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한도전

H.O.T 무한도전 보고 눈물 흑흑ㅠ 우리 동방신기오빠들 도ㅠㅠ 다시 같이 볼수 있을까ㅠㅠㅠㅠㅠ
아까 무한도전 H.O.T 특집 자막에 갓띵언나왔다 ' 누군가의 팬이 되었다는것은 누군가의 편이 되었다는것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가요계는 물론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한, 시대의 아이콘 17년 만에 다시 뭉치는 전설의 아이돌! 그들의 완전체 만남을 위해 무한도전은 3년을 팬들은 17년을 기다렸다...! - #완전체 #원한다면 #와주세요 #960907 #데
무한도전 멤버들도 맹연습 했어요!! #쩌렁쩌렁 누구와 많이 닮아있는 재석형 #누구라고는 #말안했어요... #사전영상 #장우혁_편 #참고 #그냥_참고만 #인트로_복붙 #H.O.T. #We_are_the_future #유재석 #
(무한도전 토.토.가.3) H.O.T.편 이번 방송엔, 별밤의 모습도 살짝- 등장했습니다📻🙌 춤바람난 #별밤 #DJ 그가 바로 타야 타! . 귀로는 별밤을 듣고 눈으론 무도를 본다는 사연이 많이 왔어요~ 변함없이 별밤과 함께
설특집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아이돌) 무한도전 토.토.가3 공연을 기념해! 이날은 H.O.T. 특집으로 꾸렸습니다😍 . 성공한 덕후! 성공한 팬! (칠현부인) 성우 서유리씨 (우혁마눌) 개그우먼 박지선씨 와 함께 추억
(#무한도전)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러온 H.O.T. 그들이 준비한 감동과 열정의 무대! 그.리.고. #무도 의 춤꾼 다섯명만이 영광의 무대에 오를 수 있다?! 오늘 밤 10시 40분 드디어 공개됩니다! #필수준비물_티슈

H.O.T. 무한도전 행복 에쵸티 에이스 FUTURE 무대를 Rhobang

대장 방송탔다 무한도전 H.O.T 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

본격적인 공연 준비에 돌입한 H.O.T. 멤버들! #아이돌1세대 #H.O.T. #안무연습 #연습실 #행복 #함께해요 #그대와 #영~~~~~ #원히! #영원히 - ※ 올림픽 중계로 편성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오늘 밤 10시
이벤트))) 흐엉😭😭😭 내 유일의 아이돌, 우리 오빠들😭😭😭 17년만에 다시 만나 너무행복해서 하는 알티이벤트😭😭 트친한정은 아니지만 우리오빠들 노래나 영상 봐주신분만😭😭😭 사랑해요 H.O.T. 영원해요 H.O.T.
44-1. EXO - 행복 (feat. 김연아) [part.1] (원곡 H.O.T) ( 150815 KBS2 나는 대한민국 2부 ) #엑소_음악에_빠진날 #행복 #엑소 #exo #iHeartAwards #
지니 차트에 H.O.T. Candy & 행복 있넹 호우
난 H.O.T 노래중에 캔디랑 행복밖에 모름
H.O.T - 행복 빅마마 - 거부 자우림 - 일탈 김창완 - 너의 의미 판듀 - 그녀의 웃음소리뿐, 휘파람 병풍맨 - 이럴거면 헤어지지말아야지 카라 - 허니 ※ 마야 노래 알아보기

H.O.T 행복듣는데 진짜 노래좋다...막 피터팬들으면서 울고있을 십년뒤의 내가 생각나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에쵸티

[#연습실노래방] X 에이스 - #빛(원곡 H.O.T.)🎤🎶 #에이스 꽃이 피었습니다🌸 세상 힐링되는 에쵸티의 명곡을 에이스가 움직이는 코인노래방에서 완벽커버✨ 멤버별로 한 번씩은 봐줘야 한다면서요,,?(광광) #ACE of
H.O.T. 에쵸티 노래 중에서 팬 리퀘스트가 제일 많았던 4집 환희. 응원과 안무와 가사와 멜로디와 컵셉의 완벽한 조화:라고 생각한다. Why you set me free
잔망쟁이 오빠♥︎ #강타 #안칠현 #H.O.T. #에쵸티
H.O.T. 강타님 뽑았습니다 .. 교환 구하려고 에쵸티 강타님이랑 씽이 교환 구해요 햇는데 다들 에쵸티도 있었어 ?! 하면서 놀람 ㅋㅋ ㅠ 뽑은 사람 나바께 없엇다 좀 희귀한건가바 #iHeartAwards #Be
내맘속엔 오빠가 춤 1등👍 #토니안 #안승호 #H.O.T. #에쵸티


에이스

[Practice room Karaoke] A.C.E (에이스) singing 발 (원곡 H.O.T.) full video. © #에이스 #연습생닷컴

H.O.T. 무한도전 행복 에쵸티 에이스 FUTURE 무대를 HOT96970735


FUTURE

[#젠니💃🏻] H.O.T 선배님의 We are the future!! 커버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아무 때나 볼 수 없는 #블랙 #시크 #도도 #비장 #박력 #제인 새로운 매력꾸♨️☺️ 잘 어울
[#워너원데이] 올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워너원의 에너제틱과 활활, 그리고 H.O.T. 선배님들의 ‘We Are The Future’ 무대로 추운 겨울이 후끈 달아올랐어요🎉 우리 워너블도 따뜻한 연말 보내요😘 🎅🏻메리
무도보니까 연말 우진이 생각이 또 나는고만 봐도봐도 좋은❤ 워너원 박우진 / [4K직캠] 171225 SBS가요대전 WE ARE THE FUTURE H.O.T.커버 parkwoojin focus.


EXOL

사실 중소기업돌중에 최고로 성공한건 H.O.T.이고 한류를 연건 보아 아닙니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에스엠 요즘은 굿즈 파느라 정신 없어 보이지만 그래도 에스엠은 에스엠인것을 ,, H.O.T를 그리워하는 이들과 EXO의 폐막식 무대를 기다리는 사람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


완전체

H.O.T 완전체 진짜ㅠㅠ 얼마나 기다렸는데ㅠㅠㅜㅜㅜㅜ


영광이었습니다

[#주헌] 우리가 진정한 미래다! H.O.T선배님 무대를 꾸미게 되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위아더퓨처


생각이

추억은 참 소중하고 아름답네요~ 안 믿으시겠지만 중학교때 전교생 앞에서 H.O.T 춤추며 응원하던 생각이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좋아하던 오빠 앞에서 'H.O.T - 전사의 후예' 불렀던거 다음으로 쪽팔렸던거
저의 구오빠가 정국이 태어나기 전에 데뷔하신 H.O.T.님들💫ㅋㅋ 열두살은 에바세바참치꽁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진짜 내 학창시절의 전부였던 H.O.T.오빠야들 입에서 지금 우리 와나완 아가들 얘기나오니까 기분이 이상해ㅠㅠㅠㅠㅠ 어쨌든 다 나의 최고들💕💕💕


17년

SM 덕후의 시작은 H.O.T. . 17년 만에 다섯명이 모인 모습을 보자마자 감동이 몰려왔는지 눈물을 보인 와이프님 . 나는 왜 울컥하지?? 나도 나이가 들었나보다 . From 아내가 시우민 팬인 남편 . #


흐엉

흐엉 ㅠㅠㅠㅠㅠㅠ 개조아 ㅠㅠㅠㅠ


H.O.T.

아니..나 지금 H.O.T. 검색하면서 타팬들은 어떤 반응일까 하고보는데 왜 다 옆집사람들 트윗이지...아이헕 해쉬까지 걸어서 알티 막 1-2k씩 됨...10개 보면 아미트윗 한개 나옴ㄷㄷ 옆집 해쉬 진짜 열심히 합니다

H.O.T. 무한도전 행복 에쵸티 에이스 FUTURE 무대를 96love0615

H.O.T 님들 나오셔요!
진짜 아 내가 눈물나,, 지금 콘서트 가더라도 팬송 부르면 감격스러워서 울면서 보고 그러는데 저렇게 H.O.T 선배님들 처럼 엑소가 긴 시간을 건너서 우리를 만나러 와준다면 그냥 너무 고맙다고 말할거야 내 10대 청춘의 전부
MelOn — Daily Average Update (2018-02-24) 1. H.O.T. (+76,209) 2. 아이유 (+75,536) 3. 방탄소년단 (+70,616) #BestFan
[H.O.T.] 180215 무반주로 팬들과 너와 나 부르던 순간 FOREVER H.O.T.
[#워아이니] 메리들~~ 저희 모모랜드가 H.O.T 선배님들의 많은 히트곡들을 커버한게 올라왔어요!!! ㅎㅎ 꺅 ㅎㅎㅎ 다들 보셨나요? ㅎㅎ)__( 저의 짧은 양갈래...핳하하👧🏻🙈 Ps:긔요미 낸시도 옆에서 올려달
으으자꾸 무서운꿈꿔
SM전통인가,,ㅋㅋㅋㅋㅋㅋㅋ 막내가 얘기하면 형들눈에서 꿀떨어졐ㅋㅋㅋㅋㅋ 엑소도그런뎈ㅋㅋㅋㅋㅋ 그건 H.O.T도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원어빠얘기하는데 강타어빠 눈에서꿀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

현재 섹션에서 H.O.T. 파트나와용 히히히
난 10살때 H.O.T.를 좋아하기 시작함..
아 이 하 트 i H E A R T B E S T F A N D O M A W A R D 당 연 히 우 리 큐 티 프 리 티 귀 욤 뽀 짝 섹 시 리 치 아 홉 피 터 팬 들 의 큐 티 프 리 티
오 모야 돌아온겨 ?!U_G_T_B_O_M
공연당첨소식 전화 돌리던중 H.O.T. 팬분의 스웩 너무 멋지다 "그럼요 제건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자, 자, 이제 다시 H.O.T time이 왔다. (H.O.T. 2집 - Go! H.O.T.!)
어 큰일났다 저 ⭐️H.O.T.⭐️에 치일수도 있겠는데요...?

H.O.T. 무한도전 행복 에쵸티 에이스 FUTURE 무대를 Ciaoooyk

H.O.T. 기사에 왤케 방탄 엑소 찾음서 ㅂㄷ거리는 잡것들이 많아?ㅋㅋㅋㅋㅋ진짜 무개념 방탄 엑소 팬들이야,아님 타가수 팬이 팬코 하는거야? ㅋㅋㅋㅋ
어제 이어서 내 옛날 얘기 하자면, H.O.T.를 잃고 꽤 오랫동안 맘 둘곳 없어 방황하던 내 맘이 늦게나마 정착한 곳이 지금 여기 방탄💜 ❣️저는 최고만 좋아합니다❣️ #iHeartAwards #BestFa
탐라의 화장열차 타고온 분들이 너덜너덜(나의 미 래일 까 ...)
사아 와라에 읽어보니까 화장열차 어떤 힘듬일진 대충 알거같 은데 ... . . .. . (내가버드랑이걸?내가버드랑이걸?내가버드랑이걸?내가버드랑이걸?내가버드랑이걸?내가버드랑이걸?)
ㄴ ㅋ ㅌ ㅌ ㅋ ㅋㅋㅋ 저나할까?! 언니 번호 기억햐?
웅 ^&^ 구석기시대에 보고나서 안본듯 ^6^
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 개오랜만 이여 ㅜㅜㅜㅜ 으디갔다온건데

고냥 트태기,,,쿠러가흑ㅎ가ㅎㅎㅎㅡ트ㅠ텃드ㅠㅜㅜ 하악 나한텐 역시 트이타가 짱인듯 숨트여
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ㅋㄱㅋㄱㄱ
아니!!
춥긴추운데 머리가 안 어는걸 보니 날이 확실히 풀렷어
워너원도 언젠가는 H.O.T나 젝스키스처럼 다시 모여서 같이 공연하는 날이 오겠지 꼭 왔으면 좋겠다 그 생각만 하면 벌써부터 우울하기도하고 슬프기도하고 복잡미묘하다😂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에 최선을 다해야지
이렇게 끝이난건가 다시는 돌아갈수 없는건가 이래도 하나도 없어 이젠 니 곁을 떠나가야 되겠어 (H.O.T. 3집 - 투혼鬪魂)
하우스를 기억ㅎ ㅐ

H.O.T. 무한도전 행복 에쵸티 에이스 FUTURE 무대를 _theapark

밥도안먹고 최고로 돌아다녓다..
퇴근..???같이 밥드실?
구래 힘내..
이미지 찾을 때 가장 화나는 것 : 드디어 맘에드는걸 겟! 그러나 이미지를 가로지는 s h u t t e r s t o c k




H.O.T. 무한도전 행복 에쵸티 에이스 FUTURE 무대를 317227_0907

H.O.T. 무한도전 행복 에쵸티 에이스 FUTURE 무대를 hot_gobugi

H.O.T. 무한도전 행복 에쵸티 에이스 FUTURE 무대를 hot_gobugi

H.O.T. 무한도전 행복 에쵸티 에이스 FUTURE 무대를 OfficialMonstaX

H.O.T. 무한도전 행복 에쵸티 에이스 FUTURE 무대를 lbkzz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