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방불패

복면가왕 보는중인데 동방불패 손승연 같은데.....
복면가왕 동방불패 손승연 아녀??
동방불패 고음은 손승연 씨 같은데
동방불패 손승연인가?
동방불패 손승연 같음
동방불패는 백퍼 손승연인데 아수라백작이 누구냐고....정말
동방불패 손승연 가튼데

손승연 동방불패 복면가왕 복가에 들어도 보네요 EXOL Cougar_Mendez

동방불패 손승연 아수라백작 마야 아님? ㄷㄷㄷㄷ
동방불패 손승연이네
ㅎㄹ 동방불패 진짜 손승연인 듯
복면가왕ㅋㅋㅋㅋ 동방불패ㅋㅋㅋㅋㅋ 얼핏 들어도 손승연님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동방불패 손승연인가 개오져
헉 지금 복가의 동방불패 손승연인가?
복면가왕 동방불패 손승연?

와 복가 동방불패 손승연님인가 진심오졋다리오졋다
#복면가왕 #동방불패 #손승연 인가?... 저런 파워 쉽지 않은데...
#복면가왕 #동방불패#손승연 인것 같네요!
동방불패 손승연ㄴ릠..?
복면가왕 동방불패 손승연 각이다 ㄹㅇ 네이버 쳐봤는데 다들 손승연이래 와우 맞춤
복면가왕 동방불패 손승연인것??
동방불패 손승연 썰 나왔는데 저 분을 누가 이김

손승연 동방불패 복면가왕 복가에 들어도 보네요 EXOL 1127__506


복면가왕

손승연 나왔었나여 복면가왕에..
손승연 복면가왕 나왔다 ㅠㅠㅠㅠ
복면가왕에 드뎌 손승연 나왔네 꺄악
복면가왕 손승연이네
거실에 복면가왕 틀어져 있는데 소리만 들어도 손승연
복면가왕 손승연 각인데..
복면가왕 손승연 나와서 꿈에로 가왕됐네 우와,,, 몇주 하려나


복가에

Aㅏ.... 오늘 복가에 손승연님도 나오셨네...하필😭😭😭😭😭😭
복가에 손승연님 나왔어요....? 다음주 봐야겠네
오늘 복가에서 노래존존잘 손승연님이 노래부릅니다
오늘 복가에 손승연님 나오닊가 시간되시는분들은 꼭 보기기.. ..
으 복가에 손승연 나와서 에일리 유앤아 불렀는데 오진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복가에 지금 손승연 나왔나고요? 끝판왕께서 드디어 행차하신건가...ㅠㅠㅠㅠㅠㅠㅠ


들어도

야 저건 내가 들어도 손승연이다 ㅡㅡ

손승연 동방불패 복면가왕 복가에 들어도 보네요 EXOL realme_BTS

이번에 가왕 바꼈던데 아무리 들어도 손승연같은데(허접 궁예


보네요

그 사람만이 날 가질 수 있는데 내겐 너무 소중한 그 사람이 지금 아파하는데 난 바라만 보네요 울고 있는데 난 바라만 보네요 그댄 다른 곳만 보고 (바라만 보네요 - 손승연, 더 원)


목소리

손승연 목소리같다 저분은 나이 좀 많은거같고
손승연 목소리가 들렸는데.......
손승연 씨 목소리 독특하다고 느낀 적 없었는데. 특유한 발음 때문인지. 듣자마자 손승연 드디어 나왔구나 확신함.
아마 이런게 사랑인가봐 널 사랑하나봐 손승연 목소리 넘 좋다
손승연 가왕의 목소리네..

목소리가딱손승연이네...ㅋㅋㄱ


다음주

아ㅏㅇ ㅏㅇ ㅏ 다음주 ㅂ복가 손승연님ㅁ...진짜 겁나ㅏ기대된ㄷ다......


마야

손승연 마야 예상합니다
마야랑 손승연을 붙여 놓냐 조편성 모임 ㅡㅡ


에일리

크.. 손승연 님이 에일리 님 노래 부른다


꿈에

손승연 꿈에 ㄷㄷㄷ
손승연분 왜이리 소름돋게 잘하시냐...ㄷㄷ 인생곡이신듯 꿈에 찰떡이야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분이

이분 어떤 분이 손승연 님이라고.....


고마운

#슈키라 의 열번째 생일을 축하해주러 온 놀 줄 아는! 고마운 게스트들 ★ #희철 #예성 #정모 #태현 #유키스 #수현 #훈 #키썸 #손승연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 ♥


보이네요

네이버 클립영상 댓글에도 손승연 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보이네요


열풍

손승연부터 박현빈까지 겨울왕국 렛잇고 '열풍 들여다보...


기록

'불후' 알리, 손승연 체지고 역대 최고점수 기록 447점


안나왔었나

손승연 복가 안나왔었나?


미운오리새끼

더 이상 아프지 않을 테니 괜찮단 한마디면 돼요 /손승연, 미운오리새끼


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손승연 4년차 덕후입니다 양영님 정답이시니 미리 칭찬해주세요🙌😙


손승연

손승연이다 헉
가면도 손승연 닮음 심지어
손승연같아
손승연....
아수라 아깝다... 손승연 동방.....
손승연님...? 노래 개 좋아하는데 나 미친게 아니라구요는 진짜 최곤데
손승연 나왓엇나
누가봐도 손승연이다 ㄹㅇ 손승연 올라가서 아이비vs손승연 보자
손승연이 누구야.. 노래 개잘하네..
크으 손승연 나왔넹 레마 떨어져서 다시 재미없어지나 했는데 덕분에 다시 재미보겠네
난 내가 김고은or가인 닮은줄 알았는데 손승연임
손승연도 예뻐
손승연노래 너무 잘불ㄹ

와 손승연 유앤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승연 개오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승연은 사기아님? ㅠㅠ
아 ㄹㅇ 손승연 노래 개잘해 언니 날가져요 엉엉 동방불패 가왕해 두번해
손승연 기계세요....?
동방 완전 손승연인데
손승연님 가왕되자 !! !
손승연님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우거지감자탕먹고싶다 헉 손승연노래개잘함
빼박캔트 손승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가왕 손승연이라매.... 솔직히 너무 타고난 천재잖아....
손승연이구나ㅏ
동방불패 손승연?
손승연 님이라는군
손승연인가
나 손승연이야 하넹.. 숨길 생각이 없구만
손승연씌....대박이네요
히잉 손승연 너무 좋아 ㅠㅠ 발라드 왕
손승연 아닐까요?
손승연 역시 제일 잘해
손승연님 노래 너무 잘불ㄹ러.....
손승연님 노래 듣고 왔는데 비슷해 댑악적
손승연 개넘사ㅋㅋㅋㅋㅋ
ㅇㅎ 동불 손승연분
맞자 손승연 씨 라잌디스 불러주세요 ㅡㅡ
쉬바 너무한거 아닙니까??? 손승연씨!
손승연이 가왕 되겠다
손승연 출격인가요?!ㅎㄷㄷ 지금 tv를 켜서 ..
후이 노래 개쩌네ㅋㅋ 근데 손승연이 맡겨둔 가왕 찾으러 와서 표수 개발림 ㅠㅠㅠ
아이비냐 손승연이냐!
오 손승연 가왕
허어 손승연님 가왕 축하드려요ㅠㅠㅠㅠㅠㅠ
왜냐면 손승연 노래 ㄹㅇ한번 들으면 잊을수가없음 불후의 명곡 나왔을때 그 미친 파워보컬(;;;
만약 손승연 맞으면 나중에 이트윗찾아서 나자신한테 칭찬해주기( #양영
손승연 참여한 음반들 보니 복가는 없네요
댑악이네여....... 와근데 손승연 그냥 지르기만? 하다가 이 노래에서는 되게...흐느꼈어..(? 아 몰랑 좋다
손승연 너무조와ㅠ 채고양
가왕이 손승연인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