~!~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Olympics_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lympics_EXO 나는 진짜 쌍둥이서사 무너지고 다시 새롭게 풀어나가는 거 보고 소름 돋을만큼 너무 좋았는데
와 방금 네캐로 폐막식 다시보고 또 다시봤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초등학교 강당에서 무대서던 엑소가 이제는 올림픽 폐막식 무대까지 서는게 너무 눈물 포인트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태그가 이상하게 되었다ಥ_ಥ 뭐.. 다시하지 뭐 #Olympics_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다가다 모르게 삭제되서 다시 올리는 엓죠 빙의글 모음 뱩혅이 지분 젤 만음 알티 안하고 마음만 누르면 나븐사람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도 다시 한 번 마음에 새긴다 #Olympics_EXO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___pado

📣2월 23일 오리콘 데일리차트 1위🏆 진짜 엑소엘 너무 멋진거 아닌가요? 다시한번 반해버리겠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_Olympics
전 세계 실트 2위!!!!!😍😍🙌🙌🙌 순위 헷갈려서 다시올려요).( 맨 위에는 순위가 아니라고해요! #EXO_Olympic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추이계님 다시 한번 와주세요😂 왜냐하면 카이는 신이거든요 (눙물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미친 다시 보니까 의상 태극기인가봐ㅠㅠㅠ 빨파검흰 다 있네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41 익숙하겠지 또 다시 감기처럼 툭 걸린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BTSARMY

다시 한번 보고싶어 올리는 쩨이호오오오옵‼️‼️‼️‼️‼️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다시 한 번 느껴 내 가수와 비슷한 음악 취향을 가지고 있는게 얼마나 큰 행복인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저는 다시 로그아웃 할게요:) 모든 기차는 1 = 1 VOTE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다시 꺼내보는 시선강탈 민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흔들리는 시련을 견디고 다시 피어나는 석진꽃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건다시보고 다시보고 다시봐도 넘나짜릿해....!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복면가왕 때 패널분들이 정국이에게 해주셨던 말씀들,, 다시 한 번 꺼내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다시 보는 첫 일본 쇼케이스던가.... 애기꾸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변성기 가시고 있어ㅜㅜㅜㅜㅜㅜ COOKY COOK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다시 보면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d4GoxU25t9RE3SF

당신이 피노키오야? 왜 코가 길어져. 집어 넣어 다시. 넣으라구. KOOKIE KOOKI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다시는 12살 아미를 무시하지 마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
안돼 안돼 안돼 ㅠㅠㅠ 개쩌는 봄날 댄스브레이크 보시고 다들 열투표ㅠㅠㅠ 다시 각 잡아요 얼른 KOOKIE KOOKI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4분 사이에 음악어플을 바꿔서 다시 올린 이유가 뭘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
선택과 집중 !!! 다시 한번 그 말이 떠오르는 새벽 ~ 틀리지 않았어 ㅎㅎ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시점 다시 한번 보는 명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석찌가 태태 노래 듣더니 마이크 넘버 확인하고 음향 다시 조절해주러 가는거 넘 죠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거 15K 되면 비누 다시 먹어서 후기 올릴게요 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 진쟈ㅑ 진심임 짜피 포기한 현생 될일도 없겠지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머랭 쿠키 첨 만들었는데 모양이..음.. 다시 이쁘게 만들어서 드린다고 하면 드실분이 있으려냐..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멘션추가로 다시 올려요 해시테그go!!!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다들 잘자용 전 2시간만 자고 다시 돌아올겁니당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다시한번 외치자 러플셔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KOOKIE KOOKIE
[+FOLLOW] 3월 2일 입학하는 날 믹테 공개해서 여는 이벤트 🐿💛 전에꺼 삭제해서 다시 올립니다 ! 당발 3월 초에 할게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주황머리 걔를 올렸는지 안올렸는지 생각이 안나서 열심히 위에부터 다시보고와따.. 없는거 가따...아마....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bts_mongle

KOOKIE KOOKI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진짜 정국이가 아미심장부술려고작정했나봐......혀좀... ..ㅜㅜㅜㅜ진짜 부모님옆에 있는데 영상보면서 입에
크 우리 아미들 떡밥없이 달리는데 역대급 추이라니 더 달려서 격차 다시 늘려봅시다💜 KOOKIE KOOKIE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KOOKIE KOOKIE 한번 듣고 눈물 줄줄이라,, 지금 다시 못 듣고 있는데,, 다시 도전할 각? #THOSFans 서른셋
으악 으악 이 사진 너무 좋아서 91230번째 다시보고 있다 마릇하고 늘씬해 너무 예뻐 멋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졸다 자려했는데 🐰 노래에 잠 홀랑 깨서 폭풍 리튓하고 이제 다시 졸려. 잘래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
TAE TA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님들 이거 알티해주면 안될까요 솔짓히 존나존나존나개쩔어서 다시한번 다들 봣으면 좋겠어
50) 50개! 이제 다시 리트윗 돌리러. 가야지. 꺼져가는 남의 추이를 확실히 밟아 놓아야지. KOOKIE KOOKI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KOOKIE KOOKIE 다시보니 반갑네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KOOKIE KOOKIE 한번 듣고 눈물 줄줄이라,, 지금 다시 못 듣고 있는데,, 다시 도전할 각? #TH


KOOKIE

KOOKIE KOOKIE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사랑이란 아프고 아픈 것 yeah 이별이란 아프고 더 아픈 것 같애


올림픽

올림픽 잘 안 봐서 모르겠다만... 미야카게 올림픽에 잠깐 잡힐 때마다 꽁냥질 중이지 않을까. 카게야마가 뭐라고 막 반응하는데, 잘 안 들려서 스윗한 미야가 귀 대서 다시 말해 달라고 하겠지. 그래서 귓속말로 들은
엑소 무대 내내 조명은 오브색에 맞춰서 쓰고 무대 중심에서 관중석으로 퍼져나가고 다시 모이는 등의 퍼포먼스들이 보이는데 마치 엑소의 에너지가 올림픽 보는 전세계인들에게 전해지는 기분이야 크으 #Olympics_EXO #i
자유당(구 한나라당)은 천안함의 진실이 밝혀지는 게 두려운거다 2014.9.29 아시안게임 폐막식에서 침 마르도록 호들갑떨며 남북대화를 강조하더니 평창올림픽 폐막식에 다시 오는 김영철은 체포대상? 정신이상? 미국
아 벌써 엓부심 오진다 엑소 진짜 최고야 언제 다시 대한민국에서 동계 올림픽을 할 지 모르잖아 30년만에 열린 올림픽 폐막식 무대를 엑소가 한다니 너무 멋있잖아 ㅠㅜ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SVTjUaO0ME4NDmC

여자 컬링 팀 킴 1.아시아 최초 결승 진출 2.이번 올림픽 출전 국가들 전부 한번씩 꺽음 3.참고로 올림픽 "첫" 출전 4.9승2패 진짜 대단한거 5.))아시아 최초((은메달 6.은메달은 세계2위 7.금메달
올림픽 해시 안바꾸나요8ㅁ8 이미 해시쓴건 다시 안오를것 같은데 연합에선 아무말이 없고.. #EXO_Olympics2018 이거 쓰쟈아.. 아니면 순서만 바꿔서 #Olympics_EXO 이거나... #Olympics_wit
평창 폐막식에서 엘리시온 인트로랑 엑소 같이 나와도 개쩔것 같은데 폐막식 주제가 미래의 물결인데 주제랑 인트로 가사 너무 찰떡이잖아 우리가 다시만날 그날까지...우리나라에서 다시 올림픽을 하는 그날까지... #iHear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가 내 나라에서 개최하는 올림픽 폐막식에서 노래 부르는 일은 내 인생에 오늘 하루뿐이겠지 다시 없겠지 고마워 엑소 푹 쉬고 깊은 잠을 자요 #Olympics_EXO #iHeartAwards #Bes
엑소 무대할때 "지쳐버리는 그 날이 오면 기억해, 아름다웠던 우릴. 다시 일어날 수 있는 그 힘은 내 안에 있다는걸." 이 파트 올림픽 끝나고 아쉽기도 후련하기도 지쳐있는 선수들에게 파노라마처럼 여러 순간들이 생각나
엑소 좋아한게 지금 너무너무 뿌듯해ㅠㅠㅠㅠㅠㅠㅠ언제 다시 올림픽이 한국에서 열릴지, 폐회식 무대 기회가 있을지 모르는데 내가 좋아하는 가수가 그 무대에서 공연한게 너무 자랑스러워ㅠㅠㅠ이 감정을 엑소를 안 좋아했다면 몰랐을거아
올림픽을 통해 다시느끼지만 스포츠가 가지는 임파워링효과를 생각하면 여성청소년들에게 운동장을 돌려주라는 운동이 그렇게 끝나서는 안됐었다. 어릴때부터 아이스하키 같은걸 하고 자란 여성과 교실에 갇혀낸 여성의 가치관이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marukun_1

올림픽은 끝났지만 곧 패럴림픽이 개막합니다! 개인적으로 리우 패럴림픽 개막식떄 잊지 못할 장면이 있어서.. 비 때문에 미끄러웠던 날 성화 주자가 중간에 넘어졌는데 관중들의 응원과 격려의 박수 속에서 다시 일어나 성화를
이건 좀 다른 이야기지만.... 유튜브로 폐막식 다시 보고 있는데, 아내가 무심코 그러더라. "메달 딴 사람 중에 흑인은 하나도 없네?" 동계 올림픽이 있는 집(백인) 잔치라는 비판이 있다는 이야기는 들었었지만, 이렇
★ 역사저널 그날이 다시 돌아옵니다. 파업..올림픽.. 이제 다 끝내고 역사의 바다에 빠져 보시죠. 아.. 근데 참 오글거립니다.ㅋㅋ
근데 진짜 왕도 스포츠물 내용인데 친구끼리 만든 촌구석 컬링팀 예선꼴찌 첫 올림픽 눈물의 패배 다시 재도전 자국 올림픽 예선1위 라이벌(국가)과의 피말리는 대결 촌구석vs엘리트 그리고 세계1위와의 진검승부까지
#Olympics_EXO 이쯤에서 다시 보는 잠실 주경기장 오륜과 엑소 170527 잠실 주경기장 콘서트 이후 채 1년도 안돼, 자국의 올림픽 폐막식에 서는 엑소 #iHeartAwards #BestFanArmy #EX
있잖아. 친구랑, 동생이랑, 동생 친구랑 같이 팀을 해서 컬링을 해서 말야. 12년 만에 올림픽을 나가. 응? 나가서 세계 강호 중에서 딱 일본에게 패해서 결승 리그에 갔는 데 어쩜 거기서 일본을 만나서 다시 붙었는 거야.
겨우 백현이 뒷모습만 찍고... 쫓겨난.... 쿄세라의 상처가... 올림픽폐막식보고 다 치유됐다아ㅠㅠㅠㅠㅠ 어제 탈덕할거야ㅜㅜㅜㅜㅜ 했지만ㅠㅠㅠㅠ 오늘 다시 입덕했습니다....... 저도 추이계님 부르면 달려오시나요(?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chenoduckyong


엑소

어엑모들 패턴 딱 보니까 이쪽 계정 관음하시면서 제가 정화 링크 올리면 같이 따라가서 댓글 다시는 것 같은데..🤦‍♀️ 이마짚 기사 정화 꼭 많은 엑소엘분들께서 참여해주셔야 합니다 ㅠㅠ 부탁드릴게요 #Olympi
¿¿¿ 알티 모지 비팔 알림 왜 꺼놨지 저 알티딸 좋아해서 다시 켰3 저 엑소 자랑 너무 좋아해가지고 행복함 엑소 좋아해서 행복하고 에리라서 너무 행복하고 엑소 짱 ㅠ ㅠ #iHeartAwards #BestFanArmy
춥고 힘들어서 기절했다가 이제야 깨어나서 하나씩 다시보고 또 다시 되새기는 중... 사실 엑소는 언제 봐도 멋있고 최고지만, 오늘의 엑소는 정말 떵떵거리며 자랑하고 싶을 만큼 최고였어. #Olympics_EXO #iHear
평창 폐막식 엑소는 다시 봐도 춤 하나도 안맞고 노래도 분위기에 전혀 안 어울린다. 차라리 방탄 부르는게 더 나을뻔했음. 개회식때도 가수 언밸런스하게 불러서 막판에 분위기 깨더니..
한 기사에 60초에 댓글 하나씩 작성할 수 있어요! 올렸던 링크도 댓글창 더러워지면 수시로 끌올할테니 보이는 것마다 댓글창 함께 관리해주세요 ♥️ 수고가 많습니다 엑소엘. 우리 조금만 더 힘내요! 이 시간은 다시 오지
오지 않을것만 같았던 날이 와서 전 세계가 주목하는 우주같던 광활한 무대에 엑소가 올랐네요 기뻐서 나는 눈물이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고 저 무대에 얼마나 많은 땀과 노력이 있었을지 감히 말할수없을것같아요
그냥 알티를 받고 싶은데 어려울 것 같으니 갓도라도 짤을 첨부하기.. 갓도라도 다시 보고 싶다☞ 엑소는 신이다☞ 그냥 난 엑소엘이다☞ #Olympics_EXO #iHeartAwards #BestFanArmy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janya_o


고마워

로하 ㅠㅠ😢2주년 축하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ㅠㅠ 우리 더더더더더더 많이보고 더더더더많은추억쌓아요 ㅠㅠ다시한번고맙고 아로하 보라꽃길만걷자아아아💜😗 #HappyASTRODay #사랑해요💜
열스타 자꾸 다시 보게 되는데 ㅠㅠ 늘 고맙다고 얘기해줘서 더 고마워. 내가 아니라 네가 대단한 건데. 그리고 또 내가 너를 많이 좋아하니까 어쩌면 당연한 걸지도 모르는데 ㅠㅠㅠ이렇게 고맙다고ㅠㅠ 진짜 박찬열 어떡하지ㅠㅜㅜ
다시봐도 행복했던 옐키데이 팬미 머리 위에 노란공들 쳐내느라 바빴던ㅋㅋㅋ 멋진 내가수들 돌아와줘서 고마워 젝키야💛 #젝키 사랑해💞 젝키짱! #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장수원 #SECHSKIES
180223 일본 프로모션 이벤트 #Lovelyz #러블리즈 #케이 케이짱 일본에 와줘서 고마워요ㅠㅠ 다리 잘 지내고 다시 와~~👋👋
더 열심히 열심히 좋아할게 다시 한 번 태어나줘서 고맙고 노래해줘서 고마워❣️ #겨울과봄_틈_사이에_피어난_창섭꽃
[꿈에서 깨어나줘서 고마워. 다시 일어나줘서 고마워.]
그러다가 시간이 흘러 자연스레 울음을 그치고 나니, 그 친구가 물어왔어요. " 괜찮아? " 그래서 나는 대답했죠. " 응. 괜찮아. 고마워 안아줘서. " 하지만 친구는 다시 물어왔어요. " 안 괜찮잖아. 솔직하게 얘기해도 돼. "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satisfy925

오늘도 위로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지칠대로 지쳐서 다 포기해버리려했는데 정국이 덕분에 다시 한번 해보려구요 항상 고마워 정국아 진짜 이걸 어떻게 갚아야할까
작년 9월에 재미니한테 준 신발 재미니가 졸업식때 신고 왔어요 ㅜㅜ! 재민아 넘넘 고마워 교복이랑 잘 어울린다 !! 다시 한번 졸업 축하해💓💓
고마워요 여러분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릴게요~ #JIMIN
#겨울과봄_틈_사이에_피어난_창섭꽃 섭시ㅠㅠ 오전 섭시ㅠㅠ 진짜 다시한번 태어나줘서 고마워요♥♥((사진 한번더 우려먹는것같은건 기분탓
❤happy birthday 창섭❤ 너에겐 이제 일상같은 하루일 뿐, 그저 스쳐지나가는 별일아닌 일이라해도 내가 많이 특별한 날이고, 별일이야. 너로 인해 나는 다시 즐거움을 알았고, 행복한 날들이 많았어. 고마워:)


추이계님

이번 앙콘에서 저는 또 나눔할꺼 같아요 아니 하겠습니다 투표해주세요! 알티 잊지말기🙊 🙌추이계님 저도 찾아와 주세요🙌 추이계님이 안보이신다하셔서ㅜㅜ혹시몰라 다시올려요! #iHeartAwards #BestFanArmy #


말에

-바쿠고는 똑똑하니까. 뭐하는건진 몰라도 의미없는 일은 아니겠지? -그러려나... 너무 한자리에 오래있는 것도 불안하니까, 일단 내려가자. 카미나리의 말에 다시 고개를 끄덕여 의사를 표현한 세로에 두사람은 해안가를 향해, 산을 내려갔다.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KALMIA_BOY

"저는 동성애를 반대합니다" 와 "사랑은 무슨 남자끼리 사랑을 왜 해" 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분명히 호모포빅 발언 맞고 이와 관련해서는 비판을 받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영상을 다시 봐도 자신이 뱉은 말에 놀
3월말에 세계선수권이 있다고하네요!!! 팀킴의 업적. 컬링을 한국에 널리 알리었다. 이분들을 3월에 다시 볼 수 있다니!!! 정말 기쁘네요🙀🙀🙀
...(네 말에 눈이 커졌다가 다시 너를 보도록 고개를 돌리고는 눈을 감아보인다.) 좋아.
괴롭히다뇨...! 이런 일이 있을 때는 도와드리는게 맞잖아요! 저는 괜찮으니까! (네 우울한 말에 반박하며 벌떡 일어나다 제 아랫도리를 보고 꺄으악, 비명지르며 다시 주저앉아버린다.)
( 네 말에 번지듯 보드랍게 웃으며 다시 한 번 입을 맞추고 내려와 꼭 끌어안았다. ) 그럼 많이많이 연장해도 괜찮죠? 우리 예쁜 재희 무릎 상할라, 침대다서 마저 예뻐해줄래요.
주변에 사람 없어지자마자 석우가 잡은 팔목 비틀어 빼내는 리환이 척 보기에도 많이 수척해져 있어서 석우 좀 안쓰러워지려고 하지. 그 뒤에 바로 나온 리환이 말에 다시 화 나겠지만. "사람들 많은 데서 그러지 말아 달라고 했잖아."
주변에 사람 없어지자마자 석우가 잡은 팔목 비틀어 빼내는 리환이 척 보기에도 많이 수척해져 있어서 석우 좀 안쓰러워지려고 하지. 그 뒤에 바로 나온 리환이 말에 다시 화 나겠지만. "사람들 많은 데서 그러지 말아 달라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realjonghyun90

( 네 말에 귀엽다는 듯 웃음짓다가, 네 마지막 말에 몸이 흠칫 굳어진다. 굳은 채로 미소 짓곤, ) 많은 것들이, 지나고 많은 것들이 잊혀지고, 다시 떠오르고. ( 비어있지. 많은 것들이. 작게 중얼거렸고. )
오티갔다 오는 길에 같은 방향 동기들이랑 얘기했는데 누구 진짜 잘생기지 않았냐는 말에 나 혼자 물음표 오천개를 띄우고 있었고 다시 한 번 나는 이제 망했구나라고 느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


사람

예언은 이런거나 하면 됩니다. 1.우리 대한민국 에서 김보름이라는 사람의 행적이 잊혀지는 시간이 얼마나 걸릴 지 2.우리 대한민국 에서 '영미' 랑 '컬링' 이 잊혀지는 시간이 얼마나 걸릴 지 3.우리 대한민국 에서
문이 닫히자마자 한양이에게 돌진하는 지원이. 사실 지원이는 술집에서부터 줄곧 애국가만 불렀음. 급하게 한양이 입술을 탐하는 지원이. 오늘따라 서로의 혀가 뜨겁게 느껴졌음.현관의 센서등이 꺼지고 다시 켜져서야 두사람의 실루엣이 멀어짐.
진심 이제 코사모는 초심을 잃었다 견제할만한 카페가 없으니까 내카페가 최고 -) 사고나도 코사모밖에 큰 카페가없으니 관리소홀, 카페에 불만있는사람 다짜름 -) 그로인한 변화X 자정작용 아에 상실 코사모 초심 다시 안잡
진짜 이 사람 O타ㅁ6 이랑 친했어서 믹싱을 대부분 오Ta밍이 해줬거든...믹스가 그래서 쪼끔 아쉬운데도 그럼에도 저정도면 존잘러 아닙니까....노래 다시 해줬으면 좋겠어ㅜㅠㅠㅠ
안즈얼마 전부터 세나 선배 께서 계속 내 트윗에만 마음을 찍으시길래 「왜 제 트윗에 마음을 잔뜩 다시는 거예요?」 라고 물었는데, 돌아온 답은 「하아? 애초에 너 말고 마음 줄 사람은 없으니까... ..완전 짜증나!」 였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w_nt_

사진 고나리 당하는 막내의 삶 .... 그치만 뭐라한 뒤 다시 찍으려니까 다시 포즈 잡는 곽윤기 선수님 무엇. ...? 누가 막내인지 맞춰 볼 사람 #곽윤기 #황대헌
나는 이 책을 통해 사양 산업이라 불리는 동네 서점을 경영하는 사람으로서 비합리적인 ‘기호품’을 판매하는 가게의 존재 의의를 다시 확인해 보고자 한다. 불과 몇 년 사이에 바뀌어 버리는 언론의 최신 유행을 좇기보다는
사람들이 바뀌듯, 나도 변덕을 부릴 수 있는 거니까. ... 언젠가 다시 돌아올 거라는 생각은, 사실 한 번도 안 해봤는데.
댜을님 ㄷ되게 사람 궁금하게 만드는 재주가 있으시네ㅔ요ㅠㅜㅜㅜ뭔데욬ㅋㅋㄱㅋ쿠ㅜㅋㅋㅋㅋ아니다 그냥 다시 바꿀래요 댜을님은 귀여운걸로,,,
참 슬픈게. 사람이 싫다고 말하면서 , 그 사람들 사이로 들어가고 싶어하는 내가 웃겨. 결국 혼자 좋아하고 혼자 힘들어하고,혼자 포기하고, 혼자 슬퍼할거면서,다시 외로워져서. 다시 상처를 받으러 간다는게 아이러니해..
4.1 델타영식템부턴 버리시면 안댑니다 현재 절바하에서 시그마템 입고가면 템렙 조율되고 마테적용 안되서 다시 델영파밍하는 사람도 있다고하니 혹시라도 절바하 갈것같고 그러면 델영템은 버리지 마세욧
그래도 관중석에서보니까 식전공연때 나온 사람들이랑 수호랑 같이 춤추는것도 볼수잇어서ㅠ 근데다시는가고싶지않아와아아악 나는너무섬세하고죽어버린다구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muppen_JM

...그 사람은 박쥐탕 안좋아했어요. 먹어본 적도 없었다고 했었고. (작게 중얼거리곤 네게서 시선을 돌려 다시 창 밖을 바라보았다.) ...뭐, 이번에 만들면서 한번 먹어보는 것도 나쁘진 않겠죠. 힘내요, 요리.
나는 비참을 찾아가는 사람이다. 일이 끝나고 한가해지면 다시 커뮤 갈거다. 탈통하려면 그방법밖에없다
아 공론화 할 때도 그런 일이 있으셨군요.. 진짜 얼마나 속상하고 화나셨을지,, 그런 일 겪고나면 코스 다시 할 마음은 없어지겠죠.. 그런 사람 때문에 키리링님이 하고 싶으신 일을 못하신다는게 너무 마음이 아파요ㅜ
ㅣㅡㅇ) 킁카킁카 냄새 맡아보니까 이거 그,, 한달전에 이사왔을때 풍기던 복숭아 향이다,, 이게 사람 냄새였어? 하고 커텐 걷으면 시뻘겋게 열올라서 약먹구 쌕쌕 잠자는 국이 있음 윤 보고 호닥 다시 커튼 닫는다 진짜 사
모르는 번호로 부재중 전화가 찍혓을때 `본인이 급하면 다시 전화하겟지` 사람과 `전화 건 흔적은 남겨놨으니까 확인하면 연락주겠지`사람의 만남 너무나 창과 방패 같은 것임.. #iHeartAwards #BestFanArmy
22. 딱히 생각나는게업다.. 23. 카페 24. 스테이크으으으으으으랑커피 25. 드라마 안봄 26. 덕질을 행복하게 잘하는사람 아닐까 27. 다 다른거같애 28. 이건 말하구싶지가않다! 29. 이거슨 픽션일뿐이다 30. 맛없엇던 음식집 다시가기
.....역시 넌 쓰다듬을 받아야하는 사람이야....(장갑을 다시 벗고는 머리를 쓰다듬는다)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aoikasa27

싫어진 사람이 다시 좋아지기는 어렵다. 그건 내 판단이 틀렸었단 얘기니까. 그래서 싫어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계속 주렁주렁 달린다. 이래서 싫고 저래서 싫고. 다른 사람이 했다면 별 생각 안 들었을 일도 그 사람이 하면
전 사실 하찮다고 생각하는 새싹한줄의 문장들이 나로 인해서든 다른사람으로 인해서든 다시 쓰이길 기대해봅니다 문장말고 소재도 있지만요
애네는 지짜 서로 귀여워함 .. ..ㅜ 동생 춥다고 지퍼도 쭈욱 올려주고 안아달라고 하는 애기 또 형아는 안아주고 형아 스티커 꼬옥 꼬옥 다시 붙혀주고 형아 보면서 항상 웃고 진짜 뭐이리 귀여운 사람들끼리 서로 귀여워하


눈을

아아... 잠시.. ( 너의 눈을 피해 다른곳을 보면서 살짝 뒷걸음질을 한다) 어... 난... 이 활기찬 분위기가 그저 신기하네... 넌 다시 생각해도 이 분위기에 완전히 스며든 것 같아 보이네 즐겁구나 너...
#겨울과봄_틈_사이에_피어난_창섭꽃 다시 눈을 부릅뜨고(°^°)
(잠이 안온다.. 포포랑 푸푸도 양 옆에 두고 이불 덮고 다시 눈을 감아본다..)
..다시 만나자는 소리는 하지 않겠습니다. 그건..확실하지 않은 이상론..일 뿐이니. (눈을 천천히 깜박이더니 옅게 웃으며)하고 싶은 말은 특별히 없습니다. 유언은 이미 남겼었으니까...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0315_moonlight

응, 하고싶은 대로 할 거긴 해. (눈을 끔벅이곤 다시 웃음.) 근데 재미없지 않아? 지루하고 느슨해.
시력이 좋지 않은 김 내관 잠시 눈을 깜박거리더니 허억 하고 입을 틀어막았다. ㅡ공, 공빈 마마...! 하얗게 질린 김 내관의 표정을 알아챈 졍극이 알았으면 그만 가보라는 듯 다시 눈을 감고 허리를 감싸쥔 손에 힘을
나 지금 몇 잔 째지? 니가 몇 잔 마셨더라.. 화려한 조명에 눈을 끔뻑이는 사이 다시 한 번 더. 벌써 세 번째 입맞춤이다. 시끄러운 음악과 인파의 소음을 뚫고 가까이 붙어 나누는 대화가 간간히 서로의 입술 사이로 사라졌다


자고

아형 보덴편 다시봤는데 여전히 울컥하더라 보덴이 게임져서 리더님 아형팀에 뺏겼을때 힘내자고 구호를 외치는데 팀에 리더가 없으니까 "어?랩몬이 없잖아?" "아 몰라 누가해 그럼" 둘도 없는 형제들아ㅠㅠㅠㅠㅠ #iH
아 일단 자야겠다 에리 편지만 쓰고 잘려했는데 술도 좀 마셧고 아무리봐도 뇌에서 필터하나 나간느낌이라 이건 좀 아닌거 같음 다른멤버들 쓴거에 비해 마음이 좀 안들어간것 같아서 걍 자고 일어나서 다시써야지
와 낼도 늦게자서 졸리다며 낮잠 두시간 자고 다시 밤에 늦게 잘 각이다
북측은 "남측이 최소한 두 사건(천안함ㆍ연평도)에 대해 유감이라도 표시해달라, 말레이시아에서 다시 만나 이 문제를 결속하자. 그리고 정상회담 개최를 빨리 추진하자고 하면서 돈 봉투까지 거리낌 없이 내놓고 그 누구를 유혹하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hye_ng_39

불안해해야하는지 모르겠어! 잘못한 건 캇쨩이잖아! 바그러니까 헤어지자고! 데나는, 사과를 바랬던 것 뿐이야! 헤어짐이 아니라고! 바다시 만난다고 해도 예전처럼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아? 나는 안 돼, 데노력할게
맛은 없나요, (입맛을 다시고는) 그건 아쉽네요. 어디서든 언제나? (곰곰히 생각하고는 장난스럽게) 그럼, 당신이 자고 있다가 불려올 수도 있나요? 그건 좀 민폔데.
철야하고 술 마셔서 상태가 메롱인데 난 5부를 읽어야겠ㅇ... 아니 읽고싶은데 일단 열기만 하고 좀 자고..... 아침에 현실 일 좀 끝내고... 얼마 못잘테니 다시 좀 자다가 스토리를 읽어야지
나약하지만 강한척 하는 인간이라 다시 한번 난 부족한 인간이라는 걸 느꼈다 종교는 없지만 그 자리에서 기도했다 어차피 끝은 정해져 있는 일 끝이 있더라도 이 감정 이 마음 무뎌지지 말자고
우울해도 좀 자고 일어나서 다시한번 생각해보고... 우울한게 때론 도움되기도 하니까
오늘 잠시 들어봐서 세세하겐 못들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자고 인나서 다시 제대로 들어보려구요


다시

180825 #CLC #유진 🐰 다시 토끼별로 돌아갈까 걱정 댄당;; 훙;;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tjdrudtmxk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p2nki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XM_PIC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My_S2_H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manman1049

다시 EXOL BTSARMY KOOKIE 올림픽 엑소 자고 Yanse_drea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