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역시 나는 가장 나쁜 기억인 모양이다. /드라마, 도깨비 中
드라마 '도깨비'의 유덕화 천사님을 모십니다. 모심글 꼼꼼히 읽어본 후 와주세요. 많이 사랑해드릴게...!(♥)
도깨비에일리 첫눈처럼 네게 가겠다 드라마는 안봤으나 틔타나 서치로 찾은 내용을 볼때 이거 가사를 보니 대충 내용이 들어있는 거 같음ㅋㅋㅋㅋㅋ 깊은 사랑 류
드라마 도깨비는 공유가 도깨비라 성공한 거야. 볼 때마다 윽 스럽다. (뒤늦게 시청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혼자 봄. 가족 오면 끈다. 내가 그거 보고 있는게 모순이야.
눈마주친 순간 알았죠 당신도 모든 기억을 간직하고 있다는 걸 때문에 이 생에서 우린, 각자의 해피엔딩 속에서 이 비극을 모른 척 해야한다는 걸 부디 다음 생에서우린 기다림은 짧고 만남은 긴 인연으로 #도깨비명대사 #도깨비드라마 #도깨비16화 #도깨비
벚꽃이 사시사철 있는 이곳은?! #도깨비 내외가 지나친 그곳, #또오해영 벽키스 돌담이 있는 그곳! 바로 이곳 ! 핫한 드라마 촬영지로 많이 나오는 #북촌 #커피방앗간 #커피도마시고 #도깨비처럼소환 #또오해영처럼
아 글구 머냐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 가는데 둘다 길치라서 완전 이상하게 가던 와중에 드라마 촬영중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가 이상해?인가ㅋㅋㅋㅋㅋ 사람 잘 보이지도 않고 그래서 걍 갔디만... 촬영 현장 신기해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nooroonzi

6. 왜째선지 저와 다르게 드라마를 참 좋아합니다. 태후 치인트 도깨비 등등 웬만한거 다본데다 응답하라 시리즈 폐인...
기믄숙 다음 드라마에 도깨비 대사 백퍼 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원 ( ) #MADTOWN #DAEWON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그리고 무슨 일이 벌어져도 네 잘못이 아니다. ㅡ 드라마 (도깨비) 명대사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 후기빨간목도리 빌려준다는 아저씨
사실 그거너사같은 스토리 안좋아해서 안보고잇지만 설정도 존나ㅗㅗㅗㅗ 이다 조림이는 먼 19살로 설정해놓고 남자난 23?24? 작가 도깨비보고 영감받음? 왜 갑자기 드라마들 미자 대잔치지ㅋㅋㅋㅋㅋㅋ 현실 미자 불쾌ㅡㅡ 저런 아저씨들 업자나ㅡㅡ
드라마 좋고 ost 좋고 넘넘 좋음~~ #도깨비
나 드라마 안좋아하는데..특히 내오빠들 나와서 연애질하는거 보기싫어서 드라마 진짜 안보는데 구르미도 보다가안보다가햇는데 도깨비에 제대로 치여서 저승이한테 반해서 내 삶의 전환이된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내눈에는 bl로만 보이냐고ㅜㅜ

[1차 홍보] =❤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드라마, 도깨비 대사 중.- 치킨게임|02|고관록 지향|1달 반|랜덤 페어제|글|BL
22.영화 드라마 싫어한다.도깨비도 안봤음.
드라마 도깨비 볼 땐 딱히 큰 감흥 없었는데 에일리OST 듣다보면 겁나 아련해짐..... 가사 진짜.. 좋다......(뒷북
드라마 도깨비의 삼신할매 최고야..
알티폭발해서 하는 영업.. 초면에 자꾸 팔목잡고 말걸려는 남주한테 자기가 불쾌하다고 하지말라고 확실히 표현하는 여주가 예쁘고 멋져욘.. 티비엔 도깨비 후속드라마 (내일그대와) 봐주세욘 신민아에 이제훈이 연하남으로 나온답니다.
덕질 한다 라고 말할 수 있는 드라마는 K - 뿌리깊은 나무, 육룡이나르샤, 용의눈물, 응답시리즈, 도깨비, 킬미 힐미 J - 1억개 메테오, 춤추는대수사선, 사랑따윈필요없어, 롱베케이션 A - 프렌즈, 빅뱅이론, 슈내, 플
아닠ㅋㅋㅋㅋ 도깨비 드라마보다 우리깨비가 먼저태어났쩡 ㅌㅋㅋㅋㅋㅋㅋ 이름ㅇ 왜깨비인지는 몰랔ㅋㅋㅋㅋ😅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King81_God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깨비 드라마 한걸 예언해서 깨비로 지은건가(나뭐래니...🤣
ㅋㅋㅋㅋㅋ우연히 드라마로 나와서.. 나는 도깨비 안봐서 뭔내용인지도 잘몰랔ㅌㅋㅋㅋㅋ
ㄱㅊ 나 그거 안봄 ㅎㅎ 맞아 나 김은숙 드라마 존나 딱임 시가.. 태후.. 도깨비.. 파리의 연인까지..
3이 현실서울에 사는 도깨비(이거 드라마 도깨비2차장작 같은 느낌의 이야기 ㅋㅋㅋㅋ)이야기인데 염라대왕이 자기 동생환생때문에 잠깐 올라와 있음. 뭐 이런식으로 ㅋㅋㅋㅋ쭉 이어지는 이야기 보고싶다....
드라마 도깨비 캡처 알티도는거 보고 패러디 한 살천 잭레이 #살육의천사 #殺戮の天使
도깨비 드라마에 아직도 내가 빠져 있구나. ㅎㅎ 가끔씩 보면서 나의 삶을 되돌아 보는 것도 좋구, 많은 가이드들과 함께 하고 있다는 것도 즐겁구 ㅎㅎㅎ 참 고마운 존재들...
새벽이라 올리는 포폴 중 한 작품... 천련이라는 작품인데 주인공 이름들을 다 합치면 제 닉넴이 됩니다(?) 드라마 도깨비 반영 시작하고 넘 놀랐어요 스토리가 비슷해서.. 그래서 다시는 꺼낼 수 없는 작품이 되었다()

아 도깨비 아빠가 다 다운 받앗던데... 사실 볼 마음은 업다 재탕할 드라마 다 보고 시간 남으면 그때 봐야지
도깨비. 정신 차리고보니 치인 장르. 이 드라마는 볼 일 없겠다~했던 과거의 내 입을 씨게 두드려주고 싶습니다. 닥쳐 주머마루ㅠ 너는 블루레이를 지를거야.ㅠ 다른 장르들에 비해 연성이 적은건 제가 그림을 많이 못 그
라라랜드 안봤는데 박혁권 선생이 라라랜드 패러디를 찍으셨다고 하기에 냉큼 찾아 보았다. 허리 돌아가는거보아...태미 생각나네. 그나저나 혁권 선생 나오는 드라마를 하고 있었구나. 도깨비 이후 드라마를 끊어서...
김소현x김민재 왕과 왕비로 임팩트 甲 특별출연👏 특별출연까지 완벽한 도깨비 이번주 금요일 첫방송! #도깨비 #tvN #new #금토드라마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육성재 #12월2일 #저녁8시 #첫방송
솔직히 강성훈 너무 잘생긴것 같다 눈이 크고 영심이 닮음 귀여워 요즘 #젝스키스 노래 #커플 리메이크곡 듣는데 너무 좋다 드라마는 도깨비가 재밌는것 같고
저는 화딱지나는 드라마 탑5 파리의연인 보보경심려 도깨비 응팔 빅 이렇게 손꼽는데 메인커플빡침으로는 1위입니다ㅠㅠㅠㅠㅠ제 생각엔 원고가 레누님을 살린게 아닐까 싶어요 ..
도깨비 챤 x 도깨비 신부 죤데 보고싶다 드라마 설정 좀 따오는데 다른건 챤이 왕이었고 평소 충신이라고 믿었던 부하에게 배신당해 죽음을 당하는데 챤이 군림할때 나라에 엄청난 번영이 이뤄졌고 성군이었던터라 신이 안타깝게 여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__MEG__I

이와오이 도깨비AU 나는 이 드라마를 좋아하는데ㅠㅠ
방금 훑어본 티비 프로 대사 / 드라마:(딸이 입맛이 없어서 밥을 조금먹음) 아버지어디 어른이 일어나지도 않았는데 밥상머리에서~ / 뷰티 방송남자들에게 사랑받는 스타일링 / 드라마 재방도깨비


저승사자

내 맘대로 다시 쓰는 도깨비대학생 도깨비 반려 왕여/939살 도깨비 김신/왕여 동기 은탁이/저승사자 써니/왕여랑 은탁이 후배 덕화
러트 온 알파 김신 대딸 쳐 주는 알파 왕여 보고 싶다 구백 년 동안 러트 올 때마다 집에서 끙끙거리기만 했고 지금도 왜 그러는지 모르는데 저승사자인 왕여가 알려 주는 거 이 도깨비 자기가 러트 온 것도 모른다니...
도깨비 보쿠토랑 저승사자 아카아시... 너무 잘어울릴것 같음 (*´Å`)
아무리생각해도 고려시절 왕여김신-저승사자도깨비--이혁신재로 이어지는 도깨비 천년의 서사 너무 최고되서 할말이없다
도깨비 나오는 저승사자 왕 여 말하는건가욥!!! (배우:이동욱)

언제끝날지 모르는 불멸인셍 사는 도깨비랑 영원히 죽지않는 저승사자 보고십다
짐의 물음에 뚝 찾아온 정적. 도깨비와 저승사자의 시선이 짐에게로 꽂힌다. 겁에 질려 금방이라도 눈물을 쏟을 것 같은 표정이 안쓰러워 준은 미간을 구기지. -아... 그, 그러니까... 이걸 어디서부터 설명해줘야 할까.
도깨비는 도깨비와 저승사자가 투닥투닥거릴때만 재밌다
도깨비 안본사람이 느낀 도깨비 결말 공유:깨비이스백 ~~~ 지은탁:오노........아임...쥬금.... 공유:오노ㅠㅠㅠㅠㅠㅠ ~~~ 저승사자:나도 쥬금.... 도깨비 동생:나도 가치 쥬금..... ~~~ 밍나
배경이 명부관리하는 도깨비가 일을 소홀히해서 책먹는 벌레가 명부를 갉아먹어 일주일 뒤에 많은 사람들이 죽게 될것이고 죽을 사람들와 저승사자 페어였는뎁...타이밍이 큰 사고가 터져서 그대로 파해버렸던 커뮤
도깨비x저승사자 슙뷔 앞으로 얼마나 더 살지모르는 도깨비, 성격 고약하고 돈 많은 부자이며, 누군가를 진정으로 사랑해야만 죽을 수 있는 운명. 그리고 그 앞에 나타난 저승사자. 우스꽝스러운 모자를 쓰고 해맑게 웃어보이
~이동욱쇼 이구동성 2편~ 욱 - 발라드, 댄스. 하나둘셋! 꽁, 욱 - 발라드. 욱 - (눈치) 도깨비, 저승사자. 하하핳. 하나둘셋! 꽁 - (고민)(심각) 저승사자! 욱 - (울컥)(우는 척) . . (찍먹 이야기하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hellokimsohyun

겁 많은 도깨비한테 피스트퍽 해줄 저승사자 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마트폰 처음 접한 도깨비랑 저승사자ㅋㅋㅋㅋㅋ 플레이스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일 웃겨ㅋㅋㅋㅋㅋㅋ #도깨비 #공유 #이동욱
마계의 수장 악마 변뱩켠 요괴들의 우두머리 도깨비 김밍석 염라대왕 바로 아래에서 저승을 총괄하는 저승사자 박차녈 이 정기 회의하는데 뚝 떨어진 네버랜드 요정 챈으로 백첸 슈첸 찬첸 믹스된 첸른 보고싶다 ,, 예전계정거
헉! 뭐, 뭐야. 너도 귀신 봐? 설마 너도 도깨비 신부야? 아니? 굳이 따지자면 저승사자 신부?
아니. 우리 집 도깨비랑 저승사자는 뭐가 그렇게 능력이 많아. 하나는 눈 보라. 하나는 꽃, 비. 난리다. 아주. 응?
신선 남매 나이차가 김신))))김선 같아보이는데 왕여 나이가 김선이랑 비슷비슷해보여서 그런가 도깨비가 저승사자 한참 어린 동생 다루듯이 하는 게 좋타..
저는 볼수록 김선이라는 인물이 진짜 대단하다 싶더라구요. 오라버니는 도깨비, 정인은 저승사자, 알바생이자 올케는 도깨비 신부인데 그 상황에서도 써니는 대쪽같이 자기 갈길을 가잖아요. 전생에서도 죽음으로 정인을 지키려고 하고ㅠㅠㅠㅠ

도깨비 문구랑 있어서 그런가 뭔가 저승사자 무리에 막내로 있을 것만 같은 비주얼이구만,,🤗
앗 안녕하세요! 8ㅇ8 도깨비 뱃지는 현재 재고가 없구요ㅠㅠ 저승사자 뱃지만 한개 남아있답니다ㅠㅠ 더 이상은 재고가 없는 상태입니다! 저ㅣ송합니다ㅜㅜ
도깨비 저승사자 지은탁 써니
전생의 기억이 없는 939세 도깨비 민윥긔, 전생에 죄를 지은 저승사자 김톄형, 21세기로 타임워프한 신라시대 화랑 석한성(이자 김톄형의 전생) 도꺠비 X 화량 #뷔슈
"저는 저승사자입니다. 안될 줄 알면서 해피엔딩을 꿈꿨습니다. 하지만 역시 비극이네요. 우리... 그만 헤어질까요?" #도깨비 #저승이 #써니 #왕여 #김선 저승사자의 명대사. 😢
도깨비 신부 짐 도깨비 민 저승사자 태 짐슙뷔
도깨비au로 저승사자옷 츄야입혀주고싶었는데 그냥 자캐가됬어..!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Eu_Lampia_

Chu~❤ 아귀여웤ㅋㅋㅋㅋㅋ #저승사자 #도깨비 #이동욱
너, 기타 누락자한테 오 백 해줬어? 아직도 안 해준거야? 빨리 하게 해줘, 오 백. 독촉하는 저승사자 왕 여 (독촉하는 도깨비 구합니다.)
너, 기타 누락자한테 오 백 해줬어? 아직도 안 해준거야? 빨리 하게 해줘, 오 백. 독촉하는 저승사자 왕 여 (독촉하는 도깨비 구합니다.) Goblin
민형 도깨비라고 생각했는데 이거 보니 저승사자다. 10년 동안 몰래 예뻐하느라 실적에 오점 남기며 살려놨더니 도깨비놈 신부란다. 애지중지 키운 꽃, 향기는 남이 맡겠다는데 가만히 있을리가. 죽을 각오로 뺏어버리는 거 보


김신

이란썽 쌍둥이 형사 이혁, 경찰 이형준 능력이 생긴지 얼마 안된 도깨비 김신. 보고싶다....
김신왕여로 도깨비 김신이랑 아이돌 지망생 왕여 보고싶다..배우로 근근히 일하다 인기얻으려고 프듀2같은 프로에 배우로 출연한 왕여ㅠㅠ존잘생 얼굴에 춤도 귀엽게 잘추고 노래도 꽤 불러서 1등하고 축하공연같은 느낌으로 픽미 추는데 3화처럼 딱 그거 본 김신
투명한 피부에 발간 입술 오물거리면서 아원츄픽미업! 딱 하는데 클로즈업된 깊은 눈망울에 홀딱 반해서 더콰 달달볶는 김신(feat.도깨비). -저 아이가 그의 환생일 듯 하니 서둘러 데려오너라 누가? 뭔 환생? 삼촌 왜그래;;

부드럽게 무드있게 따뜻하게⚘ #깨비사자 #김신왕여 #도깨비
도깨비 #김신 #왕여
근데 어디에도 칼뽑으면 도깨비가 정상적인 루트로 죽는다는 말은 없네. 무로 돌아가서 편해진다고했지. 그니까 김신이 여 앞에서 폭삭 무너져내려줘. 은탁이가 검 뽑을때 여도 같이 있었으면. 저승길 떠날때 제 손으로 보내주고
킹스맨AU 김신왕여... 약간 도깨비 짬뽕으로. 돌아가신 아버지 친구라는 사람이 와서 시크릿 에이전트 뽑는 시험에 왕여 처넣었으면. 묘하게 여 본인이랑 액면가 비슷해서 ?? 하고 보고 있었는데, 나중에 서른아홉에서 본인 나
도깨비 12화에서 김신의 여에 대한 감정이 얼마나 혼란스럽고 복합적인지 볼 수 있었던게.. 이건 그냥 증오라기에는 너무 그립고 애정이라기엔 흉폭해서 ㅜ.. 아오... 김신 여 찾아다닐때 그 표정 넘 좋았다
아 그리고 미녀와야수 보고와서 여기다 썰풀려고 했던게 마을에서 제일 잘생긴 왕여 x 신의 저주에 걸려 집터에 갇힌 포악한 도깨비 김신 쓰고시퍼씀😎😎
아 박민하가 김신이랑 떨어진 이유는 신부가 겹쳐서 였음 좋겧다 근데 이번에도 지은탁으로 겹친거지 김신이랑은 왜 또 신부가 겹친걸까,, 장모님 솔직히 저 도깨비보다 제가 더 괜찮죠? 이러면서 터무니 없는 말을 했으면 좋겠다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goblin_reaper

방정깨비😎 저런표정은 어디서나오는지...💕 #김신 #도깨비
연하김신. 나 다리 안 나아도 되니까. 계속 못 걸어도 되니까. 그냥 도깨비 씨, 계속 만날래. 그러면 안돼?
ㅡ아ㅏ아 김신 눈치보는 거 너무 귀여워 어떡해 (도깨비 보는 중)
#도깨비 #김신 #공유 이때 꽁 연기 존좋. 애처롭게 울다가 나레이션으로 "하늘에 허락을 구해본다." 나레이션 나오면서 저런 표정 짓는데 그 모를 배신감이 너무 와닿잖아. 신이가 허락을 좀 구해보겠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김신은 도깨비라 내장기관도 없고 살도 안 찌고 고기 맘대로 처먹고 (ㅋㅋㅋㅋㅋ
근데 무려 저승 사자와 도깨비이니 일상물이라고 해도 스케일 클거 같다. 써니 언니 썬크러시 뿜뿜하며 말빨로 김신을 사뿐히 즈려 밟는 것도 탁이 엄마 김신은 뒷목 잡고 여한테 빨리 어떻게 좀 해봐! 이러고 있는데 정작 남편인 여는
아무말 대잔치네 왕여김신 부부 사이에 껴서 둘의 싸움을 말리느라 고생하는 미워할 수 없는 천방지축 덕화랑 기 센 썬탁 부부 보고 싶음 사깹 부부는... 맥주 1캔에 필름 끊긴 도깨비가 저승 사자 술김에 유혹해서 어찌어찌했는데 단방에 덕화 임신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manghaninsang

무슨 생각으로 아이스크림을 12개나 샀는지 모르겠다 어쩔 수 없지 김신 좀 먹으렴 설마 도깨비인데 배탈이나 그런 거 나지는 않겠지?(아무말
막 기홍씨 등장했어요 ㅎㅎㅎ 그러고보니 전 도깨비끝나고 기홍씨 더 많이 본듯해요 ㅋㅋ 아! 전잘님들 짤로 김신님과 유대표님 많이 봤구나 ㅎㅎㅎㅎ
오른쪽. 도깨비로 김신이든 왕여든 이입 가능.
영원한 도깨비 인생을 걸고서 맞이하는 신부이고 그 무게를 아무래도 제일 잘 알테니까. 저승이가 기억을 찾고서 가장 행복했으면 싶은 게 김신과 김선일것이고...
김신이 여를 진짜 너무너무너무 사랑하고 저승이는 김신이자 깨비를 또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하고 그런데 김신이자 도깨비는 저승이가 여보다도 더 어려운 존재라는 생각을 한다. 여에게는 정말 충성과 사랑만을 바치면 되었고 딱히 여를 이해하지 않아도 됐으니까.
뭔가 깹사로 두면 저승이가 더 많이 깨비를 좋아한다는 느낌이 있다. 그리고 그랬으면 좋겠어. 되게 멋진 도깨비 슬프고 찬란한 도깨비에게 막 뭐가 슬프고 찬란이야 하면서도 무신 김신 생각이 나거나 좋은일 하는 거 보면은 그렇긴 하잖아. 게다가 귀엽고.
【도깨비2】⑤ #トッケビ #김신 #わびしく燦爛な神 #キムゴウン #鬼 #コンユ #イドンウク #ユインナ #ユクソンジェ #도깨비 #공유 #이동욱 #김고은 #tvN #Goblin #gongyoo #韓流 #韓国ドラマ #キ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plz_bloom

마음속으로 얘기하는 거 둘만 들리게 하는 설정 너무 좋았다😂😂😂 #도깨비 #김신 #왕여
#공유 #김신 #도깨비 Ep01. 그는 물이고 불이고 바람이며 빛이자 어둠이다. 그리고 한때 인간이었다.
ㄱㄱㅋㅋ님 그거 알아요? 도깨비 감투 얘기...김신 갉아놓고 찔려서 기워놓는데 모자 쓰니까 검은색 천이 둥둥 떠다녘ㅋㅋㅋㅋㅋㅋ
사과가 토끼인데두...?..( ´·_·`)... #도깨비 #김신
#이혁김신 도사 이혁이랑 도깨비 김신 보고 싶다. 서로 만나자마자 정체 알아서 도사? 도깨비? 이러는데 시비 붙어서 싸움남. 김신 도사라도 어차피 인간이니까 제압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승부가 안 남. 잠깐 방심한 사이에 이혁이 파놓은 함정에
#이혁김신 도사 이혁이랑 도깨비 김신 보고 싶다. 서로 만나자마자 정체 알아서 도사? 도깨비? 이러는데 시비 붙어서 싸움남. 김신 도사라도 어차피 인간이니까 제압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승부가 안 남. 잠깐 방심한
호기심 만땅 이혁 도깨비 김신 만나고 진짜 별거 다 물어보는 거... 도깨비는 추위 안 탑니까? 더위는? 메밀 같은 거 진짜 좋아해요? 빤스 진짜 튼튼해요? 뿔 있습니까? 방망이는? 김신 처음에는 왕여 환생 이혁 아련하고 애타는 눈으로 보며 응...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whataem0718_6v6

{김신, 무로 돌아가다} 김신의 나레이션과 남과 여 음악을 섞어서 영상 편집 했어요! 시간 나면 #깨비사자 #석우리환 #기홍리환 이렇게 영상으로 편집해서 연성 할 예정입니당(시간의 여유가 있을 때) #도깨비 #공유 #공지철
김신왕여로 도깨비 김신이랑 아이돌 지망생 왕여 보고싶다..배우로 근근히 일하다 인기얻으려고 프듀2같은 프로에 배우로 출연한 왕여ㅠㅠ존잘생 얼굴에 춤도 귀엽게 잘추고 노래도 꽤 불러서 1등하고 축하공연같은 느낌으로 픽미 추


이동욱

#도깨비 이동욱 모작 재업
tvN [#도깨비 ] episode 9 VIDEO 샌드위치를 든다. 먹는다. 먹으면서 깨닫는다. 아, 내 아부가 과했구나. 닥치자. 실시. (너무 웃겨서 쥬금 #이동욱 #Leedongwook #왕여 #최웅 #저승이후배
알티부탁💗 쩌에요!!!!!!!!!! 이농욷 티티 영상 그거!!!!!!!!!!!!!! 마음 주시면 맞는 분 찾아 갈게요! 깹사, 민왕 파고 이동욱 본체 팝니다. 필모 크오 하구 캘리도 합니다!!!!! #탐라너머_그분_
#도깨비 소환 스페셜 2부 #공유 #이동욱 #육성재 #김고은 #유인나 신탁 부산행 볼 때 공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탁이 얼마나 시끄러웠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그대와 까지 끝났어....,,, 엉엉) 오늘 잠은 다 잤다...,,, #도깨비 #공유 #공지철 #이동욱 #육성재 #이제훈 #신민아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cm_Panul1342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도깨비 [재밌는 장면] 엑기스모음ㅋㅋㅋ명장면이다ㅋㅋㅋ 공유 이동욱
모닝저승 #이동욱 #저승이 #도깨비 ㄱㅍ
너를 무로 돌아가게...😆😆😆😆😆😆 #저승이 #도깨비 #이동욱
예쁨이 얼굴에 묻어나는구나 #저승이 #도깨비 #이동욱
농욷 애드리브 1 #이동욱 #도깨비
잠깐,,,이 꽃 메밀꽃 아니죠?ㅎㅎㅎ #도깨비 #이동욱 #풍선껌


왕여

왕여랑 이혁이랑 쌍둥인데 여가 도깨비 신부인 썰이 보고싶은데 찾을 수가 없다!! 그거 찾으려고 발버둥 치는데 숨어있던 존잘님들 썰들이 나와서 기쁨ㅋㅋㅋㅋ 근데 그썰 왜 안나오지?!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jjumi80

ㅋㅋ뻔뻔 왕여 너무 귀엽다곸ㅋㅋㅋ ((발소리 묵음)) -뒤돌기 아니ㅣ 그렇게 나오면 모르짘ㅋㅋ!! 뭐야 도깨비가~ 다 알아야지!! ((맥주폭탄 건넴)) -터짐 ..일부로 이랬냐 너? (굳은 뒤 침착하게 맥주를
갓쓴 저승이가 보고싶어서 저렴이 리터칭 사람이 잠을 안자니까 별 짓을 다하는구나...^♡^ #도깨비 #왕여 #저승이
ㅋ...커엽.....💘 저승아니곳백설공주..? #저승 #왕여 #도깨비
도깨비전ㄴ차스~ ~ ♥ (뭐여~?~?왕여전차스~~???!) 너무너무귀야웟 )_(💕💕 여러분ㄴ 마니마니사주긩 ~ ~ ~


날이

오늘 밤도깨비에서 먹은 거 ㅎㅎ 오늘은 날이 추버서 3개먹고 도망....좀 더 따셔지면 다시와야징
날이 좋던지 날이 안 좋던지그 날 에일리라서 모든 것이 좋았다...♥ 대학교 강의실에 도깨비처럼 나타난 에일리의 '첫 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라이브! ◡‿◡ 귀호강 와우내... #에일리 #Ailee #RunToYou
너와 함께 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두 좋은 날들이었다 -도깨비- #뷔 #태형 #태태 #V #방탄소년단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QuRXYzOHmeRZkJx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 도깨비 중


신부

아스트로 극장(feat.도깨비+부산행?패러디) 도깨비 라키, 도깨비 신부 산하, 낙타 좀비 명준이, 집이 어디냐는 좀비 문빈과, 서울 거주 좀비 진웈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스트로 offcl
도깨비 신부는 뭐 없어요?! 막 난 그냥 도깨비 조련만 하면 되는건가 내조랑??
사실은 신부를 찾았지만 그 신부는 박민하가 주는 사랑과 도깨비라는 압박을 견디지 못하고 떠나 버린 것이다,,, 그래서 한 76년을 슬퍼하다가 지은탁 엄마의 간절함이 자기한테도 들렸던거지 마침 박민하도 술을 마시고 있었고
— 도깨비 신부 ♡
외간남성이 뭐....어때요 난 도깨비 신부인데 근대 대체 뭘생각하신거에요??
저승이랑 민재랑 사이 좋으니까 깨비가 그렇고 그런 게 아니란 걸 알아도 괜히 질투나는데 그런 깨비가 얼척 없는 저승이. 자기는 덕화도 있고 도깨비 신부도 있고 충신도 있고 오만데 다 오지랖이면서 내가 질투 날 건 생각 안하나봐? 하고 짜증냄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Ronaid58

저승이랑 민재랑 사이 좋으니까 깨비가 그렇고 그런 게 아니란 걸 알아도 괜히 질투나는데 그런 깨비가 얼척 없는 저승이. 자기는 덕화도 있고 도깨비 신부도 있고 충신도 있고 오만데 다 오지랖이면서 내가 질투 날 건
도깨비 씨. 나 도깨비 씨 사랑해. 나 말고, 예쁜 신부 만나서 사랑하고 결혼하고 그렇게 해. 그게 너의 주어진 운명이야. 그런 거 안 믿어. 싫어. 난 도깨비 씨랑 계속 만나고 싶단 말이야.
너 도깨비 신부 아니야 그럼 신랑인가?? 그 말이 아니라, 전 깊게 생각하는 거 싫어하는데'ㅅ' ... 사랑해요 아저씨!
흐엑..?! 분묭 도깨비 신부는 우주최강 귀요미라 그랫는데료 ..?!?!
도깨비랑 똑같은 도깨비불을 가진 도깨비 신부
도깨비 민윥기 X 도깨비 신부 박지믽 뽕찼으니 달려보자🏃🏃🏃
(볼이 작게 늘어나자 한쪽 눈을 가볍게 찡그린다.) 어, 아니야. 아니네, 꿈. 눈앞에 있는 사람이 지은탁인 거. 도깨비 신부인 거. 꿈 아니네.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br_contax

처음이자 마지막 도깨비 신부. 이 말이면 영원히 너만의 것, 맞아. 아니지. 나는 내 건데. 그렇지? (볼을 살짝 당기며 웃는다.)
도깨비깨비 신부돠서 문열고 콘서트장가기
어디서든, 언제든. 네가 부르면 뒤에 나타나기. 이건 신도 깨지 않는 약속이야. 마음의 병은... 그래. 그래야지, 내 도깨비 신부에게.
냔 도깨비가 죵댸고 신부가 섀혼이었으면 조켔다
아무데도 못간 내가 외로우니까 도깨비챤x도깨비신부쳰
촛불 안 불어도, 늘 있어. 너 있는 곳에. 도깨비 신부.
그럼. 여보라고 불러봐요, 도깨비 신부한테. 그정도는 할 수 있잖아, 여보. 늘 내 곁에 있는 내 도깨비.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cov_xo

도깨비를 안본 상태에서 동생의 말만 듣고 쵸조로 그려봤다 도깨비는 롱코트를 입고 다니고 파랗고 손에 안잡히는 일렁일렁한 칼을 가슴에 꽂고 다니며 도깨비신부는 닭집에서 일함. 신부에게 칼 뽑아달라고 하자마자 바로 숭덩 뽑아
도깨미 미뇽X도깨비 신부 동으로 맠동 마을에 대흉년이 나서 사람을 제물로 바치는데 하필이면 그게 동, 정신차려보니 도깨비가 살고있다는 사당이다. 곱게 치장하고 무릎꿇고 앉아있는데 슬슬 열받는 도녁 왜 하필 나야?
갑자기 마을에 도깨비들이 출몰해서 사람들을 잡아 먹기 시작하지. 피해가 너무 커져 왕은 동쪽 탑에 사는 도깨비들의 왕을 찾아간다. 도깨비들의 왕은 도깨비들을 없애주는 댓가로 요구하겠지. "왕자를 내 신부로 준다면 인간들
나도 도깨비 줘 도깨비신부 할수있다 나도 할수있어 ㅠㅠ 도깨비 줘
민은 전생에 기생이었고 손때 묻어 민과 함께 굴러 떨어진 옥반지와 민을 사랑하던 사람의 간절한 염원에 도깨비가 되었던 거. 불멸을 주는 대신 신은 도깨비 신부가 민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보름마다 목을 졸라오는 고통에 시달릴 것이라며 저주를 내림
(시간을 멈춘 네 모습에, 네가 귀엽단 듯 작게 쿡, 웃는다.) 나 도깨비 신부예요. 안 통해. 왜, 그렇게 놀라셨을까.
도깨비의 입이 열리려다 닫혔다. 맞는 말이었다. 하나 틀리지 않은, 맞는 말. 도깨비는 손에 잡힌 망자를 풀어줬다. 그래, 가져가라. 그 말투가, 신부의 귓가에 참 이상하게 담겨 들려졌다.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rqd7410


사람

도깨비로 늦게 입덕한 서리입니다.❄ 엄청 몰랑몰랑한 새럼이구, 말 편하게 하는거, 아무말 하는거 좋아해요.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가요! 갓 만든 계정이라 아무것도 없지만 이상한 사람 아니니 오해 말아주세요.(_) Go
하...몇년지난거같은데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가물가물하다가 갑자기생각났네요ㅎㅎㅎㅎㅎ반가워여~~)))(이사람은도깨비를많이봤나보다))
죽이게? 그래, 어디 너 하고 싶은대로 해 봐. 니가 사람이건 도깨비건, 그딴 건 관심없고. 이거, 맞으면 아프긴 할 거야. 그치? 모태구. 아 실수. 정정하지. 넌 도깨비가 맞아. 그래야 내가 널 죽이지. 어차피
ㅋ ㅋ ㅋㅋ ㅋ 그래서 도깨비도 실시간으로 못달ㄹ린 사람 저요
다음 생까지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좋겠네요, 그 도깨비가. 그럼 여 씨도 소중한 사람을 알아보려면 도깨비의 도움이 있어야 하는 거 아닙니까?
라즈베리필드 삼월 들으니까 그거 생각난다 이름도 나이도 직업도 모두 가짜인 도깨비 샨이 처음으로 사랑하게 된 진짜 사람 켱
도깨비 몰입 파괴 영상ㅋㅋㅋㅋㅋ 이거 만든 사람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Jelllly_Bear

아진짜 청량이 얼굴이 볼수록 빠져드는 얼굴이야,, 도깨비가 사람을 홀리고 있어어어 아아아아ㅏㄱ 우리 천지해 보자 여러분ㄴ!!!((
눈뜨면 운동부터 한다는 소리에 그러마 하긴 했지만 유지때문인것 같던데 지금은 그냥 빠지는 것 같구ㅜㅜㅜ 도깨비 볼 때도 실시간으로 사람이 살 내리는 게 보이더라구요. 공이랑 더불어서...
도깨비 사람없어서 7번은탄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폐장까지 타버리기..☆
나홀로 호수공원 뒤에는 밤도깨비시장을 갔고.... 사람들 많았고, 즐거웠지만 지쳤다네.^_ㅠ 노는 것도 진짜 체력이다.
도깨비라니.. 사진속 사람들 들으면 울겠다... 사람이라고...
세상사 지루하신 도깨비께서 소일거리로 꽃집 했으면 좋겠다 말이 가게지 그냥 문 열어놓고 커피 한 잔 내려서 사람들 지나가는 거 구경하고 지나가다 꽃 구경하는 사람들한테 그냥 막 퍼줌 무신인지라 손재주는 1도 없어서 포장 투박하게 크라프트지로 돌돌 말아
암울하고 질척하게 가라앉은 거 좋아하는 사람. 1차, 혹은 도깨비로 짧게 보고 헤어지고 싶다. BL 좋아하고, 물높이는 흘러가는대로 두는 편. 더 자세한 건 와서 얘기하는 걸로. 하다가 안 맞으면 가차없이 안녕할 사람 좋아함.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kukuDada125

맞아요 김선은 전생에서나 현생에서나 사랑 앞에선 특히 더욱 용감한 사람이었죠 ㅠㅠㅠ 최고로 멋지고 대단한 사람 ㅠㅠㅠ 개인적으로 도깨비에서 가장 용기있고 주체성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ㅠㅠㅠ
아 그리고 저는 아직 도깨비뽕 안 빠진 사람이고 앞으로도 빠질 예정 없는 사람입니다 참고하세요 오홍홍
도깨비에서 가장 주어진 능력 지체는 없지만 어떻게 보면 가장 주체적이고 입체적인 캐릭터죠ㅠㅠ 자신의 전생과 각종 기억들를 잊는것도 신에게 거부하고ㅠㅠ 써니캐릭터가 정말 매력있어요ㅠㅠ 첫인상은 철없어도 정말 큰사람ㅠㅠㅠ
5. Stuck in love - 김경희 이것도 도깨비 ost라서 알게된노랜데 분위기는 어두우면서 신비로운 노래다 일단 들으면 너무 좋고 도깨비를 본 사람이라면 장면들이 생각나는 노래
혹 시라도 이혁덕화를 서치햇다가 헐 존 나 이렇게업슬수가 어 던 사람 혼자 졸 라울고잇네 하면서 이 트윗을 발견하고 충격의 도가니탕에 빠진 분이 계신다면 디엠 주 삼 진지하게 내적 외적 이혁덕화적 도깨비적 친목을쌓읍시다 #이혁덕화
이제 자려고요. 내일도 상냥한 사람으로 봬요. 대표님도 좋고, 상냥하기만 하다면 도깨비 아저씨도 좋아요.
네 저는 어제 도깨비 본 사람^^ ..는 어제자 영재 너무 예뻤다S2(3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M_eng209

킴에게서 곡물재배를 배우지 않았다면 도깨비들은 배가 고파서 즈믄누리를 세우진 못했을 거라 말하는 사람도 많죠. 그래서 즈믄누리의 건설은 킴이 도깨비에게 온 이후의 일일 거라는 거죠. 그럴 듯 한 이야기죠?
도깨비👹 촬영했던 카페~☕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옆집으로.🏃🏃🏃


도깨비

ㄴㅏ이차이땜에 도ㄲㅐ비 안봤다는 분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MAHAE__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MAHAE__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MAHAE__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MAHAE__

도깨비 드라마 저승사자 김신 이동욱 왕여 야시장 MAHAE__


댓글