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한도전

아까 무한도전 H.O.T 특집 자막에 갓띵언나왔다 ' 누군가의 팬이 되었다는것은 누군가의 편이 되었다는것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힝... 무한도전 H .O.T편 보고하는말인데 우리 탄이들도 그렇게 될까 두려워요ㅜㅜㅜ 진짜로 보는 내내 탄이들만 생각했고 생각이 확 많아졌는데ㅠㅠㅠ 진짜 탄이들 아미랑 영원히 쭉 가면 좋겠어요ㅠㅠㅠㅜ 공감하는 사람 알
무한도전 멤버들도 맹연습 했어요!! #쩌렁쩌렁 누구와 많이 닮아있는 재석형 #누구라고는 #말안했어요... #사전영상 #장우혁_편 #참고 #그냥_참고만 #인트로_복붙 #H.O.T. #We_are_the_future #유재석 #
[#유재석] #YuJaeSeok 잠시 후 오후 10시 40분! 세대를 아우르는 ’추억 소환’ 방송! MBC (무한도전)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3 - H.O.T.'특집 2회가 방송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
(무한도전 토.토.가.3) H.O.T.편 이번 방송엔, 별밤의 모습도 살짝- 등장했습니다📻🙌 춤바람난 #별밤 #DJ 그가 바로 타야 타! . 귀로는 별밤을 듣고 눈으론 무도를 본다는 사연이 많이 왔어요~ 변함없이 별밤과 함께
H.O.T. 아니었으면 무한도전 볼 일 없다. 외모비하가 너무 심해서.
중고생 여러분, 미리 말씀드립니다. 내일 무한도전보고 한먹으면 여러분도 한국인인지라 H.O.T가 파고싶어질수 있어요. 허나 그러면 후회하게될것이며 수만기획에서 키우는 여러분 동년배의 박지성이나 스무살 마크 오빠를 파시는 것

H.O.T. 무한도전 환희 아이돌 EXOL 에쵸티 사랑해요 A_Pinch222

나의 10대 인생 전부였던 H.O.T를 다시 보게 될 줄이야. 내가 파랑과 초록색을 좋아하는 이유도 바로 이거였는데. 여전히 너무 멋있다. #고마워요무한도전 #고마워요HOT
(#무한도전)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러온 H.O.T. 그들이 준비한 감동과 열정의 무대! 그.리.고. #무도 의 춤꾼 다섯명만이 영광의 무대에 오를 수 있다?! 오늘 밤 10시 40분 드디어 공개됩니다! #필수준비물_티슈
대장 방송탔다 무한도전 H.O.T 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구세대인가봐.. 오늘 무한도전에 H.O.T나왔는데 어느새 보니까 강탄오빠 목소리 좋아요!! 사랑해요!! 하고 있었음..


환희

환희 안해서 아쉽지만 진짜 멋있어 ㅠㅠ H.O.T. - It's Been Raining Since You Left Me, 에이치오티 - 환희, Music Camp 199...
아이돌 응원법 역사에 한 획을 H.O.T. 환희 H.O.T. H.O.T. 고마워요 H.O.T. H.O.T. H.O.T. 미안해요 H.O.T. H.O.T. H.O.T. 사랑해요 H.O.T. H.O.T. H.O.T. 영원
H.O.T. 환희 보고 가실게요,,,,

H.O.T. 에쵸티 노래 중에서 팬 리퀘스트가 제일 많았던 4집 환희. 응원과 안무와 가사와 멜로디와 컵셉의 완벽한 조화:라고 생각한다. Why you set me free
이 시간 멜론 급상승 2시대는 투지가 1위다.ㅋㅋㅋㅋ 4집 앨범이 나란히 1위네..1시대엔 환희, 2시대엔 투지.....역시 우리 오빠들 노래가 최고지.ㅋㅋㅋㅋ 참 급상승 순위보면 신기하단 말이지..H.O.T.와 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O.T. ㅠㅠㅠㅠㅠ안무연습도 했으니 이제 콘서트 갑시다 퓨ㅠㅠㅠㅠ 환희 무대도 보고싶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감격이다ㅠ퓨ㅠㅠㅠㅠㅠ 저기 갔으면 오열 했을꺼야 ㅠㅠ


아이돌

사실 H.O.T.가 그 시절 전설적인 인기를 누렸던 것은 노래와 퍼포먼스도 분명 있겠지만, 동시대의 이야기를 스스로 하는 아이돌로 성장해서였다고 생각한다. 처음 다섯명이 작곡을 하기시작한 3집부터 15트랙 전곡을 작사 작곡
뉴스를 보고 충격을 받곤 이후 H.O.T노래 이후 다른 아이돌 노래엔 크게 빠지질 못했었다. H.O.T때 처럼 팬이라면서 계속 해당그룹의 노래를 찾기보단 그냥 우연히 맘에들면 노래를 찾는정도로 그치게 되면서 자연스레 아이돌덕후와는 멀어지게 되었다.
이벤트))) 흐엉😭😭😭 내 유일의 아이돌, 우리 오빠들😭😭😭 17년만에 다시 만나 너무행복해서 하는 알티이벤트😭😭 트친한정은 아니지만 우리오빠들 노래나 영상 봐주신분만😭😭😭 사랑해요 H.O.T. 영원해요 H.O.T.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나의 첫 아이돌 H.O.T 안방 1열 눈물바다

H.O.T. 무한도전 환희 아이돌 EXOL 에쵸티 사랑해요 mytatata27

아... 쓰다보니 일기가 됬네... 그냥 갑자기 혼자 센치해짐 ..... 방탄 사랑해 ㅠㅠ 영원히 응원할께✨ 내 영원한 아이돌 H.O.T. 💜 방탄소년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학원폭력에 대한 데뷔곡으로 들고나와서 마지막 5집에 이르러서는 자본주의, 전쟁, 자살, 종군위안부, 사대주의, 언론비리, 장애인에 대한 편견 등등 다양한 사회문제에 목소리를 내고- 당시에는 드문 케이스로 아이돌이 심의에 걸려
본격적인 공연 준비에 돌입한 H.O.T. 멤버들! #아이돌1세대 #H.O.T. #안무연습 #연습실 #행복 #함께해요 #그대와 #영~~~~~ #원히! #영원히 - ※ 올림픽 중계로 편성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오늘 밤 10시
내 처음이자 마지막일 아이돌 H.O.T. 다시 보기까지 진짜 너무 오래 걸렸다 ㅠㅠ
H.O.T. 내 에셈 농노의 시작 아이돌 엉엉 보고싶고 그리웠다 어머 난 그러고보니 슈스 아이돌을 덕질하네 에쵸티 엑소 #EXO_Olympic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


EXOL

에스엠 요즘은 굿즈 파느라 정신 없어 보이지만 그래도 에스엠은 에스엠인것을 ,, H.O.T를 그리워하는 이들과 EXO의 폐막식 무대를 기다리는 사람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
지니차트 H.O.T 분들 노래랑 같이 올라와있으니까 먼가 뭉클 다같이 추억여행 ㅠㅠ 모두 행복하세요ㅠㅠ #EXO_Olympic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진짜 어떡해ㅜㅜ 저 지금 새벽감성 터졌어요 H.O.T 보고 진짜 울뻔했는데 간신히 참았어요.. 지금 방에서 약속들으면서 우는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러고 보면 현역 당시 H.O.T.의 타이틀곡의 대부분은 러브스토리가 아닌 사회적인 이야기가 많았던 것 같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앞으로 열릴 당신의 날들을 환하게 비춰 줄 수 있는 빛이 되고 싶어 ( H.O.T - 빛 中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에쵸티

사실 에쵸티노래를 잘 못들었었다.... . 넌 어떤가수 팬이야? 하고 물었을 때 담담하게 손목에 H.O.T를 세긴 칼빵을 보여주던 중학교시절 짝이 생각ㄴㅏ 너무너무 무서워서.....
[#연습실노래방] X 에이스 - #빛(원곡 H.O.T.)🎤🎶 #에이스 꽃이 피었습니다🌸 세상 힐링되는 에쵸티의 명곡을 에이스가 움직이는 코인노래방에서 완벽커버✨ 멤버별로 한 번씩은 봐줘야 한다면서요,,?(광광) #ACE of
#냉정과열정사이 토니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승호 #토니안 #에쵸티 #H.O.T.
잔망쟁이 오빠♥︎ #강타 #안칠현 #H.O.T. #에쵸티

H.O.T. 무한도전 환희 아이돌 EXOL 에쵸티 사랑해요 hot_gobugi

우리 랭이ㅜㅠ 변함없이 천사다ㅡㅠㅜ (근데 희준오빠한테는 안 했나;; #강타 #안칠현 #에쵸티 #HOT #H.O.T.
내맘속엔 오빠가 춤 1등👍 #토니안 #안승호 #H.O.T. #에쵸티
고마워요 H.O.T🎈 미안해요 H.O.T🎈 사랑해요 H.O.T🎈 영원해요 H.O.T🎈 우린하나 H.O.T🎈 #에쵸티 #문희준 #장우혁 #안승호 #안칠현 #이재원 #고미사영
H.O.T오빠들 여전히 멋있고, 클럽에쵸티 언니들(?) 다 넘 예쁘시다! 내가 왜 뭉클하고 눈물나지ㅜㅜ


무도

오늘 무도 보면서 그러 날이 오진 않겠지만 다시 모인 H.O.T가 우리 애들이라고 생각하고 보니깐 혼자서 울컥해써요....😂 이 기분으로 멜론 보니깐 차트 순위 막 쭉쭉 올라가있고....오늘 내 생일같은 기분모지ㅠ 언제나 우
우리 엄마 무도 H.O.T 보면서 제일 펑펑 우는거 같애 ㅠㅠㅠㅠㅠ 엄마도 나한테 지금 방탄 많이 보라고 나중에 후회 한다고 하더라 ㅠㅠㅠㅠㅠㅠ 내 가수도 나중에 17년 후면 나도 저렇게 되겠지
무도 보면서 넘 많이 울었다ㅠㅠ 울 다니엘 위 아더 퓨처 봐야겠다 강다니엘 사랑해 끝까지 함께 하자!! 강다니엘 워너원(Wanna One) H.O.T - We Are the Future (171225) (출처

무도보니까 연말 우진이 생각이 또 나는고만 봐도봐도 좋은❤ 워너원 박우진 / [4K직캠] 171225 SBS가요대전 WE ARE THE FUTURE H.O.T.커버 parkwoojin focus.
9. 전사의 후예 H.O.T. 데뷔곡이자 17년만에 완전체로 부르는 전사의 후예. 진짜 전주 나오자마자 눈물 터져선 울면서 응원한... 아직도 어제의 일이 꿈 인것 같다. 정말 무도 감사합니다. 그리고 유료 콘서트
얘두라 카카오tv 가면 H.O.T. 무도 미공개영상 올라와있어. 지난주거 ㅋ 나만 이제 안건가ㅡㅡ
무도가 보는데 야~~ h.o.t 진짜 짱이다 ㅠㅠ


FUTURE

[#젠니💃🏻] H.O.T 선배님의 We are the future!! 커버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아무 때나 볼 수 없는 #블랙 #시크 #도도 #비장 #박력 #제인 새로운 매력꾸♨️☺️ 잘 어울
[#워너원데이] 올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워너원의 에너제틱과 활활, 그리고 H.O.T. 선배님들의 ‘We Are The Future’ 무대로 추운 겨울이 후끈 달아올랐어요🎉 우리 워너블도 따뜻한 연말 보내요😘 🎅🏻메리
75. 민석&백현 - We Are The Future (원곡 H.O.T) ( 130119(130115) JTBC 제 27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음반 부문 ) #엑소_음악에_빠진날 #시우민 #백현 #We_A

H.O.T. 무한도전 환희 아이돌 EXOL 에쵸티 사랑해요 s__o_h_o_t


안칠현

오늘 여의도를 하얗게 물들였던 우리들의 #흰풍선 #H_O_T_20주년_축하해 #문희준 #장우혁 #안승호 #안칠현 #이재원


원곡

44-1. EXO - 행복 (feat. 김연아) [part.1] (원곡 H.O.T) ( 150815 KBS2 나는 대한민국 2부 ) #엑소_음악에_빠진날 #행복 #엑소 #exo #iHeartAwards #
[Practice room Karaoke] A.C.E (에이스) singing 발 (원곡 H.O.T.) full video. © #에이스 #연습생닷컴


BTSARMY

역시 진짜 H.O.T. 가 괜히 H.O.T. 가 아니야. 여전히 파워풀하고 진짜 잘해 ㅜㅜ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강타

아 내 십대의 전부였던 H.O.T. ❤ 또만날수 있기를😢추억여행 끝! #H.O.T. #High_Five_Of_Teenagers #기다릴께_HOT #강타오빠 #HOT
너무너무 보고싶었어요 H.O.T 의 #강타오빠 😭😭😭😭(오열
1996년으로 갔다가 못돌아온거같으다.. . . #H.O.T. #강타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HOTFOREVER #끝이아닌시작


선배님들의

[#워아이니] 메리들~~ 저희 모모랜드가 H.O.T 선배님들의 많은 히트곡들을 커버한게 올라왔어요!!! ㅎㅎ 꺅 ㅎㅎㅎ 다들 보셨나요? ㅎㅎ)__( 저의 짧은 양갈래...핳하하👧🏻🙈 Ps:긔요미 낸시도 옆에서 올려달
[#낸시] 메리들~~ 저희 모모랜드가 H.O.T 선배님들의 많은 히트곡들을 커버한게 올라왔어요!!! ㅎㅎ 꺅 ㅎㅎㅎ 다들 보셨나요? ㅎㅎ)__( 저의 짧은 양갈래...핳하하👧🏻🙈 Ps:긔요미 낸시도 옆에서 올려달래용 키


오빠들

[H.O.T.] 180215 화질은 안 좋아도 오빠들과 팬들이 함께있는 모습이 잘 느껴지는 것 같다.:D
내 오랜 학창시절 나의 빛이였던 H.O.T 오빠들과 지금 현재의 나의 힐링인 방탄소년단💜 모두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2차로 친구네집 가서 H.O.T오빠들 안방 1열에서 봄 옛날 얘기하며 그때가 그립다고ㅠㅠ 간만에 고딩시절로 돌아갔었네~~~
제발 이수만님 우리 H.O.T. 오빠들 단콘 해주세요...네...제발요....부디 주경기장 리모델링 들어가기 전에 합시다.


H.O.T.

[H.O.T.] 180215 무반주로 팬들과 너와 나 부르던 순간 FOREVER H.O.T.

H.O.T. 무한도전 환희 아이돌 EXOL 에쵸티 사랑해요 girlgroupzone

이장면들 보니깐,, H.O.T.5집컴백스페셜특집 했던게 많이 생각났었다... 그때도 이런 비슷한 장면이 있었는데 ㅠㅠ
진짜 아 내가 눈물나,, 지금 콘서트 가더라도 팬송 부르면 감격스러워서 울면서 보고 그러는데 저렇게 H.O.T 선배님들 처럼 엑소가 긴 시간을 건너서 우리를 만나러 와준다면 그냥 너무 고맙다고 말할거야 내 10대 청춘의 전부
이사람은 x세대 사람이기 땜애 ... 활준이가 H.O.T. 영혼이라면 쥬연은 논스톱 영혼
추억은 참 소중하고 아름답네요~ 안 믿으시겠지만 중학교때 전교생 앞에서 H.O.T 춤추며 응원하던 생각이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훠궈먹고싶어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요즘 H.O.T.한 모모랜드 댄스 커버] MOMOLAND's H.O.T. Dance Cover!"
SM 덕후의 시작은 H.O.T. . 17년 만에 다섯명이 모인 모습을 보자마자 감동이 몰려왔는지 눈물을 보인 와이프님 . 나는 왜 울컥하지?? 나도 나이가 들었나보다 . From 아내가 시우민 팬인 남편 . #

96년이면 제가 초등학교 고학년 시절...그때 H.O.T. 팬이 되어 22년째 팬질을 하고 있죠...친구들은 22년동안 한 가수 좋아하는거 보고 놀라더라구요
아 이 하 트 i H E A R T B E S T F A N D O M A W A R D 당 연 히 우 리 큐 티 프 리 티 귀 욤 뽀 짝 섹 시 리 치 아 홉 피 터 팬 들 의 큐 티 프 리 티
이 밤중에 삘 받아서 H.O.T.의 캔디를 춤추고 너와 나를 열창하는 나는 대체 무엇인가...
순위에 H.O.T. ㅠㅠ
과거의 시간을 공유하고 있는 클럽H.O.T 여러분들께 자랑하고 싶은 내 스타 빅스 엔입니다!!!! ㅠㅠ 내 학연이가 이렇게 따뜻하고 예뻐... ㅠㅠ #HOT #High_five_Of_Teenagers #VIX
헉네무무무무슨일이신가요..ㅜ
건대 하이디라오 얘기엿으니까요.

H.O.T. 무한도전 환희 아이돌 EXOL 에쵸티 사랑해요 checkmate0412

ㄷㅗ토리팝닏ㄱㆍ..
나 H.O.T. 세대 아닌데 노래 다 알고 이렇게 표기 안하면 얻어맞는것도 알어 ㅠ
진짜 갑자기 제가 진짜 그거 보고 고민하다가 새벽감성 팍 터져서 이렇게 쓰게된건데요 다 제 생각이고 사생 아니고요 오해말아주셨으면해요ㅜㅜ아마 아미분들중 몇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이실거에요.. 제 필라테스 선생님은 전에 H
태어날 때 H.O.T가 없었다, 그럼 최소 01년 5월 이후 태어났고 나는 88년생이고.... 02라고만 해도 14살... 오빠 소리 들어도 되는 나이인가?
야,..한,,거.(탁,..타다닥.탁.엔터.)
도토리사세요..도토리사세요
아니 실검에 hot이라고 있길래 이게 뭐지 했는데 H.O.T. 잖아 ㅋㅋㅋㅋㅋㅋ

H.O.T. 무한도전 환희 아이돌 EXOL 에쵸티 사랑해요 gusnldos

H.O.T. 1집부터 스밍돌리는 중ㅋㅋ 하 cd로 듣던 시절이 생각나네ㅋㅋㅋㅋ 지금은 1집 너는 fast 나는 slow 듣는 중ㅋㅋㅋ
H.O.T. 노래 중에서도 어처구니 없는 가사들이 존나게 많은데 연대를 감안하더도 매우 보수적 가부장적이며 여성비하적임. 작사가가 따로 있기에 망정이지.
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ㅤㅤ 🗾 H y o g o .     👧 0 4 l i n e .     ( F u k u d a . M a t s u m u r a ) 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
어른들이 모든건 다 때가 있다고 다그치며 공부하라고 했던 내 10대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재지 않고 모든걸 다 줄 수 있었던 그 시절 내가 사랑한 소년들... H.O.T. 그리고 MBC, 협찬해주신 모든 기업에게 감
H.O.T.가 뭔데
막내오빠 제대 이후로 오랜만에 들은 인삿말 안녕하세요 H.O.T.입니다!
H.O.T 선배님 진짜 완전 헐 대박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O.T. 무한도전 환희 아이돌 EXOL 에쵸티 사랑해요 hi_goya

서로 사랑했던 모습이 아름다운 날들이었던 거야 #FOREVER_H.O.T. #H.O.T.
H.O.T. 메들리1 3집 좋은노래들 많은데.. 듣고 싶어지네.ㅎㅎ
누구나가 다 평등하게 살아갈 때, 모두 다 자기것만 찾지 않을 때 어떤 것이 무엇이 제일 소중한지 깨달을 때, 그때 밝은 내일이 살아 돌아온다. 아이야(1999), H.O.T.
ㅤ —.A U ' s and o t h e r t h i n g s.— ㅤ
20. H.O.T. N.B.K 5집 앨범 중 내가 좋아하는 베스트 5에 드는 노래
약속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또다시 다같이 무대에 서는 모습 곧 볼 수 있기를... 기다릴게 H.O.T.
H.O.T. 앞으로도 계속 보고 싶다.

H.O.T. 무한도전 환희 아이돌 EXOL 에쵸티 사랑해요 mytatata27

뽀밍 포스터 받앗오?
H.O.T. 노래 다 좋아. 특히 사회비판적 노래가 많아 더 좋았다.
H.O.T. 커플링 동인지도 모으고 다녔는데 그거 다 왜 버렸지ㅠㅠㅋㅋㅋ 웨딩인아이, 야해(yahea),엔젤워니 아시는 분 안계신가요ㅋㅋㅋㅋㅋㅋㅋ 아 엔젤워니님 톤혁 동인지 하난 아직 소장중임ㅋ
안녕하세요 H.O.T. 때문에 폭주하는 덕후 에피입니다. 편하게 블언블 주세요 (...)
와이프의 과거를 알게 됐다 . 옷장 정리하다 계상님을 만났다 과거 자신은 빠빠라기 - club H.O.T. - fan god - 신화창조 활동 후 한동안 쉬다가 지금은 EXO-L 이라며 덕질 is my life
새벽반 날 t.o.u.c.h 해줘
근데 무편집 풀버전 주세요 그리고 빛에 우린 H.O.T. 왜 짤라 먹었냐ㅠㅠㅠ 오늘 진짜 보면서 세상 너무 복잡하고 즐겁고 기쁜와중에 슬프고 오열을오열을 이렇게 울수가 없다ㅠㅠㅠ 쌩눈으로 보고싶다.. 닝겐노 욕심이란..

H.O.T. 무한도전 환희 아이돌 EXOL 에쵸티 사랑해요 xhclsm

저는 H.O.T. 시절 아니구 god랑 신화 시절임ㅎㅎ




H.O.T. 무한도전 환희 아이돌 EXOL 에쵸티 사랑해요 hot_gobugi

H.O.T. 무한도전 환희 아이돌 EXOL 에쵸티 사랑해요 chtqnf9697

H.O.T. 무한도전 환희 아이돌 EXOL 에쵸티 사랑해요 chtqnf9697

H.O.T. 무한도전 환희 아이돌 EXOL 에쵸티 사랑해요 317227_0907

H.O.T. 무한도전 환희 아이돌 EXOL 에쵸티 사랑해요 SSOJUN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